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Recap

진짜 잘 나가는 스냅백은 여기에. 홍대 Move 2 Move.

 

 

 

 

 

꽃 +_+

 

 

 

 

 

요고 귀엽던데.

 

 

 

 

 

 

 

 

 

기사 취재 때문에 홍대입구역 부근에 위치한 Move 2 Move에 다녀왔다.

스냅백에 관해서는 여기만큼 '잘나가는 모자'를 많이 구비한 곳이 없겠다 싶을 만큼 간지나는 녀석들이 참 많았다.

매장 규모가 너무 작아서 사실 처음에는 '혼자 하는 건가' '그럴만도' '그래도 제법이네' 했던게 사실인데,

미국에 본사가 있단다;; 심지어 온라인 스토어도 오픈할거고 곧 매장도 새로 리모델링 할 예정이라며;; 내가 얕봤어..

내가 모자를 자주 쓰는 편이 아니다보니 큰 흔들림 없이 편하게 매장을 둘러보고 취재했지만 내가 스냅백을 즐겨 쓰는 취향이었다면

적어도 3개는 사서 들고 나오지 않았을까 싶을 만큼 예쁜 녀석들이 많았음;;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좋게 기억되지 않았나 싶다.

 

 

매장 이름으로 페이스북과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하고 계시니 궁금한게 있다면 검색해서 찾아가 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