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한동안 편의점 도시락이나 삼각김밥 따위로 점심을 대충 해결했는데,

우리팀에 새로 들어온 아이들 챙기느라고 본의 아니게 다시 예전처럼 식당 고민하는 신세가 되어버렸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그런 의미에서 월요일 점심은 오랫만에 딸부자네 불백.

여기는 치즈 추가가 진리 +_+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100


오후에는 휴식을 취하기 위해 호텔 더 디자이너스(Hotel The Designers) 종로점 방문.


NEX-5T | 1/60sec | F/4.0 | 16.0mm | ISO-2000


로비 이쁘다.


NEX-5T | 1/15sec | F/3.2 | 16.0mm | ISO-1600


휴식을 취한다는 건 농이고, 화보 로케이션 체크하려고 간 건데

여기 화장실 이쁘다.


NEX-5T | 1/15sec | F/3.2 | 16.0mm | ISO-1600


이 화장실도 이쁘군 +_+

(부티크 호텔인데 방마다 인테리어가 다 다름 ㄷㄷㄷ)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요즘 난리라는 프링글스(Pringles) 스피커 때문에 내가 프링글스 꾸역꾸역 사먹고 아주 힘들었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이게 뭐라고 끌끌끌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아무튼 우여곡절 끝에 택배로 가리겟겟.

(나중에 들었는데 이거 마트 가면 그냥 프링글스 2개에 묶음 판매로 한다며? -_-;;;)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귀엽게 생겼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뒷면은 뭐 이러함.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연결하면 이런 모습.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640


야근중이었던 관계로 선택한 곡은 빈지노의 '미쳤어'.

퇴근도 제때 못하고 미쳤어...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640


아무튼 뭐 후기를 간단히 남겨 보자면, 사실 프링글스 통에 굳이 끼우지 않아도 되긴 하더라.

자체만으로도 사용에는 아무 문제 없는데 나는 이걸 '만들었다'는 그 자체에 박수를 좀 쳐주고 싶다.

왜 그 짤방 있잖아 프링글스 통 옆으로 뉘운다음에 가운데 홈 파서 스피커로 쓰는 그거 ㅋㅋ

실제로 거기서 힌트를 받은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디벨롭 했다는 그 자체가 참 멋지잖아? 그래서 인정!!

(단, 전지 갈아 끼울때 좀 불편할 것 같긴 해.... 써 본 사람은 알겠지....)



=



Canon EOS 6D | 1/60sec | F/4.0 | 80.0mm | ISO-1250


사무실에 갑자기 십여개 화분이 생겼다.

가로수길 옮겨놓은 줄 알았네?

(근데 화분이 문제가 아닌데;;; 우리 사무실 이사 좀 갔으면;;; 지하 생활 힘들다...)



=



Canon EOS 6D | 1/125sec | F/11.0 | 24.0mm | ISO-100


3주전에 결제했던 오프닝 세레머니(Opening Ceremony) x 반스(Vans) 슬립온이 드디어 도착했다 +_+

아따 실물 곱다잉!!!


Canon EOS 6D | 1/125sec | F/14.0 | 24.0mm | ISO-100


사실 일부러 뒷꿈치 보지 않는 이상 이 슬립온의 정체성은 전혀 드러나지 않지만, 어쨌든 색도 곱고 심플해서 나는 좋아 ㅋㅋ

좀 더 많은 사진이 보고 싶으면 (http://mrsense.tistory.com/3211) 여기 클릭 고고 -



=



NEX-5T | 1/4000sec | F/3.2 | 16.0mm | ISO-100


다시 들른 호텔 더 디자이너스.

아 날씨가 이렇게 좋을 줄 이야 ㅠㅠ 실내 촬영인데 ㅠㅠ


NEX-5T | 1/160sec | F/3.2 | 16.0mm | ISO-800


이곳은 스트ㄹ 아니 폴 댄ㅅ 아니 호텔 방임.

믿기지 않겠지만 진짜 호텔방임.


NEX-5T | 1/160sec | F/3.2 | 16.0mm | ISO-800


신기한 잭실장과 주호는 기념 사진 촬영 삼매경.

주호야 그래도 벨트는 좀...


NEX-5T | 1/160sec | F/3.2 | 16.0mm | ISO-800


나도 살짝 한장 남김 ㅋㅋ 여기 진짜 신기했어 +_+ 이런 호텔방에서 묵으면 기분이 어떨까?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800


이번에 둘러봤던 방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

아늑하고 색감도 좋고 +_+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400


하지만 현실은 촬영.

아 정신 없었어 ㅠㅠ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400


이번 화보에 특별히 소품으로 준비한 책 두 권.

사진만 보면 그냥 야한 책 같겠지만 나름 아트 빠는 예술 서적임 +_+

(도움 준 하이츠 스토어 http://heights-store.com 에게 감사를!!!)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400


근데 야하긴 정말 야함.

상당히 충격적인 수위를 자랑함 ㅇㅇ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400


촬영은 계속 됐고,

방마다 다른 디자인에 나는 계속 놀랐고,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400


다음에 여기 한 번 더 컨택해야겠다.

진짜 마음에 들었음!!!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400


촬영을 무사히 마치고는,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400


뭔가 기가막힌 포스가 느껴지는 은행나무집에서 식사를.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400


나는 육비를 주문해 먹었는데, 뭐 맛있게 먹긴 했다만 기대치가 과도하게 높았던 게 나의 실수였던듯 ㅋㅋㅋㅋ


NEX-5T | 1/160sec | F/3.2 | 16.0mm | ISO-100


봉사?



=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400


건설회관 지하에 위치한 '불이아'는 중국식 샤브샤브인 훠궈 전문점이다.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800


이게 다 술이야~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800


젓가락도 괜히 무서워 +_+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800


동준형님 덕에 이런 걸 다 먹어보는구나 ㅎㅎ

(훠궈 입문!!!)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800


칼칼한 맛과 담백한 맛 두가지를 동시에 맛 볼 수 있는데, 확실히 우리네 샤브샤브와는 좀 다른 무언가가 있더라.

입이 초딩 입맛이라 수요미식회마냥 리뷰하지는 못하겠듬 ㅋㅋㅋㅋ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800


아무튼 보양 제대로 한 듯!!!



=



NEX-5T | 1/1000sec | F/3.2 | 16.0mm | ISO-100


상인이의 갑작스런 방문에 존쿡 델리미트(JohnCook Delimeats)에서 점심을 +_+


NEX-5T | 1/320sec | F/3.2 | 16.0mm | ISO-800


괜히 사고 싶은 것들.


NEX-5T | 1/160sec | F/3.2 | 16.0mm | ISO-800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네? ㅋㅋ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800


NEX-5T | 1/320sec | F/3.2 | 16.0mm | ISO-800


내가 주문한 건 오븐 로스트 포크벨리.

브런치 타임이라 고를 수 있는게 뭐 없었음.


NEX-5T | 1/320sec | F/3.2 | 16.0mm | ISO-800


같이 온 해니는 델리미트 브런치.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800


밥 사주는 사람은 다 멋지다.

음하하.


NEX-5T | 1/1250sec | F/3.2 | 16.0mm | ISO-100


차도 멋지네.

.....



=



Canon EOS 6D | 1/125sec | F/4.0 | 55.0mm | ISO-100


바람부는 날이면 압구정동에 가야 한다.

는 1992년 영화 제목.


Canon EOS 6D | 1/200sec | F/4.0 | 45.0mm | ISO-100


예전에 랄프로렌(Ralph Lauren) 패밀리 세일때 득템했던 트렌치 코트랑 보메(Vome) 스카프 둘렀는데 바람 불고 날 좋길래 ㅋㅋㅋ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하지만 압구정동 대신 나는 한남동 노앙(Nohant) 쇼룸으로 ㅋㅋㅋㅋ

재미있는 컬래버레이션 프레젠테이션이 있다고 하길래 +_+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800


작년에 정말 난리도 아니었지.

노앙의 여섯개 시티 타이포그래피는 한마디로 대박이었다.

이 그래픽 하나로 어마어마한 판매고를 올렸다고 들었으니 뭐....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200


이번엔 노앙의 서브 레이블인 뉴키즈노앙이 가구 브랜드 하이브로우(Hibrow)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더라.

시티 시리즈를 잇는 개념으로 이번에는 파크 시리즈를 만들었다네?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800


가구 브랜드와의 협업이다보니 옷도 옷이지만 나는 특히 가구에 눈길이 많이 갔는데,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개인적으로는 이 밀크박스 테이블이 마음에 들었음 ㅋ

하이브로우 로고가 새겨진 밀크박스 위에 하이브로우의 접이식 우드 판넬이 올려져 있는 건데,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이렇게 접히고, 반으로 완전히 접으면 상자 안에 꽂아 넣을 수 있어 휴대에도, 이동에도 딱임!

이거 짱 탐난다!!!!



=



Canon EOS 6D | 1/60sec | F/4.0 | 50.0mm | ISO-1000


외근을 다녀왔더니 이게 뭐지....

보낸이 표시도, 브랜드 표기도 되어 있지 않아서 "진짜 뭐지?" 라는 말을 여러번 내뱉다가 저기 적혀있는 단어 중 'clima'를 보고 "설마..." 했는데,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000


박스를 깠더니 이번엔 똑같은 문구가 적힌 원통이;;;;;

야....


Canon EOS 6D | 1/100sec | F/4.0 | 50.0mm | ISO-1000


뚜껑을 열었더니 이번엔 또 다른 뚜껑이...

야....


Canon EOS 6D | 1/60sec | F/4.0 | 65.0mm | ISO-1000


마지막 뚜껑을 열고 나서야 이게 아디다스(adidas)에서 보낸 선물이라는 걸 알게 됐음 ㄷㄷㄷㄷㄷㄷ (예상한대로 ㅋㅋ)

그나저나 이거 패키지가 왜 이렇게 쓸데없이 고퀄이지???? 얼음 재현한 거 보고 소름!!!!!!!!!!!!!!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1000


쿨링이 이미 되버린 느낌인데!!!!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1000


암튼 이 패키지에는 운동화 한 켤레와,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1000


티셔츠 한 벌이 뙇!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1000


이 녀석의 이름은 코스믹 부스트(Cocmic Boost)!!!

딱 봐도 알겠지만 신발 전체가 프라임니트로 이루어져 있어서 통풍력이 어마어마함;;;;

(심지어 인솔 안쪽도 뚫려있어서 신발이 360도 전부 통풍 ㄷㄷㄷㄷㄷ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1000


티셔츠 안쪽은 알루미늄 도트 패치가 되어 있어서 더위로부터 그만큼은 좀 더 자유로울 듯 한 느낌적인 느낌?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1000


고마워요 아디다스!!!

올 여름 더울 땐 #클라이마칠 고고 +_+



=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200


캉골(Kangol)의 행사에도 참석.

정신 없다잉 -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100


일단 배부터 채우고,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200


아 붐박스 탐나....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1250


2000년대 초반엔 진짜 캉골 모자 없으면 안되는 분위기가 있고 막 그랬는데 ㅎ

이렇게 10여년만에 다시 돌아오는건가...


Canon EOS 6D | 1/60sec | F/4.0 | 98.0mm | ISO-800


버뮤다 소재로 만든 캐주얼 햇.

(버뮤다가 소재 이름이고 캐주얼 햇이 모델 명칭임. 버뮤다 모자가 아니고.)


Canon EOS 6D | 1/20sec | F/4.0 | 24.0mm | ISO-1250


2013년에 75주년이라고 베이프(Bape)와 컬래버레이션했던 모델.


Canon EOS 6D | 1/30sec | F/4.0 | 105.0mm | ISO-1250


이것도 같은 시즌,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Marc by Marc Jacobs) 컬래버레이션.


Canon EOS 6D | 1/40sec | F/4.0 | 90.0mm | ISO-1250


이건 그 다음해인 2014년, 그러니까 작년 시즌 파타(Patta)와 컬래버레이션 했던 모델이고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250


이건 이번 시즌 스투시(stussy)와 협업했던 모델.

이상하게 다 처음본다 싶었더니 죄다 국내 미출시 모델 ㅋㅋㅋㅋㅋ

아- 한국은 언제쯤....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8.0mm | ISO-400


남는 건 사진이라고 나는 결국 아까 맘에 들었던 그 붐박스랑 기념 사진 한 장 ㅋ

(자영이 사진 잘 찍네!!)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에 갔더니 이게 뭥미? ㅋㅋㅋ

알고 보니 여기서 파는 게 아니라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케이크에 들어있는 장식품들이라는데 +_+

장식품 치고 퀄리티가 아주 좋아서 놀랐네? ㅋㅋ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암튼 피프티피프티에서는 뮹(Muung)작가와 버라이어티숨(Variety Sum)작가의 컬래버레이션 전시가 한창이었다.

소녀소녀한 두 작가의 소녀소녀한 작품들이 가득했어서 괜히 내 마음도 소녀소녀해진 기분 ㅎㅎ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이건 버라이어티숨 작가와 김건주 작가의 컬래버레이션 작품.

이거 좀 마음에 들었어 ㅎㅎ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뮹 작가는 역시나 어마어마한 디테일로 나를 놀래켰는데,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아... 이 자수 작품 어찌나 갖고 싶던지 ㅠㅠ

거의 두 달 정도 손 바느질로 만든거라는데...

진짜 가격 듣고 후덜덜 거려서 찔끔했네 ㅠㅠ (진짜 탐나 ㅠㅠ)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피프티피프티 전시를 보고 나와서는 배드파머스(Bad Farmers)에서 늦은 저녁을.

야외 테이블에서는 처음 먹어본다 ㅎ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건강식 잘 먹어놓고는 술 자리를 응?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꼬치는 맛있는데 뭔가 금방 없어져서 아쉬워...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내가 좋아라하는 모찌리도후(두부떡).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3200


동진이 주영이 나영이 선주 다들 반가웠어요 +_+

나영이랑 선주는 주영이 여자 소개 좀 빨리 시켜줘 ㅋㅋㅋㅋㅋㅋㅋㅋ



=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노보 덕에 알게 된 사뜨바(SattBar)에 마침내 방문을!!!

로데오에 밥먹을 시간에 가는 일이 없다보니 한참을 벼르다 이제야 갔다 ㅠ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메뉴판이 좀 어려워 보이지만 뭐 알고보면 심플한 메뉴임 ㅎㅎ

(재미있는 건, 메뉴가 며칠에 한 번씩 바뀐다고 ㅎㅎ 사장님이 시장에서 어떤 재료를 사오시느냐에 따라 ㅋㅋ)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400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단백'이라는 단어에 끌려 팔라펠(Falafel) 샐러드를 주문해 먹어봤다.

저기 보이는 튀김이 팔레펠이라는 중동식 고로케 같은 음식이다. 그쪽에선 아주 대중적인 메뉴라고 하네 +_+

암튼 난 집 앞에 배드파머스가 있는 관계로 별 일 없으면 거의 배드파머스에서 식사를 하는 편이었는데

그것과 '샐러드'라는 카테고리는 같으나 그 안에서 전혀 다른 성질의 레시피로 만들어진 음식이라 그런지 완전히 새로운 식사를 접한 느낌이었음!!

다른 메뉴도 꼭 다 먹어봐야겠다는 마음이 들 정도!!!

사장님의 말씀을 빌리자면, 재료비가 어지간한 레스토랑 뺨 치는 정도란다. 그러니까, 사실 숫자로만 보면 가격이 좀 쎈 편인데

실제 들어간 재료들의 퀄리티가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가성비로 보면 상당히 괜찮은 정도?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400


먹고 좀 쉬는데 마침 진경이가 사뜨바에 들렀다.

발리 다녀오고 곧장 제주도에 간 건 알았는데 이 날은 심지어 나이키 마라톤에 출전했다가 돌아오는 길이라고;;;;

너 대체 어디까지 바쁘고 어디까지 건강해질거니....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400


빵을 먹지 않는 진경이에게 "이 빵은 달라요 우리나라에 이 곳 뿐일 거에요"라며 빵을 먹어보길 권하는 사장님 +_+ ㅋㅋ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누가 나이키 행사 다녀온 거 아니랄까봐 ㅋ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오랫만에 만난 기념으로 인증샷 +_+

진경아 항상 그리 밝아야 돼!! 응원!!



=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이 사람 많은 가로수길을 걷다가,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반가운 형님 누님을 만남 +_+

완전 팬인 성수형님과 나이를 어디로 먹는지 모르겠는 주현누나!!!!

항상 행복해요!!!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주말에도 어김없이 배드파머스 체크.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주말을 위한 테이크아웃!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문수형의 은공으로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5 미카(Mika) 공연을 보게 됐다!!!

완전 대박!!!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미카형 (나보다 1살 어리지만 잘나가니까 형) 수트 귀엽더라.

자수로 이름 써 놓은 거 보니까 제작한 것 같던데...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등장 10분만에 이미 피날레 분위기를 만들어버리는 간지!!!!

역시!!!!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언더워터(Underwater)' 부를 때 관중들 플래쉬는 진짜 소오름;;;;;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미카도 이 상황이 믿기지 않는지 공연 하다 말고 핸드폰 꺼내서 사진 촬영 ㅋㅋㅋㅋㅋ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서재페가 아니라 그냥 미카 단독 내한 공연 같았음 ㅠㅠㅠ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무슨 뜻인지도 모르고 그냥 숙소 근처에서 눈에 띄길래 샀다는 모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써 있는 '꽃미남'이라는 말이 무슨 뜻인지 아무도 말을 안해줬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쓰고 밥 먹는데 다들 킥킥대길래 그냥 얼굴에 뭐가 묻었나? 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흐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1600


결국 또 사진 촬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1600


나도 문수형이랑 사진 촬영 ㅋㅋㅋㅋ

얼굴이 땀 범벅이라 엉망이었지만, 이 순간은 찍어야 했음!!!!!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1600


앵콜 할 때도 감동 ㅠㅠㅠ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1600


아 진짜 미친듯이 뛰 놀았다 ㅠㅠ

서재페 대박! 미카 대박!!!!!!!!!!!!!!!!



=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200


너무 뛰논 탓에 배도 고프고 흥도 가시질 않아 일단 마포만두를 사다가,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200


편의점 가서 코카콜라도 사고,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1600


한강 가서 야식 파티를 +_+


NEX-5T | 1/160sec | F/3.2 | 16.0mm | ISO-1600


결국 컵라면까지 먹음 ㅇㅇ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강바람 쐬며 그렇게 한 주를 마무리.

굿!


끝.


Posted by 쎈스씨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1000

 

먼저 이야기하자면, 전시가 끝나기 하루 전에 겨우 다녀왔다. 전시의 시작이 내가 일본에서 돌아오는 날이었어서

짐 풀고 본집 다녀오고 뭐 회사 일 처리 하고 그러느라 아예 홍대에 갈 엄두도 못내고 있었는데

때마침 다른 업무 차 홍대에 갈 일이 생겨 시간을 쪼개 후다닥 전시를 보고 왔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500

 

전시회는 홍대 로닌(Ronin) 스토어 바로 아래층에 새롭게 확장 오픈한 '로닌 바운더리(Ronin Boundary)'에서 열리고 있었다.

내가 방문했을땐 평일 낮이어서 제법 한산한 모습이었다. 그보다는 사실, 여기 공간이 너무 넓어서

웬만큼 사람들이 들어차지 않고선 여기가 북적거린다는 느낌을 받을래야 받을 수가 없어 보였음 ㅋㅋㅋㅋ

 

Canon EOS 6D | 1/40sec | F/4.0 | 80.0mm | ISO-500

 

전시는 로닌 바운더리의 절반을 나누어 열렸다. 아, 전시에 대한 이야기를 안했구나.

이 전시는 그러니까 내 블로그에서는 이미 숱하게 소개되고 다뤄졌던, 아트토이 작가 '쿨레인(Coolrain)'형님이 이끌고 계시는

쿨레인 스튜디오 소속 팀인 '핸즈 인 팩토리(Hands in Factory)'가 야심차게 준비한 아트 토이 '러닝 혼즈(Running Horns)' 시리즈 중

첫번째 양산품인 '베이비 혼즈(Baby Horns)'의 런칭을 기념하는 "페이스 메이커(Pacemaker)"라는 이름의 전시회였다.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500

 

그간 이곳 저곳 행사장에서 간간히 볼 수 있었던 러닝 혼즈 시리즈를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500

 

레드불 레이싱 팀의 머신 RB7과 함께 하고 있는 러닝 혼즈. 묶은(?) 머리가 포인트 ㅋㅋ 귀엽다 +_+

러닝 혼즈가 아무래도 저 '뿔'이 포인트인 캐릭터인데 레드불의 황소 로고와 싱크로가 참 좋았던 작품.

 

Canon EOS 6D | 1/15sec | F/4.0 | 105.0mm | ISO-500

 

큰 놈이 더 멋지네 +_+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500

 

그리고 여기 이 앙증맞은 녀석들이 바로 이번 전시회에서 처음 공개 된 베이비 혼즈다.

아고 귀여워 ㅋ (가격은 48,000원)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500

 

이제 갓 첫번째 양산품이 나왔을 뿐이지 러닝 혼즈는 그간 다양한 모습으로 소개되어왔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500

 

오 이거 좀 탐나데. 캡틴아메리카 +_+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500

 

은근히 멋있었던 맥도날드 컨셉 ㅋ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1000

 

핸즈 인 팩토리의 러닝 혼즈 시리즈와 함께 이번 페이스 메이커 전시에서는

쿨레인 스튜디오의 멤버들이 그간 작업했던 피규어를 모두 만나볼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참 멋지다고 생각하는 '키도(Kiddo)'님의 작품들이 그 중 가장 맨 앞 줄에 셋팅!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1000

 

스트릿 패션과 고어(Gore)한 스타일이 적절히 믹스된 강렬한 스타일이 인상적이다.

 

Canon EOS 6D | 1/60sec | F/4.0 | 45.0mm | ISO-1000

 

초창기 쿨레인 형님의 작업물과 헤드 디자인이나 의상, 신발들의 디테일이 비슷하다 생각되서 한동안 많이 헷갈렸더랬..

키도님에겐 개인적으로 참 미안해 하는 부분인데, 이제는 그래도 딱 구별 할 줄 알아! ㅋㅋ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000

 

이번 전시회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멋지다고 생각했던 작품!

아 이거 진짜 "쩔어 쩔어!!" (무도 톤으로 읽어주면 ㄱㅅ)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1000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100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1000

 

저기에도 러닝 혼즈가 +_+ 12인치 액션 피규어로 보니 또 다른 느낌!

 

Canon EOS 6D | 1/60sec | F/4.0 | 70.0mm | ISO-1000

 

이건 쿨레인 형님의 작품. 새롭게 아이덴티티화 하기 시작하셨다는 트리고날(Trigonal) 방식으로 깎은 형태가 포인트인데 더 중요한 건

이 피규어는 전세계에 딱 20채 밖에 없다는거 +_+ (사진 속에 보이는 저 모델은 심지어 프로토타입).

바로 뒤에 함께 디피되어 있는 리복 퀘스쳔 모델 그리고 편집매장 '베이트(Bait)'와 함께 트리플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했던 작품이다 ㅎ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1000

 

이건 나이키와 함께 했던 NBA드림팀 20주년 시리즈.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1000

 

쿨레인 형님의 작품들은 디테일이 타의추종을 불허한다는 게 강점.

 

Canon EOS 6D | 1/100sec | F/4.0 | 85.0mm | ISO-1000

  

Canon EOS 6D | 1/100sec | F/4.0 | 65.0mm | ISO-1000

 

러닝혼즈 프린트 이미지도 로닌 바운더리의 안쪽 벽에 이렇게 무게감 있게 걸려있었음.

 

Canon EOS 6D | 1/100sec | F/4.0 | 60.0mm | ISO-1000

  

Canon EOS 6D | 1/50sec | F/4.0 | 70.0mm | ISO-1000

 

그렇게 피규어들을 스윽 둘러본 뒤 무심코 고개를 오른쪽으로 돌려 로닌 바운더리의 한쪽 벽을 가득 메우고 있는 모자 진열장을 쳐다봤는데 오잉?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1000

 

이 안에도 군데군데 러닝혼즈 시리즈가!!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1000

 

커스텀 된 작품들이었는데 느낌이 또 하나하나 달라서 깜놀!

저건 '아바타'인가봐?

 

Canon EOS 6D | 1/100sec | F/4.0 | 75.0mm | ISO-1000

 

저쪽에도,

 

Canon EOS 6D | 1/60sec | F/4.0 | 93.0mm | ISO-1000

 

역시 또 있네 ㅎ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1000

 

베이비혼즈 시리즈 정말 귀여웡 >_<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1000

 

중앙 아일랜드 테이블에도 이렇게 러닝혼즈 커스텀 작품들이 숨어있었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1000

 

응?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1000

 

그렇게 숨어있던 피규어까지 싹 둘러보고 고개를 왼쪽으로 돌려보니 이번에는 전혀 다른 느낌의 작품들이 또 눈에 들어오더라 ㅎ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1000

 

이건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인, 역시 쿨레인 스튜디오 소속인 '버라이어티숨(Variety Sum)'의 작품 ㅋ 귀여워!!!!!!!!!!

원래 그냥 '숨'인데 '뿔'도 달았어!! ㅋ 그럼 '뿔숨'인가?

아님 '숨혼즈'?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1000

 

이 작품 탐나는데 어쩌지?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1000

 

그나저나 이걸 살 수 있는 방법은?

아는 사람 댓글좀?

 

Canon EOS 6D | 1/200sec | F/4.0 | 95.0mm | ISO-1000

 

그냥 지나칠 수 없던 GFX의 베이비혼즈 헌정 작품 3점까지 마지막으로 체크하고 나는 또다시 후다닥 로닌 바운더리를 빠져나왔다.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1000

 

이제는 다 끝난 전시라 사진으로만 되새김질 해야 하는게 참 아쉬운데 어쨌든 쿨레인 스튜디오의 멋진 움직임을 이렇게라도 확인할 수 있어서

참 뿌듯하기도 하고 소름 끼치기도 하고 더욱더 응원해야겠다는 생각도 하게 되어 좋았던 것 같다.

 

핸즈 인 팩토리, 키도, 버라이어티숨의 멋진 작품들 잘 봤습니다! 찬우형님과 동진이의 작품도 물론! 항상 Two Thumbs Up!

아 그리고, 친절히 (터치 없이) 응대해 주신 로닌 바운더리 스텝분들께도 슬쩍 감사 인사를 ^^

 


Posted by 쎈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