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100


핸드폰을 바꿨다. 거의 3년? 만에 바꾸는 거 같은데, 3년동안 쓰던 폰이 삼성 갤럭시 S6 였는데

이게 작년 말부터 슬슬 맛이 가는 게 체감 될 정도로 느려지는 게 심해서 핸드폰을 엄청 바꾸고 싶었지만

마땅히 바꿀만한 핸드폰이 안나타나고 있던 터라 S9이 나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사전 예약으로 바꾸게 됐음 ㅠㅠ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100


나는 SK 텔레콤의 T다이렉트샵을 통해 기기변경으로 사전예약했다.

이것저것 뭐 오는게 많네.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100


나는 S9+로 구매했음. S9으로 할까 하다가, S9+에만 듀얼카메라가 장착되어있다고 해서 궁금해서 이걸로 ㅋ

양 옆에 있는 건 무선 충전 패드와 클리어 커버. 근데 클리어 커버는 퀄리티가 그닥 좋은 게 아니어서 안쓰기로 ㅎㅎ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100


두근두근 언제나 설레는 개봉의 순간.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100


잘도 포장해놨군.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100


마침내 삼성 갤럭시 S9+가 그 고운 자태를 드러냈는데,

근데 저 위에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핸드폰인지 아닌지 티가 안나네 ㅋㅋㅋㅋ


DSC-RX100M5 | 1/25sec | F/2.8 | 18.5mm | ISO-100


분명히 말하지만 이게 앞모습임 ㅋㅋㅋㅋ 스티커 붙여놔서 그냥 검정 고무 바 같다 ㅋㅋㅋㅋ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100


스티커를 떼고 나니 이제 좀 핸드폰처럼 보이는데,

액정 아래에 늘 있던 홈 버튼이 사라진 디자인이라 그런지 아직 좀 어색하다.

뭔가 미래 핸드폰 같아.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100


삼성이 하만카돈을 인수한 티가 여기서 나더라.

번들 이어폰이 무려 AKG임 +_+

번들 클라스 보소 ㅎ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100


왼쪽이 내가 3년간 쓰던 갤럭시 S6.

갤럭시 S9을 켜고나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했더니 내 원래 핸드폰 배경화면부터 전화번호부까지 싹 자동 업데이트가 됐다.

사실 이 참에 번호 정리 좀 하고 싶었는데 ㅋㅋㅋ 그냥 다 넘어와버려서 다시 정리하기 귀찮아 ㅋㅋㅋ

암튼 새 핸드폰 넘 맘에 든다 +_+ 떨어뜨리지 않게 조심조심 써야지 ㅋㅋ



=



DSC-RX100M5 | 1/25sec | F/2.8 | 8.8mm | ISO-640


합정 메세나폴리스에 있는 더 심플한 테이블에서 저녁을 먹었다.

원래 사무실 바로 옆 골목에 있던 식당인데 어느 순간 없어져서 어디갔지? 했더니 여기로 옮겨와있었군.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640


여기 정식 꽤 괜찮게 나온다. 메인 반찬인 고기도 상당히 만족스럽게 나오고, 상차림 구성도 제법 좋음.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640


아 이 치즈 계란말이 어쩔거야 ㅠㅠ

치즈 너무 좋아 ㅠㅠ



=



DSC-RX100M5 | 1/13sec | F/2.8 | 9.9mm | ISO-640


요새 날이 좀 풀리는 느낌이라 밤에 시간만 맞으면 좀 걸으려고 하는 편이다.

너무 많이 걷는 건 나와 동반자의 집이 서로 멀리 떨어진 방향이라 힘들어서 같이 걸어도 좋은 구간만 걷는데,

양화대교 건너는게 요새 참 좋더라고. 노래 하나 들으면서 밤바람 맞으며 한강 위를 건너는 기분 +_+

자동차 매연이 좀 아쉽지만 그래도 좋은 시간들로 채워지는 나날이라 참 행복하다.



=



DSC-RX100M5 | 1/25sec | F/1.8 | 8.8mm | ISO-640


언젠가 먹었던 마늘 족발.

어딘지는 비밀인데 암튼 마늘을 직접 갈아주시는지 엄청 걸죽하고 마늘 입자도 다 느껴져서 좋아.



=



DSC-RX100M5 | 1/3200sec | F/3.2 | 8.8mm | ISO-160


비밀의 프로젝트를 위해 종로에 답사를 나갔다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여기저기 좋은 곳들을 좀 둘러보고 왔다.

여기는 덕수궁 중명전인데, 세상에 이런 건물이 서울 한복판에 멀쩡히 보존 되어 있었다니-

이 근처를 엄청 지나다녔었는데도 완전 처음 봐서 깜짝 놀랐음.


DSC-RX100M5 | 1/2500sec | F/3.2 | 25.7mm | ISO-160


저 뒤 돌담이랑 중명전의 이국적인 느낌이 부딪히는게 참 재밌다.


DSC-RX100M5 | 1/640sec | F/3.2 | 13.2mm | ISO-160


여긴 정동교회 옆 이화여고쪽 담장인데,

여기도 마찬가지다. 이국적인 양식의 건물이랑 돌담길이 같이 있는 게 참 재밌어.

빨리 여기 가로수에 푸른 잎사귀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다.

그때 여기 걸으면 엄청 예쁠텐데 +_+


DSC-RX100M5 | 1/2000sec | F/2.8 | 25.7mm | ISO-160


여긴 구) 러시아 공사관 터.

사진으로만 보다가 실제로 가서 보니 정말 이 탑? 같은 건물 딱 하나만 남아서 우뚝 솟아있는게 좀 신기하기도 하고 멋지기도 하고 ㅎ


DSC-RX100M5 | 1/640sec | F/3.2 | 11.3mm | ISO-160


여긴 배재학당 역사박물관.

역시 건물 양식이 우리나라의 느낌이 아니라서 좋았다.

근데 이 건물도 너무 이 건물만 쌩뚱맞게 있어서 그건 아쉬웠어.

주변에 비슷한 건물들이 좀 더 있었더라면 더욱 멋졌을텐데.


DSC-RX100M5 | 1/2500sec | F/3.2 | 25.7mm | ISO-160


이건 어느 건물 일부 어디였더라. 까먹었넹.


DSC-RX100M5 | 1/1250sec | F/3.2 | 22.2mm | ISO-160


덕수궁 안에도 들어가봤다.

날이 많이 풀렸다곤 하지만 아직 완연한 봄은 아니라서 나뭇잎 없이 앙상한 가지만 남은 나무들이 나를 반겨줬는데

그런건 좀 아쉬웠지만 저렇게 덕수궁 중화전 건물이랑 그 뒤로 보이는 서울 시청이 나란히 겹치는 이런 각도를 마주하니

나름의 재미가 쏠쏠해서 들어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순간이랄까.


DSC-RX100M5 | 1/640sec | F/3.2 | 25.7mm | ISO-160


여긴 대한제국 역사관 건물의 일부분.

덕수궁 안에 이런 건물이 있다는 것도 참 어찌보면 놀랄 노짜야 ㅎㅎ


DSC-RX100M5 | 1/800sec | F/3.2 | 8.8mm | ISO-160


이 건물은 함녕전이었던가.


DSC-RX100M5 | 1/500sec | F/3.2 | 20.8mm | ISO-160


그리고 내가 가장 멋지다고 생각했던 건물, 석어당.

캬 - 사진으로 봐도 역시 멋지네.

덕수궁 안에서 나는 이 석어당이 제일 멋있음.


DSC-RX100M5 | 1/800sec | F/3.2 | 18.9mm | ISO-160


내가 참 많이도 돌아다닌게, 대한 성공회 서울 주교좌 성당까지 가봤다.

창덕여중쪽부터 걷기 시작한건데 ㅋㅋㅋㅋ


DSC-RX100M5 | 1/800sec | F/3.2 | 18.1mm | ISO-160


여기도 건물이 참 재미있던게, 건물 자체는 서양식인데 지붕이 기와인게 참 0_0!!!

성당 건물 앞 터가 공영주차장처럼 쓰이고 있어서 제대로 성당을 둘러볼 수 없었던 게 너무 안타까웠을정도로 건물은 예뻤는데,

아 주차장으로 돌리는 건 정말 너무 아쉬웠다 ㅠ 온갖 자동차가 빽빽하게 들어차있어서 힘들었음 ㅠㅠ


DSC-RX100M5 | 1/200sec | F/3.2 | 8.8mm | ISO-160


어찌저찌 비밀의 미션을 마무리하고 청와대 앞으로 해서 사무실로 복귀했는데,

나 살면서 청와대쪽에 이렇게 가까이 가본게 처음이라 너무 신기했음 +_+



=



DSC-RX100M5 | 1/200sec | F/3.2 | 11.1mm | ISO-160


재헌이형이 속해있는 핸즈인팩토리(Hands in Factory)의 단독 전시가 열린다고 해서 논현동에 위치한 갤러리 스탠을 찾았다.

이번 전시의 타이틀은 '루프(Loop)'. 나와 비슷한 친구들이 함께 하는 그런 일상을 그린 것 같은 느낌의 주제였던 것 같다.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160


아래부터는 핸즈인팩토리의 작품들이다.

내가 늘 놀라는 것은 이들이 만들어내는 캐릭터도 캐릭터지만, 늘 소름끼칠 정도로 정교하게 구현해 낸 디오라마를 함께 만든다는 것인데

진짜 하나하나 보고 있으면 대체 이걸 어떻게 만들었나 싶을 정도로 놀라움을 금치 못하겠음!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160


피자 토핑 봐 어쩔거야 저거.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160


라디오 버튼 보임?

심지어 저 구석 선반 안쪽까지 뭐 하나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음.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250


이건 아트모스(Atmos) 매장을 구현한 건데,

아트모스 매장을 가 본 사람들은 아마 이게 실제 매장과 얼마나 유사한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250


계산하러 가는 직원 ㅋㅋㅋ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250


디피 된 스니커즈도 허투루 만들지 않았음.

그냥 덩어리 하나 만들고 색칠만 하는게 아니라 아예 저 패턴 하나하나를 일일이 깎아 만들고 조립한거라는....


DSC-RX100M5 | 1/20sec | F/2.8 | 25.7mm | ISO-250


이거 만드는 게 진짜 오래걸리고 힘들었단다.

특히 저 패턴 부분 도색할때 장난 아니었다고 ㄷㄷㄷㄷ

장인정신 쩔!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250


넘 갖고 싶었던 피규어.

엄청 멋있엉 +_+

(피규어 헤드에서 더콰이엇 느낌이 나는 것 같은 건 기분 탓일까)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250


계속해서 작품들 구경하는데,

자꾸 주인공인 캐릭터들 보다 디오라마에 시선이 +_+

아니 근데 정말 타이어야 그렇다 치더라도 저 망치에 도색 벗겨진 거 재현한 거 너무 놀라운거 아냐? ㅋㅋㅋㅋ


DSC-RX100M5 | 1/20sec | F/2.8 | 25.7mm | ISO-250


슈프림 바이크는 금방이라도 시동이 걸릴 것만 같고,


DSC-RX100M5 | 1/40sec | F/2.8 | 21.4mm | ISO-250


이 작품을 보고 있으면 놀라움은 더욱 극에 달한다.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250


와 진짜, 이 테이블 위에 널부러진 것들 보고 있으면 이들의 집념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느낄 수 있을 정도;;;;

엄청 정교해! 잡지랑 담배도 그렇지만 게임팩이랑 음료수 캔 뒷부분 글자까지 어쩜!!!!


DSC-RX100M5 | 1/20sec | F/2.8 | 25.7mm | ISO-250


심지어 디오라마 셋트 뒷부분 안보이는 곳까지 엄청 신경을 쓴 모습이다.

이러니 내가 안 놀랄 수 있겠어? ㅋㅋ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250


그건 역시 핸즈인팩토리가 평소에도 정말 많은 것들을 관찰하고 고민한다는 뜻이겠지.

스케치 도안들 쭉 보는데 그런 과정들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것 같아서 참 보기 좋더라.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160


그뿐 아니다.

이렇게 시대의 흐름에 걸맞는 이런 재미있는 작품도 만들고 진짜 대단한 듯.

(저게 빔프로젝트로 스케이트 타는 캐릭터 친구들의 모습을 작품 위에 쏘는 건데 사진이라 잘 티는 안나넴)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160


웟섭.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160


핸즈인팩토리 전시는 규모가 크진 않지만 피규어와 스트리트 컬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쯤은 봤으면 하는 전시다.

이달 28일까지 논현동 갤러리 스탠에서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니 궁금한 친구들은 체크해보자.



=



DSC-RX100M5 | 1/100sec | F/2.8 | 13.3mm | ISO-250


로꼬가 운영한다고 해서 더욱 유명세를 떨친 버거 전문점 더 페이머스 버거(The Famous Burger)가 압구정에 새로운 지점을 오픈했다.

맘 같아선 바로 출동하고 싶었지만 현실은 서교동 회사원이라 압구정점 방문은 나중에 하기로 하고

일단 홍대 본점에서 마음으로라도 축하의 뜻을 표현하기 위해 버거를 흡입하기로 함 +_+


DSC-RX100M5 | 1/320sec | F/2.8 | 17.1mm | ISO-250


캬 - 언제 봐도 예쁜 비주얼.

정말 짱구형이랑 로꼬가 얼마나 준비를 많이 했을지 늘 이 순간의 감동으로 감사함을 느낀다.

멋쟁이들이야!


DSC-RX100M5 | 1/320sec | F/2.8 | 25.7mm | ISO-250


햄버거는 언제 먹어도 사랑 +_+

더 페이머스 버거 홍대점 압구정점 모두 대박 나기를!



=



DSC-RX100M5 | 1/5000sec | F/2.8 | 8.8mm | ISO-250


합정 메세나폴리스 뒷편에 자리한 카페 포베이직.

촬영 스팟 찾던 중에 우연히 알게 된 곳인데, 사진으로만 보다가 궁금해서 실제로 방문해봤음.

멋지긴 멋지더라. 이런 곳에 이런 카페가 있다는 것도 신기했고.


DSC-RX100M5 | 1/2000sec | F/2.8 | 24.1mm | ISO-250


간판도 참 예쁘지.


DSC-RX100M5 | 1/160sec | F/2.8 | 12.8mm | ISO-250


내부는 더 예쁘더라.

보아하니 원래 가정 주택이었던 곳을 마당 앞까지 증축하면서 이렇게 넓직한 공간을 만들어 낸 것 같은데

구조가 좀 복잡해 보였지만 카페 자체가 너무 예뻐서 신기해하며 둘러보게 되는 것 같았다.

듣자니 주말에는 엄청 손님들이 바글바글 하다고;;;;


DSC-RX100M5 | 1/200sec | F/2.8 | 15.5mm | ISO-250


2층은 무슨 작업실같네.


DSC-RX100M5 | 1/200sec | F/2.8 | 15.5mm | ISO-250


복도는 갤러리같고.


DSC-RX100M5 | 1/640sec | F/2.8 | 25.7mm | ISO-250


이 카페 너무 예쁜 것 같다. 일단 무엇보다 채광이 시원시원한게 짱!


DSC-RX100M5 | 1/250sec | F/2.8 | 25.7mm | ISO-250


여기 담에 한번 다시 와봐야겠다 +_+



=



DSC-RX100M5 | 1/3200sec | F/2.8 | 25.7mm | ISO-250


진짜 봄인가 >_<



=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1600


간장새우가 맛있는 곳.

하지만 초밥 먹으러 왔지롱.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2000


정무관 초밥은, 내가 물론 뭐 많은 초밥 전문점을 다녀 본 건 아니지만

그래도 생선살을 두툼하고 크게 썰어내어주는 곳에 속하는 편인 것 같아서 내가 참 좋아한다.

가끔 밥이 너무 풀어질 정도로 레몬즙을 뿌리는 건 아닌가 싶을 때가 있지만,

그래도 여기 초밥 참 맛있고 좋아.

두툼한 연어살이 입 안에 가득 차면 너무 행복해 +_+



=



DSC-RX100M5 | 1/80sec | F/2.8 | 8.8mm | ISO-2000


일칠오도씨는 최근에 알게된 떡볶이집인데,

사실 여기 떡볶이보다 나는 삼겹살김밥에 너무 꽂혔음 ㅋㅋㅋㅋ


DSC-RX100M5 | 1/80sec | F/2.8 | 25.7mm | ISO-2000


마치 진짜 삼겹살을 상추에 싸먹는 것 같은 그런 착각이 들 정도로 어찌나 맛있는지 ㅠㅠ

삼겹살과 상추, 쌈장과 고추가 한데 어우러지는 김밥이라니 진짜 너무 맛있고 좋다 +_+


DSC-RX100M5 | 1/80sec | F/2.8 | 25.7mm | ISO-2000


물론 떡볶이도 맛있음 ㅇㅇ

좀 매운거 빼고 ㅋㅋㅋ



=



DSC-RX100M5 | 1/30sec | F/2.8 | 8.8mm | ISO-125


캐주얼 브랜드 클리프웨어(Clifwear)가 브랜드 네임에서 '웨어'를 빼고 클리프(Clif)로 이름을 바꾸면서 새로운 시즌을 맞았다.


DSC-RX100M5 | 1/20sec | F/2.8 | 19.3mm | ISO-125


그를 소개하는 작은 자리가 마련되었다길래 구경하러 가봤음.


DSC-RX100M5 | 1/20sec | F/2.8 | 25.7mm | ISO-250


클리프가 기존에 보여주던 감성은 여전히 그대로 담겨져있었다.

이름을 좀 단순하게 만들었을 뿐이지 브랜드 자체는 기존의 색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던 셈.


DSC-RX100M5 | 1/20sec | F/2.8 | 25.7mm | ISO-250


아 노랑노랑해.

어서 여름이 왔으면 +_+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250


이번 시즌 클리프는 비비드한 파스텔 컬러에 주목하는 것 같더라.

정말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뿜뿜!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250


그 위에 이 체크 재킷 하나 걸치면 딱 좋겠어!


DSC-RX100M5 | 1/15sec | F/2.8 | 25.7mm | ISO-125


그나저나 프레젠테이션 규모가 참 아담해서 둘러보는 게 굉장히 금방 끝났는데,

아니 대체 이런 핑거 푸드는 언제 또 준비한건가 싶어 물었더니 디렉터가 직접 집에서 만들어왔다고 ㅠㅠㅠㅠ

너무나도 지극정성 ㅠㅠㅠㅠ

(심지어 맛까지 좋아 ㅠㅠㅠㅠ)


DSC-RX100M5 | 1/20sec | F/2.8 | 25.7mm | ISO-125


마카롱 위에도 예쁘게 로고가 뙇 +_+

이렇게 보니 브랜드 이름을 짧게 줄이길 잘한 것 같다는 생각?

클리프의 올 상반기가 엄청 기대된다!



끝.



Posted by 쎈스씨

NEX-5T | 1/30sec | F/4.0 | 16.0mm | ISO-400


아메바컬쳐(Amoeba Cluture)에서 택배가 하나 왔길래 뭥미? 하고 박스를 열어봤는데, 오! 이게 뭐야 +_+

무려 개코형 솔로 1집 <레딘그레이(Redingray)>!


NEX-5T | 1/30sec | F/4.0 | 16.0mm | ISO-400


근데 뭔가 두툼~하다 싶어서 옆으로 돌려 보니 뭐가 잔뜩 있다?


NEX-5T | 1/30sec | F/4.0 | 16.0mm | ISO-400


가장 밑에 있던 박스를 열어보니 이야 +_+ 말로만 들었던 스페셜 에디션, 향수 패키지가 뙇!


NEX-5T | 1/30sec | F/4.0 | 16.0mm | ISO-400


각각 남성용 여성용이라는데 패키지 디자인이 생각보다 실해서 깜놀했듬 ㅋ


NEX-5T | 1/30sec | F/4.0 | 16.0mm | ISO-400


이 사진도 실물로 처음 봐서 깜놀 ㅋㅋㅋㅋㅋ


NEX-5T | 1/30sec | F/4.0 | 16.0mm | ISO-400


개코형과 처음 인사 했던 게 2008년인가 그런데, 그 이후로 알게 모르게 여기 저기 행사에서 참 자주 마주쳤던 ㅎ

이번에는 아예 인터뷰를 하는 인연까지 감사하게 맺을 수 있었는데 이렇게 친필 싸인까지 ㅠㅠ (감사해요 형! 오래오래 봐요 정말!)


Canon EOS 6D | 1/125sec | F/4.0 | 65.0mm | ISO-1600


암튼 기쁜 마음에 기념 사진 하나 찍어둠 ㅋ

응원!

※ 배삼이형, 고마워요!!!



=



NEX-5T | 1/50sec | F/4.0 | 16.0mm | ISO-400


라피즈 센시블레(Lapiz Sensible)에서 정체 불명의 무언가(?)가 배달되어졌는데,


NEX-5T | 1/50sec | F/4.0 | 16.0mm | ISO-400


헐, 이거 무려 인비테이션이었.....

무슨 안경테를 인비테이션으로 쓰냐 ㅋㅋㅋ 대단하다 진짜 ㅋㅋㅋㅋ

(그리고 감사하게도 바우처를 함께!!)


NEX-5T | 1/40sec | F/4.0 | 16.0mm | ISO-800


제주도에 다녀온 한송인이 선물이라고 이런걸 사다줬다.

이름이 뭔가 대학 개그 동아리 꽁트 이름 같아서 웃겼던,

뀰쑈!

따,란~!


NEX-5T | 1/40sec | F/4.0 | 16.0mm | ISO-800


뀰쑈는 뭐 이런거란다. 감귤, 생강, 대추, 계피, 조릿대를 넣고 끓인 진액이라고.

그래서 한방울 살짝 맛을 봤는데 보기엔 오렌지 색이라 달콤할 것 같았으나 예상 외로 생강맛이 강해서 오장육부가 깜놀하는 기이한 경험을 함 ㅋ

암튼, 마침 감기도 걸렸는데 아주 잘됐어!


NEX-5T | 1/50sec | F/4.0 | 16.0mm | ISO-800


내가 벼르고 있던 스무디킹(Smoothie King) x 스티키몬스터랩(Sticky Monster Lab)의 콜라보레이션이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스티키 빠돌이인 나는 당연히 지체없이 스무디킹으로 달려갔더랬지.


NEX-5T | 1/60sec | F/4.0 | 16.0mm | ISO-400


아 근데, 내가 정보 수집을 제대로 못했나봐...

사무실에서 제일 가까운 매장으로 갔더니 공개된 그래픽 중 1개에 해당하는 이 키위몬 하나만 진열 되어 있었는데

그것도 심지어 진열만 되고 판매 물량은 입고가 안됐다며 -_-;;;;


NEX-5T | 1/40sec | F/4.0 | 16.0mm | ISO-800


좀 아까웠지만 그래도 기왕 간 거 스무디나 한 잔 마시자 하고 사 마셨는데,


NEX-5T | 1/30sec | F/3.5 | 16.0mm | ISO-800


아무리 생각해도 피규어를 갖고 싶은 내 마음이 도저히 진정이 안되서 근처에 있던 또다른 스무디킹 매장에 들렀다.


NEX-5T | 1/40sec | F/4.0 | 16.0mm | ISO-800


그런데 이게 뭐야;;;;;

여긴 입고가 됐네;;;;;

아.....


NEX-5T | 1/40sec | F/4.0 | 16.0mm | ISO-800


어처구니 없게 여기서 구입을 해버림;;;;

이거 하나 사려면 스무디 한잔 주문해야 된대서 또 한잔 주문을....

아 내 돈.... ㅠㅠ


NEX-5T | 1/40sec | F/4.0 | 16.0mm | ISO-800


스티키몬스터랩은 뽑기가 아니지만 어쨌든 포장은 이렇게 은박을 뜯어야 함.

뜯는 재미의 중요성을 아는 스티키몬스터랩의 포장 센스 +_+


NEX-5T | 1/30sec | F/4.0 | 16.0mm | ISO-800


아 귀엽다 ㅋ

스티키몬스터랩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은 스케일, B-Series다 ㅋ


NEX-5T | 1/30sec | F/3.5 | 16.0mm | ISO-800


아래 둔 컵이 스무디킹 S 사이즈인데 그 컵보다 작음.


Canon EOS 6D | 1/100sec | F/4.0 | 70.0mm | ISO-800


스티키몬스터랩의 램프 옆에 두면 이렇게 앙증맞아 보인다 ㅋ

암튼, 겟 했어!!! 나머지 4개는 또 언제 나오고 언제 일일이 사려나 ㅠㅠㅠ



=



Canon EOS 6D | 1/80sec | F/4.0 | 28.0mm | ISO-1250


DDP에서 열리고 있는 <투모로우2014 : 문화지형도>展을 보고 왔다.


Canon EOS 6D | 1/60sec | F/4.0 | 60.0mm | ISO-1250


한국 현대미술의 현주소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생각외로 규모가 컸던 전시였는데


Canon EOS 6D | 1/30sec | F/4.0 | 45.0mm | ISO-1250


이에 대한 이야기는 http://mrsense.tistory.com/3155 에 포스팅 해 두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 하시라.



=



Canon EOS 6D | 1/50sec | F/4.0 | 60.0mm | ISO-800


용산역 앞 분식골목을 대표하는 '현선이네'의 떡볶이와 튀김.

내가 진짜진짜 좋아함 ㅇㅇ


Canon EOS 6D | 1/50sec | F/4.0 | 98.0mm | ISO-800


떡볶이는 역시 밀가루떡이지 ㅋ

나는 그런 취향임.

맵기만 한 몇몇 프랜차이즈 떡볶이 전문점이나, 고급진 쌀떡 쓰는 떡볶이보다 이런 밀가루떡으로 만든 게 100만배 좋음 ㅋ

나랑 '현선이네' 갈 사람?


Canon EOS 6D | 1/15sec | F/6.3 | 95.0mm | ISO-125


나의 버스쉘터 촬영 투어는 계속 됐다.

여기는 용산역 앞. 모델은 방태은, 브랜드는 인사일런스(Insilence).


Canon EOS 6D | 1/15sec | F/9.0 | 105.0mm | ISO-125


여긴 대학로. 모델은 방주호, 브랜드는 네스티팜(Nasty Palm).


Canon EOS 6D | 1/13sec | F/8.0 | 105.0mm | ISO-100


그리고 여기는 외대앞. 모델은 김용하, 브랜드는 로맨틱 크라운(Romantic Crown).

아 드디어 촬영 끝!



=



NEX-5T | 1/125sec | F/3.5 | 16.0mm | ISO-100


배드파머스(Bad Farmers)에 또 갔다.

7일 사이에 무려 4번째 방문이었다.

나도 내가 참 대단하다고 생각했음;;;;


NEX-5T | 1/50sec | F/3.5 | 16.0mm | ISO-100


배드파머스의 간지나는 광고 이미지.

뜻을 알아채면 소름끼치는 광고 ㅋ


NEX-5T | 1/200sec | F/3.5 | 16.0mm | ISO-100


내가 고른 메뉴는 배드파머스의 배드파머스 그리고 요거트 보울.

이 조합이 상상 이상으로 맛있는데다 심지어 배도 엄청 부름 ㅋㅋ

풀떼기라고 무시하면 큰 코 다침 ㅇㅇ


NEX-5T | 1/200sec | F/3.5 | 16.0mm | ISO-100


아- 사진 보니 안되겠다 또 가서 먹어야지 ㅋ


NEX-5T | 1/125sec | F/3.5 | 16.0mm | ISO-100


여기는 배드파머스 매장 바로 윗층에 있는 마카롱 테이크아웃 전문점인 론타임(Ron Time).

정말로 테이크아웃 밖에 안 됨 ㅋ


NEX-5T | 1/500sec | F/3.5 | 16.0mm | ISO-100


이게 메뉴판이다. 마치 무슨 초승달부터 보름달까지 밤하늘에 떠 있는 모습 그려놓은 그 표 처럼 해놨던데 ㅋㅋ

글씨가 잘 읽히지 않았지만 뭐 마카롱 좋아하는 분들은 금새 알아 차릴듯 ㅎㅎ


NEX-5T | 1/125sec | F/3.5 | 16.0mm | ISO-100


아따 곱구마잉-


NEX-5T | 1/200sec | F/3.5 | 16.0mm | ISO-100


이쁜 게 많이 보이길래 (어차피 먹을거지만 ㅋ) 우리 팀 아이들 사다주려고 몇개 골랐더니 옆에서 보던 김소형이 시원하게 사줌 ㅋㅋ

굿굿 +_+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800


테이크아웃 전문점답게 케이스도 이렇게 딱 준비가 되어 있다.

내가 구입한 건 크림치즈 외 여러개 ㅋㅋ 사실 크림치즈만 기억나고 나머진 기억이 안남 ㅋㅋ


Canon EOS 6D | 1/60sec | F/4.0 | 93.0mm | ISO-800


근데 진짜 색깔 좀 짱 이쁜 것 같아 ㅎ

단색 마카롱만 보다가 이렇게 그라데이션 된 거 보니 bbb

론타임도 짱짱!!


NEX-5T | 1/80sec | F/3.5 | 16.0mm | ISO-400


감기가 점점심해지길래 핫초코로 감기가 떨어져 나가길 바랬지만,

그게 됐을리 없음 ㅇㅇ....



=




NEX-5T | 1/80sec | F/3.5 | 16.0mm | ISO-800


저녁 약속이 있어 서둘러 사무실을 나섰는데 약속이 갑자기 지연 되는 바람에 찬바람을 피해 근처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에 들어갔는데,

'DC Comics 무비 위크'라고 <배트맨 포에버(Batman Forever,1995)>를 무료로 상영하고 있더라.

그래서 오랫만에 잠시 추억에 빠지며 영화를 봤는데, 정말 이 시리즈는 역대 모든 배트맨 시리즈 중 가장 오락성이 짙은 영화가 아닐까 싶었다.

출연진이 생각 이상으로 화려한데 비주얼적인 요소들은 어쩜 이렇게 현실성이 없을까 싶을 만큼 ㅋㅋ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배트모빌이 딱 이 시리즈에 나왔던 모델이라 이 영화는 내가 좋아하는 영화 리스트엔 꼭 들어감 ㅎㅎ


NEX-5T | 1/15sec | F/3.5 | 16.0mm | ISO-800


그렇게 영화를 보다가 겨우겨우 만난 이 남자는 '룩티크(Looktique)'의 김낙근 대표 +_+

평소에 궁금했던 것이 많았던 매거진인데 지난 15SS 서울패션위크때 인사를 처음 나누게 되어 이렇게 밥까지 함께 먹게 됐다 ㅎ


NEX-5T | 1/15sec | F/3.5 | 16.0mm | ISO-800


그나저나 어쩌다보니 메뉴를 우리 둘 다 조림으로 시켜버리는 바람에.. 세상에서 가장 짠 만찬을 즐기게 되었음 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해 보면 물 마시러 모던밥상 갔나 할 정도로 ㅋㅋㅋㅋㅋ

아 모던밥상 완전 짜 ㅠㅠㅠㅠㅠ


NEX-5T | 1/80sec | F/3.5 | 16.0mm | ISO-800


사무실로 엄청난 케이크 하나가 배달 됐다.

유니클로(Uniqlo)의 한국 런칭 10주년을 자축한다며 국내에서 유니클로 수입, 유통을 책임지는 에프알엘코리아(주)에서 이런 케이크를 보내주심 ㅋ

생각보다 고퀄이라 놀랐다 +_+


NIKON D700 | 1/125sec | F/5.6 | 52.0mm | ISO-2500


감사한 마음에 나도 들고 기념 사진 한장 찍어둠 ㅋ

얼굴은 안찍는게 매너 +_+

....


NEX-5T | 1/200sec | F/3.5 | 16.0mm | ISO-800


케이크와 함께 또 다른 선물이 도착!

배포가 시원시원하네!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800


상자를 열어보니 유니클로 2015년 수첩과 함께 후리스(Fleece)가!

시딩용이라 M 사이즈인게 좀 슬펐지만.. (나는 XL ㅠㅠ)

암튼 머 내가 입을 수는 없었기에 후임인 윤수에게 그 자리에서 바로 선물로 건네주었음 ㅎ


NEX-5T | 1/50sec | F/3.5 | 16.0mm | ISO-800


그리고 우리 사무실 식구들이 이렇게 일하다 말고 한 자리에 모였던 건 ㅋㅋㅋ


NEX-5T | 1/40sec | F/3.5 | 16.0mm | ISO-800


바로 이 바카디골드(Bacardi Gold) 때문이었는데 ㅋㅋ

얼마 전에 내가 바카디골드 한 병을 감사하게도 선물받은 적이 있었는데

이걸 언제 어디서 어떻게 마실까 고민을 좀 해보다가, 뭔가 이 한 병을 비우려면 꽤 많은 사람이 있어야 할 것 같았고

그게 언제 어디서 어떻게 마련될 지 도저히 예측할 수 없었기에 며칠 정도 이 녀석에 대해 고민을 좀 했었는데,

매일매일 힘들게 일하고 있는 우리 사무실 직원들에게 선물로 준다면 다들 참 기뻐할 것 같다는 생각에 무려 '가위바위보'의 상품으로 내걸었던 것 ㅋ


NEX-5T | 1/50sec | F/3.5 | 16.0mm | ISO-800


그래서 참으로 오랫만에 사무실 식구들이 다 같이 모여 웃는 진귀한 장면을 목격할 수 있었는데, 별 거 아닌데도 참 기분이 좋더라고?


NEX-5T | 1/40sec | F/3.5 | 16.0mm | ISO-800


바카디골드는 결국 포토팀의 조석현 부실장님에게 돌아갔는데-

뭐 알아서 잘 나눠 마시겠지? 아닌가? ㅋㅋ

암튼 바카디골드 덕분에 사무실 직원들이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 가진 것 같아 나는 만족함 +_+



=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800


가로수길에 위치한 라피즈 센시블레(LApiz Sensible) 매장.


NEX-5T | 1/40sec | F/3.5 | 16.0mm | ISO-800


작고 아담한 이 매장이 사람들로 꽉 차서 난리도 아니었던 이 날은,


NEX-5T | 1/400sec | F/3.5 | 16.0mm | ISO-800


라피즈 센시블레의 새로운 시즌 컬렉션이 런칭하는 날.


NEX-5T | 1/320sec | F/3.5 | 16.0mm | ISO-800


도메스틱 인디 아이웨어 브랜드 중엔 나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라 나도 응원차 들러봤음 ㅎ


NEX-5T | 1/500sec | F/3.5 | 16.0mm | ISO-800


이 녀석이 그 중 반응이 가장 좋다네?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800


암튼 맛난 핑거푸드도 즐기고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800


라피즈 센시블레가 지난 시즌 선보였던 삼도광학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구경하고,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800


라피즈 센시블레가 안경을 어떻게 만드는지도 좀 보다가,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800


나도 마음에 드는 제품을 하나 골라서 겟 함 ㅋ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800


뭘 샀는지는 나중에 언제 어디선가 셀카로 인증을 할 듯 ㅎㅎ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800


추운 겨울 밤에 라이브 페인팅 하느라 고생한 식스코인(Sixcoin) 진짜 수고 많았어!!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800


나는 배고파서 잇푸도 라멘으로 허기를 달래며 하루를 마무으리!



=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3200


도메스틱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와이플러스세븐(WhyPlusSeven)에서 사무실 직원들을 위해 옷 몇 벌을 선물로 보내주셨나본데

(나는 외근 다녀오느라 그 순간에 사무실에 없었어서 잘 모름 ㅎㅎ)

암튼 요즘 거의 대부분의 직원들이 이것만 입고 다니고 있어서 내가 가끔 깜짝깜짝 놀람 ㅋㅋㅋㅋ

적당히 좀 교차로 입고 다니면 안돼? ㅋㅋㅋㅋ



=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1600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피프티피프티의 새로운 파티.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1600


바로 스티키몬스터랩의 새로운 피규어 런칭이 있던 날!

오픈 전 부터 줄을 선 사람들이 있다는 말에 나도 허겁지겁 달려가느라 죽는 줄 ㅠㅠ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1600


새로 구입한 피규어 뒤에 꿈에도 그리던 스티키몬스터랩 형님들의 친필 싸인도 받고 ㅋ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1600


문현철이는 아이콘티비를 찍고 있더라고?

잘나가네?


NEX-5T | 1/250sec | F/3.2 | 16.0mm | ISO-1600


결국 쇼핑백이 가득 찼...

망...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이 날도 하필이면 피프티피프티의 스티키몬스터랩 전시가 겹치는 바람에 이동하는 게 참 빡쎘는데;;

아무튼 피프티피프티에서 볼일을 마치자마자 곧장 잠실 에브리데이몬데이(Everyday Mooonday)로 이동했다.

길이 엄청 막힌다는 소식에 버스를 타고 갔는데도 거의 40분이 넘게 걸렸 ㅠ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이곳에서는 핸즈인팩토리(Hands in Factory)와 트웰브닷(Twelve Dot)의 합동 전시가 열렸는데,

타이포그래피가 내 그림자랑 뭔가 잘 어울리는 느낌적인 느낌이다 ㅋㅋ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이건 핸즈인팩토리 팀에서 만든 베이비혼즈(BabyHorns)의 200% 스케일 피규어인데,

레인보우 컬러의 클리어 타입 버전이라 보는 내내 어찌나 예뻐 보이던지 +_+

완전 갖고 싶더라 ㅠㅠ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지금부터 게임을 시작하지"

는 쏘우 ㅇㅇ.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이건 트웰브닷의 아포-프로그(APO-Frogs) 시리즈인데

무려 250% 스케일!

※ 아포-프로그의 '아포'는 '아포칼립스'의 약자임.

암튼 진짜 뻥 안치고 이거 완전 갖고 싶어서 보자마자 구입이 가능한지부터 알아봤는데...

아 가격듣고 좌절....

......

가격은 내가 노코멘트 하겠다

.....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이것도 완전 마음에 들었던, 젤리벨리(Jelly Belly) 시리즈의 그림과 피규어인데,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아 이거 뭐 적당히 귀여워야지 진짜...

해도해도 너무 귀여워서 내가 정말 ㅠㅠㅠㅠㅠ

근데 이것도 가격이....

역시 노코멘트....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나저나 이거 나는 아무리 생각해도 스모그가 좀 과했던 것 같은데

에몬의 대표인 자영씨는 자꾸 가습기라고 ㅋㅋㅋㅋㅋㅋ

웃겨 죽겠어 ㅋㅋㅋㅋㅋㅋ



=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24.0mm | ISO-100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하지만 대중의 사랑을 결국은 독차지 했던 러버덕(Rubber Duck)이 마침내 석촌호수와 서울을 떠났다.

처음엔 네덜란스의 작가 호프만의 러버덕이 정말로 한국에 온 줄 알고 좋아했다가,

이게 알고보니 롯데(Lotte)에서 도안만 따로 받아와서 롯데가 자체적으로 만든 프로젝트였다는 걸 알고는 좀 충격이 컸는데

(그러니까 우리나라는 정식 전시가 아니라, 그냥 일종의 라이센스 전시 정도 되겠다)

암튼 언제 또 볼지 모르는 녀석이기에 철거 되기 전에 몇 번 가서 사진을 좀 찍었었다.

이 아래로는 그간 찍은 사진들 중 일부를 소개함.


Canon EOS 6D | 1/500sec | F/4.0 | 67.0mm | ISO-100


귀여운 집.


Canon EOS 6D | 1/800sec | F/4.0 | 105.0mm | ISO-100


엄청난 인파.


Canon EOS 6D | 1/640sec | F/4.0 | 28.0mm | ISO-100


추위따위, 러버덕 앞에서라면.


Canon EOS 6D | 1/800sec | F/4.0 | 24.0mm | ISO-100


나 보러와쪄?


Canon EOS 6D | 1/800sec | F/4.0 | 105.0mm | ISO-100


귀엽긴 귀엽단말야 ㅎ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24.0mm | ISO-100


내가 참 싫어하는 제2롯데월드 타워랑.


Canon EOS 6D | 1/500sec | F/4.0 | 85.0mm | ISO-100


한동안 석촌호수에 사람 참 많았다 ㅎㅎ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밤에도 환히 불을 밝히고 관람객들을 맞이하던 러버덕,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저 보기 싫은 건물도 러버덕 때문에 꽤 자주 봤네.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안녕 러버덕.

뭐 어찌됐건, 즐거웠어.


끝.


Posted by 쎈스씨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1000

 

먼저 이야기하자면, 전시가 끝나기 하루 전에 겨우 다녀왔다. 전시의 시작이 내가 일본에서 돌아오는 날이었어서

짐 풀고 본집 다녀오고 뭐 회사 일 처리 하고 그러느라 아예 홍대에 갈 엄두도 못내고 있었는데

때마침 다른 업무 차 홍대에 갈 일이 생겨 시간을 쪼개 후다닥 전시를 보고 왔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500

 

전시회는 홍대 로닌(Ronin) 스토어 바로 아래층에 새롭게 확장 오픈한 '로닌 바운더리(Ronin Boundary)'에서 열리고 있었다.

내가 방문했을땐 평일 낮이어서 제법 한산한 모습이었다. 그보다는 사실, 여기 공간이 너무 넓어서

웬만큼 사람들이 들어차지 않고선 여기가 북적거린다는 느낌을 받을래야 받을 수가 없어 보였음 ㅋㅋㅋㅋ

 

Canon EOS 6D | 1/40sec | F/4.0 | 80.0mm | ISO-500

 

전시는 로닌 바운더리의 절반을 나누어 열렸다. 아, 전시에 대한 이야기를 안했구나.

이 전시는 그러니까 내 블로그에서는 이미 숱하게 소개되고 다뤄졌던, 아트토이 작가 '쿨레인(Coolrain)'형님이 이끌고 계시는

쿨레인 스튜디오 소속 팀인 '핸즈 인 팩토리(Hands in Factory)'가 야심차게 준비한 아트 토이 '러닝 혼즈(Running Horns)' 시리즈 중

첫번째 양산품인 '베이비 혼즈(Baby Horns)'의 런칭을 기념하는 "페이스 메이커(Pacemaker)"라는 이름의 전시회였다.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500

 

그간 이곳 저곳 행사장에서 간간히 볼 수 있었던 러닝 혼즈 시리즈를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500

 

레드불 레이싱 팀의 머신 RB7과 함께 하고 있는 러닝 혼즈. 묶은(?) 머리가 포인트 ㅋㅋ 귀엽다 +_+

러닝 혼즈가 아무래도 저 '뿔'이 포인트인 캐릭터인데 레드불의 황소 로고와 싱크로가 참 좋았던 작품.

 

Canon EOS 6D | 1/15sec | F/4.0 | 105.0mm | ISO-500

 

큰 놈이 더 멋지네 +_+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500

 

그리고 여기 이 앙증맞은 녀석들이 바로 이번 전시회에서 처음 공개 된 베이비 혼즈다.

아고 귀여워 ㅋ (가격은 48,000원)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500

 

이제 갓 첫번째 양산품이 나왔을 뿐이지 러닝 혼즈는 그간 다양한 모습으로 소개되어왔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500

 

오 이거 좀 탐나데. 캡틴아메리카 +_+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500

 

은근히 멋있었던 맥도날드 컨셉 ㅋ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1000

 

핸즈 인 팩토리의 러닝 혼즈 시리즈와 함께 이번 페이스 메이커 전시에서는

쿨레인 스튜디오의 멤버들이 그간 작업했던 피규어를 모두 만나볼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참 멋지다고 생각하는 '키도(Kiddo)'님의 작품들이 그 중 가장 맨 앞 줄에 셋팅!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1000

 

스트릿 패션과 고어(Gore)한 스타일이 적절히 믹스된 강렬한 스타일이 인상적이다.

 

Canon EOS 6D | 1/60sec | F/4.0 | 45.0mm | ISO-1000

 

초창기 쿨레인 형님의 작업물과 헤드 디자인이나 의상, 신발들의 디테일이 비슷하다 생각되서 한동안 많이 헷갈렸더랬..

키도님에겐 개인적으로 참 미안해 하는 부분인데, 이제는 그래도 딱 구별 할 줄 알아! ㅋㅋ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000

 

이번 전시회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멋지다고 생각했던 작품!

아 이거 진짜 "쩔어 쩔어!!" (무도 톤으로 읽어주면 ㄱㅅ)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1000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100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1000

 

저기에도 러닝 혼즈가 +_+ 12인치 액션 피규어로 보니 또 다른 느낌!

 

Canon EOS 6D | 1/60sec | F/4.0 | 70.0mm | ISO-1000

 

이건 쿨레인 형님의 작품. 새롭게 아이덴티티화 하기 시작하셨다는 트리고날(Trigonal) 방식으로 깎은 형태가 포인트인데 더 중요한 건

이 피규어는 전세계에 딱 20채 밖에 없다는거 +_+ (사진 속에 보이는 저 모델은 심지어 프로토타입).

바로 뒤에 함께 디피되어 있는 리복 퀘스쳔 모델 그리고 편집매장 '베이트(Bait)'와 함께 트리플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했던 작품이다 ㅎ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1000

 

이건 나이키와 함께 했던 NBA드림팀 20주년 시리즈.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1000

 

쿨레인 형님의 작품들은 디테일이 타의추종을 불허한다는 게 강점.

 

Canon EOS 6D | 1/100sec | F/4.0 | 85.0mm | ISO-1000

  

Canon EOS 6D | 1/100sec | F/4.0 | 65.0mm | ISO-1000

 

러닝혼즈 프린트 이미지도 로닌 바운더리의 안쪽 벽에 이렇게 무게감 있게 걸려있었음.

 

Canon EOS 6D | 1/100sec | F/4.0 | 60.0mm | ISO-1000

  

Canon EOS 6D | 1/50sec | F/4.0 | 70.0mm | ISO-1000

 

그렇게 피규어들을 스윽 둘러본 뒤 무심코 고개를 오른쪽으로 돌려 로닌 바운더리의 한쪽 벽을 가득 메우고 있는 모자 진열장을 쳐다봤는데 오잉?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1000

 

이 안에도 군데군데 러닝혼즈 시리즈가!!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1000

 

커스텀 된 작품들이었는데 느낌이 또 하나하나 달라서 깜놀!

저건 '아바타'인가봐?

 

Canon EOS 6D | 1/100sec | F/4.0 | 75.0mm | ISO-1000

 

저쪽에도,

 

Canon EOS 6D | 1/60sec | F/4.0 | 93.0mm | ISO-1000

 

역시 또 있네 ㅎ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1000

 

베이비혼즈 시리즈 정말 귀여웡 >_<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1000

 

중앙 아일랜드 테이블에도 이렇게 러닝혼즈 커스텀 작품들이 숨어있었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1000

 

응?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1000

 

그렇게 숨어있던 피규어까지 싹 둘러보고 고개를 왼쪽으로 돌려보니 이번에는 전혀 다른 느낌의 작품들이 또 눈에 들어오더라 ㅎ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1000

 

이건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인, 역시 쿨레인 스튜디오 소속인 '버라이어티숨(Variety Sum)'의 작품 ㅋ 귀여워!!!!!!!!!!

원래 그냥 '숨'인데 '뿔'도 달았어!! ㅋ 그럼 '뿔숨'인가?

아님 '숨혼즈'?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1000

 

이 작품 탐나는데 어쩌지?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1000

 

그나저나 이걸 살 수 있는 방법은?

아는 사람 댓글좀?

 

Canon EOS 6D | 1/200sec | F/4.0 | 95.0mm | ISO-1000

 

그냥 지나칠 수 없던 GFX의 베이비혼즈 헌정 작품 3점까지 마지막으로 체크하고 나는 또다시 후다닥 로닌 바운더리를 빠져나왔다.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1000

 

이제는 다 끝난 전시라 사진으로만 되새김질 해야 하는게 참 아쉬운데 어쨌든 쿨레인 스튜디오의 멋진 움직임을 이렇게라도 확인할 수 있어서

참 뿌듯하기도 하고 소름 끼치기도 하고 더욱더 응원해야겠다는 생각도 하게 되어 좋았던 것 같다.

 

핸즈 인 팩토리, 키도, 버라이어티숨의 멋진 작품들 잘 봤습니다! 찬우형님과 동진이의 작품도 물론! 항상 Two Thumbs Up!

아 그리고, 친절히 (터치 없이) 응대해 주신 로닌 바운더리 스텝분들께도 슬쩍 감사 인사를 ^^

 


Posted by 쎈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