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4일째 아침은 전 날 밤 편의점에서 사 온 오므라이스로 시작해 봤다. (렌지에 돌렸더니 폭탄맞은 것 같네;;;)

아침 메뉴라고 하기에 어떻게는 가볍지만 어떻게는 좀 헤비한 느낌이 강한 메뉴긴 한데, 편의점에서 이걸 보는 순간 "안 살 수 없었다"랄까 ㅋㅋㅋ

근데, 진짜 와... 내가 태어나서 먹어 본 '모든' 편의점 밥 중 단연 갑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

와 진짜 이건... 이건 진짜 말이 안되는 음식이었음....

이게 어떻게 편의점 도시락이야 식당에서 팔아도 될 정도던데.... 진짜 인정을 넘어 경의를 표할 정도로 맛있었다 ㅠ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200


이 끊이지 않고 쏟아져 내리는 비에게도 경의를....

지겨워 진짜....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200


비가 얼마나 '옆으로' 강하게 불었는지를 보여주는 대목....

건물 밖으로 나오면 바지가 왜 10초만에 다 젖는다고 했는지 알겠지....?....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200


장애물....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비가 어찌나 오던지 길에 차도 없고 사람도 없고....

이번에는 아오야마에 가기로 했기에 덴샤 탈 일이 없어서 그냥 쭉 걷기만 했다.

당연히, 5분도 안되서 양말이 젖기 시작했고, 이내 발 전체가 젖어 버렸다지....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제일 먼저 지난 12월에 가지 못했던 파운드 무지(Found MUJI)에 들렀다.

무인양품이 만들어진 곳이 바로 여기 아오야마였기에, 일반 무인양품 매장보다 좀 더 일본의 근 현대적 물건들이 많기로도 유명한 곳이라 체크!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여긴 2층이 특히 볼 게 많더라.

괜히 집에 있는 것들 싹다 바꿔버리고 싶어지는 곳....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결국 여기서 자그마한 거 2개를 구입했는데,

한국 와서 보니까 1개는 한국에서도 파는거네? ㅋㅋㅋ 역시 아는만큼 보이는 법인가 ㅠ

그래도 나머지 1개는 한국에 없는거라 기분 좋음 +_+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근데 다시 밖으로 나갈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지 않다...;;;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귀엽게 차려입은 자매님을 따라 걷다 보니,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더 풀 아오야마(The POOL aoyama) 도착.

이번에는 시크한 블랙으로 매장을 싹 덮고 '멜라니즘(Melanizm)'이라는 테마로 운영을 하고 있었는데,

뭐라도 하나 사올까 고민을 좀 했지만, 내 맘을 확 사로잡는게 없었기에 그냥 에어컨 바람만 쐬다 나옴.

늘 매장 컨셉을 바꾸는 걸 보면 정말 기가막히게 잘하는 것 같은데, 이상하게 매번 내 지갑을 열게 하는 횟수는 꽤 적은 듯.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일단 목을 축이기 위해 비끄루 한 병 구입.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자전거 귀엽다.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아오야마의 베이프 스토어인 베이펙스클루시브(Bapexclusive).

매장을 이쁘게 잘 만들긴 했는데, 어째 뭐 살 건 없데.

트래플 컬렉션이 좀 끌리긴 했지만 파우치 나부랭이를 20만원 돈 주고 살 용기는 없어서 GG.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아오야마 갈 때마다 들르는 톰브라운(Thom Browne)과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

갈 때마다 들르는데 갈 때마다 5분안에 나옴 ㅋㅋㅋㅋ 그냥 눈 호강만 하고 나오는 거지 뭐 ㅋㅋㅋㅋ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그리고 또 다시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아오야마를 배회하다가,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문제의 그 곳,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 매장에 들어갔다.

꼼데는 둘째 날 긴자 도버 스트리트 마켓에 갔을 때 싹 훑긴 했었는데 혹시나 여기에 거기서 못 본 게 또 있을까 싶어서 ㅎㅎ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00


근데 여기서 내 혼을 쏙 빼앗아 버린 어마어마한 니트 가디건을 보는 바람에....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

....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정신을 차려야 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ㅋㅋㅋㅋ) 늦은 점심도 대충 해결할 겸, 잠시 쉬기로 했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그래서 들른 곳은 카페 키츠네(Cafe Kitsune).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테라스에 '당연히' 사람이 없었는데, 어째 카페 안에도 사람이 없다? ㅋㅋㅋㅋ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덕분에 평온한 마음으로 쉴 수 있을 것 같아 점잖게 주문 ㄱㄱ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아 고즈넉한 분위기 너무 좋다.

(저 밖이 제법 어두웠는데, 고작 낮 3시 정도밖에 안됐던 시간...)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카페 키츠네에서 판매하는 MD 상품들.

나는 저기 저 사이다에 꽃혀버리는 바람에;;;;

라벨이 너무 예뻤는데 1병에 무슨 750엔이나 하냐 -_-;;;;; 순 날강도들.....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빨리 음료나 내놔라.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커피를 안마시기에 키츠네 그라니타(Kitsune Granita)를 주문했다.

그라니타가 뭔지 몰라서 이거 뭐냐니까 "프라푸치노"라고 하길래 ㄱㄱ

이거 말고 빵도 하나 시켰는데 빵은 안찍었네 -_-; 아무튼 그렇게 빵이랑 음료 마시면서 마음의 안식을.... (발도 잠깐이나마 말리고 ㅋㅋ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하지만 또 빗 속으로 뛰어들어야 하는 운명...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안녕 키츠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아오야마에 이렇게 큰 브룩스 브라더스(Brooks Brothers) 매장이 있는 줄 이전엔 왜 몰랐을까...

톰브라운 형님의 블랙 플리스(Black Fleece) 라인이 이제 종료된다는 소식을 들었던 상태라

뭐 좀 건질 게 있나 하고 들어갔지만 역시나 만만치 않은 가격 때문에 조용히 돌아 나옴 ㅎㅎ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아오야마를 얼추 돌아봤으니 하라주쿠에도 좀 가보자 하고 골목길을 뚫고 내려가기 시작했는데,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오- 아오야마에 이런 곳도 있었구나...

뭔가 깔끔하게 정돈된 예쁜 길과 건물들만 보다가 이런 곳 보니까 되게 기분이 묘하데. 철거를 기다리는 곳 같던데...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그렇게 쭉 걸어 내려오다 보니,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어느새 마이센(Maisen). 마이센 온 김에 카츠산도나 좀 사갈까 했는데, 내가 사려던 3개들이 팩은 품절 ㅠㅠ 6개는 너무 비싸서 포기 ㅠ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그런데 딱 그 때 부터, 마이센을 지나칠 딱 그 때 부터는 하늘이 작정을 했는지 비를 정말 하늘에 구멍낸 것 처럼 쏟아붓기 시작했다.

와 진짜.... 진짜 첫 날 밤의 그 공포가 다시 떠오를 정도로 끔찍하게 쏟아지기 시작 ㅠㅠ

살려줘 ㅠㅠ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하라주쿠 골목이 이렇게 한산한 거 처음 본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걷다 걷다 도저히 안되겠어서 중간 중간 처마가 있는 건물 보이면 바로 숨어들어서 비 좀 피해보고 그랬지만, 역시나 소용 없는 상황;;;;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여기 하라주쿠 슈프림(Supreme) 챕터 있는 그 핫한 골목인데 사람이 이렇게 없었음 ㅇㅇ;;;;;

돌아다니는 것 자체가 무리;;;;;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그래서 결국 택시를 잡아타버렸다;;;

그렇게 무리하면서까지 돌아다니고 싶지도 않았고 그럴 필요도 없었기에

후덜덜한 도쿄 택시비를 걱정할 때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강하게 퍼부어 내리던 비를 피해 일단 택시 안으로 대피를...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깔끔하게 모든 일정 포기하고 기사님께 "시부야 스테이숀" 한마디 호기롭게 외쳤는데,

창밖을 보는 내 마음 한구석엔 왜 아쉬움이 가득했을까.... 기분 탓이었겠지....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이번 여행에 혹시 몰라 챙겨왔던 컨버스(Converse) 척투 프로모션용 LMC 캔버스 토트백.

생활 방수 코팅이 되어있었나 이거? 암튼 내부가 젖지 않아 다행 ㅠ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400


그렇게 시부야로 돌아왔다.

도보로 한 20분이면 닿는 거리지만 택시비는 한 8000원 나오더라.... 역시 일본....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400


기왕 포기한거 숙소로 깔끔하게 들어가버리자! 해서 이번엔 뭘 사들고 갈까 하다가 롯데리아에서 저기 사진에 보이는 거 하나 괜히 사들고 나옴.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400


아 여기 오르막 너무 싫어.....

숙소가, 시부야역 바로 옆 인건 정말 좋았는데 유일한 단점이 오르막이 심하다는 것;;;;;

매번 숙소 복귀 할 때마다 헥헥거리느라 내가 ㅠㅠ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아무튼 힘겹게 돌아와서 물 잔뜩 먹은 바지를 벗어 보니 진짜 물이 흥건하게 나오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아니 근데 말이야...

롯데리아에서 산 버거 왜 이렇게 작음? 이거 애초에 좀 주니어 사이즈로 나오는 걸 내가 모르고 주문한 건가?

2012년에 히로시마에서 먹었던 롯데리아 버거는 아주 만족스러웠는데, 이거 크기가 영....

근데 한 가지 놀라웠던 건, 맛은 기가막혔다는 거;;;; 스모키향이라고 해야 하나.... 그 향이 확~ 느껴지는데 진짜 맛은 어마어마하게 좋았음;;;;;

뭐 배가 엄청 고팠던 건 아니니까... 나름 만족.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폭우 속에서 고생을 하긴 했는지, 젖은 옷 다 벗고 에어컨 약하게 틀어놓은채로 햄버거 먹으니까 잠이 슬슬 오데....

결국 모든 걸 다 잊기로 하고 잠을 청했다;;;; 그렇게 돌아다니기 좋아하는 내가 모든 걸 포기하고 잠을 자기로 할 정도면 날씨 진짜 대단한 거야....

저기 위에 건물 사진 보면 이미 밤처럼 보이겠지만 저게 저녁 6시쯤 됐을 땐가... 한창 밝아야 할 시간에 저렇게 컴컴했었으니 잠이 올 법도...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한 한두시간 잤나? 비도 좀 줄어든 것 같고 해서 주섬 주섬 에어컨 바람으로 말리던 옷 다시 주워입고 밖으로 기어나왔다.

(아 - 젖은 신발 도로 신어야 하는 그 끔찍한 경험....)

숙소 근처에 있던 식당에서 어마어마하게 맛있는 냄새와 연기가 뿜어져 나오길래 들어가볼까 했지만 자리도 없었고 영어 메뉴도 없어 보여서 포기...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그래서 저녁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전에 먹으려다 실패했던 규카츠에 다시 도전해 보고자 빗길을 뚫고 식당이 있는 골목까지 가봤는데,

와 진짜 일본 사람들 대단해..... 이렇게 비가 쏟아지는대도 이걸 줄을 서서 먹으려고 기다리는구나;;;;;;

(저기 벽면에 서 있는 사람들이 줄 선거고, 밝게 비춰지는 곳 바로 안쪽부터 또 줄이 있음;;;;; 그 정도면 거의 1시간 기다려야 한다는 뜻...)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비가 좀 줄어드나 싶어서 밖으로 나온 건데, 또 빗방울이 거세지네 -_-;;;;;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어휴.... 그래.... 비가 그치길 바란 내가 바보지 ㅎㅎ

그냥 걷자 걸어....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잠시 후 태영이에게 퇴근했다는 연락이 와서 앗싸리 태영이를 보기 위해 신오쿠보로 옮겨갔다.

여기도 다시 올 일 없을 줄 알았는데, 뭐 할 일도 없고 어느 덧 마지막 날 밤이었기에 그냥 기분 내러 ㅎㅎ

한인 타운 오니까 마음이 편하긴 하네 ㅎㅎ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태영이 그리고 승우까지 만나 비밀의 아지트로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막걸리 먹자고 막걸리 이야기라는 곳으로 들어갔는데,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우린 왜 맥주만 마셨을까.

아무튼 ㅋㅋ 깜짝 게스트 은호가 합류했음 +_+ 은호는 전 직장 동료로 지금은 일본에서 신발 디자인을 공부하고 있는 멋진 청년.

일본에서 열심히 사업하고 있는 승우 그리고 태영이와도 친하게 지내라고 소개시켜줄 겸 오랫만에 얼굴 보려고 불렀는데 분위기 완전 좋았음 ㅋㅋ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은호야 잘 먹을께 ㅋㅋㅋ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결국 덴샤 끊긴 시간이 되어버려서 나는 또다시 택시를 타고 귀가를....

한국이면 한 6~7천원? 할 거리였는데 거의 2만 5천원 정도 나왔.... 어휴;;;;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새벽 2시의 시부야.

여기에 사람이 이렇게 없는 건 처음 보는 것 같더라.

그렇게 퍼붓던 비도 제법 많이 줄어들고, 운치있었던 시부야의 새벽....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편의점에서 그렇게 마지막 쇼핑을 마치고 넷째 날 마무리.



=



(내용이 얼마 안 되어 마지막 날 이야기도 이어 쓴다)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200


기어이 도쿄에서의 마지막 날 아침이 밝았다.

나의 슈퍼스타는 끝내 마를 겨를이 없었고, 4일동안 젖은채로 온갖 고생을 다 한 뒤라 나는 결국 눈물을 머금고 이 아이를 놓아주기로....

주인 잘못 만나 고생만 하고 미안하다.... 저 세상에서 편히 쉬렴.... 다음 생에 만나자....

(진짜 젖어도 너무 확 젖은채로 며칠 있었더니 도저히 복구 될 기미가 안보였음;;;;;)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일단 숙소 체크아웃을 해야 해서 부랴부랴 짐 싸들고 일단 밖으로.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원래는 시부야역에 있는 코인 락카에 캐리어를 넣어두려고 했는데 코인 락카 빈 곳이 하나도 없길래;;;;

이걸 어쩌지? 싶어서 집 주인한테 다시 메시지로

"나 방금 체크아웃 했는데, 어찌저찌해서 내가 지금 난처해졌어. 괜찮으면 너 방에다 캐리어 몇시간 동안 맡겨도 됨?" 하고 물었더니

흔쾌히 그러라는 답변이! ㅠㅠ

그래서 정말 그렇게 하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그 숙소 앞 오르막 길을 캐리어 끌고 다시 올라가기가 너무 겁이 나는거다;;;;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기억 속 어딘가 남아있던,

공항 리무진 버스 타는 곳 옆에 있던 몇 개 안 되던 그 코인 락카 생각을 끄집어내며 "제발 자리가 남아있길!"

하고 버스 승강장으로 미리 올라가 봤는데,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우와 ㅠㅠ 자리 남아있다 ㅠㅠㅠ

제일 큰 캐리어를 쓰는 상황이라 이 가장 큰 코인 락카를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만큼 어려웠는데, 다행히 남아있었어 ㅠ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근데 바로 옆 시부야 역의 코인락카보다 200엔이나 더 비싸.... 이 건물 바로 밖에 있는 게 600엔이었는데..... 순 날강도들........

하지만 뭐 달리 뾰족한 수가 없었으니 그냥 이용하기로 함.....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그리고 오후에 탈 버스 티켓도 미리 끊어 놓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00


나는 마지막으로 시부야 투어 시작!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먼저 슈프림(Supreme) 시부야 챕터에 들어가 비밀의 물건을 하나 잽싸게 사들고 나온 다음!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디스플레이 죽이는 안경점 구경을 잠깐 하다가,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새로운 음료수 하나 또 체험!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와 이건 뭐야... 유키스 샵이야 뭐야...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00


아 - 여기 나름 유명한 신발 가게였나? 그거 있던 곳인데 없어졌네? ;;; ㅠ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00


시간이 없으므로 서둘러 더블탭스(Wtaps)의 깁스토어(GIP Store)도 체크하고,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맘 먹은 김에 하라주쿠로!

아 근데 이번에 도쿄 와서 놀란 게 전에는 보지 못했던 언더아머(Under Armor) 매장을 시부야와 하라주쿠에서 하나씩 봤다는 것이었다.

전에 듣자니 미국에서도 스포츠브랜드 인기 순위 2위까지 치고 올라갔다던데,

중국 상하이 출장 갔을때도 언더아머 매장이 많이 생긴 걸 보고 놀랐었고 말이야... 일본에서도 그 인기가 대단한가보더라....

한국에선 잘 안 될 것 같은데... 음....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아무튼 하라주쿠 도착!

근데, 이때부터 비가 그치기 시작하던데....

뭐야....

왜 내가 돌아갈 때 다 되어가니까 비가 그치냐.....

뭐냐 진짜....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뭔가 갑자기 열받는데? 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아무튼 뭐 우산을 안써도 되니 이동이 한결 빨라지는 것 같아 속사포로 생각나는 스토어들 빠르게 체크!

굳이 쇼핑을 하지 않더라도 멋진 샵들을 둘러보는 것 만으로도 뭔가 머리에, 가슴에 남는 게 많기에 하나하나 놓칠 수 없어!

아오야마에서 못 갔던 원엘디케이(1LDK)도 보고,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스투시(Stussy) 하라주쿠 챕터도 빠르게 체크!

(여기서 한국 연예인 커플 본 건 나만 아는 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다시 시부야로 돌아가야 할 시간이라 자판기에서 마지막으로 또 눈에 띄는 음료 아무거나 뽑아먹어봤는데,

커피를 안마시는 나에게 하필 커피맛이 나는 음료가 걸리다니 으으으-

비가 개는 것부터 뭔가 맘에 안든다 괜히 ㅋㅋㅋㅋ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하라주쿠, 안녕~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시부야로 돌아오는 길에 마지막으로 리얼맥코이(Real McCoy's) 체크 후,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버스 타러 가기 전 뭘 먹을까 하다가,

뭔가 도쿄 서민다운 음식을 한번쯤 먹자 해서 요시노야(Yoshinoya)에 들어감 ㅇㅇ

생각해보니 작년에도 도쿄를 3번이나 다녀가면서 요시노야에 한 번도 안가봤더라고? ㅎ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고민없이 가장 기본적인 덮밥을 시켜 먹음.

그래 클래식이 정답이지 뭐.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그렇게 밥 한그릇 뚝딱 하고 나는 공항으로 떠나기 위해 버스에 몸을 실었다.

시부야, 너도 안녕~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공항으로 가는 길.

도쿄타워를 보는데 이제 아예 무지개까지 뜨는구나 ㅎㅎㅎ

진짜 ㅎㅎㅎㅎ

지난 4일 동안 나를 그렇게 괴롭히던 폭우가, 내가 떠날 시간이 되니 싹 사라지네 ㅎㅎㅎㅎ

하하하하하하핳하........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원래는 이번에 오다이바 한 번 더 가려고 했었는데, 폭우때문에 포기했었거늘.... 이렇게 막판에 비가 그치다니....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첫 날 김포공항에서 호되게 당한(?) 그 일이 무서워서 이번에 좀 서둘렀더니 생각보다 일찍 공항에 도착했다;;;

근데 평일 하네다 공항은 원래 이렇게 사람이 없나? ㅎㅎ;;;;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남은 엔화 동전을 탈탈 털어내기 위해 밥을 한 끼 더 먹기로 했다 ㅋㅋㅋㅋㅋ

딱 남은 동전 금액 기억해 둔 다음에 푸드코트 한바퀴 돌면서 가장 효율적으로 다 쓸 수 있는 메뉴를 찾아봤는데,

카페테리아에서 파는 어린이 메뉴에 맥주 한 잔 시키면 딱 될 것 같아서 이렇게 주문함 ㅋㅋㅋㅋㅋ

어린이 메뉴를 어른이 시켜도 나오다니!! 멋지다!!

(근데 어린이 메뉴 치고 너무 짜서 내가 한 입 베어물고 깜짝 놀랐음;;;; 이게 무슨 어린이 메뉴야 나트륨 메뉴인 줄;;;;)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이렇게 어찌저찌, 나의 다섯번 째 도쿄 투어가 끝이 났다.

진짜 비 맞은 기억 밖에 없어서 참 힘들었는데,

이 또한 뭐 청춘의 잊지 못할 추억 아니겠나 ㅎㅎㅎ

일본에서 폭염과 폭우 모두 경험해 본 셈이니까 나름 그 또한 만족이다 ㅋㅋㅋㅋ


NEX-5T | 1/8sec | F/2.8 | 16.0mm | ISO-200


근데 같은 비행기 타려고 기다리다가 조셉이랑 덕현씨 만난 게 진짜 깜짝 에피소드 ㅋㅋㅋㅋㅋ

일본 와있는 줄 몰랐는데 묘하게도 서울 돌아가는 비행기가 다 같은 비행기 ㅋㅋㅋㅋㅋ 셋 다 다른 이유로 온 거였는데 ㅋㅋㅋㅋㅋㅋ

암튼 여기서 깜짝 조우하는 덕에 완전 빵터짐 ㅋㅋㅋㅋㅋㅋ 다들 비 때문에 고생했다곸ㅋㅋㅋㅋㅋ 재밌닼ㅋㅋㅋㅋㅋㅋ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내가 참 먹어도 엄청 먹지?

기내식도 놓칠 수 없었음.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알로하'라는 영화를 보며 무사히 귀국!

진짜 이야기 끝!

끝!

도쿄 빠염!



고삐풀린 망아지마냥 다시 간 도쿄 #1 | http://mrsense.tistory.com/3249

고삐풀린 망아지마냥 다시 간 도쿄 #2 | http://mrsense.tistory.com/3250

고삐풀린 망아지마냥 다시 간 도쿄 #3 | http://mrsense.tistory.com/3251

고삐풀린 망아지마냥 다시 간 도쿄 #4,5 | http://mrsense.tistory.com/3252



※ 쎈스씨 도쿄 방문기 전편 ▽



2013년 8월, 7일간의 첫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2950

2014년 5월, 골든위크의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059

2014년 8월, 5일간의 3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10

2014년 12월, 3일간의 4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5년 9월, 5일간의 5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249

2016년 8월, 3일간의 도쿄 출장기 | http://mrsense.tistory.com/3341

2016년 9월, 4일간의 7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47

2016년 12월, 3일간의 8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63

2017년 4월, 4일간의 9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88



Posted by 쎈스씨

LEICA T (Typ 701) | 1/1000sec | F/5.6 | 56.0mm | ISO-1600


아 멀리서 보고 진짠 줄 ㅋㅋㅋㅋ (저거 움직임 ㄷㄷㄷ)


LEICA T (Typ 701) | 1/250sec | F/5.6 | 22.8mm | ISO-125


오모테산도로 내려온 뒤 플라잉타이거(Flying Tiger Copenhagen)에 들렀다. 여긴 사실 들어가려고 했던 건 아니었다.

지난 5월엔 줄이 정말 길게 늘어서 있어서 "와 이거 뭥미"하고 봤던 곳이었는데 어째 오늘은 바깥에 대기 인원이 한 명도 보이지 않더라고 ㅎ

그래서 호기심에 입장!


LEICA T (Typ 701) | 1/50sec | F/5.6 | 18.1mm | ISO-1000


음, 뭐 확실히, 내 취향하고는 거리가 좀 있는 물건들이 대부분이었다.

정말 여자들을 제대로 공략할 만 한 그런 곳이었다.


LEICA T (Typ 701) | 1/50sec | F/5.6 | 18.1mm | ISO-1600


내가 인상깊게 본 건 이 부분이었다.

플라잉 타이거에 들어가면 자연스럽게 사람들의 뒤를 따라 제품들을 둘러 보며 걷게 되는데 이게 가만 보니까

예네들이 매장 내부의 쇼핑 동선을 마치 갤러리를 돌아보는 것 마냥 한쪽 방향으로 움직이게끔 만든 거였음 ㅋ


LEICA T (Typ 701) | 1/50sec | F/5.6 | 18.1mm | ISO-800


그래서 한 번 이 플라잉 타이거 안으로 들어오면, 좋든 싫든 이 매장 안에 있는 모든 제품을 다 봐야만 밖으로 빠져 나올 수 있는 구조라는거다 ㅋ

기가막힌 발상에 감탄! 제품보다 동선에! ㅋㅋ


LEICA T (Typ 701) | 1/400sec | F/5.6 | 18.1mm | ISO-800


플라잉 타이거에 간 김에 근처에 있던 마이센에도 잠깐 들렀다 ㅎ

여긴 그냥 지나칠 수 없지!


LEICA T (Typ 701) | 1/250sec | F/5.4 | 50.4mm | ISO-200


마이센에서 밥 먹을것 까진 아니었고 요고 요고 카츠산도 하나 기념으로 사려고 ㅋ

카츠산도는 지난 5월에 처음 먹어본 마이센의 테이크아웃 메뉴인데 야채 대신 두툼한 돈까스 하나 넣은 샌드위치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_+


LEICA T (Typ 701) | 1/400sec | F/5.6 | 18.1mm | ISO-250


암튼 카츠산도 구입하고,


LEICA T (Typ 701) | 1/1000sec | F/5.6 | 56.0mm | ISO-125


한참을 걸어다녔으니 잠깐 좀 쉬어야 할 타임 ㅋㅋㅋㅋㅋ


LEICA T (Typ 701) | 1/250sec | F/5.6 | 18.0mm | ISO-1600


그래서 스타벅스에 들렀다.

지난 내 이곳 저곳의 여행기를 쭉 봤던 사람들은 좀 의아해 할 수 도 있는 부분일텐데,

한국에 없는 것과 없는 곳만 간다던 내가 스타벅스라니? 생각할 수 있겠지만 여기에 온 작은 이유가 하나 있었음 ㅋ


LEICA T (Typ 701) | 1/250sec | F/5.6 | 18.1mm | ISO-1600


줄 어찌저찌 서서 주문 하고,


LEICA T (Typ 701) | 1/250sec | F/5.6 | 29.1mm | ISO-125


짠.

하라주쿠 도큐 프라자 6층의 스타벅스에는 이렇게 인공 숲이 조성된 야외 테라스가 크게 마련 되어 있다 ㅎ

한국에는 없는 진귀한 공간이니 이 정도면 와 볼 만 하지? ㅋ

(근데 결국, 더워서 안쪽에 앉았다는 뭐 그런....)


LEICA T (Typ 701) | 1/200sec | F/5.6 | 34.5mm | ISO-800


음료수 투어 대망의 일곱번째 음료는 일본 스타벅스의 망고 뭐시기.

한국에도 망고 후르츠 푸딩 어쩌고 하는 한국 개발 메뉴가 있던데 그거랑 이름이 달랐다.

망고 프라푸치노였나 뭐였나 암튼 커피를 안 마시는 내가 고를 수 있던 몇 안되는 옵션 중 하나였는데,

이거 맛이 생각보다 기가막혀서 진짜 깜짝 놀랐음! 완전 맛있었어!


LEICA T (Typ 701) | 1/200sec | F/5.6 | 56.0mm | ISO-640


그리고 이거!

이거는 사실 지금 이름은 전혀 기억이 안나는데, 예전에 인터넷 검색하다가 누군가의 블로그에서 정말 우연히 봤던 케익?이라고 해야 되나..

암튼, 그 블로그에 이름도 적혀 있었는데 역시나 진짜 우연히 휙- 지나가며 봤던거라

이름은 기억 안나고 ㅋ 맛있겠다 라고 이미지만 기억하고 있던 ㅋㅋㅋㅋ

근데 그 케익을 여기서 실제로 보게 되어 1초도 고민하지 않고 바로 주문했다 ㅋ (근데 결국 이름은 여전히 모른다 ㅋㅋㅋ)

암튼 계란이랑 베이컨이라앙ㄹ뱌ㅐㅗㅈ.ㄹ.ㅎ럅,ㄹ,ㄴㅍㅁㄴㅊㅍ지ㅕㅎ;2ㅎㄱ;1 완전 맛있었어 ㅠㅠ


LEICA T (Typ 701) | 1/200sec | F/5.6 | 23.2mm | ISO-800


오늘 하루 나를 위해 시간 내준 고마운 하율이.

내가 워낙 싸돌아다니는 걸 좋아해서 이 푹푹찌는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여기저기 미친듯이 쏘다녔는데

싫은 내색 없이 같이 잘 다녀줘서 내가 어찌나 고맙던지 후엉 (이 날 하라주쿠 수은주는 36도를 가리켰다)


LEICA T (Typ 701) | 1/125sec | F/5.6 | 18.1mm | ISO-1600


시원한 곳에서 잘 쉬었으니 다시 또 움직여 봐야지?

스타벅스를 나와 먼저 들른 곳은 유나이티드 애로우즈(United Arrows) 본점!


LEICA T (Typ 701) | 1/125sec | F/5.6 | 18.1mm | ISO-1600


이 곳 지하에 삐갈(Pigalle) 섹션이 있어서 그거 보러 들어왔는데, 오 이번 시즌은 뭔가 컬러가 많아진 기분?

뭔가 멋진 기분? 근데 가격은 나쁜 기분?

??


LEICA T (Typ 701) | 1/125sec | F/5.6 | 18.1mm | ISO-640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간 김에 옆에 붙어있는 토이 사피엔스(Toy Sapiens)도 오랫만에 방문!

핫토이(Hot Toys) 정식 딜러샵으로도 유명한 곳인데 핫토이 뿐 아니라 볼거리가 정말 많은 곳 ㅋ


LEICA T (Typ 701) | 1/80sec | F/5.6 | 27.2mm | ISO-160


아, 언제 봐도 멋진 아이언맨 마크42....


LEICA T (Typ 701) | 1/125sec | F/5.6 | 22.3mm | ISO-800


열도의_흔한_장난감_가게_취급품목.jpg


LEICA T (Typ 701) | 1/125sec | F/5.6 | 21.3mm | ISO-500


아 근데 여기서 생각지도 못한 걸 발견했다!

세상에 모모트(Momot)라니!


LEICA T (Typ 701) | 1/80sec | F/5.6 | 27.2mm | ISO-250


내가 2012년에 히로시마에 갔을 당시, 우연히 동네 작은 장난감 가게에서 모모트를 파는 걸 보고 "어? 모모트가 일본에 있네?" 했던 기억이 있다.

그때 모모트 친구들은 내게 "우리도 출처가 궁금하다. 가게 주인이 개인적으로 구입해서 파는 게 아니겠나" 라는 답변을 줬었는데,

이건 뭐 완전 정식 진출이잖아? 언제부터 일본에서 이렇게 한자리 차지하고 있던거지? 아 내가 멋지다고 생각한 토이 전문점에서

모모트 친구들의 제품을 보고 있으니까 기분 되게 이상하더라 진짜 +_+ 완전 멋져!!


LEICA T (Typ 701) | 1/125sec | F/5.6 | 18.1mm | ISO-400


(물론 핫토이가 더 멋, 응?)


LEICA T (Typ 701) | 1/125sec | F/5.6 | 56.0mm | ISO-200


토이 사피엔스를 나와 다시 파워 웤ㅋ킹.

그 사이에 마주한 귀여운 차고지와 일본 자동차.


LEICA T (Typ 701) | 1/2000sec | F/5.6 | 30.5mm | ISO-1600


에이라이프(Alife) 쇼룸은, 지난 번에 봤을 때만 해도 검정색 천막으로 내부를 보지 못하게 막아 놨었는데

(그리고 그게 한 1년 넘게 지속 됐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보니까 내부가 보이더라고? 그래서 영업 시작했나 싶어서 들어가보려고 했는데 문은 또 안열리고 뭥미...

저 안에 저렇게 불도 켜 있고 사람도 있었는데 말이야. 흥-


LEICA T (Typ 701) | 1/2000sec | F/5.6 | 18.0mm | ISO-1600


그래서 라그타그(Ragtag)나 잠깐 들어가보고,

사실 뭐 쇼핑을 반드시 해야겠다는 목적 보다는 에어컨을 중간중간 쐬며 간다는 개념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


LEICA T (Typ 701) | 1/500sec | F/6.3 | 23.6mm | ISO-800


잠깐 유럽온 줄.


LEICA T (Typ 701) | 1/640sec | F/6.3 | 56.0mm | ISO-640


공포영화 배경인 줄.


LEICA T (Typ 701) | 1/640sec | F/6.3 | 19.1mm | ISO-250


그렇게 하라주쿠에서부터 시부야까지 걸어왔다.

뭐 걸을만한 거리이긴 한데, 8월의 한 낮에 걷는 건 확실히 ㅋㅋㅋㅋㅋ

암튼 시부야에 오자마자 가장 먼저 찾은 곳은 히카리에(Hikarie)!


LEICA T (Typ 701) | 1/100sec | F/6.3 | 56.0mm | ISO-1600


바로 이 투데이즈 스페셜(Today's Special) 때문이었다.

그 놈의 마이 보틀(My Bottle) 셔틀을 부탁받아서....


LEICA T (Typ 701) | 1/100sec | F/6.3 | 19.0mm | ISO-1000


근데 뭐, 역시나 없더라 ㅎ (이미 예상은 하고 왔었다)

한국 사람들이 얼마나 찾아댔으면 저기 우측에 한글로 재고 없다는 안내문까지 붙여놨을까. (8월 초 기준으로 지유가오카 본점에도 재고 없었음)

마이 보틀을 난 좋아하지 않는다. 올 초에 지인이 들고 있는 걸 처음 봤을 땐 참 감성 코드 잘 긁겠다 생각하며 예쁘다고 느꼈는데,

지금은 그저 "나 감성 있는 트렌드세터야" 라고 억지로 자랑하려는 용도로 밖에 보이질 않아서 그닥.

심지어 국내 대기업들에서 앞다투어 이걸 배껴 만들고 있는 꼬라지도 정말 너무너무너무 보기 싫어서 이젠 비슷한 물병도 다 별로더라;;;

아무튼 뭐, 마이 보틀 때문에 이전에는 몰랐던 투데이즈 스페셜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된 건 좀 좋은 일이고

그 덕분에 이렇게 와서 매장도 실제로 보게 됐으니 그건 감사 ㅋ


LEICA T (Typ 701) | 1/100sec | F/6.3 | 56.0mm | ISO-1250


LEICA T (Typ 701) | 1/100sec | F/6.3 | 25.9mm | ISO-640


보다 보니까 차라리 마이 보틀 따위 보다 이런 선물 셋트가 100배 더 괜찮아 보이던 건 기분 탓이었을까? ㅎㅎ


LEICA T (Typ 701) | 1/100sec | F/6.3 | 18.0mm | ISO-100


암튼 이렇게 시부야도 3개월만에 입성!

(깨알같은 태양 사진을 찾아보시길)


LEICA T (Typ 701) | 1/100sec | F/6.3 | 18.1mm | ISO-640


일본 무인양품 클라스는,


LEICA T (Typ 701) | 1/100sec | F/6.3 | 55.9mm | ISO-500


역시...

(근데 진짜 실제로 괜찮아 보였...)


LEICA T (Typ 701) | 1/160sec | F/3.5 | 18.0mm | ISO-1600


그렇게 돌아다니다 보니 해가 지기 시작해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생각해 보니 점심도 제대로 안먹고 있던 상황이었어;;;;


LEICA T (Typ 701) | 1/25sec | F/3.5 | 18.1mm | ISO-1600


저녁은 골드러쉬(Gold Lush)에서 먹기로 했다.

도쿄 방문이 3번째인데 골드러쉬 방문은 이번이 처음!


LEICA T (Typ 701) | 1/25sec | F/3.5 | 18.1mm | ISO-1600


내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는데, 청결도가 그렇게 깔끔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해서 그건 좀 아쉬웠다.


LEICA T (Typ 701) | 1/40sec | F/3.5 | 18.1mm | ISO-1600


사실 지난 5월에 도쿄에 왔을 때 여기 골드러쉬에서 밥을 먹으려고 했었는데 그때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내가 포기했던 기억이 있는데

어째 오늘은 오히려 테이블이 텅텅 비어있더라고? 내가 보통의 식사 시간에 가지 않아서 그랬던 것 같기도 한데 아무튼 ㅋ

주문을 뭘 할까 메뉴판을 한참 보다가 (당연히 사전 조사 안하고 갔으므로 ㅋ) 대충 하프앤하프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LEICA T (Typ 701) | 1/40sec | F/5.6 | 56.0mm | ISO-1600


앞 테이블에 앉은 여자들 덕분에 내가 좀 더 태연하게 행동할 수 있었다 ㅎ

여기는 스테이크가 나오면 미리 준비해 둔 소스를 테이블 위에서 직원이 직접 부어주는데

스테이크가 뜨거운 철판 위에 나오기 때문에 직원이 일본말로 "방금 드린 종이로 옷에 소스 튀지 않게 잘 가리세요" 뭐 이런 얘기를 해준다.

사실 뭐 그런 말인지 아닌지도 모르겠지만 ㅋ 대충 벌어지는 상황을 짐작해 보니 그런 얘기를 하는 것 같았음 ㅋㅋㅋ


LEICA T (Typ 701) | 1/25sec | F/3.5 | 18.1mm | ISO-1600


그래서 내 자리에도 이렇게 주문한 음식이 짠! 하고 셋팅이 됐다.

자세히 보면 스테이크 플레이트 아래 깔린 종이에 뭐가 잔뜩 튄 게 보일텐데 ㅎ 그게 다 소스 튄 거 ㅋㅋ

밥은 뭐 "빵이랑 밥 중에 뭐 할래?"라고 직원이 물었을 때 밥이라고 해서 밥이 나왔고,

그 앞에는 어느정도 붓고 남은 소스와 리필이 가능한 탄산음료가 +_+


LEICA T (Typ 701) | 1/25sec | F/3.5 | 18.1mm | ISO-1600


맛은 뭐, 괜찮았다. 양도 적절했고.

단지 역시나 청결함에서 뭔가 아쉬움이 느껴졌던 게..

아 맞다 그리고 ㅋㅋ 음료는 사실 1번만 리필 서비스고 그 다음부터는 코스트가 붙는데

나는 그걸 모르고 계속 리필을 받아 마셨다 ㅋㅋ (리필이 셀프다) 한 5번 정도 리필한 것 같은데, 지금 생각해 보면 눈치껏 잘 하면 별 탈 없을듯 ㅋ


LEICA T (Typ 701) | 1/160sec | F/5.6 | 56.0mm | ISO-1600


밥을 다 먹고 나오니 시부야에도 어느덧 밤이.


LEICA T (Typ 701) | 1/160sec | F/4.7 | 31.2mm | ISO-1600


맨하탄 레코즈(Manhattan Records)에 들렀다가,


LEICA T (Typ 701) | 1/160sec | F/3.5 | 18.4mm | ISO-1600


페이크도쿄(Fake Tokyo)도 방문!

한국에서는 YG 소속 가수들의 단골 가게로도 잘 알려진 곳인데

들어가 보니 호오- (하지만 아무것도 사지 않았음)


LEICA T (Typ 701) | 1/160sec | F/4.1 | 25.4mm | ISO-1600


LEICA T (Typ 701) | 1/160sec | F/3.8 | 21.1mm | ISO-1600


한국에서 한 번 인사한 적 있는 아티스트 초코무(Chocomoo)양의 모습이 보이길래 한 권 챙겨 나왔다.


LEICA T (Typ 701) | 1/250sec | F/5.3 | 47.9mm | ISO-1600


이제 슬슬 신주쿠로 돌아갈 시간인가 -


LEICA T (Typ 701) | 1/125sec | F/5.0 | 37.3mm | ISO-1600


시부야 츠타야(Tsutaya).


LEICA T (Typ 701) | 1/320sec | F/3.5 | 18.1mm | ISO-1600


트랜스포머4 프로모션을 위해 준비 된 범블비!

일본 번호판이 달려있으니 어색하다 괜히 ㅎ


LEICA T (Typ 701) | 1/125sec | F/3.5 | 18.1mm | ISO-1600


아까 태양 사진 못 찾은 분?

정답은 여기!


LEICA T (Typ 701) | 1/320sec | F/3.5 | 18.0mm | ISO-1600


그렇게 시부야의 밤을 뒤로 하고,


LEICA T (Typ 701) | 1/80sec | F/5.0 | 37.1mm | ISO-1600


다시 하라주쿠로 도보 이동!


LEICA T (Typ 701) | 1/80sec | F/5.6 | 56.0mm | ISO-1600


아저씨, 집에 가서 주무셔야죠-


LEICA T (Typ 701) | 1/80sec | F/5.2 | 42.0mm | ISO-1600


하라주쿠 캣스트리트에서 본 스토어들.

괜히 한 장씩 찍어봤다.

먼저 알파(Alpha Industries).


LEICA T (Typ 701) | 1/80sec | F/5.6 | 54.1mm | ISO-1600


여기는 프라이탁(Freitag).

그냥 찍었을 뿐인데, 뭔가 설명 안 써놓고 사진만 보여줘도 "여기 일본이야?"라는 소리 들을 것만 같게 찍힌 것 같다 ㅋ


LEICA T (Typ 701) | 1/80sec | F/5.6 | 56.0mm | ISO-1600


얼마 전 베를린에서 봤던 암펠만(Ampelmann)! 일본에도 있었네!


LEICA T (Typ 701) | 1/80sec | F/5.0 | 38.5mm | ISO-1600


스케이트 좀 탄다 하면 여기, FTC. 체크.


LEICA T (Typ 701) | 1/320sec | F/5.5 | 52.8mm | ISO-1600


???


LEICA T (Typ 701) | 1/60sec | F/5.6 | 56.0mm | ISO-1600


일본 하라주쿠의 캣스트리트는 (사실 거기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스토어들이) 저녁 8시를 기점으로 슬슬 문을 닫기 때문에

생각보다 금방 한산해지고 또 금새 어두워진다. 한국 사람들에게는 조금 아쉽고 당황스러울 수도 있는 ㅋㅋ

근데 나처럼 아마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낮부터 종일 쏘다닐 테니, 이렇게 한산하고 조용한 캣스트리트를 걷는 기분도 나름 매력있게 느껴질 것 같다.


LEICA T (Typ 701) | 1/160sec | F/4.2 | 26.4mm | ISO-1600


데님 앤 서플라이 랄프로렌(Denim & Supply) 매장이 있길래 여기도 잠시 들어가 봄 ㅎ


LEICA T (Typ 701) | 1/160sec | F/3.5 | 18.1mm | ISO-1600


아 인테리어 스케일 쩐다 진짜.

아이쇼핑 좀 더 여유롭게 하고 싶었지만 시간도 그렇고 매장 안에 한국 관광객이 집단으로 들어오는 바람에

시끄러워서 나는 조용히 나왔다 ㅋㅋㅋ;;;


LEICA T (Typ 701) | 1/160sec | F/4.1 | 24.9mm | ISO-1600


낮에 들렀던 라그타그.

여긴 정말, 타이밍이라는 단어가 딱 어울리는 곳 ㅋ

진짜 운 좋으면 말도 안되는 아이템을 득템할 수 있지만 그게 아니라면 아무 의미도 없게 느껴질 수 있는 곳 ㅋ


LEICA T (Typ 701) | 1/160sec | F/5.5 | 51.3mm | ISO-1600


옴머- 저 파이어킹(Fire-King)로고는?


LEICA T (Typ 701) | 1/320sec | F/3.5 | 18.0mm | ISO-1600


오프닝 세레머니는 고맙게도 9시까지 영업한다고 써 있길래 여기도 들어가 봤다.


LEICA T (Typ 701) | 1/160sec | F/3.5 | 18.0mm | ISO-1600


남자니까 곧장 지하로!


LEICA T (Typ 701) | 1/160sec | F/3.5 | 18.0mm | ISO-1600


세일 하는 아이템이 생각보다 많고 할인폭도 커서 여기서도 쇼핑을 할 뻔 했는데, 뭔가 오래 입을 것 같다는 생각은 들지 않아서 그냥 구경만 ㅎㅎ


LEICA T (Typ 701) | 1/200sec | F/3.5 | 18.0mm | ISO-1600


그렇게 캣스트리트를 빠져나와 참새가 방앗간 그냥 못 지나가듯 나도 자연스레 키디랜드(Kiddy Land)로...


LEICA T (Typ 701) | 1/1600sec | F/3.5 | 18.0mm | ISO-1600


키디랜드 1층 입구쪽 아일랜드에는 키디랜드에서 가장 푸시하는 캐릭터 하나를 주제로 한 다양한 상품이 진열되는데

내가 갔을 때엔 도라에몽이 그 주인공이었다.


LEICA T (Typ 701) | 1/640sec | F/3.5 | 18.0mm | ISO-1600


이유가 뭔고 했더니 세상에; 도라에몽이 3D 애니메이션으로 개봉하는 모양!!

저기 저 브라운관 통해서 잠깐 봤는데, 뭔가 징그러운 것 같은 건 기분 탓이겠ㅈ......


LEICA T (Typ 701) | 1/1000sec | F/3.5 | 18.0mm | ISO-1600


응????

??????


LEICA T (Typ 701) | 1/640sec | F/3.5 | 18.0mm | ISO-1600


도라에몽이 무섭게 보이는 것 같아질 즈음, 다행히도 그 옆에 있던 반가운 캐릭터가 눈에 띄어 고개를 돌렸다 ㅋ

후치코(Fuchico)!!!!


LEICA T (Typ 701) | 1/640sec | F/3.5 | 18.0mm | ISO-1600


후치코는 유리컵 위에 앉아있는 작응 요정처럼 생긴 캐릭터다 ㅋ

베어브릭과 마찬가지로 뽑기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고 시크릿 모델, 한정판 등 다양한 버전이 존재한다 +_+

시즌별로 옷 색깔이 바뀌기도 하고 특정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기도 함 ㅋ


LEICA T (Typ 701) | 1/1000sec | F/3.5 | 18.0mm | ISO-1600


나도 그래서 몇 개 사봤음 후후후


LEICA T (Typ 701) | 1/200sec | F/5.1 | 40.9mm | ISO-1600


하라주쿠에서 신주쿠까지는 차마 더 걸을 수 없어서 덴샤를 타고 이동했다.

그리고 신주쿠에서 숙소에 들어가기 전에는 또 당연하게 편의점에 들렀고 ㅋ


LEICA T (Typ 701) | 1/80sec | F/3.5 | 18.0mm | ISO-1600


편의점에 생각보다 눈에 띄는 음료가 없어서 그냥 자판기에서 오랑지나 구입!


LEICA T (Typ 701) | 1/40sec | F/3.5 | 18.0mm | ISO-1600


아..... 이거 하루 종일 내가 뭘 한 걸까...........

괜히 피곤한 게 아니었어.......


LEICA T (Typ 701) | 1/60sec | F/3.5 | 18.0mm | ISO-1600


결국 오밤중에 돌아 온 숙소.

뭔가 느낌 있는데?

(흡연자들 좋을 듯?)


LEICA T (Typ 701) | 1/60sec | F/4.3 | 26.6mm | ISO-1600


덥고 지쳐서 방에 들어오자마자 짐은 패대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ICA T (Typ 701) | 1/30sec | F/5.0 | 38.7mm | ISO-1600


나는 그렇게 바로 잠을 청했을 리 없지?

뭔가 그냥 기분 내고 싶어서 샀던 야식꺼리들을 꺼내 먹었다.

음료수 투어 여덟번째 메뉴는 기린의 무슨 캔맥주! (맥주 맞나?)

낮에 마셨던 선토리 키위 맥주의 성공에 힘입어 이번엔 사과 그림이 그려진 기린 제품을 골랐는데, 아 이건 좀 미스초이스였던 듯.

생각보다 얼굴이 확 달아올라서 이거 뭐지? 하고 봤더니만 알콜이 9% ㅎㅎ 아 근데 진짜 뭔가 맥주가 아닌가?

암튼 그건 그거고, 옆에 귤이랑 주먹밥은 완전 나이스 초이스 ㅋ 안주로 먹기 좋았어!

그렇게, 둘째 날을 나는 마감했다.



숨 쉬듯 다시, 도쿄 #1 | http://mrsense.tistory.com/3110

숨 쉬듯 다시, 도쿄 #2-1 | http://mrsense.tistory.com/3111

숨 쉬듯 다시, 도쿄 #2-2 | http://mrsense.tistory.com/3112

숨 쉬듯 다시, 도쿄 #3 | http://mrsense.tistory.com/3113

숨 쉬듯 다시, 도쿄 #4 | http://mrsense.tistory.com/3114

숨 쉬듯 다시, 도쿄 #5 | http://mrsense.tistory.com/3115



※ 쎈스씨 도쿄 방문기 전편 ▽



2013년 8월, 7일간의 첫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2950

2014년 5월, 골든위크의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059

2014년 8월, 5일간의 3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10

2014년 12월, 3일간의 4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5년 9월, 5일간의 5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249

2016년 8월, 3일간의 도쿄 출장기 | http://mrsense.tistory.com/3341

2016년 9월, 4일간의 7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47

2016년 12월, 3일간의 8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63

2017년 4월, 4일간의 9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88



Posted by 쎈스씨

Canon EOS 6D | 1/125sec | F/4.0 | 35.0mm | ISO-1600

 

일본에서 아침 방송으로 한국 드라마를 본다는 건 참 오묘한 기분.

여섯번째날의 아침이 밝았다.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1600

 

오늘은 숙소 체크아웃하는 날.

아직 도쿄 여행이 하루 더 남았지만, 숙소 비용도 만만치 않고, 첫날 큰 도움 줬던 기웅이가

마지막 날은 자신의 집에서 자고 가라는 고마운 호의를 한번 더 베풀어준 덕에 +_+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1600

 

숙소 들어온 뒤로는 만질 일이 없던 짐들. 그리고 마침내 챙겨온 보람을 느낀 토트백의 등장.

첫날 여행기를 자세히 읽었던 이라면 기억할텐데, 나는 일본에 올때 분명 허쉘 서플라이 기내용 트렁크 하나만 끌고 왔었다.

그때 트렁크가 볼록하게 나올만큼 속을 꽉 채워 왔었는데, 볼록했던 이유가 바로 이 것, 토트백 때문이었다.

내가 쇼핑을 안할리 없었기 때문에 쇼핑한 것들을 담아갈 토트백을 빈 채로 하나 들고 왔는데 이렇게 빛을 보네? ㅋ (난 대체 쇼핑을 얼마나 했..)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600

 

체크아웃 무사히 마치고, 트렁크는 비밀의 어딘가에 잠시 두고 (비밀의 공간에 대한 소개는 나중에.)

덴샤(지하철)타고 이동하기 전에 신주쿠역 앞에 있는, 한국과는 비교할 수 없는 규모를 자랑하는 'Topman(탑맨)'부터 구경을 시작했다.

어차피 관광은 이제 할만큼 다 했고, 중간에 발 병도 났어서 더이상은 무리하고 싶지 않았고, 그냥 번화가나 좀 돌아다니며

한국에서 보지 못한 것들이나 찾아보자 하는 마음으로 +_+ 근데 진짜 일본은 좋겠다. 탑샵과 탑맨의 그 어마어마한 규모가 부러워..

우리나라에도 탑맨은 있지만.. 일본이랑 비교하면 정말 있다고 말하기 부끄러울만한 소규모라 ㅠㅠ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1600

 

백화점엔 별 관심이 없어서 계속 백화점은 잘 안돌아다녔는데, 이제 슬슬 머릿속에 입력해 둔 몇몇을 위한 선물도 사야했고 그래서

신주쿠역에 붙어있는 백화점들도 한 두세곳 돌아보기도 했다. 여긴 뭐 오프닝 세레머니가 백화점 한켠에 이렇게 아무렇지 않게 있네 +_+

 

Canon EOS 6D | 1/400sec | F/4.0 | 24.0mm | ISO-100

 

여섯번째 날의 목표는 하라주쿠. 처음 도쿄 와서 첫날 바로 가보긴 했지만 뭔가 제대로 돌아보고 싶다는 생각에.

하라주쿠역에 내려서 밖으로 나오면 가장 먼저 마주하게 되는 이 골목의 이름은 'Takeshita Street(타케시타 거리)'.

기억하려나? 내가 도쿄 여행 첫날밤 하라주쿠역으로 갈때 잠깐 봤던 그 골목이다. 그날은 밤이었어서 진짜 사람이 몇명 있지도 않았는데,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100

 

와 이건 뭐 ㅎㄷㄷ 무슨 휴양지 같다 ㅋㅋㅋ 휴양지에 몰려든 관광객들 ㅋㅋㅋㅋ 근데 여긴 맨날 이런다데?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24.0mm | ISO-100

 

첫날 잠깐 소개했듯 이 타케시타도리는 10대 소녀들을 위한 곳으로 일본의 10대 소녀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스타일이 모두 모인 곳이다.

전형적인 하라주쿠 카와이 스타일을 여기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Canon EOS 6D | 1/640sec | F/4.0 | 24.0mm | ISO-100

 

진짜 별 신기한 가게들 천국 ㅋㅋ 차마 들어가보진 못하겠더라 ㅋㅋㅋㅋ

여자들이 도쿄 여행가면 뭐 유명한 맛집이나 명품 브랜드 매장 가는것도 좋은데 이런데도 한번씩 돌아봤으면 하는 생각 +_+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4.0mm | ISO-100

 

일본 유명 제과회사 'Calbee(가루비)' 전문 매장. 한국에서는 역시 상상도 못할.

우리나라로 치면 해태제과 전문매장 뭐 이런 개념? ㅋ

자가비도 그렇고 가루비도 그렇고 다 맛있어 +_+

 

Canon EOS 6D | 1/400sec | F/4.0 | 24.0mm | ISO-100

 

덥긴 참 더운데, 참 신기한 동네라 보는 재미가 쏠쏠.

 

Canon EOS 6D | 1/640sec | F/4.0 | 105.0mm | ISO-160

 

타케시타도리를 벗어나 하라주쿠의 골목골목을 돌아보기로 했다.

내가 성격이 어떠냐면, 뭐 지도를 꼼꼼히 보는 편이긴 한데, 재차 확인하는 횟수는 좀 적은 편이다.

그러니까, 출발 직전에 지도를 유심히 한번 보고 그 후에는 거의 기억에 의존해서 감으로 움직이는 편.

그렇게 돌아다니면 물론 좀 속도가 더딜수도 있고 길을 잠시 잃을수도 있는데, 난 그게 더 재밌는것 같다.

너무 정해진대로만 움직이면 재미 없잖아?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2500

 

이 곳에도 참 많은 세컨핸즈샵이 있었다. 유명한 골목도 아니었고 인적도 드물었는데 ㅎ

근데 나는 내 성격상 세컨핸즈 제품들엔 그다지 관심이 잘 안가더라. 며칠 일본에 머물며 많은 중고제품들을 만났지만

아무리 그래도 난 새제품을 사서 입는게 내 타입 ㅎ

 

Canon EOS 6D | 1/320sec | F/4.0 | 65.0mm | ISO-125

 

걷다보니 정말 별걸 다 보는구나 ㅋㅋ

빔즈레코드(Beams Records)!!

 

Canon EOS 6D | 1/800sec | F/4.0 | 40.0mm | ISO-100

 

근데 뭔가 느낌이 이상해서 고개를 위로 들어보니, 이건 또 뭥미?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00

 

바로 또 잠깐 들어가봤다. 이곳은 빔즈티(Beams T). 아니 여기 대체 뭐길래 빔즈 매장들이 모여있나 하고 봤는데,

 

Canon EOS 6D | 1/50sec | F/4.0 | 92.0mm | ISO-1250

 

알고보니 건물 전체가 빔즈더라......

지하부터 2층까지는 전부 빔즈 매장이고 3층부터는 사무실 +_+

그나저나 알고보니 이번에도 역시, 난 뒷문으로 들어간거 ㅋㅋㅋㅋ

이번 여행은 진짜 계속 뒷문투어네 ㅋㅋㅋㅋ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70.0mm | ISO-125

 

그렇게 또 하염없이 걷다보니 오오 - '크롬하츠(Chrome Hearts)'.

한국에서도 매장 들어가본 일이 없는데, 일본에서 마주하는구나!

(하지만 역시 안들어감 ㅋ)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125

 

크롬하츠 맞은편에는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의 하라주쿠 지역 위치 지도와 엄청 큰 매장이.

(역시 안들어감)

 

Canon EOS 6D | 1/125sec | F/4.0 | 84.0mm | ISO-125

 

뭐 '들어가보지 그랬냐' 할 사람도 있겠지만 내가 쇼핑에 혈안된 건 또 아니니까 ㅎ

난 오히려 동네 거리, 골목들 구경하는 그게 더 재밌더라고?

 

Canon EOS 6D | 1/400sec | F/4.0 | 24.0mm | ISO-100

 

크롬하츠,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와 함께 마주하고 있는 베이프 키즈.

역시? ㅇㅇ

안들어감.

 

Canon EOS 6D | 1/400sec | F/4.0 | 80.0mm | ISO-100

 

오, '아소비 시스템(Asobi System)' 사무실이 여기에 있었구나 +_+

아소비 시스템은 내가 작년 겨울 히로시마 출장때 만났던 일본 대표 아이돌 '캬리 파뮤파뮤(Kyara Pamyu Pamyu)'가 소속된 회사이자

'하라주쿠 카와이(Harajuku Kawaii)'라는 일본의 문화 행사를 주최한 곳이기도 하다.

모두 작년 출장때 처음 알게 된 사실이고 접했던 문화였는데, 내게 꽤 강한 인상을 주었던 출장이어서 기억하고 있었다.

암튼 여기서 보니 반갑네 ㅋ

 

Canon EOS 6D | 1/400sec | F/4.0 | 50.0mm | ISO-100

 

그리고 그때, 내가 굳이 이 인적 드문 골목을 구비구비 돌아온 이유의 종착지가 내 눈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나를 움직이게 하는 또 하나의 취미, 액션피규어를 제대로 만나볼 수 있는 곳, 하라주쿠에 위치한 '토이사피엔스(Toy Sapiens)' 되시겠다.

 

Canon EOS 6D | 1/500sec | F/4.0 | 24.0mm | ISO-100

 

이 곳은 특히나 홍콩 유명 토이 제작 회사 '핫토이(Hottoys)' 리테일러로도 유명한 곳.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800

 

지금부터 보게 될 모든 것들은 심히 매니악하니, 이런 장르가 있구나- 하고 보는 재미가 있기도 하겠지만

관심 없으면 스크롤 쭉 내려도 됨 ㅋㅋ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800

 

가장 먼저 나를 맞이한 건 영화 어벤저스 버전의 아이언맨 마크7.

저기 새로 발매한 헐크도 있네 +_+ 둘 다 실물로 보는 건 이번이 처음 ㅋ

 

Canon EOS 6D | 1/250sec | F/4.0 | 67.0mm | ISO-800

 

나는 아이언맨2 버전의 마크6를 가지고 있는데, 마크7도 진짜 멋지다 ㅠ

(참고로 저거 모든 관절이 다 움직임)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800

 

아이언맨3 버전의 마크42 배튼 데미지 버전.

토니 스타크 얼굴 쩔 +_+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800

 

요건 아이언맨3 메카테스트 버전.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2.0mm | ISO-800

 

내 마음을 사로잡은 몬스터 주식회사 조각품.

이건 관절 구동은 안된다. 몬스터 주식회사말고 몬스터 유니버시티 버전은 똑같은 포즈인데 학교 점퍼를 걸치고 있음 +_+

 

Canon EOS 6D | 1/250sec | F/4.0 | 65.0mm | ISO-800

 

그닥 내 타입은 아니지만 토이 사피엔스는 이런 것들도 취급하고 있음.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800

 

배트맨 시리즈 중 내가 제일 좋아하는 1989년 팀버튼 작품 버전.

당시 주연배우였던 마이클 키튼의 입술이 뿅 +_+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800

 

그리고 그 옆에, 엄청난 그것이....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800

 

바로 다크나이트 시리즈의 마지막편인 다크나이트 라이즈에 등장했던 카모플라쥬 텀블러 +_+

내가 지금 계속 보고 있는 12인치 액션피규어가 실제로 탑승할 수도 있는 크기의 사이즈임.

12인치가 30cm정도 되니 이게 얼마나 큰 지 알겠지?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800

 

하지만 난 좀 전에 얘기한 것 처럼 1989년 팀버튼 감독 작품을 제일 좋아하기 때문에 텀블러보다는 이 배트모빌이 더 좋아 +_+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800

 

특히 이 앞부분.. 섹시해 진짜..

(아, 참고로 이 배트모빌은, 아까 텀블러도 그렇고 우리나라에서 구입하려면 거의 80만원정도 함)

 

Canon EOS 6D | 1/160sec | F/4.0 | 58.0mm | ISO-800

 

여긴 그나저나 진짜 종류가 다양하구나. 없는게 없네....

 

Canon EOS 6D | 1/160sec | F/4.0 | 90.0mm | ISO-800

 

제조회사별로 제품 모아둔게 아니라 영화별로 구분을 지은게 참 좋았음.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800

 

꺄오 +_+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800

 

여긴 터미네이터 ㄷㄷㄷ

라이프 사이즈 ㄷㄷㄷ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800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800

 

와 T-1000 이 얼어붙는 버전도 있네 +_+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800

 

스타워즈도 한가득에,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800

 

크리스마스의 악몽!!!

 

Canon EOS 6D | 1/200sec | F/4.0 | 93.0mm | ISO-800

 

고스트 버스터즈!!!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800

 

백투더퓨쳐!!! +_+ 내가 좋아하는 영화들은 여기 다 모였네!!!

 

Canon EOS 6D | 1/160sec | F/4.0 | 60.0mm | ISO-800

 

하지만 역시 마블 코믹스 시리즈도 빼놓을 수 없지 +_+

단연 가장 많은 섹션을 차지하고 있었음 ㅋ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800

 

레고부터,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800

 

핫토이와 다른 제조회사에서 쏟아져 나온 수많은 아이언맨과 마블코믹스 제품들 +_+ 다 탐난다 ㅠ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800

 

레고 말이 나와서 말인데, 여기서 나름 레고로 나온 백투더퓨처 제품 있을까 기대를 했지만, 여긴 또 없데;;

일본 와서 레고 파는 곳 볼때마다 찾아봤는데.. 정녕 다른 루트를 새로 찾아야 한단 말인가..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800

 

G.I.JOE도 있네 ㅎ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800

 

암튼 니가 갑이다. 

 

Canon EOS 6D | 1/500sec | F/4.0 | 85.0mm | ISO-100

 

토이사피엔스에서 피규어 구경하며 땀 제대로 식혔으니 다시 걸어볼까.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24.0mm | ISO-100

 

일본에서의 스물한번째 음료. 아 이건 좀 부끄럽다. 한국에서 마실 수 없는 것만 먹겠다 다짐했거늘..

하지만 대용량이니 봐주는걸로 +_+

내가 하도 많은 종류의 음료를 마셨더니 이제 슬슬 고르는데도 한계가 오는걸 어쩌리요 ㅋㅋㅋ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24.0mm | ISO-100

 

하라주쿠와 오모테산도 중간이라고 하긴 뭐하지만, 아니라고도 하기 뭐한 그런 길을 걸었는데 여기 길이 다 이쁘네 +_+

 

Canon EOS 6D | 1/640sec | F/4.0 | 105.0mm | ISO-100

 

신기한 경찰차.

차가 정차했을때 사이렌을 켜놓으면 저게 저렇게 위로 올라오나보다.

멀리서도 찾기 쉬우라는 배려?가 아닐까 추측해 봄.

 

Canon EOS 6D | 1/640sec | F/4.0 | 58.0mm | ISO-100

 

이건 ㅜ머야 ㅋ 귀엽다 트럭들 ㅋㅋ

특히 맨 왼쪽 ㅋㅋ

 

Canon EOS 6D | 1/640sec | F/4.0 | 24.0mm | ISO-160

 

그렇게 또다시 한참을 걷고 걸어, 마침내 그곳에 도착했다.

지친 내 육신에게 힐링의 에너지가 되어 줄 점심의 그곳, 마.이.센.

 

Canon EOS 6D | 1/500sec | F/4.0 | 90.0mm | ISO-160

 

인기가 엄청난 명소답게 식당 바깥에 포장 제품을 따로 판매하는 매장이 따로 나와있는데 이곳이 어떤곳이냐면,

뭐 사실 장황하게 설명 할 것도 딱히 없다.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에 가서 "하라주쿠 맛집" 검색하면 제일 많이 나오는 곳 이니까.

일본 현지 내에서도 유명한 곳이고 워낙 성공해서 이제는 분점도 갖고 있는 하라주쿠 대표 맛집이다.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1000

 

일부러 코스를 좀 돌아가는걸로 잡아서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을때 즈음 해서 들어갔는데도 웨이팅이 엄청났다.

나는 다행히(?) 동반인이 없어서 혼자 1인석에 웨이팅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지 ㅋ

(저기 잘 보면 서양인들도 보인다)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1000

 

마이센에 오긴 했는데, 뭘 시켜먹어야 하는 건지 여기서 좀 낭패를 보긴 했다. 그냥 마이센에 가야겠다고만 생각했지

여기와서 뭘 먹어야 겠다는 생각까지는 안했어서 ㅎ 아, 그 얘기를 안했군. 마이센은 돈까스로 유명한 집이다.

뭘 시켜먹을까 한참을 들여다 봤지만 메뉴가 너무 똑같이 생겨서 그냥 손가락 가는대로 아무거나 찍음 ㅋㅋ

(결국 왼쪽 맨 위에서 두번째에 있는 메뉴를 시켰다)

 

Canon EOS 6D | 1/25sec | F/4.0 | 105.0mm | ISO-1000

 

주문을 하자 가쓰오부시를 올린 간 무가 일본 전통 차 라는 음료와 함께 셋팅 됐다.

아, 주문은 한 60대로 추정되는 할머님께서 받으셨는데 영어를 상당히 잘 하셔서 놀랬다.

이런것도 다 영어로 설명해 주시고 ㅎ 외국 관광객이 아무래도 많이 오는 곳이라 그랬는지 영어 서비스가 상당히 잘 되서 좋으면서도 신기 ^^

 

Canon EOS 6D | 1/25sec | F/4.0 | 40.0mm | ISO-1000

 

나왔다. 두둥.

 

Canon EOS 6D | 1/20sec | F/4.0 | 75.0mm | ISO-1000

 

할머님이 돈까스를 내주시며 소스는 앞에 있다고 알려주셨다.

왼쪽은 달달한 돈까스 소스고 오른쪽은 약간 매콤한 소스라고.

 

Canon EOS 6D | 1/20sec | F/4.0 | 70.0mm | ISO-1000

 

그래서 둘 다 뿌려먹음. (알잖아. 내겐 중요한게 "체험" 임 ㅋㅋ)

근데 뭐 소스는 걸죽하고 아니고의 차이 외에 크게 맛을 좌지우지 할만큼 맛이 다르지는 않았고, 중요한 건 아무래도 돈까스 맛일텐데,

와, 진짜 왜 다들 여기 오라고 하는지 알겠더라 ㄷㄷㄷ 이렇게 바삭함과 부드러움이 아름답게 공존하는 돈까스는 처음 먹은 것 같았다 진짜..

입안에 꽉 차는 그.. 아.. 진짜.. ㅠㅠ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4.0mm | ISO-160

 

배를 든든히 채웠으니 또 계속 돌아봐야지?

밤에만 왔던 오모테산도를 이번에는 낮에 걸어봤다.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160

 

거리가 참 예쁘더라 ㅎ 울창하고 푸르게 잘 정돈된 가로수도 보기 좋았고 ㅋ (사람이 진짜 많긴 많데)

 

Canon EOS 6D | 1/800sec | F/4.0 | 45.0mm | ISO-160

 

그래서 난 큰 길을 피해 골목 안으로.

 

Canon EOS 6D | 1/640sec | F/4.0 | 105.0mm | ISO-160

 

문닫은 에이라이프(Alife)... 나름 보고 싶었는데...

 

Canon EOS 6D | 1/500sec | F/4.0 | 58.0mm | ISO-160

 

저 앞에 나와있던 입간판 아니었으면 그냥 지나쳤을 바운티헌터(Bounty Hunter). 매장이 어찌나 작던지..

내 스타일 아닌데도 그냥 궁금해서 들어가보긴 했는데 진짜 작더라 ㅋㅋ

 

Canon EOS 6D | 1/500sec | F/4.0 | 65.0mm | ISO-160

 

세컨핸즈샵 너무 많아 일본..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24.0mm | ISO-160

 

BBC도 구경해보고,

 

Canon EOS 6D | 1/500sec | F/4.0 | 24.0mm | ISO-160

 

첫 날 밤 내가 '이쁘다'고 했던 그 길. (기억나나?)

낮에 보니 또 다른 매력이 ㅎ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160

 

여기도 재밌는 가게들이 많더라.

브랜드 매장 보는 것도 좋지만 이런 곳들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했어 ㅎ

 

Canon EOS 6D | 1/800sec | F/4.0 | 82.0mm | ISO-160

  

Canon EOS 6D | 1/800sec | F/4.0 | 105.0mm | ISO-400

 

좀 낯익은 풍경도 마주할 수 있었다.

지금 사진 우측 아래쪽에 앉아있는 두 젊은 친구들은 지금 거리패션 촬영을 나와있는 아이들이었다.

오른쪽에 앉아있는 여자애가 에디터였고 왼쪽에 앉아있는 반바지 차림의 남자애가 포토. 궁금해서 쳐다봤는데 우리나라랑 뭐 별반 다를거 없대 ㅎ

(그렇지만 난 여전히 우리나라에서 거리패션 찍는다는 사람들에게 별로 좋은 마음은 없다. 손에 꼽을 몇명 빼면 개성도 없고 목적도 딱히 모르겠..)

 

Canon EOS 6D | 1/640sec | F/4.0 | 24.0mm | ISO-400

 

하라주쿠엔 생각보다 볼만한 매장이 많았다.

 

Canon EOS 6D | 1/400sec | F/4.0 | 24.0mm | ISO-400

 

신기한게 많았거든 ㅋㅋ

이거 뭐 ㅋㅋㅋ 징그러운 수준이었어 아주 ㅋㅋㅋ

 

Canon EOS 6D | 1/800sec | F/4.0 | 24.0mm | ISO-400

 

하라주쿠의 픽시샵 브로쳐스(Brotures). 사진엔 없지만 가게가 굉장히 멋있었다.

그러고보니 일본에 일주일 가까이 머물며 자전거 타는 사람들을 정말 많이 마주했는데,

당연히 꽤 많았겠지만 유독 나는 픽시 타는 사람들을 이번에 별로 못 본 듯?

 

Canon EOS 6D | 1/640sec | F/4.0 | 105.0mm | ISO-400

  

Canon EOS 6D | 1/800sec | F/4.0 | 24.0mm | ISO-400

 

바깥부터 포스가 남달랐던 하라주쿠 닥터마틴 매장.

내가 전에 키치죠지쪽 동네 돌아다니다가 봤던 닥터매틴 매장과는 진짜 달라도 너무 달랐다 ㅋ

 

Canon EOS 6D | 1/500sec | F/4.0 | 105.0mm | ISO-400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4.0mm | ISO-400

 

도쿄 곳곳을 돌아다니며 많은 세컨핸즈샵을 방문해 봤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곳 점블스토어가 가장 쇼핑하기에 좋았던 곳 같았다.

일단 양으로 승부하는, 진짜 차원이 달랐을 정도니까. 거기다 브랜드 구분도 잘 되어 있었고 운좋게 이런 대박 아이템도 발견을 ㅋ

사진에 있는 저 신발, 구하기 어려운 건데 놀랍게도 딱 내 사이즈에 상태가 나쁘지도 않았거늘, 8,000엔 밖에 안하더라 ㅎ

잠깐 살까 말까 고민했었지만 깔끔하게 안 사는걸로 +_+ 쿨남 답게 돌아섬.

 

Canon EOS 6D | 1/320sec | F/4.0 | 84.0mm | ISO-400

 

암튼 여기 참 신기한거 많았음 ㅋ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24.0mm | ISO-160

 

일본에서의 스물두번째 음료. 이것도 암바사 같은거.

이쯤 먹고 보니 주로 칼피스 제품들이 내게 만족도를 잘 줬던 것 같더라. 분류가 그리 되더라고? ㅎㅎ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47.0mm | ISO-160

 

마침 배경으로 있었던 엑스라지(XLARGE) 매장도 들어가 봄.

새로 런칭했던 컨버스 콜라보 제품들이 눈에 띄었지만, 이번 여행에서 신발은 안사는걸로 혼자 다짐한지라 ㅎ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1250

 

여긴 어디냐면, 엑스라지 매장 옆에 따로 세워져있는 엑스걸(X-Girl)매장의 지하인데, 여기는 엑스걸 매장이 아니라

다른 매장인 것 같았다. 그냥 입구만 엑스걸 매장 안에 있는 것 같았는데, 암튼 여기 은근히 볼게 많았음.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1250

 

그 와중에 저기 눈에 딱! 들어오던 스투시의 '서울' 스냅백! ㅋㅋ 아 진짜 반갑더라 이거 ㅋㅋ 괜히 잠깐 뿌듯했어....

 

Canon EOS 6D | 1/500sec | F/4.0 | 28.0mm | ISO-1250

 

이 골목 저 골목 걷다보니 이건 또 뭔 줄임?

 

Canon EOS 6D | 1/400sec | F/4.0 | 24.0mm | ISO-1250

 

궁금해서 줄의 맨 앞 부분을 쫓아가 봤더니 이런 가게가 나오던데, 여기 유명한 곳인가? 하고 검색해보니 진짜 유명한 곳;;;;

하지만 이렇게 긴 줄을 설 여유는 내게 없던지라 나는 그냥 과감히 패스 ㅋ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1250

 

하라주쿠 슈프림 골목으로 들어가서 지난번에 지나쳤던 가게들을 천천히 다 들어가 봤다.

사진에 보이는 곳은 지하에 있는 스트릿 아이템 전문 세컨핸즈샵인데 내가 돌아보며 봤던 세컨핸즈샵 중

슈프림과 베이프 제품이 제일 많았던 곳 이었다. 이름은 모르겠는데 암튼 옛날 라운드업 보던 기분이랄까? 깜짝 놀랐음 ㅋ

 

Canon EOS 6D | 1/500sec | F/4.0 | 24.0mm | ISO-640

 

많은 곳을 돌아다녔다 진짜.

내가 라운드티를 잘 안입게 된 게 어찌나 다행이었던지 ㅎ

아니었다면 진짜 일본 와서 티셔츠만 막 열장 넘게 샀을수도....

 

Canon EOS 6D | 1/500sec | F/4.0 | 24.0mm | ISO-640

 

슈프림 하라주쿠 챕터. 내가 여행갔던 주는 세일도 거의 끝물이었고 여름 시즌도 다 끝나갈 시점이라 구입할만한 건 아무것도 없었지.

바로 아래 위치한 네이버후드 매장은 내가 뭘 사기엔 ㅎㄷㄷ한 가격대를 자랑했기에 구경만 열심히 하고 나오고 ㅋ

 

Canon EOS 6D | 1/400sec | F/4.0 | 75.0mm | ISO-640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50.0mm | ISO-640

 

내 눈길을 사로잡던 귀한 매물들을 건물 밖에 이렇게 디피해 놓고 있던 곳은

 

Canon EOS 6D | 1/640sec | F/4.0 | 24.0mm | ISO-640

 

그 유명한 킥스랩(Kicks Lab). 볼 게 진짜 많긴 했는데, 난 역시 이번 여행에서 신발은 사지 않는걸로 다짐했으니 패스.

(그것도 그거지만, 신발이 그리 뭐 싸단 생각도 안 들었어서..)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32.0mm | ISO-640

 

느낌있던 칼하트 하라주쿠.

 

Canon EOS 6D | 1/500sec | F/4.0 | 97.0mm | ISO-640

 

정처없이 떠돌다보니 저긴 또 뭐야. 무슨 공연 있나보네 ㅎ

 

Canon EOS 6D | 1/500sec | F/4.0 | 24.0mm | ISO-640

 

줄이 엄청났....

 

Canon EOS 6D | 1/400sec | F/4.0 | 24.0mm | ISO-640

 

일본에서의 스물세번째 음료. 아, 영어로 써있다 ㅋㅋㅋㅋ 기쁘다 괜히 ㅋㅋㅋ

이건 파워에이드인데, 신기하게 탄산임 +_+ 파워에이드 탄산 처음 마셔봤는데, 이거 국내 도입이 시급! ㅋ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800

 

걷다가 더워서 백화점 안으로 들어갔다. 여기는 하라주쿠역과 오모테산도역의 딱 중간인 도큐 플라자 사거리에 위치한 라포레(La Foret) 백화점.

고맙게도 계단 중간에 앉아서 쉴 수 있는 곳이 ㅠㅠㅠㅠ 사실 이거 때문에 들어간거 ㅋㅋ

일본은 거의 쉴 수 있는 곳이 도로 중간에 따로 있는게 아니라서 나처럼 많이 걸어야 했던 사람들에겐 진짜.. ㅠㅠ

암튼 여기 앉아서 지도책 보고 쉬다가 우연히 한글이 눈에 들어와 이 팜플렛을 집어들어봤는데,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800

 

오! 이게 뭐야! 하고 봤더니 일어, 영어, 한국어 등으로 필요한 문구들이 전부 표기가 되어 있더라.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800

 

그리고 맨 위에 이렇게 필요한 문장을 손가락으로 가르켜서 점원에게 보여주라는 메시지가 ㅋ 이거 진짜 좋았다.

아 이 좋은 걸 왜 6일째에 발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하네 진짜 ㅋㅋ 암튼 이거 꽤 맘에 들어서 하나 챙겼음.

 

Canon EOS 6D | 1/640sec | F/4.0 | 24.0mm | ISO-800

 

하라주쿠 대로를 달리던 진격의 트럭.

 

Canon EOS 6D | 1/640sec | F/4.0 | 88.0mm | ISO-800

 

귀엽다 ㅋㅋ

 

Canon EOS 6D | 1/640sec | F/4.0 | 70.0mm | ISO-800

 

첫 날 내가 감동의 환호를 질렀던 하라주쿠 맛집 시즈루(Sizzle).

그러고보니 하라주쿠에서 마이센이랑 시즈루, 둘 다 어찌저찌 체험해 봤네? ㅋ

 

Canon EOS 6D | 1/640sec | F/4.0 | 24.0mm | ISO-800

 

간지 쩔던 아우디 빌딩.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800

 

국내에서도 유명한 무라사키스포츠. 마네킨이 위화감 쩔....

 

Canon EOS 6D | 1/400sec | F/4.0 | 24.0mm | ISO-800

 

신발쟁이들에겐 역시 성지겠지? 아트모스(atmos)도 보고,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800

 

국내에선 별 인기 없는 히스테릭 글래머도 여기 있네.

 

Canon EOS 6D | 1/320sec | F/4.0 | 47.0mm | ISO-800

 

이건 대체 뭥미....

하라주쿠에서 시부야로 넘어가려고 걷다가 본 건데... 저 뒤에 저거... 내게 잠시 충격을;;;;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8.0mm | ISO-800

 

시부야역 부근의 어딘가. 저 뭔가 모를 아우라를 풍기는 건물이 내 다음 목표.

 

Canon EOS 6D | 1/320sec | F/4.0 | 67.0mm | ISO-800

 

짠 +_+ ㅋ

방금 그 아우라 풍기던 건물의 1층에 내 진짜 목표가 있었다. 바로 디즈니 스토어(Disney Store)!!!!

은비랑 전에 이 부근을 지나다가 은비가 '저 곳이 디즈니 스토어다'라고 말했던게 기억에 남아있어서 이번에 방문 ㅋㅋ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1600

 

와, 여긴 진짜.. 진짜 한국에 이런 곳이 없다는 건 정말 가슴아픈 일일거다....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1600

 

곰돌이 푸 모양의 젤리 +_+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800

 

일본에서 내가 가장 많이 접했던 영화 프로모션.. 몬스터 유니버시티 프로모션이 진짜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이었음 ㅋ

 

Canon EOS 6D | 1/125sec | F/4.0 | 95.0mm | ISO-800

 

이 열쇠고리, 살까 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ㅋ 내가 정작 쓸 일이 없을거란 생각에 구입 포기.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600

 

여긴 위로 올라가는 계단도 감동이데 ㅋㅋ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1600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MD 상품들이 정말 많았다.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1600

 

여긴 3층의 토이스토리 룸 ㅠㅠㅠ 하아 ㅠㅠㅠㅠㅠㅠㅠㅠ

 

Canon EOS 6D | 1/100sec | F/4.0 | 80.0mm | ISO-1600

 

이거 어쩜 좋아.. ㅠㅠ 이게 그냥 매장 인테리어라니.. 믿을 수 없어 ㅠㅠㅠㅠㅠㅠ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600

 

나를 5분간 멈춰서게 만들었던 곳.

저 미키마우스 뒤집개랑 국자 보이나 ㅋㅋ 와 진짜.. 진짜 장난 아니었는데 ㅠㅠ

내가 요리에 취미만 있었어도 정말.. ㅠㅠ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1600

 

안녕 팅커벨. (둥글게 돌아 올라가는 계단의 맨 끝 부분 디테일임 ㅎㄷㄷ)

 

Canon EOS 6D | 1/320sec | F/4.0 | 55.0mm | ISO-1600

 

감동의 디즈니 스토어를 뒤로하고,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4.0mm | ISO-1600

 

시부야 거리를 걷다가, 이건 무슨 아이스크림 노점 같았는데 저기 사진 판넬 속 사람이 바로 앞에 서 있네? 유명한 사람인가봐?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1600

 

여기는 시부야 파르코 백화점에 있던 원피스 스토어 ㅎㄷㄷ

(진짜, 몬스터 유니버시티랑 원피스는 일본 와서 지겹게 보는듯 ㅋㅋ)

 

Canon EOS 6D | 1/100sec | F/4.0 | 58.0mm | ISO-1600

 

원피스 매니아가 아닌 게 천만다행이었지 정말.. (작가가 여기 다녀간듯?)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1600

 

이거 실제 사람 크기....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1600

 

오왕.

 

Canon EOS 6D | 1/125sec | F/4.0 | 65.0mm | ISO-1600

 

루피 되기 참 쉬운 나라.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600

 

쵸파 되기도 쉬운 나라.

 

Canon EOS 6D | 1/50sec | F/4.0 | 47.0mm | ISO-1600

 

원피스도 안녕.

 

Canon EOS 6D | 1/500sec | F/4.0 | 24.0mm | ISO-1600

 

아, 이제 슬슬 내가 보는 것 하나하나가 다 마지막이 되어가는구나....

시부야의 이 초저녁도 마지막이네 ㅎㅎ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1600

 

이제 제법 헷갈리지 않고 얼추 필요한 곳은 덴샤로 잘 이동할 수 있게 됐는데, 이것도 얼마 안남았고.

 

Canon EOS 6D | 1/60sec | F/4.0 | 80.0mm | ISO-1600

 

돌아온 신주쿠.

거리의 악사들.

(아 진짜, 덴샤 타는건 이제 어렵지가 않은데, 신주쿠역은 정말.. 6일이나 됐는데도 도저히 모르겠어... ㅠㅠ 어려워 너무 ㅠㅠ)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600

 

기웅이를 만나기 위해 신주쿠역 동문 앞에 앉았는데, 저 가게는 계속 봤는데도 끝내 나를 유혹하진 못했다.

뭘 파는지는 모르겠으나, 암튼 내 관심을 끌지는 못했어..

(그러고보니 내가 지난 둘째날 호텔 급하게 잡느라 멘붕에 빠졌던 바로 그 곳에 내가 다시 ㅋㅋ)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600

 

퇴근한 기웅이를 만나 뭐할까 뭐할까하며 신주쿠 거리 배회.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600

 

일단 좀 땀도 식힐 겸 쉬어야겠어서 근처 커피숍을 찾아 들어갔는데, 여기서 또 다른 한국사람을 만나게 됐다.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1600

 

기웅이와 같은 회사에서 일하고 있다는 이 분은 전부터 내 블로그를 보고 계셨다며;;; 당황스러웠으나 날 참 반겨주셨^^ (반가웠어요 태석씨)

이게 참 신기한게, 한국말을 할 일이 거의 없었던 며칠을 보냈던지라 우리나라 사람 만나면 나도 그게 어찌나 반갑던지 ㅠ

전에 도쿄타워 혼자 갔을때도 특히 그랬고.. ㅠㅠ 한국말만 들리면 그냥 기분이 좋데 ㅋ

※ 유학생 여러분, 정말 고생 많으십니다.... 힘내세요 ㅠㅠ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1600

 

신주쿠의 사람 빠글빠글한 거리.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1600

 

여기가, 가장 명동 같았음 ㅋ

 

Canon EOS 6D | 1/80sec | F/4.0 | 84.0mm | ISO-1600

 

그리고 그 명동 같던 골목 한쪽에 아주 반가웠던 매장, 스투시(Stussy) 신주쿠 챕터가!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600

 

와 여기 뭐 이렇게 멋져?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600

 

아무래도 내가 전에 다니던 회사의 영향 때문인지, 괜히 더 반갑게 느껴지더라 ㅎ

(하지만 여기서 서울이라는 글자를 볼 순 없었....)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600

 

국내에서는 못 보는 스투시 우먼스 제품도 많다.

 

Canon EOS 6D | 1/160sec | F/4.0 | 50.0mm | ISO-1600

 

하지만 무엇보다 내 관심을 끌었던 건 바로 이것들.

국내에서는 아예 전개 안되고 있는 스투시 리빙(Stussy Livin') 라인들.

바디용품이랑 컵 부터 진짜 국내에 들어오면 잘 팔릴 것들 뿐인데, 이게 없으니.. ㅠ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65.0mm | ISO-1600

 

스투시 신주쿠 챕터에서 결국 비밀의 무언가를 또 잔뜩 사고 ㅋ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1600

 

신주쿠역 부근의 지하도. 참 일본스러운 전통 악기로 자유를 부르던 한 청년. (실제로 뭘 불렀는지는 물론 모름...ㅋㅋ)

 

Canon EOS 6D | 1/125sec | F/4.0 | 47.0mm | ISO-1600

 

추억의 거리?

 

Canon EOS 6D | 1/80sec | F/4.0 | 55.0mm | ISO-1600

 

밤에는 정처없이 떠돌진 않았고, 이제 한국으로 돌아갈 채비를 해야 할 시기였기에

공항 리무진 버스 타는 곳을 미리 알아두기 위해 신주쿠역 주변을 잠시 걸었다. 그러면서 참 부러웠던게 하나 있었는데,

이번에 일본 여행을 하며 가장 인상적이었던 이 것. 'Smoking Area', 'Manner Point'라는 이름으로 정해져있던 이 '흡연구역'.

진짜 비흡연자들은 알거다. 내 앞에 걸어가는 사람이 담배피고 있을때의 그 이루 말할 수 없는 불쾌한 느낌....

일본에선 그 걱정이 없어서 참 좋았던 것 같다.. 진짜 걸어가며 담배피던 사람이 없었어... 다들 일부러 여기 찾아와서 담배 피고 나가고..

부럽다 진짜.. 제일 부러웠어..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1600

 

자 이제, 내가 오전에 트렁크를 보관했던 비밀의 그곳을 공개한다.

여기는 신주쿠역 건물 외벽에 있는 코인락카(Coin Locker)다. 신주쿠역 안에는 없고 건물 밖으로 나오면 많지는 않지만

이렇게 코인락카가 마련되어 있어서 짐을 맡겨두기가 참 좋다. 고맙게도 락카 사이즈도 3종류고 가격도 딱 나뉘어져있어서

필요에 맞는 사이즈의 락카를 찾아서 돈 넣고 쓰면 됨. (단, 사용법에 대한 설명이 일어로만 되어 있어서 외국인은 헷갈릴 수 있음)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600

 

나는 중간사이즈 락카를 썼었다. 중간사이즈라고는 하나 내가 끌고 다녔던 허쉘 서플라이의 기내용 트렁크하나랑 큰 토트백이 통째로 들어감.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600

 

이거봐. 진짜 큰데, 이게 중간사이즈 락커에 다 들어갔음 +_+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600

 

잘 썼다 ㅋ

아 사실, 이걸 왜 굳이 아까 설명 안하고 지금 하냐면 ㅋㅋ 아까 사실은 처음 찾아간 코인락카존은 락카가 꽉 차서;;

사용법도 모르겠는데 빨리 짐은 넣어야겠고, 더운데 땀은 쏟아지고 그래서.. 아깐 사진을 안찍었었음 ㅋㅋ 진짜 짜증났어서 ㅋㅋㅋㅋ

이것도 두번째로 찾아갔던 곳에서 겨우 찾은 빈 락카였던;; (신주쿠역이 좀 넓어야지 진짜....)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2500

 

락카에서 짐을 모두 빼고 기웅이네서 일본에서의 마지막 밤을 보내기 위해 오랫만에 다시 무사시 사카히로 왔다.

아까는 태석씨 만나서 가볍게 음료만 마시고 말았어서 기웅이랑 여기서 저녁을 먹기로.

저녁 메뉴는 츠케멘으로 정했다. 생각해보니 일본 와서 6일이나 있었는데 라멘을 먹긴 했지만 제대로 된 츠케멘을 먹어보질 못했어서 ㅎ

여기 듣자니 허름하고 작은 가게지만, 굉장한 장인이 있던 곳이라고 +_+

(참고로, 가게 이름이 대박이다. 우리말로 표기하면 '아시타가 아루사'라는 이름인데, 뜻을 풀이하면 "내일이 있으니까" 임 ㅋㅋ)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2500

 

소박한 가게 내부.

 

Canon EOS 6D | 1/160sec | F/4.0 | 58.0mm | ISO-2500

 

여기도 쿠폰 ㅋㅋ 아 진짜.. 그래 일본, 진짜 대단하다 ㅋㅋ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2500

 

이런 생면 보면 기분 괜히 좋아.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2500

 

잠시 기다리자 츠케멘이 나왔다 +_+ 우왕 -

 

Canon EOS 6D | 1/125sec | F/4.0 | 95.0mm | ISO-2500

 

아 저 윤기 보소 ㅋ

 

Canon EOS 6D | 1/125sec | F/4.0 | 93.0mm | ISO-2500

 

아 또 군침.....

아무튼 뭐 이따다끼마앗-스-

 

Canon EOS 6D | 1/125sec | F/4.0 | 67.0mm | ISO-2500

 

츠케멘 열심히 먹고 그릇은 매너있게 저렇게 위에 탁 올려두면 알아서 치우심 ㅎ

 

Canon EOS 6D | 1/60sec | F/4.0 | 50.0mm | ISO-2500

 

후아 - 기나긴 하루를 보내고 오랫만에 기웅이네 오니 또 좋네 +_+ 역시 호텔보단 집이 최고야 ㅋ

고생 많았을 허쉘 서플라이의 트렁크를 다시 풀어 이제 마지막 짐 정리도 하고 ㅎ

 

Canon EOS 6D | 1/160sec | F/4.0 | 75.0mm | ISO-2500

 

일본에서의 마지막 야식. 역시나 콘비니 도시락. 그리고 일본에서의 스물네번째 음료. 저건 복숭아향이 담긴 맥주. 캔 귀여워 ㅎ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2500

 

아 역시 디테일의 강국. 한국 편의점 도시락들은 제발 본을 받으라! 어설프게 유명 연예인만 모델로 내세우지 말고! 내실좀!

 

Canon EOS 6D | 1/640sec | F/4.0 | 105.0mm | ISO-2500

 

일본에 온지도 벌써 6일이 흘렀다. 시간이 이렇게 빠르구나 ㅎ

호텔에 묵으면서 밤마다 숙소 돌아갈때 그 앞에서 떠나던 관광객들 보며 여유 부리던 나 였는데, 역시나 또 이렇게 ㅋㅋ

내일(7일차)은 저녁에 비행기를 타야했기에 조금 전 신주쿠를 떠나오기 전에 체크해 둔 공항 리무진버스 타는 곳의 위치와 시간을 다시 체크.

7일차에는 공항으로 떠나기 전 뭘 해야 좋을지도 함께 체크하며 그렇게 하루를 마무리 했다 ㅎ

관광지를 멋지게 돌아본 건 아니지만 하라주쿠와 시부야, 신주쿠를 열심히 돌았으니 뭐 ㅋ 나름 만족!

(사실 2회로 또 나눠서 업데이트 할까 했지만, 그냥 몰아쳐서 올렸음)

 

이제 마지막 하루만 남았다!

 

 

"일본 도쿄 #6 : 하라주쿠 골목골목 그리고 시부야의 밤" 끝!



이런 여행 후기 처음일걸? 일본 도쿄 #1 | http://mrsense.tistory.com/2950

이런 여행 후기 처음일걸? 일본 도쿄 #2 | http://mrsense.tistory.com/2951

이런 여행 후기 처음일걸? 일본 도쿄 #3 | http://mrsense.tistory.com/2952

이런 여행 후기 처음일걸? 일본 도쿄 #4-1| http://mrsense.tistory.com/2953

이런 여행 후기 처음일걸? 일본 도쿄 #4-2 | http://mrsense.tistory.com/2954

이런 여행 후기 처음일걸? 일본 도쿄 #5-1 | http://mrsense.tistory.com/2956

이런 여행 후기 처음일걸? 일본 도쿄 #5-2 | http://mrsense.tistory.com/2957

이런 여행 후기 처음일걸? 일본 도쿄 #6 | http://mrsense.tistory.com/2958

이런 여행 후기 처음일걸? 일본 도쿄 #7 | http://mrsense.tistory.com/2959



※ 쎈스씨 도쿄 방문기 전편 ▽



2013년 8월, 7일간의 첫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2950

2014년 5월, 골든위크의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059

2014년 8월, 5일간의 3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10

2014년 12월, 3일간의 4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5년 9월, 5일간의 5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249

2016년 8월, 3일간의 도쿄 출장기 | http://mrsense.tistory.com/3341

2016년 9월, 4일간의 7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47

2016년 12월, 3일간의 8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63

2017년 4월, 4일간의 9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88



Posted by 쎈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