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Episode

가로수길 360 팝업스토어 BFF 애프터파티 출첵 후 양꼬치와 함께 아침까지 칠린'



(홍대 앤트러사이트에서 2010 SEOUL BFF 폐막작 EMPIRE 관람 후, WONKA와 친구들을 데리고 신사동 가로수길로 넘어온 뒤)






바로 전날에도 찾았던 가로수길의 Mag n Mag x 360Sounds x Villa M x AiAiAi x Republic Bike 팝업스토어에서는

2010 SEOUL BFF(Biccle Film Festival)의 애프터파티가 한창이었다.









파티장은 비가 내리는 짖궂은 날씨에 아랑곳 하지 않은 많은 분들께서 가득 메워주고 있어 들어가자마자 흥이 절로 나더라능 -












이 날도 역시 입장 무료, 알콜 무료 +_+

아 훈훈하다 훈훈해 ~






락현형이랑은 따로 연락할 필요가 없는것 같다. 그냥 뭐 어디 가면 있다 ㅋㅋ






리퍼블릭 바이크












후에 고생 많이 한 영욱이 ㅋㅋ









오랫만의 승훈





















360 파티가 끝나고 난 뒤,

(가로수길에서 3일간 수고 많이 했어요 360SOUNDS!)






우리는 근처 양꼬치 집으로.






그러고보니 요새 양꼬치 자주먹네 ㅎㅎ






ETC크루 소희, 후에 엄청 페이스 말린 주원이형 - 낄낄















진무형이 찍은 연사 ㅋㅋㅋ









영욱이의 남자다운 계산.









충주녀들에게 제대로 말린 비밀의 2차. 






나는 집에 아침 7시에 들어가는 결과를 맞이하였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