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Diary

WEEKEND UPDATE : 비밀의 화보촬영, 반스/코모노/컨버스 행사 참석, 더위 속 외근, 크러쉬 인터뷰, 펀치랩, 거리패션 그리고 술술술

 

요즘 내게 최고의 화두는 모 브랜드와의 코웍으로 진행 중인 화보 촬영.

6개월짜리 장기 프로젝트인데, PM 담당하던 친구가 퇴사하면서 그 일이 내게 인수인계 되었....

안하던 일이라 처음부터 버벅대고 내가 진짜 멘탈이 완전히 무너졌었지 ㅠ

2014년 5월은 그 덕에 정말 잊지 못할 시기가 될 듯....

 

 

그 화보에 소품으로 필요한 자전거를 어렵사리 협찬 받아 픽업해 왔는데, 사무실에 무슨 자전거가 이렇게 많아?

이 사진만 봐서는 맨 앞의 비치크루저가 소품이겠거니 싶겠지만-

 

 

이 녀석이 화보에 출연했음.

가격으로 따지면 600만원이 넘는....

덕분에 나도 완전 조마조마하면서 케어했다. 나도 자전거를 타는 사람이다보니 이게 얼마나 소중한지를 알기에 0_0!!!!!

(주인 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이 엄청난 화보엔 엄청난 소품이 참 많이도 등장했다.

이건 바람 넣는 공룡 인형인데....

 

 

키가 무려 1m80c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바람 넣느라 나 죽는 줄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비밀의 화보는 뭐 덕분에 순조롭게 진행 됐고 마무리도 잘 됐다는 소식 +_+ ㅋ

하지만 장기 프로젝트라 다음달에 또....

ㅠㅠ

 

 

어쨌든 이번달 촬영은 잘 끝났으니 회식!

사무실과 같은 건물 안에 입점해 있는 유정낙지 라는 곳을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여기 낙지 요리 맛있더라 ㅎ

낙지튀김, 낙지전 모두 굿굿! (단, 난 매운 걸 못 먹는 관계로 매운 음식에 대한 평가는 패스-)

 

 

나와는 다르게 패스하지 않고 곧이 곧대로 먹은 심과장님은 결국 멘탈이 붕괴되었다는 후문 ㅇㅇ

 

 

=

 

 

 

가로수길 편집매장 앤쏠로지에서 코모노(Komono)와 바스키아의 콜라보레이션 워치 프레젠테이션이 열렸다고 해서 다녀왔다.

 

 

코모노 시계의 밴드에 바스키아의 페인팅이 프린트 된 6개 제품이 출시 됐다네 ㅎ

 

 

자세한 소식은 따로 포스팅할 예정이니 스킵하고,

 

 

방송인도 보고 나왔다.

방송인은 방송인답게 촬영에 집중해있더라 ㅋㅋ

소담이 멋져!!

 

 

=

 

 

 

지난 5월 초 열렸던 압구정 A Town 플리마켓 때 XTM 옴므(HOMME) 촬영하는 걸 봤다는 포스팅을 올렸었는데,

그 날의 촬영분이 이번 주에 방송 됐다. 원래 매주 보던 프로그램이라 이번 주에도 챙겨 봤는데,

갑자기 내가 나와서 깜놀 ㅋㅋ 준섭이랑 뭔가를 보면서 얘기 하던 중이었나본데 이렇게 찍혔네 ㅋㅋㅋ

 

 

=

 

 

 

오랫만의 외근.

장소는 안국역.

 

 

새로 이전 한 플랫폼 사무실에 처음 가 봤는데, 이 문을 넘어서자마자 저 멀리 창 밖으로 보이는 뷰를 보고 기절할 뻔 했다.

와 세상에.. 무슨 사무실에서 청와대가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뷰는 살다살다 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조롭게 미팅을 마친 후, 그래도 오랫만에 왔으니 온 김에 인사동 길 산책이나 좀 하자 하는 마음으로 무작정 길따라 걷기 시작했다.

 

 

쌈지길도 진짜 오랫만에 보네 ㅎㅎ

맘 같아선 안에도 들어가보고 여기저기 구경도 좀 하고 그러고 싶었지만,

사무실 돌아가서 일을 해야 했으므로 (날도 더웠고 ㅎ) 곧장 길 밖으로 나가 택시를 잡아 탔다.

 

 

사무실로 돌아오다보니, 원순씨 캠프가 ㅎㅎ

 

 

그리고 뭐 이런 차도 봤는데,

정치적 성향이 담긴 발언은 삼가하겠음.

*^^*

 

 

요새 편의점들이 자사 브랜드를 계속해서 출시하고 있어 시험삼아 편의점 갈 때 마다 이거저거 골라 먹어보고 있는데,

오 이 주스 맛있데?

CU편의점에서 파는 플로리다 자몽 주스인데, 알갱이 씹히는 맛이 일품임.

저거 한 병에 1,600원이라 뭐 비싸면 비싸다 생각할 수 있겠지만

프랜차이즈 커피숍에서 얼음 가득 넣고 자몽즙 조금 넣고 5,000원 받는거에 비하면 이건 진짜 양반중의 양반!

500ml 우유 시리즈도 괜찮던데, CU편의점 이런거 좀 잘 하는듯?

 

 

=

 

 

 

 

크러쉬(Crush)의 첫 정규 앨범 발표를 앞두고 그와의 인터뷰 자리를 마련했다.

이건 환욱이가 찍어준 사진인데, 약속 시간보다 먼저 가서 장소 확인하고 매니저님이랑 통화하고 인터뷰 질문내용 체크하고 뭐 그랬던 때 인 듯.

 

 

인터뷰를 무사히 마치고 기념 사진 한 장 남겼다.

이제 더 바빠지면 더 보기 힘들어질테니 크크크-

어느 정도 예상은 했지만 역시나 음악 얘기를 할 때 만큼은 그 누구보다 진중한 눈빛으로 이야기 하더라.

될 사람이라는 걸 인터뷰 한 번으로 단박에 알아챔!

크러쉬의 첫 정규 앨범 대박나길 진심으로 기원한다!

 

 

=

 

 

 

압구정의 저녁시간은 느므느므 싫어....

초록불이 무색할 정도의 교통체증....

 

 

아무튼 그 길을 뚫고 반스(Vans) 프레스데이 행사에 참석했다.

오랫만에 보는 허반스형아 +_+ 어째 재석이형은 볼때마다 까맣게 변해가는 것 같으네? 언제까지 얼마나 더 까매질 것인가 ㄷㄷㄷ

 

 

반스가 한국에 정식 진출하고 나서 처음 갖는 프레스 행사라고 ㅎ

진수 고생 많았겠다 +_+

 

 

개인적으로 참 인상적이었던 녀석.

이 스케이트하이를 포함한 이 날 행사에 대한 모든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 할 예정이니 스킵!

 

 

사실 이 날 행사도 참석하기 힘든 상황이었는데 의리로 진짜 ㅠ

일하다가 부랴부랴 달려가서 보고 또 다시 사무실로 돌아와야 했던 상황이라 케이터링이라고 준비된 이 빵이 참 탐났었는데..

 

 

그래서 야근하다가 먹을라고 챙겨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수가 어차피 행사 다 끝난 시간이라 그랬는지 내가 가여워 보였는지 뭔지 아무튼

이렇게 한 봉다리 가득 챙겨줘서 내가 엄청 민망했음 ㅋㅋㅋㅋㅋ

(근데 이 빵 맛있네!!!!!!)

 

 

어쨌든 나는 또 혼자 남아 야근을 했다는 슬픈 마무으리.....

 

 

=

 

 

 

참 희한한 곳에 숨어있던 펀치랩(Punch Lab).

 

 

100% 착즙으로 유명한 주스 브랜드 팁코(Tipco)를 이용한 맛있는 메뉴들을 맛 볼 수 있는 곳으로 이번에 새롭게 오픈했다길래 방문 ㅎ

 

 

내가 이 날 여기서 점심을 먹으며 엄청난 이야기를 들었는데,

진짜 세상에 돈 버는 사람들은 따로 있나봐 ㅋ

이 곳에 대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할 예정!

 

 

=

 

 

 

 

가로수길에 진짜 꼴도 보기 싫은 가게가 하나 들어섰다.

SPA 브랜드 매장, 패션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붐에 이어 최근 가로수길은 디저트 열풍으로 난리도 아닌데

그 붐을 타고 '인사동 지팡이 아이스크림'이라는 끔찍한 가게가 들어선 것.

위치도 심지어 소프트리 바로 앞이다. 전면전 하자는 거 같은데 아 정말 지방 어디 작은 유원지에서나 볼 법한 익스테리어 때문에 이것 참;;;

 

 

하필이면 낮 기온이 30도를 넘는 말도 안되는 날씨에 거리패션 컨텐츠 12명분을 만들어 내야 하는 미션을....

길 가던 사람 붙잡고 찍는 것도 아니고 사전에 섭외한 인플루언서들을 촬영하는 거라 내가 약속한 시간 지키려고 죽는 줄 알았어....

그 중 가로수길에서 흔쾌히 촬영에 임해준 지수 사진을 한 장 찍어놨는데 귀엽게 나온 거 같네?

 

 

정말 죽을 것만 같은 날씨라 편의점에서 음료수를 미친 듯이 사 마심;;;

이것도 근데 느긋하게 앉아서 마실 시간이 없어서 들고 다니면서 마시고 ㅠㅠ

 

 

가로수길에서만 찍을 수 있었더라면 참 좋았을텐데, 섭외한 분들의 스케쥴이 또 제각각인지라 부득이 동네도 옮겨다녔다 ㅠ

청담동쪽으로 넘어갈 땐 체력 소모가 진짜 최고 수위였는데

자뎅드슈에뜨 매장에서 선영씨 촬영을 하고 비욘드뮤지엄으로 넘어갈 땐 진짜

'내가 지금 뭐 하고 있는거지' 라는 생각을 하며 그 좁은 골목길을 신발박스 들고 전력질주 하기까지 했음 ㅠㅠㅠㅠㅠ

와 진짜 온 몸이 다 젖고 ㅠㅠㅠㅠㅠ

 

 

1차 촬영의 마지막 인플루언서는 비욘드뮤지엄에서 쇼를 준비하고 있던 모델 미선씨.

쇼 준비 마지노선이 2시 반이라 그 전까지 와달라고 했었는데 내가 진짜 전력질주 해서 죽어라고 뛰어간 시간이 2시 반 -_-;;;;;

나랑 성수랑 진짜 탈진하기 직전이었는데 미선씨 시간을 더 뺏을 수 없는 상황이라 헥헥대며 초스피드 촬영을 ㅠㅠㅠ

(이 글을 빌어 촬영에 임해준 지수, 인아, 보미씨, 선영씨, 주영씨, 미선씨 여섯 자매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림!)

 

 

거기서 모든 촬영이 끝났다면 참 좋았겠지만 또 다른 거리패션 컨텐츠 촬영이 곧바로 잡혀있어서

또 근처 편의점에서 음료수 한 잔 들이키며 체력을 보충해 줬다.

근데 생각해보니 아예 점심도 못 먹고 이러고 있었네;;;;;;

그러니까 힘들지....

 

 

두번째 컨텐츠는 비욘드클로젯(BeyondCloset)과의 프로젝트.

 

 

케이플러스(KPlus) 대표 모델들과 함께 하는 촬영이었는데

모델과 만날 일이 드문 내겐 이 날 촬영때 만난 모든 모델들이 다 신기한 존재들이었네 ㅋ

우재씨는 특히나 재미있게 촬영에 임해줘서 내가 너무 고마웠음 +_+

(케플 우재씨, 주혁씨, 학수씨, 석찬씨, 기범씨 그리고 하은씨에게 감사의 인사를!)

 

 

남은 체력이라곤 사무실로 돌아갈 최소한의 힘 뿐이라 성수랑 나는 아무말도 하지 않고 사무실로 힘겹게 복귀 했다는 그런 마무리...

정말 2014년 처음으로 최고로 땀을 많이 흘렸고 최고로 힘들었다 ㅠ

(성수야 진짜 고생했다......)

 

 

=

 

 

 

밤에 보니 더 꼴보기 싫구나.....

이 가게는 빨리 빠졌으면 싶은 마음 뿐.....

 

 

원래는 조용히 야근을 할 계획이었는데 동진이가 갑자기 호출을 해서, 쿨하게 "남은 일은 일요일에!"를 외치며 노트북을 들고 퇴근 후 접선!

맛있는 게 먹고 싶다길래 가격은 좀 쎄지만 진짜 맛 하나는 보장하는 개미집으로 동진이를 안내했다.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이건 무려 서비스)

 

 

동진이랑 오랫만에 조용하게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았는데

때마침 노보도 함께 합석하게 되서 내가 정말정말 좋았어 ㅋ

가끔은 이렇게, 소박하게 모여 소박하게 웃고 떠들 수 있는 자리가 진짜 감사하고 행복하다니까 +_+

 

 

동갑내기 친구들 우리 모두 화이팅하자 -

내가 도울 수 있는 건 최선을 다해 도와줄께!

GFX & NOVO 모두 사랑해!!

 

 

=

 

 

 

듬직한 동생이자 멋진 사장님 성희가 드디어 결혼!

주말을 맞아 성희와 아라씨의 결혼식이 있어 그를 축하하기 위해 무더위를 뚫고 결혼식장으로 +_+

 

 

두 사람 볼때마다 참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진짜로 그런 생각을 참 강하게 해왔는데 이렇게 결혼하는 모습 보니 더 부럽구나....

하아....

 

 

둘이 오래오래 행복하길 ㅎ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식사 메뉴는 스테이크였는데 당혹스럽게도 신부가족석에 앉아서 먹게 되서 고기가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몰랐....

ㅠㅠ

 

 

=

 

 

 

결혼식장을 나오자마자 곧장 홍대로 달려 컨버스(Converse) 행사에 참석했다.

초대 받은 날짜는 사실 하루 전날이었는데 내가 외근땜에 바빠서 참석을 못한 관계로

죄송하지만 그래도 의리를 지키고자 초대 받은 날이 아니었던 하루 뒤에 방문!

 

 

이 날 행사는 대만, 홍콩 프레스에게만 오픈 된 행사였는데 뭐 자세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 할 예정이니 스킵하는걸로.

(굉장히 재미있던 행사였음!)

 

 

=

 

 

 

논현동에서의 결혼식 참석 - 홍대에서의 행사 참관 이후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으로 돌아오다가,

정말 집 대문 코 앞에서 환성형님의 호출을 받고 곧장 가로수길로 돌아나가 대낮의 맥주타임을 가졌다.

듣자니 이게 이미 2차였다데? ㅋㅋ

 

 

형님 이하 일행들은 3차로 새마을식당을 습격했고

(나는 덥기도 하고 지치기도 해서 집에 잠깐 가서 샤워하고 옷을 갈아입고 다시 나옴)

 

 

어느덧 4차로 세계맥주집까지......

 

 

이것저것 마셔봤다.

 

 

술값내기는 맥주집 한 켠에 놓인 다트 게임기로 했는데

내가 속한 우리팀의 패배가 확실시 되어갈 때 즈음, 예상치 못한 엑스맨의 등장에 우리팀은 2등으로 꼴찌를 면했다는 소식 ㅋㅋ

 

 

난 뭐 어쨌든 잘 마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사실 거기서 자리가 끝날 줄 알았는데 아무도 집에 가길 원치 않는 것 같아 또 신기하게 5차까지 자리를 이동하는 어마어마한 레이스가 시작 ㅋ

5차는 마땅한 술집이 떠오르지 않아 환성 형님의 사무실로 +_+

여기 공간 되게 깔끔하니 좋드라 ㅎ

 

 

안주는 뭐 이렇게.

저기 저 납작만두가 좀 거슬렸으나 아무튼 이정도면 진수성찬!

 

 

커드(Kud)가 맺어준 즐거운 인연들.

뮌(Munn), 디안티도트(D-Antidote), 페이트론세인트(PatronSaint), 쏘잉바운더리(SewingBounderies) 형제님들.

내가 늘 만날 때 마다 "영양가가 없다"라곤 하지만 그래도 다 좋은 사람 착한 사람들이라 나는 이들과 함께 하는 자리가 참 즐겁다 ㅎ

 

 

갑작스럽게 만난거라 사실 이미 많이 지치고 힘든 상태였지만 그래도 끝까지 자리에 남아 의리를 지켰음!

또 만나요 형제님들!

영양가 있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