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7~2009/People & more

SPECIAL THX TO. COOLRAIN & GFX




찬우형 a.k.a. Coolrain 형이 건넨 정체불명의 물건.






뜯어보니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피규어 아티스트 마이클라우의 작품이었다 +_+






앞발에는 나이키를 신고 뒷발에는 아디다스를 신어주는 이런 센스 ㅋ






눈은 모자이크.






그리고 그곳도 모자이크 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무슨 시리즈라고 설명해 주셨는데 머리가 나빠서 그걸 까먹어뜸;;;






동진이 a.k.a. GFX 가 건네준건,






플랫폼토이 윕 이다 !

그것도 동진이가 직접 날 위해 커스텀 해준 ㅋ






내가 NSW Packable M-65 형광색 옷을 자주 입던것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전체 색깔은 형광색으로 하고

왼쪽은 M-65의 포켓 모양, 오른쪽은 두꺼운 뿔테안경을 끼고 있는 내 얼굴 모양으로 그려줬단다 ㅋ






뒷면엔 쎈스씨 라고 친절하게 확인사살까지 ㅋㅋ






때마침 내가 빨간색 M-65를 입고 있었기에 기념으로 한장 낄낄 ㅋ



찬우형 그리고 동진아 ! 선물 너무 감사합니다 ^-^

잘 간직할께요 으하하하하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