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보니 참 별일도 다 있지. 일본의 힙합 컬쳐 기반 매거진 <411>에 내 모습이 실린 걸 다 보네.

서울의 멋쟁이 형님 동생들이 우르르 나오는데 나는 그림자 역할로 꼽사리 꼈음 +_+



내가 읽을 줄 아는 건 'AJ11'이 유일하구먼?

암튼 사진으로 제보해 준 조셉 고마워! 어떻게 실렸을지 궁금했는데 이렇게 보게 됐네!


Canon EOS 6D | 1/60sec | F/4.0 | 58.0mm | ISO-1000


이건 <룩티크>. 어쩌다 여기에도 실렸다.


Canon EOS 6D | 1/60sec | F/4.0 | 47.0mm | ISO-1000


원래 이런 촬영은 잘 안하는 편인데, 얻어 걸렸네 이것도 ㅋㅋㅋㅋ

멋진 사진 남겨 준 재원이에게 고마울따름!

아 그러고보니, 두 사진 다 저승사자처럼 입고 있을 때 찍힌거네?

-_-;;;;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이베이는 진짜 끊을래야 끊을수가 없나봐.....

나 진짜 이러다 망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400


그래도 이런 메시지 보면 별 거 아닌데도 괜히 기분 좋고 그렇긴 하지만.....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근데 이건 정말 안 살 수가 없었어;;;

브룩스 브라더스 블랙 플리스(Brooks Brothers Black Fleece by Thom Browne) 제품인데,

캐시미어 100%에 핸드 메이드에다가 무려 새상품인데 가격이.....

아 진짜 여기다 적을 순 없지만 진짜 말도 안되게 싸게 샀음 +_+ 이런 건 정말 어쩔 수 없는 거니까 봐주는걸로! ㅋㅋ

암튼 내가 과연 이베이를 끊을 수 있을지.....

ㅋㅋㅋㅋㅋ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컨버스(Converse)에서 날아온 기깔나는 박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오오 열었는데도 계속 멋있다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캬 +_+

마침내 국내 정식 출시 된 컨버스 척 테일러 올 스타 컬러 위브 컬렉션!

컨버스에서 선물로 보내주셨다!!! 이거 국내 발매 되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는데!!!!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실제로 보면 진짜 퀄리티가 숨막히는 수준!!! 단, 얇은 띠로만 이루어진 녀석이니 날 풀리면 신는걸로! ㅋㅋ

http://mrsense.tistory.com/3180 에서 공들여 찍은 기념 사진을 볼 수 있으니 더 많은 모습은 <- 저기에서 보는걸로.



=



Canon EOS 6D | 1/80sec | F/4.0 | 65.0mm | ISO-1000


점심을 편의점에서 대충 해결하려고 CU에 갔다가 아주 우연히 발견한 덮밥 도시락.

가격이 2,800원인데 생각보다 크기가 크길래 호기심에 도전해 보기로 했다.

일단 내가 좋아하는 카레와 치킨이 반가워서 샀음 ㅋㅋ


Canon EOS 6D | 1/80sec | F/4.0 | 58.0mm | ISO-1000


오 근데 이거이거! 사진으로 보면 감이 잘 안 오겠지만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음!!!!


Canon EOS 6D | 1/80sec | F/4.0 | 97.0mm | ISO-1000


렌지에 돌려서 카레는 밥에 싹 비벼버리고 치킨 조각 집어먹으면 되는데,

2,800원의 편의점 도시락 치고 고퀄이라 내가 아주 놀랬어???

이거 꽤 맘에 들었어???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아메바컬쳐에 볼일이 있어 오랫만에 본사를 찾았다.

이번에는 동진이를 보러 간 것이 아니라,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400


알디! 상형이를 보러 갔음 +_+

비밀의 기획 기사 섭외에 흔쾌히 응해준 덕분에 촬영하러!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근데 이 두 사람이 옆에서 자꾸 장난쳐서 내가 웃느라 정신을 못차렸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정말 엄청 심심했던 모양임....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알디가 아메바컬쳐에서 최근 발표된 앨범 2개를 선물로 줬다 +_+

안그래도 요즘 매일같이 즐겨 듣던 두 곡인데 이렇게 CD로 받다니!!!!

감개가 무량이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오후에는 요가 수업을 받으러 학원에 갔다.

는 설마.....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비밀의 기획 기사 섭외에 응해주신 한 분을 여기서 뵙기로 해서 온 건데, "남자 수강생도 있어요?" 라고 직원분께 여쭸더니

"원장님이 남자분이세요" 라는 당혹스러운 대답을 해주셨....

사진 속 저 분이 원장님이신가봐...

무서워...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암튼 수업 시간 전에 후다닥 찍고 빠져야 해서 얼마 있지는 못했는데, 오랫만에 거울 앞에 서니 어렸을 때 춤 배우던 생각이....

밤음사 한번 가야 되나?

ㅋㅋㅋ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신사동의 숨은 맛집, 삼겹살과 빈대떡집을 찾았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동행인은 무려 기웅이와 태영이! 일본에 살고 있는 이 녀석들이 한국에 곧 가겠다 가겠다 뻥 친게 벌써 2년이 다 되어 가는데,

2년여만에 드디어 진짜로 한국에 왔어!

그래서 내가 뭘 먹일까 고민고민을 한참 하다가, 진짜 완전 한국적인 걸 먹여야겠다는 생각에 이리로 왔지 +_+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여기는 좀 재미있는게, 삼겹살을 구워 먹는 건 뭐 일반적인 거니까 그러려니 하겠지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이거.

어리굴젓이다.

삼겹살이랑 이걸 같이 먹는게 완전 대박!!!

진짜 이건, 먹어 본 사람만 알 수 있는 케미다.

진짜 진심 대박임 +_+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거기에 녹두전까지 시켜서 같이 먹으면....

아 진짜 이건 말이 필요 없음 ㅠㅠㅠㅠㅠ

무조건 Two Thumbs Up!!!!!!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잘 먹었느냐 이 관광객들아.

ㅋㅋㅋㅋㅋㅋ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3200


밥을 맛있게 먹고는 토크박스를 굴리기 위해 핀카페(Fin Cafe)로.

가로수길에 있는 카페 중 간지나게 힙합 음악만 주구장창 틀어주는 아주 바른 카페임 +_+

암튼 이 녀석들이랑 오니까 기분이 묘하더라 ㅎㅎ

일본 갈 때마다 봤던 친구들인데 거꾸로 한국에서 보니까 참 ㅎㅎ

기웅이는 09년인가? 그때 처음 알게 됐던 것 같고, 태영이는 06년? 그때 처음 알게 됐던 것 같은데, 그러고 보면 우리 진짜 오래 된 사이네 ㅎㅎ

근데 정작 그때보다 지금이 더 애틋한 사이같아 ㅋㅋ

아무래도 일본의 영향이 좀 있었겠지?

암튼, 내가 진짜진짜 좋아하는 친구들이라 내가 풀코스로 모신다!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3200


결코 선물을 받아서 그런 건 아니고 ㅇㅇ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챙길 사람들 많아서 힘들었을텐데 고맙게 내 선물까지 챙겨왔네 ㅠㅠ

기웅이는 더풀아오야마(The POOL aoyama)의 코인 포켓과 로이스(Royce) 초콜렛을 사다줬고,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3200


태영이는 스투시(Stussy)에서 엄청난 걸 사 왔어?

박스가 장난 없어?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3200


한국에서 구할 수 없는 도쿄 챕터 티!!

이거야말로 진짜 도쿄 기념품이네 ㅋㅋㅋㅋㅋ

기웅이도 태영이도 여유 많이 없었을텐데 내가 진짜 받아도 되나 모르겠지만 기쁘게 받음 ㅇㅇ

ㅋㅋㅋㅋㅋㅋ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이틀 전에 처음 발견하고 쾌재를 불렀던 CU의 도시락 시리즈가 또 생각나서 이번에는 다른 맛으로 구입해봤다.

카레와 치킨에 이어 이번에는 짜장과 깐풍기.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짜장을 좋아하는 정도가 카레를 좋아하는 정도의 1/10 정도밖에 안되서 뭔가 카레만큼의 폭풍 감동은 없었지만

역시 가격대 성능비는 근래 발견한 편의점 도시락 중 손에 꼽을 정도 +_+ 굿굿!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과장 조금 보태서 외국 출장으로 1년 중 절반 정도를 해외에서 보내고 있는 미녀 포토그래퍼 진화가 오랫만에 압구정을 다녀갔다.

근처에 볼일 있어 오는 김에 일전에 구입해뒀던 내 생일 선물을 주겠다고 사무실 앞에 휙 왔다가 이걸 주고는 휙 사라졌는데,

왕래가 잦은 편도 아닌데 외국에서 내 생각도 해주고 내가 좀 많이 감동을 받았어....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건 뭐지? 캔디라고 써 있는 걸 보니 사탕인가본데, 왜 액체로 되어 있는거지..?

아무튼 뭔가 신문물의 물건인듯.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몬스터 유니버시티(Monster University) 피규어 셋트는 바로 케이스를 벗겨 봤는데, 어쩜 이리 귀엽누 +_+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난 얘가 볼매인듯 ㅋ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건 하와이에서 사 온 초콜렛인가봐.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마침 좀 힘든 일이 있어 굉장히 기운이 없던 차였는데, 이거 먹고 곧바로 당 충전이 되었다는 후문.

※ 진화야 고마워 - 내가 많이 사랑한다.



=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불금에는 일본에서 온 손님, 기웅이와 태영이를 다시 만났다.

토요일에 기웅이가 일본으로 돌아가는 스케쥴이었기 때문에, 마지막 밤을 함께 보내고자!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저녁으로 뭘 먹일까 고민고민하다가, 이태원 화합 앞에 있는 '비싼' 한식당인 장사랑에 데리고 갔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와이파이와 배터리의 노예들은 한국 음식이 신기한지 핸드폰으로 연신 사진을 찍어댔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건 쭈꾸미불고기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건 돼지불고기다.

둘다 제법 매콤한데, 그래도 맛있게 먹기 좋은 정도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하지만 이 날의 히트는 이거였지.

메뉴 이름은 바싹불고기.

주문 받으시는 분에게 내가 "곤드레밥을 먹을까요 바싹불고기를 먹을까요?"라고 물었더니

"바싹불고기가 맛있지 않겠어요?"라고 해서 그대로 시켰던건데, 아 진짜 이게 완전 짱이었음!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귀한 손님 모시는 거니 내가 거금 쓸 각오 하고 데려간건데, 아주 맛있게 잘 먹어서 완전 만족!!!

장사랑 짱!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밥 먹고 나와서는 멀쩡할 때 단체 사진 하나 찍어두고,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곧장 화합으로 쳐들어갔다.

아, 화합 진짜 오랫만 ㅎㅎ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승훈이형이 황태구이를 시키고는 열심히 찢는다고 찢어줬는데,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거의 분쇄를 시켜버린 수준.....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형, 말 좀 해봐요...

왜 그랬어요...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요한이가 잠깐 들렀다.

요한이와 태영이, 그리고 내가 한 자리에 모인 건 근 10년만의 기적같은 일이다.

우리 셋을 따로따로 알고 있는 이들은 좀 의아하게 보겠지만 우리는 과거에 같은 직장에서 일을 했던 이력이 있다 ㅋ

그 후로는 연락이 모두 끊어졌었고 그렇게 수 년을 따로 살다가,

요한이는 2012년인가 13년쯤 우연히 행사장에서 보게 됐고

태영이는 2013년에 처음 도쿄에 갔다가 다시 보게 됐다.

나는 그렇게 두 친구를 따로따로 재회하게 되었고 셋이 같이 보면 좋겠다는 얘길 했었는데 결국 2015년이 되서야 그 바램이 현실로!!!

기쁜 마음에 셋이 기념 사진 한 장 찍었다 ㅋㅋㅋ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아무튼 이래저래 화합에서 노닥노닥 하다보니 이 사람 저 사람이 우리 자리를 다녀갔는데,

2014년에 일본에서 처음 인사했던 이케라는 친구도 마침 한국에 왔다고 해서 잠시 조우했네.

내가 쓰고 있던 모자가 이케의 모자인데, 내가 원래 이 비비안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의 마운틴햇이 안어울리는데

이 날은 빨간 머플러를 하고 있어서 그랬나? 이상하게 좀 어울렸던 것 같은 기분이야? ㅋㅋ

아무튼 모두 반가웠음!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성호형이 서비스로 준 차돌박이도 맛있었음!


NEX-5T | 1/8sec | F/2.8 | 16.0mm | ISO-1600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만보니 승훈이형이 신고 있던 포스랑 내가 신고 있던 포스가 완전 신구세대의 만남!!!

고추장포스가 97년산 풋락커 한정 모델이고 내가 신고있던 포스가 2014년 나이키랩 한정 모델이니까

이거이거... 무려 17살 차이;;;;;;;


NEX-5T | 1/8sec | F/2.8 | 16.0mm | ISO-1600


근데 이제 막 꺼내 신으신 모양... 상태가 진짜 말도 안되는...

대단한 형이다 진짜... bbb



=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00


아기다리 고기다리 하던 대망의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경품 차량 증정식'이 이루어지던 날.

그간의 전시 기간동안 쌓인 묵은때를 벗기기 위해 회사 인근 세차장에 들르는 것으로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전시만 했던 거라 겉에 먼지만 많았지 내부는 시트 비닐도 벗기지 않은 완전 새차여서 세차도 어렵지 않게 금방 끝을 냈다.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리고는 일단 밥을 먹음 ㅇㅇ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이니까.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400


생각해보니 친퀘첸토에 탑승해 본 것이 이번이 처음임.

완전 신기방기 동방신기.


NEX-5T | 1/1250sec | F/3.2 | 16.0mm | ISO-200


어찌저찌 당첨자에게 무사히 전달했다.

전달하기 직전에 갑자기 빗방울이 뚝뚝 떨어지기 시작해서, 진짜 허겁지겁;;;;

전달 과정을 촬영해야 하는 미션이 있었기 때문에 진짜 폭우라도 쏟아질까봐 조마조마했네 ㅠㅠ

아무튼 당첨자가 정말 기뻐해줘서 다행이었음 ㅠㅠ

부디 이 차 타고 좋은 일 많이 생겼으면 ㅎㅎ


NEX-5T | 1/250sec | F/3.5 | 16.0mm | ISO-200


괜히 나한테 붙들려서 주말인데도 운전까지 해준 영하에게 감사를.

이 사진을 찍어준 영상팀 영민씨에게도 감사를.



=



NEX-5T | 1/40sec | F/3.5 | 16.0mm | ISO-1600


기웅이가 일본으로 돌아가고, 한국에 며칠 더 남게 된 태영이를 위해 태영이가 궁금해 했던 홍대의 스트리트 패션 편집 매장 투어를 진행했다.

제일 먼저 들른 곳은 합정역 부근에 위치한 골드에브리데이(Gold Everyday)/레어팩토리(Rare Factory).


NEX-5T | 1/30sec | F/3.5 | 16.0mm | ISO-200


한국에 있는 동종의 스토어 중 '오프라인'에선 가장 많은 슈프림(Supreme)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곳이 레어팩토리다.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200


진짜 많음.


NEX-5T | 1/80sec | F/3.5 | 16.0mm | ISO-200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200


정말 많지만 요기 있는 건 안 파는 거.

그냥 박물관임.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200


첨엔 이게 뭥미- 했는데, 왜 보면 볼 수록 이쁜 것 같지?


NEX-5T | 1/50sec | F/3.5 | 16.0mm | ISO-200


골드에브리데이라는 이름의 회사가 레어팩토리와 같은 공간을 나눠 쓰고 있다.

모회사/자회사의 개념하고는 다른 일종의 쉐어 개념이다.(라고 나는 알고 있다)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200


골드에브리데이는 현재 아카풀코골드(Acapulco Gold)를 국내에 정식 수입, 유통하고 있다.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200


아카풀코골드를 처음 알게 된 게 2008년인가, 지금은 사라진(;;;) 로닌을 통해서였는데,

당시 아카풀코골드가 전개하던 Spit 시리즈에 큰 충격을 받으며 관심을 갖게 된 전형적인 뉴욕발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다.


NEX-5T | 1/30sec | F/3.5 | 16.0mm | ISO-200


지금은 사실 예전처럼 이런 스타일의 룩이 큰 인기를 끌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대중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기는 쉽지 않겠지만

느낌이 꽤 좋은 그래픽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매니아를 만드는 데엔 어려움이 없지 않을까 하는 느낌 ㅎ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1600


이동 중에 지친 체력 회복을 위해 고른 이건 정말 신이 내린 유제품인것 같은 느낌 ㅎ


NEX-5T | 1/80sec | F/3.5 | 16.0mm | ISO-1600


레어팩토리를 나와서는 곧장 소품(Sopooom)샵까지 걸어갔다.

(진짜 걸어갔다)


NEX-5T | 1/125sec | F/3.5 | 16.0mm | ISO-1600


내가 느므느므 갖고 싶었던 액자가 이 중 하나 있는데, 뭔지 알아맞출 수 있는 사람?


NEX-5T | 1/200sec | F/3.5 | 16.0mm | ISO-1600


소품샵. 내가 아는 스트리트 컬쳐 기반의 편집 매장 중 가장 인테리어를 그럴싸하게(?) 한 샵이다.


NEX-5T | 1/125sec | F/3.5 | 16.0mm | ISO-1600


그리고 고맙게도 코카콜라를 무료로 제공하는 곳이다.

(그냥 버튼 눌러서 뽑아 마시면 된다)


NEX-5T | 1/125sec | F/3.5 | 16.0mm | ISO-1600


스냅백이 정말 많은 곳이고,


NEX-5T | 1/125sec | F/3.5 | 16.0mm | ISO-1600


쉽게 보기 힘든 자수로 끼 부린 모자가 있는 곳이기도 하다.

(허슬플라이 제품이다)


NEX-5T | 1/320sec | F/3.5 | 16.0mm | ISO-1600


인시엔소 드 산타페(Incienso de Santa Fe).

나도 작년 생일에 선물 받아 집에 두고 있는 향 브랜드의 거치대다.

진짜 하나같이 다 귀여워서 솔직히 다 갖고 싶음...

...


NEX-5T | 1/160sec | F/3.5 | 16.0mm | ISO-1600


폴로 양말도 다 갖고 싶고...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1600


태영이는 일리네어(Illionaire)의 후디가 갖고 싶나?

한국에 5년만에 온 태영이는 정말 그렇게 도끼 인기가 대단하냐는 질문을 내게 했는데,

내가 장황하게 설명하는 것도 좀 웃겨서 그냥 도끼 자동차 사진하고 집 영상을 찾아 보여줬다.

태영이는 그 뒤로 아무말도 없었다.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1600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1600


NEX-5T | 1/30sec | F/3.5 | 16.0mm | ISO-1600


참 볼 거 많아서 좋아 여기.


NEX-5T | 1/80sec | F/3.5 | 16.0mm | ISO-1600


NEX-5T | 1/200sec | F/3.5 | 16.0mm | ISO-1600


심슨 달력이 조금 탐났으나, 참고 조용히 돌아 나옴.


NEX-5T | 1/160sec | F/3.5 | 16.0mm | ISO-1600


태영이를 위한 슈프림 투어는 계속 된다.

이번엔 라브로스(Labros)!


NEX-5T | 1/160sec | F/3.5 | 16.0mm | ISO-1600


근데 뭐 한 2분 있었나? ㅋㅋ 그냥 또 조용히 나옴.


NEX-5T | 1/200sec | F/3.5 | 16.0mm | ISO-1600


홍대 편집 매장 투어는 헨즈(Henz)에서 마무리했다.


NEX-5T | 1/160sec | F/3.5 | 16.0mm | ISO-1600


태영이를 위해 많은 곳들을 보여주고 같이 다니며 보긴 했는데,

확실히 이런 건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훨씬 우위에 있기 때문에 내가 생각해도 태영이가 큰 무언가를 느끼지는 못했을 것 같았다.

메이저 브랜드는 어차피 한국에도 어지간한 건 다 들어와 있는데다 태영이가 관심있게 보지는 않고

이런 스트리트 패션 시장은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훨씬 다양하고 볼 게 많으니깐.

그래도 뭐, 나는 미션을 충실히 이행했으니 만족 ㅋㅋ


NEX-5T | 1/40sec | F/3.5 | 16.0mm | ISO-1600


투어를 마치고는 내 볼일을 보기 위해 스코프(Scope)로 향했다.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1600


스코프에서는 펜들턴(Pendleton)코리아의 팝업 스토어가 한창이었다.

펜들턴 패턴을 좋아하는 내가 빠질 수 없었기에 곧장 달려갔지!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1600


아 근데 진짜 어쩜 이렇게 이쁘니...

펜들턴은 문양도 문양이지만 컬러 배합이 진짜 아트임 ㅠㅠ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1600


내 마음을 송두리째 빼앗아 간 펜들턴의 베스트.

물어보니 15FW 시즌 제품이라 지금은 구경만 해야한다더라 ㅠㅠ

가격이 얼마쯤 되냐고 물었더니 40만원대 될 거라던데..

아 완전 예뻐 ㅠㅠ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1600


이 블랭킷은 비치타월로 나온 시리즈였다.

사이즈가 어마어마하게 큰 데 가격이 10만원도 안했음!!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1600


그 외에 뭐 쿠션, 캡, 울 블랭킷, 머그, 파우치, 월렛....

펜들턴 세상이야 완전 +_+

(여기 있는 건 실제로 판매를 하고 있었음)


NEX-5T | 1/80sec | F/3.5 | 16.0mm | ISO-1600


내가 가장 인상깊게 본 건,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1600


이 레더 캐리어.

울 블랭킷을 둘둘 말아서 들고 다닐 수 있도록 한 끈과 손잡이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건 뭐 굳이 펜들턴 블랭킷을 넣지 않고 다른 걸 넣어도 되니까... 완전 실용적이겠더라고 +_+


NEX-5T | 1/30sec | F/3.5 | 16.0mm | ISO-1600


그리고 아까 봤던 비치타월.

내가 들고 있는 거 보면 얼마나 큰 사이즈인지 알겠지?

펼치면 그냥 이불임 ㅋㅋㅋㅋㅋ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1600


종일 돌아다닌 게 피곤해서 좀 앉아서 쉬려고 했는데 사람들이 느므 많아서 앉을 곳이 없던 관계로 나는 자리를 뜨기로...


NEX-5T | 1/125sec | F/3.5 | 16.0mm | ISO-1600


펜들턴 한정 메뉴들 먹어보고 싶었는데...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1600


아쉬운 마음에 초코빵 하나 사들고 나왔다.

(집에 와서 렌지에 살짝 돌려 먹었는데 이거 진짜 천국의 맛이더라고?)


NEX-5T | 1/40sec | F/3.5 | 16.0mm | ISO-1600


태영이와는 그렇게 스코프를 나와 뭘 할까 하다가, 치킨이 먹고 싶다길래 치킨을 먹으러 갔고,


NEX-5T | 1/40sec | F/3.5 | 16.0mm | ISO-1600


그 길로 또 이태원까지 갔다는 마무리.


끝!



Posted by 쎈스씨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250

 

각오를 정말 단단히 하고 갔다. 뭔가 출발 전 부터 이 행사가 좀 무겁게 다가와서.. 나쁜 의미는 아니고, 그냥 좀 뭔가 걱정이 앞섰던 것 같다.

사람이 없을까봐. 재미가 없을까봐. 그런 기우의 걱정이 아니라. 사람이 너무 많을까봐. 그래서 너무 지칠까봐;;;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250

 

아니나 다를까 그 더운 날씨에 이거 줄이.. 저 끝에 모퉁이 돌아도 줄이..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250

 

그도 그럴 수 밖에 없는게, 이거 뭐 출연진이 이미...

암튼, 심호흡 크게 하고 들어가 보는걸로.

스트릿 컬쳐 페스티벌 "Run This Town", 시작!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3200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자 기가막힌 광경이 눈 앞에 펼쳐졌다.

타투 -인 척 하는 그림- 시연 이벤트가! 아 진짜 타투 하는 건 줄 알고 깜짝 놀랐네 ㅋㅋ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3200

 

근데 진짜 리얼해 ㄷㄷㄷ

 

Canon EOS 6D | 1/180sec | F/4.0 | 24.0mm | ISO-2000

 

도안 중에 하나 고르면 그거대로 슥슥 그려주는 신기방기 동방신기 이벤트를 뒤로 하고 본격적으로 대림창고를 스윽 둘러보는데,

 

Canon EOS 6D | 1/25sec | F/4.0 | 24.0mm | ISO-2000

 

와 진짜, 와. 내가 그간 와 본 대림창고의 모습 중에 가장 본래의 창고 모습과 가장 잘 어울리는 모습으로 꾸며진 행사가 아닌가 싶을 만큼

진짜 '개러지'의 느낌을 잘 간직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스케이트 파크부터 각종 오락기기들이 이렇게 어우러지니 와 +_+ 장난 아닌데!

 

Canon EOS 6D | 1/180sec | F/4.0 | 24.0mm | ISO-2000

 

사이즈가 조금 작긴 했으나 나름 하프파이프 ㅋ 암튼 스케이트보드팀 C.RUZA는 이렇게 자신들만의 즐거운 시간을 하프파이프 위에서,

 

Canon EOS 6D | 1/13sec | F/4.0 | 24.0mm | ISO-800

 

추억의 PUMP 위에선 청춘 남녀가 즐거운 시간을,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3200

 

귀여운 아가씨들은 에어하키로 즐거운 시간을,

 

Canon EOS 6D | 1/40sec | F/4.0 | 70.0mm | ISO-3200

 

이 '런디스타운' 페스티벌이 NBA가 함께하는 행사다 보니 유독 농구와 관련된 이벤트가 많았다.

이렇게 자유투 게임기도 창고 한켠에 셋팅되서 입장객들이 자유롭게 공도 던져볼 수 있게 했고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2000

 

이번 '런디스타운' 페스티벌에서 유일하게 창고와 안 어울렸던 ㅋㅋ

XBOX360 게임기도 NBA 게임을 해 볼 수 있도록 셋팅! (하지만 반응은 제일 좋았다지?)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3200

 

당연히 NBA(패션브랜드)의 홍보 부스도 마련되어 있었음.

 

Canon EOS 6D | 1/25sec | F/4.0 | 73.0mm | ISO-3200

 

가까이 가 보기로.

 

Canon EOS 6D | 1/40sec | F/4.0 | 55.0mm | ISO-3200

 

NBA 팀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스냅백들.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2000

 

그리고 그 앞에 앉아서 종이 모형으로 모자를 만들어 보는 입장객들 +_+

이거 인기 많던데?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2000

 

그거 말고도 뭐 이벤트는 많았음.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2000

 

여기도 저기도 다 이벤트.

그냥 완전 축제의 장!

 

Canon EOS 6D | 1/25sec | F/4.0 | 24.0mm | ISO-2000

 

더 둘러보고 싶었으나 아직도 둘러 봐야 할 공간이 더 남았기에 창고 안쪽 메인 스테이지로 들어가 보기로!

 

Canon EOS 6D | 1/30sec | F/4.0 | 80.0mm | ISO-2000

 

아 근데 뭔가, 정신이 번쩍..

처음 출발 전에 했던 걱정이 현실이 되었음을 느낀 순가....

......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1600

 

진정하고 일단 술 한잔..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600

 

아 저기 안쪽.. 뭔가 무섭다..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2000

 

그래 뭐.. 그래도 온 거니까 정신 바짝 차리고 힘 내야지!

 

Canon EOS 6D | 1/180sec | F/4.0 | 28.0mm | ISO-2000

 

내가 갔을 땐 DJ 노아형이 멋지게 분위기를 달궈주고 있었다 ㅎ

형 요새 뭐 어디 갈 때 마다 보네! 역시!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2000

 

이게 사람이 얼마 없어 보이는 것 같지만 천만에;;

방금 전 본 오락기기와 이벤트가 있던 곳의 사람들과 밖에 줄 서 있던 사람들 다 생각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125sec | F/4.0 | 80.0mm | ISO-2000

 

주사위는 던져졌다.

맛깔나는 진행으로는 우리나라에서 감히 1등이라고 자부하는 프라임이 무대 중앙으로 나오면서 '런디스타운'의 메인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라임이형은 내가 아는 것만 해도 집에 힙합 의류가 상당한데, 이전 스케쥴이 늦게 끝나는 바람에 옷을 갈아입지 못했다며..

잠시 후 이 옷 때문에 대 참사를.. ㅋㅋㅋ ㅠㅠㅠㅠㅠㅠ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2000

 

'런디스타운'은 힙합 댄스팀의 퍼포먼스로 첫 포문을 열었다.

아 근데 사실 누가 어떤 팀인지 까지는 잘 모르겠어서.. 팀 이름은 아는데..

Cube Sound, Cross Over, Crack Kidz, Method, Purplow, X-ter Source 여러분들이 수고해주심;;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2000

 

분위기는 이러했다.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2000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2000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2000

 

Canon EOS 6D | 1/200sec | F/4.0 | 96.0mm | ISO-2000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2000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2000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2000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200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200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88.0mm | ISO-200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200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2000

 

흔히 보는 B-Boy, 그러니까 파워무브나 스타일무브를 하는 브레이크 댄서가 아니라

완전 프리스타일 댄스, 힙합 무브를 보니 색다르더라 +_+

굿초이스가 아니었나 싶었음!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2000

 

다시 등장한 라임이형.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2000

 

이 때 쯤 부터 슬슬 관중들이 통제가 안되기 시작..ㅋㅋ

그도 그럴 것이,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2000

 

바로 하일라잇의 공연이 시작되었기 때문!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2000

 

팔로알토와 비프리! 아 매번 진짜 등장과 동시에 분위기를 아주 '조져' 버리는 듀오 ㅋㅋㅋ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3200

 

비프리는 농구 뛸 준비를 아예 하고 온 듯!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3200

 

하일라잇 쏘 브라잇 +_+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2000

 

와 진짜!!! 와!!!!!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2000

 

비프리 신났나요!

 

Canon EOS 6D | 1/160sec | F/4.0 | 82.0mm | ISO-3200

 

팔로알토도 신났나요!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2000

  

Canon EOS 6D | 1/320sec | F/4.0 | 75.0mm | ISO-3200

 

샤워타-임!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4.0mm | ISO-3200

 

무대 뒷쪽에도 관중들이 설 수 있게 한 구조 때문에 이거 진짜 공연이 입체감 쩔어! ㅋㅋ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2000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3200

 

사란-나마 사란-나마 사란-나마 사란-나마 사란-나마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24.0mm | ISO-3200

 

 아 진짜 땀 쩔! 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180sec | F/4.0 | 24.0mm | ISO-1000

 

사실 이미 처음 창고 안으로 들어왔을 때 부터 온 몸이 땀으로 젖어버린 터라 새삼스러울 것도 없었지만 아무튼

도저히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 구비된 음료수를 벌컥벌컥

울꺽 울꺽 울꺽 울꺽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800

 

엄청난 열기속에 계속 되는 '런디스타운'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3200

 

하일라잇의 공연이 끝난 뒤에는 '런디스타운'의 또 다른 볼거리, 3on3 길거리 농구가 시작되었다.

 

Canon EOS 6D | 1/250sec | F/4.0 | 45.0mm | ISO-3200

 

사실 이번 축제의 가장 큰 이슈는 이 농구 경기였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공연이 메인이라고 생각했겠지만 이것이야말로 반전 오브 더 반전 +_+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3200

 

'런디스타운'의 진짜 목적은 스트리트 농구 리그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자리라는 것.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3200

 

그래서 그 첫타로 이번 '런디스타운'에서 주석, 김승현, 노민혁 등이 소속되어 있는 '훕스타즈'와

정기고, 소울다이브, 노아 등이 소속되어 있는 '마포 리버사이드 넷츠'의 경기가 무려 대림창고 안에서 펼쳐졌다 !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3200

 

와 진짜 ㅋ 이런 비주얼을 대림창고 안에서 보게 될 줄 이야 ㅋ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3200

 

클린~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3200

 

비록 좀 전의 공연 때문에 바닥에 그어진 라인은 좀 안습이었지만 어쨌든,

대림창고의 비주얼이 정말 빛을 본 순간이 아니었을까 싶을만큼 기가막힌 장관이 연출되었다 ㅎ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3200

 

승패가 뭐가 중요하겠어 명분이 중요한거지 그치?

 

Canon EOS 6D | 1/250sec | F/4.0 | 47.0mm | ISO-3200

 

아닌가? ㅋㅋ;;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3200

 

찌는 듯한 열기에 프라임형아는 놀라임으로 변신.

 

Canon EOS 6D | 1/320sec | F/4.0 | 50.0mm | ISO-3200

 

사실 농구 경기가 전반전이 진행되고 다음에 공연, 그리고 다시 후반전을 진행하고 또 공연을 하는 프로그램이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통제가 어려워서 농구 경기를 한번에 다 끝내고 그 뒤로 공연을 쭉 이어서 하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이 수정되었다.

그 엄청난 공연의 첫 번째 타자는 자이언티 !

 

Canon EOS 6D | 1/800sec | F/4.0 | 105.0mm | ISO-3200

 

자이언티는 역시 모자를 올려 쓰는 그 귀여운 맛이 좋은데,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3200

 

모자 내려 쓰니까 폭간 됨 ㅎㄷㄷ

 

Canon EOS 6D | 1/640sec | F/4.0 | 105.0mm | ISO-3200

 

자이언티교 집회.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3200

 

구원을 내려주소서!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3200

 

진짜 자이언티 인기가 어마어마하더만 ㅎㄷㄷ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3200

 

그리고 요즘 잘 나간다는 비비드 크루의 크러쉬와 그레이가 무대위로 등장!

 

Canon EOS 6D | 1/500sec | F/4.0 | 102.0mm | ISO-3200

 

크러쉬는 최근 발매된 다듀 형님들 앨범에도 참여했던데 오우 - 너무 잘나가는거 아닌가몰라?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105.0mm | ISO-3200

 

스팟라잇 뙇. 

 

Canon EOS 6D | 1/500sec | F/4.0 | 65.0mm | ISO-3200

 

덕분에 열기도 뙇;;;;

아 진짜 더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25sec | F/4.0 | 58.0mm | ISO-3200

 

결국 난 또 못참고 잠시 휴식 타임을 ㅠ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3200

 

이미 식어버린 피자였지만, 땀으로 샤워를 한 내게는 이 마저도 영양제요 선두이니 +_+ 

 

Canon EOS 6D | 1/25sec | F/4.0 | 24.0mm | ISO-3200

 

노아형도 좀만 더 버텨요 ! ㅋㅋ

 

Canon EOS 6D | 1/15sec | F/4.0 | 24.0mm | ISO-3200

 

결국 라임이형은 ㅋㅋㅋ 아까 그 복장때문에 컨디션 조절에 실패 ㅠㅠㅠㅠ

옷을 갈아입고 말았다는 슬픈 소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25sec | F/4.0 | 24.0mm | ISO-3200

 

아 힘내요 라임이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3200

 

'런디스타운'의 마지막 공연은 역시, 요즘 축제 섭외 1순위라는 일리네어가 ㄷㄷㄷ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4.0mm | ISO-3200

 

엘렌네 엘렌네 엘렌네 엘렌네 엘렌네

 

Canon EOS 6D | 1/640sec | F/4.0 | 105.0mm | ISO-3200

 

자세한 설명은 생략.

 

Canon EOS 6D | 1/50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50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500sec | F/4.0 | 24.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92.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3200

 

캬 -

내가 찍고 내가 감탄한 사진 ㅋ

도끼 진짜 개 멋지게 찍혔다 +_+

 

Canon EOS 6D | 1/500sec | F/4.0 | 93.0mm | ISO-3200

 

더콰이엇이 함께였다면 더 멋졌겠지? ㅎ

얼른 함께 무대에 서는 모습 볼 날이 오길 +_+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92.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3200

 

열띤 빈지노 취재 경쟁.

 

Canon EOS 6D | 1/250sec | F/4.0 | 75.0mm | ISO-32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3200

 

그렇게, 땀으로 온 몸을 샤워하다 못해, 땀 때문에 눈을 제대로 뜨지 못할 정도로 몸이 젖은 뒤에야 공연의 끝을 맞이할 수 있었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3200

 

이미 탈진한 상태였지만 '런디스타운'의 열기는 계속해서 식을 줄 몰랐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85.0mm | ISO-3200

 

이 형님들의 열기도 식지 않았ㅇ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3200

 

이게 그렇게 신나던가요? 응? ㅋㅋㅋ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3200

 

끝을 향해 달려간 '런디스타운'

 

Canon EOS 6D | 1/20sec | F/4.0 | 24.0mm | ISO-3200

 

스폰 업체로 왔던 핫도그 브랜드 '코브라독스' +_+

난 맛도 못 봤네;;;

 

Canon EOS 6D | 1/25sec | F/4.0 | 24.0mm | ISO-3200

 

공연 끝나니 다들 땀 식히러 밖으로 쏟아져 나오누만?

 

Canon EOS 6D | 1/25sec | F/4.0 | 50.0mm | ISO-3200

 

그렇게 하나 둘 '런디스타운'의 광란의 현장에서 나와 집으로 돌아가고,

 

Canon EOS 6D | 1/160sec | F/4.0 | 47.0mm | ISO-2000

 

어느덧 조용해진 창고.

 

Canon EOS 6D | 1/160sec | F/4.0 | 75.0mm | ISO-800

 

언제 그랬냐는 듯 고요해진 공기.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800

 

철수를 해야 함에도 여운이 길게 남아 멍하니 서있던 스텝들.

 

Canon EOS 6D | 1/40sec | F/4.0 | 47.0mm | ISO-800

 

그제야 내 눈에 띈 창고 벽의 그래피티.

 

Canon EOS 6D | 1/80sec | F/4.0 | 40.0mm | ISO-800

 

정말, 하얗게 불태웠다.

 

Canon EOS 6D | 1/25sec | F/4.0 | 24.0mm | ISO-800

 

난 진짜, 번이 없었다면 못 버텼을거야 ㅎ

(코카콜라 만세!) 

 

Canon EOS 6D | 1/80sec | F/4.0 | 28.0mm | ISO-2000

 

'런디스타운' 스텝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정기형, 병수형, 라임이형 외 관계자분들과

업이형, 소울다이브형들 외 출연진들 및 스텝들! 진짜진짜 고생하셨어요!

정말 땀 범벅에 사람도 너무 미어터질듯해서 힘들기도 너무 힘들었고 속으로 욕도 좀 하고 ㅋ

정말 지옥이 있다면 여기처럼 더울까 싶을만큼 어려운 환경이었는데,

암튼 진짜 좋은 경험과 추억이 되지 않았나 싶네욤 ㅎ

 

 

 + 마무리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2000

 

뻗어서 집으로 돌아가던 택시 안에서.

너 때문에 잠시 웃었다 ㅎ

 

 


Posted by 쎈스씨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4.0mm | ISO-100

 

글을 어떻게 쓸까 고민을 좀 많이 했는데,

어차피 공연 스케치라 크게 뭐 쓸 말이 없어서 사진만 업데이트 한다.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100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400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400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1000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1600

  

Canon EOS 6D | 1/60sec | F/4.0 | 67.0mm | ISO-1250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2000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4.0mm | ISO-3200

 

PrePix Asia (프리픽스 아시아).

 

Canon EOS 6D | 1/160sec | F/4.0 | 50.0mm | ISO-3200

  

Canon EOS 6D | 1/320sec | F/4.0 | 73.0mm | ISO-3200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3200

 

Olltii (올티).

 

Canon EOS 6D | 1/320sec | F/4.0 | 92.0mm | ISO-3200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2.0mm | ISO-3200

 

Crush (크러쉬).

 

Canon EOS 6D | 1/400sec | F/4.0 | 93.0mm | ISO-3200

 

Canon EOS 6D | 1/320sec | F/4.0 | 80.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320sec | F/4.0 | 67.0mm | ISO-3200

 

크러쉬와 Lydia Paek (리디아 백).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3200

 

Elo (엘로).

 

Canon EOS 6D | 1/400sec | F/4.0 | 82.0mm | ISO-3200

 

Crucial Star (크루셜 스타).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500sec | F/4.0 | 105.0mm | ISO-2500

 

Jerry K (제리케이).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3200

 

Take 1 (테이크원).

 

Canon EOS 6D | 1/500sec | F/4.0 | 80.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73.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50.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3200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3200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3200

 

깐모.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500sec | F/4.0 | 100.0mm | ISO-3200

 

Ugly Duck (어글리 덕).

 

Canon EOS 6D | 1/400sec | F/4.0 | 93.0mm | ISO-3200

  

Canon EOS 6D | 1/500sec | F/4.0 | 105.0mm | ISO-3200

 

깔창.

 

Canon EOS 6D | 1/500sec | F/4.0 | 97.0mm | ISO-25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3200

 

Andup (앤덥).

 

Canon EOS 6D | 1/400sec | F/4.0 | 92.0mm | ISO-3200

 

Canon EOS 6D | 1/500sec | F/4.0 | 105.0mm | ISO-3200

 

Geeks (긱스). 

 

Canon EOS 6D | 1/50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320sec | F/4.0 | 58.0mm | ISO-3200

  

Canon EOS 6D | 1/160sec | F/4.0 | 40.0mm | ISO-3200

  

Canon EOS 6D | 1/50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55.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60.0mm | ISO-3200

 

J Tong (제이통).

 

Canon EOS 6D | 1/400sec | F/4.0 | 60.0mm | ISO-3200

  

Canon EOS 6D | 1/50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32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3200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73.0mm | ISO-3200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3200

  

Canon EOS 6D | 1/500sec | F/4.0 | 58.0mm | ISO-3200

  

Canon EOS 6D | 1/20sec | F/4.0 | 24.0mm | ISO-320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24.0mm | ISO-320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3200

 

Fusion MC (퓨전 엠씨).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75.0mm | ISO-3200

 

Paloalto (팔로알토).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3200

 

B-Free (비프리).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3200

 

Huckleberry P (허클베리 피)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3200

  

Canon EOS 6D | 1/160sec | F/4.0 | 55.0mm | ISO-3200

  

Canon EOS 6D | 1/100sec | F/4.0 | 85.0mm | ISO-3200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3200

 

Okasian (오케이션).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3200

 

Reddy (레디).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99.0mm | ISO-3200

  

Canon EOS 6D | 1/60sec | F/4.0 | 75.0mm | ISO-3200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2.0mm | ISO-3200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32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90.0mm | ISO-3200

 

Beatbox DG (비트박스 DG).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3200

 

Beenzino (빈지노).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3200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320sec | F/4.0 | 85.0mm | ISO-3200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3200

 

The Quiett (더 콰이엇).

 

Canon EOS 6D | 1/250sec | F/4.0 | 85.0mm | ISO-3200

 

Dok2 (도끼).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160sec | F/4.0 | 93.0mm | ISO-32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32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50.0mm | ISO-3200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24.0mm | ISO-32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92.0mm | ISO-3200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3200

 

솔직하게, 그래도 할 말은 해야겠지?

 

기대가 컸던 공연이라 사실 그만큼 실망을 좀 많이 했다.

안전 요원을 보지 못했던 것 같은데 혹시나 사고라도 날까 내가 다 조마조마 했던 공연.

이런 라인업에 이런 스케일의 무대에서 열리는 공연에 걸맞지 않은 미숙한 진행에 좀 당황했다.

솔직히 중간에 촬영을 포기하고 집으로 돌아갈까 생각도 했었는데

나 혼자 촬영 간 것도 아니고 엄연히 일하러 갔던 거라 끝까지 촬영 하긴 했지만,

아무튼 나도 덕분에 많은 걸 보고 느끼고 배웠다.

이런 규모의 이런 힙합 음악 축제가 없었기 때문에 비교 대상이 없다는 게 아쉽다.

첫번째 라는 이유로 최고였다, 박수 쳐 주겠다, 뭐, 그런 얘기를 아낌없이 해 주고 싶은데, 솔직히 아쉬웠던 게 사실이라..

만약에 또 이런 행사가 열린다면 그땐 좀 더 성숙한 진행이 이뤄지길.

 


 

Posted by 쎈스씨

NIKON D700 | 1/80sec | F/2.8 | 40.0mm | ISO-1250

 

그러니까 굳이 시작점을 찾아 보자면, 지금의 나 그리고 쎈스씨라는 캐릭터는 지금으로부터 5년전, 사람들에게 조금씩 알려지게 된 것 같다.

그리고 그 시발점에는 "Nike Air Force 1"(이하 AF1)이 있었다.

중학교때 처음 내가 용돈 모아 나 스스로 나이키 매장에 가서 구입한 운동화가 바로 AF1이었고, 그 뒤로 대학생때까지,

그리고 그 후로도 한동안은 정말 내가 신던 운동화의 90% 이상이 AF1이었을 만큼 중독적으로 신었던 모델이다.

그런 AF1이 지난 2007년 탄생 25주년을 맞으며 삼성동 코엑스에서 -아직까지도 전설로 회자되고 있는- AF1 25주년 기념 행사 "1LOVE"를 열었고

그 행사에 구경가는 것을 시작으로 내가 나이키 코리아와 연을 맺고 또 '스트릿씬'이라 불리는 필드와 관계된 일을 하게 되었으니 말이다.

 

NIKON D700 | 1/80sec | F/2.8 | 24.0mm | ISO-1250

 

그런 AF1이 이제는 30주년이 되었다. 벌써 5년이 흐른 셈이다. 그동안 나는 내 나이의 앞자리가 바뀌게 되었고 직장도 바뀌게 되었다.

매일매일 보는 거울속 내 모습이 달라진게 뭐가 있을까 싶다가도, 문득 5년전 사진첩을 열어보면 내가 참 바뀌긴 많이 바뀌었구나 싶기도 하다.

AF1은 그러고 보면 정말 거의 변한게 없다. 30년전에 처음 태어났을때의 모습이 지금까지도 거의 그대로 유지가 되고 있다.

살이 조금 빠지고 키가 조금 크고 하는 등의 실루엣에 대한 변화만 보였지 나머지 부분들은 정말 대단하다 싶을 만큼 오리지널리티를 갖고 있는? 

 

NIKON D700 | 1/80sec | F/2.8 | 70.0mm | ISO-1250

 

내 또래의, 힙합 문화나 스트릿 컬쳐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아마 대부분 AF1에 대한 추억이 있을 것이다. (심지어 난 얘랑 태어난 년도가 같다)

그렇게 늘 한결 같은 모습으로 우리 곁에 머물러 있던 AF1이 이제는,

지금까지의 30년에 대한 정리를 마치고 앞으로의 30년에 대한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고자 조금 새로운 모습으로 우리 곁으로 돌아왔다.

12월 12일, 나이키 코리아는 홍대 '커피스미스'에서는 그를 축하하고 기념하는 자리,

"The House of Force"를 한시적으로 오픈해, AF1 매니아들을 초청하여 즐거운 자리를 만들어 냈다. 

 

NIKON D700 | 1/25sec | F/2.8 | 24.0mm | ISO-1000

 

행사는 비공개로 이루어졌다. 엄선된 나이키 관계자들과 셀러브리티, 그리고 이벤트 응모 당첨자들에게만 입장이 허락되었다.

 

NIKON D700 | 1/15sec | F/2.8 | 70.0mm | ISO-1000

 

입장객들에게는 기념 팔찌가 '입장 인증'용도로 증정 되었는데, 역시 나이키. 팔찌 디자인도 그렇고 팔찌 케이스도 진짜 +_+ 이런건 누구 생각인지 !

 

NIKON D700 | 1/160sec | F/2.8 | 24.0mm | ISO-1600

 

커피스미스의 1층은 "The house of Force"의 '갤러리'로 꾸며져 있었고,

 

NIKON D700 | 1/125sec | F/2.8 | 24.0mm | ISO-1250

 

2층에도 뭐가 있는 것 같아 2층에 먼저 올라가 봤다.

 

NIKON D700 | 1/160sec | F/2.8 | 24.0mm | ISO-1600

 

The Future One.

 

NIKON D700 | 1/50sec | F/2.8 | 24.0mm | ISO-1600

 

2층은 뭐 별다른 전시나 그런게 있는건 아니었고, 케이터링이 함께하는 라운지 정도?

 

NIKON D700 | 1/50sec | F/2.8 | 70.0mm | ISO-1600

  

NIKON D700 | 1/125sec | F/2.8 | 70.0mm | ISO-1000

 

나이키가 하는 행사의 케이터링은 언제나 확실했지 ㅎ

 

NIKON D700 | 1/125sec | F/2.8 | 70.0mm | ISO-1000

  

NIKON D700 | 1/125sec | F/2.8 | 70.0mm | ISO-1600

  

NIKON D700 | 1/80sec | F/2.8 | 70.0mm | ISO-1000

 

마카롱만 열심히 집어먹었다는 후문.

 

NIKON D700 | 1/100sec | F/2.8 | 70.0mm | ISO-1600

 

내려갈때도 The Future One.

근데 가만보니, 올라올땐 뒷궁둥이를 봤고 내려갈땐 앞모습을 보네? ㅎ

이런 디테일 좋지 -

 

NIKON D700 | 1/125sec | F/2.8 | 24.0mm | ISO-1250

 

그 사이에 1층은 인산인해.

 

NIKON D700 | 1/200sec | F/2.8 | 24.0mm | ISO-800

 

"The House of Force"는 'The Ones'라는 가상의 이름으로 명명된 5개 팀

(뮤지션 프라이머리, 아이돌 그룹 B.A.P, 미디어 아티스트 테오박, 일러스트레이터 광33 그리고

페인팅 아티스트 킬드런)을 만들어 각각 Creative, Style, Innovative,

Cross-Over 그리고 Culture를 주제로 한 아트웍을 선보이는 갤러리 성격의 자리로 꾸며졌다.

 

NIKON D700 | 1/100sec | F/2.8 | 24.0mm | ISO-800

 

B.A.P는 AF1처럼 고유의 색을 지키면서도 늘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주는 그들 스스로를 화이트 톤의 사진작품으로 표현했다.

 

NIKON D700 | 1/100sec | F/2.8 | 44.0mm | ISO-800

 

뒷배경 쥐기네예-

 

NIKON D700 | 1/50sec | F/2.8 | 70.0mm | ISO-400

  

NIKON D700 | 1/100sec | F/2.8 | 56.0mm | ISO-800

  

NIKON D700 | 1/125sec | F/2.8 | 24.0mm | ISO-500

 

그리고 그 사진작품들 옆에는 멋진 그림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NIKON D700 | 1/320sec | F/2.8 | 24.0mm | ISO-640

 

우측에 보이는 화려한 페인팅 작품은 킬드런의 작품.

 

NIKON D700 | 1/250sec | F/2.8 | 56.0mm | ISO-400

 

킬드런은 에어 포스 원과 루나 포스 원을 각각 블랙과 화이트로 대비시키는 멋진 그림을 그려냈는데,

 

NIKON D700 | 1/100sec | F/2.8 | 70.0mm | ISO-400

 

갑자기 또 뭐하시나 했더니만

 

NIKON D700 | 1/250sec | F/2.8 | 56.0mm | ISO-400

 

깜짝이벤트로 라이브 페인팅을 그 자리에서!! 오우 +_+

 

NIKON D700 | 1/160sec | F/2.8 | 24.0mm | ISO-400

 

그래서 순식간에 사람들이 몰려 킬드런의 라이브 페인팅을 구경하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ㅎ

 

NIKON D700 | 1/400sec | F/2.8 | 40.0mm | ISO-1000

 

그 틈에 나는 옆쪽으로 슬쩍 +_+

 

NIKON D700 | 1/320sec | F/2.8 | 24.0mm | ISO-640

 

이 작품은 일러스트레이터 광33의 작품으로,

 

NIKON D700 | 1/320sec | F/2.8 | 70.0mm | ISO-640

 

농구선수 김선형이 에어 포스 원을 만나는 장면을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 같은 느낌으로 표현했는데, 

 

NIKON D700 | 1/640sec | F/2.8 | 70.0mm | ISO-640

 

아 이 캔버스들 집에다 다 가져다 놓고 싶더라 ㅋㅋ 너무 맘에 들었음 +_+

 

NIKON D700 | 1/640sec | F/2.8 | 24.0mm | ISO-1000

 

그리고 The House of Force 행사장의 가장 안쪽에 이번 행사의 진짜 주인공, 에어 포스 원 30주년 기념 모델이 전시 되고 있었다.

Air 에서 Lunar 까지.

 

NIKON D700 | 1/250sec | F/2.8 | 52.0mm | ISO-500

 

이게 바로 그 루나 포스 원 이다.

나이키 에어 포스 원의 실루엣에 나이키 혁신의 결과물인 루나론을 "교배"시킨 모델로

에어 쿠셔닝을 대체하게 될 루나론의 본격적인 침공(?)이 시작함을 알리는 모델이다.

 

NIKON D700 | 1/250sec | F/2.8 | 44.0mm | ISO-500

 

그리고 그 외에도 세월의 흐름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나게 되며 조금씩 바뀐 에어 포스 원의 다른 모델들도 함께 전시 되고 있었는데,

세상에 이 기가막힌 모델 보소..

빨흰 하이탑 이라니.. 포스 매니아들이 진정으로 바라던게 뭐였는지 나이키에서 제대로 캐치를 했구나 +_+

 

NIKON D700 | 1/500sec | F/2.8 | 24.0mm | ISO-500

 

그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에어 포스 원이 전시 되고 있었다.

 

NIKON D700 | 1/250sec | F/2.8 | 24.0mm | ISO-500

 

AF1 XXX

 

NIKON D700 | 1/200sec | F/2.8 | 24.0mm | ISO-500

  

NIKON D700 | 1/200sec | F/2.8 | 48.0mm | ISO-500

 

이 모니터는 The Ones의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한 마이크로 사이트.

 

NIKON D700 | 1/80sec | F/2.8 | 70.0mm | ISO-500

 

모델 송해나 양이 관심있게 쳐다보던 건 뭐였을까?

 

NIKON D700 | 1/60sec | F/2.8 | 24.0mm | ISO-500

 

바로 미디어 아티스트 테오박의 작품! 설명은 사진에 다 보이네? (기왕 본거 QR코드도 한번 써보심이? ㅋ)

 

NIKON D700 | 1/80sec | F/2.8 | 24.0mm | ISO-500

 

설명이 모두 적혀있었으니 글은 생략!

 

NIKON D700 | 1/80sec | F/2.8 | 70.0mm | ISO-500

  

NIKON D700 | 1/500sec | F/2.8 | 24.0mm | ISO-500

 

그리고 The Ones와 함께 The House of Force 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특별한 작품, Dan Tobin Smith의 아트웍이 그것인데,

 

NIKON D700 | 1/125sec | F/2.8 | 35.0mm | ISO-400

 

이 아트웍에는 나이키의 에어 백이나 피봇 형태의 트랙션 패턴과 같은 신발의 실제 구성 요소들 부터, 미 대통령 전용기 에어 포스를 비롯

AF1과 관련된 30개의 오마주가 담겨지며 스포츠, 문화 그리고 혁신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단순한 농구화가 아닌 전 세계적인 커뮤니티로 형성된 전설적인 AF1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것이다 +_+

 

NIKON D700 | 1/160sec | F/2.8 | 40.0mm | ISO-500

 

그렇게 작품들을 모두 둘러봤을 때 즈음 해서 쌈디와 프라이머리가 행사장 안으로 들어섰다 +_+

(아쉽게도 함께 노래를 불렀던 다듀 형님들은 못오시구..)

 

NIKON D700 | 1/160sec | F/2.8 | 24.0mm | ISO-1000

 

나이키 에어 포스 원의 다양한 모델들을 둘러보는데

내가 너무 가까이에서 셔터를 열심히 눌렀는지 쌈디가 당황을;;;

근데 내가 거기서 (지금 생각하면 나도 참 어처구니 없던게) "저도 먹고 살아야죠" 라고 말을 해버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자고 한 얘기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내가 뭐하러 그런 소릴 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요 쌈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먹고 살기 힘들었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IKON D700 | 1/400sec | F/2.8 | 24.0mm | ISO-1000

 

그나저나 자켓 이쁘..

 

NIKON D700 | 1/500sec | F/2.8 | 70.0mm | ISO-1000

  

NIKON D700 | 1/500sec | F/2.8 | 70.0mm | ISO-1000

 

(이제보니 나랑 같은 선그라스 쓰는구나..ㅎㅎ 역시 센스 +_+) 

 

NIKON D700 | 1/80sec | F/2.8 | 70.0mm | ISO-1000

 

가리온의 메타 형님도 등장 ㅎ

(그러고 보니 이 사진.. 좀 대박인데? 가리온과 슈프림팀 그리고 K.O.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IKON D700 | 1/640sec | F/2.8 | 32.0mm | ISO-1000

 

그 사이에 킬드런의 라이브 페인팅이 모두 완성되고 -

 

NIKON D700 | 1/40sec | F/2.8 | 70.0mm | ISO-400

 

일리네어의 더콰이엇과 도끼도 모습을 비췄네 !

 

NIKON D700 | 1/250sec | F/2.8 | 46.0mm | ISO-1250

 

그리고 션 형님께서 포토월에 오르셨다.

아... 정말 소름끼치던 순간이었다..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1250

 

때는 지금으로부터 5년전, 25주년을 맞이했던 나이키 에어 포스 원의 1LOVE 행사때 션 형님을 처음 뵈었다.

그땐 당연히 난 구경꾼 중에 하나였을 뿐이었고, (지금처럼 블로그를 할 때도 아니었고) 션 형님은 셀러브리티로 당시 행사에 참석하셨었는데

그때 내가 운좋게도 션 형님 근처에 있다가 우연히 찍었던 사진 한 장이 참 좋게 나와서 내가 한동안 뿌듯하게 생각했던 일이 있었는데

그 뒤로 나이키 코리아랑 운좋게 일을 몇번 같이 하다가 션 형님을 몇번 더 뵙게 되고 암튼 그랬었는데,

이렇게 5년만에 같은 이슈의 행사에서 다시 사진을 찍게 되다니.. 이 어찌 놀라지 않을 수 있겠냐는 말이지 +_+

아 정말 ㅎㅎ 아련한 추억이면서도 동시에 여전히 생생한 그런 ㅋㅋ

 

NIKON D700 | 1/100sec | F/2.8 | 70.0mm | ISO-1250

 

정신을 차려보니 어느덧 (공연을 위해 옷을 갈아입으신) 가리온 형님들이 포토월에 서는 것을 끝으로,

 

NIKON D700 | 1/160sec | F/2.8 | 70.0mm | ISO-400

 

장내가 이내 어두워지기 시작하더니 본격적인 기념 공연의 시작이 임박했음을 알리는 음악과 영상이 흘러 나왔다 ㅎ

 

NIKON D700 | 1/100sec | F/2.8 | 24.0mm | ISO-1250

 

뾰뵤뵹~ 

 

NIKON D700 | 1/250sec | F/2.8 | 70.0mm | ISO-1250

 

The House of Force 에서 열리는 The Future One 행사의 진행은 360Sounds의 Make-1이!

 

NIKON D700 | 1/500sec | F/2.8 | 60.0mm | ISO-1250

 

나이키 행사에 역시 가장 잘 어울리는 목소리를 가진 형이 아닐까 싶을 만큼, Make-1형은 참 목소리도, 말투도 멋있는것 같다 ㅎ 부러워..

 

NIKON D700 | 1/400sec | F/2.8 | 40.0mm | ISO-1250

 

The Ones의 인터뷰 영상이 이어지고

 

NIKON D700 | 1/320sec | F/2.8 | 48.0mm | ISO-1600

 

곧바로 축하 공연이 시작.

 

NIKON D700 | 1/320sec | F/2.8 | 44.0mm | ISO-1600

  

NIKON D700 | 1/400sec | F/2.8 | 44.0mm | ISO-1600

  

NIKON D700 | 1/400sec | F/2.8 | 48.0mm | ISO-1600

  

NIKON D700 | 1/400sec | F/2.8 | 44.0mm | ISO-1600

  

NIKON D700 | 1/400sec | F/2.8 | 24.0mm | ISO-1600

 

크럼핑 댄스 1인자 몬스터 우도 무대위로 올라왔는데,

 

NIKON D700 | 1/400sec | F/2.8 | 31.0mm | ISO-1600

 

크럼핑을 눈앞에서 실제로 본 건 이번이 처음이었다.

 

NIKON D700 | 1/400sec | F/2.8 | 44.0mm | ISO-1600

 

근데 와...

 

NIKON D700 | 1/400sec | F/2.8 | 44.0mm | ISO-1600

 

진짜 장난 아니더라.. 순식간에 빠져들었는데 그 매력이 진짜 ㄷㄷㄷㄷ

 

NIKON D700 | 1/400sec | F/2.8 | 44.0mm | ISO-1600

  

NIKON D700 | 1/400sec | F/2.8 | 31.0mm | ISO-1600

 

마지막에 옷도 찢으셨.. >_<

 

NIKON D700 | 1/400sec | F/2.8 | 24.0mm | ISO-1600

 

그 뒤를 이어 대한민국 힙합 1세대, 가리온 형님들의 무대가 시작!

 

NIKON D700 | 1/400sec | F/2.8 | 70.0mm | ISO-1600

  

NIKON D700 | 1/400sec | F/2.8 | 70.0mm | ISO-1600

  

NIKON D700 | 1/400sec | F/2.8 | 70.0mm | ISO-1600

 

메타 형님 역시!

 

NIKON D700 | 1/400sec | F/2.8 | 56.0mm | ISO-1600

  

NIKON D700 | 1/400sec | F/2.8 | 70.0mm | ISO-1600

  

NIKON D700 | 1/400sec | F/2.8 | 24.0mm | ISO-1600

 

가리온의 공연에 뒤이어 이번에는 지금 제일 잘 나간다는 일리네어가 무대위로 !

 

NIKON D700 | 1/400sec | F/2.8 | 70.0mm | ISO-1600

 

그러고보니 백앤포스때 보고 며칠만에 또 보네? ㅋㅋ  

 

NIKON D700 | 1/400sec | F/2.8 | 40.0mm | ISO-1600

  

NIKON D700 | 1/400sec | F/2.8 | 70.0mm | ISO-1600

 

오 좀 잘나온듯 ㅎ

 

NIKON D700 | 1/400sec | F/2.8 | 70.0mm | ISO-1600

  

NIKON D700 | 1/400sec | F/2.8 | 40.0mm | ISO-1600

  

NIKON D700 | 1/400sec | F/2.8 | 70.0mm | ISO-1600

 

NIKON D700 | 1/640sec | F/2.8 | 52.0mm | ISO-1600

  

NIKON D700 | 1/640sec | F/2.8 | 52.0mm | ISO-1600

  

NIKON D700 | 1/500sec | F/2.8 | 70.0mm | ISO-1600

  

NIKON D700 | 1/640sec | F/2.8 | 60.0mm | ISO-1600

 

아따 사진 많다잉 - 

 

NIKON D700 | 1/640sec | F/2.8 | 52.0mm | ISO-1600

 

(이 사진은 ㅋㅋ 빈지노가 보고 "손에 피 난줄" 이라고 ㅋㅋㅋㅋ)

 

NIKON D700 | 1/500sec | F/2.8 | 24.0mm | ISO-1600

 

가리온과 일리네어의 화끈한 공연이 끝나고 마지막으로, The Ones의 4개 작품과 함께 나이키 에어 포스 원 30주년을 기념하는 마지막 작품인

프라이머리의 '난리good(AIR)!!!' 뮤직비디오가 상영 되었다.

아메바컬쳐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다듀형님들과 쌈디가 함께 한 곡으로 설명을 듣자니

Air 에서 떠오르는 이미지를 사운드로 구현한 그런 음악 이라고? ㅎㅎ

암튼 노래는 역시 뭐, 의심의 여지 없이 따봉!

 

NIKON D700 | 1/200sec | F/2.8 | 70.0mm | ISO-1250

 

그렇게 공식적인 모든 순서가 지나가고 그 뒤로 The House of Force는 라운지 파티로 분위기를 이어 나가며 자축의 자리를 마감했다.

 

NIKON D700 | 1/400sec | F/2.8 | 60.0mm | ISO-1600

  

NIKON D700 | 1/100sec | F/2.8 | 24.0mm | ISO-1600

 

지금도 여전히 전설로 기억되고 있는 25주년 1LOVE 행사에 비하면야 규모도 상당히 작고 좀 아담했던 행사였지만

에어 포스 원을 사랑하는 매니아들은 여전히 많았고 여전히 뜨거웠다는 걸 보여주기엔 전혀 모자람 없지 않았나 싶다.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기 보다는 솔직히 유행에 민감한 우리나라의 특수성 덕분에 예전보다 에어 포스 원에 대한 이슈가 많이 줄어든 건 사실이지만

여전히 에어 포스 원은 건재했고 앞으로도 한동안은 계속해서 그럴 것이라 생각한다.

유행 따위와는 관계가 없는 말 그대로 '전설적인' 녀석이니까 ㅎ

 

NIKON D700 | 1/60sec | F/2.8 | 24.0mm | ISO-1250

 

행사가 모두 끝남과 동시에 근처에 있던 나이키 와우산107에서 곧바로 루나 포스 원 화이트 모델의 추첨 판매가 있었다지 -

 

권과장님과 상환이를 비롯한 모든 나이키 관계자 여러분들과 파운데이션 스텝 분들 그리고 와우산107 관계자분들 모두 고생하셨슴다 ㅎ

멋진 행사 잘 봤어요 ! 계속해서 응원하겠습니다 !

 

 


Posted by 쎈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