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C-RX100M5 | 1/800sec | F/4.0 | 8.8mm | ISO-160


다사다난하게(?) 3일을 보냈으니, 4일차인 오늘은 다이묘 안에서만 돌아다니기로.


DSC-RX100M5 | 1/640sec | F/4.0 | 11.3mm | ISO-320


그 시작점은 여기였다.

여기가 어디냐면, 저기 아래 보이나? ㅋㅋㅋ 햄버거? ㅋㅋㅋㅋ


DSC-RX100M5 | 1/800sec | F/5.0 | 25.7mm | ISO-320


햄버거 먹으러 왔다 ㅋㅋㅋ

여기 진짜 밖에서는 아예 안보이는 곳이라 이 햄버거 이정표 발견 못하면 그냥 지나치게 되는 ㅋㅋㅋ


DSC-RX100M5 | 1/500sec | F/4.0 | 25.7mm | ISO-320


햄버거 이정표 앞에 멈춰 서서 골목 안쪽을 보면 저기 벽면에 햄버거 그림이 뙇 +_+


DSC-RX100M5 | 1/200sec | F/4.0 | 8.8mm | ISO-160


그 안까지 쭉 들어가면 음?

이게 정말 영업중인 가게의 문이라고?

도저히 내부가 안보이는데?

심지어 문도 굳게 닫힌 것 같고;;;;


DSC-RX100M5 | 1/20sec | F/1.8 | 8.8mm | ISO-320


는 진짜 맞음 ㅇㅇ


DSC-RX100M5 | 1/8sec | F/1.8 | 8.8mm | ISO-160


의심을 거두고 그 문을 확 열고 안으로 들어서면 이렇게 놀랍게 멋진 식당이 나타난다.

이 곳의 이름은 구니스 버거 클럽(Goonies Burger Club).

오래된 고전 명화 '구니스'의 이름에서 착안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그 영화를 보고 자란 세대라서 딱 그 영화부터 생각이 났네 ㅎ

암튼 여기, 분위기 제대론데 완전?


DSC-RX100M5 | 1/30sec | F/2.8 | 8.8mm | ISO-160


햄버거 중독자는 메뉴판만 봐도 신이 난다 으아 >_<


DSC-RX100M5 | 1/50sec | F/4.0 | 8.8mm | ISO-160


재빠르게 주문 넣고나서 그제야 다시금 식당 내부를 둘러보는 간지.

아 엄청 기대했단말야 ㅋㅋㅋ 주문을 서두를 수 밖에 없었음 +_+

거의 오픈 시간 맞춰 왔던 거라 손님이 한 팀도 없어서 편하게 내부 구경을 할 수 있었다.

일단 원목이 주는 특유의 느낌 때문에 갑자기 어디 멀리 산 속에 숨은 별장에 온 것 같은 기분이었는데,


DSC-RX100M5 | 1/8sec | F/2.2 | 8.8mm | ISO-160


아무리 생각해도 단순히 버거집이라고 보기에는 저기 보이는 병들이 심상치가 않단 말이지?

이 버거 가게의 영업 시간이 오후 4시까지라는 것을 함께 생각해본다면

왠지 여기는 밤에 칵테일 펍으로 바뀌는 것이 아닐까 +_+


DSC-RX100M5 | 1/20sec | F/1.8 | 8.8mm | ISO-160


(사장님을 쏙 빼닯은 마스코트)


DSC-RX100M5 | 1/40sec | F/2.8 | 8.8mm | ISO-160


여기는 재미있는 게 이렇게 MD 상품도 직접 만들어 판다.

기묘한 이야기, 나 홀로 집에 등 유명 드라마나 영화의 한 장면을 패러디한 일러스트 그래픽을 담은 티셔츠도 있었는데,

브랜딩을 재미있게 잘 잡은 것 같아 마음에 들었다.


DSC-RX100M5 | 1/30sec | F/2.0 | 8.8mm | ISO-160


천장에서 돌아가고 있는 히터의 바람이 너무 얼굴을 직접 때리는 것 같아 히터를 꺼 달라 물었더니

히터를 끄고 이 알라딘 난로를 꺼내와서 켜 주는 스태프 ㅎㅎ

사실 이것도 안 켰으면 했지만, 실내 공기가 차가워 질 것을 우려했을테니 그냥 두기로 했다. 고맙지 뭐 ㅋ


DSC-RX100M5 | 1/13sec | F/2.8 | 18.1mm | ISO-320


(아까 말한 기묘한 이야기 그래픽. 양 옆에는 조커와 먹깨비도 보인다 ㅋ)


DSC-RX100M5 | 1/30sec | F/2.8 | 8.8mm | ISO-320


조금 기다리니 금새 주문한 버거가 나왔다!

내가 시킨 게 비주얼이 좀 ㅋㅋㅋㅋㅋ 난리가 아닌데, 이게 구니스 스페셜이다 ㅋㅋㅋㅋㅋ

그냥 모든 재료를 다 넣어주는 느낌쓰 ㅋㅋㅋㅋㅋㅋ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320


아 이미 행복해 ㅋㅋㅋ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 ㅋㅋㅋ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320


비록 너무 들어간 재료가 많아서 손으로 들고 먹기가 상당히 버거웠지만,

그래도 이런 버거는 썰어 먹는 거 말고 손으로 들고 츄룹츄룹 손가락 빨아가며 먹는 그 맛이 있지 암 ㅇㅇ

(심지어 여기는 포크와 나이프를 주지도 않는다. 아주 마음에 듬!)

후쿠오카를 몇 년째 다니다보니 새로운 식당, 새로운 햄버거에 대한 갈증이 좀 자라나고 있었는데

동반자님이 아주 느낌 충만한 곳을 잘 찾아주어서 내가 매우 행복한 식사를 ㅠㅠ

여긴 후쿠오카 다시 가면 또 갈 예정!



※ 구니스 버거 클럽의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500sec | F/4.0 | 8.8mm | ISO-320


아주 만족스럽고 배부른 식사를 했으니 이제 소화를 위해 열심히 돌아다녀야겠지?

일단 시작은 분위기 깡패! 근데 분위기만 깡패여야 하는데 가격까지 깡패라 그건 좀 아쉬운 ㅋ 론 허먼(Ron Herman) 구경으로 ㅋㅋ


DSC-RX100M5 | 1/80sec | F/4.0 | 8.8mm | ISO-320


여긴 근데 비주얼도 깡패라 진짜 눈요기는 제대로 할 수 있어 ㅎㅎ


DSC-RX100M5 | 1/60sec | F/2.8 | 8.8mm | ISO-320


샵 규모도 굉장히 크고 셀렉션의 범위도 굉장히 방대해서 구경할 맛이 진짜 있긴 있다.

여성, 남성 심지어 아동 섹션까지 있을 정도라서 지루하지 않게 다양한 아이템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다만 가격대가 좀 나가는 것들이 주를 이루다보니 (아닌 것도 있긴 하지만 ㅎ)

여기선 지갑을 열 생각을 애초에 좀 안하게 되는?

눈호강을 하는 것만으로도 물론 좋으니 나도 이렇게 계속 들어가게 되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일본에 간다고 하면 추천을 한번쯤 하는 곳이긴 하다.

아, 카페가 붙어있는 건 아주 칭찬. 가끔 들러서 티타임 갖기에 좋거든 ㅇㅇ



※ 론 허먼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800sec | F/5.0 | 8.8mm | ISO-320


둘째날 저녁에 잠깐 들렀던 팩토리(Factory)샵에 다시 들렀다.

둘째날 눈으로만 봤던 것을 실제로 신어보기 위해!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320


오른쪽이 신어보고 싶었던 스니커즈다.

미하라 야스히로(Mihara Yasuhiro)의 OG 솔 캔버스 로우 스니커즈(OG Sole Canvas Low Sneakers)!

처음 이 스니커즈의 존재를 알게 된 게 나이젤 카본(Nigel Cabourn)과의 협업 때문이었다.

근데 그땐 그냥 관심만 갖고 구매까지 직접 하거나 하진 않았는데 이게 계속 보면 볼수록 궁금한거지?

그래서 둘째날 실물이 보고파서 띵만 살짝 본건데 역시 신어봐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다시 ㅋㅋㅋㅋ

미하라 야스히로가 최근에 컨버스 척 테일러(Converse Chuck Taylor)나

반스 어센틱(Vans Authentic)을 패러디한 스니커즈 시리즈를 계속 내고 있는데 마침 내가 컨버스 척 테일러를 신고 있었어서

저렇게 비교가 뙇 ㅋㅋㅋ 얼마나 오버 솔인지 가늠이 되지? 무게도 엄청 무거움 ㅋㅋㅋㅋ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320


관심 있던 성조기 패턴 모델도 내 사이즈가 있길래 신어봤는데, 으아 둘다 너무 이쁘네 정말 ㅠㅠㅠㅠ


DSC-RX100M5 | 1/50sec | F/2.8 | 8.8mm | ISO-320


결국 두 켤레 모두 구매하기로!

가격이 좀 쎄서 둘 중 뭘 고를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동반자님께서 시원하게 선물로 하나 사 주시겠다고 ㅠㅠㅠㅠ

그래서 하나는 내가 결제하고 하나는 동반자가 결제하는 것으로 정리를 했다 +_+

오 근데, 결제할 때 매니저에게 새 상품으로 달라고 물었더니

지금 디스플레이 된 미하라 야스히로 스니커즈는 모두 팝업 스토어 기간에만 판매되는 데드스탁이라고!

모델마다 Only One 이라는 뜻이지! 실제로 내가 구매한 이 두 모델도 내가 결제하면서 매대에서 바로 빠졌다 ㅋㅋㅋㅋ

완전 나이스 득템이었어!


DSC-RX100M5 | 1/640sec | F/4.0 | 8.8mm | ISO-320


매년 올 때마다 우리를 반갑게 맞아주는 팩토리샵 매니저가 저 뒤에 ㅋㅋㅋㅋ

전에 와서 이러이러한 걸 샀었다고 말하니 'Oh! I remember you!'라고 우리를 기억해내주었던 고마운 친구 ㅋㅋㅋㅋ

내년에 또 가게 된다면 그땐 이번에 산 미하라 야스히로 스니커즈를 신고 가야겠다 ㅋㅋㅋㅋ

(동반자님 고마워요)



※ 팩토리샵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125sec | F/4.0 | 13.0mm | ISO-320


스니커즈 2족 구매라는 파격적인 쇼핑을 마치고 찾아간 다음 스팟은 파격적인 셀렉션으로 유명한 체리(Cherry).


DSC-RX100M5 | 1/80sec | F/2.8 | 8.8mm | ISO-320


볼 때마다 탐나는 무라카미 타카시(Murakami Takashi) 플라워 볼 ㅠ


DSC-RX100M5 | 1/80sec | F/3.2 | 13.2mm | ISO-320


쿠션도 너무 이뻐 ㅠ

아 체리도 세일이 한창이라 내가 눈이 휘둥그레졌었는데 그래도 뭔가 확 끌리는 무언가는 없어서 그냥 패스하기로 ㅠ



※ 체리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800sec | F/5.0 | 8.8mm | ISO-320


여기는 빈티지 애기 옷과 신발 같은 걸 파는 곳인데 빙고봉고(Bingo Bongo)라는 곳의 분점?이라고 해야 하나.

빙고봉고는 다이묘거리 칼하트와 베이프 스토어의 중간 즈음 모퉁이에 있는 2층짜리 샵인데,

거기서 한 20미터? 옆에 떨어져 있는 여기도 빙고봉고가 같이 운영하는 곳이다.

사이즈 분류도 굉장히 세심하게 잘 해놨고 구미가 당기는 빈티지 의류가 굉장히 많아서 의외로 한참 머물게 되었던 그런 곳이다.

근데 개인적으로는 여기가 좀 더 볼 게 많은 것 같았음.


DSC-RX100M5 | 1/160sec | F/4.0 | 8.8mm | ISO-320


아 귀여워 다시 봐도 귀여워 +_+


DSC-RX100M5 | 1/30sec | F/2.8 | 8.8mm | ISO-320


리바이스 빈티지 팬츠들.

허리 고무 밴드 된 거 봐 너무 귀여움 ㅠㅠ


DSC-RX100M5 | 1/40sec | F/2.8 | 8.8mm | ISO-320


근처에도 이런 샵들이 많더라.


DSC-RX100M5 | 1/25sec | F/1.8 | 8.8mm | ISO-320


갑자기 만다라케에 가고 싶ㅇ....


DSC-RX100M5 | 1/200sec | F/4.0 | 24.3mm | ISO-320


하지만 우린 다시 유니온3로.

동반자가 꽂혔던 비밀의 아이템이 있어서 다시 한번 보려고 ㅋ

근데, 뭔가 100% 확 이거다! 싶은 그런 게 없어서 나는 굳이 구매까지 추천하지는 않았다.

뭔가 몸에 착 감기는 그런 느낌이 왔어야 하는데 그런게 없었음 ㅋ

다음에 또 좋은 보물이 나타나겠지?


DSC-RX100M5 | 1/60sec | F/2.8 | 8.8mm | ISO-320


이런 보물도 좋고 ^-^


DSC-RX100M5 | 1/80sec | F/3.2 | 8.8mm | ISO-320


스티커 사진을 한번 더 찍어보면 어떨까 싶어서 다시 한번 스티커 사진 샵을 찾았다.

아니 좀 더 정확히는, 동반자가 꼭 찍어보고 싶다고 한 기계가 있어서 거기에 도전해보고 싶어서? ㅋㅋㅋ

암튼 이번엔 둘째날에 갔던 곳 말고 근처에 새로 생긴 곳으로 가봤음 ㅋㅋ


DSC-RX100M5 | 1/125sec | F/4.0 | 8.8mm | ISO-320


와 근데 별게 다 있네 ㅋㅋㅋㅋ 신기하다 ㅋㅋㅋㅋ 거울 보고 화장하고 머리도 새로 하라는 배려인가봐 ㅋㅋㅋㅋ


DSC-RX100M5 | 1/80sec | F/3.5 | 8.8mm | ISO-320


결과물!

이게 좀 신기한게 한컷 한컷 찍을때마다 카메라 위치를 내가 조절해가면서 포즈랑 앵글을 바꿀 수 있더라고? ㅋㅋㅋ

덕분에 엄청 쇼(?)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좀 있지만, 그래도 한 앵글 안에서 얼굴 표정만 바꿔야 하는 것보다는 훨씬 재밌더라 ㅋㅋㅋ

근데 처음 해보는 경험이라 진짜 그 속도 맞추기가 너무 어려워서 힘들었음 ㅠㅠ


DSC-RX100M5 | 1/640sec | F/4.0 | 8.8mm | ISO-320


쨌든 깔깔 웃어댔으니, 다시 백화점 투어로 넘어가본다.

다이묘 로드샵은 얼추 돌아다녔으니깐.


DSC-RX100M5 | 1/80sec | F/3.5 | 8.8mm | ISO-320


나도 혹시나 하고 보던 아이템이 있었고, 동반자도 좀 괜찮은 지갑이 있지 않을까 하고 돌아다닌건데, 아쉽게도 눈에 띄는 건 없더라고.


DSC-RX100M5 | 1/80sec | F/3.2 | 8.8mm | ISO-320


슬슬 좀 힘이 빠지는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DSC-RX100M5 | 1/80sec | F/2.8 | 8.8mm | ISO-320


우연히 들어갔던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뷰티앤유스(United Arrows Beauty & Youth)에서

동반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상콤한 오렌지 니트를 발견!

이런 색감의 옷이 있었으면 좋겠다던 그녀의 취향에 정확히 부합하는 것 같아서 핏팅까지 해봤는데 마침 실루엣도 딱이길래


DSC-RX100M5 | 1/60sec | F/2.8 | 8.8mm | ISO-320


구다사이 +_+ ㅋㅋㅋㅋ

지쳐가던 우리의 쇼핑 투어에 강한 활력소가 되어주는 쇼핑이었다 ㅋㅋㅋㅋ

좋아 좋아!



※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뷰티앤유스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640


슬슬 짐이 좀 많아지는 것 같아서 (나 아까부터 스니커즈 두 족 들고 다녔..)

일단 숙소에 짐을 좀 던져놓고 나와야겠다 싶어 숙소로 돌아가는 길.

다이마루 백화점 본관과 신관 사이에 설치된 특설 무대에서는 누군지 모르겠지만 귀여운 산타 소녀 5명이 열심히 노래를 부르고 있더라-

잘 부르는 것 같진 않았는데 그래도 열심히 하는 모습 응원해야지 ㅋㅋ

근데 굳이 내가 응원 안하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핸드폰 카메라로 촬영하고 있는거 보니까 나름 팬덤이 있는 팀 같았음 +_+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1000


(다이마루 백화점의 트리는 버버리 협찬인가!)


DSC-RX100M5 | 1/40sec | F/2.8 | 19.5mm | ISO-640


숙소에 짐 놓으러 간 김에 좀 쉬다 나왔더니 슬슬 저녁 느낌.


DSC-RX100M5 | 1/80sec | F/2.8 | 8.8mm | ISO-640


다시 한번 텐진 크리스마스 마켓을 찾았다!


DSC-RX100M5 | 1/40sec | F/2.8 | 8.8mm | ISO-640


"기다렸잖아!"


DSC-RX100M5 | 1/30sec | F/2.0 | 8.8mm | ISO-640


역시나 바글바글-


DSC-RX100M5 | 1/25sec | F/2.8 | 20.2mm | ISO-640


이미 여러 번 방문해 본 곳이라 굳이 한바퀴 돌아볼 필요도 없었다 ㅋ

빠르게 먹을 것들 찾아서 주문!


DSC-RX100M5 | 1/60sec | F/2.8 | 8.8mm | ISO-640


눈치 작전으로 길목 좋은 곳에 자리도 잡고 ㅋ


DSC-RX100M5 | 1/30sec | F/2.0 | 8.8mm | ISO-640


요깃거리로는 역시 소세지와 맥주가 굿.


DSC-RX100M5 | 1/15sec | F/2.8 | 23.3mm | ISO-640


동반자와 내가 좋아하는 스테이크도 빠질 수 없지 ㅋ

가격은 솔직히 싸다고는 못하지만, 이런 공간 이런 분위기에서 먹는 거라면 충분히 감안할 수 있을 정도니까

맛있게 호로록 >_<


DSC-RX100M5 | 1/13sec | F/2.8 | 25.7mm | ISO-640


그렇게 한참을 앉아서 무대에서 하는 공연도 보고 주위 사람들 구경도 하고 그러고 있었는데,

문득 등골이 오싹해지는 기분이 드는거라?

뭐지 싶어서 시계를 쳐다봤는데 그때 시간이 저녁 6시 반.

내가 저녁 식사를 위해 한국에서 미리 식당을 예약했던 건 7시였으니까 크게 문제될 건 없었는데 대체 뭘까 이 이상한 기분은.....

하고 있다가, 혹시나, 진짜 혹시나 싶어서 예약을 정말 7시로 한게 맞나 다시 확인을 해보려고 이메일을 막 뒤져보고 했는데 헐.....

내가 예약한 시간이 7시가 아니라 6시였.....

와 진짜;;;;;

아니 이게 정확히 어떻게 된거냐면, 처음에는 7시로 예약을 했었는데

내가 이걸 곧바로 6시로 바꿨더라고;;;;; 근데 내가 그 바꾼 사실을 까먹고 그냥 7시 예약만 기억을 하고 있었던거야;;;;;

와 진짜 너무 깜짝놀라서 평화롭게 스테이크 먹고 있던 동반자한테 빨리 일어나야 한다고

큰일났다고 늦었다고 진짜 완전 급하게 도망치듯 자리를 떴다 ㅠㅠ

아 이게 뭐야 진짜 이번 여행 왜 이래 ㅠㅠㅠㅠ


DSC-RX100M5 | 1/15sec | F/2.0 | 8.8mm | ISO-1250


그나마 다행이었던 건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예약한 식당까지 걸어서 한 10분? 정도면 이동이 가능했어서,

동반자한테는 천천히 오라고 하고 나만 진짜 열심히 뛰어서 식당으로 먼저 달려갔다 ㅠㅠ

설마 시간이 늦었다고 예약이 취소되고 그러면 안되니까 ㅠㅠ

근데 정말 다행이지;;;; 직원한테 미안하다 나 6시 예약했는데 늦었다 정말 미안하다- 사정 얘기했더니

직원이 날 한번 보고 예약 현황판 보더니 ㅋㅋㅋㅋ

"유~상~?"

하고 다시 날 봤다가 예약 현황판 보다가 다시 날 보면서,

"유~~사아아앙~~~~?" ㅋㅋㅋㅋㅋㅋ

아 나도 그제서야 웃음이 터져서 정말 미안하다고 웃으면서 말했더니 자리를 안내해주겠다고 ㅠㅠㅠㅠ

휴;; 진짜 이번 여행 왜 이렇게 다이나믹한거지 ㅠㅠㅠㅠㅠ


DSC-RX100M5 | 1/25sec | F/2.0 | 8.8mm | ISO-1250


아무튼, 무사히 세이브 했으니.

오랜만이다. 벤텐도(Bentendo).

여기는 딱 1년 전에 지인의 추천으로 오게 되었던 멘타이코 모츠나베 전문점이다.

가게의 분위기나 당시의 스태프 응대가 너무 좋았어서 (물론 음식 맛도!) 이번 여행에 무조건 꼭 재방문 하고자 했던 1순위 식당이었는데

예약 시간 잘못 알고 있던 것 땜에 ㅋㅋㅋㅋ

정말 큰일날 뻔 했지 모야?


DSC-RX100M5 | 1/20sec | F/2.8 | 25.7mm | ISO-1250


뛰어오느라 숨이 찼으니 일단 자리에 앉아 나마비루로 정신을 가다듬어본다. ㅋㅋㅋ


DSC-RX100M5 | 1/80sec | F/4.0 | 25.7mm | ISO-1250


그리고 기다렸던 멘타이코 모츠나베 +_+

다시 봐도 정말 영롱하구나 넌.


DSC-RX100M5 | 1/80sec | F/4.0 | 25.7mm | ISO-1250


팔팔 끓고 나면 이렇게 모습이 바뀌는데, 껍질을 벗고 잔뜩 풀어진 명란 덕분에 짭쪼롬한 모츠나베를 맛 볼 수 있어 참 좋지만,

사실 벤텐도 멘타이코 모츠나베의 하이라이트는 따로 있지.


DSC-RX100M5 | 1/40sec | F/2.8 | 8.8mm | ISO-1250


바로 이거.

치즈 리조또를 기막힌 퍼포먼스로 만들어 준다는 것!!!!!

아 진짜 이 치즈 폭포는, 다시 봐도 예술이야 ㅠㅠ 너무 감동적임 ㅋㅋㅋㅋ


DSC-RX100M5 | 1/100sec | F/4.0 | 21.0mm | ISO-1250


어서 비벼주세요 어서 끓여주세요 +_+


DSC-RX100M5 | 1/100sec | F/4.0 | 21.0mm | ISO-1250


치즈 또 넣어주세요 아끼지 말아주세요 >_<


DSC-RX100M5 | 1/80sec | F/4.0 | 25.7mm | ISO-1250


아 정말 이 맛은, 정말 먹어본 사람만 안다 진짜.

명란과 치즈가 섞인 그- 크~~~

아 정말 말로는 설명이 부족함 ㅇㅇ

이건 무조건 여기서 먹어야 해 ㅋㅋ


DSC-RX100M5 | 1/25sec | F/1.8 | 8.8mm | ISO-1250


비록 작년의 감동적인 응대는 받지 못해 그게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1년을 그리워했던 음식을 다시 한번 좋은 곳에서 양껏 먹었으니 그것으로 됐다.

이만하면 아주 훌륭한 식사였어!

굿굿!



※ 벤텐도의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500sec | F/2.0 | 8.8mm | ISO-1250


잔뜩 부른 배를 두드리며 돌아 나온 다이묘거리.

아까 낮에 스티커사진 찍었던 게 아무래도 좀 뭐라 그래야하지.

좀 개운하지가 않았어서 ㅋㅋㅋ 그 신문물(기억 안나면 저 위에 내용 다시 복습 ㄱㄱ)에 다시 도전해보는 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스티커사진을 다시 찍어보기로 했다 ㅋㅋㅋ


DSC-RX100M5 | 1/500sec | F/2.0 | 8.8mm | ISO-1250


그래도 꼴에 한번 해봤다고 이번엔 좀 덜 헤맸던 것 같네 ㅋㅋㅋ

카메라 각도 조절도 금방 하고 포즈도 금방 잡고 그랬던 것 같음 ㅋㅋㅋ


DSC-RX100M5 | 1/500sec | F/2.0 | 8.8mm | ISO-1250


이렇게 우리의 소중한 추억을 또 하나 만들어 봤다.

이게 이렇게 보면 별 거 아닌 거 같은데 나중에 한국 돌아가서 모아놓고 보면 되게 재밌음.

저땐 어땠고 저땐 어땠고 하는 그런 생각도 해보고 ㅋㅋ


DSC-RX100M5 | 1/800sec | F/2.0 | 8.8mm | ISO-640


스티커사진 찍고 돌아 나오는 길.

한 아저씨가 열심히 인형 뽑기를 하고 계시길래 가던 길을 멈추고 잠깐 쳐다봤는데 (진짜 아슬아슬 될듯말듯 놓치는 게 안타까워서 ㅠ)

계속 보니까 이게 그 흐름 같은게 있더만?

동전을 넣고 일단 도전을 하고 실패를 하는 그걸 몇번 반복을 해야 하는 건 당연한 것 같고,

그렇게 계속 실패하다가 근처에 있던 직원을 불러서 위치 조절을 해달라고 하면

직원이 저 통을 열어서 인형 위치를 슬쩍 움직여 줌 ㅋ

근데 또 그게 기가막히게 안나와 ㅋㅋㅋㅋ 절대 안나와 ㅋㅋㅋㅋ

그럼 또 다시 동전을 넣고 도전을 하고 또 실패를 계속 반복해야 됨 ㅋㅋㅋㅋ

그러면 또 직원이 와서 만져주고, 그 행위가 몇번 반복되는 그런 흐름이더라고 ㅋㅋㅋㅋ

아 진짜 진정한 개미지옥인거지..... 완전 눈뜨고 코 베이는 ㅠㅠㅠㅠ


DSC-RX100M5 | 1/800sec | F/2.0 | 8.8mm | ISO-640


근데!

이 아저씨 진짜 마지막에 인형 뽑기 성공함!

내가 여기 서서 저 아저씨를 쳐다본 게 한 15분이 넘었던 것 같은데, 오죽하면 동반자에게 그만 보고 가자고 할 정도로 오래 봤는데

정말 마지막에 뽑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이 아저씨 너무 열심히 하셔서 ㅋㅋㅋㅋ 나랑 동반자는 인형 뽑히는 그 순간에 우리도 모르게 소리 지르고 ㅋㅋㅋㅋ

옆에 있던 다른 손님들도 막 박수 쳐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 그제서야 웃으면서 인형 받아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크리스마스 이브의 기적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감동적이어서 기분 몽글몽글한게 막 이상할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 메리크리스마스 하세요 ㅠㅠㅠㅠㅠ 올라프랑 행복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SC-RX100M5 | 1/100sec | F/2.0 | 8.8mm | ISO-640


방앗간이니까 그냥 또 들러보게 되는 돈키호테.


DSC-RX100M5 | 1/80sec | F/2.2 | 8.8mm | ISO-640


크리스마스 이브니까, 이런거 괜히 한번 더 써보고 웃긴 사진이나 남겨보자고 ㅋㅋㅋㅋ


DSC-RX100M5 | 1/50sec | F/2.2 | 8.8mm | ISO-640


아 근데 이건 뭐지 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팔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DSC-RX100M5 | 1/50sec | F/2.2 | 8.8mm | ISO-640


이건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루돌프맨이야 뭐야 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더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DSC-RX100M5 | 1/50sec | F/2.2 | 8.8mm | ISO-640


웅?


DSC-RX100M5 | 1/50sec | F/2.2 | 8.8mm | ISO-640


아 이거 잠깐 혹했다가 그냥 내려놓고 왔는데, 다시 보니 사고 싶네? 사올걸 그랬나?


DSC-RX100M5 | 1/250sec | F/2.2 | 8.8mm | ISO-640


아이스크림 만드는 틀인 것 같은데, 이것도 뭔가 미련이 남는군 ㅋㅋㅋ

내가 쓸 건 당연히 아니고, 주변에 선물용으로 ㅋㅋㅋ


DSC-RX100M5 | 1/60sec | F/2.2 | 8.8mm | ISO-640


다음에 가면 재미삼아 이런 거 하나 사올까봐.

뭔가 쓰잘데기 없어 보이지만 이상하게 사두면 쓰게 될 것 같은 느낌이다 ㅋㅋㅋ


DSC-RX100M5 | 1/60sec | F/2.2 | 8.8mm | ISO-640


무르익어가는 후쿠오카의 밤.


DSC-RX100M5 | 1/100sec | F/2.2 | 8.8mm | ISO-640


크리스마스 이브도 이렇게 끝나간다.

그럼 이제 크리스마스겠네.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640


내 생일.




연말이라 후쿠오카 #4 끝.




연말이라 후쿠오카 #1 - http://mrsense.tistory.com/3509

연말이라 후쿠오카 #2 - http://mrsense.tistory.com/3510

연말이라 후쿠오카 #3 - http://mrsense.tistory.com/3511

연말이라 후쿠오카 #4 - http://mrsense.tistory.com/3512

연말이라 후쿠오카 #5 - http://mrsense.tistory.com/3513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DSC-RX100M5 | 1/125sec | F/4.0 | 22.8mm | ISO-250


이번 여행은 이상하게 뭔가 조금씩 꼬이거나 틀어지는 일들이 벌어지는데 셋째날도 마찬가지였다.

아니 일단 이유를 모르겠는데 이 사진 앞에 찍은 아침의 기록들이 싹 사라졌음 -_-;;; 너무 속상해 ㅠㅠ


DSC-RX100M5 | 1/250sec | F/4.0 | 14.3mm | ISO-250


암튼 갑자기 어디냐면 점심을 먹기 위해 야쿠인 지역 가운데 위치한 식당에 가고 있는 중이었다.

월요일 오전이라 그런지 동네에 사람도 없고 차도 잘 안다니고 그런데

날씨는 좋고 길은 예쁘고 그래서 아이 예쁘다 하면서 기분 좋게 걷던 중이었음 ㅋ


DSC-RX100M5 | 1/250sec | F/4.0 | 8.8mm | ISO-250


쟈란식당의 위치.

저 노란 간판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아마 한참 여기 근처에서 헤맸을 것 같은 느낌.

저 간판마저도 동반자가 발견해서 망정이지 아니었으면 아주 골치 썩었을 것 같은 곳이었다 ㅋㅋㅋ


DSC-RX100M5 | 1/80sec | F/3.5 | 25.7mm | ISO-250


왜냐면 아주 놀랍게도 식당이 그 아파트 안에 있었기 때문.

세상에. 전혀 상상도 못했어. 아파트 안에 있다니 그것도 복도식 아파트에;;;


DSC-RX100M5 | 1/200sec | F/4.0 | 17.7mm | ISO-250


복도 끝까지 가니 쟈란식당 등장.

대체 여기에 어떻게 식당이 들어온거지?


DSC-RX100M5 | 1/15sec | F/1.8 | 8.8mm | ISO-250


는 문 열고 들어가보니 우와 세상에;

작은 원룸같은 아파트 가운데를 기준으로 절반은 주방 절반은 다찌로 구분한, 아주 작은 식당이었어! 느낌 완전 대박!


DSC-RX100M5 | 1/15sec | F/1.8 | 8.8mm | ISO-250


귀여운 식당이구나 여기 ㅋ


DSC-RX100M5 | 1/30sec | F/2.2 | 8.8mm | ISO-250


쟈란식당은 카레 전문점이다.

카레를 고르고 토핑을 추가하면 되는 그런 곳인데

동반자는 가라아게를 추가했고 나는,


DSC-RX100M5 | 1/30sec | F/2.0 | 8.8mm | ISO-250


이렇겤ㅋㅋㅋㅋㅋㅋㅋ

치즈랑 오믈렛이랑, 고로케랑 함박스테이크랑 저 튀김이 뭐였더라 양파링 같은거였던가? 암튼 그 위에 계란까지 ㅋㅋㅋㅋㅋㅋ

원래는 여기에 가라아게까지 추가하는거였는데 아주머니가 주문 받으실 때 헷갈리셨는지 그건 빼먹으셨더라구?

근데 이거 보는 순간 이걸로도 충분할 것 같아서 그냥 더 얘기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비주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말이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


DSC-RX100M5 | 1/20sec | F/2.8 | 25.7mm | ISO-250


사실 이 비주얼 때문에 굳이 여기 온거다 ㅋㅋㅋ

내가 원채 카레를 좋아하니 일본 오면 꼭 카레 맛집은 1곳 이상 가보려고 하는 편인데

후쿠오카의 카레 맛집들을 찾다 보니 여기 비주얼이 진짜 장난이 아닌것 같길래

맛은 둘째치고 이 비주얼을 실물로 한번 보고 싶어서 ㅋㅋ

근데 놀랍게도 맛도 굉장히 좋았다는 것이 함정! 동반자는 살짝 짜다고 했지만 내 입맛엔 딱! 굿!


DSC-RX100M5 | 1/30sec | F/1.8 | 8.8mm | ISO-250


근데 제일 놀라운 건 가격이었음.

내가 토핑을 저렇게 많이 추가했는데도 1080엔밖에 안나왔음! 맥주도 400엔밖에 안받으시고!

한국에선 저정도면 거의 15000원 넘어가는 수준일텐데 (일본에서도 다른 곳에선 분명히 그 정도 나올건데)

생각보다 가격이 너무 착해서 내가 진짜 놀람 ㄷㄷㄷㄷ

아주머니 앞으론 돈 더 받으세요 ㅠㅠㅠㅠ



※ 쟈란식당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800sec | F/4.0 | 8.8mm | ISO-250


다이묘쪽으로 돌아 올라가는 길.

이 동네 참 이쁜 것 같아.


DSC-RX100M5 | 1/250sec | F/4.0 | 25.7mm | ISO-250


귀여운 아가들 안녕?


DSC-RX100M5 | 1/800sec | F/5.0 | 25.7mm | ISO-250


야쿠인에는 예쁜 카페가 참 많은데, 일단 오늘은 오후에 예정했던 일정이 따로 있었어서 야쿠인에서는 시간을 더 보내지 않기로 했다.

다만 돌아 올라가는 도중에 하이타이드(Hightide)를 우연히 발견해서 구경만 잠깐 해보기롯.


DSC-RX100M5 | 1/500sec | F/4.0 | 8.8mm | ISO-250


겨울이라고 앞에 비닐 커튼을 쳐놨네.

없었으면 되게 예뻤을 것 같다 ㅋ


DSC-RX100M5 | 1/80sec | F/4.0 | 8.8mm | ISO-250


뭔가 홍대 느낌 살짝?


DSC-RX100M5 | 1/80sec | F/4.0 | 21.4mm | ISO-250


저 수프 사올걸 그랬나.

궁금했는데 ㅋ


DSC-RX100M5 | 1/80sec | F/3.2 | 8.8mm | ISO-250


한국인이 얼마나 많이 왔으면...?? ㅋㅋㅋ


DSC-RX100M5 | 1/60sec | F/2.8 | 8.8mm | ISO-250


노트 커스텀이 가능하다니 나도 해보고 싶긴 하더라.


DSC-RX100M5 | 1/20sec | F/2.8 | 16.2mm | ISO-250


하지만 내 시선은 이런 것에 더 멈추지 ㅋㅋㅋ

결국 충동 구매함 ㅋㅋㅋ



※ 하이타이드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400sec | F/4.0 | 20.4mm | ISO-250


다음에 후쿠오카에 또 오게 된다면 야쿠인 지역도 제대로 돌아보면 좋을 것 같아.

산책하기 너무 좋겠어 +_+


DSC-RX100M5 | 1/250sec | F/4.0 | 8.8mm | ISO-250


저긴 뭐지 하와이 관련 소품 파는덴가?


DSC-RX100M5 | 1/60sec | F/2.8 | 8.8mm | ISO-250


텐진으로 돌아와, 백화점 여기저기 쑤셔보기.


DSC-RX100M5 | 1/30sec | F/2.2 | 8.8mm | ISO-250


맨날 지나치기만 하고 들어가본 적 없는 바니스 뉴욕(Barneys Newyork)에 들어가봤는데,


DSC-RX100M5 | 1/30sec | F/2.8 | 8.8mm | ISO-250


여기 정말 나랑 안맞아....

이런 동선 구성의 백화점은 좀 불편해....


DSC-RX100M5 | 1/60sec | F/2.8 | 8.8mm | ISO-250


엘레베이터만 마음에 드네.


DSC-RX100M5 | 1/80sec | F/2.8 | 8.8mm | ISO-250


계속해서 백화점 투어.

이와타야 백화점도 싹 돌아봤다.


DSC-RX100M5 | 1/60sec | F/2.8 | 8.8mm | ISO-250


언더커버(Undercover) 가봤는데 여긴 직원이 우리 신경도 안쓰더라 ㅋㅋ

그게 그냥 인사를 안하는 수준이 아니라, 나는 액세서리를 보러 간건데 딱 그 앞에서 다른 손님하고 가만히 서서 뭔가 대화를 하는거야 -

그래서 내가 그 아래 있는 액세서리를 보려는 티를 좀 내면서 근처에 가서 섰는데,

나를 봐놓고도 가만히 서서 손님하고 직원 둘다 안비킴 ㅋㅋㅋ

그래서 내가 슬쩍 밀려고 하니까 그제서야 옆으로 슬쩍 움직이더라 쳇 ㅋㅋㅋ 안사 안사!


DSC-RX100M5 | 1/80sec | F/4.0 | 8.8mm | ISO-250


백화점 투어 빠르게 마치고,


DSC-RX100M5 | 1/125sec | F/4.0 | 8.8mm | ISO-250


슈프림(Supreme) 체크.

매장 넓게 이전했다길래 그냥 매장 볼 겸 ㅋ

살만한 물건이 있을거라는 기대는 애초에 안했어서 그런지 별 감흥은 없더라 그냥 매장이 깨끗하게 넓어서 그건 좀 좋다는 정도 ㅎ



※ 슈프림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80sec | F/4.0 | 8.8mm | ISO-250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에도 들어가봤다.

평소엔 잘 안가는 샵인데 카방(CABaN) 팝업을 하는 것 같길래 후드 좀 실물로 보려고 ㅎㅎ

근데 가격이 40이라 그냥 봤다는 것에 의의를 둬본다....

.....


DSC-RX100M5 | 1/30sec | F/2.5 | 8.8mm | ISO-250


여기도 귀여운 옷 많더라.


DSC-RX100M5 | 1/160sec | F/4.0 | 8.8mm | ISO-250


벽이 예쁜 히스테릭 글래머(Hysteric Glamour).

한국이었으면 여기 쇼핑몰이나 인스타 사진 스팟 되겠지?


DSC-RX100M5 | 1/80sec | F/4.0 | 8.8mm | ISO-250


동반자는 뭘 보누?


DSC-RX100M5 | 1/400sec | F/4.0 | 8.8mm | ISO-250


베이프(Bape)도 예의상 들러봄.


DSC-RX100M5 | 1/80sec | F/3.5 | 8.8mm | ISO-250


우산이 새로 나왔는데, 마침 우산 하나 사려고 했던터라 실물 보고 판단하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우산 하나에 12만원은 쉬운 지출이 아니라는 것이 나의 결론.

패스.


DSC-RX100M5 | 1/250sec | F/4.0 | 8.8mm | ISO-250


언디핏티드(Undefeated)에도 들어가봤는데,


DSC-RX100M5 | 1/80sec | F/3.5 | 8.8mm | ISO-250


최근 발매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이지부스트(Yeezy Boost) 시리즈가 그냥 디피되어있더라.

근데 나중에 돌면서 보니까, 일본에서는 이지가 별로 인기가 없나? 그냥 어딜가도 매장에 그냥 디피되어있던데 ㅎ

아니 뭐 사실, 최근에 나온 아이들이 좀 인기가 덜 한 컬러이기도 했지만 ㅋㅋ


DSC-RX100M5 | 1/80sec | F/4.0 | 8.8mm | ISO-250


여기는 시커(Seeker)라는 편집샵이다. 베이프 근처에 있는데, 간판이 없어서 지나치기 쉽지만

밖에서도 레어 스니커즈들이 그대로 보이게 해놔서 눈썰미 좋은 사람이라면 아마 여길 발견하는 게 어렵지는 않을 것 같다.


DSC-RX100M5 | 1/50sec | F/2.8 | 8.8mm | ISO-250


어이구야 이지 밭이네 밭.


DSC-RX100M5 | 1/40sec | F/2.8 | 8.8mm | ISO-250


유니온에 스캇6도 있고, 안으로 들어가서 보니 진짜 이것저것 많던데 가격은 뭐 그냥저냥 다른 편집샵들 매물하고 비슷한 수준 ㅎ



※ 베이프, 언디핏티드, 시커 외 스트리트 브랜드 쇼핑 골목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800sec | F/7.1 | 8.8mm | ISO-250


날 좋다.


DSC-RX100M5 | 1/160sec | F/4.0 | 8.8mm | ISO-250


여기는 이번에 새로 방문해 본 샵이다.

휴즈(Hues)라는 곳으로 우연히 알게 되서 기대가 나름 컸던 샵.


DSC-RX100M5 | 1/30sec | F/2.8 | 8.8mm | ISO-250


1,2층을 쓰고 있고 요지 야마모토(Yohji Yamamoto)를 비롯한 일본 로컬 브랜드부터

마르지엘라(Martin Margiela)와 같은 해외 유명 브랜드를 취급하는 곳이었다.

들어가서 보니 감도가 꽤 좋더라고.


DSC-RX100M5 | 1/80sec | F/2.5 | 8.8mm | ISO-250


언제 생긴거지 이 샵은?


DSC-RX100M5 | 1/40sec | F/2.8 | 8.8mm | ISO-250


이쁜 지갑 많던데 ㅎㅎ


DSC-RX100M5 | 1/200sec | F/4.0 | 25.7mm | ISO-250


바로 길 건너편에는 새로 이전 오픈한 나이젤 카본(Nigel Cabourn)도 있어서,

다이묘 거리에서 살짝 벗어나는 위치지만 그래도 가 볼 만한 스팟이 될 것 같다.



※ 휴즈와 나이젤카본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800sec | F/7.1 | 25.7mm | ISO-250


미국인가?


DSC-RX100M5 | 1/100sec | F/4.0 | 8.8mm | ISO-250


유럽인가?


DSC-RX100M5 | 1/100sec | F/4.0 | 25.7mm | ISO-250


는 하카타역의 일포노델미뇽 빵집.

텐진 쇼핑 투어 마치고 하카타로 넘어왔다.

다음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DSC-RX100M5 | 1/80sec | F/3.5 | 17.3mm | ISO-250


일포노델미농은 크로와상으로 유명한 하카타역의 빵집인데 명란크로와상과 아몬드크로와상 맛이 진짜 기가막힘.

가격도 얼마 안해서 하카타역 가면 꼭 사먹는 간식이다 ㅋ


DSC-RX100M5 | 1/80sec | F/2.8 | 8.8mm | ISO-250


하카타에 왔으니 아뮤플라자와 한큐백화점도 돌아봐야지?

네이버후드(Neighborhood)와 와이쓰리(Y-3)도 보고,


DSC-RX100M5 | 1/80sec | F/2.8 | 8.8mm | ISO-250


루이비통(Louis Vuitton)도 둘러보기.

근데 내가 사려고 했던 건 여기도 다 품절이네 ㅠ


DSC-RX100M5 | 1/80sec | F/3.5 | 8.8mm | ISO-250


돈을 쓰겠다는데도 재고가 없다니 도통 쇼핑을 못하는구나 ㅋㅋ 휴 -



※ 네이버후드와 Y-3, 루이비통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320sec | F/4.0 | 8.8mm | ISO-250


하카타역 밖으로 나왔다.

오후에는 온천에 가려고 했기 때문.

후쿠오카에 처음 왔을 때 동반자와 온천에 다녀왔었는데 당시의 기억이 너무 좋았어서

오랜만에 다시 온천에 가보고자 사전에 온천 예약을 해놓고 셔틀 버스를 타기 위해 정류장에 온 거였다.

사실 이번 후쿠오카 여행에서 가장 신경 썼던 스케쥴 중 하나였음 ㅇㅇ


DSC-RX100M5 | 1/30sec | F/2.8 | 8.8mm | ISO-250


그런데.

이상하게 버스가 예정된 시간보다 30분이 지나도록 안나타나는거야.

버스도 자리 잡으려고 원래 시간보다 20분이나 먼저 와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렇게 거의 50분 - 1시간 정도를 멀뚱멀뚱 서서 찬바람 맞아가며 진짜;;;;

슬슬 기분이 안좋아지기 시작했는데

마침 동반자가 찾아본 버스 시간표가 내가 찾아본 버스 시간표랑 달라서 대체 뭐가 맞는건지도 모르겠고 -_-

이 상황을 어떻게 타개해야 하나 정말 심각하게 예민해진 상태로 고민을 해봤는데,

아무래도 온천은 빨리 잊어버리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동반자에게 조심스럽게 플랜B를 짜보는 것이 어떻겠냐 제안을 해봤다.


DSC-RX100M5 | 1/80sec | F/3.5 | 8.8mm | ISO-250


이거봐 벌써 해도 지기 시작했잖아...

휴....

뭐지 대체....

그 버스는 왜 안나타난걸까....


DSC-RX100M5 | 1/30sec | F/2.5 | 8.8mm | ISO-250


우리의 플랜B는 결국 맛있는 식사를 하자!로 결정.

마침 바로 근처에 키와미야 함바그가 있어서 그걸 먹어보기로 했다.

다행히 웨이팅이 없던 시간이라 식당에 가자마자 바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을 수 있었네!


DSC-RX100M5 | 1/30sec | F/2.0 | 8.8mm | ISO-640


아 몰라. 온천이고 뭐고. 먹자 먹어!


DSC-RX100M5 | 1/13sec | F/2.8 | 25.7mm | ISO-640


누가 날 위로해주냐고?

바로 고기.


DSC-RX100M5 | 1/13sec | F/2.8 | 25.7mm | ISO-640


크~

맛있긴 맛있더라.

웨이팅을 막 30분 - 1시간 할 정도는 아니지만, 이렇게 바로 와서 먹는 조건이라면 아주 맛있는 것 같아. 좋은 플랜B였어.


DSC-RX100M5 | 1/30sec | F/2.8 | 8.8mm | ISO-640


아이스크림까지 완벽 클리어!



※ 키와미야 함바그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30sec | F/2.5 | 8.8mm | ISO-640


다 먹고 나오니 어느덧 밤.

하카타역은 멋진 일루미나티로 밝게 빛나고 있더라 +_+


DSC-RX100M5 | 1/80sec | F/3.2 | 8.8mm | ISO-640


크리스마스때마다 후쿠오카에 오고 있지만 나와 동반자는 매번 텐진 크리스마스 마켓에서만 놀았는데,

여기 하카타역에도 크리스마스 마켓이 있었다.

그걸 모르는 건 아니었지만 텐진의 크리스마스 마켓이 너무 예뻐서 그냥 거기서 놀고 그런거고

하카타의 마켓은 딱히 이쁘다는 생각이 안들어서 그동안 들르지 않았던 건데

여기 마켓이 덜 이쁜 건 사실이지만 저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빛나는 일루미나티는 정말 장관이더라.

너무 황홀하던데 +_+


DSC-RX100M5 | 1/60sec | F/2.8 | 8.8mm | ISO-640


이거봐 진짜 엄청 예뻐 -

텐진은 텐진대로, 하카타는 하카타대로 매력이 있는 것 같아! 좋네 어디든!


DSC-RX100M5 | 1/250sec | F/4.0 | 8.8mm | ISO-640


하카타역 안으로 들어와서 다시 백화점 잠깐 구경.


DSC-RX100M5 | 1/80sec | F/2.8 | 8.8mm | ISO-640


오 근데 ㅋㅋㅋㅋ

여기서 운 좋게 생각지도 못한 아이템을 건졌다!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내가 거의 2년전쯤? 포터(Porter) 웨이스트백을 하나 사서 근 2년동안 진짜 열심히 메고 다니고 그랬는데

그게 한국에는 아예 수입이 안된 모델이라 자꾸만 낡아가는 내 가방이 너무 안타까워서

언젠가 어디선가 똑같은 모델을 발견하게 되면 꼭 하나 더 사놔야지- 하고 그랬단말야?

그런데, 여기 하카타 아뮤플라자 옆 도큐핸즈(Tokyu Hands) 1층 돌아다니다가 진짜 우연히 포터 가방 취급점을 발견했는데

거기서 딱 내가 쓰던 가방과 똑같은 모델을 찾아냈음 ㅠㅠㅠㅠ

이게 2년이나 지난데다 인기 유명 모델도 아니라서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재고인데 그게 여기에 이렇게 숨어있었다니 ㅠㅠㅠㅠ

진짜 아무 고민도 안하고 보자마자 이건 바로 구매를 했다! 나중에 지금 쓰는 가방 더 망가지면 이걸로 바꿔 메야지! 오예 ㅋ


DSC-RX100M5 | 1/80sec | F/3.5 | 8.8mm | ISO-640


즐거운 마음으로 하카타역에서 치카데츠타고 다시 텐진으로 돌아왔다.

대신 중간에 나카스카와바타역에서 내려 나카스 강변따라 좀 걷기로 ㅎㅎ

호빵맨 박물관 이정표가 반갑네 ㅋ


DSC-RX100M5 | 1/30sec | F/2.8 | 8.8mm | ISO-640


츠타야(Tsutaya)가 있었구나 여기.


DSC-RX100M5 | 1/125sec | F/4.0 | 8.8mm | ISO-640


이런 잡지가 있네?


DSC-RX100M5 | 1/125sec | F/4.0 | 8.8mm | ISO-640


빅뱅의 2020년은 과연....


DSC-RX100M5 | 1/30sec | F/2.0 | 8.8mm | ISO-640


그 유명한 이치란 라멘 총본점도 여기에 있다.

무려 10층 이상의 고층 건물 전체를 통으로 쓰는 대규모 스케일.

나와 동반자는 로컬 라멘 가게만 다니기 때문에 이치란은 더이상 가지를 않아서 그냥 패스 ㅎㅎ


DSC-RX100M5 | 1/50sec | F/3.2 | 25.7mm | ISO-1250


오랜만이네 나카스 강변.


DSC-RX100M5 | 1/50sec | F/3.2 | 8.8mm | ISO-1250


선선한 강바람 쐬며, 무사히 숙소로 복귀하는 것으로 하루를 마무리 했다.

진짜 춥지가 않으니까 이렇게 강변따라 걷는 것도 하고 좋네 겨울의 후쿠오카는 ㅋ


DSC-RX100M5 | 1/50sec | F/3.2 | 8.8mm | ISO-400


서두에 쓴 것처럼, 뭔가 이상하게 조금씩 어긋나거나 꼬이는 것 같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 이번 여행.

벌써 절반이 지났다.

앞으로 남은 이틀엔 또 어떤 에피소드가 우리 앞에 나타날지.




연말이라 후쿠오카 #3 끝.




연말이라 후쿠오카 #1 - http://mrsense.tistory.com/3509

연말이라 후쿠오카 #2 - http://mrsense.tistory.com/3510

연말이라 후쿠오카 #3 - http://mrsense.tistory.com/3511

연말이라 후쿠오카 #4 - http://mrsense.tistory.com/3512

연말이라 후쿠오카 #5 - http://mrsense.tistory.com/3513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DSC-RX100M5 | 1/80sec | F/2.8 | 13.5mm | ISO-400


둘째날의 아침이 밝았다.

조식은 간단하게 전날 편의점에서 사온 요 아이들로.

예전에 도쿄 열심히 다닐때는 진짜 최선을 다해 아침부터 거하게 이것저것 먹고 그랬는데,

이젠 진짜 삶처럼 익숙해서인지 그냥 이정도만 먹어도 충분한 듯 ㅎㅎㅎ


DSC-RX100M5 | 1/3200sec | F/1.8 | 8.8mm | ISO-200


바로 숙소를 나섰다.

다행히 전날만큼 습도가 심하지는 않아서 괜찮았던 것 같네.

물론 그래도 땀은 났지만 ㅎ


DSC-RX100M5 | 1/500sec | F/2.8 | 18.9mm | ISO-200


알록이달록이-


DSC-RX100M5 | 1/2500sec | F/2.5 | 11.3mm | ISO-200


오늘의 목적지가 저기 보인다.


DSC-RX100M5 | 1/3200sec | F/1.8 | 8.8mm | ISO-200


맞다. 오늘은 하라주쿠와 아오야마다.

내가 아마도 이번 여행 일정 중 가장 큰 소비를 하게 될 것 같은 ㅋㅋ

물론 각오한 것도 좀 있다만 아무튼,

전날 동반자의 폭풍 쇼핑을 보면서도 잠자코 소비 욕구를 달래고 있던 내가,

작정하고 봉인 해제가 될 예정인 일정 ㅋ


DSC-RX100M5 | 1/2000sec | F/2.5 | 11.6mm | ISO-200


저기 길 건너에도 뭔가 줄이 잔뜩이던데 저 분들은 뭘 사려고 줄 선걸까-

역시 소비의 동네답게 전우애 느껴지는 사람들이 천지에 서있군 ㅋㅋㅋ


DSC-RX100M5 | 1/400sec | F/2.5 | 10.6mm | ISO-200


일단 스타트는 스토어 바이 니고(Store by NIGO).

원래는 라포레(Laforet) 1층 구석 공간만 쓰고 있던 곳인데

이제는 그 1층 마이크로샵 앞에 있는 에스컬레이터타고 2층으로 올라오는 곳 구석도 같이 쓰고 있다.

물건이 많아진 건 좋은데, 그래도 여기는 원래 그 구멍가게 같은 맛으로 보는 재미가 있는 곳인데

이렇게 확장을 하면 좀 재미가 없지.


DSC-RX100M5 | 1/160sec | F/1.8 | 8.8mm | ISO-200


그래 딱 이정도가 좋은데말야.


DSC-RX100M5 | 1/60sec | F/2.8 | 18.9mm | ISO-200


아무튼 그냥 휘 둘러보다가, 여기도 귀여운 손수건이 있길래 하나 구입했다.

한국에선 여름이 거의 끝났다고 생각한 상황이라 일본 와서 손수건을 (그것도 2개나) 구매하게 될 줄은 몰랐는데,

뭐 어때 내년에 잘 쓰면 되는거지 뭐 ㅋㅋ


DSC-RX100M5 | 1/5000sec | F/1.8 | 8.8mm | ISO-200


가볍게 쇼핑 스타트를 끊었으니,

식사도 스타트를 끊어봐야겠다.


DSC-RX100M5 | 1/500sec | F/1.8 | 8.8mm | ISO-200


둘째날의 브런치(?)는 나와 동반자가 도쿄 여행오면 꼭 들르는, 가장 좋아하기도 하는 시즈루(Sizzle)의 스테이크로 정했다.

예전엔 하라주쿠 라포레 백화점 사거리에 위치해있어서 진짜 웨이팅도 늘 길고 그랬는데,

새로 이전한 현재의 위치는 대로변에서 골목을 몇번 꺾어 들어가야 겨우 그 안쪽에서 볼 수 있는 곳이라 좀 여유로워진 것 같아 좋다.

장사하는 분 입장에선 어떨지 모르겠지만 ㅎㅎ


DSC-RX100M5 | 1/25sec | F/1.8 | 8.8mm | ISO-200


언제 봐도 영롱한 나마비루 +_+


DSC-RX100M5 | 1/30sec | F/1.8 | 8.8mm | ISO-200


그리고 늘 우리가 주문해먹는,

메뉴판 7번 셋트인 규 하라미 텐 쇼크.

사실 여기 올 때마다 '이번엔 다른 걸 먹어볼까'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이상하게 결국 이걸 시키게 된다 ㅋㅋ

근데, 사실 이게 진짜 맛있어서 포기가 안됨 ㅇㅇ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200


동반자는 시오 소스, 나는 코리안 비비큐 소스로 주문을 했는데

여기 스테이크는 진짜 어쩜 이렇게 다 맛있을까.

비법을 배우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음 ㅠㅠ



※ 시즈루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1600sec | F/1.8 | 8.8mm | ISO-200


맛있는 식사로 에너지 충전을 완료했으니 그럼 또 다시 달려볼까.

일단 바로 앞에 있는 노아(Noah)부터 들어가봤다.

동반자님이 기필코 여기서 옷을 사고야 말겠다는 다짐을 해왔던터라 ㅋ


DSC-RX100M5 | 1/200sec | F/2.8 | 23.5mm | ISO-200


여긴 근데 옷도 옷이지만 매장이 진짜 이뻐.

익스테리어도 그렇고 인테리어도 그렇고.

과장 조금 보태면 거의 랄프로렌 수준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야.

그래서 둘러보는 재미가 늘 쏠쏠함.

PS - 동반자님이 드디어 마음에 드는 옷을 구매했다는 소식!


DSC-RX100M5 | 1/640sec | F/1.8 | 8.8mm | ISO-200


큰 길로 나와 립앤딥(Rip N Dip) 슬쩍 눈팅만 하고,


DSC-RX100M5 | 1/640sec | F/2.8 | 25.7mm | ISO-200


빔즈(Beams) 거리까지 싸악 훑었다.

그런데 나도 여기서 마음에 드는 옷을 발견했으나 아쉽게도 사이즈가 없다고 해서 구매엔 실패 ㅎㅎ

괜찮다 아직 일정은 한참 남았으니 후후-

지체할 시간 없이 계속 투어 고고!


DSC-RX100M5 | 1/2500sec | F/1.8 | 8.8mm | ISO-200


와 누나 진짜 포스 장난 아니시네여....

다리 힘 풀릴 뻔 ㄷㄷㄷ


DSC-RX100M5 | 1/2000sec | F/2.8 | 11.9mm | ISO-200


동네 슈퍼마켓 간판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염.


DSC-RX100M5 | 1/500sec | F/2.2 | 9.9mm | ISO-200


이번에 들른 곳은 유니온 도쿄(Union Tokyo)와 웜(Worm).

이 곳은 내가 작년에 도쿄에 왔을 때만 해도 없었던 곳이라 무척 궁금했었는데,

1층의 유니온 같은 경우는 매장 내부를 진짜 멋있게 꾸며놨더라.

무슨 캘리포니아 어딘가에 있을 젊은 부자 청년이 살고 있을 것만 같은 집 거실처럼 해놨던데 아주 눈호강 제대로 했음.


DSC-RX100M5 | 1/250sec | F/1.8 | 8.8mm | ISO-200


여기는 2층의 웜이다.

보이는것과 마찬가지로, 스니커즈 위탁샵이다.

원래 나카메구로에 있던 샵이 이전한 거긴 한데 규모가 거의 다섯배 정도 커진데다 그 시절에는 가 본적이 없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이번 도쿄 여행 일정 중 매우 궁금했던 쇼핑 스팟이었음 +_+

역시 일본답게 가격이 대체적으로 좀 비싼 편이긴 했지만,

그래도 실제로 본 적 없던 레어 스니커즈나 추억의 신발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서 무척 즐거웠다 ㅋ


DSC-RX100M5 | 1/400sec | F/1.8 | 8.8mm | ISO-200


특히 여기 에어조던 1 오리지널 컬렉션은 정말 ㄷㄷㄷ



※ 유니온 도쿄와 웜의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3200sec | F/2.8 | 21.0mm | ISO-400


열심히 돌아다녔으니 슬슬 간식을 좀 먹어볼까-

하라주쿠 쇼핑 투어에 적절한 간식은 역시 피자지.

그래서 피자 슬라이스 2호점을 찾았다 +_+


DSC-RX100M5 | 1/30sec | F/1.8 | 8.8mm | ISO-400


시원한 에어컨 바람 아래 비밀의 게스트와 접선하여 피맥 파티 오예!


DSC-RX100M5 | 1/200sec | F/1.8 | 8.8mm | ISO-400


피자 슬라이스 간 김에 붙어있는 H 뷰티앤유스(H Beauty & Youth)도 슬쩍 훑어본 뒤,


DSC-RX100M5 | 1/3200sec | F/2.8 | 24.3mm | ISO-400


아오야마로 올라가봤다.

참 신기해.

같은 동네인데,

길 하나마 건너도 이렇게 인파도 거의 없고 조용한 쇼핑 타운이 나타나니까.


DSC-RX100M5 | 1/12800sec | F/1.8 | 8.8mm | ISO-400


이 얼마나 평화롭고 좋누.


DSC-RX100M5 | 1/2000sec | F/1.8 | 8.8mm | ISO-400


언더커버, 베이프 같은 곳들 스윽 돌아보고 오프화이트(Off-White)까지 체크완료하고,


DSC-RX100M5 | 1/320sec | F/2.8 | 12.2mm | ISO-400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까지 도장깨기 완료!

뭔가, 솔직히 좀 의무적으로 보는 기분도 이젠 든다만 ㅎ

꼭 마음에 드는 게 없더라도 그냥 이런 곳에 들어가는 것 자체만으로도 어느정도 힐링이 되니깐 -

그 정도도 충분하다 나는 +_+


DSC-RX100M5 | 1/500sec | F/2.5 | 10.7mm | ISO-400


오히려 요샌 동반자의 영향도 좀 있는데, 꼼데가르송을 앞지르는 건 아니지만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 매장들 둘러보는 재미가 커졌음.

좀 신기해. 아직 잘 입을 자신은 없는 브랜드지만, 세계관이 좀 재밌어 ㅎㅎ


DSC-RX100M5 | 1/2000sec | F/1.8 | 8.8mm | ISO-400


다시 하라주쿠로 내려가는 길.

애플(Apple)은 아이폰11 발매 때문인지 내부 공사가 한창이더라.

동반자 데리고 가서 에어팟이나 애플워치 뽐뿌를 좀 심어주려고 했는데 아쉽군 ㅋㅋ


DSC-RX100M5 | 1/2500sec | F/1.8 | 8.8mm | ISO-400


비밀의 미션을 위해 베이프(Bape)에도 들어갔으나 원하던 걸 찾지는 못했다.

다만 이 곳 스태프에게 새로운 꿀팁을 얻어서 다시 힘차게 걸어보기로!


DSC-RX100M5 | 1/2500sec | F/1.8 | 8.8mm | ISO-400


와 근데 이제 카카오프렌즈도 일본 시장에 제대로 침투했나봐 -

라인프렌즈 스토어는 많이 봤어도 하라주쿠에서 카카오프렌즈 스토어를 보게 될 줄은 몰랐네?


DSC-RX100M5 | 1/2500sec | F/1.8 | 8.8mm | ISO-400


심지어 규모도 꽤 끔 ㄷㄷㄷ



※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500sec | F/1.8 | 8.8mm | ISO-400


한참을 걸어 도착한 곳은 베이프키즈(Bape Kids)다.

좀 전에 베이프 스토어 하라주쿠 챕터 스태프가 알려준 꿀팁이 바로 여기였음.

동반자가 조카 선물을 사고 싶어 했는데 아오야마에서도 오모테산도에서도 마음에 드는 걸 발견하지 못해서 걱정했는데

마침 그 스태프가 베이프키즈에 가보라는 이야기를 해준 것!

근데 진짜 습관이 무서운게, 난 이 곳의 존재나 위치를 뻔히 알고 있었는데도

막상 들어가 본 적이 없으니 동반자가 발을 동동구르는 와중에도 전혀 생각을 못하고 있었다 ㅠ

암튼 덕분에 동반자의 마음이 한결 나아진듯 하여 나도 기분이 좋았네!


DSC-RX100M5 | 1/800sec | F/1.8 | 8.8mm | ISO-400


아 진짜 애기들꺼 너무 귀엽다 ㅠ


DSC-RX100M5 | 1/320sec | F/1.8 | 8.8mm | ISO-400


마음에 드는 걸 발견해서 신난 동반자 ㅋ

나도 괜히 동반자의 조카가 보고 싶어지네 +_+ 선물해준 것들 잘 입어주면 얼마나 예쁘고 그럴까 >_<



※ 베이프 키즈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50sec | F/1.8 | 8.8mm | ISO-160


베이프키즈 나와서는 기왕 이 골목 온 김에 유나티이드 애로우즈 앤 선즈(United Arrows & Sons)도 들어가봤는데,

음- 뭔가 내가 예전에 이 곳에서 느꼈던 감흥이 이젠 잘 안느껴지네.

왜지.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160


생각할 시간은 없다. 아직도 가야할 샵이 우리의 앞엔 너무나도 많다 ㅋㅋㅋ

슈프림(Supreme)과 네이버후드(Neighborhood) 후딱 찍고-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160


다시 또 달려본다.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160


??????


DSC-RX100M5 | 1/60sec | F/2.8 | 24.6mm | ISO-160


진짜 한국 관광객이 줄어서인가.

여기 줄 없는 모습 처음 보는 거 같네;;;


DSC-RX100M5 | 1/500sec | F/1.8 | 8.8mm | ISO-160


생각해보니 캣스트리트도 괜히 한산한 거 같고,

진짜 기억을 더듬어보니 우리말을 거의 들어본 기억이 없는 것도 같네.

원래는 이런데 돌아다니면 곳곳에서 한국인도 자주 보이고 우리말도 자주 들렸는데....

참....


DSC-RX100M5 | 1/160sec | F/1.8 | 8.8mm | ISO-160


그렇게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내가 전부터 가슴 속에 품어왔던 나의 숙원사업 중 하나.

동반자에게 새 운동화를 하나 사주고 싶었던 걸 해결하고자 아디다스 매장을 찾았다.


DSC-RX100M5 | 1/50sec | F/2.5 | 11.3mm | ISO-160


마음 같아선 Y-3를 사줘야 하는건데,

이번시즌 Y-3는 참 이쁜게 없어서;;;

그래서 걱정반 기대반 하며 아디다스 매장에 가본건데 다행히 아주 마음에 쏙 드는 아이가 있어서 바로 쿨 구매!

동반자도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아 다행이었음 굿!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도쿄 플래그십 스토어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100sec | F/1.8 | 8.8mm | ISO-160


하라주쿠 돌아다니게 되면 꼭 지나게 되는 골목.

그 초입에는 늘 이 자동차가 서 있는데, (내 블로그에도 진짜 엄청 나온듯 ㅎ 거의 지날때마다 사진 찍었으니까)

근데 이번에는 신기하게도 움직이는 모습을 봤다 ㅋ

매번 깨끗한 상태로 주차되어 있길래 그냥 전시만 해두는건가 했는데,

와 근데 정말 소리가 엄청 어마어마하더라 구루루루룽 구루루루룽 +_+


DSC-RX100M5 | 1/100sec | F/1.8 | 8.8mm | ISO-160


샤넬 빈티지 전문 스토어 아모레(Amore)는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갔구나.

지도 보니 오모테산도 대로변쪽으로 간듯?

돈 많이 벌었나보다 ㅎㅎ


DSC-RX100M5 | 1/100sec | F/1.8 | 8.8mm | ISO-160


암튼 늘 지나치면서 들어가보지는 않게 되는 프리맨즈 스포팅 클럽(FSC)까지 지나,


DSC-RX100M5 | 1/80sec | F/2.5 | 11.3mm | ISO-160


내가 칼을 갈고 있던 곳,

이번 여행에서 나 스스로도 '여기서는 그냥 봉인 해제다' 라고 유일하게 쇼핑의 경계 경보를 꺼놨던 곳,

미스터젠틀맨(Mistergentleman)에 도착했다.

어느 정도냐면 진짜 내가 도쿄 여행 생각하면서 '쇼핑에 한 이정도 금액은 쓰지 않을까' 예상했던 금액 중

거의 절반 이상을 여기에서 쓰려고 마음을 먹고 있었을 정도랄까? ㅋㅋㅋㅋ


DSC-RX100M5 | 1/250sec | F/1.8 | 8.8mm | ISO-160


근데 진짜 결국 ㅋㅋㅋㅋㅋㅋ

와 내가 마음을 단단히 먹고 간 건데도, 무방비로 무너지는 내 모습에 스스로 충격 받음 ㅋㅋㅋㅋㅋㅋ

점찍어뒀던 옷을 하나씩 입어보는데 진짜 어쩜 그렇게 다 맘에 들지 ㅠㅠㅠㅠㅠ

이거이거 맘에 드는 걸 다 사려고 했다간 그냥 여기서 바로 파산할 거 같아서 진짜 큰 맘 먹고 딱 세 피스만 사기로 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너무 다 이뻐 어떡하지 두고 온 아이들 지금도 계속 생각나네...



※ 미스터젠틀맨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80sec | F/1.8 | 8.8mm | ISO-640


결국 잔뜩 무거운 짐이 생겼지만, 기분은 좋았다.

원하는 걸 샀고, 원했던 걸 사주었으니, 바랬던 소정의 목적을 달성한거라 기분이 무척 좋았다 ㅋ

그래서 룰루랄라 콧노래를 부르며 숙소쪽으로 돌아가고 있었는데 오잉? 여긴 뭐지?


DSC-RX100M5 | 1/250sec | F/1.8 | 8.8mm | ISO-640


라디오 에르메스(Radio Hermes) 라는 간판이 눈에 들어와 무심코 안을 쳐다보니

딱 봐도 임시 운영되는 행사 느낌이 나서 궁금증이 팍! 생겼는데,

마침 입구에 있던 스태프가 들어가서 구경하라고 해서 호기심 가득 안고 안을 둘러보기로 했다.


DSC-RX100M5 | 1/125sec | F/2.5 | 10.3mm | ISO-640


무슨 행사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아무튼 에르메스의 행사니까 두근두근


DSC-RX100M5 | 1/100sec | F/2.5 | 10.3mm | ISO-640


행사장 한 쪽엔 LP판이 빼곡하게 놓여있길래 이건 뭔가 하고 가까이 가서 보니,


DSC-RX100M5 | 1/200sec | F/1.8 | 8.8mm | ISO-640


와 디테일 보소 H 핸들에 스카프라니 -


DSC-RX100M5 | 1/200sec | F/1.8 | 8.8mm | ISO-640


근데 여기 LP가 자세히 보니까, 전보 에르메스의 스카프 패턴으로 커버를 덮어둔 작품들이더라 ㄷㄷㄷ

그리고 더 놀라운 건, 이 LP 커버를 따로 준비된 스탠드 위에 세워두면 헤드폰에서 바로 음악이 재생됨 ㄷㄷㄷ

진짜 그냥 올려두기만 하면 ㄷㄷㄷ

진짜 완전 장난 아니었어 ㅠㅠ 소름 쫙!


DSC-RX100M5 | 1/40sec | F/1.8 | 8.8mm | ISO-640


라디오 부스도 한 켠에 있던데 진짜 방송을 했나봐 이벤트로 -

엄청 멋있었다 +_+


DSC-RX100M5 | 1/160sec | F/1.8 | 8.8mm | ISO-640


실제 부스 컨트롤 ㄷㄷ

저 뒤에 화면도 이제 보니 다 스카프 패턴이네 너무 이쁘다 진짜


DSC-RX100M5 | 1/60sec | F/1.8 | 8.8mm | ISO-640


2층도 있다고 올라가보라는 스태프 안내에 위층으로 올라와봤는데

여긴 또 분위기가 다르네?

저기 가운데 하얗게 조명 받고 있는게 운동화인데, 네온사인을 해석하자면

에르메스 로고 속 마부가 운동화를 신고 붕~ 날아간다는? 귀엽네? ㅋㅋ


DSC-RX100M5 | 1/60sec | F/2.8 | 11.9mm | ISO-640


뭔가 힙하군 여긴.


DSC-RX100M5 | 1/50sec | F/2.8 | 11.9mm | ISO-640


마부가 비워놓은 자리에서 기념 사진 하나 남겨봤다.

내가 마부같군.


DSC-RX100M5 | 1/160sec | F/1.8 | 8.8mm | ISO-640


사실 마부는 이렇게 입고 있음 ㅇㅇ


DSC-RX100M5 | 1/640sec | F/1.8 | 8.8mm | ISO-640


원래 가려던 골목도 아니고, 그냥 체력 아끼려고 지름길 찾다 보니 생전 들어간 적 없던 골목으로 가게 된 건데

그 안에서 이렇게 뜻밖의 명품 행사를 느긋하게 관람할 수 있었어서 정말 너무 즐거웠다.

한국에서도 쉽게 보기 힘든 이벤트였으니 더더욱!

뭔가 좋구먼!


DSC-RX100M5 | 1/50sec | F/1.8 | 8.8mm | ISO-640


그 좋은 기운 몰아서, 숙소 가는 길에 있던 비밀의 스팟에서 동반자님은 또 아주 꿀 득템을! ㅋㅋㅋ

한국에 없는 아이템을 기가막히게도 잘 찾아내시더니 아주 쿨하게 결제 샤샤샥 -

그래 도쿄는 쇼핑해야 제맛이다!


DSC-RX100M5 | 1/100sec | F/2.8 | 16.6mm | ISO-640


숙소 가는 길에 다시 만난 라디오 에르메스 광고판 ㅋ 괜히 반가워서 사진 한 번 남겨봄 ㅋ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500


좋다 좋아

신나게 사재끼고(?) 신나게 돌아다니고 ㅋ


DSC-RX100M5 | 1/100sec | F/1.8 | 8.8mm | ISO-500


별 게 다 재밌고 신기해 +_+


DSC-RX100M5 | 1/1000sec | F/1.8 | 8.8mm | ISO-500


어흥 =3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500


아라시의 무려 싱글 57집 ㅋㅋㅋㅋㅋ 도 구경해보고,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500


닌텐도한테 억만금 뱉어내야 한다는 도쿄 카트 투어도 보고

아 다 좋네 진짜 -

1년만에 오니 다 반갑고 다 좋아 어떡하지?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500


짐이 한껏 많아졌던 관계로 일단 시부야로 돌아와 숙소에 모든 짐을 던져놓고,

마침 또 숙소 근처에 우리가 일본 여행 갈 때마다 안전빵으로 들르게 되는 이자카야인 우오타미로 향했다.

여긴 진짜 안전빵이지 ㅋㅋ


DSC-RX100M5 | 1/60sec | F/1.8 | 8.8mm | ISO-500


역시 만만한 만큼 익숙한 메뉴들을 하나씩 차례로 주문해 먹었다.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500


노곤노곤 좋네.

아 근데, 여기 시부야 우오타미는 좀 그냥 그랬음.

뭔가 청결도나 그런게 좀.

좀 아쉬웠네 여긴.


DSC-RX100M5 | 1/125sec | F/2.5 | 11.3mm | ISO-500


차라리 저기 길 건너 삼거리푸줏간에 갈 걸 그랬나 ㅋㅋㅋㅋ

(시부야 한복판에 삼거리푸줏간이라니....)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500


궁금했던 호텔 코에(Hotel Koe)도 이렇게 보네 ㅎㅎ 여기 좀 궁금했는데...

숙박 가격이 참... ㅋㅋㅋ


DSC-RX100M5 | 1/250sec | F/1.8 | 8.8mm | ISO-500


우오타미에서 먹은 게 많아서 소화시킬 겸 여기저기 정처없이 산책.


DSC-RX100M5 | 1/50sec | F/2.2 | 9.8mm | ISO-500


근데 ㅋㅋㅋㅋ

배불러서 산책하는건데 우리는 왜 웬디스에 왔을까 ㅋㅋㅋㅋ


DSC-RX100M5 | 1/160sec | F/1.8 | 8.8mm | ISO-500


근데 맛있겠다 ㅋㅋㅋㅋ

....


DSC-RX100M5 | 1/25sec | F/1.8 | 8.8mm | ISO-500


그래 맛있네 역시 +_+

설마 맛없어졌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아직 맛있군 후후=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500


와 근데 시부야 진짜 좀 변한건가 저거 뭐지 왜 릭샤가 있지?

동남아가 됐네 갑자기?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500


어레 진짜 또 보네 뭐지 정말?

한국인이 빠진 자리를 동남아에서 채우나?


DSC-RX100M5 | 1/50sec | F/1.8 | 8.8mm | ISO-500


넌 이유를 아니?

응?

대답 좀 해봐 -

.....




1년만에 다시 도쿄 #2 끝.




1년만에 다시 도쿄 #1 http://mrsense.tistory.com/3503

1년만에 다시 도쿄 #2 http://mrsense.tistory.com/3504

1년만에 다시 도쿄 #3 http://mrsense.tistory.com/3505

1년만에 다시 도쿄 #4 http://mrsense.tistory.com/3506

1년만에 다시 도쿄 #5 http://mrsense.tistory.com/3507

1년만에 다시 도쿄 #6 http://mrsense.tistory.com/3508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