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를 통해 발매된 스타워즈팩 시리즈와 함께 온라인상으로 공개 되었던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기억하는지 -

그때 그 영상 속에서 우리는 데이비드 베컴, 스눕 독, 대프트 펑크 등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다 알만한 슈퍼스타 들을 볼수 있었는데

이번에 그 영상의 완전판이 새롭게 공개가 되서 눈 크게 뜨고 다시 한번 봤다.

그, 런, 데.

와.. 여기 이효리가 나오네;;;

완전 깜짝 놀랐다 !

저기 다 같이 모여서 찍은건 설마 아니겠지- 하는 생각인데 뭐 어찌됐건 저 영상에 한국의 스타가 나온다는것 자체 부터가 정말 깜놀 !!

그것도 지나가는 모습 휙 나오고 마는게 아니라 클로즈업으로 한 컷 제대로 나온다 !

아 죽는다 진짜 !



PS 1 - 아래는 출연진 목록.

Adrienne Bailon, Agyness Deyn, Ana Ivanovic, Calle 13, Cheer Chen, Ciara, David Beckham,

DJ Neil Armstrong, Fernando Verdasco, Hyori Lee, Ian Brown, Jay Baruchel, Jeremy Scott, Louise Roe,

Mr. Hudson, N-Dubz, Noel Gallagher, Snoop Dogg, Tallulah Morton and Whitney Port.



PS 2 - 영상 화면 우측 아래 부분에서 360p 를 1080p HD 로 바꿔서 고화질로 보시길 ^^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youngsta 2010.03.19 10:12  댓글쓰기

    역시 몸매 하나는 끝내줘!
    ㅋㅋ

  2. J 2010.03.19 10:15  댓글쓰기

    우와 효리T_T 너무 좋아하는데ㅠㅠㅠㅠ

  3. BlogIcon 서정혁 2010.03.19 13:51  댓글쓰기

    쇼프로에서 나오는 맨얼굴과 화장을 뭔가 진하게 한 얼굴이

    너무 다르다..?? 아니면 화장발이 너무너무 잘받아서 너무 좋다!!

    중점은 맨얼굴도 화장한 얼굴도 너무 예쁘답니다!!

    이효리는 뭐 대한민국 남자라면 많이들 좋아하고 나도 좋아하고-

  4. BlogIcon 녹색가로등 2010.03.19 15:24 신고  댓글쓰기

    역시 효리누나만이!!
    2002년돈가..압구정 로드샵에서 한 번 스쳤는데..심장이 멎는 줄 알았어요..ㅎㅎ

    • BlogIcon 쎈스씨 2010.03.19 17: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진짜 실제로 보셨다니 공감하시겠지만..

      아 이효리는 진짜 연예인이구나- 하는 생각 안드시던가요 ㅋ

      전 정말 인정할수 밖에 없었다능 +_+

  5. KingDavid 2010.03.19 17:05  댓글쓰기

    ㅋㅋ스눕더그도나오네

    진짜좀 대단한곳에 나온듯...

  6. 2010.03.22 00:41  댓글쓰기

    Oasis 노엘 갤러거도 나왔어요!

  7. 2010.03.22 22:35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8. BlogIcon 에뤽 2010.03.25 21:46  댓글쓰기

    오....이효리..+_+

    다시 열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