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100


몸이 좀 안좋은 기간을 보내고 있는 차에, 무슨 운명의 장난인지 회사에서 건강검진 예약을 잡아줘서 월요일 아침부터 병원엘 다녀왔다.

회사가 센스있게 내 건강 챙겨주고 뭐 그런 간지는 아니고 그냥 받아야 할 때가 때마침 된 거;;;

아무튼, 기본 검사만 간단하게 받은건데 그 마저도 상태가 나쁜게 바로 티가 나서 좀 놀랐...

아니 무슨 피를 뽑는데 피가 안 뽑히는 일을 태어나서 처음 경험해 봄 -_-;;; 이런 적이 없었는데... 그래서 양팔을 다 헌납했는데,

어렵게 뽑은 피 색깔이 완전 새까맣게 나와서 피 뽑던 선생님도 놀라고 그걸 보던 나도 놀라고...

...

내가 진짜 지금 좀 심각한 상태 같아...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건강검진은 검진이고, 디티클렌즈 2주차에 돌입했다.

하지만 건강상의 우려가 좀 커서 이 때부턴 하루에 한 끼식 간단한 음식을 먹어가며 진행하기로....

그래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짓인데....


Canon EOS 6D | 1/50sec | F/4.0 | 50.0mm | ISO-1250


무신사 타블로이드 매거진 7호가 나왔다. 이번 호는 본격적으로 시작 된 '봄'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47.0mm | ISO-1250


한결 가볍고 산뜻해진 옷차림을 제안하고,


Canon EOS 6D | 1/50sec | F/4.0 | 47.0mm | ISO-1250


봄을 맞는 브랜드의 이야기도 실었는데 이건 내가 진행했던 기사 ㅎㅎ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1250


우리 귀여운 승희 +_+

(저 촬영 때 눈을 다쳤던 게 참.....)


Canon EOS 6D | 1/50sec | F/4.0 | 45.0mm | ISO-1250


그 외에도 상큼하다 못해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산뜻한 화보도 들어갔고,


Canon EOS 6D | 1/50sec | F/4.0 | 50.0mm | ISO-1250


패션과 영화를 묶은 다양한 볼 거리도 함께 확인할 수 있으니 가까운 배포처에서 찾아 보기를.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휠라(Fila)가 새롭게 시작하는 패션 카테고리 '휠라 오리지날레(Fila Originale)'의 런칭 쇼케이스가 한남동에서 열려 다녀왔는데,

세상에 대체 왜 이렇게 찾기 힘든 곳에 팝업 스토어를 연 것인가.... 진짜 무슨 재래시장 길 안쪽 깊숙한 곳에 숨었....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런칭 쇼케이스를 기념해 아트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했는데, 반가운 샘바이펜(Sam by Pen) 세동이의 그림이 저기 뙇 ㅎ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휠라 오리지날레는 아디다스로 치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정도가 될 듯 하고

노스페이스로 치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The North Face White Label) 정도쯤 될 것 같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랑 이름이 되게 비슷해 보이는 건 아마 기분 탓일 거다.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아무튼 휠라의 헤리티지를 담은 로고 플레이가 다양한 의류 위에서 펼쳐지는데 레트로 무드가 대세인 요즘에 참 반가운 소식이 아닐지.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귀요미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이런 거는 스포티하게 입는 것도 좋지만 셔츠 위에 받쳐 입기에도 좋을 듯.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생각보다 다양한 아이템이 많았는데,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아노락도 아노락이지만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옥스포드 셔츠는 꽤 의외더라.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음.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다양한 아이템이 많은 건 반가운데, 이게 일반 어패럴 브랜드랑 어떤 차별점을 가질지.

그 부분에서는 솔직히 검증이 전혀 안되어 있으니 앞으로를 두고 봐야 할 일이겠다.

무조건 그린라이트로 보긴 좀 시기상조일 듯.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이태원에 어마어마한 게 들어섰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이태원 나온 김에 사무실 복귀 전에 잠시 외국인 마트에 들러 팁코(Tipco) 브로콜리 사재기.

팁코 코리아는 나같은 마니아가 있다는 것에 감사해야 됨 ㅇㅇ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올리브영에서 간식도 좀 샀음 ㅇㅇ

이거 안먹어 본 사람들 한 번씩 사먹어 보길 ㅎ

의외로 중독성이 있음 +_+



=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쇼핑을 참은 지 한 달 정도 된 것 같은데 그 절제의 고통을 오랜만에 끊어 준 아이템이 눈에 띄어 결국 지름을...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그 주인공은 해브 어 굿 타임(Have a Good Time)과 크로우 캐년 홈(Crow Canyon Home)의 컬래버레이션 시리즈.

플레이트와 텀블러 그리고 머그가 출시 됐는데 나는 그 중 플레이트와 텀블러를 구매했다.

텀블러는 특히 인기가 좋아 겨우 구했다지 ㅎㅎ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구매는 스코프(Scope)를 통해 했는데, 택배로 받아 박스를 열어보니 포장이 너무 정갈하고 예쁘게 되서 깜놀 ㅎ

선물하기에도 딱 좋은 정도의 포장이라 기분이 괜히 좋더라 ㅋ


Canon EOS 6D | 1/50sec | F/4.0 | 45.0mm | ISO-640


플레이트와 텀블러는 이렇게 생겼다.

'크로우 캐년 홈' 특유의 법랑 키친 아이템 위에 '해브 어 굿 타임' 로고가 더해지니

마치 '해브 어 굿 타임'이 원래 이런 아이템을 만들어 내는 것 처럼 보일 정도로 엄청난 케미가!!


Canon EOS 6D | 1/50sec | F/4.0 | 85.0mm | ISO-640


법랑 특유의 질감이 느껴지는 게 참 좋다. 그 빈티지한 나름의 그 맛이 느껴진달까 ㅎ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640


라인 너무 귀요미 ㅎ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0.0mm | ISO-640


(플레이트는 2개 샀지롱 ㅋ)



=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125


눈을 다친 지 2주가 지났다. 안대는 풀렀지만 눈이 다 나은 게 아니라서 병원은 계속해서 다니고 있는 중.

하지만 지난 주에 얘기했던대로, 압구정엔 친절하게 일반 진료를 받아주는 안과가 없어서 예약도 안받아주는

참 싸가지 없는 라식&라섹 전문 안과에 가서 한숨 푹푹 쉬며 진료 시간 기다렸다가 진료를 받고 있다지...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320


다친 곳이 각막 정 가운데인데, 저기 사진 속 눈동자가 내 눈인데 저기 한 가운데에 대각선으로 보이는 하얀 선이 흉터라는..... -_-;;;;

조금만 더 찔렸으면 정말 큰일 났을 정도로 위험하게 다친건데 저 흉터가 잘 안없어지고 있어서 내가 걱정이 많네.....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125


하루에 눈에 넣어야 하는 약이 저기에 적힌 것만 다섯개....

인공눈물까지 포함하면 6가지 액체를 하루에 다 넣어야 한다는 사실....

답답하다 정말....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반스(Vans)가 50살이 되었다는 엄청난 소식! 반스 압구정 스토어에 그를 자축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는 소식에 퇴근 후 들러보았다.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이미지월 스케일 보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반스 50주년을 자축하는 자리에서 반스는 방문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DIY'에 늘 포커스를 주었던 반스는 이번에도 슬립온(Slip On)위에 원하는 문구를 새겨주는 자수 커스터마이징 이벤트와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미스치프(Mischief)가 진행하는 콜라주 커스터마이징 이벤트가 마련되었는데 인기가 굉장히 폭발적이었다지 ㅎㅎ

다른 브랜드 같았으면 그냥 아카이브 월 세워놓고 "우리가 이런 길을 걸었음 ㅇㅇ" 하고 말았을텐데

역시 반스는 달라도 다르구나 +_+ 잘한다 정말.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커스터마이징 퀄리티 보소 ㅎㅎ

반스 굿잡!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또 다른 한쪽에서는 피규어 아티스트 쿨레인(Coolrain) 형님의 12인치 액션 피규어 전시가 뙇!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귀엽다 귀여워 ㅎㅎ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반스의 새로운 신상품들을 보고 있자니,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관계자들의 자축 인사 한마디가 이어지고,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케익 컷팅식에 이어!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400


반스의 50주년을 기념해 반스 코리아가 선정한 앰버서더들의 인터뷰 영상이 이어지고는,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이번 파티의 하이라이트였던 밴드 '라이프앤타임(Life And Time)'의 공연이 이어졌는데,

사실 잠깐 있다가 나오려고 했었던 본인인데 결국 라이프앤타임 노래에 빠져서 끝까지 자리를 지켰더라는 ㅎㅎㅎ

반스 50살 축하해요!!!!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분더샵(Boon the Shop) 청담점에서 또 작은 파티가 있다하여 들러 봄.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여기는 발렌티노(Valentino)의 하와이안 쿠튀르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는 현장!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하와이안 플로럴 패턴이 팝업 스페이스 전체를 두르고 있어 보는 것 만으로도 이미 시원한 무드가 가득해 기분이 신선했는데,

디피된 옷들이 또 기가막히게 아름다워서 내가 또 넋을 놓고 바라봤네 ㅎ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봄이 이제 막 왔지만, 패션계는 벌써 여름을 향해 가는구나....

물론 날씨도 순식간에 여름으로 지나가겠지...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이 기분 좋은 현장을 알리고 싶어 SNS에 이곳의 사진을 찍어다 올리는 걸로 하루를 마무리 했음 ㅇㅇ



=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800


그.런.데.

다음날 아침에 보니 내가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발렌티노 하와이안 쿠튀르 컬렉션 사진에 발렌티노 공식 계정을 통해 댓글이 하나 달렸는데....


Canon EOS 6D | 1/80sec | F/4.0 | 70.0mm | ISO-800


내 사진을 써도 되겠냐는 내용의 댓글에 깜짝놀라서 뭐 그러시라고 답을 달아놨더니만, 정말 발렌티노가 운영하는 웹페이지에 내 사진이 뙇....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800


세상이 이렇게나 작아졌구나....

내가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지구 반대편에서 브랜드 관계자가 보고는 이렇게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보내는 세상....

이런 경험은 또 처음이라 신기하기도 하고 놀랍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고 ㅎㅎㅎ

발렌티노 굿 ㅇㅇ



=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비슬로우(Beslow)에서 시즌 프레젠테이션 인비테이션이 날아와서 가로수길의 비슬로우 스토어를 찾아가 보기로 했다.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미안한 고백이지만 여기 앞을 엄청 지나다녔는데 들어가 본 건 사실 이번이 처음 ㅎㅎ;;;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스토어에 들어서니 완연한 봄을 마주한 느낌이었다.

비슬로우의 프레젠테이션을 보니 정말 딱 그랬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이번 시즌 테마가 'Fun'이라던데,

적당히 젠틀하고 적당히 차분하면서도 곳곳에 위트가 담긴 것 같아 보기 좋았던 피스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아 로브 입고 싶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화이트는 아직 어렵지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이런 착장은 한번쯤 풀착으로 입어보고 싶어...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이 코트 ㅎㅎ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바우처를 뽑을 수 있던 이벤트가 있었는데 나는 뭐...

됐을리 없...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프레젠테이션 핑거푸드가 캐주얼하게 놓여있었지만 디톡스중이라 참았다 -_-;;;

내 사랑 콜라 ㅠㅠ



=




반스 50주년 행사때 만났던 망배형이 찍어줬던 사진을 뒤늦게 보게 됐는데

이 사진의 주인공은 나랑 영스타가 아니고 재연인듯?

재연이 너무 귀엽게 나왔네 ㅋㅋ



강남에서 보기 힘든 형아들 알랍-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웍스아웃(Worksout)에 들렀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미스치프 파티때 웍스아웃에 왔다가 처음 알게 된 브랜드인 도그앤컴퍼니(The H.W. Dog & Co.)의 모자를 사려고 ㅎ

일본 브랜드라는데 종이탭이 달려있는 게 좀 재미있더라고?

모자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은 것 같아서 하나 사기로 ㅋㅋ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쇼핑 굿.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챔피언(Champion)의 한국 첫 스토어가 압구정에 문을 열었다 하여 오픈날 들러봤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오프닝 세레머니로 DJ 퍼포먼스에 방문 고객 사은품 증정 이벤트까지 열려서 사람들이 아주 바글바글...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사람들이 흔히 챔피언하면 '회색츄리닝'만 생각하겠지만,

이 곳은 챔피언 재팬(Champion Japan)라인만 취급하는 곳이라 '츄리닝 파는 곳'으로 보면 안된다.

'예쁜' 저지웨어들이 한가득이라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우스터?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양말 탐난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섹시한 킹맥 +_+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챔피언 스토어 흥하기를.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오랜만에 만난 형제들 반갑.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집에 들어가는 길에 가로수길에 발렉스트라(Valextra)의 팝업 스토어가 열렸다는 지현이의 연락을 받고 거기도 잠깐 들러봤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200


이 날 칵테일 파티가 비공식적으로 열렸는데 내가 눈 부상 때문에 술을 마실 수 없어서 그게 참 아쉬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200


암튼 제품 구경 잘 하고 옴 ㅇㅇ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집 앞에 처음 보는 가게가 하나 생겼더라고?

처음엔 무심코 걷다가 '쌀'이라고 큼지막하게 적힌 빨간 글씨의 간판에 시선이 끌려서 쳐다보게 됐는데,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가만 보니 그 옆에 작게 프린트 되어 붙은 종이에 '생활의달인' 로고가 인쇄되어 있길래

"오 여기 뭐지?" 하고 반지하 창문을 들여다 봤더니만,

세상에나 여기가 빵집이네?

그래서 깜짝놀라 곧장 들어가 봤음 ㅇㅇ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사장님이 굉장히 친근하게 맞아주시면서 '외계인방앗간'을 아시냐 물으셨는데

생전 처음 들어본 상호라 모른다고 했더니 또 친절하게 설명을 ㅎㅎ

알고보니 여기가 빵집은 빵집인데, 밀가루가 전혀 쓰이지 않은, 오로지 쌀만으로 빵을 만든 그런 곳이라고 ㅎㄷㄷ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시식도 시원시원하게 취급하는 전 메뉴를 다 시식해 볼 수 있게 하시고,

조청까지 찍어 먹어 보라고 권해주셔서 내가 참 황송했는데,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알고보니 조청도 직접 만들어 파는 곳이었어 ㄷㄷㄷ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이게 다 쌀로 만든 빵이라니....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비주얼이 이렇게나 고운데 이게 진짜 쌀로 만든거라니....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쌀!!!!!

(결국 친절함에 홀려 몇 개 사들고 나왔....ㅋㅋㅋ)



=



Canon EOS 6D | 1/80sec | F/4.0 | 47.0mm | ISO-800


문수권(MunsooKwon)에서 세컨 라벨 문수권세컨(MSKN2ND)을 런칭했다.

문수권의 이번 시즌 테마인 '귀어'를 그대로 이어받아 낚시와 관련된 그래픽을 쓴 가벼운 의류들이 출시가 되었다.

내가 입고 있는 저 후디도 루어가 자수로 들어간 후디인데 자수가 생각보다 고퀄이라 놀랐다는 ㅎㅎ

근데 저거 사실 오버핏인데 내가 너무 커서 나한텐 저스트피...ㅅ....

암튼 문수형 화이팅!!!!


Canon EOS 6D | 1/80sec | F/4.0 | 45.0mm | ISO-800


예쁜뒷태코트_1_디스이즈네버댓.jpg


Canon EOS 6D | 1/80sec | F/4.0 | 50.0mm | ISO-800


예쁜뒷태코트_2_비욘드클로젯.jpg


SM-G920S | 1/10sec | F/1.9 | 4.3mm | ISO-320


비밀의 스튜디오에서 비밀의 미팅.


SM-G920S | 1/682sec | F/1.9 | 4.3mm | ISO-40


토요일. 가로수길에 사람도 차도 쏟아져 나온 걸 보니 확실히 봄이구나.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


근데 나는 그 좋은 토요일에 출근해서 촬영크리....

....


SM-G920S | 1/24sec | F/1.9 | 4.3mm | ISO-200


주말에 고생한 스태프들 위해 거하게 불백을 쐈는데,

이 식사가 공식적으로 내가 디티클렌즈를 시작한 이래 처음으로 먹은 '진짜 밥'임 ㅎㅎㅎㅎ

2주만에 된장찌개 먹는데 오우... 입 안에 전기가 올라서 깜짝 놀랐네 ㅋㅋㅋㅋ

ㅠㅠ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250


집에 돌아오는 길에 또 '외계인방앗간'에 들러봤는데

와 - 여기 아주 대박났는데?


SM-G920S | 1/120sec | F/1.9 | 4.3mm | ISO-50


쌀로 별별 걸 다 만든다 ㅎㅎ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50


안먹어 본 것들 위주로 골라봤는데

저기 저 왼쪽에 있는 인절미 같은 빵이 진짜 맛있더라.

전에 먹어본 거랑 합쳐서도 1등이었음.

다음에 또 다른것도 사먹어봐야지 ㅋㅋ



끝.


Posted by 쎈스씨


살다보니 참 별일도 다 있지. 일본의 힙합 컬쳐 기반 매거진 <411>에 내 모습이 실린 걸 다 보네.

서울의 멋쟁이 형님 동생들이 우르르 나오는데 나는 그림자 역할로 꼽사리 꼈음 +_+



내가 읽을 줄 아는 건 'AJ11'이 유일하구먼?

암튼 사진으로 제보해 준 조셉 고마워! 어떻게 실렸을지 궁금했는데 이렇게 보게 됐네!


Canon EOS 6D | 1/60sec | F/4.0 | 58.0mm | ISO-1000


이건 <룩티크>. 어쩌다 여기에도 실렸다.


Canon EOS 6D | 1/60sec | F/4.0 | 47.0mm | ISO-1000


원래 이런 촬영은 잘 안하는 편인데, 얻어 걸렸네 이것도 ㅋㅋㅋㅋ

멋진 사진 남겨 준 재원이에게 고마울따름!

아 그러고보니, 두 사진 다 저승사자처럼 입고 있을 때 찍힌거네?

-_-;;;;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이베이는 진짜 끊을래야 끊을수가 없나봐.....

나 진짜 이러다 망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400


그래도 이런 메시지 보면 별 거 아닌데도 괜히 기분 좋고 그렇긴 하지만.....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근데 이건 정말 안 살 수가 없었어;;;

브룩스 브라더스 블랙 플리스(Brooks Brothers Black Fleece by Thom Browne) 제품인데,

캐시미어 100%에 핸드 메이드에다가 무려 새상품인데 가격이.....

아 진짜 여기다 적을 순 없지만 진짜 말도 안되게 싸게 샀음 +_+ 이런 건 정말 어쩔 수 없는 거니까 봐주는걸로! ㅋㅋ

암튼 내가 과연 이베이를 끊을 수 있을지.....

ㅋㅋㅋㅋㅋ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컨버스(Converse)에서 날아온 기깔나는 박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오오 열었는데도 계속 멋있다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캬 +_+

마침내 국내 정식 출시 된 컨버스 척 테일러 올 스타 컬러 위브 컬렉션!

컨버스에서 선물로 보내주셨다!!! 이거 국내 발매 되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는데!!!!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실제로 보면 진짜 퀄리티가 숨막히는 수준!!! 단, 얇은 띠로만 이루어진 녀석이니 날 풀리면 신는걸로! ㅋㅋ

http://mrsense.tistory.com/3180 에서 공들여 찍은 기념 사진을 볼 수 있으니 더 많은 모습은 <- 저기에서 보는걸로.



=



Canon EOS 6D | 1/80sec | F/4.0 | 65.0mm | ISO-1000


점심을 편의점에서 대충 해결하려고 CU에 갔다가 아주 우연히 발견한 덮밥 도시락.

가격이 2,800원인데 생각보다 크기가 크길래 호기심에 도전해 보기로 했다.

일단 내가 좋아하는 카레와 치킨이 반가워서 샀음 ㅋㅋ


Canon EOS 6D | 1/80sec | F/4.0 | 58.0mm | ISO-1000


오 근데 이거이거! 사진으로 보면 감이 잘 안 오겠지만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음!!!!


Canon EOS 6D | 1/80sec | F/4.0 | 97.0mm | ISO-1000


렌지에 돌려서 카레는 밥에 싹 비벼버리고 치킨 조각 집어먹으면 되는데,

2,800원의 편의점 도시락 치고 고퀄이라 내가 아주 놀랬어???

이거 꽤 맘에 들었어???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아메바컬쳐에 볼일이 있어 오랫만에 본사를 찾았다.

이번에는 동진이를 보러 간 것이 아니라,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400


알디! 상형이를 보러 갔음 +_+

비밀의 기획 기사 섭외에 흔쾌히 응해준 덕분에 촬영하러!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근데 이 두 사람이 옆에서 자꾸 장난쳐서 내가 웃느라 정신을 못차렸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정말 엄청 심심했던 모양임....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알디가 아메바컬쳐에서 최근 발표된 앨범 2개를 선물로 줬다 +_+

안그래도 요즘 매일같이 즐겨 듣던 두 곡인데 이렇게 CD로 받다니!!!!

감개가 무량이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오후에는 요가 수업을 받으러 학원에 갔다.

는 설마.....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비밀의 기획 기사 섭외에 응해주신 한 분을 여기서 뵙기로 해서 온 건데, "남자 수강생도 있어요?" 라고 직원분께 여쭸더니

"원장님이 남자분이세요" 라는 당혹스러운 대답을 해주셨....

사진 속 저 분이 원장님이신가봐...

무서워...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암튼 수업 시간 전에 후다닥 찍고 빠져야 해서 얼마 있지는 못했는데, 오랫만에 거울 앞에 서니 어렸을 때 춤 배우던 생각이....

밤음사 한번 가야 되나?

ㅋㅋㅋ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신사동의 숨은 맛집, 삼겹살과 빈대떡집을 찾았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동행인은 무려 기웅이와 태영이! 일본에 살고 있는 이 녀석들이 한국에 곧 가겠다 가겠다 뻥 친게 벌써 2년이 다 되어 가는데,

2년여만에 드디어 진짜로 한국에 왔어!

그래서 내가 뭘 먹일까 고민고민을 한참 하다가, 진짜 완전 한국적인 걸 먹여야겠다는 생각에 이리로 왔지 +_+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여기는 좀 재미있는게, 삼겹살을 구워 먹는 건 뭐 일반적인 거니까 그러려니 하겠지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이거.

어리굴젓이다.

삼겹살이랑 이걸 같이 먹는게 완전 대박!!!

진짜 이건, 먹어 본 사람만 알 수 있는 케미다.

진짜 진심 대박임 +_+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거기에 녹두전까지 시켜서 같이 먹으면....

아 진짜 이건 말이 필요 없음 ㅠㅠㅠㅠㅠ

무조건 Two Thumbs Up!!!!!!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잘 먹었느냐 이 관광객들아.

ㅋㅋㅋㅋㅋㅋ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3200


밥을 맛있게 먹고는 토크박스를 굴리기 위해 핀카페(Fin Cafe)로.

가로수길에 있는 카페 중 간지나게 힙합 음악만 주구장창 틀어주는 아주 바른 카페임 +_+

암튼 이 녀석들이랑 오니까 기분이 묘하더라 ㅎㅎ

일본 갈 때마다 봤던 친구들인데 거꾸로 한국에서 보니까 참 ㅎㅎ

기웅이는 09년인가? 그때 처음 알게 됐던 것 같고, 태영이는 06년? 그때 처음 알게 됐던 것 같은데, 그러고 보면 우리 진짜 오래 된 사이네 ㅎㅎ

근데 정작 그때보다 지금이 더 애틋한 사이같아 ㅋㅋ

아무래도 일본의 영향이 좀 있었겠지?

암튼, 내가 진짜진짜 좋아하는 친구들이라 내가 풀코스로 모신다!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3200


결코 선물을 받아서 그런 건 아니고 ㅇㅇ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챙길 사람들 많아서 힘들었을텐데 고맙게 내 선물까지 챙겨왔네 ㅠㅠ

기웅이는 더풀아오야마(The POOL aoyama)의 코인 포켓과 로이스(Royce) 초콜렛을 사다줬고,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3200


태영이는 스투시(Stussy)에서 엄청난 걸 사 왔어?

박스가 장난 없어?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3200


한국에서 구할 수 없는 도쿄 챕터 티!!

이거야말로 진짜 도쿄 기념품이네 ㅋㅋㅋㅋㅋ

기웅이도 태영이도 여유 많이 없었을텐데 내가 진짜 받아도 되나 모르겠지만 기쁘게 받음 ㅇㅇ

ㅋㅋㅋㅋㅋㅋ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이틀 전에 처음 발견하고 쾌재를 불렀던 CU의 도시락 시리즈가 또 생각나서 이번에는 다른 맛으로 구입해봤다.

카레와 치킨에 이어 이번에는 짜장과 깐풍기.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짜장을 좋아하는 정도가 카레를 좋아하는 정도의 1/10 정도밖에 안되서 뭔가 카레만큼의 폭풍 감동은 없었지만

역시 가격대 성능비는 근래 발견한 편의점 도시락 중 손에 꼽을 정도 +_+ 굿굿!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과장 조금 보태서 외국 출장으로 1년 중 절반 정도를 해외에서 보내고 있는 미녀 포토그래퍼 진화가 오랫만에 압구정을 다녀갔다.

근처에 볼일 있어 오는 김에 일전에 구입해뒀던 내 생일 선물을 주겠다고 사무실 앞에 휙 왔다가 이걸 주고는 휙 사라졌는데,

왕래가 잦은 편도 아닌데 외국에서 내 생각도 해주고 내가 좀 많이 감동을 받았어....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건 뭐지? 캔디라고 써 있는 걸 보니 사탕인가본데, 왜 액체로 되어 있는거지..?

아무튼 뭔가 신문물의 물건인듯.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몬스터 유니버시티(Monster University) 피규어 셋트는 바로 케이스를 벗겨 봤는데, 어쩜 이리 귀엽누 +_+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난 얘가 볼매인듯 ㅋ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건 하와이에서 사 온 초콜렛인가봐.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마침 좀 힘든 일이 있어 굉장히 기운이 없던 차였는데, 이거 먹고 곧바로 당 충전이 되었다는 후문.

※ 진화야 고마워 - 내가 많이 사랑한다.



=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불금에는 일본에서 온 손님, 기웅이와 태영이를 다시 만났다.

토요일에 기웅이가 일본으로 돌아가는 스케쥴이었기 때문에, 마지막 밤을 함께 보내고자!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저녁으로 뭘 먹일까 고민고민하다가, 이태원 화합 앞에 있는 '비싼' 한식당인 장사랑에 데리고 갔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와이파이와 배터리의 노예들은 한국 음식이 신기한지 핸드폰으로 연신 사진을 찍어댔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건 쭈꾸미불고기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건 돼지불고기다.

둘다 제법 매콤한데, 그래도 맛있게 먹기 좋은 정도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하지만 이 날의 히트는 이거였지.

메뉴 이름은 바싹불고기.

주문 받으시는 분에게 내가 "곤드레밥을 먹을까요 바싹불고기를 먹을까요?"라고 물었더니

"바싹불고기가 맛있지 않겠어요?"라고 해서 그대로 시켰던건데, 아 진짜 이게 완전 짱이었음!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귀한 손님 모시는 거니 내가 거금 쓸 각오 하고 데려간건데, 아주 맛있게 잘 먹어서 완전 만족!!!

장사랑 짱!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밥 먹고 나와서는 멀쩡할 때 단체 사진 하나 찍어두고,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곧장 화합으로 쳐들어갔다.

아, 화합 진짜 오랫만 ㅎㅎ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승훈이형이 황태구이를 시키고는 열심히 찢는다고 찢어줬는데,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거의 분쇄를 시켜버린 수준.....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형, 말 좀 해봐요...

왜 그랬어요...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요한이가 잠깐 들렀다.

요한이와 태영이, 그리고 내가 한 자리에 모인 건 근 10년만의 기적같은 일이다.

우리 셋을 따로따로 알고 있는 이들은 좀 의아하게 보겠지만 우리는 과거에 같은 직장에서 일을 했던 이력이 있다 ㅋ

그 후로는 연락이 모두 끊어졌었고 그렇게 수 년을 따로 살다가,

요한이는 2012년인가 13년쯤 우연히 행사장에서 보게 됐고

태영이는 2013년에 처음 도쿄에 갔다가 다시 보게 됐다.

나는 그렇게 두 친구를 따로따로 재회하게 되었고 셋이 같이 보면 좋겠다는 얘길 했었는데 결국 2015년이 되서야 그 바램이 현실로!!!

기쁜 마음에 셋이 기념 사진 한 장 찍었다 ㅋㅋㅋ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아무튼 이래저래 화합에서 노닥노닥 하다보니 이 사람 저 사람이 우리 자리를 다녀갔는데,

2014년에 일본에서 처음 인사했던 이케라는 친구도 마침 한국에 왔다고 해서 잠시 조우했네.

내가 쓰고 있던 모자가 이케의 모자인데, 내가 원래 이 비비안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의 마운틴햇이 안어울리는데

이 날은 빨간 머플러를 하고 있어서 그랬나? 이상하게 좀 어울렸던 것 같은 기분이야? ㅋㅋ

아무튼 모두 반가웠음!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성호형이 서비스로 준 차돌박이도 맛있었음!


NEX-5T | 1/8sec | F/2.8 | 16.0mm | ISO-1600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만보니 승훈이형이 신고 있던 포스랑 내가 신고 있던 포스가 완전 신구세대의 만남!!!

고추장포스가 97년산 풋락커 한정 모델이고 내가 신고있던 포스가 2014년 나이키랩 한정 모델이니까

이거이거... 무려 17살 차이;;;;;;;


NEX-5T | 1/8sec | F/2.8 | 16.0mm | ISO-1600


근데 이제 막 꺼내 신으신 모양... 상태가 진짜 말도 안되는...

대단한 형이다 진짜... bbb



=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00


아기다리 고기다리 하던 대망의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경품 차량 증정식'이 이루어지던 날.

그간의 전시 기간동안 쌓인 묵은때를 벗기기 위해 회사 인근 세차장에 들르는 것으로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전시만 했던 거라 겉에 먼지만 많았지 내부는 시트 비닐도 벗기지 않은 완전 새차여서 세차도 어렵지 않게 금방 끝을 냈다.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리고는 일단 밥을 먹음 ㅇㅇ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이니까.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400


생각해보니 친퀘첸토에 탑승해 본 것이 이번이 처음임.

완전 신기방기 동방신기.


NEX-5T | 1/1250sec | F/3.2 | 16.0mm | ISO-200


어찌저찌 당첨자에게 무사히 전달했다.

전달하기 직전에 갑자기 빗방울이 뚝뚝 떨어지기 시작해서, 진짜 허겁지겁;;;;

전달 과정을 촬영해야 하는 미션이 있었기 때문에 진짜 폭우라도 쏟아질까봐 조마조마했네 ㅠㅠ

아무튼 당첨자가 정말 기뻐해줘서 다행이었음 ㅠㅠ

부디 이 차 타고 좋은 일 많이 생겼으면 ㅎㅎ


NEX-5T | 1/250sec | F/3.5 | 16.0mm | ISO-200


괜히 나한테 붙들려서 주말인데도 운전까지 해준 영하에게 감사를.

이 사진을 찍어준 영상팀 영민씨에게도 감사를.



=



NEX-5T | 1/40sec | F/3.5 | 16.0mm | ISO-1600


기웅이가 일본으로 돌아가고, 한국에 며칠 더 남게 된 태영이를 위해 태영이가 궁금해 했던 홍대의 스트리트 패션 편집 매장 투어를 진행했다.

제일 먼저 들른 곳은 합정역 부근에 위치한 골드에브리데이(Gold Everyday)/레어팩토리(Rare Factory).


NEX-5T | 1/30sec | F/3.5 | 16.0mm | ISO-200


한국에 있는 동종의 스토어 중 '오프라인'에선 가장 많은 슈프림(Supreme)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곳이 레어팩토리다.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200


진짜 많음.


NEX-5T | 1/80sec | F/3.5 | 16.0mm | ISO-200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200


정말 많지만 요기 있는 건 안 파는 거.

그냥 박물관임.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200


첨엔 이게 뭥미- 했는데, 왜 보면 볼 수록 이쁜 것 같지?


NEX-5T | 1/50sec | F/3.5 | 16.0mm | ISO-200


골드에브리데이라는 이름의 회사가 레어팩토리와 같은 공간을 나눠 쓰고 있다.

모회사/자회사의 개념하고는 다른 일종의 쉐어 개념이다.(라고 나는 알고 있다)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200


골드에브리데이는 현재 아카풀코골드(Acapulco Gold)를 국내에 정식 수입, 유통하고 있다.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200


아카풀코골드를 처음 알게 된 게 2008년인가, 지금은 사라진(;;;) 로닌을 통해서였는데,

당시 아카풀코골드가 전개하던 Spit 시리즈에 큰 충격을 받으며 관심을 갖게 된 전형적인 뉴욕발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다.


NEX-5T | 1/30sec | F/3.5 | 16.0mm | ISO-200


지금은 사실 예전처럼 이런 스타일의 룩이 큰 인기를 끌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대중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기는 쉽지 않겠지만

느낌이 꽤 좋은 그래픽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매니아를 만드는 데엔 어려움이 없지 않을까 하는 느낌 ㅎ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1600


이동 중에 지친 체력 회복을 위해 고른 이건 정말 신이 내린 유제품인것 같은 느낌 ㅎ


NEX-5T | 1/80sec | F/3.5 | 16.0mm | ISO-1600


레어팩토리를 나와서는 곧장 소품(Sopooom)샵까지 걸어갔다.

(진짜 걸어갔다)


NEX-5T | 1/125sec | F/3.5 | 16.0mm | ISO-1600


내가 느므느므 갖고 싶었던 액자가 이 중 하나 있는데, 뭔지 알아맞출 수 있는 사람?


NEX-5T | 1/200sec | F/3.5 | 16.0mm | ISO-1600


소품샵. 내가 아는 스트리트 컬쳐 기반의 편집 매장 중 가장 인테리어를 그럴싸하게(?) 한 샵이다.


NEX-5T | 1/125sec | F/3.5 | 16.0mm | ISO-1600


그리고 고맙게도 코카콜라를 무료로 제공하는 곳이다.

(그냥 버튼 눌러서 뽑아 마시면 된다)


NEX-5T | 1/125sec | F/3.5 | 16.0mm | ISO-1600


스냅백이 정말 많은 곳이고,


NEX-5T | 1/125sec | F/3.5 | 16.0mm | ISO-1600


쉽게 보기 힘든 자수로 끼 부린 모자가 있는 곳이기도 하다.

(허슬플라이 제품이다)


NEX-5T | 1/320sec | F/3.5 | 16.0mm | ISO-1600


인시엔소 드 산타페(Incienso de Santa Fe).

나도 작년 생일에 선물 받아 집에 두고 있는 향 브랜드의 거치대다.

진짜 하나같이 다 귀여워서 솔직히 다 갖고 싶음...

...


NEX-5T | 1/160sec | F/3.5 | 16.0mm | ISO-1600


폴로 양말도 다 갖고 싶고...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1600


태영이는 일리네어(Illionaire)의 후디가 갖고 싶나?

한국에 5년만에 온 태영이는 정말 그렇게 도끼 인기가 대단하냐는 질문을 내게 했는데,

내가 장황하게 설명하는 것도 좀 웃겨서 그냥 도끼 자동차 사진하고 집 영상을 찾아 보여줬다.

태영이는 그 뒤로 아무말도 없었다.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1600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1600


NEX-5T | 1/30sec | F/3.5 | 16.0mm | ISO-1600


참 볼 거 많아서 좋아 여기.


NEX-5T | 1/80sec | F/3.5 | 16.0mm | ISO-1600


NEX-5T | 1/200sec | F/3.5 | 16.0mm | ISO-1600


심슨 달력이 조금 탐났으나, 참고 조용히 돌아 나옴.


NEX-5T | 1/160sec | F/3.5 | 16.0mm | ISO-1600


태영이를 위한 슈프림 투어는 계속 된다.

이번엔 라브로스(Labros)!


NEX-5T | 1/160sec | F/3.5 | 16.0mm | ISO-1600


근데 뭐 한 2분 있었나? ㅋㅋ 그냥 또 조용히 나옴.


NEX-5T | 1/200sec | F/3.5 | 16.0mm | ISO-1600


홍대 편집 매장 투어는 헨즈(Henz)에서 마무리했다.


NEX-5T | 1/160sec | F/3.5 | 16.0mm | ISO-1600


태영이를 위해 많은 곳들을 보여주고 같이 다니며 보긴 했는데,

확실히 이런 건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훨씬 우위에 있기 때문에 내가 생각해도 태영이가 큰 무언가를 느끼지는 못했을 것 같았다.

메이저 브랜드는 어차피 한국에도 어지간한 건 다 들어와 있는데다 태영이가 관심있게 보지는 않고

이런 스트리트 패션 시장은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훨씬 다양하고 볼 게 많으니깐.

그래도 뭐, 나는 미션을 충실히 이행했으니 만족 ㅋㅋ


NEX-5T | 1/40sec | F/3.5 | 16.0mm | ISO-1600


투어를 마치고는 내 볼일을 보기 위해 스코프(Scope)로 향했다.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1600


스코프에서는 펜들턴(Pendleton)코리아의 팝업 스토어가 한창이었다.

펜들턴 패턴을 좋아하는 내가 빠질 수 없었기에 곧장 달려갔지!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1600


아 근데 진짜 어쩜 이렇게 이쁘니...

펜들턴은 문양도 문양이지만 컬러 배합이 진짜 아트임 ㅠㅠ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1600


내 마음을 송두리째 빼앗아 간 펜들턴의 베스트.

물어보니 15FW 시즌 제품이라 지금은 구경만 해야한다더라 ㅠㅠ

가격이 얼마쯤 되냐고 물었더니 40만원대 될 거라던데..

아 완전 예뻐 ㅠㅠ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1600


이 블랭킷은 비치타월로 나온 시리즈였다.

사이즈가 어마어마하게 큰 데 가격이 10만원도 안했음!!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1600


그 외에 뭐 쿠션, 캡, 울 블랭킷, 머그, 파우치, 월렛....

펜들턴 세상이야 완전 +_+

(여기 있는 건 실제로 판매를 하고 있었음)


NEX-5T | 1/80sec | F/3.5 | 16.0mm | ISO-1600


내가 가장 인상깊게 본 건,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1600


이 레더 캐리어.

울 블랭킷을 둘둘 말아서 들고 다닐 수 있도록 한 끈과 손잡이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건 뭐 굳이 펜들턴 블랭킷을 넣지 않고 다른 걸 넣어도 되니까... 완전 실용적이겠더라고 +_+


NEX-5T | 1/30sec | F/3.5 | 16.0mm | ISO-1600


그리고 아까 봤던 비치타월.

내가 들고 있는 거 보면 얼마나 큰 사이즈인지 알겠지?

펼치면 그냥 이불임 ㅋㅋㅋㅋㅋ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1600


종일 돌아다닌 게 피곤해서 좀 앉아서 쉬려고 했는데 사람들이 느므 많아서 앉을 곳이 없던 관계로 나는 자리를 뜨기로...


NEX-5T | 1/125sec | F/3.5 | 16.0mm | ISO-1600


펜들턴 한정 메뉴들 먹어보고 싶었는데...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1600


아쉬운 마음에 초코빵 하나 사들고 나왔다.

(집에 와서 렌지에 살짝 돌려 먹었는데 이거 진짜 천국의 맛이더라고?)


NEX-5T | 1/40sec | F/3.5 | 16.0mm | ISO-1600


태영이와는 그렇게 스코프를 나와 뭘 할까 하다가, 치킨이 먹고 싶다길래 치킨을 먹으러 갔고,


NEX-5T | 1/40sec | F/3.5 | 16.0mm | ISO-1600


그 길로 또 이태원까지 갔다는 마무리.


끝!



Posted by 쎈스씨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전 주부터 이어진 감기를 떼어버리기 위해 선물받았던 뀰쑈에 귤까지 콤보로 얹어 먹으며 월요일을 시작했다.

뀰쑈의 효능이 생각보다 좋았던 것 같아 예상보다 일찍 감기를 떨쳐낼 수 있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하며

회사에서 감기 기운을 보였던 몇몇 직원들에게도 뀰쑈를 나누어 주며 쾌유를 빌었다.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00


새로 구입한 스티키 몬스터 랩(Sticky Monster Lab) 피규어를 사무실에 가져다 놓기로 해서

책상 위 피규어를 대대적으로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거 은근 시간 오래 걸려;;;;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00


요렇게 바꿔놨음 ㅋ

아 근데 뭔가, 다 똑같은 표정으로 날 쳐다보는 것 같아서 기분이 이상해.....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오랫만에 압구정 로데오 명물, 하루에 가서 카레돈가스를 먹었다.

예전에 카시나에서 일하던 시절에는 사무실이 로데오 안에 있었어서 여기 진짜 엄청 자주 왔었는데

이제 로데오에 올 일이 그리 많지 않다보니 여기 올 일도 없어서 ㅎㅎ 암튼 정말 오랫만에 오니 참 반가웠는데 가격이 8,000원인 건 좀 안 반갑....

내가 한창 다니던 옛날엔 6,000원이었는데....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오랫만에 폭풍 외근이 시작되었다. 아 이거 들고 돌아다니느라 죽는 줄 ㅠ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제일 먼저 압구정 칼하트WIP(Carhartt WIP) 스토어에 들러서 비밀의 볼일을 보고,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곧장 스테이지나인(Stage9)으로 가서 또 다음 볼 일을 ㅎ

무슨 일인지는 사진 안에 힌트가 담겨 있으니 추측해 보시라.

(리타 관계자인 정재가 정리하고 있는 것이 칼하트WIP 아우터임 +_+)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로데오에서의 볼 일을 모두 마치고는 논현동의 커버낫(Covernat) 쇼룸인 배럴즈(Barrels)에 들렀는데 여긴 벌써 크리스마스....

시즌이 벌써 그리 되었구나....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곱디 고운 아란크래프트(Aran Crafts) 니트 보소 ㅠㅠ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캐나다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된다는 그랜티드(Granted)라는 브랜드의 니트 짚업 가디건을 실제로 처음 봤는데, 와 이거 장난 아니게 이쁘더라...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100


여기서도 비밀의 볼 일을!

이제 힌트 그만 줘야지 케케케-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볼 일은 홍대까지 이어졌다.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의 얼굴마담 키도가 입고 있는 건 무려 커버낫(Covernat)의 헤비 아우터 끝판왕, 익스페디션 파카인데

겉감 소재가 심지어 해리스 트위드(Harris Tweed)라는 사실 +_+ 나도 이거 실물로는 처음 봤는데 진짜 어찌나 곱던지 ㅠㅠ

암튼 이 볼 일의 결과물은 곧 매거진을 통해 공개가 되니 기대해 주시라!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3200


안국동의 어딘가에 숨어있는, 아는 사람들 사이에선 엄청 유명한 산체스 막걸리.

생일을 맞았던 이은비를 보기 위해 갔던 곳이다.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6400


전국 각지에서 내로라하는 막걸리는 죄다 맛 볼 수 있다는 말도 안되는 힙합 간지의 토종펍(?)으로 메뉴판이 휴대용(?) 칠판인 게 특징이다 ㅋㅋ

근데 진짜 이런 막걸리가 다 있었나? 싶을 정도로 신기한 막걸리가 많이 보여서 깜놀함 ㅋㅋㅋ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3200


안주 메뉴판은 제법 평범한데, 사실 이거 글씨가 작아서 잘 안보이겠지만 메뉴 이름이나 설명도 꽤 웃김 ㅋㅋ

맨 윗 줄에 '요리사 손이 느립니다' 라고 적혀있는데, 진짜 좀 느림... ㅇㅇ ㅋ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안드로이드 전용인 휴대용 충전기를 처음 본 게 신기해서 한 장 찍어 놨음)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3200


우리의 선택은 故노대통령이 청와대 만찬주로 즐겨 마셨다던 소백산 생 막걸리!

몰라 그냥 메뉴판 쭉 읽어 내리다가 괜히 이게 땡겼음 ㅋ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3200


안주는 새우전을 주문했는데, 난 처음에 '전'이라고 해서 김치전 같은 걸 상상했거늘 이건 내가 완전 잘못 생각했더라고?

장르도 틀렸는데 비주얼도 전혀 예상치 못해서 더욱 놀랐음 +_+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3200


이 새우전의 특징은, 새우의 머리와 등껍질까지 그 어느 것도 절대 버리지 않고 죄다 튀겨서 내 준다는 사실!

진짜 뭐 꼬리를 뱉어낸다거나 할 필요 없이 이 접시 안에 있는 거 다 먹으면 되는 엄청난 안주였다.

맛은 뭐, 말해 뭐해? 진짜 캡숑이었음! 이은비 덕분에 내가 산해진미를 다 먹어봤다 +_+ ㅋㅋ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외근 미션을 끝낸 뒤로는 주중에 별다른 일 없이 일만 조용히 하고 지낸 것 같았다.

굿네이션에 잠시 미팅을 다녀온 것 말고는,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두뇌풀가동!을 외치며 스타일 화보 착장을 맞추는 일도 했고,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1600


가을에 종영한 도전수퍼모델코리아(도수코) 가이즈앤걸스에서 TOP3에 들었던 모델 이철우와의 화보 촬영도 살짝 봐줬다.

내가 진행한 화보는 아니었고 나는 그냥 참견만 아주 조금 ㅋㅋ



=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800


금요일에는, 이대로 가다간 또 과부하 걸릴 것 같아 좀 쉬어야겠다는 생각에 반차를 내고 낮에 퇴근을 했다.

사실 뭐 딱히 할 게 있는 것도 아니었는데 그냥 그럴 때 있잖아? 아무 것도 하면 안될 것 같은 그런 날.

그래서 퇴근을 일단 해버렸고 그 길로 곧장 준오헤어(압구정 로데오 2호점)에 가서 머리를 했다.

머리를 또 요란하게 바꾸려는 건 아니었고,

내가 탈색이라는 걸 처음 해 본 게 2011년 8월이고 그 이후로 탈색을 하고 지낸 기간이 그렇지 않은 기간보다 두배 이상 되는 것 같았다.

특히 2014년에는 거의 멈추지 않고 탈색을 하고 그래서, 진짜 모발도 이미 건강을 잃은지 오래인데다 이제 머리 숱도 꽤 줄어든 것 같길래

이대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잠시 탈색을 멈추기로 한 것.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800


암튼 뭐 머리는 머리고, 진짜 잠시나마 좀 쉬어야 할 것 같아 전화기를 아예 꺼버리고 미리 준비해 간 매거진들을 꺼내 읽기 시작했다.

긱(Geek) 편집장님도 나랑 똑같이 이 카메라에 반하셨구나... 라이카(Laica)와 몽클레르(Moncler)의 콜라보는 정말 대단한 만남인 것 같아 ㅠㅠ

하지만 당연히 말도 안되는 가격이라... 난 또 구경만 하겠지 침 질질 흘리면서...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800


다이어트를 독하게 하고 있지는 않지만 특별한 이유가 없을 땐 거의 끼니를 두부나 두유, 과일 같은 걸로만 해결하고 있어서

요즘 얼추 살 빠졌다는 얘기를 좀 듣고 있어 기분이 좋았는데 이렇게 막 크리미한 핫초코에 쿠키를 서비스로 내주면 내가 진짜

맛있게 잘 먹음 ㅇㅇ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800


그나저나 긱매거진 11월호는 진짜 약빨고 만든 것 같았다.

저걸 언제 다 실험하고 정리한거야;;;;

(이렇게 또 본받네 홍규원 에디터가 짱짱!!)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800


아 이제 아주 작정을 하고 토스트에 유자차까지 내어주네...

다이어트 기간이라고 내가 그렇게 설명을 했는데도 이렇게 내 얘기 듣지도 않고 먹을 거 자꾸 가져다 주는 바람에 내가 진짜 기분 좋게 다 먹음 ㅇㅇ

....



=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800


조용한 시간대에 에브리데이몬데이(Everyday Mooonday)에 다시 들렀다.

(내 머리는 결국 저리 되었음)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800


1주일 전에 오픈한 핸즈인팩토리(Hands in Factory) x 트웰브닷(Twelve Dot)의 미드나잇(Midnight)展을 다시 보기 위해.

자영씨랑 수다도 좀 떨고 겸사겸사 전시도 보고 그럴랬는데 자영씨가 바빠 보여서 전시 관람에 무게를 더 둠 ㅋ

인스타그램에도 썼던 이야기인데, 이곳 뿐 아니라 다른 매체나 갤러리에서 전시 초대를 가끔 해주시는 덕에 좋은 곳에 자주 가게 되는데

사실 오프닝날에 가는 게 요즘은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지기도 한다. 아무래도 관계자분들 뵙느라 작품 관람을 거의 할 수 없다 보니 ㅎㅎ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800


그래서 이렇게 갤러리에 딱 들어섰을 때 관람객이 거의 없거나 아예 없으면 내가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 없다 ㅎ

전세낸 것 마냥 나 혼자 보고 싶은 대로 볼 수 있으니까 +_+

(같은 이유 때문에 내가 대림미술관 끊은 지 좀 됐음;; 가고 싶긴 한데 사람이 너무 많아;)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800


암튼 예상했던대로, 전시를 '다시' 보는 건데도 처음 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 좋았던 것 같다.

미처 체크하지 못했던 디테일도 다시 보게 되고 ㅎ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800


(업템포형, 이건 개인적인 생각인데 이걸 공중에 띄운듯한 거치대 하나 두고 안에 램프 같은거 넣어서 조명으로 써도 멋질 것 같아요 ㅎ)


NEX-5T | 1/50sec | F/3.5 | 16.0mm | ISO-800


트웰브닷 작가의 개구리 시리즈는 거의 다 마음에 들었는데 가격 보고 좌저..ㄹ......


NEX-5T | 1/50sec | F/3.5 | 16.0mm | ISO-800


암튼 아무 방해도 없이 혼자 편하게 관람해서 좋았던 시간 ㅋ

(아 나 머리 색 어둡게 하니까 좀 학생 같아 보이네? 아닌가? 나만 자아도취했나?)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800


에브리데이몬데이를 나와서는 가로수길의 한 고깃집에 호출받아 불려갔는데,

저기 테이블 끝에 앉아있는 분이 무려!!!

내가 누군지는 기재하지 않겠음 후후후-

(환성이형, 다음엔 이런 자리 말고 조용히 ㅋㅋㅋ)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800


암튼 저기 올려져 있는 양념같은 건 멜젓이라고 하는, 제주도에서 온 멸치로 담근 젓갈인데

저걸 저렇게 끓여 놓고 고기를 저기다 찍어 먹는거라길래 그리 한번 해봤더니 이거 뭔가 톡! 쏘는게 굉장히 중독적이더라고?

순간 방심하고 고기를 엄청 먹어버렸음 ㅋㅋㅋㅋ 다이어트 따위.. ㅋㅋㅋㅋㅋ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1600


어쩌다 2차까지 함께 이동했는데, 뭔가 몸 컨디션도 그리 좋지 않고 좀 푹 쉬고 싶었던 날이라 염치불구하고 중간에 집으로 그냥 휙 갈 생각만....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1600


비밀의 그 분은 다음에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래보며,

낮에 비밀의 그 분을 다른 곳에서 만났었다는 민준기랑 같이 기념 사진 한장 찍음 ㅋㅋㅋㅋㅋ

준기야 힘내자 ㅋㅋㅋㅋㅋ



=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가을이 끝났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10월부터 멈추지 않은 결혼식 참석 러쉬는 이번 주에도 이어졌다.

아 진짜 언제까지 지인들의 결혼식 러쉬가 이어질 것인지....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이번에는 재훈이가 그 주인공이었다.

드디어 재훈이도 유부남이 되었어 ㅠㅠㅠㅠ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200


단체사진은 야외에서 찍었는데 사진기사님이 무슨 동영상 찍으시는 줄 알았네 ㅋㅋ 혼자 여기서 찍고 저기서 찍고 ㅋㅋ

암튼 재훈이의 결혼 완전 축하 ㅠ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나는 조용히 신사동으로 돌아와 오랫만에 고요한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에 들렀다.

하객 패션이라 오랫만에 점잖은 복장으로 외출했는데, 내가 이렇게 입는 거 좋아하긴 하지만 확실히 몸이 긴장하게 되니 오래 입고는 못 있겠어 ㅋ

입고 있던 코트는 이베이(Ebay)에서 구입했던 브룩스브라더스 블랙플리스 바이 톰브라운(Brooks Brothers Black Fleece bt Thom Browne)인데

봄, 가을용 트렌치코트라 이제 못 입게 된 줄 알았거늘, 결혼식날 다행히 그리 날이 춥지 않길래 아주 잘 입었던 것 같다 ㅋ

바지도 무려 80% 할인할 때 구입했뒀던 톰브라운(Thom Browne) 팬츠인데 이번에 기장 수선 새로 해서 잘 입었고 +_+

인생은 역시 할인이지!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암튼 피프티피프티에서는 김건주 작가의 작품 전시와 함께 얼마 전 이슈가 됐던 스티키 몬스터 랩의 피규어 판매와 포스터 전시가 한창이었다.

그래서 잠시 고요한 분위기를 즐기며 작품들을 감상하고 있었는데,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다덕이가 재미있는 걸 보여주겠다며 잠시 사무실에 들어가더니 글쎄, 이걸 들고 나오는 게 아닌가;;;;

와 나 이거 실물로 완전 처음 봤는데 ㅠㅠㅠㅠㅠ

전세계 150개 한정으로 발매 됐던 피규어로 파라(Parra)의 키치한 그래픽이 잘 담긴 기가막힌 아트토이 ㅠㅠㅠㅠㅠ

어렵게 입고 했다고 곧 판매할 거라는데 정말 완전 갖고 싶더라.......

하지만 가격이 당연히 비쌀테니... 난 아마 안될거야.....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가지지 못할 거라면 가지고 놀기라도 해야 겠어서 이런 장난을 잠시 쳐 봤음 ㅋㅋㅋㅋㅋㅋ

오바이트 하는 근남이의 아트토이와 함께 +_+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테이크아웃을 위해 배드파머스(Bad Farmers)에 들렀는데 이런 알림판이 세워졌더라고?

근데 자세히 보니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헐 ㅋㅋㅋ 나다 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그래 너도 나도 생명연장 +_+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테이크아웃 미션을 수행하고 난 이제 홍대로!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사라졌으면 하는 기업이 홍대에 번듯한 건물을 올려버렸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홍대에 가서는 영욱이와 장을 보러 갔다.

일전에 우연히 떡볶이를 해먹자는 대화를 나눈적이 있었는데 그걸 실행에 옮기기로 했기 때문!

그래서 우리는 마포 농산물시장에!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그 안에 있는 다농마트라는 곳에 들어갔는데, 여기는 요식업 하는 분들을 위한 업소용 제품을 많이 파는 곳이라 거의 모든 제품이 스케일이 큼 ㅋㅋ

1.9kg들이 돈까스 소스 병도 나는 처음 봤고,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800


이렇게 2kg들이 길거리 떡볶이 소스, 스파게티 소스 팩 같은 것도 처음 봤다 ㅋㅋㅋ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캡사이신의 '신'이 한자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아... 아마도 뭐 일반 식당에서 탕수육을 반찬으로 내주는 곳들이 이런 걸 쓰겠지...? 좀 충격적이긴 했다 ㅋㅋ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그렇게 충격적인 식자재들을 보다가 운명의 물건을 발견.

아 이건 보자마자 1초도 고민 안하고 집어들었음 ㅋㅋ 집에 두고 가끔 입 심심할 때 먹으려고 ㅋㅋㅋㅋㅋ

1.2kg들이 시리얼 팩이라니 ㅋㅋㅋㅋㅋ 태어나서 첨 봤다 ㅋㅋㅋㅋㅋ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그렇게 마트 곳곳을 뒤지고 다니다가, 마침내 얼리지 않은 밀가루떡을 발견!!!

뭔가 조급해 보이던 영욱이도 이걸 발견하고 나서야 비로소 웃으면서 느긋하게 장을 보기 시작하더라 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이건 나도 완전 반가웠음 +_+ 떡볶이는 역시 밀떡! 이라는 내 신조는 분명 옳다고 생각하므로!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차분히 순대를 고르는 남자의 여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근데 하인즈(Heinz)는 미국 기업인데, 왜 굳이 우리나라는 일본 글씨를 써 놓은 걸 수입해다 파는 거지?

미국에서는 만들지 않는 제품인가?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영어, 국어 표기가 되는 제품도 있는데 신기하구먼?

(근데 혹시나하는 마음에 하인즈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 가보니 거기에도 일어 표기가 된 버전의 제품 사진이 꽤 있더라고? 뭐지?)

암튼 하인즈 큰 통으로 보니까 완전 좋다 ㅠㅠ 다 가지고 싶어 ㅠㅠ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장을 보고 돌아온 영욱이네.

영욱이와 와이프 여진이는 저녁을 만들기 시작했고,

아주 자연스럽게, 누가 그렇게 하자고 얘기한 것도 아닌데 나는 진짜 자연스럽게 제인이를 돌보는 역할을 잠시 맡게 되었다;;;;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800


그래서 잠시 기억을 더듬어 봤는데, 내가 애기를 제대로 안아보거나 돌봐본 기억이 없더라고?

내가 진짜, 뭐 대단한 걸 한 것도 아니고 그냥 이렇게 마주보고 앉아있었던 게 전부였는데

그 몇 분 동안 머릿속이 완전 하얗게 타버려서 무슨 정신으로 앉아있었는지도 모르겠ㅋㅋㅋㅋ

역시 '엄마는 위대하구나'라는 생각만 다시 한 것 같았다.

ㅋㅋㅋㅋㅋ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800


뭐 그래도 애기 울리지 않고 나름 선방한 것 같아 나름 뿌듯하게 생각함 ㅋㅋㅋㅋㅋ

(여진아 널 정말 존경하기로 했어)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1600


그리고 신기한 아이티비(iTV)를 뒤로 하고,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1600


장 봐온 재료로 만든 영욱이표 떡볶이와 함께 저녁 식사를 시작했다.

시장에서 먹던 추억의 맛을 살려보자던 영욱이는 이 떡볶이를 내놓으며 "인정할께. 망했어."라는 폭탄 선언을 했더랬지 ㅋㅋ

근데 뭐 어때- 맛있게 먹으면 그만이지 +_+

는 분발해 임마.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1600


누가 하이네켄(Heineken) 직원 아니랄까봐 집에서도 하이네켄을 내어주는 센스.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1600


이건 내가 여진이 주겠다고 가로수길에서 싸들고갔던 배드파머스(Bad Farmers)의 샐러드 ㅋ

애기때문에 멀리 나가지 못할테니 당연히 배드파머스에도 가보지 못할 것 같아 아예 내가 선물로 사들고 갔다 ㅎ

다른 메뉴도 몇개 사들고 갔었는데 그건 따로 먹으라고 하고 ㅋ (맛있게 먹었으려나-)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1600


이건 영욱이가 아까 골랐던 순대 ㅋ

맛나게 잘 먹었다. 떡볶이도 잘 먹었고 ㅋ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1600


그나저나, 우리가 밥 먹는 동안 제인이는 저 의자에 앉아 있었는데, 진짜 저 의자 만든 사람은 표창 받았으면 좋겠다.

나는 그렇게 내가 제인이 웃겨주려고 해도 애가 잘 웃질 않던데 (당연한 거겠지만)

저 의자에 앉혀놓으니까 애가 혼자 계속 잘 놀더라고? 진짜 저 의자가 세계 최고 발명품이라고 생각했다 저 순간만큼은 ㅋㅋㅋㅋㅋㅋ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800


우리는 결국 떡볶이를 다 먹고 나서 바람 쐴 겸 집을 나섰고, 연남동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라는 스코프서울(Scope Seoul)에 들어갔다.

제인이도 함께!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800


내가 주문한 건 스코프서울의 대표 메뉴 중 하나라는 컬러볼에이드 자몽맛.

길게 설명 안하겠음. 이거 꼭 가서 주문해서 마셔보길. 진땡임!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스코프서울의 절반은 카페고 절반은 이렇게 라이프스타일 용품을 파는 편집매장으로 구성되어있다.

카페쪽은 사장님이 관리하시고 편집매장쪽은 사장님 와이프가 관리한다고 한다 +_+

차 마시다가 그냥 휘 둘러 보기 좋은 동선으로 만들어 놨더라 ㅎ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이건 영욱이가 찍은 사진.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이건 내가 찍은 사진.

아, 이 망할 카메라가 이제 주인은 포커스를 잡아주지도 않고....

너도 저 부부가 우선이라 이거지....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800


그래서 잠시 이 부부의 아름다운 시간을 위해 자리를 피해줌....

....

....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800


뭔가 막 진짜....

진짜 있는 힘껏 최선을 다해 부러웠던 시간이 아니었나 싶을 정도로 부럽고 행복해 보였다....

생각해보니, 낮에는 결혼식에 가서 한 부부의 시작을 축하해 주었고, 저녁엔 한 가정의 휴일을 보고 ㅎㅎ

이러니 여자친구마저 없는 내가 어땠겠어 ㅎㅎㅎㅎ

진짜 세상 다 가진 것 같은 그들이 한없이 부럽고 또 부러워 보일 뿐 ㅎㅎㅎㅎ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1600


물론 현실은 "오빠 저 컵 사줘"


끝.


Posted by 쎈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