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1386)
시드니 갔더니 #5 : 서리힐즈, 베티스버거, 루벤힐스, 싱글오, 어보브더클라우드, 골프왕, 옥스포드거리, 옵저버토리힐스, P.A.M., 천문대, 하버브릿지, 오페라하우스, 시드니공항 나는 아무래도 날씨 요괴가 맞나 보다.아니 어떻게 떠나는 날 되니까날씨가 이렇게 화창해지는 거지?🌞😅🌞 요괴인 죄, 땀으로 속죄한다💦🏃🏽‍♀️👟💪🏽🏋🏽‍♀️ 호텔 머무르는 동안 실컷 마신 저스트워터.이거 윌 스미스 아들 제이든 스미스가공동 창업한 회사 상품인데뉴욕주 자연 샘물이라고 하더라.💦💧🌊물이 특이하기보다는 패키지가 종이라서그걸로 좀 주목을 받았고 아무튼 중요한 건 맛인데미네랄이 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사실 물 맛이 한국인 입맛에 잘 맞지는 않았다.😐😐😐그래도 호텔에서 매일 방에도 넣어주고 해서물은 원 없이 마실 수 있어서 그건 좋았음 ㅎㅎ 비비드시드니 관련 조형물 같았는데호텔 앞에 있었는데도 이제야 처음 보네?날씨가 화창하니 더 귀여워 보여 🍭 ..
시드니 갔더니 #4 : 호주 스투시, 칼하트WIP, 10 william st. 레스토랑, 킹스크로스 코인 런드리, 코인 세탁소, 포시즌즈 호텔 라운지 바 이제는 뭐 놀랍지도 않다 ㅎㅎ호주 4일 차. 비가 오지 않은 날이 없어...🍃☔💦 시티 러닝이 불가능한 관계로오늘은 호텔 피트니스를 이용해 보기로! 오 여기 서비스 괜찮은데?물이랑 비타민 포, 거기다 사과까지? 지루함은 SF 영화 명장면으로 마취 퓩🏋🏽🔥💪🏼🎧 운동을 마치고,방으로 돌아가 샤워까지 싹 하고 나왔는데도비는 그칠 기미가 보이지 않는구나 ㅎㅎ⛈️🫧🍃 다행히 중요한 스케줄 없이느긋하게 쉬기로 했던 날이라일단 호텔 라운지에서 브런치부터 즐기기로. 왔다 갔다 하며 보니 이런 곳이 있더라고👀 샌드위치 궁금! 에그 & 치즈 베이글, 프룻 컵 오더.프룻 컵은 예상한 정도였는데베이글은 생각보다 건강한 맛이라 놀람.난 좀 더 자극적일 줄 알았는데? ㅋㅋ🥪🍰🍒☕️ 우버..
시드니 갔더니 #3 : 페더데일 동물원, 코알라 사진찍기, 캥거루, 왈라비, 블루마운틴, 세자매봉, 선셋포인트, 서큘러키 야경, 오페라하우스, 하버브릿지 역시 조깅으로 시작하는 아침.근데 서큘러키에 어마어마한 크루즈가!하버브릿지랑 같이 보니까 굉장한데?🛳️🛳️🛳️ 오 크루즈에서 내리는 승객들 처음 본다-어디서 오신 분들일까 궁금~🧳🧳🧳 우리는 일단 목적 달성을 위해 뛰뛰🏃🏻‍♂️‍➡️ᯓ🏃🏻‍♀️‍➡️ 어제는 하버브릿지 왼쪽으로 달려봤으니오늘은 하버브릿지 오른쪽으로! 여기는 로얄 보태닉 가든스라고,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식물원이다.💚🏕️🌿🌲🌳☘️식물원이긴 한데 너무 넓은 데다 무료입장,거기다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릿지를한눈에 담아볼 수 있는 위치라서나름 공원 같은 관광 명소이기도 하다.📍 호주가 워낙 땅이 넓으니식물원도 그냥 이렇게 드넓게 조성되는구나...🗺️ (오늘도 하늘이 흐려 아쉬웠지만)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릿지한눈..
시드니 갔더니 #2 : 서큘러키 러닝, 페리 탑승, 맨리 비치, 오페라 하우스, 하버브릿지, 호주 해군, 오페라바, 비비드 시드니, 시드니 맛집, 슉 더 롹스, 콜스 구경, 야경 1시간 시차는 문제가 안 됐지만10시간 이상의 비행 직후제대로 쉬지도 않고 종일 돌아다닌 덕에눈을 뜨니 몸이 천근만근...💤💤💤 하지만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해 보고자동반자와 함께 바로 운동복 챙겨 입고호텔 밖으로 나서보았다. 우리는 포시즌즈에 묵었는데여기는 호텔 입구 바깥에 이렇게투숙객들을 위한 시원한 물과 타월이구비되어 있더라고?💧🧣처음엔 이게 그다지 신경 쓰이지 않았는데나중엔 이게 참 고마운 서비스라는 걸 이해하게 됐음! 강아지들도 잊지 않고 챙기고 ㅋㅋ근데 이건 우리 호텔뿐 아니라대부분의 호텔 입구에서 흔하게 볼 수 있었던?호주가 얼마나 동물에게 진심인지단번에 이해할 수 있었던 부분이었다!🐕🐕🐕 이런 귀엽고 작은 호텔도 많았음-내부를 못 봐서 모르겠지만,이런 곳들도 느낌 있을 ..
시드니 갔더니 #1 : 인천공항 젯스타, 서큘러키, 오페라하우스, 하버브리지, 포시즌즈호텔, 퀸빅토리아빌딩, 칼하트WIP, 무인양품, 바또띠 늘 꼭두새벽에 나가다가느긋하게 오후에 나가려니이것도 나름 재밌네?🌄 근데 기사님,뭘 보시는 건가요?차에 왜 이런 책이?📚👀 해외 체류 기간이 길다 보니이번에 처음으로 캐리어를 3개나 썼다;;;그나마 하나가 기내용이긴 했지만... 심지어 겨울이 아니었는데도그 3개가 꽉 차서 당황했음;;;돌아올 때 괜찮을까...🧳💼🧳 아시아 투어(?)지만그래도 출발 전한식으로 미리 몸을 달래주고,🇰🇷🇰🇷🇰🇷 가자 비행기 타러!🚶🏻‍♀️🚶🏻‍♂️ 우리의 목적지는 시드니!동반자와 여행을 자주 가긴 했지만일본 외 국가는 처음이라 나도 조금은 긴장! 갈 때는 젯스타를 이용했다.담요랑 기념품 몇 가지를 주던데저 담요는 진짜 잘 사용했음!🧣🧣🧣 나도 마지막 장거리 비행이2016년인가 ..
또왔구나 후쿠오카 #5 : 후쿠오카 공항 면세 구역 리뉴얼, 푸드코트, 네이버후드 쇼핑, 카고패스 캐리어 접수, 호빵맨 파우치, 돈카츠 아카리, 카페 키츠네, 페이스 레코드샵, 칼디 커피 구매, 블루보틀, 츠타야, 후쿠오카 원 빌딩 일어나 보니,아니 어제보다 비가 더 오네?오늘 체크아웃해야 하는데?🤯 TV를 켜보니 크리스마스라고'소리 내지 않고' 선물 전달하기 게임을 ㅋㅋ🎁🔕 마지막 날 아침은 쿠마몬과 함께!🍊🐻🍊 비가 좀 그치는 것 같기도? 짐 싸면서 TV 보는데한국 인기 여행 코스라고강릉을 보여주더라?서울, 부산 외 지역 소개는 처음 보는 듯?📺 앗싸 비 그쳤다! 호텔 멤버십에 가입한 동반자 덕분에느긋하게 12시 체크아웃!🙋👏 돌아갈 때도 캐리어를공항으로 미리 보내기로 했다-🧳🧳우리가 묵은 호텔에선 지원되지 않았지만매우 가까운 돈키호테에서접수 가능하다길래 바로 가서 접수해 버림!✍🏻 돈키호테 온 김에 잠시 구경 ㅋㅋ나 호빵맨 저 시리즈 몇 개 사고 싶은데...1년만 더 고민해 봐야지 ㅋㅋㅋ🦸..
또왔구나 후쿠오카 #4 : 야키토리 오마카세 요시카와, 스투시 쇼핑, 팩토리 마켓, 텐진 크리스마스 마켓, 신신라멘, 맥도날드 그라코로 버거, 코인 세탁소, 프리쿠라 일기예보에서 비를 봤는데,역시나 일어나 창문을 열어보니 비가 오는구나-비가 오는 걸 확인하자마자'아- 어제 마켓에서 오뎅 먹고밤에 유람선타길 잘했다!' 이 생각!☔💦 일단 후다닥 호텔 밖으로 나왔다.🏃🚪 비밀의 당근ㄱ ㅓㄹ👜🥕 사실 빨래 돌리러 ㅋㅋㅋ전날 체크했던 코인 세탁소를 찾았다!아침이니까 자리 있겠지? 하고-🧺🧼👕 대충 1시간 정도 걸릴 것 같아빨래 돌리면서 사진 정리 좀 하기로-왜냐면 나는 파워 J니까!👨🏻‍💻🗂️💾 코인 세탁소 많이 다녀본 건 아니지만다녀본 곳 중엔 여기가 제일 최신식 굿!🖥️📲 빨래가 돌아가는 동안동반자는 운동하러 총총총-🏋🏽🔥💪🏼🎧여행 와서 매일 운동하는 거,진짜 보통 힘든 일 아닐 텐데정말 대단한 의지다... 존경스러움.....
또왔구나 후쿠오카 #3 : 블루블루 재팬, 네펜데스, 니들스, 신신라멘, 하카타 츠나바우동, 만다라케, 알펜 후쿠오카, 스포츠 디포, 크리스마스 마켓, 나카스 유람선, 하카타 포트타워, 휴먼메이드, 노스페이스 키즈, 갭, 스타벅스 티바나, 빔즈 저 방송은 여름에도 본 거 같은데(작년에도 본 거 같기도)왜 전기의자에 앉히는 걸 좋아할까?알다가도 모르겠는 일본 방송;;;⚡🪑 동반자가 운동하러 간 사이나는 전날 사둔 걸로 아침 줍줍🥪🐣🧃 날이 좋은 것 같아과감하게 아우터 없이 외출!🌡️ 역시 맑고 화창하구만! 확인할 게 있어서호텔 앞 골목으로 향했다. 그냥 평범한 주택가였는데맨날 번화가, 상점가만 걷다가이런 골목 걸으니 정겹고 좋네-🖍️🌈🧮🩹🎨 꼬마 건물도, 꼬마 자동차들도 귀여워⛔🅿️🎰 트럭도 귀여워진짜 다 귀여워!🍎🚚 확인할 것은 여기, 코인 세탁소였다.🧺🧼👕우리가 묵는 호텔이 다 좋은데세탁실이 따로 없어서빨래를 알아서 해결해야 했는데(그냥 돈 받고 세탁해 주는 서비스만 있음)😒 구글맵으로 검색해 ..
또왔구나 후쿠오카 #2 : 호텔 오쿠라 오마카세 코고큐, 룸서비스, 레이밴 웨이페어러 푸퍼, 텐진 지하상가, 팔라스 x 어그, 파타고니아, 나가노 사케텐 오무타, 포터, 슈프림 FR2 쇼핑 무지개가 반겨주는 둘째 날 아침!무지개라니!🌈 호텔 침대가 너무 좋아서진짜 딥슬립 잘했다-근데 누워있기 너무 좋은 정도라일어나지도 못하겠어 ㅋㅋㅋ🤣🤣🤣 채널 돌리다보니에무네또에서 놀토를!(진짜 '에무네또'라고 하더라)📺 어찌어찌 기상!구름이 좀 있었지만 날은 좋은 것 같네!🌤️ 모닝 주스로 영양 공급 해주고-🍊🥕🍎🧃🍋 외출 호잇! 오늘도 크리스마스 바이브실컷 느껴야지 룰루🎄 카페 가는 길에호텔 앞 쇼핑몰 1층을 통과하다가피지 거즈라는 브랜드를 잠깐 봤는데여기는 민감성 피부나 아기들을 위해자극이 적은 코튼만 사용해 옷을 만드는 곳이더라.🧶🧶🧶어쩐지 왜 이름에 거즈가 들어가네 했네- 암튼 여기 컨셉이 확실한데퀄리티도 굉장해서 놀랐다.가격도 놀라웠고 ㅋㅋㅋ💰💰💰 ..
또왔구나 후쿠오카 #1 : 인천공항 출국, 델리백 이용, 텐진 크리스마스 마켓, 엔야 다이묘 이자카야, 크래용신짱 백화점, 나나미카, 슈프림, 휴먼메이드, 스투시, 몽벨, 캐피탈 쇼핑, 오오야마 모츠나베 한 3시간 잤나..스케줄 관리 실패로 거의 비몽사몽 출발샷🤳 기사님 잘 부탁드립니다...저희는 뒤에서 잠 좀 자겠습니다...💤💤💤 연말 새벽 공항은 역시 인산인해;;;👨‍👩‍👧‍👦👨‍👩‍👧‍👦👨‍👩‍👧‍👦 19kg이면 나쁘지 않네 뭐!🧳✈️ 작년과 달리 올해는탑승 수속 절차가 정말 빨리 끝났다 🍀🤞 덕분에 여유롭게 티타임-🍃✨️ 뭔가 순조롭구만☕🌯 이 기세 몰아서 가보즈아!🎵 신난 상태 맞음 ㅋㅋㅋ저승사자 아님 ㅋㅋㅋ😎🤙🏻🔥 작년에 피자 나와서 내심 기대했는데기내식 샌드위치 당첨 😑아까 탑승 전에 하나 먹었는데 ㅋㅋㅋ🥪 집 말고 후쿠오카로 데려다줘🗺️✈️ 응 도착 굿후쿠오카는 비행시간 짧아서 좋아!👍 그만 까불고 얼른 가자 ㅋㅋㅋ..
효도하로 삿포로 #3 : 일본 맥도날드 그라코로 버거, 스스키노 라멘 요코초, 미소라멘 미소긴, 스투시, 빔즈, 휴먼메이드, 리버티워크 LBWK, 파타고니아 쇼핑 전날 일정의 절반을버스에만 앉아있었어서 그런가순식간에 잠들어버린 것 같았다.💤 오늘은 다행히 날이 맑네!🌞 집으로 돌아가야 하는 날.체크아웃을 위해 짐을 쌌는데,위탁수하물 규정을 넘어섰다. 왜지?🏋🏋🏋했는데 생각해 보니돈키호테에서 산 모든 게 내 캐리어로 들어옴 ㅋㅋ아 모르겠다.. 수습은 이따 하자...💬💬💬 마지막 반나절을 즐기기 위해서둘러 호텔 밖으로!날씨는 정말 화창하더라!바람이 좀 찼지만 영상의 기온이라아우터 안 입어도 될 정도!🍂🍁🧡 오우 삿포로역엔 사람이 엄청 많네! 스스키노에 가기 위해 지하도로 내려왔다.🚪⬇오 근데 여기 되게 깔끔하게 잘해놨네?그냥 뻔한 지하상가일 거라 생각했는데예상한 것보다 너무 오샤레-한 지하도라 놀람.✨✨✨이래서 삿포로 사람들은 지하도로 ..
효도하로 삿포로 #2 : 비에이 마을 투어, 준페이 에비텐동, 크리스마스 트리, 흰수염 폭포, 세븐스타 나무, 징기스칸 히게노우시 본점, 스미비쿠시야키 콜롬비아, 인디고트래블, 스스키노, 니카상 포토스팟, 돈키호테 스케줄을 위해 새벽에 일어났는데왜 하필 비가 오냐... 날씨가 중요한 날인데...일단 프로틴 음료로 허기부터 달래고-💪 서둘러 길을 나섰다.바람이 심했지만 다행히 비는 줄어드는 듯?😎👌🔥 귀여워-근데 순찰 외엔 못할 것 같;;;🚔🚨👮‍♂️ 레트로 퓨처리즘 우체통 🚀 T는 묵음?😉 오늘은 비에이 투어를 떠나는 날 💨집합 시간이 7시 40분이었는데버스 탈 때 앞자리에 앉는 게 좋다는 후기를 보고서둘러 7시 10분에 집결지에 도착했거늘,어우 뭔 사람이 이렇게 많냐 ㄷㄷㄷ👥👥👥👥👥👥심지어 이런 투어 프로그램 처음이라 긴장함(ᵕ•_•) 그래도 우리는 제법 일찍 온 편이라앞에서 세 번째, 그것도 왼쪽에 앉음 나이스!게다가 45인승 고속버스가 완전 만석이었는데딱 나만 혼자 앉았..
효도하로 삿포로 #1 : 신치토세 공항 맛집, 스프카레 락쿄, 삿포로역, 빔즈, 게이오 플라자 호텔, 스시 오마카세, 크리스마스 마켓, 일루미네이션, 프로레슬러 이노키 팝업 기사님 잘 부탁드려요...🚖💤 꼭두새벽에도 환한 불빛 가득인천공항 오랜만이야 ✈️ 어우야새벽부터 다들 어디가세효👁️ 👄 👁️ 인천공항 크리스마스존.🎄아래에서 봤으면 좀 달랐으려나위에서 보니 전광판만 보이네;;; 이스타항공을 타기로 했다.항공권 검색할 때대한항공이랑 이스타항공만 나오더라고?그래서 그냥 싼 걸로 끊었음.💸 대신 엄마를 위해 (나도 겸사겸사)다리를 뻗을 수 있는 맨 앞자리를추가금을 내고 구매했다.그랬더니 수하물에 태그를 달아주네?무슨 태그냐니까 먼저 나오게 해 준다고 우왕-🍀🤞✨ 여행을 떠나는 건흥미로운 일이야🧳 ❨・¨⬮ 하지만 탑승 게이트까지셔틀 타는 건 흥미롭지 않아...귀찮아...💦 앞으로 3일간 엄마 보필...과연 잘할 수 있을까... 일단 향수가 사..
교토좋네 오사카 #8 : 키스 우메다, 키스 키즈, 마이센 돈카츠, 신사이바시스지, 파르코 포터, 공항에서 마주친 아이브, 랄프로렌, 폴로스포츠, 온 x 파프 클라우드 몬스터 하이퍼, 오렌지스트릿, 스투시, 칼하트WIP, 베이프, 슈프림 이놈들 또 비교중 ㅋㅋㅋㅋ적당히 해라 ㅋㅋㅋㅋ🍟🍟🍟이번엔 블라인드 테스트? 같은 거던데스펙트럼이 아주 굉장하구먼 ㅋㅋㅋㅋ📺😂 힘겹게 뜬 눈으로 맞은 아침.(* ´ ﹃`*)오늘도 좀 흐린가- 우리 방이 20층이었는데건물 옆이 공사 중이라크레인이 엄청 가까이서 보인다 우아-🏗️ 전날 사둔 프로틴 음료로 몸을 깨우고💪🧬🍫(오사카 와선 운동 생각을 완전히 접음 ㅋㅋ) 여유롭게 마지막 날을 준비했다!오늘도 물집 후유증으로아조씨 러닝화를 신긴 했지만 ㅋㅋㅋ👟🤫 체크아웃 완료!이 호텔이 좋았던 게체크아웃 시간이 무려 12시 ㅋㅋ진짜 그 1시간 차이, 경험해 본 사람들은 알겠지?너무 여유로웠음!🕛🧳🚶🚶🏻‍♀️ 여긴 동네가 진짜 예쁘다.음, 예쁘다기보다, 정갈해. 깨끗하고-근데 규..
교토좋네 오사카 #7 : 우메다 쇼핑 투어, 우메키타 플로어, 마가렛호웰 카페,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 노스페이스, 룰루레몬, 어반리서치, 프릭스토어, 빔즈, 캐피탈, Y-3, 애플 아이폰 에어, 나이키, 몽벨, 아트모스, 오사카에서 맞이하는 첫 아침.하늘이 조금 흐리네..비가 오려나..🌤️🏙️ 오사카에서 잡은 호텔에는세탁실이 있어서눈치 작전으로 재빠르게 빨래부터!🧺🧼👕근데 이렇게 호텔에 세탁실 있는 게진짜 편하긴 한데,써본 사람들은 공감하겠지?너무 많은 사람이 계속 써서 그런가건조 돌리고 꺼내보면 늘 그 냄새가 좀;;;🤔 아침에 보는 헬스장은 이런 느낌이구나통창뷰가 주는 아우라가 굉장하네-🏃🏽‍♀️👟💪🏽🏋🏽‍♀️그래서 나는 운동 스킵????😅???? 결국 쏟아지기 시작한 비;;;오늘 잘 돌아다닐 수 있으려나...☔💦 어쨌든 출발!나는 6일 연속딱딱하고 무거운 운동화를 신었더니결국 물집이 잡히는 바람에부득이 러닝용으로 가져왔던진짜 헬스장에서 신는 러닝화를 신기로 ㅋㅋ😭덕분에 스타일 엉망이..
교토좋네 오사카 #6 : 스시센초 본점 오마카세, 시아트레 스튜디오, 저널스탠다드 오픈, 빔즈 재팬, 룹휠러 x 뉴에라, 한큐 그란 레스파이어 오사카 호텔 시티뷰, 미즈노 오사카 차야마치, 툴리스커피 아침에 일어나 TV를 틀었더니이번엔 소유컵라면 10종인가 비교를 ㅋㅋ1주일 내내 일본의 모든 간식을 비교하는 듯 ㅋㅋ진짜 대단하네 이 방송 ㅋㅋ˙✧˖°📺 ⋆。˚ 오늘은 교토를 떠나는 날.좀 화사하게 입어봤다.💛🍯🧸 하지만 밝은 옷차림과는 달리매우 무겁고 힘들어 보인 우리 짐 ㅋㅋ🧳💼🎒🛍️💦아직 여행 3일이나 남았는데왜 작년과 똑같은 상황이지 ㅋㅋㅋ역시 사람은 같은 실수를 반복ㅎㅏ- 날씨도 우중충하구먼...비가 오려나...🌧️ 휴먼메이드 앞에 모여든 사람들.포켓몬스터 협업 컬렉션 발매날이었는데그거 사겠다고 온 건가 보다.여기에도 가드가 있더라고 ㅎㅎϞ(๑⚈ ․̫ ⚈๑)⋆⚡ 우리는 일단 아침을 먹기 위해그 옆 툴리스 커피에 자리를 잡았다.☕동반자가 아사이볼을 먹고 싶어 했기 때문인..
교토좋네 오사카 #5 : 구 미쓰이 가 시모가모 별채, 로카쿠 에이스 이자카야, 산미코안 혼텐 소바, 신풍관 필그림, 빔즈 재팬 교토, 짱구 피규어, 스투시 x 나이키, 가모강, 교토공원 러닝, 코인 세탁기 날이 좋기도 했고,교토에서의 마지막 날이기도 해서이번엔 야외 러닝으로 하루를 시작했다!옷을 맞추려고 한 건 아닌데지금 보니 커플룩이네 호호호👽 우리는 가모 강을 좋아하는데정작 여기서 캔맥주 마시는 것도 안 해보고이번엔 심지어 호텔이 한 블록 옆이었는데도무려 5일째에야 여길 처음 나와봤다...이렇게 아름다운 곳을, 내가 미안해 흙흙🍃⛅️🏞️ 뛸 준비되었는가-안됨. 자신 없음. 한 발 한 발 뛰는 게 무거운 몸이지만동반자를 위해 열심히 달려봤다.🏃🏃🏻‍♀️동반자에게 감사한 게,나보다 엄청 잘 달리는 사람인데나 때문에 내 페이스에 맞춰 뒤에서 뛰어줌 ㅠㅠ 덕분에 예쁜 경치 구경하며달릴 수 있었어...🐶🌱 매년 가모 강변 따라 뛰던 동반자가 이번에는교토 코엔을 꼭 달려보고 싶다고 해서이쪽..
교토좋네 오사카 #4 : 디앤디파트먼트 교토, 만다라케, 모리타야 기야마치 스키야키, 닌텐도 스토어, 카라쿠사 커리, 돈키호테, 타마노유 목욕탕, 츠타야, 오클리, 베이프, 폴로 양말 이 나라 사람들은뭐 이렇게 고르고 순위 정하고그런 방송을 좋아하는 걸까 ㅋㅋㅋ📺 나는 아침 운동을 쉬기로 하고,동반자는 요가 수업을 들으러 나갔다.멋지다.. 운동을 쉬지 않는 사람..💪🏻💥 위아래 사진은 다 동반자가요가원에서 찍어 보내준 사진 ㅋㅋ이런 곳엘 다녔군!📸 사진만 봐도 마음에 평화가 오는구만🧘🏻‍♀️🧘🏼‍♀️🧘‍♀️해외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운동을그 나라 사람들 사이에 섞여한다는 거정말 쉬운 일이 아닌데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멋져 👏 요가 수업을 마친 동반자가아침 식사도 사들고 왔다!👍🧃🍙🐣 덕분에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 사실 오늘은"각자 하고 싶은 걸 해보자"는 취지로'자유시간'을 갖는 날이었다.📅그래서 각자 계획을 따로 세우기로 했고,나도 대충 방향..
교토좋네 오사카 #3 : 메시야 에비스, 니시키시장 먹방, 노스페이스, 휴먼메이드, 히스테릭글래머 쇼핑, 교토 코인 세탁, 블루블루, 캐피탈, 호빵맨과 함께 시작하는셋째 날 아침🥖🍞🥐🥨🥪🥯 씻지도 않고 운동복 입고일단 밖으로 나왔다.상점은 열지도 않았는데벌써 이렇게 사람이 많네!⏰ 저건 무슨 캐릭터일까?풍요를 비는 신 뭐 그런 건가- 연극 무대 세트 같았던예쁜 채소 가게🥬🍅🥒 일본은 이렇게상점가 안에도작은 신사를 만들더라?어떤 이유인지 궁금해. 사실 내가 이렇게 일찍 씻지도 않고 나온 건요가 수업 들으러 간동반자를 마중 나가기 위함이었다.🧘🏻‍♀️이번 여행에는 꼭현지에서 요가 수업을 들어보겠다던동반자랑 같이 걸을 겸,아침 식사할 것도 같이 사 오면 좋을 것 같아서!❤️ 동반자를 기다리며근처 상가를 둘러보는데,옹? 여기에도 웬 절이?🏮⛩️🌸🌿 입구가 너무 예뻐서 살짝 들어가 봤는데상가 사이에 이런 예쁜 절이 ..
교토좋네 오사카 #2 : 오니카이, 와죠로멘 스가리, 신풍관 빔즈 재팬, 휴먼메이드, 필그림, 스텀프타운 커피, 1LDK, 힐튼 호텔, 노스페이스, 콜롬비아 전날 이른 아침부터 추석 차례 지내고집 갔다가 다시 공항 가서 비행기 타고거의 자정이 다 돼서야 호텔에 도착한지라몸이 천근만근 무거웠지만 어찌어찌 눈은 떴다.💤 이종원 형님의 호통에 정신이 번쩍.👁️ 👄 👁️! 간살 창문을 열어봤는데,이 뷰 보고 좀 웃기긴 했다 ㅋㅋㅋ저게 뭐냐면,이 호텔 바로 옆 건물이 성당인데그 성당 지붕 옆면이다 ㅋㅋㅋ그래서 졸지에 시티뷰가 아니라무슨 담장뷰가 됐음 ㅋㅋㅋ🧱🧱🧱 일단 전날밤 사둔 걸로아침 간단히 해결하고-💊🧃🐣 카호의 순찌 먹방이라니한류 체감이 상당해🥘✌️ 몸을 깨우기 위해(?)호텔 짐을 찾았다. 원래 교토올 때 묵던 호텔이 있었지만이번에 그곳에 방이 없어서부랴부랴 새로운 호텔을 찾아야 했는데우리가 원하는 조건이 몇 가지 있어서가장 부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