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동준형님께서 보내주신 선물이 뙇!

사실 선물이라기보다 동준형님이 다른 분과 대화하고 있던 틈에 내가 갑자기 "저도 주세요!"라는 참 뜬금없는(?) 발언을 한 덕에 받게 된 ㅋㅋ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동준형님이 보내주신 건 디바이디그낙(D by D.GNAK)의 MA-1 재킷 +_+

입어보니 사이즈가 제법 낙낙하게 나와서 내가 입기에도 부담없고 좋드라 ㅋ

착용샷은 스크롤 내리다 보면 나옴 ㅋ

※ 동준형님 감사합니다!!!



=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100


논현동 언덕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카페 모벰버(Movember).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패션넷코리아의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팀이 주최하는 멘토링 콘서트가 이 곳에서 열렸는데,

송구하게도 패널로 출연 요청을 받게 되어 뜻깊은 시간을 함께 하게 되었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내가 참여하게 된 회차는 2015년의 마지막 회차로 '패션 에디터'가 주제였던 날이었다.



진행 본 거 절대 아님 ㅋㅋㅋ



나와 함께 출연해주신 분들은 오보이(Oh!Boy)의 김현성 편집장님과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의 노경언 에디터님.

두 분 다 나는 처음 뵌 분들이라 긴장이 좀 됐지만 그 덕분에 좀 더 진지하게 자리에 임할 수 있었던 듯.



질문이 나오면 돌아가면서 대답을 하는 식이었는데,

좀 두서없이 쏟아낸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내가 경험한 것, 내가 겪은 것에 대해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얘기 많이 했던 것 같다.

그리고 너무 좋은 말만 하려하지 않았던 것에 포커스를 좀 두려고 했다.

전에 특강 한번 할 때도 그 부분에 주안점을 많이 뒀었는데, 그게 진짜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난.

너무 예쁘게 포장된 말만 하는 건 오히려 마이너스라고 생각하거든. 경각심까지는 아니더라도 긴장감은 좀 주는 게 좋겠다고 생각하는 편임 ㅎㅎ



나 왜 저렇게 심각해? ㅋㅋ



다 끝나고 기념사진을 찍는데, 앞에 서달라고 하셨으나 내가 키가 과하게 큰 관계로 매너 있게 뒤에 섰음 ㅋ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오보이에서는 멘토링 콘서트에 참석한 학생들에게 오보이 매거진 한 부씩 나눠주시던데,

나도 다음부터 이런 기회 생기면 우리 매거진 페이퍼 좀 챙겨와야겠다 ㅋㅋ



=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모처럼 강남역 나온 김에 유니클로(Uniqlo) 시찰.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오랫만에 내꺼 말고 가족들 줄 꺼 샀음.

후후후.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그리고는 가로수길 라피즈 센시블레(Lapiz Sensible) 매장에 들러 신상 체크를 좀 했음.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200


신상 많이 나왔더라.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200


역시 대세가 틴트 렌즈다보니, 요새 아예 틴트 렌즈를 기본 옵션으로 넣은 모델을 여기 저기서 출시 하던데

라피즈 센시블레에서도 그 열기를 느낄 수 있었어!! 근데 심지어 다 이뻐!! 우와!!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200


나는 근데 이 클리어 모델이 더 이쁘더라 ㅎ

이건 신상은 아니고 1년 정도 된 모델인데, 뭐 유행 타는 스타일도 아니고 이런 모델 하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이거 하나 들고 나옴 +_+

케케케.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우리팀 나정이가 생일 선물이라고 이걸 건네고는 조용히 퇴근을 했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우와 +_+ 러쉬(Lush) 제품들인데 이거 한 번도 써 본 적이 없는 거라 이거 궁금하기도 하고 뭐 그런데, 일단 감동 받았음 ㅠ 카드까지 써주구 ㅠ

부족한 팀장 챙기느라 고생이 많다 나정이가 ㅠ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어느 날의 저녁.

요새 왜 이렇게 팟타이가 먹고 싶던지.

생어거스틴가서 싹 해치워줬음.

근데 여전히 팟타이가 땡기고 있다.

팟타이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 거 같아 +_+



=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커스텀라운지(Kustom Lounge)라는 아이웨어 편집매장에 들렀음.



이펙터(Effector)의 디스트리뷰션을 맡고 있는 곳이라 이펙터 제품을 써 보러 갔던 건데

생각보다 너무 마음에 들어서 왜 사람들이 이펙터- 이펙터- 하는지 알겠더라고?

근데 정말 갖고 싶었던 건 재고가 없고 1월에나 다시 들어온다고 해서 일단 후퇴하기로 했음 ㅋ

기념 사진 한 장 남기고 +_+

PS - 내가 쓰고 있는 안경 이펙터 제품임! 아주 마음에 들던데!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크리스마스 이브날에 비밀의 하우스(?)에 잠깐 갔는데 여기서 판도라의 상자를 건드려버림.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아 진짜 -_-;;;;

이걸 하겠다는 널 내가 말렸어야 했는데 -_-;;;;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꼴에 또 집중은 잘 하는 편이라 순식간에 몰입함;;;

하지만 눈이 너무 아파서 중간에 GG쳤다는 후문.

ㅋㅋㅋ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이브날답게 강남대로가 어마어마하게 막히더군.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소윙바운더리스 사무실 들렀다가 양반 놀이 잠깐 하고.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800


미스사이공(Miss Saigon)에 밥을 먹으러 갔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크리스마스이브였지만 논현동의 골목 깊숙한 곳에 숨은 곳이라 가게는 제법 한산했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창(Chang) 좋아함.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쌀국수부터 시작.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짜쪼 겁나 뜨거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갈비 탕수라는, 태어나 처음 보는 메뉴를 접하게 됐는데 이게 LA 갈비를 탕수로 만든거라 열심히 먹다 보면 뼈가 막 씹혀서 -_-;

그거 빼면 맛은 좋았는데...

아, 그러고보니 본의 아니게 동남아 음식을 며칠 사이에 두 번이나 먹었네?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크리스마스 이브는 여기서 보내기로 했다.

하이드앤라이드(Hide and Ride) 형제들이 마련한 파티와 함께!!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하이드앤라이드는 이전에도 몇 번 자체 파티를 연 적이 있는데,

시원하게도 파티 입장료도 없고 드링크도 무제한 서브하는 기가막히게 큰 배포를 보여 늘 감동을 주었다지 +_+

이번에는 특별히 홍대의 클럽 브라운 DJ들이 함께 해주었음!!!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3200


비교적 일찍 갔는데도 이미 뭐 분위기는 핫하더라!!!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3200


음악은 역시 법적으로 브라운!!!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3200


조셉 빨리 술 빨리!!!


NEX-5T | 1/10sec | F/2.8 | 16.0mm | ISO-3200


반가워요 데스페라도스(Desperados)!!!


NEX-5T | 1/20sec | F/3.2 | 16.0mm | ISO-3200


희락이형과 관녕씨! 멋의 시각화!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3200


아 뉘신지는 몰라도 잠시나마 이 광경이 어찌나 아름다워 보이던지...

찰나에 어마어마한 아우라를 느낌...


SM-G920S | F/1.9 | 2.2mm


반가운 형제들.

믹, 동호, 준기랑 도진이, 경진이, 선하.

사랑해 모두 +_+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3200


그 정신 없는 와중에 한국 패션의 미래 송인이가 생일 선물 챙겨주겠다고 여기까지 와서 선물을 건네주어 내가 왕 감동 ㅠㅠ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3200


송인이 내가 늘 응원하고 있어.

지금 힘들고 지쳐도 나중에 다 빛을 볼 일이니 힘내라 +_+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3200


와 꽉 찼다!


SM-G920S | 1/10sec | F/1.9 | 4.3mm | ISO-800


동갑내기 친구들이랑 기념 사진 찍을랬는데 또 사람들 막 붙어서 이렇게 찍음 ㅋㅋ

이번엔 문수형도 등장!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3200


술이 바닥나는 건 아니겠지?


NEX-5T | 1/15sec | F/3.2 | 16.0mm | ISO-3200


결국 바램대로 친구들끼리 사진 찍음 ㅋㅋㅋ

코난, 환욱이 그리고 믹이 진짜 멋진 내 친구들 ㅋㅋㅋ

다들 힘내자! 사랑한다 진짜!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3200


분위기가 완전 고조된 새벽엔 나도 이성을 잃음 ㅋㅋㅋ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3200


코난이 아니라 지저스 +_+

음악 트는 표정 봐 완전 접신했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3200


킹맥까지 나섰을 땐 완전 광란의 밤!

나도 막 미친듯이 뛰놀았는데

결국 이 날 카메라가 좀 부셔지고 나는 아끼는 모자를 잃어버렸다지....

내가 어지간하면 절제 잘하는 사람이라 이런 사고 잘 안 일으키는데....

아 ㅠㅠ

재밌게 놀긴 했다만 ㅠㅠ

ㅠㅠ



=



SM-G920S | 1/11sec | F/1.9 | 4.3mm | ISO-200


생일날.

원래는 안양 본가에 가서 가족들과 식사를 하기로 했던 날인데

갑작스런 집안 사정으로 안양에 가지 못하게 되어 가로수길에서 그냥 쉬고 있었는데

동호가 밥 먹자 그래서 대충 씻고 나와 시골밥상에서 첫 식사를.

물론 미역국은 없었음.


SM-G920S | 1/30sec | F/1.9 | 4.3mm | ISO-100


밥 먹고 할 일이 딱히 없었기에 압구정 로데오 후즈 서울 스토어(Hoods Seoul Store)에 들러 대놓고 충동 쇼핑을 하기로 했다.


SM-G920S | 1/24sec | F/1.9 | 4.3mm | ISO-100


아 여긴 참 예쁜게 많단 말야...

비싼게 참 안타깝고 아쉬울 정도로...


SM-G920S | 1/17sec | F/1.9 | 4.3mm | ISO-250


나는 전부터 눈여겨 보고 있던 더블탭스(WTaps) 모자를 구입하기로 했다.

전부터 되게 사고 싶어했었는데 사실 이거 가격이 더럽게 비싸서 안사고 있던....

근데 뭐 생일날이니까... 뭔가 충동쇼핑하기엔 적당한 제물(?)이라 사료되어 이걸 구입하기로 ㅎㅎ


SM-G920S | 1/30sec | F/1.9 | 4.3mm | ISO-80


두 손으로 계산기를 두드리는 료가 잘 응대해 주어 기분 좋게 쇼핑!


SM-G920S | 1/30sec | F/1.9 | 4.3mm | ISO-80


망했다!!! ㅋㅋㅋㅋㅋ



=



SM-G920S | 1/7sec | F/1.9 | 4.3mm | ISO-1000


생일날 밤.

집에 조용히 들어갈 예정이었으나 어쩌다 묘한 자리가 만들어지고

생각지도 못하게 서프라이즈로 생일 파티를 '당함' ㅋㅋㅋㅋ


SM-G920S | 1/10sec | F/1.9 | 4.3mm | ISO-250


왜 니네가 더 신났니...


SM-G920S | 1/10sec | F/1.9 | 4.3mm | ISO-320


아 진짜 생일 케익에 초 켜놓고 노래 부르고 하는 거 안한지 한 10년 쯤 된 거 같은데...

일부러 안하는 것도 좀 있었는데, 이렇게 예상치 못하게 당해버렸네? ㅎㅎ

암튼 좀 고맙긴 하드라.

오래 본 친구들이 해 준 것도 아니고 알게 된 지 얼마 안 된 동생들이 챙겨주니까 좀 더 그랬던 듯 ㅎㅎ


SM-G920S | 1/15sec | F/1.9 | 4.3mm | ISO-200


결국 이상한 칵테일 바에까지 갔음 ㅎㅎ

예상치 못하게 생일날 스케쥴이 길어졌어 ㅎㅎ



그래도 기분은 좋았나보다.

이 사진 보니 '진짜'로 웃고 있네.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그렇게 생일날 이슈를 마감하려 했는데,

그 야밤에 눈이 갑자기!!!!!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비록 쌓이진 않았지만,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마무리했다!!!

아 - 뭔가 기분 좋았어!!!

감동이야 감동 +_+



=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결국 그 며칠 사이에 또 팟타이를 먹었다.

이로써 1주일 안에 동남아 음식을 3번이나 먹은 셈...

대단하다...

나 왜 이러지...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근데 맛있는 걸 우짜노... ㅠ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400


귀염둥이 로사를 만났다.

전부터 밥먹자는 얘길 엄청 했는데 이번에 그 얘기를 또 하다가 어째 시간이 좀 맞아서 ㅋㅋ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로사도 생일 선물이라고 이런 걸 ㅠㅠ

내가 뭐라고 이런 걸 챙겨주니 ㅠ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고마워 로사야 ㅠㅠ

다음 주에 다시 보자아!!!!

머리 자르지 말고 있어야 돼!!!! ㅋㅋㅋㅋ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100


견과를 안먹은 결과라니.

오랫만에 배드파머스(Bad Farmers) 들렀다가 새로 나온 신 메뉴 보고 기절하는 줄 ㅋㅋㅋ

작명 센스 쩔어!!!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00


주말엔 알디의 초대로 아메바컬쳐(Amoeba Culture)의 아메바후드 전시와 콘서트를 보러 갔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아메바컬쳐의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이슈는 앞에서 말한 것 처럼 전시와 콘서트로 이루어졌는데

그 중 전시는 콘서트 기간 동안 대중에게 무료 오픈이 되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각 아티스트들을 가상의 캔디 행성으로 묘사했다는 레어벌스(Rare Birth)의 작품.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400


미디어 아트 그룹 김치앤칩스(Kimchi & Chips)의 관객 참여형 작품.

앞에 설치 된 특수 카메라를 보고 액션을 취하면 그 장면을 녹화해서 저기 쌓여있는 큐브 박스에 랜덤으로 플레이가 되도록 한 것인데,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400


내 얼굴도 숨어있지롱 쿄쿄쿄.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피규어 아티스트 쿨레인(Coolrain)과 나이키(Nike)가 함께한 스태츄!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180cm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스태츄는 사실 이전에도 공개된 바 있으나

이번에는 특별히 나이키 에어포스원 운동화에서 받은 모티브를 디테일로 더한 것이 특징이었다 +_+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에어포스원을 신어 본 사람이라면 어떤 디테일들이 녹아든 건지 다 알아맞출 듯.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굿굿.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나는 쿨레인 형님이 2013년에 만든 맨인블랙 버전의 스태츄와 함께 기념 사진을 찍었다.

시커멓고 좋네? ㅋㅋ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그 외에도 아메바컬쳐 소속 아티스트들이 소장하고 있던 개인적인 사진들이 그들만의 감성으로 자유롭게 콜라주 되어 함께 소개가 됐음.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하나하나 깨알같더라 ㅋㅋ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2004년부터 2015년까지 아메바컬쳐를 통해 출시 된 모든 앨범의 재킷들이라고 ㅎㄷㄷ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노래도 들을 수 있게 해놓고 제법 규모가 큰 건 아니었지만 꽤 알찬 전시였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쿨레인 형님이 만드신 아메바후드 피규어 시리즈도 풀 컬렉션으로 전시가 됐다.

사진에 있는 시리즈들이 첫번째 컬렉션이고,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이게 두번째 컬렉션,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그리고 여기 아래에 놓인 게 이번에 새로 출시 된 세번째 컬렉션이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이번 컬렉션은 '우주'를 모티브로 했단다.

그래서 우주복이나 스타워즈 코스튬을 입고 있는 디자인이 눈에 띄었는데,

그 중 이 10인치 사이즈의 피규어는 헬멧이 실제 벗져지기까지 해서 퀄리티가 쩔!!!!

전시 기간내에 한정 판매가 되기도 했는데,

나도 참 갖고 싶었지만 역시 얇은 내 지갑은 ㅠㅠㅠ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멋지다 암튼!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아메바컬쳐의 아트디렉터인 GFX의 아트웍들도 전시가 되었고,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이게 좀 재미있었다.

예전에 노홍철 형님이 쇼핑몰 운영을 하던 시절, 다듀 형님들과 함께 한정 제작해 판매했던 티셔츠인데

얼마 전 아주 우연히 아메바컬쳐의 창고에서 데드 스탁으로 몇 장이 발견 됐다고!!!

그래서 기념으로 아메바컬쳐 아티스트들의 싸인을 담기로 했고 이건 이벤트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증정한다고 했다 ㅠ

아 이거 완전 탐나는데!!!! ㅠ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전시회의 마지막 섹션은 아메바컬쳐와 9개 브랜드가 함께 한 컬래버레이션 굿즈로 채워졌다.

나는 대중에 공개되기 전 이 프로젝트를 가지고 화보 촬영을 했어서 실물로 미리 다 만나봤던건데,

여기서 이렇게 다시 보니 감회가 새롭네 ㅎㅎ

※ 화보가 궁금하다면 http://www.musinsa.com/magazine/9464 여기 클릭!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베리드 얼라이브(BA)와 만든 이 티셔츠였다.

뭔가 각 브랜드의 로고가 가장 잘 섞인 디자인이기도 했고, 너무 추상적이지도 않았던 것 같았다.

(베리드 얼라이브와는 양말도 만들었었음)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미스치프(Mischf)와는 여성용 티셔츠를 만들었는데, 스타트랙의 유니폼에서 받은 영감을 토대로 디자인했다고 ㅎ

나는 화보 찍을 때 저 머스타드 컬러의 티셔츠를 사용했는데, 실물이 아주 예쁨!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은 후드티셔츠를 만들었는데 이 후디는 아메바컬쳐의 스태프들에게도 공식 증정이 된 제품이다.

뭐 일종의 스탭복이 된 셈인데, 디자인 자체가 굉장히 세련되게 나와서 평소에 입고 다니기에도 전혀 무리가 없을 듯!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라이풀(Liful)은 담백한 모자를 만들었고,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블링매거진(the Bling)은 무지 노트를,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브랫슨(Bratson)은 비니를 만들었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의 캔버스 토트백과,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리타(Leata)의 카모플라주 스카프도 컬렉션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만들어진 굿즈들은 최초 무신사와 각 브랜드 채널에서 1차 한정 판매가 됐고

2차로 여기 콘서트장에서 한정 판매가 됐는데 이를 통해 벌여진 수익금은 또 전액 기부가 됐다는 훈훈한 소식 +_+

이 착한 프로젝트에 우리 회사도 함께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음 ㅋㅋ

※ 남은 재고는 판매하지 않는다는 메리트!!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이 프로젝트에 마지막으로 이름을 올린 건 핑크 플레닛(Pink Planet)이라는 커피랩(Coffee Lab)이다.

아메바컬쳐와 함께 드립백커피 + 머그컵 셋트를 만들었는데,

머그컵 같은 경우 기존에 시중에 나온 프로모션용 컵을 쓴 게 아니라 아예 컵 모양 자체를 새로 디자인해서 만들었다고 +_+

그래서 실제로 보면 컵 모양이 좀 유선형으로 휘어있는데 이게 라인이 예쁘게 잘 빠졌더라 ㅋ 은근히 탐났던 아이템이었음.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그렇게 전시를 모두 쭉 돌아봤는데,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큐레이팅 해준 알디가 생일 축하한다고 이렇게 깜짝 선물을!!!!

실크스크린으로 찍어낸 세상에 단 10장뿐인 귀한 작품인데 이걸 액자까지 만들어서 ㅠㅠ 고마워 알디 ㅠㅠ

심지어 내가 제일 좋아하는 노란색에 제일 좋아하는 코카콜라 병이 그려져있어 ㅠㅠ

완전 최고 ㅠㅠ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전시를 다 보고는 아메바컬쳐의 화끈한 콘서트를 구경했음!

원래 저기 앞쪽에서 볼 수 있었는데, 내가 뭐 뮤지션들 얼굴 보러 온 것도 아니고 ㅎ

완전 뛰어 놀 각오를 하고 온 거라 일부러 스탠딩석 맨 뒤로 나와서 여기서 신나게 폭주했음 ㅋㅋㅋㅋ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물론 뭐 잔잔한 노래도 나왔지만,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역시 미친듯이 뛰놀아야 제맛!!!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아 진짜 ㅋㅋㅋ

농담 아니라 속옷까지 싹! 다 젖었음 ㅋㅋㅋㅋㅋ

이거야 말로 정말 "지리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노느라고 사진 따위 몇 장 찍지도 않음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메바컬쳐 완전 사랑합니다!!!!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렇게 새벽까지 놀다가 산타 클로스 불러서 귀가했다는 마무리!

오예!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1주일을 쉬었더니 휴가 복귀 후유증이 어마어마했다. 수지가 아니었다면 난 아마 지금쯤 이 세상 사람이 아니었을지도...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탐스(TOMS) 코리아에서 깜짝 선물이 날아왔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늘 착한일에 앞장서는 예쁜 브랜드.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이번에 탐스 코리아 별주로 제작 판매 되는 밀리터리나일론팩 시리즈의 슈즈를 보내주셨음!

탐스 신발 사실 이게 처음 신어보는 건데 생각보다 완전 예쁘고 편해서 깜짝 놀랐네!

심지어 신발하고 아무 관계도 없는 밀리터리 복식에 기초한 특징을 이렇게 그럴싸하게 녹여냈어! 완전 짱짱!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단 게 먹고 싶어서 사무실 근처의 로이스(Royce) 매장에 가서 포테이토칩을 충동 구매 해왔다.

이거 한 상자에 19,000원이나 하는 초 비싼 건데....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근데 너무 맛있어 인간적으로...

아니 동물적으로...

...

진짜 맛있어...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나 드디어 장가간다! 청첩장 나왔어!

는 그저 바램일 뿐. 나랑 이름이 똑같은 최동원이가 결혼 한다고 청첩장을 주러 사무실에 찾아왔다.

청첩장 그림이 기가막히다 했더니 이거 인철이가 그렸다고 +_+ 역시 인철이가 짱짱맨이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10월에 품절되는 두 동생들...

좋겠다...

부럽다...

아니지... 졔네들이 날 부러워해야지?

난 자유로운 영혼이니까?

그렇지? 맞네. 내가 부러워할 일이 아니네!

근데 왜 마음 한구석이 시릴까.

기분 탓인가...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현실은 그저 야근 때문에 김밥 천국이나 다녀오는 신세...

ㅠㅠ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오랫만에 파타고니아(Patagonia) 논현 스토어에 들렀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매거진B(Magazine B)랑 컬래버레이션 행사가 열린다 하여.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친환경 운동에 앞장서는 브랜드답게 갤러리 참여 행사도 뭔가 에코 느낌 나더라.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난 2층으로.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볼때마다 탐나는 파타고니아 스티커들.

이런 건 어디서 구한담?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멋쟁이 DJ FFAN이 분위기 메이킹 라익댓.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파타고니아의 시그니처 아카이브.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올해에 클래식 레트로 X 재킷(Classic Retro X Jacket)이 돌아왔다능.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그롤쉬로 목 좀 축이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애들꺼 귀엽다 ㅎㅎ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매거진B이 최근에 내놓은 파타고니아 이슈!

서점 가서 찾아봐야집.



=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원래 배드파머스 가려고 했는데, 미미면가 앞을 지나다가 빈 자리가 보여 충동적으로 방향 전환!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600


앗싸 단새우와 성게알 소바!

미미면가 짱짱!



=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부산 롯데 광복점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던 힙합퍼(hiphoper.com)가 이번엔 가로수길에 541랩(541Lab)이라는 매장을 또 오픈했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같은 시장 열심히 개척하는 친구들의 회사 일이니 나도 축하하기 위해 들렀는데, 뭔가 감회가 새롭더라.

나도 어렸을땐 힙합퍼에서 쇼핑 종종 하고 그랬는데 ㅋㅋ 그게 벌써 몇 년 전 일인지... ㅎ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541랩에서 해버굿,타-임!

하고,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나는 왜....


NEX-5T | 1/10sec | F/2.8 | 16.0mm | ISO-400


나는 왜....2



=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1600


개구쟁이 친구들의 멋진 브랜드 베리드 얼라이브(Buried Alive)가 15FW 컬렉션 룩북을 찍는다길래 응원차 비밀의 스튜디오에 들렀다.


Canon EOS 6D | 1/25sec | F/4.0 | 24.0mm | ISO-1600


이전보다 좀 더 밝고 가벼워진 기분.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1600


베리드 얼라이브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던 것 같다.


Canon EOS 6D | 1/30sec | F/4.0 | 75.0mm | ISO-1600


출시를 앞두고 있는 옷가지들.


Canon EOS 6D | 1/30sec | F/4.0 | 55.0mm | ISO-1600


반스(Vans)가 룩북 촬영을 서포트 해줬다는데, 역시 BA와 반스의 케미는 상상 이상인듯 +_+


Canon EOS 6D | 1/40sec | F/4.0 | 45.0mm | ISO-1600


촬영한 이미지들과 컨셉 이미지들.

저런 느낌이라고 함.


Canon EOS 6D | 1/30sec | F/4.0 | 58.0mm | ISO-1600


베리드 얼라이브 스태프들. 딱 브랜드처럼 자유분방한 느낌.

(홍우 듀렉 쩐다 ㅋㅋ)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1600


촬영장 케이터링도 자유롭네 ㅋㅋㅋㅋ


Canon EOS 6D | 1/40sec | F/4.0 | 58.0mm | ISO-1600


이번 시즌 룩북에 모델로 참여한 10여명의 친구들 중 한 명인 팔로알토!

(그가 입고 쓰고 있는 옷과 모자 모두가 BA의 신상들임. 저런 느낌!)


Canon EOS 6D | 1/80sec | F/4.0 | 73.0mm | ISO-1600


이런 데님 진즈도 나온단다 ㅎ

정말 많은 시도를 한 듯.


Canon EOS 6D | 1/40sec | F/4.0 | 65.0mm | ISO-1600


요즘 엠넷을 통해 자주 볼 수 있게 되어 반가운 킹맥도 모델로 참여를 ㅋㅋㅋ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1600


안녕?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나는 불금도 화려하게 김밥 한 줄과 함께 야근으로 마무리 했다지....

하우스 오브 반스 가려고 잔뜩 준비했었는데....

11시도 훌쩍 넘겨서 퇴근했어....

ㅠㅠ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퇴사자 모임이 있다길래 잠깐 인사하러 갔다가 폭망.

끝.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