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Daily

쌀국수집에서 뷔페하는건 또 첨보네

 

점심을 뭘 먹을까 여기 갈까 저기 갈까 하다가 우연히 눈에 띈 쌀국수집에 들어갔는데 여기 웬 뷔페를 하네?

1인분에 만원인데 일단 월남쌈이 저렇게 기본 셋팅이 되고 (몰랐는데 이거도 다 리필 됨)

 

 

뭐 이런 것들이 있고,

 

 

응 이렇게 월남쌈 재료랑 그 외 샐러드들도 다 뷔페로 셋팅.

 

 

난 그래서 이렇게 시작해서,

 

 

쌀국수집 답게 쌀국수도 뷔페.

퀄리티는 뭐 그냥 쌀국수. 맛 괜츈.

 

 

뷔페 답게 이런 볶음밥이랑 김밥도 있고 ㅎ

난 어쩔 수 없이 초딩입맛이라 이런걸 자꾸 먹네 ㅋ

 

 

요로코롬 생겼다.

 

 

쌩뚱맞지만 피자랑 닭튀김도 있음 ㅋㅋㅋㅋㅋ

자주 갈 정도는 아니지만 가끔 생각나면 갈만한듯 +_+

 

 

봄이 온 브라운브레스 패시지 스토어에는 이제 브릭스턴 모자도 뙇!

 

 

하지만 난 다른 걸 샀지.

 

 

내가 산게 뭔지 눈치 빠른 사람을 알아챘겠지?

'그거' 샀다. 내가 전부터 벼르고 벼르던 그것!

 

 

갈때마다 친절히 맞아주는 개 아니 인섭이 고마워!!

 

 

가로수길_정모.jpg

 

 

레드불_윙카_덤벼.jpg

 

 

아 나른한 오후구나. 봄아, 니가 오는 건 알겠는데, 조금만 더 빨리 오렴. 아직 공기가 찬게 좀 거시기 하단다 ㅎㅎ

 

 

정상회담.jpg 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