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우리 회사는 생일을 맞이한 사우에게 무신사 스토어 10만원 이용권을 선물로 주고 있다.

그래서 이용권을 선물로 받는 사우들은 뭘 사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쇼핑일지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무신사 스토어를 이잡듯 뒤지곤 하는데,

나는 이번 생일에 어마어마한 녀석을 발견해 기쁜 마음으로 이 녀석에게 10만원 이용권을 사용했다.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클락스(Clarks) 왈라비. 이 녀석을 단 돈 10만원에 구했다. (고맙게도 세일 기간이라 왈라비가 딱 10만원에 판매되고 있던 상황!)

비슷하게 생긴 파라부트(Paraboot)의 추카부츠를 가지고 있긴 했지만 살면서 왈라비를 신어 본 적이 한 번도 없었기에 매우 설레였음!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좀 넙대대하게 생긴 것이 솔직히 100% 맘에 들진 않았으나 그건 뭐 차차 시간을 두고 보면 적응하게 될 것 같았고,

입문답게 무난한 브라운 계열의 스웨이드 제품을 살까 했지만 스웨이드는 도통 관리할 자신이 없어서

레더 제품 중에서도 흔치 않은 네이비 컬러의 모델이 보이길래 냅따 주문했음 +_+ 괜히 뭐 한정판처럼 생긴 것 같고 그렇기도 해서 ㅋㅋㅋㅋ

10만원에 파는 걸 10만원 이용권으로 샀으니 공짜로 받은 셈이지만 아무튼 무신사 스토어에서 지구 최저가로 판매해주니 내가 이렇게 덕을! 오예!



=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한국 패션의 미래, 한송인이 날 만나야겠다며 귀찮게 전화를 해대서 한 번 만나줬다.

는 농담이고- 줄 것이 있다길래 잠깐 만남 ㅇㅇ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이런거 쓰지마......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800


뭔가 준다는 건 이전에 송인이가 포커페이스 유지를 못하는 바람에 내가 눈치를 채고 있었는데

그래도 정확히 뭘 주겠다는 건지는 알지 못해 어느정도 궁금했던 차!

쇼핑백 겉면에 롤케잌이라고 큼지막하게 써놓은 것을 보니 먹을 것이로구나!!!!!

(저거 근데 송인이가 직접 찍은거라네 ㄷㄷㄷ)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800


그렇다면 이 케이스도 직접 제작했다는 말? ㄷㄷㄷ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우왕 롤케잌이다 +_+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옆에 카드도 하나 보이길래 꺼내서 쭉 읽어봤는데,

가만 보니 이 카드도 글씨를 음각으로 새겼....

아니 뭐 이렇게 돈을 많이 써....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근데 충격적 반전!!!!

계속 롤케잌인 줄 알았던 주인공이 알고보니 머플러였어.....

와 진짜.....

케이스 열어보고 이게 먹을 게 아니라 머플러였다는 걸 알아차리는 데 까지 3분 정도 걸린듯 ㄷㄷㄷ

서프라이즈 쩔!!!!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감사한 마음에 기념 사진을 하나 찍었는데,

뭔가 먹을 게 아니라니까 웃음이 안나오ㄴ.....ㅔ.....

ㅋㅋㅋㅋ

※ 아이즈매거진 고맙습니다!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800


사실 송인이에게 롤케잌(?)을 받던 그 시각, 나는 그 커피숍 안에서 다른 미팅을 하고 있었다.

오랫만에 만난 웨슬리가 자신이 런칭한 브랜드(라고 부르기엔 아직 브랜드처럼 안보이지만 아무튼 브랜드)의 후디를 선물로 주겠다기에 ㅎㅎ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800


이름은 판타지. 음, 스펠링이 좀 다르니 판타지라고 하면 안되나? 판타씌(Fantassy)가 맞나? 아무튼 뭐 '환상'의 그 판타지가 맞음.

후디도 쇄골 부분에 한자로 '환상'를 새겨 넣은 ㅎ 챔피온(Champion) 제품을 베이스로 쓴 녀석이라 핏에 대한 걱정은 없겠더라.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밤이 늦은 시각이었는데 애들이 갑자기 배가 고프다고 해서 급 맥도날드 방문.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나는 행운버거 레드를 주문해 먹었는데, 근데 이거 이름이 왜 행운버거임?

난 행운버거라길래 뭐 복권 같은거라도 주는건가 했는데 그냥 이거만 주더라고?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음식 가지고 장난 침.

맥샤넬드.



=



SM-G920S | 1/25sec | F/1.9 | 4.3mm | ISO-200


굴돌솥밥을 먹었던 어느 날의 점심.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퇴근 후 들른 네버그린스토어 언더그라운드(Never Green Store Underground).

스펙테이터(Spectator) 제품들이 나를 주눅들게 해 +_+;;;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이 날은 엠엔더블유(withMNW) 옷을 입어보고 싶다는 친구 철이를 데려가 승훈이형에게 인사를 시켜주었다.

내가 이런 호객행위 잘 함 ㅇㅇ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아... 내가 샀어야 하는 노랭이...

전에 사려고 했더니 승훈이형이 사이즈 다 빠졌다 그래서 그냥 파랭이로 샀는데

한달 쯤 지나고 나서 승훈이형이 갑자기 "야 노란색 찾았다"며 -_-;;;;

ㅠ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네버그린스토어에서 볼일을 마친 후, 경리단길에 온 김에 '그곳'에 가야겠다! 하여 급 벙개성으로 스핀들마켓(Spindle Market)에 들렀다!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스핀들마켓에선 모델 손민호의 인생 치킨! 손손치킨을 맛 볼 수 있었거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스핀들마켓이라는 곳이 언제부터 있었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내가 뭐 워낙 경리단길에 잘 안오니까 몰랐을 수도 있겠다 했는데-

알고보니 오픈한 지 1달도 채 안 된 곳이더라고? ㅋㅋㅋㅋㅋ

스핀들마켓은 뭐랄까, 백화점 푸드코트 같은 그런 개념?으로 보면 될 것 같았다.

이미 타 지역에서 제법 유명세를 치른 브랜드와 새로 런칭한 브랜드가 한 데 어우러진 그런 공간이었음.

(스핀들마켓의 벽을 타고 약 8개? 정도의 푸드 브랜드 매장이 입점되어 있었고 가운데 홀에 테이블이 놓여있는 그런 시스템)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손손치킨은 스핀들마켓의 입구 바로 앞에 입점해 있었다.

노란색 페인트로 큼지막하게 손손치킨(Sohn Sohn Grilled Chicken)이라고 적어놓은 게 너무 예쁘더라 ㅋ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메뉴는 단촐했다. 치킨은 그릴드 치킨 1종류였고 사이드 메뉴가 3개 그리고 치킨 위에 발라지는 소스 종류가 4종류였다.

(현재는 프라이드 치킨 메뉴가 추가 되었음)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방문 당시 밀려드는 주문에 열심히 치킨을 굽고 있던 민호.

야 넌 무슨 치킨 굽는것도 화보 같냐? 반칙 아니냐?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무심한 척 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아무튼 민호는 일하느라 바쁜 것 같아 더 괴롭히지 않았음 ㅇㅇ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치킨은 손손 그릴드 치킨 1마리를 사과 간장 소소와 페리페리 마일드 소소로 나눠 발라낸 것이고

사이드 메뉴는 웨지 감자와 치킨 커리 라이스 그리고 시트러스 코울슬로가 함께 곁들여져 나왔다.

이렇게가 손손 그릴드 치킨의 홀 셋트임.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페리페리 마일드 소스는 매콤한 소스고 지금 사진에 보이는 건 사과 간장 소스인데 이게 좀 대박이다.

약간 불고기 양념 맛과 유사해서 (사과와 간장이 들어갔으니 그리 느낄만도) 치킨을 먹는다기 보다 돼지갈비를 먹는 느낌이 조금 남 +_+

심지어 닭고기도 연육 작업을 좀 했는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더 그렇게 느꼈던 듯 ㅎ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이 치킨 커리 라이스도 맛있더라.

처음 메뉴판에서 이름만 읽었을 땐 커리 소스를 곁들인 밥이 나오는 건 줄 알았는데, 커리 가루로 볶은 밥이었을 줄이야 ㅎ

개인적으로 커리 가루 넣어 볶는 밥을 좋아하는 취향이라 (실제 나는 집에 커리 가루만 따로 담아두는 통을 보관하고 있다!)

아주 맛있게 먹었음!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암튼 이 사과 간장 소스 발라낸 치킨은 좀 인정!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내가 다녀간 뒤로 프라이드 메뉴가 또 새로 나왔다니 조만한 한 번 더 들러봐야겠다!

민호 화이팅!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내가 생일 주간에 '내가 내게 주는 생일 선물'이라는 꽤 그럴싸한 핑계를 대가며 이것 저것 좀 질렀었는데

그 중 하나가 이렇게 뒤늦게 택배로 날아왔다. 홍콩에서 온 건데 배송비 아낀다고 제일 오래 걸리는 옵션을 골랐더니만 -_-;;;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짠. 로고가 범상치 않지? 후후후.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재떨이를 샀다 ㅋ

뭐 담배도 안 피우는 녀석이 뭔 재떨이냐 하겠지만,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무려 카우스(Kaws)의 오리지널 페이크(Original Fake)에서 2008년에 출시 되었던 재떨이라는 사실!

이 정도면 지를 가치가 충분하지 +_+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640


갤러리1950과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했던 이 재떨이는 오리지널 페이크의 캐릭터인 컴패니언(Companion)이

재떨이 가운데에 대(大)자로 누워 있는 디테일을 무려 세라믹으로 만든 것이 특징! 그래서 제법 무게도 나간다 ㅋ

가품이 존재하는 아이템이긴 하지만 나는 운 좋게 정품을 착한 가격으로 구매해서 기분이 아주 좋아!

담배는 정말로 안 피우니까 이건 뭐 열쇠나 동전 같은 자잘한 것들 담는 용도로 써야겠다- 케케.

슈프림 재떨이 껒영 ㅋㅋㅋ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작년 연말에 지른 것들이 전부 해외 직구였어서 이제야 배송이 오네 ㅎㅎ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오랫만이야 엔드(END.).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아미(AMIparis)가 시즌오프 시원하게 해 준 덕분에 스웻셔츠 한 번 사봤음 ㅇㅇ

아미 너무 귀여웡 ㅋ



=



SM-G920S | 1/20sec | F/1.9 | 4.3mm | ISO-250


한우 갈비탕을 먹었던 어느 날의 점심.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힙합퍼(Hiphoper.com)에서 거리패션 사진 전시 행사를 열었다길래 퇴근 후 541랩(541Lab)에 들러봤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나도 한때는 힙합퍼 거리패션을 꽤 즐겨 봤던 사람이고, 어떻게 보면 한국 거리패션 시장의 첫 포문을 열었던 곳이기에 축하할 이유가 분명했으니.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아 추억 돋는 사진들 ㅎㅎㅎ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행사장 안쪽에는 큼지막하게 인쇄 된 비교적 최근의 거리패션 사진들이.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패션위크 시리즈도 있었음.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행사의 흥은 딥코인(Dipcoin)의 프로듀서 말립(Maalib)이 맡아 줌.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힙합퍼의 이 날 행사는 사실 이 책 한 권 때문이었다.

힙합퍼의 거리패션 아카이브를 담은 스트리트 스냅 이어북(Street Snap Year Book).

제목 보면 감이 오겠지? 1년간의 거리패션 아카이브를 담은 책 되시겠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1월 부터 12월까지 시간대별로 쭉 나열 되어 있었는데,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어머?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월별 섹션 정리도 제법 잘 한 편.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1권에 3만원이라니 거리의 사람들이 어떤 패션을 즐겼는지 1년간의 기록이 궁금하다면 체크해 보시라.

나름 양장본에 퀄리티가 좀 좋음.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나는 케이터링이 더 좋았음.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그 날 밤은 비밀의 인생 상담 시간으로 마무리.



=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오랫만에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Brooklyn the burger Joint).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나름 12시 땡 맞춰서 왔는데 웨이팅 15초 했음 ㄷㄷㄷ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아 미국 스멜 좋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함께 온 성희가 쉐이크를 먹어 보겠다며 뭘 마실까 메뉴판을 한참 보다가 '메이플 베이컨'이라는 말도 안되는 글자를 보고 그걸 시켰는데,

아니 무슨 쉐이크에 베이컨을 꽂아서 줰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너무 웃겨서 빵 터졌는데 ㅋㅋㅋㅋㅋ

하지만 진짜 히트는 그 다음이었지 +_+

무려 베이컨을 '잘게 다져서' 쉐이크 안에 섞어서 줬더라고 ㄷㄷㄷㄷㄷ

완전 이거 한 컵만 시켜 먹어도 어지간하게 배가 찰 정도의 느낌이랄까 ㅎㅎㅎㅎ

콜드 수프 주문한 느낌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나는 무난하게 화이트 초코칩이었나? 뭐 그냥 오레오 갈아 넣은 무난한 거 시켰음 ㅇㅇ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그리고 브루클린 대표 버거인 브루클린 웍스를 먹음 ㅇㅇ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사랑해염 >_<



=



Canon EOS 6D | 1/25sec | F/4.0 | 55.0mm | ISO-640


닌자 처럼 입었던 어느 날의 나.


Canon EOS 6D | 1/25sec | F/4.0 | 55.0mm | ISO-640


스르륵.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집으로 조용히 들어가려고 했던 어느 날.

신기하게도 퇴근하려고 컴퓨터 끄고 사무실을 딱 나서는 그 찰나에 동준형님이 전화주셔서는 "빨리 오라"는 지령을 주시어 ㅋㅋ

그래서 논현동 '해삼'으로 달려갔음.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에피타이저부터 심상치 않았던 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이 날의 메인 디시는 우럭찜이었다.

와 근데 - 진짜.... 아 사진만 보는데도 또 군침이 다시 도네;;;;

이게 진짜 기가 막히더라고;;;;

보통 이런 찜에는 콩나물이 들어가기 마련이라 "왜 여긴 콩나물 대신 고사리가 들어갔지?" 하고 있었는데,

진짜 고사리가 완전 신의 한 수였음 ㄷㄷㄷㄷ

밥도둑도 이런 밥도둑이 없더라 ㅠㅠㅠ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말도 안되게 매생이 떡국까지 먹고 옴 +_+

내 조만간 여기 꼭 다시 간다!!!!



=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송인이가 생일 선물로 주었던 비슬로우(Beslow)의 글러브.

고와서 아껴두고 있었는데 날이 너무 추워져서 안되겠더라 ㅋㅋ 그냥 바로 개시함 +_+

송인이한테 내가 참 고마워.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기사 마감으로 분주했던 어느 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우리팀 귀염둥이 서영이가 전에 부산 다녀오면서 챙겨다 준 옵스(OPS)의 학원전을 먹으며 야근을 했더랬지.

아 - 부산 그립다 -

개금밀면도, 해운대 개미집도. 다 그리워 ㅎ



=



Canon EOS 6D | 1/25sec | F/4.0 | 75.0mm | ISO-640


이 망할 와이파이....

사무실이 지하 2층이라 가끔 전화 잘 안터져서 답답함;;;;



=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200


어느 날의 야식.

집에서 그릴파이브를 폭풍 격파함;;;;

난 그냥 다이어트 더는 안하는게 심신에 이로울 듯;;;;



=



SM-G920S | 1/25sec | F/1.9 | 4.3mm | ISO-100


주말엔 결혼식장엘 갔다.


SM-G920S | 1/33sec | F/1.9 | 4.3mm | ISO-100


승윤이와 지향이가 결혼을 하게 되서인데,

놀랍게도 이 둘을 소개시켜준 게 나라서 내가 예네들 결혼한다는 소식 들었을 때 진짜 깜짝 놀랐음 ㄷㄷㄷㄷ

내가 뭐 "야 너네 사귀어라"하고 대놓고 중매 놓은 건 아니긴 하지만,

졸지에 미스터 큐피트, 사랑의 오작교가 되어버렸음 ㅇㅇ


SM-G920S | 1/30sec | F/1.9 | 2.2mm | ISO-160


둘이 행복해라- 그래야 내가 더 행복하니까 ㅋㅋㅋㅋ

둘이 신혼여행에서 돌아오면 진짜 지향이네 샵 한번 들러야겠다 케케케.



=



SM-G920S | 1/572sec | F/1.9 | 4.3mm | ISO-40


주말의 강남 헬.



=



SM-G920S | F/1.9 | 2.2mm


주말 밤은 고등학교 동창 친구들과 함께 했다.

신정 연휴때 안양 내려가서 오랫만에 만났다가 뭔가 분위기가 잘 흘러가서

곧바로 1주일만에 다시 가로수길에서 만나게 된 건데, 다들 여자친구 달고 나오니까 보기가 좋구나야 -

나는 혼자지만....

....


SM-G920S | 1/10sec | F/1.9 | 4.3mm | ISO-400


아무튼 뭐 이것저것 시켜 먹으며 웃음꽃 활짝 피우는 아름다운 주말 밤을 보냈지.


SM-G920S | 1/10sec | F/1.9 | 4.3mm | ISO-320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노래방 가서 망했다는 마무리.



끝.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만다라케(Mandarake)가 해외배송도 되고 페이팔 결제도 되는 걸 알아버려서, 망했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조심스레 박스를 열어봤는데, 아 역시 일본은 다르구나. 싸구려를 사도 포장을 기가막히게 해주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에어캡을 하나 걷어냈는데 또 에어캡이 나와 ㄷㄷㄷ

일본 짱짱!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이런 토이를 구입했다 ㅋㅋㅋ 저 토이 솔져 시리즈 진짜 웃긴거 같아 ㅋㅋㅋ 포즈 봐 ㅋㅋ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무려 3가지 버전 ㅋㅋㅋㅋ 한 팩에 4000원인가? 하길래 호기심에 구입해 봤음 ㅋㅋㅋㅋ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실제로는 이렇게 생겼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좀 작아서 당황하긴 했지만 역시나 쉽게 구할 수 있는 게 아니기에 만족 ㅋㅋ 웃겨 진짜 ㅋㅋㅋ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그리고 이건!!!! 내가 이거 몇 년 전에 누가 가지고 있는 거 우연히 보고는 굉장히 갖고 싶어했었지만 파는 곳을 보지 못해 끙끙댔던 바로 그것!

도쿄 디즈니 리조트(Tokyo Disney Resort) 한정으로 출시 됐던 토이 스토리(Toy Story) 알린과 버즈 미니 피규어!

만다라케에 매물로 뜬 걸 우연히 보게 되어 아무 고민 없이 바로 결제를!!!!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이렇게 그냥 쌓을 수 있게 만든건데 진짜 완전 귀여워 ㅋㅋㅋㅋ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버즈도 쌓아 올릴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



NIKON D700 | 1/125sec | F/3.2 | 40.0mm | ISO-1600


이제 곧 캐롤이 울려퍼지겠지. 스튜디오에 귀여운 사슴 인형이 촬영 소품으로 왔길래 괜히 사진 한 장 찍어봤음 ㅋ


NIKON D700 | 1/125sec | F/3.2 | 56.0mm | ISO-1600


나 크리스마스가 생일이얌.



=



SM-G920S | 1/25sec | F/1.9 | 4.3mm | ISO-125


퇴근 후 도쿄팡야(Tokyo Panya)에 잠깐 들렀다가,


SM-G920S | 1/20sec | F/1.9 | 4.3mm | ISO-250


얼마 전 생일을 맞은 이은비를 만났다.

나름 내가 아끼는 친구라 생일 선물로 이 녀석에게 뭘 줄까 고민하다가,

내가 소장하려고 샀던 토이 스토리 미니 피규어 시리즈를 쿨하게 선물로 줘버렸음.

좋아해주니 다행이네 ㅋㅋ


SM-G920S | 1/24sec | F/1.9 | 4.3mm | ISO-200


그나저나 나도 이거 뜯어보지도 않고 준 건데, 이렇게 내 품을 떠나고 난 뒤에야 실물을 접하는구나...

귀여운데 이거...

이은비 이거 잘 간직해라...


SM-G920S | 1/24sec | F/1.9 | 4.3mm | ISO-250


심지어 내가 그릴파이브(Grill5) 간 김에 밥까지 시원하게 삼.

나 좀 좋은 친구인듯.

호호호.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컴퍼니에프(Company F)에서 연말이라고 선물꾸러미를 보내주셨다.

작년엔 큼지막한 스테인리스 오일 캔에 선물을 마구 담아 보내주시더니 올 해엔 플라스틱 버켓에 물을 가득 담고 그 안에 선물을 담아 보내주셨...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이러하다는 설명아래 맹자의 말이 적혀있었는데, 뭔가 가슴에 남네.

좋은 말.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아무튼 버켓 안에 있던 선물들을 다 꺼내봤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뭐라뭐라 써 있는데 알고 보면 기가막힌 센스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심지어 각 선물마다 설명이 다 다름 ㅎㅎ

정성 쩐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선물은 뭐 이런 것들이었다.

이 책은, 정치적인 뜻을 담은건가? ㅎㅎ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그 외에도 뭐 이런것들이...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그리고 또 하나 브로마이드같은 게 있길래 뜯어 봤는데,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스트리트H라는 홍대 로컬 매거진이더라. 생긴것이 딱 독립 잡지 같았는데 맞는듯.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햄버거를 주제로 뭐 이런 포스터를 만들었는데, 나름 귀여운 것이 방에 붙여두면 좋겠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망원 시장에 대한 이야기도 잘 정리해 뒀던데. 이 잡지 처음 접하는데 뭔가 신선하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오 요거 좀 쓸만하겠어. 홍대 인근의 월드 푸드 맵!! 굿잡!!

※ 고마워요 컴퍼니에프!!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지난 주에 지른 또 하나의 물건이 이번 주, 페덱스로 도착했다.

누가 보면 맨날 뭐 사기만 하는 줄 알겠네 ㅎㅎㅎ;;;

...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이번엔 무려 도버 스트리트 마켓(Dover Street Market) 뉴욕점에서!!

여기 직배송이 되는 줄 몰랐는데 아주 좋다!!!

※ 물론 배송비가 쎄다.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내가 산 건 바로 욘 석. 나이키랩 에어 플라이트 89(NikeLab Air Flight 89).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1000


이 녀석에 대한 리뷰는 내가 http://mrsense.tistory.com/3270 ->여기에 해 두었으니 체크해 보시길.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모처럼 평일에 쉬는 날이 생겨 문수형 사무실에 놀러갔다.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400


문수권(MunsooKwon)의 샘플세일 준비가 한창이라 정신 없던 차였는데 내가 방해한 건 아닌지...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요 며칠 아팠다는 문수형. 힘 좀 내요.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힘내라고 배드파머스(Bad Farmers)의 음료수를 조공으로 바쳤음.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아파도_인스타는_한다.jpg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문수형네 사무실 옥상 뷰가 기가 막히네.



=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400


논현동에 위치한 김영준 작가의 스튜디오.

이 건물을 통으로 쓰더라.

으어....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라이카(Leica) 코리아의 초대로 작은 전시를 보러 왔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어이고 준기야 +_+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문수형의 16SS 시즌으로 풀착장한 모델들의 화보도 뙇!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여기 전시회에 걸린 사진들은 모두 라이카SL로 촬영한 이미지들이라더라.

처음에 얘기만 들었을 땐 라이카SL도 그저 다른 미러리스 카메라와 다를바 없는 그런 카메라겠거니- 했는데,

알고보니 라이카M이랑 거의 레벨이 같은 카메라더라고?

(바디만 900만원이 넘어!!!)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난 그런 카메라 언제쯤 만져볼 수 있으려나 ㅎㅎ

부담스러워서 쓰지도 못하겠지만 쿄쿄쿄-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사진전을 보고는 김영준 작가의 스튜디오에 모여 짧은 강연(?)은 아니고, 짧은 사용 후기 정도를 듣는 시간을 잠시 가졌는데-

카메라에 대한 이야기야 뭐 사실 뻔하니까. "좋다"는 거기 뭐. 아무튼 그래서 그 내용은 그냥저냥 알아서 걸러 들었는데

의외로 좋은 이야기를 하나 듣게 되어 이 날 여기 온 걸 참 다행으로 생각하게 된 것 같다 ㅋ

뭔지는 나만 알거야 +_+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전시회를 보고 돌아 나오는 길. 라이카에서 챙겨주신 선물이 있어 이게 뭔가- 하고 열어봤는데 응? 카메라?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카메라?????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인 줄 알았는데 휴대용 충전기임 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 완전 웃겨 죽는 줄 ㅋㅋㅋㅋ 나 진짜 깜짝 놀랐음 ㅋㅋㅋㅋ

이거 크고 무거워서 뭐 어떻게 들고 다니겠나 싶긴 하지만 저 요망한 빨간 딱지가 너무 마음에 드니 감사히 써보는걸로 ㅋㅋㅋ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모처럼 평일에 쉬는 날이었어서 집에서 조용히 쉬려고 했는데 어째 종일 집 밖에 있네...

예정에도 없던 예네들까지 만나버렸음...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그리고는 결국 '쎈'까지 가버렸지...

그래서 먹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먹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또 먹고,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또 먹었다는 이야기...

다이어트 겨우 하던 거 완전 망했음...

...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다듀 형들이 오랫만에 발표한 정식 앨범 '그랜드 카니발'의 싸인CD가 사무실로 날아왔다.

매번 앨범 나올 때 마다 이렇게 챙겨 보내주시니 내가 너무 감개무량하네 ㅠㅠ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형들 앨범 오랫만에 보니 기분 좋다 ㅋ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다듀 형들하고 알게 된 게 벌써 8년 정도 된 것 같은데,

앞으로도 오래오래 이렇게 형들 색깔 잃지 말고 앨범 내주고 활동해 줬으면 ㅋㅋ

※ 감사합니다 아메바컬쳐!!!



=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갑자기 뚝! 떨어진 기온에 정신차리기 힘들 것 같아 퇴근 후 곧장 유명국 양평 해장국으로 달려갔다.

진짜 양평에 있는 건 아니고 신사역에 있는 곳임 +_+

사장님 얼굴을 간판에 내 건 자부심과 무려 24시간 영업이라는 간지로 무장한 곳!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나는 해내탕을 주문했다. 해장국과 내장탕을 섞어놓은 건데, 아 이거 맛이 또 기가막힘 ㅋ

토렴해주는 국밥집이 있고 그냥 따로국밥으로 내어주는 곳이 있는데 나는 사실 토렴도 좋지만 따로국밥 스타일을 더 선호하기에 여기가 좋음!

건더기도 듬뿍 들었고말야 ㅋ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근데 진짜 하이라이트는 이거였음.

허파볶음이라는 메뉴인데, 처음에 허파볶음이라는 단어를 눈으로 딱 마주했을 땐 소금구이 같은 그런 느낌의 음식일 줄 알았는데

막상 주문해 보니까 (묻지도 않고 주문했었음 ㅋㅋㅋ) 이렇게 빨간 국물 자작하게 해서 볶아낸 거더라고?

근데 이게 진짜... 와 진짜... 진짜 말이 안되는 음식임 ㅠㅠ

내가 소주를 안마시는데도 이거 먹으면서 "와 이거 진짜 소주 안주로 딱이겠다" 했으니...

정말 진땡!!!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힘내.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문수형의 문수권(MunsooKwon) 샘플세일이 열리는 가로수길 행사장으로 의리 출석체크!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오픈한 지 얼마 안됐을 때 였는데도 제법 사람들이 있더라고? 심지어 평일이었는데 ㅎ

문수권 브랜드 런칭 이래 첫 샘플 세일이어서 그랬나? +_+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주옥같은 히트작들의 샘플이 주루룩 걸려있었는데, 나는 사이즈가 안 맞는 작은 것들뿐이라 바라만 봐야했....

ㅠ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귀여운 거 많았는뎅 ㅠㅠ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의리 출동한 형제 자매님들 다함께 단사!

문수권 만세!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가로수길에 미스터 홈즈 베이크 하우스(Mr.Holmes Bake House) 서울지점이 들어선다!

정식 오픈은 12월 중순인데 나는 사전에 미리 열린 프레스 초대 행사에 참석해 먼저 맛을 보았지!!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미스터 홈즈 베이크 하우스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작년에 처음 문을 연 베이커리인데 여기 인기가 어마어마해서

인기 메뉴인 크러핀(Cruffin, 크로와상과 머핀을 더한 메뉴)같은 경우는 줄 서서 사 먹어야 하고 금새 솔드아웃 된다고 ㅎㄷㄷ

그런 베이커리가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서울, 가로수길에 들어서게 된 것 +_+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나는 크러핀을 먹어보진 못했고 대신 브리오쉬 도넛(Brioche Donut)을 먹어볼 수 있었다.

플레이트 된 것들은 라즈베리, 초코 그리고 녹차맛이었는데-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와 - 이 라즈베리맛이 진짜 기가 막히더만?

겉으로 봤을 땐 뭔가 좀 느끼하고 묵직하고 그런 느낌일 줄 알았는데 막상 먹어보니 하나도 그런 거 없고 아주 기가 막혔음 +_+

12월에 정식 오픈하면 느낌 충만한 자매님들의 성지가 될 듯 하니 기대해 보는 걸로!!!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미팅 나갔다 오니 뭐가 또 배송이 온 모양.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이건 크리틱(Critic)에서 보내주신 럭키박스!

지난 1년 고마웠다고 챙겨 보내주신 모양인데 내가 더 고맙네 +_+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박스 열어보니 무려 스냅백과 스웨트셔츠가 뙇!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귀여운 방향제도 뙇!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흔한 컬러 아니라 더 좋았던 스냅백이랑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아무때나 입기 좋은 기본 스웨트셔츠!

감사합니다 크리틱! 피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그리고 이건 무려 CJ에서 날아온 #5고마워 박스!!!!

디자인이 무려 스티키몬스터랩(Sticky Monster Lab)!!!!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CJ 원카드 런칭 5주년을 맞아 이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ㅎㅎ

CJ 원카드 있는 사람들은 홈페이지 가서 체크 해보면 좋을 듯 하다 +_+ 제법 이벤트가 튼실함!!!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나는 좀 더 경건한 마음으로 박스를 열어보기로.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5고마워.

구성품이 뭔지 저 아래 적혀있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열어보니 정갈하게 정리 되어 있는 사은품들이 모습을 드러냈는데, 아 진짜 스티키몬스터랩 너무 좋아용 ㅠㅠㅠㅠ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포인트가 충전되어있는 럭키카드랑 사기로 만든 머그, 그리고 무지 노트와 펜, 마지막으로 핀까지! 축제다 축제!!!

감사합니다 CJ!!!!

CJ가 제일 잘하는 걸 계속 잘 해주세요 나는 계속 소비해 드릴테니!!!! ㅋㅋㅋㅋ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컴퍼니에프(Company F)의 연말 파티가 홍대 차웅가에서 열린다하여 퇴근 후 부리나케 달려가 출석체크했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컴에프는 작년부터 차웅가에서 이렇게 지인들을 불러다가 식사를 대접하고 공연까지 보여주고 계시는데

진짜 이렇게 하는거 쉬운 일이 아닐텐데 대단하다는 생각...

(저기 보이는 굴은 무려 저 날 아침 통영에서 갓 잡아 올린 굴이라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메인디시로 뭘 먹을까 하다가 나는 비빔밥을 주문해 먹었음 +_+

차웅가 음식은 진짜 다 맛있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컴에프 덕에 사랑하는 형제들이랑 이렇게 편하게 앉아 밥도 먹고 기분이 너무 좋네!!!!

매번 행사장에서나 어렵게 보는 친구들이라 편한 자리에서 보자보자 말만 하고 늘 그러질 못해 아쉬웠거늘, 컴에프가 짱짱!!!!

희강이 영욱이 종민이 영표형 영스타 모두 내가 보증하는 형제들이니 이 친구들을 어디선가 마주하게 되면 반갑게 맞아주시길!!!!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홍대에 간 김에 망배형이 생각나 상수역 부근에 위치한 '공간'샵에도 잠깐 들렀다.

(간판 무시하시길. 곧 교체 될 예정)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아담한 공간.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망배형 롱탐노씨!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요즘 공간에서 밀고 있다는 미미크로우(Mimicrow)의 슈즈 테슬.

이거 찍어다가 인스타그램에 올렸더니 반응이 완전 폭발적이던데, 가내수공업 제품이라 주문량을 따라 줄 지가 의문.

나도 이거 하나 살짝 탐이 나긴 해 ㅋㅋㅋㅋ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근데 진짜 탐나는 건 이거....

이건 내가 전에 포스팅 한 적 있는 스티키몬스터랩 x 처음처럼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 나온 소주잔 ㅠㅠㅠ

행사용으로만 배포되고 비매품으로 나온거라 나는 갖지 못한, 참으로 아름다운 아이들 ㅠㅠㅠ

망배형은 좋겠다 이거 받아서 ㅠㅠㅠ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피규어도 다 가지고 있던데 짱 부럽 ㅠㅠㅠ

나는 저 소주병도 겨우 구했는데 ㅠㅠㅠ

나도 피규어랑 소주잔 ㅠㅠㅠ

아니 소주잔만이라도 ㅠㅠㅠ



=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주말을 맞아 활기차게 돌아다니기 위해 사뜨바(Sattbar)에서 정성 듬뿍 담긴 퀴노아 볶음밥으로 점심을 해결하고는,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경리단길에서 열린 동호의 소윙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의 15FW, 16SS 프리오더와 이월 상품 세일 행사현장을 찾았다.

요새 완전 붐이네 +_+ 내가 들른 곳이 몇 곳 없을뿐, 이 날 동시다발적으로 엄청 많은 샘플세일, 페밀리세일이 곳곳에서 열렸었음 ㅎㅎ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참 예쁜 16SS 컬렉션들.

가을의 런웨이에서 본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겨울이라니...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이게 다 내년 봄시즌 상품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귀여운 옷들 진짜 많다. 저 니트 나 완전 탐내고 있음 ㅎㅎ 꼭 손에 넣고 말겠어.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이것도 귀여운데...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건 15FW 시즌.

이것도 사실 좀 귀여워...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15FW 시즌 상품도 그냥 같이 쭉 둘러보는데,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아 이거 확실히 좀 물건인 것 같아...

좀 어두워서 잘 안보이겠지만, 아우터 2개를 입은 듯한 착시 효과를 불러일으키는 묘한 코트임.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한번 들어온 손님은 절대 빈손으로 내보내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로 손님들을 마킹중인 동호.

무서운 놈.

여기가 동대문이야 뭐야.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동호네 행사 습격 미션도 무사히 클리어 하고!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경리단길에서 요즘 뜬다는 훠궈 전문점 '단단'을 찾았다.

처음 방문한건데 여기 분위기가 좀 재밌더라 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단단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가장 놀랐던 건 유민준(Yue Min Jun) 작가의 그림들이 벽에!!!!

당연히 그냥 카피한 건데, 훠궈라는 메뉴랑 뭔가 묘하게 잘 맞는 기분이라 나도 모르게 피식 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인테리어에 제법 신경을 쓴 느낌.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미술 작품에 관심이 많으신가?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훠궈는, 뭐 그냥 그랬다.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그냥 딱 그런 정도.

먹으면서 뭔가 "아, 여긴 여자애들이 참 좋아하겠다" 싶은 그런 느낌이었달까.

동준이형 통해서 전에 너무 정통 훠궈를 맛 본 탓일 수도 있겠지만 암튼 머 그랬음 ㅋㅋㅋ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단단에서 배를 좀 채우고는 경리단길 온 김에 또 네버그린스토어 언더그라운드(Never Green Store Underground) 체크를!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언제 봐도 귀여운 마마형의 엠엔더블유(withMNW) +_+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이 패딩 베스트 시리즈는 전에 샘플로 나왔을 때 보고 한 눈에 반해서 내가 꼭 겟!하리라 다짐했던 건데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특히나 내가 사랑해마지않는 노란색 모델은 절대 놓치지 말아야지! 하고 이 참에 입어보자!는 생각에 승훈이형한테 XL좀 입어보겠다 했는데,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승훈이형은 노란색 XL이 재고가 없다고 파란색이라도 입어보라고 내게 권해줬는데,

내가 역시 노란색이 좋겠다고 했더니 이 형은 계속 파란색이 낫다네?

노란색 재고 없으니까 막 파란색 우기고 막?

무서운 형이네?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주말의 마지막 일정은 하이드앤라이드(Hide and Ride)의 시즌오프 체크!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늦은 시각에 갔더니 손님도 거의 없고 제법 한산한 분위기 ㅎ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여기도 주옥같은 아이템들이 죄다 세일 들어가서 내가 지갑 봉쇄하느라 진땀을 뺐네 ㅠㅠ

이렇게 다들 동시다발적으로 세일을 해버리면 나같은 물욕의 노예는 버티기가 힘이든단 말입니다요오오오오오 ㅠ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겨우 커피숍에서 심호흡하며 정신 단단히 차렸음 +_+


끝!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Canon EOS 6D | 1/50sec | F/4.0 | 50.0mm | ISO-1600

 

가로수길이 명동st가 된 뒤로는 확실히 경리단길이 떠오르는 잇 플레이스가 되어가는 것 같다.

나는 교통편이 애매하다는 이유로 사실 잘 안가는 곳이지만, 그래도 가끔 갈때마다 실컷 웃고 떠들다 오는 곳.

그 초입에 서울살롱이 위치해 있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3200

 

서울살롱은 작년 여름 오픈했다.

에스테반 그리고 한정현이라는 두 사내가 만든 이 공간은 본래 유리가게로 운영되던 곳 이었다.

지금의 인테리어는 서울살롱이 오픈하면서 갖춰진 형태이고 이전엔 진짜 동네 상가에 흔히 있는 그런 유리가게 ㅋ

전통 한옥에서 볼 수 있는 요소들이 아메리칸 빈티지라고 해야 되나? 아닌가? 유럽식인가? 건물이 세로로 좁은 형태라 유럽이 더 가까울 수 있겠다.

아무튼 그런 서양적인 요소들이랑 신기하게 어우러지며 - 이름도 서울과 살롱이 붙었으니 ㅎ - 재미있는 공간으로 탈바꿈 된 그런 곳이다.

브랜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인디 작가들의 작품 전시도 병행하는 문화적인 공간으로의 역할도 멋지게 하고 있는 서울살롱.

각설하고, 그런 서울살롱이 오픈 1주년을 맞이, 자축의 자리를 만들었다해서 퇴근 후에 방문했다.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3200

 

입장.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3200

 

무려 축하의 화환.

 

Canon EOS 6D | 1/50sec | F/4.0 | 67.0mm | ISO-3200

 

화환 옆에 Beer Heroes 라는 글씨가 반짝반짝 빛나고 있었는데

그 아래에는 사람들의 이름이 적힌 엄청난 크기의 컵이 여러잔 놓여 있었다.

이 컵은 잠시 후에 다시 만나보기로.

(근데 저 글씨 왜 오타?)

 

Canon EOS 6D | 1/20sec | F/4.0 | 24.0mm | ISO-3200

 

제임스, 심각하게 보지마 ㅋㅋ

 

Canon EOS 6D | 1/20sec | F/4.0 | 24.0mm | ISO-3200

 

발걸음을 옮겨 나는 천국의 계단으로.

 

Canon EOS 6D | 1/20sec | F/4.0 | 24.0mm | ISO-3200

 

서울살롱은 총 3개층으로 구성되어져 있다.

1층은 스탠딩 바, 2층은 펍 그리고 3층은 아웃도어 BBQ 라운지로 운영 되고 있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60.0mm | ISO-1250

 

뷰가 푸근해.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250

 

다들 어디가나여. 

 

Canon EOS 6D | 1/30sec | F/4.0 | 55.0mm | ISO-2500

 

이 날은 서울살롱 1주년 자축 파티 때문에 모든 맥주와 소시지가 무제한 제공 되었다.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1250

 

다시 한번 말하지만 "무.제.한" 두둥.

 

Canon EOS 6D | 1/125sec | F/4.0 | 82.0mm | ISO-1250

 

잠시 3층에 자리를 잡고 있었더니,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1250

 

소시지와 맥주가 뙇!

 

Canon EOS 6D | 1/20sec | F/4.0 | 67.0mm | ISO-3200

 

날 풀리고 선선한 바람에 맥주와 소시지를 곁들이니 오 - 분위기 좋네 +_+

 

Canon EOS 6D | 1/13sec | F/4.0 | 24.0mm | ISO-3200

 

축하해요 에스테반 !

 

Canon EOS 6D | 1/30sec | F/4.0 | 47.0mm | ISO-3200

 

서울살롱에서는 'Play in the World'의 사진전이 한창.

 

Canon EOS 6D | 1/25sec | F/4.0 | 24.0mm | ISO-2500

 

어이구야 다시 내려와보니 사람이 많아졌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3200

 

지난 고아웃캠프때 내 블로그에서 큰 수혜를 받은 두 분.

허반스와 이버스.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3200

 

조용필 형님의 수혜를 받은 제임스.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3200

 

SEOUL PROUD.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3200

 

그리고, 아까 봤던 그 컵을 개시한 남자. 허반스. 와 ㅋㅋ 이렇게 보니까 잔 진짜 크다 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3200

 

영웅을 꿈꾸는 한 청년이 조심스럽게 히어로즈잔을 받아들고 있다. ◇사진제공 = 나

 

Canon EOS 6D | 1/20sec | F/4.0 | 24.0mm | ISO-3200

 

저기 옆에 플라스틱 잔이랑 크기 비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3200

 

그리고 그는, 지옥행 KTX 열차 티켓을 끊었다.

....

아, 설명을 제대로 안했구나. 이 잔이 뭐냐면, 오피셜 타이틀은 일단 서울살롱의 우수 단골 고객에게 수여되는 것이나

단골이라고 다 수여되는 건 아니고 이걸 소화해 낼 수 있을만큼 술을 잘 마시는 선택받은(?) 자들에게 수여된 것으로,

지금까지 총 8잔의 히어로즈 잔이 수여됐는데 내가 아는 이름이 왜케 많음? ㅋㅋ

 

Canon EOS 6D | 1/15sec | F/4.0 | 24.0mm | ISO-3200

 

난 다시 옥상으로.

이제 옥상도 꽉 찼네!!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3200

 

사람이 많아진 덕분에 그릴은 쉴 틈이 없어짐.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2500

 

술이 들어간다 쭉 쭉 쭉쭉.

 

Canon EOS 6D | 1/80sec | F/8.0 | 24.0mm | ISO-3200

 

소시지 마이쪙.

 

Canon EOS 6D | 1/13sec | F/4.0 | 55.0mm | ISO-3200

  

Canon EOS 6D | 1/25sec | F/4.0 | 70.0mm | ISO-3200

 

까꿍 +_+

 

Canon EOS 6D | 1/6sec | F/8.0 | 24.0mm | ISO-3200

 

결혼이 임박한 유뱅+은진이 커플, 믹, 선용이, 영스타. 모두 참 좋은 친구들 +_+

이런 친구들을 알아서 참 행복하다 ㅎ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3200

 

바깥으로 또 나와봤다. 서울살롱이 확실히 넓고 쾌적한 곳은 아니다보니, 자리가 꽉 차서 이렇게 길 바깥까지..

 

Canon EOS 6D | 1/50sec | F/4.0 | 82.0mm | ISO-3200

 

보고싶다..

(응..너..)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3200

 

아니 너 말고..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3200

 

지금은 정식으로 결혼식까지 마친 부러운 부부.

영욱이 여진씨 다시한번 결혼을 축하하는 바 +_+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3200

 

개같네.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3200

 

노루토 오랫만이야?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3200

 

경리단길 트렌드세터 장진우씨도 장사하다 말고 참석을 ㅋㅋ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3200

 

허반스의 컨디션에 대해서는 더 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는걸로.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3200

 

믹소곳.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3200

 

에덴 대통령 네모형.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2500

 

부산 출장의 히어로 진수와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2500

 

키도도 참석! 되는 사람들은 다 오는구나!! 즐거운 자리가 되었어!!

 

Canon EOS 6D | 1/60sec | F/4.0 | 70.0mm | ISO-3200

 

이버스는 왜 어울리지 못하나여..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3200

 

아까 옥상에서 봤던 아이.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3200

 

세상에.. 안무서운가봐 ㅋㅋ

보통 아기들 강아지나 개 되게 무서워 하는데..

귀엽다 ㅠㅠ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3200

 

요즘 진짜 느끼는게..

막 결혼이 하고 싶다 라기 보다..

난 언제쯤 저런 아기를 가질 수 있을까.. 라는 생각?

내 친구들은 슬슬 아이를 갖거나 이미 아빠 엄마가 되어 있는데, 난 언제 아빠가 되지? 하는 생각? ㅎㅎ

 

Canon EOS 6D | 1/60sec | F/4.0 | 47.0mm | ISO-3200

 

너넨 무슨 생각하니.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2500

 

분위기 메이커 지원이형이 등장했으니 게임은 끝났다.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3200

 

이버스도 잎새때문에 겨우 웃네 +_+ 모두가 들뜨고 있어!!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2500

 

허반스에 이어 조르텔도 히어로즈잔 개시!

아 근데 넌 ㅋㅋ 고아웃때 고기 구울때는 원주민 같더니, 저거 맥주잔 들고 있으니까 칭기즈칸 같니 왜 ㅋㅋㅋㅋㅋㅋ

"함께 마시자 해" "우리 사람 맥주 좋아한다 해"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2500

 

원더수연도 지구를 지키다 말고 참석.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2500

 

정현씨 축하해요! 표정에 진심이 묻어난다!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2500

 

브브 식구들이 선물해 준 세컨플레이버 커피 셋트로 기분이 더 좋아진 듯 !

 

Canon EOS 6D | 1/30sec | F/4.0 | 40.0mm | ISO-2500

 

밤이 깊어도 서울살롱은 시끌시끌.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2500

 

잉???????????????????????

 

Canon EOS 6D | 1/100sec | F/4.0 | 75.0mm | ISO-3200

 

사람들이 서울살롱 바깥으로 나오기 시작하면서 그 앞에 주차되어 있던 차가 슬슬 테이블로 변하기 시작했는데,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3200

 

위기 의식을 느낀 차주는 황급히 선루프를 닫았다.

차주가 하필 방금 전에 겨우 웃기 시작한 이버스인 건, 지금 생각해보면 참 가슴아픈 일이다.

겨우 웃기 시작했는데..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2500

 

오랫만에 카메라 없이 나타난 카이.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2500

 

잘나가는 포토들 다 모이네!

카이 인사하고 곧바로 45!

역시 서울살롱 답다 되는 사람들은 다 왔네?

 

Canon EOS 6D | 1/180sec | F/4.0 | 24.0mm | ISO-2500

 

신혼 생활 재밌으신가요 호영 과장님? ^-^

 

Canon EOS 6D | 1/180sec | F/4.0 | 24.0mm | ISO-2500

 

아까 저 잔 비워진 거 같았는데 왜..

왜 또..

 

Canon EOS 6D | 1/180sec | F/4.0 | 28.0mm | ISO-800

 

서울살롱과는 각별한 사이인 아디다스에서 기가막힌 케익을 선물함.

무려 불꽃케익!!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2500

 

동석이는 잘 찍어달라더니 얼굴은 왜 가림? ㅋㅋ

루바토 형님도 참석했다! 페스티벌이라 바쁘실텐데, 서울살롱 1주년의 힘이 진짜 대단하네! 멋쟁이들 다 왔어!!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2500

 

그러고보니 동갑내기 친구들이 꽤 많이 보인 것 같아서 내가 애들 모아놓고

옆에 있던 성우형에게 "우리 사진 좀 찍어줘요" 했더니 이런 사진을 찍어줌 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2500

 

이건 네모가 우리 찍을때 성우형이 옆에서 찍어준 사진이고,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2500

 

이게 겨우겨우 한 장 건진 ㅋㅋ 자신을 박중만(김중만st)이라 지칭하며 찍어준 사진인데 그래도 진짜 잘 나온 것 같아 마음에 든다 ㅋ

동석이 영욱이 믹 영스타 수빈이 모두 멋쟁이 친구들 +_+

너희와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다 내가!!

 

Canon EOS 6D | 1/100sec | F/4.0 | 32.0mm | ISO-3200

 

진짜 오랫만에 사람들도 엄청 만나고 실컷 웃다 간 것 같다.

서울살롱을 자주 찾지는 못했으나, 이렇게 1주년 축하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고 +_+

 

다시 한번 에스테반 그리고 정현씨 축하해요 !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놀러갈께요 ^-^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2000

 

약속이 성사되기 전날까지도, 이 약속이 예정대로 지켜질지 참 의문이었다.

각자가 워낙에 바쁜 사람들이라 한날 한시에 딱 만날 수 있을지가 정말 불투명 했었으니까.

 

Canon EOS 6D | 1/20sec | F/4.0 | 24.0mm | ISO-2000

 

이번엔 다행히 별 탈 없이 약속이 지켜졌다.

비록 준섭이가 따로 늦게 합류하는 2% 부족한 성사였지만 ^^

정말 그래도 이게 어디야. 그 바쁜 사람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게 될 줄 누가 알았겠냐구 ㅎ

 

Canon EOS 6D | 1/15sec | F/4.0 | 58.0mm | ISO-2000

 

방범포차에 대한 이야기는 그간 지인들을 통해 종종 들어왔으나 방문을 해 본 건 이번이 처음이었다.

이태원과는 이상하리만치 정이 들질 않아 경리단길까지 덩달아 잘 안오게 되는 편이었으니.

암튼 방범포차는 이름에서 연상할 수 있듯 방범대원과 지구대를 컨셉으로 하고 있는 실내 포장마차다.

그래서 인테리어가 이런 느낌 +_+

 

Canon EOS 6D | 1/10sec | F/4.0 | 24.0mm | ISO-2000

 

사실 넓은 가게가 아니라 테이블이 많지 않은데

그 중앙 한가운데에는 이렇게 2층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커플의 오붓한 시간을 이색적으로 즐기기에도 부족함 없는 공간 구성을 보여준다.

 

Canon EOS 6D | 1/20sec | F/4.0 | 58.0mm | ISO-2000

  

Canon EOS 6D | 1/50sec | F/4.0 | 45.0mm | ISO-2000

 

방범포차 메뉴판.

손글씨도 손글씨이지만 날짜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방범포차는 매일매일 (물론 기본 고정 메뉴가 있으나) 조금씩 메뉴가 바뀐다.

그 재미에 질릴 틈을 주지 않겠다는 전략일 거다.

손글씨는 방범포차를 세운 3명의 대표 중 한 명 인 장진우씨 작품.

몇 년 전 부터 감성 브랜딩에 꼭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캘리그라피 스타일이라 트렌디한 느낌까지 더해준다.

 

Canon EOS 6D | 1/15sec | F/4.0 | 73.0mm | ISO-2000

 

방범대원처럼 잠들지 않겠다는 뜻 인걸까?

방범포차의 로고에는 올빼미 그림이 크게 그려져있고

커텐마저 올빼미 일색.

 

Canon EOS 6D | 1/50sec | F/4.0 | 50.0mm | ISO-2000

 

우리의 시작은 모듬사시미였다.

광어, 광어뱃살, 숭어 그리고 단새우(아마에비)가 나온다.

바닷가 근처가 아니라고, 경리단길 골목 제일 안쪽에 숨어있다고 싱싱함을 걱정한다면 천만에.

나와 영하 그리고 자영이도 물론 감탄을 연발하며 먹었지만

뒤늦게 합류한 준섭이는 심지어 "바다를 먹었다"는 주옥같은 명언을 남기며 싱싱함과 맛을 극찬했다.

 

Canon EOS 6D | 1/25sec | F/4.0 | 58.0mm | ISO-2000

 

배가 고프다던 자영이는 추억의 도시락을 주문했는데 이야, 저 노른자 살아있는거 보소.

프랜차이즈 술집에선 기대도 할 수 없는 저 반숙 노른자의 생동감은 우리의 젓가락질이 빨라지게끔 하는 부스터 역할을 했다.

 

Canon EOS 6D | 1/25sec | F/4.0 | 73.0mm | ISO-2000

 

하악 +_+

 

Canon EOS 6D | 1/15sec | F/4.0 | 60.0mm | ISO-2000

 

깨알같은 인테리어 디테일.

 

Canon EOS 6D | 1/20sec | F/4.0 | 28.0mm | ISO-2000

 

이 날의 멤버. 나 그리고 영하.

 

Canon EOS 6D | 1/25sec | F/4.0 | 24.0mm | ISO-2000

 

준섭이 그리고 자영이.

 

Canon EOS 6D | 1/25sec | F/4.0 | 24.0mm | ISO-2000

 

(결국 도시락은 1개 더 주문....)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2000

 

나가사끼 짬뽕은 우리가 방문했던 날 새로 개발된 메뉴라고 했다.

고추기름의 영향인지 나가사끼 짬뽕 특유의 그 시워-ㄴ한 맛을 가진 국물의 우윳빛 사이에

칼칼하겠다는 느낌이 스며 들어있는 것 같았다.

 

Canon EOS 6D | 1/40sec | F/4.0 | 80.0mm | ISO-2000

 

국물을 제일 먼저 한 숟갈 떠 먹어봤는데 돼지고기 때문인지 고기의 향이 입안에 가득 찼다.

그리고 그 사이에 숨어있던 홍합과 야채의 그 시워------ㄴ 한 그 맛! 크 - 이거였어 이거 +_+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2000

 

때아닌 이자영 화보 얘기에 우리는 이자영 화보도 감상하고,

 

Canon EOS 6D | 1/15sec | F/4.0 | 24.0mm | ISO-2000

 

이 날의 대미를 장식했던 화제의 메뉴, 도미구이.

일단 크기에서 한 번 놀랬고 고루고루 발라져 있던 양념장의 디테일에 두 번 놀랬다.

 

Canon EOS 6D | 1/15sec | F/4.0 | 105.0mm | ISO-2000

 

이미 포차에서 볼 수 있는 퀄리티가 아니었다.

맛을 보기 전 부터, 젓가락을 집어 가운데에 찔러 넣고 하얀 속 살을 들춰내기 전 부터 이미 나는 그랬다.

포차 메뉴라기엔 너무 고급이었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2000

 

그럼 맛은 어땠냐고?

더 이상의 설명은 사진 속에 갑자기 등장한 흰 쌀밥으로 대신하겠다.

 

Canon EOS 6D | 1/15sec | F/4.0 | 24.0mm | ISO-2000

 

분위기가 좋긴 했으나 사실 나가사끼 짬뽕을 먹을때 까지만 해도 내가 얼마나 많은 음식을 먹게 될 지에 대해선 전혀 상상조차 안하고 있었다.

그리고 도미구이를 지나 이 한우마늘육회가 나올 때 쯤 부터 슬슬 걱정이 되기 시작했다.

'이걸 어떡한다?'

 

Canon EOS 6D | 1/15sec | F/4.0 | 105.0mm | ISO-2000

 

안먹자니- 너무 맛있고 계속 먹자니- 배가 걱정이고.

사무실 맞은편에 있는 서초동연가의 육회는 이거에 비하면 정말 아무것도 아니었구나 싶었다.

 

Canon EOS 6D | 1/25sec | F/4.0 | 40.0mm | ISO-2000

 

역시나 어느샌가 우리의 테이블에서 한우마늘육회는 모두 사라지고 근사한 라면이...

이 라면은 손민호라면 이라고, 메뉴에 사람 이름이 들어간다는 건 당연히 그가 만들었다는 뜻이고 맛을 자부한다는 뜻이겠지?

예를 들면 태풍이나 별자리가 발견한 이의 이름을 따서 불려지는 것 처럼.

이미 뱃 속에 육해공 산해진미가 다 들어간 탓에 이 라면을 온전히 경건한 마음으로 받아들이진 못했으나 아무튼 퀄리티가 상당했음.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0.0mm | ISO-2000

 

디저트는 고디바.

설마 이걸 방범포차에서 판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겠지 크크

출처는 자영이! 센스만점!

 

Canon EOS 6D | 1/10sec | F/4.0 | 105.0mm | ISO-2000

 

(방범포차에 붙어있는 수배 전단지. 방범포차의 수장 셋의 프로필이 적혀있다.)

 

Canon EOS 6D | 1/10sec | F/4.0 | 75.0mm | ISO-2000

 

뻗어버린 영하를 제외하고 나와 준섭이 그리고 자영이가 에너제틱한 이야기를 마구마구 주고 받던 중,

돌발 상황이 발생했다 ㅋㅋㅋ

아 이건 ㅋㅋㅋ 내가 참.. ㅋㅋㅋ 자세하게 적고 싶은데 안 그러는게 좋을 것 같아서 ㅋㅋㅋ

당시 현장에 있던 이들끼리만 추억으로 간직하기로 ㅋㅋㅋ

 

Canon EOS 6D | 1/10sec | F/4.0 | 47.0mm | ISO-2000

 

(그래서 나쁜) 빌리 ㅋㅋㅋ

 

Canon EOS 6D | 1/20sec | F/4.0 | 60.0mm | ISO-2000

 

영하 사망.

 

Canon EOS 6D | 1/20sec | F/4.0 | 24.0mm | ISO-2000

 

자영이가 선물도 챙겨줬다.

픽업까지 해가며 우리를 이 좋은 방범포차에도 데려다 주고 맛있는 음식 대접에 선물까지 +_+

내가 진짜 이거 극빈대접도 이렇게까진 안하겠다 싶더라고 정말 ㅠ 감동의 이자영, 찬양의 아이콘 ㅠ

 

Canon EOS 6D | 1/20sec | F/4.0 | 35.0mm | ISO-2000

 

그래서 단사 +_+

사망한 영하는 기가막히게 딱 저때만 다시 눈을 떴음 ㅋㅋㅋ

 

Canon EOS 6D | 1/13sec | F/4.0 | 105.0mm | ISO-2000

 

깊어가는 이야기.

 

Canon EOS 6D | 1/13sec | F/4.0 | 58.0mm | ISO-2000

 

반성하는 빌리.

 

Canon EOS 6D | 1/13sec | F/4.0 | 35.0mm | ISO-2000

 

새출발하는 빌리.

 

Canon EOS 6D | 1/13sec | F/4.0 | 60.0mm | ISO-2000

 

핸드폰에 빠진 대표 1.

 

Canon EOS 6D | 1/5sec | F/4.0 | 45.0mm | ISO-2000

 

핸드폰에 빠진 대표 2와 대표 3.

 

Canon EOS 6D | 1/8sec | F/4.0 | 45.0mm | ISO-2000

 

대표님들 사진 찍으려는데 끼어든 준섭이 자영이.

 

Canon EOS 6D | 1/8sec | F/4.0 | 45.0mm | ISO-2000

 

방범포차 대표 동욱형님과 태훈형님 그리고 진우씨.

 

 

 

매번 보자보자 하면서도 계속 서로 바빠 못보던 사람들을 기어이 이렇게 만나

좋은 자리에서 좋은 얘기 주고 받으니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술 마시라고 강요하는 이도 없고 자기 자랑 늘어놓기 바쁜 이도 없고

서로 힘들었던 얘기 꿈꾸는 얘기 이런거 웃으면서 나누니 정말 좋았다.

자영이한테도 내가 '이건 내가 하나만 생색낼께' 하고 말했었지만

다음날 출근해야 되는 스케쥴이 있으면 자리가 아무리 즐거워도 가급적 12시쯤엔 집에 들어가서 잠을 자는게 난데,

이 날 만큼은 정말 기분 좋게 2시까지 웃고 마시고 한 것 같다 ㅎ

사람이 좋고 긍정의 힘을 믿는 자영이,

같이 일하며 고생 하는거 뻔히 보고 있는데 그래서 더 존경스러운 준섭이,

그리고 새로운 자리에서 새로운 출발 하려는 영하까지

모두 너무 고맙고 너무 좋고 너무 사랑합니다.

계속 함께합시다 우리!

 

 

 

Canon EOS 6D | 1/8sec | F/4.0 | 50.0mm | ISO-2000

 

즐거운 추억 만들어준 방범포차 고마워요 그리고 사랑해요 +_+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NIKON D700 | 1/40sec | F/2.8 | 24.0mm | ISO-1250

 

홍대에서 나이키 에어포스원 30주년 기념 행사 취재를 마치고 부랴부랴 경리단길로 넘어왔다.

이미 식사는 시작되었으나 너무 많이 늦지 않았던 관계로 나도 밥을 먹을 수는 있었네 ㅋ

 

NIKON D700 | 1/40sec | F/2.8 | 24.0mm | ISO-1600

 

희락이형, 김그라, Fg2 멤버들 다 오랫만 +_+

 

NIKON D700 | 1/20sec | F/2.8 | 24.0mm | ISO-1600

 

이 자리는 VM Project로 유명한 범진이의 생일파티를 위한 자리로

범진이가 혜영이누나와 함께 조심스럽게 추진하던 "VM Kitchen"의 "원정경기"쯤 되는 자리였다.

범진이네 집은 좁아서 범진이가 사람들 초대해서 생일파티를 하기엔 좀 적합하지 않았기에

집이 그나마 좀 넓었던 혜영이누나네에서 이렇게 원정경기 뛰는것 처럼 VM Kitchen을 열어 생일파티를 하게 된 것.

 

NIKON D700 | 1/20sec | F/2.8 | 24.0mm | ISO-1600

 

그래서 메뉴는 범진이가 자신있게 준비한 크림스튜와 토마토샐러드 그리고 소고기 였다.

 

NIKON D700 | 1/20sec | F/2.8 | 46.0mm | ISO-1600

 

범진이네서 먹었을때 생각이 또 나는군 ㅋㅋ 그때 정말 센세이션 이었는데 +_+

 

NIKON D700 | 1/20sec | F/2.8 | 24.0mm | ISO-1600

 

일단 기념 사진.

(누구는 내 카메라 보고, 누구는 에이미 누나 핸드폰 쳐다보고, 망함)

 

NIKON D700 | 1/20sec | F/2.8 | 65.0mm | ISO-1600

 

이게 소고기. 접시 나오자마자 1분도 안되서 다 사라졌다는 그 소고기.

 

NIKON D700 | 1/50sec | F/2.8 | 24.0mm | ISO-1600

 

하도 음식이 순식간에 빨리 사라지는 바람에 주방쪽에서는 난데없이 쿠킹클래스가 열렸음.

 

NIKON D700 | 1/50sec | F/2.8 | 65.0mm | ISO-1600

 

혜영이누나의 센스 돋는 크리스마스 트리.

 

NIKON D700 | 1/50sec | F/2.8 | 46.0mm | ISO-1600

 

좋다 분위기.

 

NIKON D700 | 1/50sec | F/2.8 | 46.0mm | ISO-1600

  

NIKON D700 | 1/50sec | F/2.8 | 46.0mm | ISO-1600

  

NIKON D700 | 1/100sec | F/2.8 | 70.0mm | ISO-1600

 

그래도 생일이니 초는 불어야지.

 

NIKON D700 | 1/100sec | F/2.8 | 24.0mm | ISO-1600

 

분다.

 

NIKON D700 | 1/60sec | F/2.8 | 24.0mm | ISO-1600

 

선물 받고 신났다.

 

NIKON D700 | 1/25sec | F/2.8 | 70.0mm | ISO-1600

 

쿠킹클래스에서는 여러가지 음식들이 '정말 급조해서' 막 나왔는데, 사진에는 없으나 굴전이 대박이었다는 후문.

 

NIKON D700 | 1/25sec | F/2.8 | 24.0mm | ISO-1600

 

좋아요 b. 

 

NIKON D700 | 1/50sec | F/2.8 | 38.0mm | ISO-1600

  

NIKON D700 | 1/50sec | F/2.8 | 70.0mm | ISO-1600

 

졸려..

 

NIKON D700 | 1/50sec | F/2.8 | 70.0mm | ISO-1600

 

이모님들의 수다시간.

 

NIKON D700 | 1/25sec | F/2.8 | 24.0mm | ISO-1600

 

김볼매의 요가시간.

 

NIKON D700 | 1/25sec | F/2.8 | 70.0mm | ISO-1600

  

NIKON D700 | 1/25sec | F/2.8 | 70.0mm | ISO-1600

  

NIKON D700 | 1/25sec | F/2.8 | 70.0mm | ISO-1600

 

참 오래 사귀고 있는 커플.

(삐랑이는 내게 그랬지.. 빨리 헤어지는 이유를 모르겠다고.. 그래.. 나도 모르겠다.. 나는 왜 그럴까..)

 

NIKON D700 | 1/25sec | F/2.8 | 24.0mm | ISO-1600

 

그래서 범진이랑 커플샷.

 

NIKON D700 | 1/25sec | F/2.8 | 24.0mm | ISO-1600

 

나를 시작으로 갑자기 너도나도 범진이랑 사진 찍겠다고 달려들더니, 

 

NIKON D700 | 1/25sec | F/2.8 | 24.0mm | ISO-1600

 

난데없이 단체사진.

 

그러고보니 범진이의 생일파티를 벌써 3년째 참석하고 있구나. 우리가 알게 된지도 벌써 3년이네 ㅎ

범진이는 그 3년간 정말 큰 성장을 했다. 그게 눈에 보일 만큼 큰 성장을 해서 부럽기도 하고 대견하기도 하고..

항상 틱틱대는 내 장난 다 받아주는 것도 고맙고 앞으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사이 계속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

 

범진이 생일, 지났지만 다시 한번 축하하고, 장소 제공한 혜영이누나랑 함께 봤던 모든 멤버들 반가웠고 사랑해요 ^-^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DMC-FX180 | 1/640sec | F/2.8 | 6.0mm | ISO-200

 

그러고보니 블로그에 내 퇴근길 풍경을 찍어 올리는 건 이번이 처음이구나.

하긴, 그동안 사생활이 담긴 포스팅은 잘 안했으니 ㅎ

암튼, 요새 출퇴근길, 이렇다.

사무실이 좀 먼 곳으로 이사간걸 지인들은 다들 알겠지만, 아무튼 그렇게 되어버려서 출퇴근길이 뭐 어마어마하다.

 

DMC-FX180 | 1/50sec | F/2.8 | 6.0mm | ISO-200

 

덕분에 매일 한강과 나무는 매일매일 지겹게 보네 허허 -

 

DMC-FX180 | 1/8sec | F/5.6 | 21.4mm | ISO-400

 

압구정에 도착 후 바로 버스에 몸을 싣고 한참을 달려,

 

DMC-FX180 | 1/13sec | F/2.8 | 6.0mm | ISO-400

 

오랫만에 경리단길.

아.. 정말 저 언덕, 걸어올라가기 너무 싫어 ㅠ

 

DMC-FX180 | 1/8sec | F/2.8 | 6.0mm | ISO-400

 

하지만 오르지 않으면 도착할 수 없었던 목적지 때문에 헥헥대며 올라가 목적지에 도착.

아 - 1층에 불만 꺼져있었더라면, 진짜 어마어마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했을듯 ㄷㄷㄷ

 

DMC-FX180 | 1/1000sec | F/2.8 | 6.0mm | ISO-100

 

비밀의 혜영이 누나네 집 뒷마당에서는 이미 고기 파티가 한창이었다.

그랬다. 내가 그 경리단길 오르막을 쉬지도 않고 슉슉 올라온건 바로 이 고기파티 때문이었음 +_+

이런데 빠질수 없으니 말이지 후후 -

 

DMC-FX180 | 1/200sec | F/2.8 | 6.0mm | ISO-100

 

얼마전 다녀온 회사 워크샵에서 '1년동안 먹을만한 소고기를 2박3일간 다 먹었다'고 했었는데

이번엔 돼지고기! 삼겹살!

끼약!

 

DMC-FX180 | 1/200sec | F/2.8 | 6.0mm | ISO-100

 

희한한 루트를 통해 공급받았다는 상추를 비롯한 각종 옵션들.

 

DMC-FX180 | 1/1000sec | F/2.8 | 6.0mm | ISO-100

 

파티 호스트 혜영이 누나.

(아 진짜 짱!)

 

DMC-FX180 | 1/1000sec | F/2.8 | 6.0mm | ISO-100

 

여기가 가정집이야 식당이야;;

누나는 못하는 요리가 없네;; 비주얼이 누가 봐도 가정집 수준을 넘는데 ㄷㄷ

 

DMC-FX180 | 1/200sec | F/2.8 | 6.0mm | ISO-100

 

심지어 이 10개월 잠재워뒀다가 꺼냈다는 백김치도 눈물 날 만큼 감동적이었어 ㅠ

 

DMC-FX180 | 1/1000sec | F/2.8 | 6.0mm | ISO-100

 

카스에 레몬.

 

DMC-FX180 | 1/1000sec | F/2.8 | 6.0mm | ISO-100

 

그래, 뭐 소고기도 좋고 다 좋은데, 역시 우리는 삼겹살이지. 암.

뭐 비싼 생고기, 육즙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 고기 이런거 따질 필요도 없어 그냥 먹을수만 있으면 감사하는거지 안그런가?

 

DMC-FX180 | 1/1000sec | F/2.8 | 6.0mm | ISO-100

 

함께하는 Fg2 멤버들.

 

DMC-FX180 | 1/15sec | F/2.8 | 6.0mm | ISO-400

 

삼겹살을 그렇게 순식간에 격파하고.

 

DMC-FX180 | 1/15sec | F/2.8 | 6.0mm | ISO-400

 

수박 먹으며 삼겹살에 놀랐을 속을 살살 달래주는데,

 

DMC-FX180 | 1/15sec | F/2.8 | 6.0mm | ISO-400

 

병석이는 세상에;;

수박으로 아이폰 터치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발견했다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고,

난 수박으로 아이폰 터치가 가능하다는 사실보다

대체 왜 그런걸 발견하고 있는지 이해가 안되는 그의 모습에 더 놀랬다;;;

 

DMC-FX180 | 1/15sec | F/2.8 | 6.0mm | ISO-400

 

그래서 나도 정신줄을 놨나?

 

DMC-FX180 | 1/15sec | F/2.8 | 6.0mm | ISO-400

 

아!!!!!!!!!!!!!!!!!!!!!!!!!!!!!!!!

 

DMC-FX180 | 1/15sec | F/2.8 | 6.0mm | ISO-400

 

그 와중에 셀카는 놓치지 않는다.

 

DMC-FX180 | 1/20sec | F/2.8 | 6.0mm | ISO-400

 

내가 퇴근이 늦어져 약속시간에 늦었던 관계로 집에 오자마자 고기부터 먹느라 몰랐는데

좀 쉬면서 보니까 혜영이 누나네 집이 좀 되게 감성적인 뭔가가 있더만?

인테리어가 범상치 않아 !

 

DMC-FX180 | 1/15sec | F/2.8 | 6.0mm | ISO-400

 

이거 왜 막 괜히 이뻐 보이고 막 -

 

DMC-FX180 | 1/8sec | F/2.8 | 6.0mm | ISO-400

 

이런 빈티지 스탠드는 어디서 가져온거지 +_+

 

DMC-FX180 | 1/8sec | F/2.8 | 6.0mm | ISO-400

 

의미야 사실 별로 없겠지만 영자 신문도 꽤 수집해 두고 있었고, 

 

DMC-FX180 | 1/8sec | F/2.8 | 6.0mm | ISO-400

 

감성 박스 수집 인가?

 

DMC-FX180 | 1/8sec | F/2.8 | 6.0mm | ISO-400

 

그렇게 누나의 감성돋는 수집품들을 보는데, 어?

되게 낯익은게 보이는거다;;

이거 어디서 봤더라 - 하면서 누나에게 '이거 어디서 났어요?' 라고 물었더니

굉장히 놀라운 대답이 !

그건 비밀 ! ㅋㅋㅋ

 

DMC-FX180 | 1/10sec | F/2.8 | 6.0mm | ISO-400

 

DMC-FX180 | 1/10sec | F/2.8 | 6.0mm | ISO-400

 

이건 누나 자전거 +_+ 깔끔하네 -

 

DMC-FX180 | 1/8sec | F/2.8 | 6.0mm | ISO-400

 

내가 그래도 딴에 인테리어나 관련 소품에 관심이 좀 있다면 있는 편인데

그래서 인지 이런 스위치 캡도 자꾸 눈에 밟히더라 ㅋ

문도 딱 보니까 원래 이 집에 있던 문도 아닌거 같았고 ㅎ

 

DMC-FX180 | 1/15sec | F/2.8 | 6.0mm | ISO-400

 

내가 혜영이누나네 집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건 바로 이 천장.

천장을 모두 터서 요즘 뭐 카페나 옷가게 같은 곳에서나 볼 법한 천장으로 만들어 놨더라 -

실제로 인테리어 디자인 일을 하는 누나 답게 뭐 소품 하나하나 부터 이런 큰 부분들까지 전부 일일이 직접 손을 댔다고 ㄷㄷ

근데 이런것들은 이날 모였던 멤버들 중에 나만 물어봤음 ㅋㅋ

애들이 나보고 부동산에서 나왔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

 

DMC-FX180 | 1/13sec | F/2.8 | 6.0mm | ISO-400

 

암튼 쉬는 시간.

이 집에 TV가 없어서 뭐 그냥 옹기종기 모여 앉아서 시시콜콜 ㅎ

 

DMC-FX180 | 1/10sec | F/2.8 | 6.0mm | ISO-400

 

니넨 아무리 봐도 참 잘 만난거 같다.

참 잘 어울림.

 

DMC-FX180 | 1/13sec | F/2.8 | 6.0mm | ISO-400

 

에이미누나는 본인은 아니라고 하지만 내가 봤을땐 분명 살이 빠졌음.

아니 그게 아니라면 턱선이 갸름해지기라도. 분명해.

병석이는 갈수록 버벌진트 닮아가고. 응?

 

DMC-FX180 | 1/10sec | F/2.8 | 6.0mm | ISO-400

 

그러던 차에 기혁씨네 커플 등장.

이 사람들; 대체 몇시간 지각임?

 

DMC-FX180 | 1/30sec | F/2.8 | 6.0mm | ISO-100

 

아무튼 왔으니 다시 고기파티를 시작 -_-;

아까 실컷 먹었는데 우리는 ㅋㅋㅋㅋㅋㅋㅋㅋ

 

DMC-FX180 | 1/30sec | F/2.8 | 6.0mm | ISO-100

 

기혁씨는 들고와선 안될걸 들고왔어...

 

DMC-FX180 | 1/30sec | F/2.8 | 6.0mm | ISO-100

 

결국 뭐 또 고기먹고 칠링하고,

 

DMC-FX180 | 1/30sec | F/2.8 | 6.0mm | ISO-100

 

나는 다소곳해졌어..

........

 

DMC-FX180 | 1/30sec | F/2.8 | 6.0mm | ISO-100

 

고기를 또 굽고,

 

DMC-FX180 | 1/30sec | F/2.8 | 6.0mm | ISO-100

 

이게 또 나왔어;;

아 진짜 혜영이 누나 대박!

 

DMC-FX180 | 1/30sec | F/2.8 | 6.0mm | ISO-100

 

DMC-FX180 | 1/30sec | F/2.8 | 6.0mm | ISO-100

 

DMC-FX180 | 1/30sec | F/2.8 | 6.0mm | ISO-100

 

근데 뭔가 점점 지저분해지는 느낌은, 나만 느끼는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MC-FX180 | 1/30sec | F/2.8 | 6.0mm | ISO-100

 

버벌 병석 잘 먹네.

 

DMC-FX180 | 1/8sec | F/2.8 | 6.0mm | ISO-400

 

같이 모였던 멤버들 중에 나만 토요일 오전 출근이라..

눈물을 머금고 중간에 자리를 빠져 나왔다.

 

원래 나 스스로가 잠이 많기도 하고, 새벽까지 노는게 익숙치도 않기에 이렇게 빠져 나오는 일이 잦긴 하지만,

그래도 주말 출근때문에 이런 자리를 끝까지 함께 못한다는건 썩 유쾌하거나 납득이 잘 가는 일은 아니다 ㅎ

뭐 내가 이 회사 다니면서 할 얘긴 아니기도 하지만 ㅋ

 

아무튼, 혜영이 누나와 친구들의 만찬 자리에 황송하게도 초대 받아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냈네 !

누나 ! 그리고 친구들 고마워요 !

 

PS - 혜영이 누나야, 우리 그 헤어지기 딱 직전에 했던 얘기, 명심해요 ㅋ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볼매 2012.06.18 10:21  댓글쓰기

    오빠 곧 가락시장도 가야지...ㅋㅋㅋㅋ

  2. 남산미스킴 2013.07.23 18:48  댓글쓰기

    쎈쓰야~! 안뇽!

    너 블로그 구경왔따가 이거 보고가아~

    생동감 넘치는 블로깅!최고야!
    한수 가르쳐죠! ^^

    담에 범진이랑 한번 밥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