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CA T (Typ 701) | 1/25sec | F/5.6 | 54.5mm | ISO-800


셋째날의 아침은 이러했다.

역시, 전 날 밤 숙소로 돌아오기 직전에 들른 편의점에서 내 눈길을 끌었던 도시락과 주먹밥, 그리고 자판기에서 뽑은 오랑지나.

오랑지나가 내 음료수 투어 아홉번째 음료 +_+ 이건 뭐, 사실 아는 맛이라 설명은 생ㅋ략.

도시락은 저게 밥 위에 고명이 3색으로 올려진 건데 (옆엔 소세지 어묵 이런거) 왼쪽부터 간이 된 참치, 계란 그리고 뭐였더라... 매콤했는데 저거..


LEICA T (Typ 701) | 1/100sec | F/5.6 | 56.0mm | ISO-100


서둘러 나가고 싶지 않아서 숙소에서 아침을 먹고 좀 더 뒹굴거렸다. 뭐 이런 날도 있어야지? ㅋ

뒹굴거리면서는 전날 구입한 떼기들을 꺼내봤다.

이건 언더커버(Undercover) 아오야마 챕터에 들어갔다가 충동구매했던 Gilapple;;;

짐작대로 조명이고 위에 꼭지를 돌리면 돌리는 크기 만큼 불이 서서히 밝아진다 ㅎ

한국에선 이걸 17~18만원 정도에 팔더라고? ㄷㄷㄷ 암튼 난 이 리얼한 사과 모양이 마음에 들어 구입했다 ㅋㅋ (난 얼마에 샀게? ㅋㅋㅋ)


LEICA T (Typ 701) | 1/100sec | F/5.6 | 56.0mm | ISO-100


오밤중에 키디랜드 갔다가 구입했던 후치코(Fuchico)도 개봉해 보기로!


LEICA T (Typ 701) | 1/160sec | F/5.6 | 56.0mm | ISO-100


총 3개를 샀는데 하나는 일반 라인이었고 나머지 두개는 온천 시리즈였다.

온천시리즈는 컵이 동봉되어 있고 그래서 가격도 500엔 +_+ (일반 라인은 200엔임)

맨 우측에 메달려 있는 게 일반 라인에서 뽑힌 거고 가운데와 왼쪽 뒤에 있는 게 온천 시리즈 ㅋ 귀엽다 ㅋㅋ


LEICA T (Typ 701) | 1/160sec | F/5.6 | 56.0mm | ISO-100


"총각~ 한잔 하고 가~"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점심 시간 즈음해서 슬슬 밖으로 나가보기로 했다.

역시나 이곳 '아파트먼트 호텔 신주쿠'의 복도는 돌아다닐 때 마다 멋진 가구들이 내 눈을 +_+

(숙소의 얘기는 1편 부터 찔끔찔끔 쓰고 있으니 이 숙소가 궁금하면 전 편을 다 읽어보길 풉)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여기는 1층 로비 안쪽. 고가구들과 집기들이 보이는 가운데 저 안쪽에는 뭐 옷이랑 구두 같은 것도 있나벼? 여기 정체가 진짜 뭥미?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보면 볼 수록 매력적인 빈티지 가구들이 많았기에 더 둘러보고 싶었지만 내겐 그리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았으니,


NEX-5T | 1/2000sec | F/2.8 | 16.0mm | ISO-100


숙소를 나와 또 다시 긴 하루를 시작해 보는걸로! 오늘도 날씨가 좋다!


NEX-5T | 1/4000sec | F/2.8 | 16.0mm | ISO-100


음료수 투어는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지. 대망의 10번째 음료는 이것! 낫찬?이 음료수 이름인가? 암튼,

순전히 저 이모티콘이 너무 귀여워서 뽑은건데 맛이 딱 저 이모티콘 같았음 ㅋㅋㅋㅋㅋㅋ 뭔가 기분이 좋구나 +_+


NEX-5T | 1/2000sec | F/2.8 | 16.0mm | ISO-100


곧장 덴샤를 타고 긴자로 이동했다.

사실 신주쿠에서 마루노우치센을 타면 긴자역까지 한방에 가는데, 그것까지는 확인을 했으나 정작 신주쿠 역에 가서 표를 사려고 보니

영문 표기가 안되어 있는 노선도 뿐이라 얼마를 내야 하는지 모르겠는거 -_-;;;

생각지 못한 난관에 봉착하는 바람에 실례를 무릅쓰고 옆에 있던 아저씨에게 "익스큐즈미. 긴자?" 라는 초 간단 화법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저씨가 긴자역으로 가는 법을 알려주지 않고 긴자역 바로 옆에 있는 유라쿠초역으로 가는 길을 알려주는거다 -_-;

뭥미 했는데 아저씨 말로는 유라쿠초역이 긴자역 바로 옆에 붙어 있는 거라 상관없고 야마노테센 타면 편하게 간다고 ㅎ

암튼 그래서 유라쿠초역에서 하차!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00


뭔가 정감 가는 과일 가게를 지나 긴자쪽으로 걷는데,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갑자기 내 눈에 밟힌 한큐(Hankyu) 멘즈 백화점.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여기도 친절하게 국문 가이드가 +_+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백화점을 다 둘러볼 마음은 사실 없었고, 나는 톰브라운(Thom Browne) 매장만 둘러봤다.

애초에 한큐에 들어온 것도 여기에 톰브라운 매장이 있다는 걸 알았기 때문 +_+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세일이라는 표시가 된 행거가 몇개 있어서 좀 살펴 보다가,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결국 피팅룸까지 들어감;;;;;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아 이 니트 진짜 마음에 들었는데...

사이즈도 딱 내꺼였고 할인도 무려 50%나 하고 있었는데,

진짜 고민 많이했다.

싸긴 싼데, 내가 지금 이걸 사는 데 돈을 써도 될까 싶었던거지... 난 아직 여행을 3일이나 더 해야 되는데...


NEX-5T | 1/2500sec | F/2.8 | 16.0mm | ISO-100


그래서 깔끔하게 구매 포기하고 나는 곧바로 백화점을 나와 긴자로 이동했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00


뭔가 느낌있던 건물을 지나,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잠시 후 들러주마! 라고 생각하며 도버 스트리트 마켓 긴자(Dover Street Market Ginza)도 휙- 지나친 나는,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100


일단 이 곳, 긴자 텐쿠니(Ginza Tenkuni)를 방문했다.

맞다. 내가 숙소에서 아침 대충 먹은 게 8시 쯤이었고 지금 여기 도착한 게 2시가 좀 넘었을 때니까 점심이 내겐 더 중요했던 것 ㅋ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이 곳은 숙소를 떠나기 전 인터넷으로 미리 긴자에서 뭘 먹으면 좋을지에 대해 알아보다가 발견한 곳으로,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저기 보임? Since 1885? 무려 1885년도에 처음 문을 연 어마어마한 역사를 지닌 곳!

긴자가 1가에서 4가 까지밖에 없던 120여년 전에 오픈했다는 얘기다. (지금은 긴자가 8가까지 있다)

암튼. 이정도는 되야 내가 이렇게 각오하고 찾아오지 ㅋ

지하1층부터 지상3층까지 총 4개층을 쓰는데 층마다 판매하는 음식의 스타일이 조금 다르다고 하더라.

난 밥 먹으러 온 거니까 1층에서 정식을 먹기로!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나는 2가지 메뉴를 주문했다.

1개를 시켜 먹기엔 뭔가 양이 아쉬울 것 같았고 2개 시키기엔 솔직히 좀 배부를 것 같았지만,

난 여행객이니까! 일단 먹을 수 있는 건 다 먹어봐야지? 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이건 런치 세트다. 특제 소스를 뿌린 튀김 몇가지가 올라간 텐동이었는데 가격은 1,600엔 정도.

장국이랑 김치 비슷한 야채가 함께 나왔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이건 우메. 역시 튀김 몇가지가 나오는 건데 어째 런치세트보다 이게 더 비싸 ㅋㅋ 이게 1,900엔 정도 했음 ㅋㅋㅋㅋ

하지면 역시 난 먹는데에 돈을 아끼지 않는 사람이므로 +_+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총평을 하자면 뭐, 역시나 맛으로는 흠 잡을 게 없었다. 양도 적절했고 튀김옷과 속재료의 적당한 식감과 어떤 조화가 진짜 으뜸!

그냥 바삭하기만 한 것도 아니고 속 알맹이가 적은 것도 아니고 +_+ 맛집이 맞았던 걸로!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난 뒤 또 다시 파워 워킹을 하기 위해 밖으로 나왔는데, 긴자 텐쿠니 바로 맞은편에 이런 장난감 가게가 있었네 +_+

참새는 이렇게 또 방앗간으로 입장하게 되는데...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방화 조장 아이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의 아이디어에 새삼 놀랐다 진짜 ㅋㅋㅋ 무려 판매도 진짜 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디테일이 좋아서 내가 한 3초 정도를 "이거 사가고 싶다. 근데 공항을 어떻게 통과하지?"라는 고민을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근데 여기 보면 볼수록? ㅋㅋㅋㅋㅋㅋ

여자 분들 검도 배우라고 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하도 놀라운 걸 많이 봐서 이런 건 정말 아무것도 아니게 느껴짐;;;;;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400


여기도 후치코상이 +_+ 근데 이거 뭐 하나도 안 뽑힐 것 같은데? ㅋ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그래 역시, 일본은 일본이구나 ㅋㅋㅋ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400


세번쨰 도쿄여행, 세번째 일본 음료수 투어의 11번째 음료수는 비즈 파워 뭐시기 에너지 드링크? 라고 추측...

맛도 뭐, 그냥 예상 되는 에너지 드링크였음 ㅋ (작년부터 일본 와서 마신 음료수 종류가 이제 한 50종류 넘은 듯)


NEX-5T | 1/1600sec | F/2.8 | 16.0mm | ISO-400


아무튼 정신 다시 차리고, 결전의 목적지로.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400


내 목표는 바로 여기! 유니클로!

일리가 없잖아.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400


긴자 유니클로의 바로 뒷 골목에 위치한 (유니클로 후문을 마주보고 있는) 도버 스트리트 마켓 긴자!

아까 밥 먹으러 가는 길에 슬쩍 보고 지나쳤던 그 곳이다.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400


도버 스트리트 마켓에 대해서는 뭐 굳이 설명 안해도 되겄지?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400


여기는 단순히 옷을 사러, 또는 보러 오는 것 외에도 매장 (그리고 건물 내부) 자체가 특유의 기운 풀풀 풍겨주는 멋진 곳이라 매번 설레 +_+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400


층마다 볼 게 많아서 맨 위로 올라갔다가 거꾸로 내려오는 게 편함.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입점 브랜드는 뭐 이러함.

알아서 읽는걸로 ㅇㅇ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400


걍 슥 둘러보며 대충 툭툭 찍은거라 설명 따위는 없는걸로.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400


그 까다로운 슈프림(Supreme)도 이 안에서는 사진 찍게 가만 놔둠 ㅎ

살 게 없는게 문제지 ㅋ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400


엄청난 크기의 사진 작품도 ㅎ

중간중간 덕분에 뭔가 갤러리 도는 기분.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400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400


멋진 디오라마.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400


꼼데(Comme des Garcons)와 마르지엘라(MMM).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400


도버 긴자 크롬하츠(Chrome Hearts) 한정 컬렉션.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400


이 역시 bbb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400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400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400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400


아름다운 비즈빔(Visvim) 패치워크.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400


이어 계속.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400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400


여긴 베이프(Bape). 근데 옷보다 저 큰 바닥의 카펫이 더 탐나는 게 함정;;;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400


예쁜 준야 와타나베 맨(Junya Watanabe MAN).

난 근데 아까도 말했지만 여긴 그냥 옷 보러, 옷 사러 온다기 보다는 이런 매장 인테리어를 보는 맛이 참 좋은 것 같다.

이런 아시바(비계라고 함)를 행거로 쓰는 대범함을 쉽게 볼 수 있진 않잖아?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400


그렇게 쭉 도버 전 층을 훑어보며 내려오다가,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보고 말았다.

푸마(Puma)와 로니피그(Ronnie Fieg) 그리고 도버 스트리트 마켓(Dover Street Market)의 합작 스니커즈......

하입비스트를 통해 제품의 이미지를 보긴 했었는데, 실물로 보게 될 줄은 진짜 꿈에도 몰랐지.....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400


이걸 사려고 왔던 게 아니었기 때문에 그냥 본 걸로 만족하려고 했는데,

이상하게 "발만 한번 담궈봐?" 라는 생각이 자꾸 들어서 직원에게 내 사이즈가 있는지 물어봤다.

잠시 후 직원이 또 운명인 것 처럼 들고 와서는 신어보라고 주길래 한 번 신어봤는데, 아 이거 뭔가 정신을 갑자기 못차리겠는거라....

그래서 직원한테 "나 잠깐만 생각 좀 해볼께"라고 했더니 여기서 진짜 잊지 못할 에피소드가 ㅋㅋㅋㅋㅋㅋ

아니 걔는 일본 남자애가 무슨 영어를 그리 잘해 ㅋㅋㅋㅋㅋ 내가 생각 좀 해보겠다니까 "뭐? 생각? 미친 거 아냐?" 라고 내게 핀잔을 ㅋㅋㅋㅋㅋㅋ

진짜 정확히 영어로 이렇게 말했다. "What????? Are You Craz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세계 단 4 곳(도버 지점을 말함.)에서만 발매 됐고 유럽과 미국에선 이미 완판 된 걸 넌 지금 신어보고도 생각을 더 한다고?" 라며 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하는 말이 "그래 뭐 결정은 너가 하는 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1600sec | F/2.8 | 16.0mm | ISO-400


결국 난 직원에게 "You Win" 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이걸 쿨하게 계산했....

.....

아 생각할수록 진짜 ㅋㅋㅋ 장사 겁나 잘해 ㅋㅋㅋㅋㅋㅋ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400


톰브라운 니트도 안 사고 잘 넘어갔는데, 결국 내가 여기서 무너지는구나 ㅋㅋㅋㅋㅋ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그렇게 허탈한 웃음을 연신 쏟아낸 나는 이제 다시 다음 목적지를 향해 이동! 하기 위해 긴자역으로.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오랫만이다 '지하'철.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400


내가 내린 곳은 역시나, 또 그곳, 아키하바라다.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400


뭔가 그냥 생활용품인데 괜히 아키하바라 같은 건 기분 탓이겠지...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400


어 근데, 라디오회관이 문을 닫았네?

라디오회관은 저기 오른쪽 아래쯤에 살짝 보이듯 한글 간판이 적혀있을 정도로 유명한 곳인데.. 왜 닫았지?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400


뭐 암튼 내가 갈 곳은 한 곳 뿐이었으니 서둘러 이동하는 걸로.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베어브릭 월드와이드 투어(Bearbrick WWT) 시리즈가 아무렇지 않게 진열되어 있는 이 곳은 만다라케(Mandarake).

일본 올 때마다 꼭 들르는 곳 중 하나로 다양한 장르의 장난감들이 중고 매물로 거래되는 곳이다.

지난 2번의 일본 여행기에서도 이미 소개를 많이 했었으니 설명따위 이제 생략 ㅇㅇ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오 근데 5월에 왔을 땐 못 본 카우스(Kaws)가 새로 들어왔네 ㅎ

호기심에 가격표를 보니 70,000엔. 한국에서 저 돈 주고는 절대 못 구할 매물이라 혹하긴 했지만,

내가 여기서 이걸 사기엔 환전을 두 번 한 끔찍한 사건(1부 참조)도 있었고... 저가 항공기라 짐을 많이 가져갈 수 없어서 그냥 참는걸로...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아 근데 매번 유리 진열장만 보다가 이번에는 옆쪽 선반도 찬찬히 살펴 봤는데, 빈티지 토이가 생각보다 많아서 여기에서 은근히 오래 머물렀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그러가다 이 인크레더블 피규어 셋트를 발견했는데, 상태도 생각보다 너무 좋고 크기도 큼지막하니 마음에 들더라고?

가만히 보니까 사운드 재생 효과도 있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심지어 가격이 단돈 1,500엔??? 만오천원????

캐릭터 하나당 만오천원 받아도 싼 것 같은데???? 그래서 이거 사야돼 말아야돼? 한참을 고민하면서 들었다 놨다 했던 것 같다 ㅋㅋㅋ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결국 내 손에 만다라케 쇼핑백이 들리게 됐는데, 내가 과연 인크레더블을 샀을지? 과연?

?????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400


이제 슬슬 저녁 약속을 위해 신주쿠로 돌아갈 시간.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400


가만보니, 오늘 충동구매를 대체 어떻게 한거지..........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숙소로 돌아와 탈진할 것 같은 나는 침대에 바로 짐 던져버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그리고 간단히 샤워만 다시 하고 나와 기웅이를 만났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음료수 투어 12번째 음료는 카페 세가프레도 자네티(Segafredo Zanetti)의 뭐였더라 -_-;;; 아이스티였던걸로 기억......

암튼 별 기억 없는 걸 보니 뭐 그냥 그랬던 듯.

(아니 근데, 세가프레도가 한국에도 있더만? 난 없는 줄 알았는데;;)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문 닫은 신주쿠 스투시(Stussy) 스토어를 뒤로 하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우리는 신오쿠보를 향해.

덥지도 않고 시간도 여유 있어서 걸어가기로!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와 근데 이거 뭐야 ㄷㄷㄷㄷ

돈키호테(일본의 유명한 프랜차이즈, 24시간 잡화점)를 곳곳에서 자주 보긴 했지만 이렇게 큰 빌딩은 처음 봤어 ㄷㄷㄷ

심지어 이 건물 이름 자체가 아예 돈키호테 빌딩이던데.. 여기가 본점인 줄!!

(본점은 오사카에 있음)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그렇게 쭉 신오쿠보를 향해 걸어가다가, 아이스크림 자판기라는 충격적인 기계를 우연히 발견해서 호기심에 한 번 이용해 보기로 했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음. 생각보다 크기는 좀 작군.

자판기가 음료 자판기처럼 실제 크기의 모형을 세워둔 게 아니라서 이 실물이 나왔을 때 좀 당황하긴 했는데,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람 ㅇㅇ

진짜 좀 깜놀 ㅋ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렇게 신오쿠보에 도착.

여기가 카라 누구 부모님이 하는 곳이라던데, 아무튼 신오쿠보에서 유명한 한식당 중 한 곳임.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600


좁은 골목길에 최적화 된 일본 미니 밴.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600


한류의 중심지답게 한국 연예인들 관련 상품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신오쿠보.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600


내가 간 곳은 그 중에서도 가장 핫한 곳에 자리한 고깃집 '돈짱' 이었다.

기웅이에게 듣자니 여기가 신오쿠보에서 제일 오래된 고깃집이라데?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600


전형적인 한국 고깃집 메뉴판 스타일인데 일어로 적혀있으니까 묘함 ㅋ



세트가 가격에 포함! 시원한 한국 인심!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오늘의 동지는 기웅이와 태영이.

원래 내가 일본에 도착했던 첫째날 밤에 보기로 했었는데 어찌저찌 하다보니 셋쩨날이 되서야 겨우 만났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일단 나마비루 +_+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일본에서 삼겹살 먹으면 기분이 좀 이상함 ㅋ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냉면도 먹고,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600


해물파전도 먹고 ㅋㅋ 아 아까 좀 늦은 점심을 잘 먹긴 했지만 확실히 하도 싸돌아 다녔더니 이게 다 들어가네? ㅋㅋㅋ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600


고기 먹으며 이런 저런 얘기 하다가,


NEX-5T | 1/125sec | F/3.5 | 16.0mm | ISO-1600


태영이가 쓰고 있던 비비안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의 마운틴햇(Mountain Hat)을 빌려 써봤다.

아 근데 ㅋ 나랑은 안 어울리는 녀석이구나 ㅋㅋㅋ 어울리면 매물이라도 구해서 쓰려고 했는데 ㅋㅋㅋㅋ 난 역시 아닌걸로 +_+


NEX-5T | 1/250sec | F/3.5 | 16.0mm | ISO-1600


잡채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잡채는 생각보다 달콤(?)해서 응????????


NEX-5T | 1/250sec | F/3.5 | 16.0mm | ISO-1600


디저트로는

응??????


NEX-5T | 1/250sec | F/3.5 | 16.0mm | ISO-1600


아 매니저님이 너무 잘 챙겨주셔서 진짜 황송하게 잘 먹었다!

오래 버티는 이유가 있는 곳이었음 +_+ 돈짱이 좀짱!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1600


범상치 않은 모자 쓴 세 사람의 기념샷 하나 남기고,


NEX-5T | 1/250sec | F/3.5 | 16.0mm | ISO-1600


숙소로 다시 돌아오던 새벽.

아까 봤던 그 돈키호테에 잠시 들러봤다.


NEX-5T | 1/250sec | F/3.5 | 16.0mm | ISO-1600


돈키호테엔 속된 말로 정말 '없는 게 없는 곳',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곳'이기 때문에, 층 별로 돌아다니다 보면 참 신기한 걸 많이 볼 수 있다.


NEX-5T | 1/250sec | F/3.5 | 16.0mm | ISO-1600


오메 이건... 이거 10만원도 훌쩍 넘는데 한국에선;;; 왜 이렇게 쌈???


NEX-5T | 1/160sec | F/3.5 | 16.0mm | ISO-1600


사람들의 에너지가 궁금하다면 이걸 사서 쓰면 됨 ㅇㅇ

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160sec | F/3.5 | 16.0mm | ISO-1600


장난감과 성인용품이 가득한 곳이지만 이렇게 최첨단 디지털 카메라도 팔고,


NEX-5T | 1/160sec | F/3.5 | 16.0mm | ISO-1600


파티 드레스도 팔어 ㄷㄷㄷ


NEX-5T | 1/160sec | F/3.5 | 16.0mm | ISO-1600


폴로 매니아들을 위한 양말 컬렉션도 준비되어 있고,


NEX-5T | 1/160sec | F/3.5 | 16.0mm | ISO-1600


팬티도 데님 돋....


NEX-5T | 1/160sec | F/3.5 | 16.0mm | ISO-1600


하지만 돈키호테에서 가장 재미있는 공간은 여기 ㅋㅋ 파티, 이벤트 용품 ㅎㅎ

재미있는 가면이 많아서 매번 생각하는게, 하나쯤 사볼까 하는건데, 어째 실제로 사본 적은 없.....


NEX-5T | 1/400sec | F/3.5 | 16.0mm | ISO-1600


이건 ㅋㅋㅋ 침구 셋트인가 잠옷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400sec | F/3.5 | 16.0mm | ISO-1600


CCTV 화면 안에는 내 숨막히는 뒷태가 0_0bbb


NEX-5T | 1/400sec | F/3.5 | 16.0mm | ISO-1600


난 결국 뭔가를 샀..ㅋㅋ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1600


아 오늘도 긴 하루였다 ㅎ

명품거리부터 오타쿠동네와 한인타운까지 +_+

좋다 좋아!



숨 쉬듯 다시, 도쿄 #1 | http://mrsense.tistory.com/3110

숨 쉬듯 다시, 도쿄 #2-1 | http://mrsense.tistory.com/3111

숨 쉬듯 다시, 도쿄 #2-2 | http://mrsense.tistory.com/3112

숨 쉬듯 다시, 도쿄 #3 | http://mrsense.tistory.com/3113

숨 쉬듯 다시, 도쿄 #4 | http://mrsense.tistory.com/3114

숨 쉬듯 다시, 도쿄 #5 | http://mrsense.tistory.com/3115



※ 쎈스씨 도쿄 방문기 전편 ▽



2013년 8월, 7일간의 첫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2950

2014년 5월, 골든위크의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059

2014년 8월, 5일간의 3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10

2014년 12월, 3일간의 4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5년 9월, 5일간의 5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249

2016년 8월, 3일간의 도쿄 출장기 | http://mrsense.tistory.com/3341

2016년 9월, 4일간의 7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47

2016년 12월, 3일간의 8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63

2017년 4월, 4일간의 9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88



Posted by 쎈스씨

LEICA T (Typ 701) | 1/80sec | F/5.2 | 42.4mm | ISO-100


에어컨을 가장 약하게 틀고 창문만 살짝 열어둔 채로 잤더니 아침의 방 안 공기가 제법 시원해 좋았다.


LEICA T (Typ 701) | 1/320sec | F/5.6 | 56.0mm | ISO-100


밤에 온 터라 바깥 뷰가 궁금했다. 그래서 일어나 곧장 창문을 활짝 열었는데 오우-

내가 맨날 웨인타워(배트맨에 나오는.)라고 부르는 NTT도모코(Domoco) 건물이 바로 앞이네?


LEICA T (Typ 701) | 1/2500sec | F/3.5 | 18.1mm | ISO-100


숙소 바로 앞에는 야구 연습장이 있었고 학생들이 아침부터 나와 운동을 하고 있었는데,

일단 창문을 열고 바깥으로 고개를 내밀었더니 생각보다 공기가 너무 뜨거워서 도로 창문을 닫아버렸다 ㅋㅋ

(아침 8시에 이미 30도를 넘고 있었다)


LEICA T (Typ 701) | 1/50sec | F/5.6 | 56.0mm | ISO-800


아침 식사는 늘 그랬듯 간단하게.

전 날 밤 이치란에서 라멘을 먹고 돌아오는 길에 들른 편의점에서 사 온 것들을 냉장고에서 꺼냈다.

(역시 선택의 기준은 1.이전에 먹어본 적이 없고 2.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것으로)


LEICA T (Typ 701) | 1/50sec | F/5.6 | 56.0mm | ISO-800


음료수 투어 두번째는 이거. 일본어라 읽지를 못하겠군 아무튼.

복숭아, 사과, 파인애플 그림이 그려진 음료였는데 놀랍게도 저 3가지 과일 맛이 정말 다 났다.

일본은 역시 달랐다!


LEICA T (Typ 701) | 1/50sec | F/5.6 | 56.0mm | ISO-800


이건 연어 색깔이 마음에 들어 산건데 저 안에 생강이 들어있어서 내가 먹다가 당황함 ㅋㅋ 잠이 확 깼네 아주 ㅋㅋ


LEICA T (Typ 701) | 1/50sec | F/5.6 | 56.0mm | ISO-800


이건 뭐, 예상한대로 명란젓이 들은 주먹밥.


LEICA T (Typ 701) | 1/40sec | F/5.6 | 56.0mm | ISO-800


전날 밤에는 어두워서 제대로 보지 못했는데, 아침에 보니 방 안에 있던 테이블의 출처가 학교 책상이었다.

가방 걸이와 서랍을 보고 아주 놀랐는데 이쯤 되니 복도와 로비에 있던 가구와 소품들이 더 궁금해지더라 ㅋ


LEICA T (Typ 701) | 1/25sec | F/5.4 | 48.5mm | ISO-800


복도로 나와보니 각 방마다 숙소 이름이 적힌 가방이 걸려 있었는데 저건 새로운 수건이 담긴 가방이었다.

'아파트먼트 호텔 신주쿠'는 방 청소를 해주지 않는다. 대신 저렇게 수건하고 칫솔만 매일매일 새걸로 갈아준다.

저기서 새 수건을 빼서 쓰고 헌 수건을 담아두면 직원이 다시 수거해가는 식이다.

청소를 해주지 않는다는 게 좀 불만이었지만 뭐, 며칠 안 있으니까 ㅎ


LEICA T (Typ 701) | 1/100sec | F/5.6 | 56.0mm | ISO-800


(첫째날 편에 적었듯) 내가 묵은 이 숙소는 저녁 7시에 직원이 퇴근하는 곳이라 밤에 체크인을 하지 않은 채로 들어와 잠을 잤다.

그래서 둘째날 아침에 외출 하러 나가면서 체크인을 했다. 사진을 찍지는 않았지만 직원이 생각보다 젊은 일본 간지남이라 놀랐.. ㅋ

아무튼, 이 곳 '아파트먼트 호텔 신주쿠'는 가격이 완전 메리트 있다는 엄청난 장점을 가진 곳으로

8월 성수기에 신주쿠역과 불고 도보 5분거리인 이 곳을 나는 하룻밤 단 돈 6,500엔 정도라는 꿈과도 같은 가격에 예약했다 +_+

4박 머물면서 낸 돈이 28,000엔 정도밖에 안 한 듯 ㅋ


LEICA T (Typ 701) | 1/100sec | F/4.1 | 25.3mm | ISO-800


체크인 하는 동안 1층을 슬쩍 둘러봤는데, 역시 여기 범상치가 않아...


LEICA T (Typ 701) | 1/160sec | F/5.0 | 36.6mm | ISO-100


오늘은 라이카T(Leica-T)를 들고 나왔기 때문에 뭔가 좀 감성적인 구도의 사진도 괜히 찍어보고 싶었다.

(그래서 중간 중간 이렇게 정적인 소경 사진이 많이 등장할 예정)


LEICA T (Typ 701) | 1/400sec | F/5.2 | 44.2mm | ISO-100


뭐 이런 느낌?


LEICA T (Typ 701) | 1/320sec | F/5.1 | 40.1mm | ISO-100


음료수 투어도 계속 해야지? 자판기 같은 건 볼때마다 이용!


LEICA T (Typ 701) | 1/800sec | F/5.3 | 44.9mm | ISO-100


음료수 투어 3번 타자는 선토리(Suntory)의 비끄루(Bikkle)!!

무려 유리병에 담긴 녀석으로 뚜껑 따서 벌컥벌컥 마시면 달달한 야쿠르트 같은 음료가 쭉쭉쭉!!


LEICA T (Typ 701) | 1/400sec | F/5.6 | 56.0mm | ISO-100


대로변 하나만 건너면 번화가인 엄청나게 좋은 숙소의 위치 덕에 외출이 부담 없어!


LEICA T (Typ 701) | 1/800sec | F/5.6 | 18.1mm | ISO-100


지금 이게 숙소에서 나와서 딱 길 하나 건넌 건데, 이미 저 앞에 신주쿠 역이 보인다 ㅋ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LEICA T (Typ 701) | 1/200sec | F/5.0 | 38.7mm | ISO-800


일본에 올 때마다 단 한번도 정액권을 끊어 보지 않은 본인답게, 이번에도 회수권 구입.


LEICA T (Typ 701) | 1/800sec | F/5.6 | 56.0mm | ISO-800


다들 출근 하시나?


LEICA T (Typ 701) | 1/800sec | F/5.6 | 56.0mm | ISO-800


무슨 만화일까.


LEICA T (Typ 701) | 1/320sec | F/5.6 | 56.0mm | ISO-800


그렇게 잠시 시원한 덴샤 안에 몸을 맡겼다가,


LEICA T (Typ 701) | 1/1000sec | F/5.6 | 31.8mm | ISO-125


하라주쿠역 하차.


LEICA T (Typ 701) | 1/1000sec | F/5.6 | 18.0mm | ISO-250


근데 오전이라 그런건지 뭔지, 생각보다 날이 덥지 않아서 좋았네?

아까 숙소에서 창문 열었을 땐 좀 걱정했는데 다행히 바람이 좀 불어서 괜찮았음 ㅎ

(이 와중에 저긴 벌써 디저트 카페 들어가려는 사람들의 줄이 ㄷㄷㄷ)


LEICA T (Typ 701) | 1/1250sec | F/5.6 | 56.0mm | ISO-1000


라이카T 들고 나왔다는 것 하나만으로 찍는 자세도, 찍는 것도 괜히 정자세로 되었..


LEICA T (Typ 701) | 1/1250sec | F/5.6 | 24.5mm | ISO-1250


디스플레이 시원하다 진짜.


LEICA T (Typ 701) | 1/1000sec | F/5.6 | 56.0mm | ISO-1600


오랫만의 오모테산도! 오전시간인데도 사람이 많다!

그래도 길이 넓어서 가로수가 괜히 시원한 느낌 +_+

(신사동 가로수길과는 확실히....)


LEICA T (Typ 701) | 1/800sec | F/5.6 | 28.5mm | ISO-320


음료수 투어 4번째 메뉴는 트로피카나 코코넛워터!

코코넛워터 마셔 본 사람은 추측이 가능할 맛임 +_+


LEICA T (Typ 701) | 1/800sec | F/5.2 | 42.5mm | ISO-100


일단 베이프(Bape) 오모테산도 챕터 방문!


LEICA T (Typ 701) | 1/800sec | F/5.6 | 26.2mm | ISO-1250


여기는 진짜 매장 이쁘게 잘 만든 것 같다.

한국에서는 상상도 못할 시공을 했어 +_+

하지만 내가 사고 싶었던 옷이 사이즈가 없다는 걸 확인하고 나서 나는 뒤도 돌아보지 않고 밖으로...


LEICA T (Typ 701) | 1/1250sec | F/5.6 | 56.0mm | ISO-640


(그 와중에 멈추지 않는 라이카T 감성 샷)


LEICA T (Typ 701) | 1/800sec | F/5.6 | 23.7mm | ISO-1000


LEICA T (Typ 701) | 1/3200sec | F/5.3 | 45.1mm | ISO-1600


LEICA T (Typ 701) | 1/3200sec | F/5.6 | 37.7mm | ISO-800


그렇게 오모테산도 골목 산책을 하다가,


LEICA T (Typ 701) | 1/3200sec | F/5.6 | 18.0mm | ISO-1250


근처에서 일하고 있는 기웅이를 잠깐 만났다.

원래 저녁에 보기로 했었는데 야근 때문에 보기 어려울 것 같다며 낮에라도 잠깐 보자더니 이렇게 나타났네 ㅋ


LEICA T (Typ 701) | 1/3200sec | F/5.6 | 21.9mm | ISO-1600


음료수 하나 마시자길래 나는 또 순식간에 음료수 투어를!

5번째 음료는 사실 음료라기 보다 술인데 ㅋ 알콜 5%는 뭐 애교니까?

키위맛 맥주였는데 거의 키위맛 탄산음료 수준! 굿 초이스!


LEICA T (Typ 701) | 1/3200sec | F/5.6 | 18.0mm | ISO-1000


기웅이랑 잠시 길바닥에 앉아 담소.


LEICA T (Typ 701) | 1/3200sec | F/5.3 | 45.2mm | ISO-400


일하다 잠깐 나온거라 기웅이를 오래 붙들고 있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기웅이는 금방 돌려 보내고 나는 길을 건너 계속 산책 시작!


LEICA T (Typ 701) | 1/4000sec | F/5.6 | 18.0mm | ISO-400


오모테산도는 진짜 가로수가 참 멋있다. 길도 정비 잘 되어 있고.


LEICA T (Typ 701) | 1/500sec | F/5.6 | 18.0mm | ISO-1600


길을 건너 들어간 곳은 자이르(Gyre). 영문으로 읽으면 자이어가 맞는데 여긴 일본이니까 뭐라고 읽는 게 맞는지 모르겠네? 자이르?쯤 되려나?

암튼 난 자이어로 읽는걸로.


LEICA T (Typ 701) | 1/160sec | F/5.6 | 33.3mm | ISO-1250


자이어 안에는 멋진 브랜드가 다 모여 있어서 참 좋다.

마르지엘라(Maison Martin Margiela)도 있고,


LEICA T (Typ 701) | 1/125sec | F/5.6 | 56.0mm | ISO-1600


여긴 얼마 전에 새로 들어 온 비즈빔(Visvim) 매장!

신발 진열을 기가막히게 해 놨다! 갤러리 같은 느낌이라 진짜 굿!


LEICA T (Typ 701) | 1/160sec | F/5.6 | 18.0mm | ISO-1000


반대편 집기에는 옷이 많이 걸려 있었는데 여기서 찍었더니 뭐 없어 보이네 ㅋㅋ


LEICA T (Typ 701) | 1/160sec | F/5.6 | 55.9mm | ISO-1250


트레이딩 뮤지엄 꼼데가르송(Trading Museum Comme des Garcons)과,


LEICA T (Typ 701) | 1/160sec | F/5.6 | 24.6mm | ISO-640


모마(MoMA)도 있다 ㅎ


LEICA T (Typ 701) | 1/50sec | F/5.6 | 37.6mm | ISO-100


LEICA T (Typ 701) | 1/50sec | F/5.6 | 37.6mm | ISO-320


저 여자분은 뭘 하시나 했는데,


LEICA T (Typ 701) | 1/50sec | F/5.6 | 37.6mm | ISO-100


저 벽에 있는 그림을 전부 그리시고 색칠도 일일이 하고 계셨...


LEICA T (Typ 701) | 1/50sec | F/5.6 | 37.6mm | ISO-200


나도 좀 놀아 보고 싶었지만 여기서 무작정 앉아있을 수는 없었기에,


LEICA T (Typ 701) | 1/125sec | F/5.6 | 56.0mm | ISO-400


비즈빔의 F.I.L 인디고 캠핑 트레일러(Indigo Camping Trailer)로 이동.


LEICA T (Typ 701) | 1/50sec | F/5.6 | 18.0mm | ISO-800


비즈빔은 정말 가만히 보고 있으면, 옷을 만드는 곳이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참 많이 든다.

옷이 아닌 옷 같은 무언가를 만드는 곳 같아. 그게 참 멋진 것 같다.


LEICA T (Typ 701) | 1/50sec | F/5.6 | 18.0mm | ISO-640


하나하나 다 탐이 나면서도, 내가 감히 소화를 할 수는 있을까 할 만큼.


LEICA T (Typ 701) | 1/50sec | F/5.6 | 18.0mm | ISO-125


LEICA T (Typ 701) | 1/50sec | F/5.6 | 18.0mm | ISO-400


여기는 원엘디케이디폿(1LDK/DEPOT).


LEICA T (Typ 701) | 1/125sec | F/5.6 | 56.0mm | ISO-640


규모는 작고 아담한데 안에 있는 물건들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감도가 좋은 것들만 잘 모여져 있다.

온라인 상에서 사진으로만 보던 멋진 제품들을 실제로 볼 수 있어 좋아하는 곳이기도 한데

이번에는 헨더 스켐(Hender Scheme)의 운동화를 실제로 볼 수 있어 기뻤다 ㅎ

실제로 대량 생산 되는 메이저 브랜드의 신발을 가죽 공예로 복각하는 브랜드인데,

진짜 눈으로 보면 "와 이걸 어떻게 신지? 아까워서?" 이런 생각이 절로 들어.... 예술품이라고 해도 될 정도임....

(진짜 신으라고 만드는 거 맞음)


LEICA T (Typ 701) | 1/50sec | F/5.6 | 18.0mm | ISO-200


매장 안은 대충 이렇게 생겼음.


LEICA T (Typ 701) | 1/50sec | F/5.6 | 56.0mm | ISO-1600


돌아다니다 보니 여기도 지하에 디저트 카페가 있었는데 진짜 일본 사람들은 줄 서는 거 참 좋아하는 것 같다.


LEICA T (Typ 701) | 1/50sec | F/5.6 | 56.0mm | ISO-1600


귀여운 아가씨들을 뒤로 하고,


LEICA T (Typ 701) | 1/60sec | F/5.6 | 31.8mm | ISO-160


이번에는 아오야마를 향해-


LEICA T (Typ 701) | 1/1600sec | F/5.6 | 33.3mm | ISO-320


이번 도쿄 방문의 주 된 목적 중 하나가 아오야마를 좀 돌아 보는 것이었다.

지난 5월 방문 당시 더풀아오야마(The Pool Aoyama)만 딱 보고 돌아갔던 게 내심 아쉬웠어서

이번엔 아오야마를 좀 더 돌아보기로 마음먹고 있던 것!

(아 근데 아오야마 입구에서부터 이 엄청난 자동차를 마주하는 바람에 내가 심장 터질 뻔!!)


LEICA T (Typ 701) | 1/500sec | F/5.6 | 18.1mm | ISO-100


어쨌든 아오야마에 왔으니 성지 먼저 들러야겠지?

더풀아오야마!


LEICA T (Typ 701) | 1/500sec | F/5.6 | 56.0mm | ISO-100


간판이 이따구로 잘 안보이는 곳에 숨어있는 곳이지만 나는 지난 5월에도 쉽게 찾았던 기억이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엄청 쉽게 도착!


LEICA T (Typ 701) | 1/500sec | F/5.6 | 18.1mm | ISO-1600


3개월만에 다시 찾은 더풀아오야마는 작은 변화를 맞이하고 있었다.

바로 매장 내부에서 절반이나 되는 공간을 할애해서, 무려 꽃집을 차려 버린 것 ㄷㄷㄷ

그래서 이렇게 매장 안에 들어오면 저 앞에 괜히 실험실 같기도 한 비닐하우스 간지의 꽃집이 뙇! 보인다.


LEICA T (Typ 701) | 1/500sec | F/5.6 | 56.0mm | ISO-1250


판매 상품도 3개월 사이에 싹 바뀌었네 ㅎ


LEICA T (Typ 701) | 1/500sec | F/5.6 | 56.0mm | ISO-1000


LEICA T (Typ 701) | 1/1600sec | F/5.6 | 32.1mm | ISO-1600


매장의 기본 컨셉인 화이트 & 네이비 컬러만을 사용한 다양한 상품들이 진열 되어 있다.


LEICA T (Typ 701) | 1/1600sec | F/5.5 | 50.6mm | ISO-1600


그 중 특히 인기 있었다던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들도 소량 남아 있었음.


LEICA T (Typ 701) | 1/500sec | F/5.6 | 24.5mm | ISO-1600


나는 일단 꽃집에 들어가 보기로 +_+ 제일 궁금했으니까 ㅋ


LEICA T (Typ 701) | 1/500sec | F/5.6 | 25.1mm | ISO-1600


더풀아오야마의 이 꽃집은 일본의 식물 연구소? 연구기관? 꽃집? 뭐라고 해야 하나.. 꽃집이라고 하는 건 좀 아닌 것 같고.

아무튼 일본 그룹 AMKK와의 합작으로 세워진 곳으로 이 안에서 다양한 협업 상품들을 100여종의 식물들과 함께 전시, 판매를 하는 곳이었다.

인기가 많았던 제품들은 발매 첫날 당연히 다 완판 됐고 지금은 뭐 그냥그냥 몇가지 아이템만이 소량 남아있는 상태 ㅎ


LEICA T (Typ 701) | 1/500sec | F/5.6 | 25.1mm | ISO-320


그렇게 더풀아오야마 체크를 마치고,


LEICA T (Typ 701) | 1/500sec | F/5.6 | 18.1mm | ISO-250


바로 옆에 있는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 매장도 보고,


LEICA T (Typ 701) | 1/500sec | F/5.6 | 18.1mm | ISO-100


곧바로 음료수 투어 여섯번째 체험!

립톤의 복숭아티 종이팩 버전 +_+

근데 팩이 이뻐서 골랐는데, 이거 내가 생각한 것 보다 좀 씁쓸해서 당황....


LEICA T (Typ 701) | 1/500sec | F/5.6 | 18.1mm | ISO-100


그렇게 아오야마를 계속해서 걷다 보니,


LEICA T (Typ 701) | 1/4000sec | F/5.6 | 23.0mm | ISO-640


우엇! 여기는!


LEICA T (Typ 701) | 1/500sec | F/5.6 | 56.0mm | ISO-100


준 타카하시(Jun Takahashi)의 언더커버(Undercover)! 익스테리어가 어찌나 멋지던지!


LEICA T (Typ 701) | 1/500sec | F/5.6 | 18.1mm | ISO-1600


곧바로 들어가 봤다. 남성복은 지하에 있어서 곧장 지하로 +_+


LEICA T (Typ 701) | 1/80sec | F/5.6 | 18.0mm | ISO-1600


우옹-


LEICA T (Typ 701) | 1/80sec | F/5.6 | 21.9mm | ISO-1600


제품이 상당히 많았는데,


LEICA T (Typ 701) | 1/80sec | F/5.6 | 31.0mm | ISO-1600


난 엉뚱하게도 이걸 보는 바람에....

......


LEICA T (Typ 701) | 1/2000sec | F/5.6 | 26.9mm | ISO-125


언더커버 매장 바로 옆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회색 건물이 하나 세워져 있었는데 여기가 어디냐면,


LEICA T (Typ 701) | 1/160sec | F/5.6 | 24.6mm | ISO-800


짠.

톰브라운(Thom Browne)의 아오야마 플래그쉽 스토어!

뭐 사려는 건 아니었고 궁금해서 잠깐 들어가 봤는데

세상에나, 직원분이 한국 분이셔서 놀랐음 ㄷㄷㄷ

심지어 나한테 말을 걸어서 알게 된 것도 아니고, 한국 손님하고 한국말로 대화를 하고 있더라고;;

대단하다!!!


LEICA T (Typ 701) | 1/2000sec | F/5.6 | 32.7mm | ISO-250


나는 또 다시 아오야마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아 근데 여기 진짜 길이 예쁘더라.

멋진 건물도 많고, 그에 비해 또 사람은 거의 없고.

완전 마음에 드는 동네!


LEICA T (Typ 701) | 1/2000sec | F/5.6 | 32.7mm | ISO-640


아오야마는 한국 사람들에게도 아직 대중적으로 알려진 곳은 아닌 것 같았다.

포털 사이트에서 아오야마에 대해 검색을 해봐도 많이 나오는 게 없으니까 ㅎ

아닌가? 명품 브랜드 매장들만 많아서 그런건가? 뭐 어쨌든, 한산해서 좋았어. 아까 오모테산도에 있을때랑은 확실히 다른 느낌!


LEICA T (Typ 701) | 1/2000sec | F/5.6 | 56.0mm | ISO-160


LEICA T (Typ 701) | 1/4000sec | F/5.6 | 18.0mm | ISO-500


날씨도 좋고 ㅎ


LEICA T (Typ 701) | 1/4000sec | F/5.6 | 18.0mm | ISO-1600


우연히 발견한 키츠네(Maison Kitsune) 매장도 어쩜 이리도 이쁜지 ㅎ


LEICA T (Typ 701) | 1/4000sec | F/5.1 | 39.9mm | ISO-500


그렇게 아오야마 산책을 마치고 나는 다시 오모테산도쪽으로 내려가기로 했다.



숨 쉬듯 다시, 도쿄 #1 | http://mrsense.tistory.com/3110

숨 쉬듯 다시, 도쿄 #2-1 | http://mrsense.tistory.com/3111

숨 쉬듯 다시, 도쿄 #2-2 | http://mrsense.tistory.com/3112

숨 쉬듯 다시, 도쿄 #3 | http://mrsense.tistory.com/3113

숨 쉬듯 다시, 도쿄 #4 | http://mrsense.tistory.com/3114

숨 쉬듯 다시, 도쿄 #5 | http://mrsense.tistory.com/3115



※ 쎈스씨 도쿄 방문기 전편 ▽



2013년 8월, 7일간의 첫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2950

2014년 5월, 골든위크의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059

2014년 8월, 5일간의 3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10

2014년 12월, 3일간의 4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5년 9월, 5일간의 5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249

2016년 8월, 3일간의 도쿄 출장기 | http://mrsense.tistory.com/3341

2016년 9월, 4일간의 7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47

2016년 12월, 3일간의 8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63

2017년 4월, 4일간의 9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88



Posted by 쎈스씨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400


아침부터 이미 모든 것이 꼬였다. 잠에서 깨자마자 핸드폰을 켰는데 메일 푸시가 떠있길래 뭐지? 하고 열어봤더니만 세상에..

비행기 출발 시간이 뒤로 밀렸다는거다.. 성격상 내가 머릿속으로 그려둔 시간 계획이 갑자기 틀어지면 몇가지 실수를 막 하는 편인데,

결국 사단이 나버렸다. 그 첫 발견은 바로 여기, 공항 버스 속에서였다. 정확히, 버스에 올라 여기 앉은 지 30초만에 일이 잘못 됐음을 발견한 건데,

내 휴대용 가방에 있어야 할 돈 봉투가 보이지가 않았던 것...

설마설마 했지만, 역시 보이지 않았다. 맞다.

환전한 돈이 든 봉투를 집에 두고 나온 것이었다 -_-;


NEX-5T | 1/250sec | F/3.2 | 16.0mm | ISO-100


공항버스가 올림픽대로로 진입한 후라 내릴 수가 없었기에 그냥 그대로 일단 공항으로 향했다.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800


그리고, 정말 억울했지만 뭐 어쩌겠어. 내 잘못이니 누굴 탓할 수도 없고.

곧바로 환전을 다시 하기로 했다.


NEX-5T | 1/250sec | F/3.2 | 16.0mm | ISO-800


와 근데 진짜... 공항에서 환전하는 일은 내 주변 사람들은 절대 하지 말았으면 하는 마음... 진짜 수수료가 깡패야;;;

저기 잘 보면 거래금액에 82만 2천원이 적혀있는데, 저 금액으로 환전 받은 게 7만 8천엔이었다.

불과 며칠 전에 회사 앞 은행에서 79만원으로 7만 8천엔을 환전 받았던 나로써는 공항의 깡패같은 수수료에 할말을 잃었을 뿐...

(이렇게 어처구니 없게 삥뜯긴? 수수료도 열받았지만, 나중에 돌아와서 방에 두고 간 그 7만 8천엔 다시 환전할 거 생각하면.. 아.. ㅠㅠ)


NEX-5T | 1/160sec | F/3.2 | 16.0mm | ISO-800


로밍도 새로 했다. 원래 자동 로밍 서비스가 되어 있어서 굳이 신청 안해도 되긴 했는데,

자동 로밍이면 하루에 9000원씩 비용이 들지만 7일 로밍 따로 신청하면 35,000원이라서 9 x 5 = 45니까 ㅋㅋ 만원 아끼겠다고 로밍 새로 신청.

근데 고맙게도 비행기에서 신으라고 룸슬리퍼도 주고 친절하게도 110v 돼지코 콘센트도 주더라 +_+

콘센트는 이미 집에서부터 챙겼던 물건이지만 이렇게 또 주면 뭐 아리가또-!



아침에 메일로 연착 소식을 접한 터라 덜 열받긴 했지만, 막상 공항에 와보니 30분이 더 밀려있어서 좀 거시기 했다.

결과적으로 2시간 반이나 밀린 셈인데... 아 진짜 저가항공은 이래서 안되나...

(보상 문제 좀 알아보려 했더니만 항공기 연결관계 같은 문제로는 보상이 안된다고.. 참나..)


NEX-5T | 1/160sec | F/3.2 | 16.0mm | ISO-800


뭐 아무튼 수속 마치고 게이트로.


NEX-5T | 1/500sec | F/3.2 | 16.0mm | ISO-800


2012년부터 지금까지 비행기를 5번째 타는데, 매번 왜 내가 타는 비행기는 게이트가 맨 끝에 있는걸까?

역시 저가 항공이라 그런건가.... (베를린 갈 때 처럼 셔틀까지 탔음;;;)


NEX-5T | 1/500sec | F/3.2 | 16.0mm | ISO-100


내가 출국하던 날 한국은 태풍 영향권에 속해있던 터라 인천 공항에도 비가 주룩주룩 내리고 있었다.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100


그렇게 한참을 기다린 후에야 마침내 탑승.

바닐라에어는 처음 이용하는 것이었다. 여름 성수기라 티켓 구하기도 어렵고 티켓 가격도 다 비싸서

최대한 싼 걸 찾다 보니 바닐라에어를 고르게 된 건데,

여지껏 일본에 갈 때는 모두 김포-하네다 노선만을 이용했던 나라서 인천-나리타 노선을 쓰는 바닐라에어 덕분에 뭔가 이미 피곤한 것 같...


NEX-5T | 1/160sec | F/3.2 | 16.0mm | ISO-1600


심지어 이거 뭥미...

진짜 태어나서 타 본 비행기 중 가장 좌석이 좁았던 것 같다;;;

가뜩이나 내 몸뚱이 큰데 말이야;;;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100


이거봐 내 무릎이 앞좌석에 아주 제대로.....

진짜 아파 죽는줄;;;


NEX-5T | 1/500sec | F/3.2 | 16.0mm | ISO-100


비 오는 인천을 뒤로 하고,


NEX-5T | 1/2000sec | F/3.2 | 16.0mm | ISO-100


나는 이내 새파란 하늘 위를 날았다.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800


이런 저가 항공은 처음 이용해 봤는데 식음료를 서비스로 내주는 게 아니라 돈 받고 판매를 하더라 -_-;

처음 접한 문화라 좀 충격이었음;;;; (근데 그걸 사 먹는 사람도 많더만)


NEX-5T | 1/400sec | F/3.2 | 16.0mm | ISO-100


한참을 날다 보니 저 아래 구름이 이야...


NEX-5T | 1/320sec | F/3.2 | 16.0mm | ISO-100


어 그런데, 일본쪽에도 비구름이?


NEX-5T | 1/250sec | F/3.2 | 16.0mm | ISO-100


뭔가 을씨년하네.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800


별 일 없이 무사히 착륙하고,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1600


내 옆에 앉아있던 '커플룩' 입은 일본 '여학생들' 따라 내리니,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1600


우왕 활주로에서 버스 탄다 ㅎ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1600


잠시나마 유럽 온 줄.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이번 여행 역시 허쉘(Herschel Supply Co.)의 파슬(Parcel) 캐리어가 함께 함.

용량이 워낙 크다 보니 이번에 한 2/5정도는 비워둔 채로 썼다.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나리타공항 이용이 처음이었지만 역시나 - 무슨 깡이었는 지 몰라도 - 사전에 별다른 조사를 하지 않고 갔는데

다행히도 버스 티켓 파는 곳이 출국장안에 바로 보여서 별다른 어려움 없이 신주쿠행 티켓 구입!

(근데 가격에 좀 좌절했다. 3100엔이라니... 하네다 공항에서 신주쿠 갈땐 1800엔인가 얼만가 암튼 그 정도밖에 안했는데...)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2시간 반 연착 덕분에 이미 신주쿠 거리를 활보하고 있어야 할 시간에 이게 뭐람.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지난 2번의 내 일본 여행기를 본 사람들은 잘 알겠지만, 이번에도 음료수 체험기는 계속 됐다.

목표는 역시나, 이전에 마셔본 적 없는 것만 골라 마시기!

그 첫번째는 포카리 스웨트 이온 워터! 맛은 뭐, 일반적으로 아는 포카리 스웨트랑 별 차이는 없더라고? ㅋ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어여 와라 버스야.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나리타 공항이 있는 곳이 도심지가 아니라 그런지 주변에 건물 같은 게 거의 없더라.

괜히 피곤해지는 기분 ㅋㅋ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하지만 도쿄로 가까워 질 수록 역시 차도 많아지고 건물도 많아지고 ㅎ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한참을 달려 신주쿠역 도착!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3달만에 다시 왔네 ㅎ

반갑다 신주쿠.

이번 여행에서는 친구 기웅이네서 묵지 않고 호텔을 따로 잡았다. (그래서 신주쿠로 왔다)

기웅이네서 자면 숙박비가 절감된다는 장점이 있었는데 기웅이네 집의 따른 사정도 있었고,

그리고 사실 친구네서 잔다는 게 나도 눈치가 많이 보이고 좀 그래서 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암튼 숙박비 때문에 또 지출이 커질까봐 숙소를 찾으면서도 어떻게든 합리적인 곳을 찾으려고 애를 좀 썼다.

내가 숙소를 찾으면서 중점적으로 신경을 쓴 것은 총 3가지였다.

1. 귀국날 공항행 버스를 타야할 곳과 가까운가

2. 도미토리가 아니면서 가장 저렴한 곳인가

3. 화장실을 독립적으로 쓸 수 있는가

이 세가지가 주안점이었는데 여기에 딱 들어맞았던 곳이 이번에 내가 묵은 이 곳, 아파트먼트 호텔 신주쿠(Apartment Hotel Shinjuku)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이 곳에 대해서는 할 얘기가 많다.

※ 여러가지 장점과 여러가지 단점이 있었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앞으로의 5일간의 여정 틈틈이 자세히 얘기를 할 생각.

일단, 저녁 7시 이후로는 직원이 상주하지 않는 곳이기 때문에 미리 부여받은 비밀번호로 문을 열고 들어와야 했다.

근데 이 1층 로비(?)를 보고 좀 당황했었음 ㅎ

예약할 때 사진을 자세히 보지 않았던 탓도 있었지만 아무튼, 내가 알고 있는 흔한 호텔의 모습이 아니라서 ㅎ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내 방은 3층이었기 때문에 계단으로.

(아 캐리어 들고 앁)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3층. 근데 올라오면서도 계속 봤고 3층에 와서도 보니 중간 중간에 빈티지 가구들이 쌓여있고 그런던데

설마설마 했더니만 가까이서 보니까 전부 가격표가 붙어있더라 ㄷㄷㄷ

이걸 전부 파는 곳이라니!!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하지만 깊게 둘러보기엔 내가 너무 피곤했던 상황이라 서둘러 방으로 입장! (방 문도 카드가 아니라 비밀번호를 누르고 입장)

내가 예약한 방은 1인용 방으로 - 적어도 나한테는 솔직히 - 좀 좁다는 느낌이 들긴 했는데,

내가 뭐 호텔방 안에서 뒹굴고 뛰 놀 것도 아니고 그냥 짐만 풀고 잠만 잘 수 있으면 됐으니 ㅎ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1층에서부터 본 가구들이 이렇게 방 안에도 놓여 있었다.

소위 부티크 호텔이라 부르는 그런 곳이었던 +_+ 감성팔이!!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책상도 귀엽고 의자도 아담하네 ㅎ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나름 룸서비스도 있는 모양 ㅋ 메뉴판도 감성 긁어주네 ㅎ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방 안쪽에는 이렇게 나름 주방 기구도 셋팅 되어 있어서 간단한 요리도 해 먹을 수 있도록 했더라.

취사가 안 되는 일반 호텔에 비하면 이건 아주 굿!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화장실은, 당연히 좁았다.

그치만 나한테는 납득할만한 너비였고, 공용 화장실 아닌게 어디냐! 할 만큼 감사했던 상황이라 ㅋ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이거 봐 샴푸통도 괜히 느낌 있어....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조명도 완전 올드 스쿨.

저 위에 레버가 있어서 이걸로 직접 켜고 끌 수 있다.

(방 입구에서도 물론 스위치로 조작이 됨)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11시가 좀 안 된 시각이어서 바로 자기는 좀 그렇고,

이미 신주쿠 대부분의 상점이 문을 닫은 시각이었지만 그래도 야식을 먹을 겸 신주쿠 밤거리 산책도 할 겸 밖으로!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아 근데, 진짜 여기 위치가 대박이었던 게 호텔 정문에서 신주쿠의 백화점들이 모인 번화가까지 도보로 5분도 채 걸리지 않더라. 진짜 대박!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일단 점심 이후로 아무것도 먹지 않았던 관계로 나는 곧장 신주쿠의 자랑, 이치란으로!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이치란은 신주쿠를 대표하는 라멘집이다. (본점은 아니다. 본점은 후쿠오카에 있음)

하카타 돈코츠 라멘 하나로 일본을 평정한 라멘 전문점이고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하카타분코 같은, 암튼 뭐 어마어마한 곳이다.

24시간 운영하기 때문에 먹고 싶을 때 아무때나 가도 된다는 어마어마한 장점이 있는 곳!

하지만, 웨이팅이 기본이라는 어마어마한 단점도 있는 곳 +_+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이거 봐. 지금 시계가 밤 10시 55분을 가리키고 있는데 내가 계단 위에서 줄을 섰잖아....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계단 아래에도 줄은 어마어마했...

그래도 라멘을 먹는 곳이고 잠시 후에 또 얘길 하겠지만 손님 회전이 빠른 구조라 들어가는 데 까지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진 않는다.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600


나도 이 자판기 앞에 도착하는 데 까지 아까 처음 줄 섰을 때 기준으로 10분? 정도 밖에 지나지 않았었다.

방금의 입구 앞에서 줄을 섰다가 가게 안으로 딱 들어오게 되면 제일 먼저 이 자판기를 상대하게 되는데

일어와 영어로 공동 표기가 되어 있어서 메뉴 고르는 게 어렵지는 않다. (사진도 친절하게 다 잘 나와있고 하니)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600


앞서 말했듯 하카타 돈코츠 라멘으로 유명한 곳이라 메뉴가 그거 하나밖에 없다.

(맨 위에 라멘 그림이 2개가 있어서 자칫 2가지 메뉴 아니냐 할 수 있는데 왼쪽은 곱빼기, 오른쪽은 보통임. 그냥 그 차이임.)

나머지 메뉴는 그냥 면 추가, 밥 추가, 반찬 추가 정도.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나는 일단 돈 생각 안하고 궁금한 걸 모두 눌러 봤다.

라멘 하나, 맥주 한 잔, 공기밥 한 그릇 그리고 삶은 계란.

가격이 다 보이니까 계산을 해보면 1690엔. 한국 돈으로 17000원 정도 되는 구먼.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하지만 쿠폰을 뽑았다고 해서 바로 라멘을 먹을 수 있는 건 아니다. 가게 안 쪽에서 또 다시 웨이팅을;;;;

진짜 라멘 한 번 먹기 정말 힘듬 ㅋㅋㅋ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가게 안에서 기다리는 동안에는 메뉴를 좀 더 자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옵션이 적힌 종이를 받아 작성하게 된다.

기본으로는 일어와 영어 메뉴판이 주어지는데 나 한국 사람이니까 한국어 메뉴판을 달라고 하면 친절하게 한국어 메뉴판을 가져다 준다.

(다른 지점에도 한국어 메뉴판이 있고 후쿠오카 본점 같은 경우엔 한국어를 하는 직원이 있다는 얘기도 들었음)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자, 그렇게 짧지 않은 시간을 기다리고 나면 드디어 자리를 부여 받게 되고, 마침내 그 유명한 '독서실 풍경'을 볼 수 있게 된다.

개인주의가 강하고 1인 생활 문화가 잘 발달한 나라 답게 혼자서 남 눈치 보지 않고 라멘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 좌석 배치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나도 자리를 잡고 앉았다.

처음 자리에 앉았을 땐 앞으로 주방이 살짝 보이고 테이블 중앙 끝 부분 쯤에 네모난 호출 버튼이 내장되어 있는게 보이는데

거기에 방금 앞에서 작성한 옵션 종이와 쿠폰을 두면 직원이 저 안쪽 주방에서 나와서 뭐라뭐라 하고 쿠폰을 가져간다.

왼쪽에 세워져있는 쇠막대 같은 건 냉수를 받아 마실 수 있는 식수대고, 오른쪽에 살짝 보이는 빨간색 펜은 추가 주문시 쓰는 용도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이게 내가 아까 주문한 옵션이다. 국물의 진하기, 면의 단단함, 대파, 차슈, 소스의 양 같은 걸 조절할 수 있다.

나는 일단 전부 기본으로 하고 소스만 좀 적게 주문을 했다.

오른쪽에 있는 종이에는 자판기에서 본 메뉴들이 그대로 적혀있는데, 라멘을 먹다가 여기서 추가로 주문할 것이 생길시 쓰면 된다.

(추가 주문은 자리에서 현찰로만 받는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잠시 기다리자 내가 주문한 맥주 한 잔과 삶은 계란이 나왔다.

아 일본에서의 맥주는, 언제 마셔도 정말 기가막혀!!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리고 잠시 기다리자 내가 주문한 돈코츠 라멘이 이렇게 나왔다.

왼쪽에 계란, 오른쪽에 공기밥 그리고 맥주 한 잔이 놓여있는 풀 셋트.

(라멘이 나옴과 동시에 주방이 보이던 저 테이블 앞쪽은 직원이 발을 내려서 가려준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이따다끼마앗-s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뻥 안치고 먹는 데 5분 밖에 안 걸림 ㅋㅋㅋㅋ

배가 고프기도 했고 진짜 맛이 있기도 했고 ㅋㅋㅋㅋ

정말 자리가 주는 분위기 때문인지 라멘에 온전히 집중할 수도 있었고, 아 그 맛은 정말...

한국에서 뭐 내가 라멘집 격파하고 다닌 사람은 아니긴 하지만 아무튼

잇푸도와 한성문고에서 먹었던 건 여기서 먹은 거에 비하면 정말 아무것도 아니구나 하는 그런 느낌이랄까...

아 정말 좀 감동했음 정말로 ㅎㅎ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600


밤이 깊은 시각이라 뭘 더 할 건 딱히 없었고, 바로 가기 아쉬워서 소화도 시킬 겸 근처에 있던 츠타야(Tsutaya)에 잠시 방문.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600


3층에 K-POP코너가 +_+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반가운 섹션.

일본 내에서 한류 붐이 많이 사그라들긴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K-POP의 인기는 대단한 듯.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600


2NE1 감밧테!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600


내가 유일하게 알고 있고 좋아하는 일본 가수 캬리 파뮤파뮤(Kyary Pamyupamyu)도 새 앨범을 냈더라.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600


역시 응원!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400


숙소 돌아가는 길에 잠시 편의점 체크.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연착 때문에 뭐 제대로 해보지도 못한 채 하루를 마감했지만,

내겐 내일이 또 있으니 일단 쉬는 걸로!



숨 쉬듯 다시, 도쿄 #1 | http://mrsense.tistory.com/3110

숨 쉬듯 다시, 도쿄 #2-1 | http://mrsense.tistory.com/3111

숨 쉬듯 다시, 도쿄 #2-2 | http://mrsense.tistory.com/3112

숨 쉬듯 다시, 도쿄 #3 | http://mrsense.tistory.com/3113

숨 쉬듯 다시, 도쿄 #4 | http://mrsense.tistory.com/3114

숨 쉬듯 다시, 도쿄 #5 | http://mrsense.tistory.com/3115



※ 쎈스씨 도쿄 방문기 전편 ▽



2013년 8월, 7일간의 첫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2950

2014년 5월, 골든위크의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059

2014년 8월, 5일간의 3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10

2014년 12월, 3일간의 4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5년 9월, 5일간의 5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249

2016년 8월, 3일간의 도쿄 출장기 | http://mrsense.tistory.com/3341

2016년 9월, 4일간의 7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47

2016년 12월, 3일간의 8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63

2017년 4월, 4일간의 9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88



Posted by 쎈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