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설 연휴의 여파로 식단을 변경했다.

며칠간 점심을 샌드위치로 대체했는데,

살 좀 빠지겠지 했거늘 거의 매일 저녁에 밥 약속 잡혀서 망함.

그래도 당분간은 샌드위치나 샐러드만 먹어야겠다는 생각임.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플랙(PLAC)과 계한희 디자이너의 카이(KYE)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는 소식.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런칭 행사 인비테이션이 룩북과 함께 도착했는데,


NEX-5T | 1/160sec | F/3.2 | 16.0mm | ISO-800


어이구야- 어마어마한 캔버스 토트백까지 챙겨 주셨네 +_+



=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800


비밀의 저녁식사를 위해 들른 피그닉(Pigniq).

돼지고기(Pig), 피크닉(Picnic), 비비큐(BBQ) 등을 섞어 만든 이름인 것 같았다.

아무튼 집 근처였는데, 집 근처에 이런 곳이 있는 줄은 꿈에도 몰랐네?


NEX-5T | 1/13sec | F/3.2 | 16.0mm | ISO-800


오 - 되게 깔끔하게 나온다. 내가 주문한 게 아니라서 이름은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비비큐 음식이 이렇게 이쁘장하게 나오는 곳이라니 ㅎㅎ


NEX-5T | 1/13sec | F/3.2 | 16.0mm | ISO-800


배가고파 아니 목이말라 맥주 한 잔도 주문.


NEX-5T | 1/13sec | F/3.2 | 16.0mm | ISO-800


목이 너무 말랐는지 다 마시고 콜라까지 주문.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800


가게가 굉장히 아담해서(작아서) 자리 잡으려면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할 것 같다.

암튼 '얻어먹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꽤 만족했음 ㅋ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마무리는 그 옆 퐁당에서.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마소영(mah soyoung)에서 왠 우편물이 하나 왔길래 부왁- 하고 뜯어봤는데 이 뭥미?

뭔진 몰라도 코스터로 쓰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긴 했는데, 그 용도 맞나?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뒷 면에는 예쁜 편지가 쓰여져 있었는데, 이렇게 예쁜짓을 해주니 내가 마소영을 좋아할 수 밖에 없지 않겠음?

근데 이거 진짜 용도가 뭐지...?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샌드위치만 먹다가 물릴까봐 김밥 한 줄로 점심을 때우기도 했다.



=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100


주소로는 청담동이고 위치로는 압구정 로데오 바로 옆, 캐논 플래그십 스토어 맞은편 태그호이어 건물 바로 뒤에 재미있는 공간이 생겼다.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800


나중에 따로 포스팅 할 거라 이번에는 걍 대충 예고편 정도로만 올림.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오왕.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뭐 이런 것들이 있는 곳임.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피규어 뮤지엄 W.

기대하시라.



=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400


가로수길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슈퍼스타 팝업스토어 '명예의 전당(Hall of Fame)'이 오픈했다.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400


시킨 사람도 없는데 알아서 슈퍼스타 맞춰 신고 와주는 센스.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400


슈퍼스타 팝업스토어는 크게 보면 사진전의 형태를 띄고 있었다.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800


진짜 사진이 많음.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400


이건 스툴이다. 슈퍼스타 쉘토 디자인을 그대로 따서 만든.

베를린 출장 갔을 때 베를린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처음 봤었는데,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하면서 다시 보고 그걸 여기서 또 보네 ㅎ

진짜 완전 완전 갖고 싶은데, 판매하는 게 아니니까 그저 바라볼 수 밖에...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400


아무튼 사진이 많다.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800


진짜 많다.


NEX-5T | 1/320sec | F/3.2 | 16.0mm | ISO-400


이건 45주년 맞은 오리지널스 슈퍼스타는 아니고, 10주년이 된 컨소시움 라인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한 리미티드 에디션들.

나름 다 국내에서도 구입 가능한 모델임(컨소시움 라인 어카운트를 지닌 카시나에서만).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400


전시공간만 있는 줄 알았더니 제품 판매하는 곳도 있더라.

그래서 팝업스토어였어!! ㅋㅋ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400


첫 날엔 멋쟁이 코난이 디제잉도 해줌 +_+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400


이 팝업스토어는 4월까지 계속 다른 테마로 문을 연다고 하니 가로수길 들르는 분들은 이 팝업스토어 구경하는 것도 잊지 말기를.



=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400


성희네 식구들과 고기를 먹으러 갔는데,


NEX-5T | 1/15sec | F/3.2 | 16.0mm | ISO-400


이 가위 신기하게 생겼더라.

오프너랑 호두까기는 알겠는데, 저기 왼쪽 위에 음푹 패인 건 무슨 용도지?

아시는 분?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1600


결국 새벽까지 술자리가 이어졌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내가 무슨 소릴 한거지 -_-;;

별 얘길 다 했네?



=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400


이지 부스트 발매를 하루 앞두고 있던 27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스토어에 들렀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이지 부스트 사러 간 건 아니었고 ㅋ

2층 가보니 슈퍼스타 메모리얼 월이 만들어져 있던데,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아 이거지. 역시 붐박스!

Run DMC!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400


TV가 쓸데없이 이쁘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는 슈 클리닝 이벤트도 진행했다고 한다.

지금은 일반에게도 오픈됐고 곧 전국 매장 투어도 한다고 하니 관심있는 슈퍼스타 마니아들은 주변의 매장을 수시로 들러 보시라.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400


난 이거 보러 갔던 거다.

디자이너 정욱준의 준지(Juun.J)와 컬래버레이션 한 슈퍼스타 컬렉션 보러 +_+

슈레이스 대신 벨크로가 달려 나온 슈퍼스타를 어렸을 때 봤던 기억이 어렴풋이 있는 것도 같은데,

아무튼 '찍찍이'에 대한 향수도 있었고, 화이트 하이탑 스니커즈가 갖고 싶었던 터라 ㅋ

실물이 매우 굿굿! 인정!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어느 날 밤의 삼청동.

여기는 질경이 생활 문화원이라는 곳이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여기서 디자이너 하동호가 전개하는 소윙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와 질경이의 독특한 컬래버레이션이 소개된다 해서 보러 왔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이게 그 시작이다.

소윙바운더리스는 그 특유의 나풀나풀한 캐주얼 의류 위에 질경이의 천연 염색 기법을 더하며 한국 전통의 느낌을 담은 서구의 옷을 만들었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세탁시 주의사항을 꼭 읽어야 함.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이것도 질경이의 염색이 더해진 옷이다.

원래는 파란색 재킷과 쇼츠인데 검정색 염색을 더해 경쾌한 느낌을 주는 재미난 착장으로 탈바꿈 시켰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개인적으로는 이 착장도 참 마음에 들었는데,

이거 왠지, 잘 만든 장인의 부채 하나 딱 들고 입으면 기가막힐 것도 같은? ㅋ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원래 속이 비치는 얇은 원단인데 안감을 덧대서 묘한 촉감이 담긴 옷으로 +_+

만져보니까 뭔가 보들보들하면서도 간질간질한? 어떤 그런 느낌적인 느낌? ㅋㅋ



=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크리에이티브 그룹 컴퍼니에프(Company F)의 신년회에 초대받아 홍대로 갔다.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여기는 '차웅가'라는 식당인데, 컴퍼니에프에서 통크게 여길 아예 대관해버림 ㄷㄷㄷㄷ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메뉴는 뭐 이러했다.

메인 식사 메뉴는 따로 있었고, 이건 사이드 뷔페 정도?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근데 퀄이 ㅎㄷㄷ해서 내가 아주 놀람요 +_+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나는 비빔밥 주문해 먹음 ㅇㅇ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밥을 간단히 먹고는, 곧장 라이브 클럽데이를 즐기기 위해 밖으로 나왔다.

컴퍼니에프가 또 기막히게, 추억의 클럽데이를 어렵게 어렵게 부활시켜냈거든!

클럽데이라는 말을 내가 다시 입 밖으로 꺼내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ㅠㅠ

컴퍼니에프 짱짱맨!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3200


여기는 혁오의 공연이 있었던 FF.

여기 평소에 이렇게 꽉 찬 걸 단 한번도 본 적 없다던 진수의 말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사람이 진짜 꽉꽉 들어차서 내가 아주 당황했어...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3200


암튼 혁오의 공연 잘 봤어요 +_+

왜 여성팬들이 많은지 알겠더라 ㅋㅋ

혁오 공연을 보고는 다시 차웅가로 돌아와 또 많은 친구들과 조우를 했는데,

결국 밤도 깊어지고 클럽데이를 보려는 사람도 너무 많아졌다는 첩보에 나는 조용히 집으로 왔다는 마무리.


끝.



Posted by 쎈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