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on EOS 6D | 1/640sec | F/4.0 | 24.0mm | ISO-100


이틀뿐이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았다. 코카콜라(Coca Cola)의 병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가 단 이틀만 오픈된다니;;;

어물쩡거리다간 그대로 놓칠 것 같아 오픈 날 이른 시간에 죽어라 달려가 구경해 보기로 했다 +_+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400


여기서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이 하나 있다. 바로 그 '100주년'에 대한 부분인데,

제목에도 썼듯 코카콜라는 내년에 130살이 된다. 그러니까 지금 나이는 129살인 셈인데 왜 병은 이제야 '100주년'을 맞게 된 걸까?

지금 사진에 보이는 다양한 병은 코카콜라의 초기 모습을 시대 순으로 대변하고 있다.

가장 왼쪽에 보이는 것이 코카콜라 창립 직후, 그러니까 1886년 코카콜라 브랜드가 런칭되고 3년 후인 1889년부터 쓰인 병의 모습이고

사진의 오른쪽에서 두번째에 놓인 것이 컨투어 바틀(Contour Bottle)이라 불리는 현재의 모습을 갖추기 시작한 1915년의 모습이다.

지금 코카콜라가 열심히 소개하는 것은 바로 이 컨투어 바틀의 탄생 100주년을 뜻하는 것이다. (코카콜라 100주년이라고 하면 아니되영 +_+)


Canon EOS 6D | 1/320sec | F/4.0 | 65.0mm | ISO-640


한시적으로 오픈한 이 코카콜라 컨투어 바틀 하우스(Coca Cola Contour Bottle House)에서는 코카콜라 병의 역사를 소개하고

100주년이 된 2015년을 자축하는 의미로 준비한 다양한 볼거리를 접할 수 있었다.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1000


100살의 위엄!


Canon EOS 6D | 1/320sec | F/4.0 | 84.0mm | ISO-1000


병의 역사에 대한 소개를 받은 뒤에는 이 포스터 월을 곧장 접하게 됐다.

여기에 걸려있는 이미지들은 코카콜라 바틀을 형상화 한 그래픽으로 이루어진 아트 포스터인데,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1000


쿨하게도 "마음에 드시는 작품을 떼어가라"며 달력마냥 오픈을 해두었더라고?

나도 그래서 마음에 드는 것 몇 점을 열심히 뜯어서 챙겼음 ㅋㅋㅋ

나중에 액자로 만들어서 싹 걸면 완전 이쁠 거 같아!!!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1000


왼쪽에 한글 로고로 만들어진 뉴에라는 나도 개인 소장 하고 있는건데 여기서 보니 또 반갑다잉 -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1000


올해 병 100주년을 기념해 출시 되었던 헤리티지 컬렉션에 대한 아카이브 월.

일전에 나도 코카콜라에서 선물로 보내주신 걸 잘 받아서 가지고 있긴 하지만

하나하나에 대한 설명을 제대로 듣지 못해 궁금한 게 많았는데 여기서 다행히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스태프를 만나 궁금증을 싹 해결했다 +_+

(코카콜라의 첫번째 캐릭터가 '코크베어'가 아니라 '스프라이트보이'였다는 사실 완전 처음 알았음!!)


Canon EOS 6D | 1/320sec | F/4.0 | 73.0mm | ISO-1000


코카콜라 병 디자인 이벤트도 현장에서 이루어 졌는데 추첨을 통해 10명이 그려낸 작품은 실제 병으로 만들어 준다고 ㄷㄷㄷ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1000


코카콜라 컨투어 바틀에는 비밀이 하나 숨어 있었다.

병의 입구 부분이 사람이 입술을 오므린 크기와 같다는 건 아는 사람도 얼추 있을테니 넘어가고,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1000


바로 유리병이 깨진 채로 있더라도 그것이 코카콜라 컨투어 바틀이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는 것인데,

(그래서 1960년대에 병이 특허청에 상표 등록까지 된 건가!!)


Canon EOS 6D | 1/160sec | F/4.0 | 82.0mm | ISO-1000


가만히 생각해 보니 정말 이 코카콜라 컨투어 바틀은 깨진 조각을 봐도 그게 코카콜라의 병인지 바로 알 수 있었던 것 같기도 하데?


Canon EOS 6D | 1/160sec | F/4.0 | 50.0mm | ISO-1000


자 그림자에 주목해라!

컨투어 바틀의 비밀에 대한 설명을 듣다가 이 깜찍한 설치물을 보고는 내가 아주 소름 끼치게 놀랐네!!

조각들이 모여 다시 완벽한 병이 되다니!!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400


코카콜라와 키스한 마릴린 먼로의 섹시한 자태가 담긴 이미지. 사진 정말 아름답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45.0mm | ISO-400


1층에서 코카콜라 컨투어 바틀의 역사에 대해 배웠다면 2층에서는 코카콜라 컬렉터들의 다양한 수집품들이 관람객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Canon EOS 6D | 1/160sec | F/4.0 | 84.0mm | ISO-1000


귀엽다 ㅎ


Canon EOS 6D | 1/200sec | F/4.0 | 73.0mm | ISO-1000


타이포그래피일뿐인데, 희한하게 아름다워 ㅎ 수십년 전에 만들어진 디자인이라고 하기엔 지금 봐도 전혀 촌스럽지도 않고...


Canon EOS 6D | 1/100sec | F/4.0 | 55.0mm | ISO-1000


1950년 타임(Time)지 표지를 장식했던 모습. 이것이 타임지 창간이래 최초로 사람이 아닌 소비 상품이 모델이 된 사례가 되었다지 ㅎㅎ


Canon EOS 6D | 1/160sec | F/4.0 | 73.0mm | ISO-1000


컨투어 바틀이 그림에도 뙇!


Canon EOS 6D | 1/100sec | F/4.0 | 80.0mm | ISO-1000


코카콜라 병 100주년을 기념해 애슐린(Assouline)이 출간한 아트북 '키스 더 패스트 헬로(Kiss the Past hello)'.


Canon EOS 6D | 1/100sec | F/4.0 | 40.0mm | ISO-1000


이 책 갖고 싶다.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1000


여기부터는 코카콜라가 지난 수십년 간 전세계 곳곳에서 출시했던 진귀한 리미티드 에디션 바틀 전시가!!!

이 행사에서 가장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을만한 섹션이지 +_+


Canon EOS 6D | 1/640sec | F/4.0 | 105.0mm | ISO-1000


내가 참 갖고 싶어했던 칼 라거펠드(Karl Lagerfeld) 에디션.

이베이에 매물이 종종 등장하는 시리즈라 사실 마음만 먹으면 바로 구할 수도 있는데,

아무래도 가격이....ㅋㅋ


Canon EOS 6D | 1/640sec | F/4.0 | 105.0mm | ISO-1000


컬래버레이션으로 한정 제작 되었던 코카콜라 알루미늄 바틀 중 역시 가장 갖고 싶은 또 하나의 시리즈.

다프트펑크(Daft Punk)의 특징을 완벽하게(!!!) 담아낸 디자인이 압권인 골드 앤 실버 바틀;;;;

이것도 사실 이베이에서 마음만 먹으면 바로 구할 수 있는데,

아 너란 가격.....

ㅋㅋㅋㅋ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1000


하나하나 찬찬히 보니 아는 것들도 많았지만 처음 보는 것들도 제법 있어서 이거 정체가 뭐지- 하고 스태프에게 물어보려고 했는데,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400


오! 이렇게 옆에 주루룩 캡션을 따로 달아두었구나 ㅋ

좋다 좋아!!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1000


이번에 나온 코카콜라 병 100주년 기념 헤리티지 컬렉션의 미니어처.

완전 귀여워 ㅠㅠㅠ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1000


소치 동계 올림픽 에디션.


Canon EOS 6D | 1/640sec | F/4.0 | 105.0mm | ISO-1000


1층에서 먼저 만나봤던 아트웍들이 담긴 에디션.


Canon EOS 6D | 1/640sec | F/4.0 | 105.0mm | ISO-1000


Canon EOS 6D | 1/640sec | F/4.0 | 67.0mm | ISO-1000


아 진짜 농담 아니라, 이번 전시에서 제일 갖고 싶었던 거 ㅠㅠ

훔쳐가고 싶었을 정도로 정말 ㅠㅠ

저렇게 큰 에디션이 있었다니 ㅠㅠ


Canon EOS 6D | 1/640sec | F/4.0 | 80.0mm | ISO-1000


자 여기부터는 설명 따로 안할테니 얼마나 '희한한' 녀석들이 있었는지 쭉 보시길 ㅋㅋ


Canon EOS 6D | 1/640sec | F/4.0 | 105.0mm | ISO-1000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1000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1000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1000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10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1000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1000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100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1000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100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1000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100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40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400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400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400


나도 코카콜라 제품 수집에 관심이 많은지라 이런 거 구하는 게 얼마나 힘든지를 진짜 아는데...

(음료가 담긴 병을 국내로 수입하는 게 리스크가 굉장히 크거든...)

진짜 이런 진귀한 아이들 하나하나 구하신 컬렉터들 존경한다 진짜...


Canon EOS 6D | 1/50sec | F/4.0 | 90.0mm | ISO-400


(이건 알루미늄 바틀 처음 만들 때 테스트로 만들었다는 빈 병들!! "Not for Sale"!!)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4.0mm | ISO-100


코카콜라 컨투어 바틀 하우스의 내부 관람을 모두 마치고는 밖으로 도로 나와 잠시 휴식을 취하기로 했다.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4.0mm | ISO-100


코카콜라 행사에 왔으니 코카콜라 먼저 한 병 시원하게 들이키고!

(보통 이런 행사에서는 캔음료를 주기 마련인데 바틀행사라고 바틀이 뙇!!!)


Canon EOS 6D | 1/800sec | F/4.0 | 105.0mm | ISO-100


마카롱 귀여운 거 봐 ㅋㅋㅋㅋ


Canon EOS 6D | 1/320sec | F/4.0 | 99.0mm | ISO-100


개인적으로 이 앞마당에서 가장 잘 만들었다고 생각하는 건 스툴.

센스 있었어 인정.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24.0mm | ISO-100


조금 쉰 뒤에는 나도 아까 봤던 디자인 응모에 도전해 보기로 했다 ㅋ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40.0mm | ISO-100


나는 무려 햄버거를 그렸음 ㅋㅋㅋㅋ

나 꼭 뽑힐거야 그래서 저거 꼭 실물로 받아내고 말거야 암 그렇고 말고 ㅋㅋㅋㅋ


이 즐거운 (또 진귀한 볼거리 가득한) 행사를 단 이틀만 볼 수 있다는 건, 글을 쓰는 지금도 사실 마음에 들지 않는다.

정말 한 1주일 정도는 기본으로 운영해 줘야 하는 거 아냐? 이틀은 정말 너무했어 ㅠㅠ

만약 이 글을 읽고 있는 지금이 5월 9일 오후라면, 아직 늦지 않았으니 어서 신사동 가로수길로 달려가보길!

정말 다른 건 몰라도 2층의 전시만큼은 꼭 봐야 하니까!!



이제 내년의 130주년 행사를 기다리면 되려나? ㅋㅋ

코카콜라 코리아! 고마워요 잘 봤습니다! 늘 사랑해요!!!!



Posted by 쎈스씨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24.0mm | ISO-100

 

지산리조트에서 열렸던 2013 고아웃캠프에서는 코카콜라를 만날 수 있었다.

이번 고아웃캠프의 모든 브랜드 부스 중 가장 예쁘지 않았나 싶었던, 그러니까,

이 '자연'을 가장 브랜드와 잘 섞은 부스가 아니었을까 싶을 만큼 참 예뻤던 것 같다.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24.0mm | ISO-100

 

물론 로고가 주는 그 아름다움도 한 몫 제대로 하긴 했지.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24.0mm | ISO-100

 

코카콜라 부스는 완벽한 캠핑존 디오라마로 구성되어 있었다.

저 캠핑카 어쩔거야...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105.0mm | ISO-100

 

캠핑 분위기를 살릴 소품들.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105.0mm | ISO-100

 

그 사이에서 아침부터 고기가 열심히 구워지는 현장을 목격하게 되었다.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24.0mm | ISO-100

 

심지어 옷을 잘 차려입은 멋진 쉐프님께서 직접 +_+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105.0mm | ISO-100

 

그리고 그 앞에 셋팅 된 예쁜 테이블.

 

Canon EOS 6D | 1/3200sec | F/4.0 | 85.0mm | ISO-100

 

의자도 기가막혀. 이거 누구 아이디어인지 박수 쳐 주고 싶었음 ㅋ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58.0mm | ISO-100

 

어느덧 테이블에 사람들이 앉았고 쉐프님이 만들어주신 든든한 식사로 파티가 시작 되었다.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105.0mm | ISO-100

 

음료는 역시 코카콜라.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105.0mm | ISO-100

 

이 식사 자리는 코카콜라가 제공하는 코크 앤 밀 존 (Coke & Meal Zone) 이벤트로 캠프 첫 날 있었던

코카콜라 부스 자체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1팀을 초청, 코카콜라가 직접 아침식사를 대접하는 이벤트 였다.

그 외에도 코카콜라는 캠핑 식탁 콘테스트, 포토 스튜디오를 함께 운영해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24.0mm | ISO-100

 

금새 사람들이 가득찼군.

 

Canon EOS 6D | 1/2500sec | F/4.0 | 65.0mm | ISO-100

 

음식과 관련된 이슈 외에도 코카콜라는 또 하나, 기특한 이슈를 만들어 내기도 했다.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82.0mm | ISO-100

 

"환경 보호를 위하여 빈 코카콜라 캔과 병을 가져다 주세요"

 

Canon EOS 6D | 1/2500sec | F/4.0 | 105.0mm | ISO-100

 

이번 2013 고아웃 캠프에서 코카콜라는 저 피자박스 처럼 생긴 패키지를 입장객들에게 나눠주어 코카콜라 음료를 바로 마실 수 있게 했다.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67.0mm | ISO-100

 

그리고 그를 마시고 남은 빈 병을 이 곳 부스로 가져와 이 통 안에 넣으면,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105.0mm | ISO-100

 

새로운 코카콜라 음료를 다시 무료로 제공 한 것.

아 기특해! 세심해!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75.0mm | ISO-100

 

또 하나. 그 피자박스 처럼 생긴 패키지 안에는 숨은 그림 찾기도 넣어 놔서 그 그림을 다 찾기만 해도 음료를 증정.

마실 것이 반드시(?) 필요한 고아웃 캠프에서 코카콜라 음료의 인기는 단연 최고였다.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67.0mm | ISO-100

 

너도 나도 집중.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24.0mm | ISO-100

 

다 찾음 ㅇㅇ.

 

Canon EOS 6D | 1/640sec | F/4.0 | 24.0mm | ISO-100

 

맛있게 드세요 ㅎ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105.0mm | ISO-100

 

아 근데 보니까 나도 막 갈증 나 ㅋㅋㅋ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40.0mm | ISO-100

 

미니 캠핑카 앞에 꾸며진 디오라마에서는 포토 스튜디오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됐다.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105.0mm | ISO-100

 

저 자리에 앉아 즐거운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면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 주는 이벤트.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105.0mm | ISO-100

 

부럽다 +_+ 행복해 보여 정말 ㅎㅎ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97.0mm | ISO-100

 

Canon EOS 6D | 1/500sec | F/4.0 | 24.0mm | ISO-100

 

이런게 사진을 짠 0_0!!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24.0mm | ISO-100

 

계속 보고 얘기하고 있지만, 참 코카콜라 부스 이뻤어..

 

Canon EOS 6D | 1/800sec | F/4.0 | 80.0mm | ISO-100

 

부스가 바빠보여 나는 잠시 또 캠핑장을 한바퀴 돌아보기로 했다.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84.0mm | ISO-100

 

돌다보니 은근히 이 코카콜라 테이블보가 참 많이 보였는데, 이게 알고보니,

아까 소개했던 그 피자박스 패키지. 그 안에 들어있던 테이블보 라더라.

아 진짜 코카콜라가 신경 많이 썼구나 했다.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24.0mm | ISO-100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105.0mm | ISO-100

 

테이블보를 만들었다. 라는 것 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했지만,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105.0mm | ISO-100

 

캠퍼들의 테이블이 대부분 작다는 것 까지 간파한 크기 설정이 진짜 대박. 세심한 계산을 한 결과물 이라는거지!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105.0mm | ISO-100

 

저 멀리에도 코카콜라.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85.0mm | ISO-100

 

감탄이 절로 나왔던 순간이었음.

 

Canon EOS 6D | 1/800sec | F/4.0 | 24.0mm | ISO-100

 

돌아와 보니 사람들이 코카콜라 부스에 더 많이 몰린 모습이었는데,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24.0mm | ISO-100

 

심지어 줄이 길게!

 

Canon EOS 6D | 1/2500sec | F/4.0 | 24.0mm | ISO-100

 

무슨 줄 인가 했더니 코카콜라가 이번에는 아침과 다르게 선착순으로 부스를 찾는 이들에게 무료로 간식을 나눠주기로 했다는 것.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24.0mm | ISO-100

 

 코카콜라 음료를 함께 제공한 건 당연하고.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24.0mm | ISO-100

  

Canon EOS 6D | 1/640sec | F/4.0 | 24.0mm | ISO-100

  

Canon EOS 6D | 1/640sec | F/4.0 | 24.0mm | ISO-100

 

너도 맛있게 먹으렴 ㅎ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24.0mm | ISO-100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24.0mm | ISO-100

 

아 대박이네 아주 ㅋ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105.0mm | ISO-100

 

음료도 양껏! 

 

Canon EOS 6D | 1/800sec | F/4.0 | 93.0mm | ISO-100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105.0mm | ISO-100

 

코카콜라로 하나 된 캠퍼들.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99.0mm | ISO-100

 

엇 잠깐 음악 페스티벌인 줄 +_+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105.0mm | ISO-100

 

코카콜라 맛있니?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105.0mm | ISO-100

 

따봉! ^-^b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24.0mm | ISO-100

 

아이들도 좋아하는 코카콜라.

(이 와중에 깨알같은 테이블 소품들 ㄷㄷㄷ)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45.0mm | ISO-100

 

맛있는 행복을 여세요-!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24.0mm | ISO-100

 

근데 나도 배고팠는데.. 사진 찍다가 맛도 못 봄.....

 

Canon EOS 6D | 1/500sec | F/4.0 | 105.0mm | ISO-100

 

어쨌든 즐거운 자리로구나 ㅎ

 

Canon EOS 6D | 1/640sec | F/4.0 | 24.0mm | ISO-100

 

사람들이 한번 쫙 빠진 뒤 잠시 한산해진 코카콜라 부스.

그 안에서 내 눈을 사로잡은 또 다른 코카콜라 머천다이징 상품들.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97.0mm | ISO-100

 

그 중 가장 탐났던 건 역시 저 3가지 경품이었는데,

1등에게는 크루저, 2등에게는 접이식 테이블 그리고 3등에게는 캔 모양의 휴대용 냉장고 ㅠㅠ

(처음에 소개했던 그 최고의 캠핑 식탁 콘테스트 경품임. 무려 외국에서 직접 공수해 온 귀한 아이템이라고 ㄷㄷㄷ)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00

 

그 엄청난 경품들이 걸린 대회는 캠프 첫날의 예선에서 통과한 다섯팀의 최종 본선 대회로 치러지게 됐고

정해진 심사 시간 전에 미리 다섯팀의 요리가 준비 될 수 있도록 코카콜라팀이 서포트를 해 줬다.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640

 

나도 따라다니며 다섯팀의 요리를 미리 슬쩍 봤는데,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640

 

레시피가 생각보다 다양했다는 점에서 놀라기도 했지만

가족팀, 친구팀 등 다양한 연령대의 캠퍼들이 생각 이상으로 진지하게 임해서 더 놀랬..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1000

 

튀김 맛있겠..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1000

 

여긴 비어치킨을 패러디한 콜라치킨 ㅋㅋ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1000

 

개인적으로는 이 다섯번째 팀의 요리가 제일 맛있어 보였어..

 

Canon EOS 6D | 1/125sec | F/4.0 | 73.0mm | ISO-1000

 

야채랑 묵은지를 삼겹살로 돌돌 말아 구워낸.. ㅠㅠ

비주얼부터가 이미 ㅠㅠ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1000

 

그렇게 요리가 준비 되는 동안 메인 이벤트를 위한 무대 셋팅도 완성이 되었다.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1000

 

경품도 이리로 이동 +_+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1000

 

그리고 메인 이벤트의 심사 및 진행을 맡은 정준하형님이 코카콜라 부스에 도착!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1000

 

해가 지기 시작할 때 즈음, 코카콜라 최고의 캠핑 식탁 콘테스트 본선 대회가 시작 되었다.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1000

 

2013 고아웃 캠프 메인 MC인 프라임 형님과 정준하 형님의 공동 진행으로 행사가 시작 되었다.

(정준하 형님은 다들 아시다시피 코카콜라 광고 모델로 활동 중임)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1000

 

역시 기가막힌 입담으로 우리를 금새 웃음바다에 빠지게 했지 ㅋ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1000

 

그러면서도 마치 식신로드를 보는 듯한, 음식에 집중하는 모습도 보이며 뭔가 심사를 기가막히게 할 것만 같은 생각에 빠지게 했다.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1000

 

"이걸 직접 만들었다구요?"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000

 

해가 슬슬 지고,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1000

 

다섯 팀이 모두 무대 위로 올랐음.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1000

 

첫 팀 부터 음식 평가.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1000

 

아 진짜 ㅋㅋ 식신로드 진행의 연륜이 여기서 빛을 보더라 ㅎ 말로 그 맛을 표현하는게 진짜 ㅎㄷㄷ

 

Canon EOS 6D | 1/160sec | F/4.0 | 80.0mm | ISO-1000

 

맛있게 먹기도 참 ㅋㅋ 보면서 얼마나 먹어보고 싶던지 ㅠㅠ

 

Canon EOS 6D | 1/125sec | F/4.0 | 70.0mm | ISO-1000

 

음식 다 먹고는 역시나 코카콜라 한잔 +_+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1000

 

저 컵은 버거킹에서 곧 증정품으로 나온댔나? 그랬던 거 같은데 나오면 겟 해야겠음 ㅋㅋ

 

Canon EOS 6D | 1/160sec | F/4.0 | 70.0mm | ISO-1000

 

계속 되는 심사.

그리고 식사.

???

 

Canon EOS 6D | 1/200sec | F/4.0 | 45.0mm | ISO-1000

 

우리에게 가장 큰 웃음을 줬던 콜라치킨팀.

 

Canon EOS 6D | 1/200sec | F/4.0 | 92.0mm | ISO-1000

 

무려 '닭이 안 익은' 초유의 사태가 발생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홍빛 살이 사진으로도 그냥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200sec | F/4.0 | 60.0mm | ISO-1000

 

"아빠가 집에서 음식 자주 해 주시니?"

 

Canon EOS 6D | 1/100sec | F/4.0 | 47.0mm | ISO-1000

 

마침내 마지막 팀 심사.

 

Canon EOS 6D | 1/160sec | F/4.0 | 60.0mm | ISO-1000

 

흥분하심 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125sec | F/4.0 | 32.0mm | ISO-1000

 

아.. 음식들 다 어떤 맛이었을까.. 진짜 궁금해.. ㅠㅠ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1000

 

행운의 누군가는 이렇게 직접 먹어보기도 ㅠㅠ

 

Canon EOS 6D | 1/160sec | F/4.0 | 45.0mm | ISO-1000

 

무르익은 행사.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1000

 

3등은 두번째, 친구들 팀이 차지했고,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000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1000

 

2등은 아까 그 테이블에 냉장고 추가 증정 ㅠㅠ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000

 

정말 너무 맛있다며 정준하 형님은 1,2등이 될 두 팀의 음식을 관객들에게 먹어보라며 모두 나눠 주는 쇼맨쉽도 발휘하심.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1000

 

아 근데 진짜 ㅋㅋ 내가 진짜 ㅋㅋ 나도 모르게 손 내밀 뻔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배고팠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1000

 

1등은 자전거에 냉장고 ㅎㄷㄷ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1000

 

결국 1등은 내가 제일 맛있을 것 같다고 했던 그 삼겹살 말이 +_+

 

Canon EOS 6D | 1/80sec | F/4.0 | 67.0mm | ISO-1000

 

아 크루저를 가져가다니 진짜 부럽다 ㅠㅠㅠ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2500

 

그렇게 콘테스트가 모두 끝이 나고 다시 돌아온 코카콜라 부스에서는,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2500

 

정준하 형님이 다시 등장, 캠프의 밤을 빛내줄 맛있는 비빔밥을 직접 만들어 주셨다.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2500

 

하악 +_+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2500

 

자- 맛있게들 먹엉-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2500

 

줄께 줄께.

 

Canon EOS 6D | 1/25sec | F/4.0 | 24.0mm | ISO-2500

 

덕분에 난리남 ㅎ

코카콜라 제대로 흥하는구나 ㅎ

 

Canon EOS 6D | 1/20sec | F/4.0 | 24.0mm | ISO-2500

 

다같이 짠!!!!

 

Canon EOS 6D | 1/25sec | F/4.0 | 24.0mm | ISO-2500

 

길고 긴 코카콜라 부스의 하루가 그렇게 끝이 났다.

아침부터 밤까지, 고아웃 캠프에 참여한 캠퍼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준 코카콜라 부스는

새벽이 될 때 까지 불을 밝히고 사람들을 맞았다는 훈훈한 마무리 ㅎ

 

 

+ 마무리

 

 

콘테스트에 참여한 분들과 정준하 형님,

그리고 코카콜라 부스 운영에 함께한 탄젠트, 맥켄 관계자분들과

희강씨를 비롯한 코카콜라 식구분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진짜 즐거운 하루가 되었어요!

역시 코카콜라가 갑이야!

 

 

Posted by 쎈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