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100


갑작스런 한파에 정신 못차렸던 일주일의 시작은 역삼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와 여기 좋더라. 지상층에 채광 쩌는 스튜디오라니 ㅠ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여기서 오랫만에 카메라 앞에 서는 역할을 맡았다.

나도 나름 얼굴에 철판 잘 까는 성격이긴 하지만, 확실히 카메라 앞에서 포즈 취하는 건 보통 일이 아닌듯.

모델들 진짜 대단해 ㅎㅎ

(뭘 찍은 건지는 2월에 공개!)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지난 주에 이어, 이번에도 내가 늘 대단한 것만 먹고 사는 줄 아는 사람들을 위해 굳이 이 사진을 인증용으로 찍어뒀음.

아 힘들게 산다 나도 ㅋㅋㅋ

배고파 ㅠㅠ

근데 이거 진짜 맛있음 ㅎ 편의점 샐러드 중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거 +_+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스니커팬북 3호. 1년전 책이지만 뭐 굳이 유행을 타는 내용은 아니기에 재미있게 봤다.

사실 일어로 된 책이라 읽었다기 보다는 사진을 봤다는 정도로 ㅎ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우엉...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개인적으로는 사실 나이키(Nike) 에어 조던 1 시리즈는 절대 편한 신발이 아니라는 것을 알기에 그닥 좋아하진 않는데,

신지 않고 바라만 보는 걸로 치면 조던1이 참 예쁘긴 함.

클래식의 정수랄까.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작년에 신나게 달렸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슈퍼스타 시리즈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일본의 스니커즈 편집샵 리스트도 있네.

도쿄에 있는 샵들은 다 가 본 곳이라 익숙했는데 오사카는 오사카에 아예 가 본 적이 없는지라 궁금하기도 하고 그러했음 ㅇㅇ

아 괜히 또 일본 가고 싶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요망한 놈....

칸예가 뭐라고....

그래도 한 번 신어는 보고 싶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


SM-G920S | F/1.9 | 4.3mm


오징어 외계인.


SM-G920S | 1/24sec | F/1.9 | 4.3mm | ISO-125


한파가 계속 되는 상황이라 이번 주는 다이어트고 뭐고 그냥 다 포기하고 헤비한 음식들만 먹은 것 같다.

아주 오랜만에 홍콩반점의 짬뽕+밥을 먹었음 ㅎ

홍콩반점엔 짬뽕이 있고 짬뽕밥이라는 메뉴도 따로 있지만 짬뽕밥을 그냥 시켜 먹는 것 보다 짬뽕에 공깃밥 한 그릇 추가하는게 훨 이득임.

500원 차이밖에 안나는데 배 터지게 먹을 수 있거든 후후후.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나 YU 아닌데... YOO 인데...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오홍- 이게 뭐영-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와 +_+ 포장지 뜯어보고 깜놀....

리바이스에서 초대장이 하나 올 거라는 연락은 받았지만서도, 이렇게 어마어마하게 생긴 물건이 올 줄은 몰랐는데...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상자 뚜껑 열어보곤 더 놀랐음;;;;

저기 잘 보면 내 닉네임 새겨져 있...ㄷㄷㄷ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1000


리바이스(Levi's)에서 1월 말, 신사동 가로수길에 리바이스 LVC 스토어를 오픈한다.

규모가 좀 작긴 하지만 위치가 나쁘지도 않아, 툭까놓고 말해 폭발적인 매출이 나올거라 생각하진 않지만 이미지 구축엔 큰 도움이 될 듯 ㅎ

암튼, 그 스토어 오프닝 세레머니에 초대한다는 인비테이션을 이렇게 엄청난 물건으로 만들어 준 거라는 사실;;;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1000


잘 보면 저기 저 열쇠, 가죽 고리는 벨트 루프에 연결 되는 간지인데다 열쇠 끝 부분 잘 보면 리바이스 탭 모양임 ㅎㅎ

디테일 쩔!!!! 버릴 수 없는 인비 굿!!!!



=



SM-G920S | 1/24sec | F/1.9 | 4.3mm | ISO-160


어느 날의 굴 순두부 찌개.

추위 앞에 장사 없다.

국밥만이 살 길.


SM-G920S | 1/237sec | F/1.9 | 4.3mm | ISO-40


코카콜라 앞에서 해피콜라 밀거래.



=



SM-G920S | 1/120sec | F/1.9 | 4.3mm | ISO-50


1달에 1번, 영상 촬영하는 날.

런던에서 돌아온 한류스타 엄건식과 함께.


SM-G920S | 1/123sec | F/1.9 | 4.3mm | ISO-40


건식이에게 이 날 다섯 벌의 옷을 입혔는데 그 중에 핑크 후디가 하나 있었다.

근데 건식이가 자기 태어나서 핑크색 옷 처음 입어봤다며 ㅎㅎ

튀는 컬러의 팬츠를 화보 촬영때 입어 본 적은 있지만 상의는 처음이라며 ㅋㅋㅋ

엄청 쑥쓰러워했지만 결국 잘 어울린 게 함정.

잘생긴 것들은 이래서 안돼...

-_-



=



SM-G920S | 1/11sec | F/1.9 | 4.3mm | ISO-200


아- 이 얼마만의 물짜장이냐....

한파의 강추위를 뚫고 일일향에 갔는데, 널 보니 정말 반갑구나 ㅠㅠ 보람이 있어 ㅠㅠ


SM-G920S | 1/15sec | F/1.9 | 4.3mm | ISO-200


물짜장은 계란 후라이 추가해서 밥 비벼줘야 진리임 ㅇㅇ

그렇게 안먹으면 먹은게 아냐.

이건 진짜 이게 정답 +_+



=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1000


반스(Vans)의 2016 S/S 프레젠테이션이 열리던 날.

취재하려고 기껏 카메라 들고 갔더니 비밀의 컬래버레이션 때문에 촬영이 불가하다고 하여 취재를 포기했었지.

그게 뭐였는진 말 못하지만 정말 '귀엽더라'는 말은 할 수 있음 ㅇㅇ.

진짜 귀엽던데 ㅎㅎ 소녀님들은 기대해도 좋겠음.


SM-G920S | 1/30sec | F/1.9 | 4.3mm | ISO-40


반스는 거의 모든 행사때마다 이렇게 와플을 만들어 내놓기로 유명한데,

반스의 아웃솔이 와플에서 영감을 받지 않고 피자에서 영감을 받았더라면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 ㅋㅋㅋㅋ

하지만 '채소가 아닌게 어디야'하는 생각이 이내 들어 참 다행이라 생각함 ㅋㅋㅋㅋ

암튼 반스와 와플은 너무 잘 어울리는 한쌍같아 보기 좋다.



=



SM-G920S | 1/24sec | F/1.9 | 4.3mm | ISO-160


역시나 엄청 추웠던 어느 날.

팟타이가 먹고 싶어 가로수길 '아시안쿠진'에 들렀음.


SM-G920S | 1/24sec | F/1.9 | 4.3mm | ISO-250


여긴 사이드 메뉴가 없는 게 참 아쉬운데, 팟타이가 먹을만 하니 가끔 들르게 되더라.

근데 정말 사이드 없는 건 좀 너무했음. 그 흔한 짜조 하나 없다니...


SM-G920S | 1/10sec | F/1.9 | 4.3mm | ISO-250


낮에도 붐비는 레이브릭스에서 사내들과 수다 후,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2주간 유럽에 다녀 온 하동호가 레이브릭스에서 나온 뒤 이런 걸 선물로 내어주길래 유럽에서 사 온 건가 했는데 한국 제품이네? ㅋㅋㅋㅋ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근데 뭔가 했더니만 욘석이 더 유핏(The Yufit)이라는 브랜드랑 같이 컬래버레이션으로 마스크팩을 만들었더라고? ㅎㅎ

실제 제품의 기능적 측면에 뭔가 함께 작업을 한 건 아니지만 패키지 디자인부터 그래픽적인 요소를 함께 작업했다는데 암튼 머 별걸 다 만드는구먼!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요로코롬 생긴 건데, 저 위에 볼록 나온 건 뭐지?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가만 보니 저게 크림이라며 ㅎ 팩 한 다음에 크림을 바르라는 것 같은데 뭔가 체계적인것 같아 굿!

주말에 써봐야겠다 +_+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마리끌레르(Marie Claire)에서 별책부록으로 2016 S/S 컬렉션 런웨이를 총정리한 어마어마한 아카이브 북을 만들었길래 한 번 체크해 봤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비록 우먼스 컬렉션만 가득한 구성이지만 한 번에 볼 수 있으니 얼마나 감사해 +_+

브랜드 이름 순으로 정리한 게 아니라 컬렉션 로케이션 별로 정리한 게 인상적이었음 ㅎ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까르벵(Carven) 좋아 ㅎ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이렇게 로케이션별로 섹션 구분을 지어놨음 ㅇㅇ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PT까지 싹 정리했던데, 와 이거 책 한 권 만드느라 피똥 쌌겠다 정말;;;;

노고에 박수를 ㄷㄷㄷ



=



SM-G920S | 1/30sec | F/1.9 | 4.3mm | ISO-64


사무실 바로 앞에 '바르다 김선생'이 문을 연 지도 몇 달이 지났지만, 실제 방문은 이번이 처음.

뭔가 김밥은 김밥천국이 짱이라는 생각으로 살아가는 사람이라- 이렇게 프리미엄 김밥 만들어 파는 곳은 이상하게 자주 안가게 되더라고? ㅎㅎ

암튼 거기서 파는 진미김밥을 먼저 시켜봤다.

진미채를 넣은 김밥인데, 뭐 걍 예상 되는 그 정도의 맛이었어.


SM-G920S | 1/30sec | F/1.9 | 4.3mm | ISO-50


옆에 함께 주문한 건 온면. 엄청 삼삼한 국수라 김치를 곁들여 먹어야만 하겠더라.

내가 아파서 끙끙거리고 있을때면 뭐 적당히 먹을만 했겠는데, 그냥 평소에 먹기엔 젊은 사람 입맛은 아니었음 ㅎ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내 사랑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에서 나온 따끈따끈 신상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이지부스트750(Yeezy Boost 750)을 닮았다느니 Y-3 콰사(Qasa)를 닮았다느니해서 발매 전 부터 말이 많았던 튜블라 둠(Tubular Doom).

프라임니트로 어퍼 전체를 감싸 올라 앵클 위까지 양말마냥 쭉! 뽑아 올린 게 특징인 녀석인데, 신어보니 역시 가볍고 편하더라 ㅎ

단, 발목 까지 니트로 감싸 올라오다 보니 신을 때 좀 갑갑하긴 함. 발이 잘 안들어가 ㅋㅋ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이건 엔엠디(NMD). 정식 런칭 당시 출시 되었던 오리지널(1st) 컬러와

같은 날 컨소시움 어카운트를 통해 한정 발매 된 키스(Kith) 협업 제품을 제외하면 사실상 인라인에서 출시 되는 2번째 모델인 셈.

이번에는 정말 니트 스웨터처럼 보이는 어퍼를 쓴 것이 특징이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엔엠디는 여기서 보는 모습이 참 이쁜듯 ㅎㅎ

아디다스 요새 좀 하네? +_+



=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600


블랙블랙했던 어느 날.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야근에 쩔어있다가 태용이형의 호출을 받고 이태원 바라붐(Baraboom)에 들렀음.

말로만 들었지 사실상 바라붐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었네.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분위기가 예상했던 것 보단 캐주얼하더라. 난 좀 더 러프할 줄 알았는데.

근데 이게 한 번 바뀐거람서?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아름다운 자매님들은 여기 다 모였나....


SM-G920S | F/1.9 | 2.2mm


나는 자매님들대신 사내님들과 함께 했지.

사랑하는 동준이형, 태용이형 그리고 동호. 사진엔 없지만 일근이형도 함께 했음 ㅇㅇ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저녁밥을 안 먹고 야근하다 간 거라 미친듯이 쳐묵쳐묵함 ㅇㅇ


SM-G920S | F/1.9 | 2.2mm


결국 하동호 축 사망.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새벽엔 오랫만에 좀 놀아보려고 케잌샵엘 갔는데, 아- 줄 선거 보고 답 없어서 돌아 나옴 ㅋㅋㅋㅋㅋ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그리고는 이름이 기억 안나는 무슨 술집엘 또 다른 친구들을 만나러 갔는데, 여기서 생각지도 못한 사람들을 막 만나서 엄청 웃고 놀았네 ㅋㅋㅋ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600


알디 & 행주, 예림 & 혜진, 태원이 그리고 일본에서 온 기웅이까지 모두 반가웠음!!!!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홍대 편집샵 헨즈(Henz)와 논스토어(NonStore)가 세일한다는 소식에 주말을 맞아 영하 15도의 강추위에 아랑곳하지 않고 달려가봤음.

은 사실 여기서 친구를 만나기로 해서 걍 겸사겸사 들러봄 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여기 보이는 모자 죄다 2만원;;;;

세일 클라스가 다르던데;;;;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이 날 기분이 좀 안 좋은 일이 있었어서 신경질이 좀 나있었는데, 때마침 내 기분을 잘 표현해 주는 물건이 눈에 띄는 바람에 충동구매함 ㅇㅇ

립앤딥(Rin N Dip)의 스케이트보드 데크인데, 고양이가 훸큐!를 날리는 모습이 진짜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암튼 난 훸큐훸큐했음 ㅋ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일본에서 날아온 비밀스러운 물건을 직거래하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함께 날아온 호로요이를 보고 나서야 기분이 좀 풀렸다는 후문.

결국 호로요이가 답인가!!!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기웅이와 태영이는 스트리트 패션의 고장과도 같은 도쿄에서 와놓고선 여기 세일가를 보더니 충격먹고 미친듯이 쇼핑을 시작 ㅋ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신났네 아주.

근데 너네가 한국 와서 뭐 사는 거 보는게 난 왜 이렇게 웃길까 +_+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00


잠시 후 오렌지족으로 활동 중인 알디가 자신의 애마를 끌고 나타나 우리는 자리를 이동하기로.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무신사 페이퍼 많이 사랑해 주시긔-☆

무료 배포라능.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100


쇼핑에 물이 오른 태영이.

잘한다 아주.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날이 추워 우동을 먹었다.

식당 이름은 까먹었네. 나쁘지 않던데 여기.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유부초밥 좀 맛있었음 ㅇㅇ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그리고 우리는 우리와 참 안어울리는 피오니(Peony)에 가서 토크 박스를 굴리게 되었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와이파이의 노예는 저렇게 와이파이 비번을 찾아 방황을..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피오니에 왔으니 딸기케익 좀 먹어야겠다 싶어 딸기케익을 주문했는데,

알고보니 이틀 뒤가 태영이의 생일!!!!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그래서 내친김에 태영이의 생일파티를 즉석에서 미리 해주게 되었는데!!!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아 진짜 우리 여기랑 너무 안어울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암튼 태영이는 신나서 케익 자르고, 아 좋네 뭐!!!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오랫만에 함께 하니 좋구나 +_+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나는 이 날, 수란이를 처음 보게 되었다.

매번 노래로만 접하던 목소리의 주인공을 지난 아메바컬쳐 콘서트때 처음 무대 위에서 실제로 보고 더욱 팬이 되었는데,

알디 덕분에 이번에 아예 만나서 인사까지 하고 내가 참 기분이 좋았어 ㅎㅎ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수란이 성격이 굿.

곧 또 좋은 자리에서 다시 보기를 +_+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근데 진짜 우리 여기랑 안 어울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나는 마지막으로, 아까 비밀의 셔틀로 인도 받게 된 새로운 포스 감상을 끝으로 집으로 귀가 함 ㅇㅇ

(이 신발 얘기는 곧!)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이뉴이트 친구들 그리고 알디 모두 반가웠어!!

건강 챙기고 곧 다시 봅시다!!



끝.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이베이의 매력(?)은 뭐랄까. 결제한 걸 까먹으면 그제서야 짠! 하고 배송이 온다는 것이랄까.

이것도 작년에 결제한 건데 이제야 배송이 왔네 ㅎㅎㅎ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일본 감성 굿.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아 이 친절한 포장 보소 +_+

세상엔 착한 셀러가 참 많아 ㅎㅎㅎ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이게 뭐냐면,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800


후후후. 무려 베이프(Bape) x 펩시(Pepsi) 보틀이다 +_+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800


보기에는 되게 멀쩡해보이지만(?) 무려 2001년도에 출시 되었던 어마어마한 녀석임.

그러니까 진짜 15년 전에 만들어진 엄청난 유물인 셈인데,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800


이걸 운 좋게도 '미개봉' '무변색' 신품으로 구했다는 사실 ㅋㅋㅋ

이거 자체가 워낙 매물이 없기도 한데 가끔 뜨는 매물도 거의 빈병 컬렉션이라 ㅎ

아 - 미개봉의 그 묵직한 맛을 보니 기분이 너무 좋아 ㅋㅋㅋ

심지어 상태까지 완전 새상품 컨디션 그대로라 완전 마음에 듬 +_+


Canon EOS 6D | 1/50sec | F/4.0 | 73.0mm | ISO-1250


나의 미국 스멜 가득한 책상 한 켠에 셋팅해드림 ㅋㅋㅋ

내가 좀 코카콜라 덕후긴 하지만 이것 만큼은 정말 어쩔 수 없었어!!!

만세!!!



=



Canon EOS 6D | 1/100sec | F/4.0 | 67.0mm | ISO-800


해가 서쪽에서 떴는지 하루는 영하가 자기가 사주겠다며 하입비스트 스토어에서 뭐 하나 고르라고 하길래 얼씨구나 하고 디깅 좀 하다가

무려 파라(Parra)의 비치타월이 1장 남아있는 것을 발견하고 장바구니에 굽신굽신하며 담아드렸음.

역시나 홍콩에서의 배송이 맞는지 의심이 갈 정도로 칼 배송이 된 덕에 순식간에 내 품에 안겼네 +_+

(주말 제외하면 이번에도 하루 걸림...)


Canon EOS 6D | 1/100sec | F/4.0 | 50.0mm | ISO-800


아 곱구나 ㅠㅠ


Canon EOS 6D | 1/100sec | F/4.0 | 82.0mm | ISO-800


내가 구입한 건 파라의 아트웍 '블라인드(Luxaflex)'가 그려진 비치타월.

역시나 시원시원한 크기가 아주 마음에 든다 ㅋ 파라 특유의 키치한 컬러감은 두 말할 것도 없지 +_+

매우 굿!



=



SM-G920S | 1/30sec | F/1.9 | 4.3mm | ISO-64


카레가 너무 먹고 싶었던 어느 날의 점심.

회사 근처에 새로 생긴 'LA북창동순두부'집에서 카레 순두부를 시켜 먹었음.

카레도 순두부도 다 좋앙 ㅎ



=



Canon EOS 6D | 1/100sec | F/4.0 | 58.0mm | ISO-800


어느 날의 숨막히는 뒷태.

괜히 새 옷이 입고 싶었던 날이라 뉴욕에서 사왔던 릭오웬스(Rick Owens) 롱 니트 베스트에

신지 않고 아껴두었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의 NMD를 매치했음.

훗.


Canon EOS 6D | 1/100sec | F/7.1 | 96.0mm | ISO-250


그 날의 아우터는 동호가 생일 선물로 쏴주었던 소윙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의 롱코트였는데,

아 그래. 길이가 이쯤은 되야 진짜 롱코트라고 할 수 있지 ㅎ

187cm의 키를 가진 남자를 위한 진정한 롱코트.

굿!


Canon EOS 6D | 1/100sec | F/7.1 | 96.0mm | ISO-250


아따 길다잉!



=



SM-G920S | 1/30sec | F/1.9 | 4.3mm | ISO-64


내 블로그를 보면 내가 너무 화려하게 먹고 다니는 것 같다는 의견이 접수되어

어느 날의 점심 식사를 굳이 사진으로 남겨 놨음.

사실 거의 이렇게 먹고 다님 -_-;



=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200


명동역 앞에 새롭게 문을 연 롯데 L7 호텔.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오프닝 세레머니에 초대를 받아 황송한 마음으로 참석했음.

내가 노란색을 참 좋아하는데 여기 호텔 키 컬러가 옐로인가봐- 그래서 방을 보기도 전에 괜히 기분이 좋았네 ㅇㅇ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600


로비는 3층.

행사가 열린 곳도 3층.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600


숙박 할인권이랑 오프닝 세레머니에 쓸 빙고판을 직원 분이 건네주셨는데,

빙고 이거 아이디어 좋더라고?

이거 좀 인정 ㅋ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600


빙고판 뒤에는 행사 타임 테이블이 ㅎㅎ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부티크 호텔이라더니 비주얼에 제법 신경 쓴 모양.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새로 오픈한 호텔이니 룸쇼 돌아봐야지?

여긴 로아시스 스위트룸인데 방 구조가 좀 재밌더라. 가구 컬러 톤을 그림이랑 맞춘 느낌도 좋았구.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로아시스 스위트룸의 침대.

오붓하게 자지는 못하겠다 ㅋㅋ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로아시스 스위트룸에는 비밀스럽게 독차지 할 수 있는 야외 정원이 딸려있다는 사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여긴 스탠다드 더블룸.

화장실 구조가 좀 독특하더라.

바 형태로 세면대를 노출 시킨거 맘에 들었음 ㅇㅇ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같은 방의 침대.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로코믹스 스위트룸.

방 전체가 원룸 스튜디오 형태로 되어 있었고 간단한 파티션 디테일로 구역을 나눈 것이 인상적이었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갑자기 모모트(Momot)의 그래픽을 마주해서 좀 놀랬는데, 그나저나 이거 뭐지? 했더니만,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세상에 이게 옷장 문이었네 ㄷㄷㄷ 개폐방식 쩔었음 ㄷㄷㄷ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이건 같은 방의 화장실.

앞에서 말한 것 처럼 원룸 스튜디오 형태라 방에서 화장실이 거의 그대로 보이는 구조였는데 나름 뭐 파티션도 있고

샤워실은 다행히도(?) 저기 오른쪽에 따로 분리가 되어 있어서 프라이버시는 잘 지켜질 듯 ㅋㅋㅋ

(근데 뭐 생각해보면 굳이 이런 방까지 와서 프라이버시 논 할 사람이 있을까 싶기도 하고 ㅎㅎ)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래서 욕조가 그대로 노출 되어 있는 건가!!!!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여긴 루프탑.

놀랍게도 저기 발을 담글 수 있는 서비스가!!

노천 족욕인가!!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심지어 남산타워가 뙇! 보이는 어마어마한 뷰 ㅋ

기가 막힌다잉 +_+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룸쇼 투어 마치고 오프닝 세레머니에 함께 참석한(?) 패리스 힐튼과 기념 사진.

패리스 힐튼이 생각보다 덩치가 크더라고?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배고파서 케이터링 혼자 3접시 격파함 ㅇㅇ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좀 기다리자 이상하게 영어보다 우리말을 더 잘했던 외국인 아저씨의 진행으로 행사가 시작 됐다.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제일 먼저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의 2016 S/S 컬렉션이 런웨이로 꾸며졌다.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이미 지난 서울 패션 위크때 다 봤던 피스들이라 뭐 엄청 새롭게 보거나 한 건 아니지만

오랫만에 다시 보니 다가오는 봄 시즌이 정말 기다려지더라능 ㅎㅎ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옷 귀엽다.

옷.

옷.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현빈이가 입은 코트 굿.

시원시원해 보이네 +_+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귀여운 로브.

서울 패션 위크때 볼 땐 그냥 그랬는데

뭔가 호텔 로비에서 다시 보니 가장 인상적으로 다가왔달까...

????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기존의 컬렉션에 없었던 새로운 피스도 등장했다.

기범이가 걸친 데님 재킷이 딱 그랬음 ㅎ

못 보던 옷이라 "오!"했네 ㅎ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이번 시즌 내가 가장 주목하고 있는 신예 김설희.

이 친구의 활약에 좀 주목해 보면 좋을듯 ㅇㅇ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렇게 순식간에 패션쇼가 끝이 나자,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태용이형이 단상 위에 올라 인사를 하심.

사실 태용이형이 여기 행사에 함께 하게 된 건 우연이 아니었다.

무려 이 L7 호텔의 컨셉 디렉팅을 태용이형이 했다는 사실!

이젠 하다하다 이런 작업까지 하다니 ㅋㅋ 대단하다 진짜 +_+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패션쇼가 끝난 뒤엔 칠링타임!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분위기가 무르익었을 때엔 기다리고 기다리던 바로 그 빙고 게임이 시작 되었는데,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어쩌다 3장을 받게 되어 일확천금의 꿈을 꾸어보았는데!!!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내가 당첨 됐을리 없다 ㅇㅇ

망.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결국 호텔을 빠져 나와서는 일행들과 닭갈비를 먹으며 쓴웃음을 지어 보았다지.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모두 담에 뵈영 >_<



=



Canon EOS 6D | 1/100sec | F/4.0 | 50.0mm | ISO-1600


회사인지 집인지.

참 편해보였던 어느 날.

아- 내가 입고 있는 후디는 웨슬리가 새로 런칭한 브랜드(라고 하기엔 아직 좀 작은 규모지만 아무튼 브랜드) 판타지(Fantassy) 제품임.

한자로 '환상'이라 적은 디테일이 좀 재밌더라고?

챔피언 후디를 베이스로 만들어서 옷도 편하고.

굿.


SM-G920S | 1/10sec | F/1.9 | 4.3mm | ISO-400


그 날 밤.

낮에 눈이 한참 왔다고 들었는데 종일 지하 2층 사무실에 틀어박혀 일하느라 결국 야근 후 오밤중에 되서야 겨우 눈이 내린 흔적 확인;;

이럴 땐 참 사무실이 지하 2층인게 싫다.

진짜.

햇빛 못 보는 거 참 슬픈 일이야...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가로수길 끝자락에 숨어있는 아이웨어 편집매장 커스텀 라운지(Kustom Lounge)에서 이펙터(Effector) 파티가 열려 퇴근 후 달려가 봤음.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늦게 간 것도 아닌데 이미 사람이 바글바글.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이펙터의 대표 모델들을 하나씩 전시해 놨는데

이게 별 거 아닌 것 같아도 다 귀한 샘플들이라 이렇게 볼 수 있었던 것 만으로도 참 오금이 저리더라.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듣자니 원래 판매 계획은 없었던 모양인데

커스텀 라운지 대표님이 쿨하게 파티 당일날 현장 판매를 허락하셨던 듯?

암튼 그래서 이 귀한 모델을 용감하게 지를 수 있는 사람들에게는 축제와도 같았던 날이었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이게 막 재고가 여러 개 있는 모델들이 아니라 정말 이 샘플 달랑 1개씩만 있는 귀한 녀석들인지라,

그러니까 어떻게 보면 데드스탁인 셈이었지!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200


특히나 여기 벽면 진열장에 놓여있던 것들이 대박이었다.

이전에 출시 되었던 이펙터의 리미티드 에디션인 컬래버레이션 시리즈들이었는데

인터넷을 통해 사진으로나 겨우 볼 수 있던 리얼맥코이(Real McCoys), 루이스레더(Lewis Leathers), 니고(Nigo),

다이어트 부처 슬림 스킨(Diet Butcher Slim Skin)과 같은 굵직한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들이라 진짜 나도 실물론 완전 처음 봤음!!!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200


하나하나가 주옥같아서 언제 또 이런 걸 써보겠나 싶어 하나씩 다 써봤는데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바로 요 녀석.

이펙터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퍼즈(Fuzz)의 리미티드 에디션인 퍼즈 풀업(Fuzz Full up)!!!

기존의 8mm 두께보다 2mm 더 두꺼운 10mm 두께의 볼드한 이미지에

컬러도 솔리드 블랙이 아니라 약간의 클리어 타입이 섞였다고 해야 되나? 그 묘한 컬러인데다,

안경 전면의 장식 파츠도 무려 10K 골드라는 사실!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200


이렇게 어마어마한 녀석을 실제로 영접하게 되다니 ㅠㅠ 내가 감개가 무량하구나 ㅠㅠ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이펙터를 쓴 여덟 남자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케이터링으로 참여해 분위기를 살려 준 무차초(Muchacho)!!!

오랫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다 ㅠㅠ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요새 이런 파티 현장 가면 꼭 만나게 되는 미드나잇 문(Midnight Moon) ㅠㅠㅠ

매번 마시면서 느끼지만, 진짜 미드나잇 문 좀 짱인 듯 ㅠㅠㅠ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맛도 맛이고 향도 향이지만 난 진짜 이게 독하지가 않아서 너무 좋아!!!

홀짝홀짝 계속 마시게 된다니까?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종민이가 직접 개발했다는 토닉 워터 롤프(Rolf)도 여기서 처음 봤는데

진짜 종민이 좀 멋진듯! 늘 응원하게 된다니깐 +_+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무르익은 파티 분위기.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역시 킹맥(KingMCK)!!!!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이펙터 파티에서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함께 열렸는데,

뽑기를 통해 행운권을 추첨하는 아주 심플한 이벤트였다능 ㅎ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그래서 두근두근하며 큰 기대를 안고 행운권을 뽑아봤지만

그럼 그렇지...

내가 될 리가 없지...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근데 ㄷㄷㄷ

무려 소현이가 50% 할인권을 뽑는 기염을 토함 ㅠㅠㅠ

완전 부러워서 "우와 ㅠㅠㅠ" 하고 소현이를 바라봤는데

소현이가 쿨하게 나에게 양도를 ㅠㅠㅠ

와 ㅠㅠㅠ

내가 진짜 완전 놀라서 소리 지르고 막 ㅠㅠㅠ

엉엉 ㅠㅠㅠ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그리하여 내 손에 이펙터 50% 할인권이 쥐어졌다지 ㅠㅠㅠ

내가 이 은혜는 언젠가 소현이에게 꼭 갚겠어!!!

즐거운 밤이야!!!



=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막말이 심한 부부를 만났다.

겉보기엔 둘다 순딩이 같고 참 착해 보이는데,

진짜 막말 쩌는 부부임.

....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샴페인에 굴떡국이라는 묘한 조합.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난 아그와밤으로 마무리.


끝.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