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럽게 부산에 바람쐬러 가기로.

정말 아무 예고도 없이 당일 곧바로 "가자!"하고 가게 된 거라

어떤 에피소드가 만들어질 지 하나도 예측하지 못한 채 광명역에서 출발하게 됐다.



배가 고파 요기는 간단하게 롯데리아에서 산 간식으로 +_+



정확히 반년만에 다시 찾은 부산.



급 내려오게 된 거라 숙소를 어디에 잡을까 고민을 좀 했는데,

에어비앤비를 검색해보다가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에 하룻밤 자기에 괜찮은 곳이 보이길래 바로 부킹해봤다.

여기의 이름은 우드하우스, 에어비앤비에서 예약한 곳이지만 집이 아닌 일반 숙박업소였던 것이 특이했던 점이었다.



더 놀란 건 내부였는데, 밖에서 봤을 때는 건물이 아담하고 - 비록 깨끗하긴 했으나 - 딱 봐도 오래된 건물같아 보였는데

1층에 이렇게 예쁜 로비 겸 라운지 겸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카페가 있는게 아닌가 +_+



심지어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예뻐서 더 놀람.

아마도 리모델링을 새로 싹 한 모양이었는데 정말 너무 예쁘게 잘 만드신 것 같아 굉장히 마음에 쏙 들었다.



복도도 예쁘게 만드셨고, 방 사진은 따로 없지만 모든 집기나 설비들이 새단장한 느낌이라 새것 느낌이 나서 아주 좋았다.



좀 쉬다보니 어느덧 밤.

환하게 불을 밝힌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좀 걷다가,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민락공원쪽의 회센터를 찾았다.



1층에서 마음에 드는 횟감을 고르면 곧바로 같은 건물 윗쪽에 있는 횟집으로 안내해주는 시스템이었는데

여기 여사님이 너무 곱게 생기신것에 비해 거침없는 공격적 마케팅을 펼치셔서 얼떨결에 어마어마한 도미를 덜컥 구입하게 되었네 ㅋㅋ



그래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음.

도미짱! 부산짱!



기분이 너무 좋아서 곧바로 2차로 광안리 해수욕장이 내려다 보이는 중식당으로 자리를 옮겨 또 이것저것 먹고 ㅋㅋ



겨울 밤바다를 즐기러 나온 많은 사람들과 함께 다시 한 번 광안리를 거닐다가,



결국 3차 ㅋㅋㅋㅋㅋ



몰라 여행은 그냥 먹는게 남는거 아니겠나 ㅋㅋ

기분 좋게 먹고 취하고 그런 맛이 있어야 스트레스도 풀리고 하지 +_+



=




다음날 아침.



묵었던 숙소가 참 건물 외관과 달리 어마어마하게 좋았다는 걸 새삼 느낀 게,

무려 조식이 무료 서브 된다 ㅠ

에어비앤비 보다가 그냥 작고 싼 방이었지만 깨끗해보여서 골랐을뿐인 곳인데 거의 미니 호텔 느낌 ㅠ

심지어 체크인/아웃시에 짐도 보관해주시니, 만약 다음에 또 광안리쪽에 숙소 잡을 일이 생긴다면 앞으론 고민 안하고 그냥 여기 잡을듯.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도 좋았네!



체크아웃 후, 바로 광안리를 떠날 건 아니었기 때문에 숙소 로비에 짐을 잠시 맡겨놓고는 광안리 해수욕장쪽으로 나가봤다.

차도 기준으로는 1블럭밖에 안되는 거리기 때문에 금새 바다에 닿을 수 있는 것이 참 좋았다.



부산 팬서님 잠시 영접 후,



돼지국밥과



밀면으로 두번째(?) 아침 식사를 해결했다 ㅋㅋ

숙소에서 먹은 조식은 음, 에피타이저 정도랄까 ㅋㅋㅋㅋ



겨울이 끝나가는 것 같았던 부산 앞바다.



정확히 1년 전에도 동반자와 함께 이 곳을 찾았었는데,

이렇게 1년만에 다시 이 곳에 왔다.

노린 것도 아니었는데 생각해보니 그렇더라고.



그래서 기념 사진을 남겨봤다.

1년 전엔 사진 속에서 어색한 풋풋함이 제법 느껴졌었는데

이젠 둘 다 카메라 앞에서 잘 노는 것 같아 ㅋㅋㅋ



이제 광안리를 떠날 시간이 되어,

비빔당면 하나 마지막으로 또 먹어주고 ㅋㅋ 지하철을 타고 서면으로 움직여보기로 했다.



기억을 더듬어보니 부산에 오면 거의 남포동, 해운대, 광안리쪽에서만 시간을 보냈던 것 같아서

상대적으로 방문한 기억이 거의 없는 서면쪽을 둘러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서였다.

그치만 서면 번화가는 둘러보는 의미가 전혀 없을테니,

대신 바로 근처에 있는 전포 카페 거리를 돌아보는 것이 좋겠다 싶어 그쪽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결론부터 말하면 이 곳은 서울로 치면 약간 문래동과 성수동을 적당히 섞어놓은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었다.

근대의 소규모 공장이나 관련 업종의 작업장이 모여있던 골목길에 젊은 세대가 유입되며

기존에 비어있는 공간들을 개성있는 카페로 탈바꿈시키기 시작했는데

그런 상점들이 하나둘 모이다보니 어느새 하나의 큰 상권을 만들게 된 셈이었다.

(네이버 지도에서도 대놓고 '전포 카페 거리'라고 이 지역을 표기하고 있었다)



구조상 메이저급 또는 매머드급 카페는 들어오기 힘들어보였는데

그래서인지 이 동네에 있는 카페들은 하나같이 아담하고 소박한 느낌이었다.



하지만 저렇게 건물 뒷편 골목에까지 카페가 들어갈 정도로 이 동네 상권은 확실히 살아난 것처럼 보였음.



실제로 카페에 들어가보지는 않았는데 어쩜 그리 다들 저마다의 색깔을 다르게 가지고 꾸며놨던지 ㅎ

근데 그 카페 마다마다 이미 많은 손님들이 한가득.



이런 곳이 부산에 있었다니, 서면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거의 없었기에 (사실 그리 궁금하지 않기도 한 곳이라) 좀 놀랐던 것 같다.



참 재미있는 동네네 여기 ㅎ



그렇게 이 카페 저 카페 외관 구경하며 골목 골목을 누비다가, 우연히 작은 선술집같은 곳을 발견하게 되어 잠시 발걸음을 멈췄는데,

가만보니 안에 있는 손님들이 술을 마시는 게 아니라 밥을 먹고 있는 것 같아 여긴 뭐지? 하는 마음으로 내부를 들여다보게 됐는데

먼저 들어온 손님들이 먹고 있는 것을 슬쩍 쳐다보니 여기 뭔가 진땡같다는 느낌이 들었지만

안내되고 있던 브레이크타임이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라 사장님께 혹시 식사가 가능하냐 물었는데

"1개 가능합니다"라는 대답이 돌아와 잠시 쉬면서 체력 보충할 겸 식사에 대한 궁금함도 해결해 볼 겸 그 1개를 먹어보기로 했다.



알고보니 여기는 '야타이미세'라는 전포동에서는 이미 소문 제대로 난 유명한 곳으로

낮에는 벤또 전문점, 저녁에는 실내 야타이(포장마차)로 운영되는 곳이었다.

좀 전에 사장님이 왜 1개만 가능하다고 했는지가 궁금했는데 점심에 판매하는 벤또가 40개 한정이라고 ㄷㄷㄷ 완전 럭키 ㅠㅠㅠ

전포 카페 거리 자체가 처음이었지만 이 동네에 대한 아무런 사전 조사를 하지 않고 왔던 상태라

우연히 들어오게 된 곳이 운 좋게도 엄청 유명한 곳이란 걸 알고나니 기분이 어찌나 좋던지 ㅋ

거의 이번 부산 급 여행에서 만든 에피소드 중 탑3안에 들 정도로 좋았던 순간이었다 ㅋ



본론으로 돌아와, 1층 바 테이블이 만석이라 2층에 자리를 잡았는데 여기 인테리어가 범상치 않다 싶었더니만

역시 사장님이 직접 일본에서 공수해 온 집기와 소품들로 꾸민 공간이라고 ㄷㄷㄷ



인테리어 자체를 깔끔하게 할 법도 한데, 인테리어의 큰 틀은 건물의 기본 골조를 그대로 두고

그 안을 채우는 세세한 것들을 일본의 느낌으로 살려내려고 한 것이 포인트 같았다.



그래서인지 정말 일본의 어느 오래 된 가정집 같은 곳에 들어 온 느낌.

그래서 아주 편안하고 좋았다 +_+



잠시 기다리니 좀 전에 1층의 손님들이 열심히 먹고 있는 것 같았던 바로 그 벤또가 우리 앞에 놓여졌다.

(그 와중에 저 테이블 위 타일 보소... 진짜 예술의 경지고 작품이다...)



궁금한 마음에 곧바로 뚜껑을 열어봤는데, 와-

진짜 와-



이 말도 안되게 아름다운 비주얼은 정말 뭐라고 설명해야 하는 걸까 ㅠ

벤또 안에는 따뜻한 밥 그리고 야타이 메뉴인 야키토리가 한가득이었는데,

무심하게 담아낸 듯 하면서도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 담긴 느낌이라 정말 왕 감동 ㅠㅠㅠ

여기 발견 못하고 지나쳤으면 너무 억울했을 정도로 마음에 쏙 들었다 진짜 ㅠㅠㅠ



(나머지 반찬도, 접시도 모두 다 너무 예뻐 ㅠ)



이미 아침부터 많은 걸 먹었던 터라 동반자와 나 둘이서 벤또 하나 사이좋게 나눠 먹기에는 양이 딱 좋았다.

애초에 배를 채우러 들어간 것도 아니었고 그냥 너무 궁금해서 들어갔던 거라 대만족하고 나왔네.

근데 더 놀란게, 동반자랑 저 벤또 나눠 먹으면서 "근데 이거 얼마일까 우리 메뉴도 안보고 가격도 안 물었는데" 하는 대화를 나눴는데

우리는 대충 12,000원 내외쯤이지 않을까 했더니만 세상에... 저 아름다운 벤또 정식을 9,000원을 받데;;;;

계산할 때 너무 당황해서 "아니 왜 그것만 받으세요.. 더 받으셔도 될 거 같은데.."라고 하고 나옴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기분 좋게 멋진 곳에서 재충전하게 된 것 같아 엄청 신났네 정말!!

(내가 서있는 곳 뒤가 야타이미세의 출입구다. 진짜 엄청 작은 가게라 지나치기 쉽상임!)



계속해서 전포 카페 거리를 돌아다녀보다가, 그래도 이 동네 왔으니 여기 카페 한 번 가봐야하지 않을까 싶어서

그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카페 '플라스틱'이라는 곳에 들어가보기로 했다.



참 뻔하고 무심한 빈티지 어반 무드의 카페였는데

카페 사방의 시야가 뻥 뚫리는 유리 창으로 되어 있는데다 층고까지 높아서 채광이 잘 되니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괜찮았던 것 같다.



음료 시키고 좀 쉬다가, 본방사수를 놓쳤던 무한도전 토토가3 H.O.T특집편을 찾아 봤음 ㅋ

아 정말 나도 어렸을 때 H.O.T 참 좋아했는데 ㅎ 팬클럽 같은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당시엔 H.O.T 아니면 젝스키스였으니까 -

이래뵈도 나 H.O.T 콘서트에도 가 본 사람임 ㅋㅋㅋㅋ

암튼 너무 반가웠다 진짜 ㅠ 저 다섯명을 다시 한 무대를 통해 볼 수 있게 됐다니 ㅠㅠㅠㅠ



그렇게 한참을 앉아 시간을 보내다가 또 전포 카페 거리의 나머지 골목도 돌아봤다.

마냥 앉아있을 수는 없으니!





근데 이 동네는 음,

재밌었는데 한 번 돌아봤으니 된 것 같은 느낌?

굳이 내가 이 동네를 또 찾아올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

난 그냥 부산하면 바다 보고 낙곱새나 먹고 그러는게 제일 좋아 ㅋ

(야타이미세는 제외. 거긴 또 가겠냐 물으면 기꺼이 그러겠노라 말할 수 있을 정도였음!)



그래서 전포 카페 거리를 벗어나,



곧바로 남포동으로 이동했다.

서울로 돌아갈 시간이 점점 가까워지니 슬슬 부산역 근처에서 대기타야 하니까 ㅠ



부산에서의 마지막 식사는 낙곱새로 정했다.

난 역시 부산 음식 중에 낙곱새가 제일 좋아.

회도 좋고 돼지국밥, 밀면 이런거 다 좋은데, 확실히 난 낙곱새가 제일 좋더라.

이젠 서울에서도 어렵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됐지만 그래도 부산 와서 먹는게 또 다른 맛이 있음 ㅋㅋㅋ



앞으로도 항상 찾을께 개미집 +_+



분명히 방금 '마지막 식사'라고 했는데 ㅋㅋㅋ

좀 민망하지만 아무튼 디저트는 확실히 먹어야 할 것 같아서 바로 국제시장 분식골목으로 가서 이것저것 먹기로 했다 ㅋㅋㅋ



내사랑 지짐이랑 떡볶이로 간단하게 +_+

아 오늘 진짜 부산 와서 먹어봐야 할 건 다 먹어본 것 같다 ㅋㅋ

아침부터 돼지국밥, 밀면, 비빔당면, 낙곱새, 지짐이랑 분식일체 ㅋㅋ 전날 밤에 회까지 먹었으니 진짜 부산 맛기행 풀코스네 ㅋㅋ



(납작만두까지 먹은 건 우리만의 비밀)



이제 진짜 부산역으로 돌아갈 시간 ㅠ

지하철 타기 전에 잠시 서점에 가봤는데, 마침 궁금했던 데이즈드 코리아의 태양 & 효린 커플 화보집이 있길래 잠시 구경해봤네.



아 이 사진은 정말 역대급인듯.

웨딩 화보를 뻔하게 찍지 않을 수 있는 좋은 교본이다 정말 ㅠ



나도 저런 사진 찍어보고 싶네 +_+



이젠 진짜 떠날 시간.

부산 안녕 -

언제 또 올진 모르겠지만, 그 때까지 이 간판 그대로 놔둬줬으면.

대학생 때부터 계속 보고 있는 간판인데, 아직까지 남아있어줘서 참 고마운 간판이다.

앞으로도 계속 문화재마냥 잘 살아남아주길.

폰트 너무 올드스쿨이라 좋단말야 ㅋ



설 연휴의 끝자락에서 찾은 부산역.

역시 인산인해구나.



열차 탑승할 때까지 잠시 평창 동계 올림픽 경기 시청하다가 무사히 열차 잘 타고 서울로 돌아왔네 ㅎ



아 - 진짜 아무 계획도 없이 갑자기 내려가게 된 부산이고

하필 설 연휴때라 돌아오는 열차표 구하기가 어려워서 맘 졸였는데

다행히 아무 사건 사고 없이 잘 쉬다 돌아올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었던 것 같다 +_+

갑작스런 부산행이라 예정에 없던 지출도 많이 하고 생각보다 너무 많은 음식을 먹고 와서 살도 엄청 찐 것 같지만

그래도 여행은 목적없이 생각없이 맘 가는대로 움직이고 하는 그 맛이 있어야 여행이니까 ㅋ

앞으로 또 화이팅 할 수 있을 만큼 리프레쉬가 된 것 같은 이틀이라 아주 뿌듯하다.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지!

빳샤!



+ 추신




KTX 타고 서울역에 와서 밖으로 나와보니 택시 타려는 줄이 무슨....



저 뒤까지 ㅋㅋㅋㅋ 거의 200미터는 되는 것 같았는데 ㅋㅋㅋㅋ

이미 새벽이었던 터라 버스도 없고 나는 어떡하나 걱정하다가 하는 수 없이

카카오택시 부르면서 잡힐 때 까지 옆 동네쪽으로 걸어서 움직였는데

진짜 한 10분 걸은듯 ㅋㅋㅋㅋ 정말 옆 동네까지 가서야 겨우 택시를 잡았네 ㅠㅠㅠㅠ

마무리가 좀 힘들었어 ㅠㅠㅠㅠ

그래도 무사히 택시 잘 타서 다행 ㅠㅠㅠㅠ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8.02.26 12:02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편집장님이 쏜다쏜다쏜다!

심지어 카레만 보면 와르르 무너지는 나에게는 네버랜드와도 같은 인도 카레 뷔페 비씨다르떼에서!



치킨커리와 감자커리를 밥과 함께 먼저 담아왔는데 거무튀튀한 건 전에는 못봤던 매콤함 가지볶음! 맛있다잉 +_+



비씨다르떼가 좋은 점은 라씨도 무한 제공이라는 점!

라씨 안 먹어 본 사람은 말을 말아야돼 +_+



무한 리필 되는 자전거 안장 아니. ㅋㅋㅋㅋㅋㅋ

인도 카레 뷔페니까 난도 무한 리필 되는데 이거 왜 자전거 안장 같음? ㅋㅋㅋㅋ



=




햄버거가 무척이나 땡겨서 비주얼이 폭발하는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Brooklyn the Burger joint)를 방문.



여기는 컵부터 이미 비주얼이 폭발 +_+



얼마 전 따로 포스팅하며 소개했던 내가 디자인한 코카콜라 컨투어 바틀 +_+ (http://mrsense.tistory.com/3245)



다시 봐도 이쁘구마잉



아무튼 기름기에 젖어보고 싶어 리얼맥코이를 주문했는데 도대체 야채라는 것이 보이지가 않아 내가 매우 행복했음 ㅇㅇ



=




오랫만에 하드코어 레벨의 아이템 화보 촬영을;;;;

낮에 시작했는데 밤 11시까지 찍게 되는 어마어마한 프로젝트였음 ㅠㅠ



=




홍대 갈 일 없어 근 몇 달 홍대를 안갔는데 최근에 어쩌다보니 홍대에 자꾸 볼 일이 생겨가지고,

이번에도 소년식당에서 끼니를 해결하기로 +_+



비가 촉촉히 내린 터라 뭔가 운치있다.



운치를 즐기기 위해 생맥주도 한 잔.



전에 왔을 땐 카레덮밥을 먹었고 이번엔 사실 간장새우밥을 먹어보려고 했는데 내가 너무 일찍 갔는지 간장새우 준비가 안되있다 그래서;;;

그 다음으로 먹어보려했던 연어덮밥을 이 참에 먹어보기로 했다.



아 근데 정말 연어 두께가 힙합인게 너무 마음에 든다.

식감도, 색감도 두 말할 것도 없고.

연어 사시미를 무순과 함께 집어들고 생와사비를 묻혀 간장에 찍어 먹고 그 다음에 밥을 한 수저 떠먹으면....

하아 ㅠㅠㅠ



=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이 15AW 시즌 PT를 열었다.

꽤 일찍 간 건데도 역시 사람들이 바글바글.



내가 디스이즈네버댓을 좋아하는 이유 중에는 코트의 비중이 많다는 점이 있다.

다른 인디 레이블의 브랜드와는 다르게 디스이즈네버댓은 늘 코트를 많이 내놓는다.

코트를 만드는 브랜드야 물론 많지만, 수트 브랜드가 아닌 스트리트 향내 그득 담은 브랜드에서 보여주는 행보치고는 좀 독특한 부분이니,

나는 그런 뚝심을 응원한다.



본인들이 정해놓은 스타일을 고집있게 표현하는 것도 마음에 든다.

이랬다가 저랬다가 유행에 휘둘리는 브랜드들과 달리 이 친구들은 시즌을 넘나들면서도 스타일에 별 차이가 없다는 게 강점인 것 같다.



그러면서도 계속 새로운 무언가를 보여주고 있기도 하다.

이런 디스트로이드 & 데미지 가공이 더해진 데님 진즈같은 경우가 좋은 예다.

이전엔 이런 걸 만들지 않았었거든.



이런 끼도 부릴 줄 알고,



추억의 코듀로이 소재로 이렇게 자수 디테일을 더해 자신들의 스타일로 보여주고,



분명한 것 같다. 내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나와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이 분명 많을게다.

디스이즈네버댓은 참 잘한다.



이건 보너스로 공개하는 깜짝 소식.



!!!



9월을 기대하라는 메시지를 더함!



=




외근 마치고 사무실에 돌아와보니...

야...

누군진 몰라도 너무 팽개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오랫만의 페덱스는 하입비스트(Hypebeast) 스토어에서 날아온 것.



클리어런스 세일때 득템한 텐딥(10deep) 후드.

와펜이 하나하나 패치워크 된 어마어마한 녀석인데 엄청 싸게 구했음 ㅋㅋㅋ



그리고 이거 ㅠㅠ

진작에 솔드아웃 됐던 거라 그냥 잊어버리려고 했는데,

혹시나 하고 며칠 뒤에 다시 보니까 놀랍게도 리스탁이!!!!!! ㅠㅠ



애니메이션 혹은 캐릭터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하는 홍콩 브랜드 딩동타쿠하이빈(Dingdong Takuhaibin)이 이번에 도라에몽과 협업을 했는데

그 결과물로 나온 여러가지 아이템 중 하나인,



비치타월을 구했다 ㅠㅠ (비치타월 + 캔버스백)

내가 리스탁 확인하고 주문 넣으니까 얼마 안 지나서 도로 솔드아웃 ㅠㅠ

감격 ㅠㅠ



비치타월은 이렇게 생겼다. 도라에몽을 챙겨 본 적 있는 사람이라면 이게 뭔지 알겠지? 무려 '어디로든문'!!!!!

말 그대로 어디로든 데려다주는 문인데 어쩜 그걸 이렇게 비치타월로 만들 생각을 다 했을까 ㅠㅠ (모서리 끝 부분 디테일 보소 ㅋㅋㅋ)

도라에몽 얼음틀도 있었고 에어베드도 있었는데 그런건 진작에 솔드아웃 되서 구경도 못했는데 이거라도 구해서 정말 기쁘다 흐엉엉 ㅠㅠ

근데 여름이 끝나가는게 함정...

...



=




엠엔더블유(withMNW)에서 깜짝 선물이!!!

이번에 새로 나왔다는 코즈믹캡이다!!!

그것도 내가 엄청 좋아하는 강렬한 오렌지 컬러!!! 오예!!!



이 캡이 재미있는게, 캡 전면부에 벨크로가 더해져서 인시그니아 3개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그때그때 부착해서 쓸 수 있음!!!

캡 하나로 3가지 아웃풋을 만들 수 있다능!!!

얕은 모자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깊어서 좋기도 해!!!

이거 잘 쓰고 다닐 수 있겠다!!!



=




하동호에게 낚임...



=




대구 출장 때문에 서울역을 들른 것이 아직도 기억으로 생생한데 또 출장 때문에 이곳을...

아주 출장 복 터졌네 올 여름은...



저녁 먹고 갈 시간이 없어서 이번엔 KTX 안에서 끼니를 해결하기로 하고 도시락을 미리 구입해봤다.



오 근데 생각보다 잘 나오더라고? 서울역에서 패스트푸드 사먹던 거 말고는 처음 도전해 본 건데 의외로 괜츈!

서울역 다미연! 굿!



부산에 무사히 도착.

근 2년만의 방문이다.



숙소는 광복동에 잡았다. 사람들이 왜 광안리나 해운대쪽에 안잡았냐고 묻던데 출장으로 온 거니까... 볼일 볼 곳이랑 가까워야지...



외갓남자와 한 방을 썼다.



자정에 가까운 시간이라 창 밖 야경도 뭐 없더라. 그냥 어두컴컴하네.



자정에 도착한 거라 엄청 피곤했지만 출장 업무 준비 때문에 바로 잠들지도 못했다는 후문.



다음 날 아침 눈을 떠 보니 아....

비라니 세상에....



일단 일정 정리 좀 하고,



뉴스를 틀었더니 에라이....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뭐야....



아침을 간단히(?) 먹기 위해 숙소 근처의 할매 가야 밀면집 방문.

너도 오랫만이다 밀면아 +_+



=




광복동 리복 스토어.

이번 출장 미션의 타이틀이 저기 2층 전광판에 뙇!



한참을 기다리니 드디어 주인공이 저 멀리서!!!!



차 래핑한 것 봐 ㅋㅋㅋㅋ



그리고 그 안에서 +_+ 드디어 +_+ 샤크 등장!!!!

맙소사 샤킬오닐을 실제로 봤어!!!!

비가 왔지만 이때만큼은 부산이 아주 들썩들썩 거렸어!!!!



옆에 사람들이랑 스케일이 너무 달라서 이거 무슨 ㅋㅋㅋㅋ



브라이언과 신수지는 두 말할 것도 없고, 난 서장훈을 보고도 참 크다고 생각했는데 샤킬오닐이 함께 하니까 천하의 서장훈마저 작아 보인다 ㄷㄷㄷ



샤킬오닐은 서장훈과 함께 미니 토크쇼에 임했다.

질문을 대충 들어보니 솔직히 좀 유치한 질문들이 많았는데,

중간중간 샤킬오닐이 어눌한 우리말로 "감싸함니돠~"라고 대답도 해주고 나름 분위기는 좋았음 ㅎ



근데 프레스랑 관계자가 장소에 비해 너무 많은거 아닌가.....



토크쇼를 마치고는 브라이언, 신수지와 함께 리복이 최근 열심히 푸시하는 카테고리인 크로스핏 시연 시간을 가졌다.

샤킬오닐이 직접 크로스핏을 한 건 아니고, 그냥 같이 서서 뭐 얘기 좀 하고 그런.



아 - 샤킬오닐을 이렇게 가까이서 볼 날이 올 줄이야....

보면서도 믿기지가 않아....



신수지와 브라이언은 열심히 크로스핏 시연.



무심코 쳐다 본 샤킬오닐의 발.....

사이즈가 몇일까.....

한 320mm쯤 될까.....



그나저나 신수지 정말 이쁨이 적당해야 하는데 이건 도를 좀 넘어섰더라....

운동선수가 이렇게 이쁘면 어떡하라고....



(좀 웃겼던, 갑작스러운 이벤트 ㅋㅋㅋㅋ)



신수지 널 사랑해....

....

아잉-



화보를 만드는 일도, 누군가를 인터뷰 하는 일도 즐거운 경험이지만

이렇게 현장 취재 하는 걸 원채 좋아하는 성격이라 운 좋게 최근 몇 년 사이에 이름만 대면 다들 아는 월드 스타를 몇 명 만날 수 있었는데

그 리스트에 이제 샤킬오닐도 추가할 수 있게 되었다.

비록 직접 대화를 나눈 건 아니지만 좁은 공간 안에서 오랜 시간을 함께 하니 괜히 친해진 기분 ㅋ

내가 살면서 언제 또 이런 기회를 가질 수 있겠어....

샤킬오닐 완전 짱짱!!!!



=




업무 마치고 오후에는 광복동을 살짝 돌아봤다.

피프 광장은 여전히 북적북적거리는구나.



광복동 왔으니 이거 또 안먹을 수 없지.



쌈장 찍어먹는 순대랑 지짐이 그리고 만두 +_+

순대 쌈장에 찍어 먹는 건 언제 먹어도 좋은 것 같아 ㅋ

(근데 왜 서울은 계속 소금을 고집하는가....)



숙소에 잠깐 돌아왔는데 이제 해가 좀 비추나?



저녁에는 지훈이를 보려고 경대앞 발란사(Balansa)에 깜짝 방문을 했는데 이거 뭐냐....

이렇게 문 빨리 닫기 있냐.... 7시인가 그랬는데....



허탈한 마음에 저녁이라도 먹어야겠다 해서 1인 고기 구이 전문점을 찾아갔는데 만석....

....



허탈한 마음을 위로 받기 위해 광안리까지 걸어가기로.

근데 길이 너무 으슥해서 어린이대신 귀신이 뛰어나올 것 같았음;;;;



아 - 보인다 광안대교.



저기 광안리 해수욕장 가운데 쪽은 유흥가가 많아서 불이 밝은데 끝쪽에서 들어가니까 사람도 없고 좋드라.

한적하니 산책하기도 좋고.

그래서 좀 걸었음.



결국 오밤중에 배가 너무 고파져서 돼지국밥을 먹기로 한 게 좀 웃긴 반전이지만,



순대까지 같이 시켜먹은 게 함정.

혼자 엄청 먹어댔음 ㅋㅋㅋ;;;;;



워낙 늦은 시각이라 피프광장에도 사람들이 거의 없고 때마침 씨앗호떡집에도 그 많던 손님들 다 빠지고 줄도 하나도 없길래

이때다 싶어 하나 사 먹었다 ㅋㅋㅋ

근데 아줌마. 왜 내가 1개 달라니까 "1개 가지고 되요?"라고 하셨나요....

왜....



숙소 돌아와서 또 뭘 쳐묵쳐묵하며 야근....

출장 피곤해....



=




부산 오랫만에 간 김에 하루 더 묵기로 했다.

토요일 아침엔 다행히 비가 오지 않았어-



숙소는 체크아웃 해야해서 일단 짐을 빼고 아침으로 18번 완당집에서 완당과 김초밥을 먹었다.

여기도 내가 부산 오면 꼭 들르는 곳 중 하나.

여기를 내가 언제더라 - 2001년이었나? 부산 국제 영화제 참석하려고 왔다가 처음 알게 됐는데, 그 뒤로 그냥 계속 왔던 기억이 남 ㅎㅎ

후루룩 찹찹 맛있엉 +_+



서울 올라가기 전, 언제 또 부산에 올지 모르니 들를 수 있는 곳은 다 들러보기로.

일단 포트빌(Portville)부터 체크했다.



포트빌은 적어도 '내가 아는 서울 이외 지역의 편집 매장' 중 가장 양질의 완성도를 갖춘 샵이다.

스펙테이터(Spectator)부터 커버낫(Covernat), 스웰맙(SwellMob), 리타(Leata),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 그리고 엠엔더블유(withMNW)까지!

서울에서도 이 브랜드들을 한 곳에서 다 보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무려 부산에서 그걸 가능하게 하는 곳임 +_+



내가 방문했던 날이 때마침 스펙테이터와 엠엔더블유의 신상이 쫙 입고 된 날이어서 신상 구경도 하고 좋았다.

역시 포트빌 짱짱!



부산 터줏대감 형님들이 운영하시는 고사우스(Go South)에도 들렀다.

리뉴얼 한 이후로 첫 방문이라 나름 설렜음 ㅎㅎ



비록 형님들은 뵙지 못해 아쉬웠지만 리뉴얼 이후 제법 정돈 된 느낌을 보여주는 것 같아 샵을 본 것 만으로도 만족!



부산포니아!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들러 힙합퍼 오프라인 스토어도 살짝 봄 ㅎ

여기도 제법 규모가 커서 놀랬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시간이라 손님이 좀 없어보였지만 듣자니 여기 매출은 좋다고 ㅎ 멋지다!



그리고 ㅋㅋㅋㅋㅋㅋ

전 날 밤에 황당하게 문닫힌 것만 보고 돌아서야 했던 발란사에 다시 들름 ㅋㅋㅋㅋ 아오 귀찮아 ㅋㅋㅋㅋㅋ



발란사는 이전에는 스트리트 컬쳐 기반의 패션 브랜드를 주로 취급하는 작은 편집 매장이었는데

최근 리뉴얼을 거치며 의류 비중은 줄이고 대신 빈티지 토이, 콜렉티브 아이템 등 수집 가치가 있는 귀한 '떼기'들의 비중을 늘려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로 카테고리를 바꿔 운영하기 시작한 곳이다.

의류가 없는 건 아닌데 비중이 정말 많이 줄었음.



벌써 8년? 9년째 발란사를 운영하고 있는 지훈이.

오랫만에 본 지훈이는 나보고 "너 왜 이렇게 늙었냐"며 반갑게 인사를 건네줬다.

야.



그나저나 여기 워낙 귀한 게 많아서, 사진 별로 찍을 생각 없었는데 결국 엄청나게 찍게 됐음;;;;

그래서 하는 수 없이 따로 포스팅을 빼야 하는 상황이 되어버려 일단 예고편으로 사진 몇 장만 올림.






자세한 이야기, 더 많은 발란사의 숨은 떼기들은 곧 따로 포스팅 하는 걸로!



지훈이가 그래도 나 몸보신도 시켜주고 내가 좀 감동했엉 ㅠ



서울로 올라갈 시간이 되어 마지막으로 옵스(Ops) 체크.

이 곳은 무려 본점! 본점 방문은 나도 처음인데!



부산 로컬 빵집의 대표 주자로 지금은 나름 수도권에서도 만나볼 수 있지만(인천, 안양)

역시 부산 로컬이니까 부산에서 들러야 제맛!

본점 답게 사람들이 많다 ㅎㅎ



우리 팀원들 나눠줄 학원전도 사고, 내가 먹을 명란 바게뜨랑 슈크림빵도 샀음 ㅋ

사실 학원전보다 슈크림빵이 진땡이라고 생각하는데 저건 도저히 서울까지 사들고 올 수가 없는 녀석이라....



체크아웃 하고 부산역에 맡겨 두었던 짐을 찾고는,



슈크림빵 먹으며 서울로 복귀.

슈크림 어마어마하지?

이게 진짜 힙합인데 말야...

암튼 몰라. 피곤해.



끝.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둘째날의 시작은 돼지국밥 이었다.

근데 사실, 이걸 먹으려고 먹었던 건 아니었다.

원래 브런치(거 왜 있잖아 햄쪼가리 계란쪼가리 나오는 거)를 먹으려고 했었는데 가려고 했던 곳이 자리가 없어서;;

그런데 심지어 아침부터 부산에 비가 쏟아지는 바람에.. 우산도 없던 우리는, 심지어 숙소 체크아웃 때문에 짐도 들고 나와서

비 맞으며 광안리 해수욕장 앞을 걷는 처량한 신세가 되는 바람에 온갖 짜증이 다 났었다;; 그런데 브런치도 못 먹게 되니까..

정말 투덜거리며 눈에 보인 아무 국밥집에 들어가서 시켰던 거;; 에휴..

 

 

그런데 승재야?

 

 

진짜 너무 비 맞고 걷는 내가 슬프고 짜증나서.. 걷다가 웬 우산 하나 버려져 있길래 진짜 아무 고민도 안하고 바로 집어 들어 쓰고 다녔음..ㅋㅋ

 

 

원래 둘째날에는 뭐 좀 관광명소 같은 곳을 돌아다니며 여유를 즐길 생각이었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 그걸 못하게 되서 어쩌나 하다가

비를 피할 수 있는 실내를 찾자 해서 신세계 센텀 한바퀴 돌고,

 

 

그 옆에 있는 영화의전당 이라는 곳에 가봤다.

 

 

와 여기 뭐 이래 스케일이 장난 아니네 ㄷㄷㄷㄷ

 

 

영하말로는 여기서 스케이트 타면 엄청 재밌을거라던데, 근데 내가 봐도 진짜 그래 보였다 ㄷㄷ

 

 

영화의전당에서 배회하다가 마침내,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고 우리에게 구세주가 나타났다 ㅋ

일요일에 부산에서 열리는 아디다스 마이런 마라톤 행사 진행을 위해 서울에서 내려온 프라임형을 만난 것 +_+

아, 진짜 비 때문에 속상했는데, 차를 가진 구세주가 나타났어!! ㅋㅋ

 

 

라임이형이랑 부산에서의 첫째날에 대해 얘기하고 둘째날의 '원래' 계획에 대해 얘기하다가 전날 한바퀴 돌았던 남포동 국제시장을 또 갔다.

 

 

서울에 남은 심준섭이 그리 찾던 멜빵바지 ㅋㅋ 요있네?

 

 

암튼 국제시장에 또 온 건 다른건 아니고 바로 저기 보이는 저 '신창국밥' 때문.

아침에 비 맞으며 걷다가 짜증나서 아무데나 들어가 밥 먹었다는 얘기를 들은 라임이형이

돼지국밥 먹으려면 신창국밥에 가야 한다며 데려 온 거다 ㅎ  

 

 

일단 먹어보기 전에 놀랬던 게, 내가 지난 십수년 간 알아온 돼지국밥하고 다르게 국물이 맑았다.

난 진짜 아까 아침에 먹었던 그 뽀얀 국물 스타일의 돼지국밥만 알아오고 봐 왔는데, 이건 국물이 맑아?

 

 

근데 맛도 생각보다 장난 아니었다 ㅋ 뭔가 씨워----ㄴ한 느낌? 아주 약간 돼지 잡내가 나긴 했지만, 감안할 수 있는 수준이었고 꽤 맛있었다.

 

 

돼지국밥을 간단하게 먹고 나와서 다음은 깡통골목으로 들어갔다.

라임이형이 뭐 살 게 좀 있다고 해서 시장 안으로 들어가기로 한 건데,

 

 

응???

 

 

이 - 센스 !! ㅋㅋ

 

 

우진도기라는 상호의 간판이 달린 이 곳에 사람들이 왜 이렇게 많아? 했는데,

 

 

조금 전 시장 들어오기 전에 봤던 간판에 적힌 유부 전골 보따리 때문이었던 것 +_+ 진짜 되게 허름한 시장 골목안 이었는데 여기는 완전 북새통!

 

 

안 먹어볼 수 없으니 바로 시식 ㅋ 이쯤부터 내가 좀 뭐랄까 목적에 대한 정체성이 흔들린 것 같다 ㅋㅋ 힐링하러 온 건지 맛집 탐방하러 온 건지 ㅋ

 

 

1인분에 3천원인 이 그릇 안에는 오뎅과 유부주머니가 들어 있는데 생각보다 양이 푸짐하다.

 

 

일반 전골에 들어가는 그 유부 주머니 인데 오, 맛이 좋았어 ㅋ 이건 부산 그렇게 많이 와봤으면서도 처음 먹어봤다 +_+

 

 

라임이형은 뭐 살까 뭐 살까 하다가,

 

 

엄청난 모자를 득템 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 아니던데 저 모자? ㅋㅋㅋ 깔맞춤 하고 싶은 날 모자 돌려쓰라며 ㅋㅋㅋ

 

 

국제시장 가면 널리고 널린 유니클로 구제.

 

 

오앙 +_+ 눈부셩 ㅋ

 

 

으응?

 

 

그렇게 시장을 쏘다니다가, 진짜 놀랍게도 ㅋㅋ 저녁 먹을 시간이 돼서 또 저녁을 먹으러 왔다 ㅋㅋ

내가 진짜 ㅋㅋ 지금 글 쓰면서 다시 보니까 좀 제정신이 아니었던 듯? ㅋㅋㅋㅋㅋㅋ

 

 

2년 전에 처음 그 존재를 알고 그 뒤로 부산 올때마다 먹고 있는 낙곱새. (이 땐 낙새를 시켰음)

뭐 남포동 개미집이 원조다 하는데 난 그냥 해운대 뒤에 있는 여기가 맛있더라.

 

 

그렇지 이거지 ㅋ 이걸 내가 기다린거지 +_+

 

 

아 낙새야, 형이 널 얼마나 그리워했는 줄 아니? ㅠㅠ

 

 

요로코롬 밥 위에 낙새 얹고 김가루 뿌려서 슥삭슥삭 비벼머거ㅗㄷㅇㅈㅂ호여ㅑㅎㅈ뵤ㅗㅇ르ㅗㅎㄴㅊ릏ㄴ츤ㅁㅈㅂ

 

 

낮부터 비가 그쳐서 (하필;;; 아침에나 그치지) 참 다행이다 하며 돌아다니는데 결국 저녁에 또 빗방울이 조금씩 떨어졌다.

다행히 뭐 돌아다니기에 무리 없는 수준이라 해운대 뒷쪽을 좀 돌아다녔는데, 그때 여기서 Ops를 만났다.

 

 

옵스는 부산에만 있는 로컬 빵집이다. 최근에 옵스 최초로 부산 이외의 지점이 안양에 하나 생기긴 했지만 그래도 부산 로컬 빵집이니까 방문.

 

 

난 사실 이 옵스라는 빵집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된 건데 여기가 유명한 이유가 따로 있더만?

 

 

바로 이 학원전 이라는 빵 때문이다.

이름이 웬 학원전? 했는데 진짜 떠오르는 그 뜻이 실제 이름 뜻이었음 ㅋㅋ

 

 

이렇게 생김. 아, 저 글씨 보소 +_+ 올드스쿨 돋네!

 

 

학원전은 워낙에 인기가 많아서 이렇게 선물 박스도 따로 있음.

 

 

내가 좋아하는 까늘레 +_+

 

 

정식 명칭은 까먹었는데 암튼 이건 애플파이 였고,

 

 

아 여기 뭔가 다 맛있어 보여...

 

 

이 슈크림도 옵스를 대표하는 빵 중 하나다. 학원전이랑 슈크림이 거의 시그네쳐 아이템인 셈.

 

 

그래서 주문.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 엄청 먹었네 아침부터 밤까지 ㅋㅋㅋㅋ

난 근데 그런게 좀 있다 뭐냐면,

타지에 가면 타지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만 먹기.

부산에 갔으면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는 걸로 모든 끼니를 해결해야 한다는 거지.

서울에서도 먹을 수 있는거를 부산까지 가서 먹으면 그건 너무 슬프잖아?

 

 

사진에는 없지만 학원전이 맛이 좋았다.

이때 먹으면서 실시간으로 페북에다 사진을 찍어 올렸더니 옵스에 대한 평가가 좀 극찬과 실망 두가지 였는데,

난 좋았던 것 같다. 뭐 사실 대단한 뭐가 들은 것도 아니고 그냥 옛날 카스테라 같은거였는데, 난 맛있게 잘 먹은 듯 ㅋ

 

 

빵까지 실컷 먹고 비밀의 작업을 위해 천원샵에서 옷핀을 산 라임이형.

특대위에 왕대라는 사이즈가 존재한다는 걸 우린 이때 처음 알고 굉장히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비가 와서 참 우울했지만, 라임이형 만나면서 그래도 '덕분에' 차 타고 다니며 편하게 쉬었던 것 같다.

회사 동료들 주려고 옵스에서 학원전 빵도 한 30개 사고 ㅋㅋ 뭔가 기분 좋았던 둘째날이었다.

이제 셋째날 하루 남았으니, 셋째날의 컨디션 조절을 위해 둘째날은 일찍 자는걸로 - 뿅 !

 

셋째날의 포스팅이 다음번에 업데잇 될 예정.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마침내 백화점으로 진출하게 되었다. 직영 로드샵만 운영하던 우리 회사가 마침내, 백화점이라는 초대형 유통망을 갖게 된 것 ㅎ

사실 뭐 내 마음대로 해석한 거긴 하지만, 우리 회사의 고향이 부산이기에 백화점 진출의 첫 포문을 부산에서 열게 된 게 참 의미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내가 9월 6일 밤에 부산에 내려가게 될 거라곤 생각 못했지 -_-;;;;

난 분명 별 생각 없이 아침에 일어나 사무실에 출근했는데, 정신 차리고 보니 내가 부산에 와 있엌ㅋㅋ

 

 

남포역 10번 출구 앞,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몰.

백화점 특성상 영업시간에는 아무런 작업도 할 수 없으니 이렇게 영업이 모두 끝난 야심한 시각에 침입 !

 

 

최근 패션 시장 내에 존재하던 주류와 비주류, 메이저와 마이너의 경계들이 사라지기 시작하면서

대형 유통망을 가진 대기업들이나 백화점들이 스트릿 패션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그를 집중적으로 다루던 여러 편집샵들이 이렇게 백화점으로 하나둘 입점하기 시작했는데, 카시나도 그런 편집샵들 중 하나가 되었다.

물론, 액션 스포츠를 기반으로 하는 스트릿 패션으로는 카시나가 절대 유일하다는게 차이점 +_+

아무튼 아쿠아몰로 들어와보니 낯익은 이름들의 편집샵들이 이렇게 보이더라 ㅎ 다들 함께 오픈 준비를..

 

 

믿거나 말거나 이 "통행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안내문구, 내가 만들었다.

몇주 전에 이거 하나 만들면서 롯데백화점 디자인팀이랑 전화를 몇 통을 했던지..

백화점이랑 일하는건 정말 쉬운 일이 아니야 ㅠㅠ

 

 

매장을 가리고 있던 가설 펜스를 허물기 시작하고,

 

 

본격적인 청소와 함께 매장 셋팅을 시작 !

 

 

하기 전에 일단 밥 부터 먹자고 잠시 바깥으로.

 

 

+_+ 순대다 순대 !

길거리에서 사 먹는 그 분식 순대 말고 진짜 순대 +_+

 

 

그리고 부산에 오랫만에 왔으니, 오랫만에 돼지국밥 +_+

 

 

을 먹고 또 다시 이 곳으로;;;

근데 여긴 창문도 없고 시계도 없고 이건 뭐, 완전 시간과 정신의 방이네 ㅋㅋㅋ

 

 

용역 어머님들 고생 많으세요...

 

 

매장 인테리어 공사 마무리가 늦어지는 바람에 우리의 매장 셋팅도 결국 늦게 시작 됐는데,

처음 박스에서 옷을 꺼냈을 때 우리 모두가 멘붕되는 사건이 발생했었다..

와 이땐 진짜 모두가 패닉이었는데 ㅋㅋ

뭔진 굳이 설명 안할건데, 아무튼 이때 진짜 눈 앞이 캄캄했음 ㅋㅋ

 

 

근데 시계를 보니 4시 40분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없이 일 하다가 처음 본건데,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 자긴 글렀다 예상은 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모두가 말을 잃어가기 시작하고..

그래.. 그럴만도 하지..

새벽 4시를 훌쩍 넘겼으니.. 

 

 

아니 다섯시를 훌쩍..

 

 

아니 여서..

 

 

우리 스텝들 참 고생 많았다 ㅠ

졸리고 지치고 힘들었을텐데 정말 ㅠ

 

 

캐셔와 함께 매장의 마지막 집기 였던 신발 진열대가 완성이 되고, 

 

 

그때 시각이 무려 아침.. ㅋㅋ 이젠 새벽이라고 하면 안되는 아침 ㅋㅋ

내가 6일날 목요일 아침 8시에 눈을 떠서 씻고 회사를 갔던거니까

7일 금요일 8시.. 꼬박 24시간 동안 안자고 일했네 ㅋㅋ

(하지만 이때까지만 해도 몰랐다. 내가 언제 잠에 들게 될지를....)

 

 

매장 오픈이 아침 10시 반이라서 어떻게든 그 안에 끝내야 했기에 서둘러서 옷 셋팅 하고

신발도 다 꺼내서 진열대에 주루루루룩 정렬 시켜놓고 했는데,

가만보니 신발끈도 다 새 신발 답게 엉망으로 끼워져 있어서 그걸 또 다 내려서 다시 다 묶는..

발도 너무 아파서 이땐 진짜 저러고 일했네 ㅋㅋ 눈은 떴는데 머리는 안움직이고 뭐 그런 컨디션 이었음 ㄷㄷㄷ

 

 

Exif 정보 보니까 이 사진을 10시 13분에 찍었네 ㅎ

매장 오픈을 딱 15분 남기고 매장 셋팅 완성 ㅠㅠ

와 진짜 엄청난 레이스 였다 ㅠㅠ

 

 

롯데 측에서 만들어 준 이 POP도 엄청났지.. 세상에 이거 디자인이 정말 ㄷㄷㄷ

(매장의 디테일한 모습들은 추후 따로 포스팅을 하겠음) 

 

 

일단 미션을 완료 했기에 서울에서 내려온 사장님 이하 본사 식구들은 잠깐이라도 눈을 붙이자 - 해서 광안리 쪽에 잡아둔 숙소로 이동 !

와 근데 진짜 부산은 날씨가 좋더라 ㅠ 그러고 보니, 부산 내려와서 바다도 못보고 백화점 안에서 일만 했네 ㅎㅎ

 

 

반가워요 부산 ~

 

 

숙소에 가기 직전에 사장님께서 고생 많았다고 언양 불고기를 사주셨다 ㅎ

서울에서 부산 내려올때 사장님께 내가 '저는 그러고보니 부산에 올때마다 언양불고기는 한번도 못 먹어봤네요' 라고 했던걸 기억하셨던지..

사달라는 뜻은 아니었는데 이렇게 데려오시니 내가 포풍 감동 ㅠㅠ +_+

아무튼 이렇게 먹어보는구나 언양 불고기를 ㅠㅠ

 

 

쥐기네 -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요 김치찌개도 대박이었음)

 

 

숙소가 광안리 였어서 그래도 운좋게 바다를 봤다 ㅎ

올해엔 여름 바다 구경도 못하고 지나가나 했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봤네 ^-^; 

 

 

사장님과 다른 직원은 숙소에 들어가서 씻고 잠깐 눈을 붙였지만

나는 웬지 누워버리면 아예 못 일어 날것 같기도 했고, 매장에서 내가 해야 하는 일이 따로 있었기에 그냥 안자고 샤워만 한 뒤

다시 백화점으로 돌아왔다 ㅎㅎ

그리고 그때서야 다시 체감이 되더라..

(아.. 행사도 해야 하니까, 오늘 잠 자긴 글렀구나..) 

 

 

간밤에 불 꺼진 백화점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환하게 밝혀진 아쿠아몰을 보니 느낌이 이상하데 ㅎ

아, 맞다 여기 아쿠아몰이 재밌던게, 몰 중앙을 관통하는 홀에서 매시 정각에 분수쇼를 하는데, 이게 되게 멋있더라 +_+

사진으론 뭐 아무 감동도 표현 안됐지만, 되게 멋있었음 !

 

 

카시나 앞에는 슬슬 오픈기념 파티를 즐기기 위한 친구들이 모여들기 시작했고,

 

 

흔쾌히 서포트 해준 스타벅스와 코카콜라社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__)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바로 매장 업무를 봐야만 했던 우리 매장 스텝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__)

 

 

걱정과 달리 다행히도 많이들 와주셨다 ㅎ

 

 

축하 공연을 해 준 부산 로컬, 벅와일드의 깔창!

역시 로컬의 힘! 인기가 장난 아니더군 ㅋ

 

 

그리고 카시나와는 공연으로 인연이 있는, 

 

 

비프리와

 

 

오케이션, 그리고 

 

 

진보까지, 서울에서부터 달려와 주시어 공연 해주셔서 어찌나 감사하던지 +_+ 

 

 

성공적으로 마칠수 있을까 걱정이 됐었는데, 무사히 잘 마친 정도가 아니라 아예 롯데 광복점 아쿠아몰 1층을 장악해 버릴 만큼 성공을 거둬서

어찌나 기쁘던지 내가 진짜 졸린 것도 잊어버릴 만큼 뿌듯하고 그랬다 ㅋ

 

 

행사를 모두 마치고 서울에서 내려온 본사 식구들과 함께 저녁식사로는 낙곱새를 먹었다.

1년 전 처음 먹어보고 그 충격적인 맛에 반해버려서 정말 그리워 했던 음식인데, 이렇게 먹게 되서 어찌나 기쁘던지 ㅋ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 ㅎ

 

 

결국 나는 최종적으로 약 40시간 만에 처음으로 눈을 붙이고 잠을 잘 수 있었다.

뭐 그거 가지고 그러냐 난 더한적도 있었다- 라는 분들도 있겠지만

난 이런 적이 처음이라 내 스스로 되게 놀라기도 했고 뿌듯하기도 했고 뭐 그랬던 것 같네 ㅎ

 

 

하지만 9월 8일 토요일, 저녁에 내가 선도해서 잡아놓은 약속이 있던 관계로, 더 쉬지 못하고 또 바로 서울로 올라와야만 했던 슬픈 기억 ㅋ

부산 출장은 정말 힘들고 고됐지만, 그만큼 더 기분좋고 뿌듯하고 그랬던 출장으로 기억 될 것 같다 ^^;

(그치만 이런 스케쥴을 또 경험하고 싶진 않다.. ㅋㅋ)

 

+

매장 사진이나 행사에 대한 이야기는 따로 다룰 예정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 하세용 ㅎㅎ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최재혁 2012.09.12 10:14  댓글쓰기

    와 진짜 고생 많았네요.. 백화점 오픈은 정말 오픈 1시간 전까지 이게 과연 가능할까라는 의문을 가지고 준비하는데 ㅎㅎ.. 그리고 부산의 진리 광안리 부산 언양 불고기,, 거기 안거미도 맛있는데 멋집니다.

    • BlogIcon 쎈스씨 2012.09.12 16: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과장님 정말 존경합니다 ㅋㅋ
      백화점하고 연계되신 분들은 다 존경해요 ㅋ
      안거미는 뭔가요? 언양불고기도 이제야 먹어봐놔서 이거이거 갈길이 머네요 ㅋ

  2. 나무그늘 2012.09.13 10:24  댓글쓰기

    아.. 어제 3박 4일 부산여행에서 돌아왔는데 이 포스팅을 진작에 봤더라면 매장을 구경하고 왔었을텐데 오늘에서야 이 글을 봐서 너무 아쉽네요ㅠㅠ 나중에 또 부산갈일이 있으면(언제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꼭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