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C-RX100M5 | 1/80sec | F/2.8 | 13.5mm | ISO-400


둘째날의 아침이 밝았다.

조식은 간단하게 전날 편의점에서 사온 요 아이들로.

예전에 도쿄 열심히 다닐때는 진짜 최선을 다해 아침부터 거하게 이것저것 먹고 그랬는데,

이젠 진짜 삶처럼 익숙해서인지 그냥 이정도만 먹어도 충분한 듯 ㅎㅎㅎ


DSC-RX100M5 | 1/3200sec | F/1.8 | 8.8mm | ISO-200


바로 숙소를 나섰다.

다행히 전날만큼 습도가 심하지는 않아서 괜찮았던 것 같네.

물론 그래도 땀은 났지만 ㅎ


DSC-RX100M5 | 1/500sec | F/2.8 | 18.9mm | ISO-200


알록이달록이-


DSC-RX100M5 | 1/2500sec | F/2.5 | 11.3mm | ISO-200


오늘의 목적지가 저기 보인다.


DSC-RX100M5 | 1/3200sec | F/1.8 | 8.8mm | ISO-200


맞다. 오늘은 하라주쿠와 아오야마다.

내가 아마도 이번 여행 일정 중 가장 큰 소비를 하게 될 것 같은 ㅋㅋ

물론 각오한 것도 좀 있다만 아무튼,

전날 동반자의 폭풍 쇼핑을 보면서도 잠자코 소비 욕구를 달래고 있던 내가,

작정하고 봉인 해제가 될 예정인 일정 ㅋ


DSC-RX100M5 | 1/2000sec | F/2.5 | 11.6mm | ISO-200


저기 길 건너에도 뭔가 줄이 잔뜩이던데 저 분들은 뭘 사려고 줄 선걸까-

역시 소비의 동네답게 전우애 느껴지는 사람들이 천지에 서있군 ㅋㅋㅋ


DSC-RX100M5 | 1/400sec | F/2.5 | 10.6mm | ISO-200


일단 스타트는 스토어 바이 니고(Store by NIGO).

원래는 라포레(Laforet) 1층 구석 공간만 쓰고 있던 곳인데

이제는 그 1층 마이크로샵 앞에 있는 에스컬레이터타고 2층으로 올라오는 곳 구석도 같이 쓰고 있다.

물건이 많아진 건 좋은데, 그래도 여기는 원래 그 구멍가게 같은 맛으로 보는 재미가 있는 곳인데

이렇게 확장을 하면 좀 재미가 없지.


DSC-RX100M5 | 1/160sec | F/1.8 | 8.8mm | ISO-200


그래 딱 이정도가 좋은데말야.


DSC-RX100M5 | 1/60sec | F/2.8 | 18.9mm | ISO-200


아무튼 그냥 휘 둘러보다가, 여기도 귀여운 손수건이 있길래 하나 구입했다.

한국에선 여름이 거의 끝났다고 생각한 상황이라 일본 와서 손수건을 (그것도 2개나) 구매하게 될 줄은 몰랐는데,

뭐 어때 내년에 잘 쓰면 되는거지 뭐 ㅋㅋ


DSC-RX100M5 | 1/5000sec | F/1.8 | 8.8mm | ISO-200


가볍게 쇼핑 스타트를 끊었으니,

식사도 스타트를 끊어봐야겠다.


DSC-RX100M5 | 1/500sec | F/1.8 | 8.8mm | ISO-200


둘째날의 브런치(?)는 나와 동반자가 도쿄 여행오면 꼭 들르는, 가장 좋아하기도 하는 시즈루(Sizzle)의 스테이크로 정했다.

예전엔 하라주쿠 라포레 백화점 사거리에 위치해있어서 진짜 웨이팅도 늘 길고 그랬는데,

새로 이전한 현재의 위치는 대로변에서 골목을 몇번 꺾어 들어가야 겨우 그 안쪽에서 볼 수 있는 곳이라 좀 여유로워진 것 같아 좋다.

장사하는 분 입장에선 어떨지 모르겠지만 ㅎㅎ


DSC-RX100M5 | 1/25sec | F/1.8 | 8.8mm | ISO-200


언제 봐도 영롱한 나마비루 +_+


DSC-RX100M5 | 1/30sec | F/1.8 | 8.8mm | ISO-200


그리고 늘 우리가 주문해먹는,

메뉴판 7번 셋트인 규 하라미 텐 쇼크.

사실 여기 올 때마다 '이번엔 다른 걸 먹어볼까'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이상하게 결국 이걸 시키게 된다 ㅋㅋ

근데, 사실 이게 진짜 맛있어서 포기가 안됨 ㅇㅇ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200


동반자는 시오 소스, 나는 코리안 비비큐 소스로 주문을 했는데

여기 스테이크는 진짜 어쩜 이렇게 다 맛있을까.

비법을 배우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음 ㅠㅠ



※ 시즈루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1600sec | F/1.8 | 8.8mm | ISO-200


맛있는 식사로 에너지 충전을 완료했으니 그럼 또 다시 달려볼까.

일단 바로 앞에 있는 노아(Noah)부터 들어가봤다.

동반자님이 기필코 여기서 옷을 사고야 말겠다는 다짐을 해왔던터라 ㅋ


DSC-RX100M5 | 1/200sec | F/2.8 | 23.5mm | ISO-200


여긴 근데 옷도 옷이지만 매장이 진짜 이뻐.

익스테리어도 그렇고 인테리어도 그렇고.

과장 조금 보태면 거의 랄프로렌 수준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야.

그래서 둘러보는 재미가 늘 쏠쏠함.

PS - 동반자님이 드디어 마음에 드는 옷을 구매했다는 소식!


DSC-RX100M5 | 1/640sec | F/1.8 | 8.8mm | ISO-200


큰 길로 나와 립앤딥(Rip N Dip) 슬쩍 눈팅만 하고,


DSC-RX100M5 | 1/640sec | F/2.8 | 25.7mm | ISO-200


빔즈(Beams) 거리까지 싸악 훑었다.

그런데 나도 여기서 마음에 드는 옷을 발견했으나 아쉽게도 사이즈가 없다고 해서 구매엔 실패 ㅎㅎ

괜찮다 아직 일정은 한참 남았으니 후후-

지체할 시간 없이 계속 투어 고고!


DSC-RX100M5 | 1/2500sec | F/1.8 | 8.8mm | ISO-200


와 누나 진짜 포스 장난 아니시네여....

다리 힘 풀릴 뻔 ㄷㄷㄷ


DSC-RX100M5 | 1/2000sec | F/2.8 | 11.9mm | ISO-200


동네 슈퍼마켓 간판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염.


DSC-RX100M5 | 1/500sec | F/2.2 | 9.9mm | ISO-200


이번에 들른 곳은 유니온 도쿄(Union Tokyo)와 웜(Worm).

이 곳은 내가 작년에 도쿄에 왔을 때만 해도 없었던 곳이라 무척 궁금했었는데,

1층의 유니온 같은 경우는 매장 내부를 진짜 멋있게 꾸며놨더라.

무슨 캘리포니아 어딘가에 있을 젊은 부자 청년이 살고 있을 것만 같은 집 거실처럼 해놨던데 아주 눈호강 제대로 했음.


DSC-RX100M5 | 1/250sec | F/1.8 | 8.8mm | ISO-200


여기는 2층의 웜이다.

보이는것과 마찬가지로, 스니커즈 위탁샵이다.

원래 나카메구로에 있던 샵이 이전한 거긴 한데 규모가 거의 다섯배 정도 커진데다 그 시절에는 가 본적이 없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이번 도쿄 여행 일정 중 매우 궁금했던 쇼핑 스팟이었음 +_+

역시 일본답게 가격이 대체적으로 좀 비싼 편이긴 했지만,

그래도 실제로 본 적 없던 레어 스니커즈나 추억의 신발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서 무척 즐거웠다 ㅋ


DSC-RX100M5 | 1/400sec | F/1.8 | 8.8mm | ISO-200


특히 여기 에어조던 1 오리지널 컬렉션은 정말 ㄷㄷㄷ



※ 유니온 도쿄와 웜의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3200sec | F/2.8 | 21.0mm | ISO-400


열심히 돌아다녔으니 슬슬 간식을 좀 먹어볼까-

하라주쿠 쇼핑 투어에 적절한 간식은 역시 피자지.

그래서 피자 슬라이스 2호점을 찾았다 +_+


DSC-RX100M5 | 1/30sec | F/1.8 | 8.8mm | ISO-400


시원한 에어컨 바람 아래 비밀의 게스트와 접선하여 피맥 파티 오예!


DSC-RX100M5 | 1/200sec | F/1.8 | 8.8mm | ISO-400


피자 슬라이스 간 김에 붙어있는 H 뷰티앤유스(H Beauty & Youth)도 슬쩍 훑어본 뒤,


DSC-RX100M5 | 1/3200sec | F/2.8 | 24.3mm | ISO-400


아오야마로 올라가봤다.

참 신기해.

같은 동네인데,

길 하나마 건너도 이렇게 인파도 거의 없고 조용한 쇼핑 타운이 나타나니까.


DSC-RX100M5 | 1/12800sec | F/1.8 | 8.8mm | ISO-400


이 얼마나 평화롭고 좋누.


DSC-RX100M5 | 1/2000sec | F/1.8 | 8.8mm | ISO-400


언더커버, 베이프 같은 곳들 스윽 돌아보고 오프화이트(Off-White)까지 체크완료하고,


DSC-RX100M5 | 1/320sec | F/2.8 | 12.2mm | ISO-400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까지 도장깨기 완료!

뭔가, 솔직히 좀 의무적으로 보는 기분도 이젠 든다만 ㅎ

꼭 마음에 드는 게 없더라도 그냥 이런 곳에 들어가는 것 자체만으로도 어느정도 힐링이 되니깐 -

그 정도도 충분하다 나는 +_+


DSC-RX100M5 | 1/500sec | F/2.5 | 10.7mm | ISO-400


오히려 요샌 동반자의 영향도 좀 있는데, 꼼데가르송을 앞지르는 건 아니지만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 매장들 둘러보는 재미가 커졌음.

좀 신기해. 아직 잘 입을 자신은 없는 브랜드지만, 세계관이 좀 재밌어 ㅎㅎ


DSC-RX100M5 | 1/2000sec | F/1.8 | 8.8mm | ISO-400


다시 하라주쿠로 내려가는 길.

애플(Apple)은 아이폰11 발매 때문인지 내부 공사가 한창이더라.

동반자 데리고 가서 에어팟이나 애플워치 뽐뿌를 좀 심어주려고 했는데 아쉽군 ㅋㅋ


DSC-RX100M5 | 1/2500sec | F/1.8 | 8.8mm | ISO-400


비밀의 미션을 위해 베이프(Bape)에도 들어갔으나 원하던 걸 찾지는 못했다.

다만 이 곳 스태프에게 새로운 꿀팁을 얻어서 다시 힘차게 걸어보기로!


DSC-RX100M5 | 1/2500sec | F/1.8 | 8.8mm | ISO-400


와 근데 이제 카카오프렌즈도 일본 시장에 제대로 침투했나봐 -

라인프렌즈 스토어는 많이 봤어도 하라주쿠에서 카카오프렌즈 스토어를 보게 될 줄은 몰랐네?


DSC-RX100M5 | 1/2500sec | F/1.8 | 8.8mm | ISO-400


심지어 규모도 꽤 끔 ㄷㄷㄷ



※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500sec | F/1.8 | 8.8mm | ISO-400


한참을 걸어 도착한 곳은 베이프키즈(Bape Kids)다.

좀 전에 베이프 스토어 하라주쿠 챕터 스태프가 알려준 꿀팁이 바로 여기였음.

동반자가 조카 선물을 사고 싶어 했는데 아오야마에서도 오모테산도에서도 마음에 드는 걸 발견하지 못해서 걱정했는데

마침 그 스태프가 베이프키즈에 가보라는 이야기를 해준 것!

근데 진짜 습관이 무서운게, 난 이 곳의 존재나 위치를 뻔히 알고 있었는데도

막상 들어가 본 적이 없으니 동반자가 발을 동동구르는 와중에도 전혀 생각을 못하고 있었다 ㅠ

암튼 덕분에 동반자의 마음이 한결 나아진듯 하여 나도 기분이 좋았네!


DSC-RX100M5 | 1/800sec | F/1.8 | 8.8mm | ISO-400


아 진짜 애기들꺼 너무 귀엽다 ㅠ


DSC-RX100M5 | 1/320sec | F/1.8 | 8.8mm | ISO-400


마음에 드는 걸 발견해서 신난 동반자 ㅋ

나도 괜히 동반자의 조카가 보고 싶어지네 +_+ 선물해준 것들 잘 입어주면 얼마나 예쁘고 그럴까 >_<



※ 베이프 키즈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50sec | F/1.8 | 8.8mm | ISO-160


베이프키즈 나와서는 기왕 이 골목 온 김에 유나티이드 애로우즈 앤 선즈(United Arrows & Sons)도 들어가봤는데,

음- 뭔가 내가 예전에 이 곳에서 느꼈던 감흥이 이젠 잘 안느껴지네.

왜지.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160


생각할 시간은 없다. 아직도 가야할 샵이 우리의 앞엔 너무나도 많다 ㅋㅋㅋ

슈프림(Supreme)과 네이버후드(Neighborhood) 후딱 찍고-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160


다시 또 달려본다.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160


??????


DSC-RX100M5 | 1/60sec | F/2.8 | 24.6mm | ISO-160


진짜 한국 관광객이 줄어서인가.

여기 줄 없는 모습 처음 보는 거 같네;;;


DSC-RX100M5 | 1/500sec | F/1.8 | 8.8mm | ISO-160


생각해보니 캣스트리트도 괜히 한산한 거 같고,

진짜 기억을 더듬어보니 우리말을 거의 들어본 기억이 없는 것도 같네.

원래는 이런데 돌아다니면 곳곳에서 한국인도 자주 보이고 우리말도 자주 들렸는데....

참....


DSC-RX100M5 | 1/160sec | F/1.8 | 8.8mm | ISO-160


그렇게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내가 전부터 가슴 속에 품어왔던 나의 숙원사업 중 하나.

동반자에게 새 운동화를 하나 사주고 싶었던 걸 해결하고자 아디다스 매장을 찾았다.


DSC-RX100M5 | 1/50sec | F/2.5 | 11.3mm | ISO-160


마음 같아선 Y-3를 사줘야 하는건데,

이번시즌 Y-3는 참 이쁜게 없어서;;;

그래서 걱정반 기대반 하며 아디다스 매장에 가본건데 다행히 아주 마음에 쏙 드는 아이가 있어서 바로 쿨 구매!

동반자도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아 다행이었음 굿!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도쿄 플래그십 스토어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100sec | F/1.8 | 8.8mm | ISO-160


하라주쿠 돌아다니게 되면 꼭 지나게 되는 골목.

그 초입에는 늘 이 자동차가 서 있는데, (내 블로그에도 진짜 엄청 나온듯 ㅎ 거의 지날때마다 사진 찍었으니까)

근데 이번에는 신기하게도 움직이는 모습을 봤다 ㅋ

매번 깨끗한 상태로 주차되어 있길래 그냥 전시만 해두는건가 했는데,

와 근데 정말 소리가 엄청 어마어마하더라 구루루루룽 구루루루룽 +_+


DSC-RX100M5 | 1/100sec | F/1.8 | 8.8mm | ISO-160


샤넬 빈티지 전문 스토어 아모레(Amore)는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갔구나.

지도 보니 오모테산도 대로변쪽으로 간듯?

돈 많이 벌었나보다 ㅎㅎ


DSC-RX100M5 | 1/100sec | F/1.8 | 8.8mm | ISO-160


암튼 늘 지나치면서 들어가보지는 않게 되는 프리맨즈 스포팅 클럽(FSC)까지 지나,


DSC-RX100M5 | 1/80sec | F/2.5 | 11.3mm | ISO-160


내가 칼을 갈고 있던 곳,

이번 여행에서 나 스스로도 '여기서는 그냥 봉인 해제다' 라고 유일하게 쇼핑의 경계 경보를 꺼놨던 곳,

미스터젠틀맨(Mistergentleman)에 도착했다.

어느 정도냐면 진짜 내가 도쿄 여행 생각하면서 '쇼핑에 한 이정도 금액은 쓰지 않을까' 예상했던 금액 중

거의 절반 이상을 여기에서 쓰려고 마음을 먹고 있었을 정도랄까? ㅋㅋㅋㅋ


DSC-RX100M5 | 1/250sec | F/1.8 | 8.8mm | ISO-160


근데 진짜 결국 ㅋㅋㅋㅋㅋㅋ

와 내가 마음을 단단히 먹고 간 건데도, 무방비로 무너지는 내 모습에 스스로 충격 받음 ㅋㅋㅋㅋㅋㅋ

점찍어뒀던 옷을 하나씩 입어보는데 진짜 어쩜 그렇게 다 맘에 들지 ㅠㅠㅠㅠㅠ

이거이거 맘에 드는 걸 다 사려고 했다간 그냥 여기서 바로 파산할 거 같아서 진짜 큰 맘 먹고 딱 세 피스만 사기로 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너무 다 이뻐 어떡하지 두고 온 아이들 지금도 계속 생각나네...



※ 미스터젠틀맨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80sec | F/1.8 | 8.8mm | ISO-640


결국 잔뜩 무거운 짐이 생겼지만, 기분은 좋았다.

원하는 걸 샀고, 원했던 걸 사주었으니, 바랬던 소정의 목적을 달성한거라 기분이 무척 좋았다 ㅋ

그래서 룰루랄라 콧노래를 부르며 숙소쪽으로 돌아가고 있었는데 오잉? 여긴 뭐지?


DSC-RX100M5 | 1/250sec | F/1.8 | 8.8mm | ISO-640


라디오 에르메스(Radio Hermes) 라는 간판이 눈에 들어와 무심코 안을 쳐다보니

딱 봐도 임시 운영되는 행사 느낌이 나서 궁금증이 팍! 생겼는데,

마침 입구에 있던 스태프가 들어가서 구경하라고 해서 호기심 가득 안고 안을 둘러보기로 했다.


DSC-RX100M5 | 1/125sec | F/2.5 | 10.3mm | ISO-640


무슨 행사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아무튼 에르메스의 행사니까 두근두근


DSC-RX100M5 | 1/100sec | F/2.5 | 10.3mm | ISO-640


행사장 한 쪽엔 LP판이 빼곡하게 놓여있길래 이건 뭔가 하고 가까이 가서 보니,


DSC-RX100M5 | 1/200sec | F/1.8 | 8.8mm | ISO-640


와 디테일 보소 H 핸들에 스카프라니 -


DSC-RX100M5 | 1/200sec | F/1.8 | 8.8mm | ISO-640


근데 여기 LP가 자세히 보니까, 전보 에르메스의 스카프 패턴으로 커버를 덮어둔 작품들이더라 ㄷㄷㄷ

그리고 더 놀라운 건, 이 LP 커버를 따로 준비된 스탠드 위에 세워두면 헤드폰에서 바로 음악이 재생됨 ㄷㄷㄷ

진짜 그냥 올려두기만 하면 ㄷㄷㄷ

진짜 완전 장난 아니었어 ㅠㅠ 소름 쫙!


DSC-RX100M5 | 1/40sec | F/1.8 | 8.8mm | ISO-640


라디오 부스도 한 켠에 있던데 진짜 방송을 했나봐 이벤트로 -

엄청 멋있었다 +_+


DSC-RX100M5 | 1/160sec | F/1.8 | 8.8mm | ISO-640


실제 부스 컨트롤 ㄷㄷ

저 뒤에 화면도 이제 보니 다 스카프 패턴이네 너무 이쁘다 진짜


DSC-RX100M5 | 1/60sec | F/1.8 | 8.8mm | ISO-640


2층도 있다고 올라가보라는 스태프 안내에 위층으로 올라와봤는데

여긴 또 분위기가 다르네?

저기 가운데 하얗게 조명 받고 있는게 운동화인데, 네온사인을 해석하자면

에르메스 로고 속 마부가 운동화를 신고 붕~ 날아간다는? 귀엽네? ㅋㅋ


DSC-RX100M5 | 1/60sec | F/2.8 | 11.9mm | ISO-640


뭔가 힙하군 여긴.


DSC-RX100M5 | 1/50sec | F/2.8 | 11.9mm | ISO-640


마부가 비워놓은 자리에서 기념 사진 하나 남겨봤다.

내가 마부같군.


DSC-RX100M5 | 1/160sec | F/1.8 | 8.8mm | ISO-640


사실 마부는 이렇게 입고 있음 ㅇㅇ


DSC-RX100M5 | 1/640sec | F/1.8 | 8.8mm | ISO-640


원래 가려던 골목도 아니고, 그냥 체력 아끼려고 지름길 찾다 보니 생전 들어간 적 없던 골목으로 가게 된 건데

그 안에서 이렇게 뜻밖의 명품 행사를 느긋하게 관람할 수 있었어서 정말 너무 즐거웠다.

한국에서도 쉽게 보기 힘든 이벤트였으니 더더욱!

뭔가 좋구먼!


DSC-RX100M5 | 1/50sec | F/1.8 | 8.8mm | ISO-640


그 좋은 기운 몰아서, 숙소 가는 길에 있던 비밀의 스팟에서 동반자님은 또 아주 꿀 득템을! ㅋㅋㅋ

한국에 없는 아이템을 기가막히게도 잘 찾아내시더니 아주 쿨하게 결제 샤샤샥 -

그래 도쿄는 쇼핑해야 제맛이다!


DSC-RX100M5 | 1/100sec | F/2.8 | 16.6mm | ISO-640


숙소 가는 길에 다시 만난 라디오 에르메스 광고판 ㅋ 괜히 반가워서 사진 한 번 남겨봄 ㅋ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500


좋다 좋아

신나게 사재끼고(?) 신나게 돌아다니고 ㅋ


DSC-RX100M5 | 1/100sec | F/1.8 | 8.8mm | ISO-500


별 게 다 재밌고 신기해 +_+


DSC-RX100M5 | 1/1000sec | F/1.8 | 8.8mm | ISO-500


어흥 =3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500


아라시의 무려 싱글 57집 ㅋㅋㅋㅋㅋ 도 구경해보고,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500


닌텐도한테 억만금 뱉어내야 한다는 도쿄 카트 투어도 보고

아 다 좋네 진짜 -

1년만에 오니 다 반갑고 다 좋아 어떡하지?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500


짐이 한껏 많아졌던 관계로 일단 시부야로 돌아와 숙소에 모든 짐을 던져놓고,

마침 또 숙소 근처에 우리가 일본 여행 갈 때마다 안전빵으로 들르게 되는 이자카야인 우오타미로 향했다.

여긴 진짜 안전빵이지 ㅋㅋ


DSC-RX100M5 | 1/60sec | F/1.8 | 8.8mm | ISO-500


역시 만만한 만큼 익숙한 메뉴들을 하나씩 차례로 주문해 먹었다.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500


노곤노곤 좋네.

아 근데, 여기 시부야 우오타미는 좀 그냥 그랬음.

뭔가 청결도나 그런게 좀.

좀 아쉬웠네 여긴.


DSC-RX100M5 | 1/125sec | F/2.5 | 11.3mm | ISO-500


차라리 저기 길 건너 삼거리푸줏간에 갈 걸 그랬나 ㅋㅋㅋㅋ

(시부야 한복판에 삼거리푸줏간이라니....)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500


궁금했던 호텔 코에(Hotel Koe)도 이렇게 보네 ㅎㅎ 여기 좀 궁금했는데...

숙박 가격이 참... ㅋㅋㅋ


DSC-RX100M5 | 1/250sec | F/1.8 | 8.8mm | ISO-500


우오타미에서 먹은 게 많아서 소화시킬 겸 여기저기 정처없이 산책.


DSC-RX100M5 | 1/50sec | F/2.2 | 9.8mm | ISO-500


근데 ㅋㅋㅋㅋ

배불러서 산책하는건데 우리는 왜 웬디스에 왔을까 ㅋㅋㅋㅋ


DSC-RX100M5 | 1/160sec | F/1.8 | 8.8mm | ISO-500


근데 맛있겠다 ㅋㅋㅋㅋ

....


DSC-RX100M5 | 1/25sec | F/1.8 | 8.8mm | ISO-500


그래 맛있네 역시 +_+

설마 맛없어졌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아직 맛있군 후후=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500


와 근데 시부야 진짜 좀 변한건가 저거 뭐지 왜 릭샤가 있지?

동남아가 됐네 갑자기?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500


어레 진짜 또 보네 뭐지 정말?

한국인이 빠진 자리를 동남아에서 채우나?


DSC-RX100M5 | 1/50sec | F/1.8 | 8.8mm | ISO-500


넌 이유를 아니?

응?

대답 좀 해봐 -

.....




1년만에 다시 도쿄 #2 끝.




1년만에 다시 도쿄 #1 http://mrsense.tistory.com/3503

1년만에 다시 도쿄 #2 http://mrsense.tistory.com/3504

1년만에 다시 도쿄 #3 http://mrsense.tistory.com/3505

1년만에 다시 도쿄 #4 http://mrsense.tistory.com/3506

1년만에 다시 도쿄 #5 http://mrsense.tistory.com/3507

1년만에 다시 도쿄 #6 http://mrsense.tistory.com/3508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DSC-RX100M5 | 1/25sec | F/2.8 | 12.8mm | ISO-100


전날 사두었던 패밀리마트의 머핀으로 아침의 문을 열어봤다.


DSC-RX100M5 | 1/160sec | F/2.8 | 13.5mm | ISO-100


오늘은 교토에서의 마지막 날.


DSC-RX100M5 | 1/3200sec | F/2.8 | 13.5mm | ISO-100


다행히 날씨는 계속해서 우리편이구나!


DSC-RX100M5 | 1/800sec | F/2.8 | 17.5mm | ISO-100


활기차게 셋째날의 일정을 시작해 보기로 했다.


DSC-RX100M5 | 1/400sec | F/2.8 | 9.8mm | ISO-200


츠케멘이 먹고 싶다던 동반자를 위해 숙소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추정되는) 츠케멘 식당을 찾아보니

잇푸도라멘이 나오길래 유명 프랜차이즈니까 맛은 평타치겠구나 싶어서 들뜬 마음으로 방문!


DSC-RX100M5 | 1/25sec | F/2.8 | 8.8mm | ISO-200


을 했는데.

잇푸도에서 츠케멘 메뉴가 사라졌다는 걸 뒤늦게 알았....

....


DSC-RX100M5 | 1/15sec | F/2.8 | 8.8mm | ISO-200


다른 곳을 찾기에는 너무 땅짚고 헤엄치는 꼴일 것 같아

그냥 떡 본김에 제사 지낸다고 잇푸도 왔으니 여기서 라멘으로 요기를 때우기로 했다.

(근데 이상하지.. 분명 머핀을 먹고 나온 것 같은데..)


DSC-RX100M5 | 1/50sec | F/2.8 | 8.8mm | ISO-200


동반자는 오리지널 돈코츠 라멘을 주문했고,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200


나는 신기하게 베지테리안을 위한 베지터블 라멘이 있길래 그걸 주문해 봤는데

이거 비주얼 심상치 않다 ㅋㅋㅋ

(이런 독특한 메뉴에 도전하기를 좋아하는 편임)


DSC-RX100M5 | 1/30sec | F/2.8 | 17.7mm | ISO-200


오 근데, 이거 의외로 맛이 좋던데?

돈코츠 라멘의 깊고 진한 국물 맛을 좋아하지만

이건 또 이 나름대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은근히 좋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야채 토핑도 풍성해서 좋았고!

(동반자의 의견으로는 전날 술을 마셨다면 해장에 아주 좋겠다고 ㅎㅎ)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200


곁들임을 좋아하는 동반자를 위해 교자도 주문해 봤다.

교자는 뭐, 그냥 우리가 잘 아는 그런 일본 교자 맛.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200


근데 간장 대신 빨간 양념 소스를 주길래 뭔가 했더니

유자가 들어간 매콤한 양념장 같은?

근데 이거 먹어보니까 뭐라 그래야 하나 그- 입안에 생기가 확 돌면서

아직 잠에서 덜 깬 것 같은 손가락 끝, 발가락 끝에 있는 세포들에까지 활력이 쫙! 퍼지는 기분이라 그래야 하나?

아무튼 아주 좋았다.

(교자 말고 저 양념장 ㅋ)



※ 잇푸도 교토 니시키코우지점의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400sec | F/2.8 | 25.7mm | ISO-200


멋있는 교토 형의 바이크를 구경하며,


DSC-RX100M5 | 1/320sec | F/2.8 | 8.8mm | ISO-400


덴샤 탑승.


DSC-RX100M5 | 1/4000sec | F/2.8 | 8.8mm | ISO-400


날씨 좋다. 고층 빌딩 없는 소도시 풍경도 예쁘고.


DSC-RX100M5 | 1/800sec | F/2.8 | 8.8mm | ISO-400


의자도 예쁘네 >_<


DSC-RX100M5 | 1/6400sec | F/2.8 | 8.8mm | ISO-400


한참을 달려 내린 오늘의 첫번째 목적지, 아라시야먀.

맞다. 대나무 숲 보러 왔다.


DSC-RX100M5 | 1/4000sec | F/2.8 | 25.7mm | ISO-400


대나무 숲까지는 또 한참 걸어야 해서 그 쪽으로 가는 것 같은 사람들 쫓아 걷기 시작했는데

저 멀리 유치원 아가들 소풍 왔나봐 너무 귀여운 행렬이 쪼르르 +_+


DSC-RX100M5 | 1/2500sec | F/2.8 | 15.1mm | ISO-200


와 근데 여기 진짜 경치 좋구나.

사실 좀 더웠는데도 카츠라 강변따라 이어지는 이 마을의 풍경이 진짜 어찌나 예쁘던지 한참을 넋놓고 바라본 것 같다.


DSC-RX100M5 | 1/4000sec | F/2.8 | 8.8mm | ISO-200


저 멀리 우리가 건너야 할 도게츠교도 보이네!


DSC-RX100M5 | 1/2500sec | F/2.8 | 25.7mm | ISO-200


여름의 시골 마을에 놀러 온 느낌 좋다!


DSC-RX100M5 | 1/3200sec | F/2.8 | 9.1mm | ISO-200


도게츠교는 교토를 상징하는 다리 중 하나다.

달이 건너는 다리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는데 데 극성수기에는 저 도게츠교가 관광객들로 꽉 찬다고 ㅎㅎ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날이 좋았는데도 그렇게 사람이 많지 않아 비교적 여유롭게 다리를 건널 수 있었다.


DSC-RX100M5 | 1/2000sec | F/2.8 | 22.9mm | ISO-200


저 긴 행렬은 아마도 소풍 온 학생들인듯?

그러고보니 교토에 처음 왔을 때도 저런 학생 무리들을 교토역에서 봤었는데

요즘이 소풍 시즌인가보다. 아 근데 일본도 소풍이라고 하나? 일본에선 뭐라 그러지?


DSC-RX100M5 | 1/800sec | F/2.8 | 8.8mm | ISO-200


아구 귀여워라 >_<


DSC-RX100M5 | 1/1600sec | F/2.8 | 25.7mm | ISO-200


도게츠교를 건너니 본격적으로 관광객들을 위한 상점거리가 나왔다.

길을 몰라도 그냥 '아 이쪽으로 가면 되겠구나' 싶을 정도의 길인데

관광객이 많다 보니 이런 인력거도 상점가 곳곳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다.

똑같은 빨간 색인데 택시와 인력거가 함께 달리고 있으니 좀 묘한 기분 ㅎ


DSC-RX100M5 | 1/2500sec | F/2.8 | 8.8mm | ISO-200


오 이건 좀 시크하다.


DSC-RX100M5 | 1/400sec | F/2.8 | 8.8mm | ISO-200


슬슬 더위에 힘이 빠지려고 할 때 즈음 대나무 숲 앞에 당도했는데,

동반자가 갑자기 그 옆 매점에 있던 이걸 보고는 먹고 싶다고 ㅎㅎ

나는 시원한게 마시고 싶었는데 아무튼 먹고 싶다니 그러라고 했는데 (경험은 소중한 배움이니까)

역시나 먹고 나서 후회를 하시었다는 후문....


DSC-RX100M5 | 1/1000sec | F/2.8 | 8.8mm | ISO-200


더 땀이 나기 전에 시원한 대나무 숲속으로 얼른 들어가는 것이 좋겠다 싶어 우리는 발걸음을 재촉하기로 했다.


DSC-RX100M5 | 1/400sec | F/2.8 | 8.8mm | ISO-200


중간에 이런 곳도 있어서 잠시 구경.


DSC-RX100M5 | 1/250sec | F/2.8 | 20.8mm | ISO-200


예쁘네-


DSC-RX100M5 | 1/200sec | F/2.8 | 25.7mm | ISO-200


오 멋있다 저기.


DSC-RX100M5 | 1/200sec | F/2.8 | 16.6mm | ISO-200


기찻길도 있고 막 ㅎㅎ

대나무 숲이래서 진짜 그런것만 있는 줄 알았더니 곳곳에 눈요기 할 스팟들이 많더라.


DSC-RX100M5 | 1/250sec | F/2.8 | 13.2mm | ISO-200


하지만 역시 이 곳의 백미는 이 울창하게 자라난 대나무가 빼곡하게 서 있던 대나무 숲길!

정말 영화에서나 볼 법했던 풍경이 눈 앞에 펼쳐지니 탄성이 절로 나오더라 +_+


DSC-RX100M5 | 1/160sec | F/2.8 | 25.7mm | ISO-200


크 -


DSC-RX100M5 | 1/60sec | F/2.8 | 8.8mm | ISO-200


그래서인지 여기저기 관광객들은 기념 사진 찍느라 난리 난리 ㅋㅋ


DSC-RX100M5 | 1/200sec | F/2.8 | 8.8mm | ISO-200


동반자와 나도 같이 기념 사진을 예쁘게 찍어보고 싶었는데

진짜 사람이 너무너무 많았던 관계로 함께 찍는 건 포기를 할 수 밖에 없었다 ㅠ

뭐 찍을라면 어떻게든 찍었겠지만, 뒷배경에 사람들만 그득그득 나올 사진이라면 안찍는게 낫겠다 싶어서 ㅠ

그래서 눈으로만 즐기기로!


DSC-RX100M5 | 1/2500sec | F/2.8 | 8.8mm | ISO-200


500여미터 남짓 되는 대나무 숲길을 걷고 나니 비록 좀 더웠지만 마음은 싹 정화가 된 것 같이 속이 시원해져서 기분은 좋았다.

그래 언제 또 이런 곳에 와보고 걸어보겠어 ㅎㅎ


DSC-RX100M5 | 1/1600sec | F/2.8 | 8.8mm | ISO-200


청산유수가 따로 없네 +_+


DSC-RX100M5 | 1/1600sec | F/2.8 | 25.5mm | ISO-200


신선놀음이란 저런 것이 아닐까-


DSC-RX100M5 | 1/4000sec | F/2.8 | 8.8mm | ISO-200


경치도, 사람들도 모두 평화로워 보이던 순간.


DSC-RX100M5 | 1/2000sec | F/2.8 | 9.0mm | ISO-200


마침 딱 그 앞에서 매점을 발견했다.

그리고 그 앞에 평상도 있길래 잠깐 쉬었다 가기로 함 ㅋ


DSC-RX100M5 | 1/2000sec | F/2.8 | 8.8mm | ISO-200


더위가 싹 잊혀질 정도로 히야시 되어있던 캉비루 2개 구매!

견과류는 서비스!


DSC-RX100M5 | 1/2000sec | F/2.8 | 8.8mm | ISO-200


아 진짜 이런 느낌 몬지 알지 -

땀 쭉 흘리며 땡볕 아래 걷다가 시원한 강바람 부는 그늘 아래 평상에 앉아 시원한 맥주 한 캔 벌컥벌컥 마실때 느껴지는

그 온 몸 속 혈관까지 선선한 기운이 쫙 퍼지는 그 기분 >_<

아 정말 환상이었어 ㅠㅠ


DSC-RX100M5 | 1/6400sec | F/2.8 | 16.2mm | ISO-200


시간아 멈추어다오 제발 -


DSC-RX100M5 | 1/1250sec | F/2.8 | 8.8mm | ISO-200


여긴 어쩜 이렇게 평화로울까


DSC-RX100M5 | 1/2500sec | F/2.8 | 8.8mm | ISO-200


마음 같아선 평상에 드러누워 낮잠도 자고 좀 그러고 싶었지만,

야속하게도 해가 움직이면서 평상에 드리워졌던 그늘이 싹 사라지는 바람에 ㅋㅋ

우리도 다시 도심으로 돌아가기로 -


DSC-RX100M5 | 1/2000sec | F/2.8 | 8.8mm | ISO-200


도게츠교로 가는 길에 아라비카%(Arabica%) 커피숍을 발견했는데

아 진짜 저렇게 줄 서서 기다려가며 사 마실 일인가...

그 시간 아껴서 다른 추억을 더 남기지시...

땡볕에 다들 수고가 많으시다...

동반자와 나는 저런거 딱 질색인 성격인데 둘이 그게 참 잘 맞아서 어찌나 다행인지 몰라 ㅎㅎ



※ 아라비카% 커피 아라시야마 지점의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5000sec | F/2.8 | 8.8mm | ISO-200


도게츠교를 다시 건너,


DSC-RX100M5 | 1/800sec | F/3.5 | 8.8mm | ISO-200


아라시야마 역으로 총총총 -


DSC-RX100M5 | 1/1600sec | F/3.5 | 9.8mm | ISO-200


나올땐 몰랐는데 다시 들어가며 보니 여기 역도 예쁘네. 소박하니 정겹고.


DSC-RX100M5 | 1/1250sec | F/3.5 | 19.7mm | ISO-200


그럼 대자연의 여유로움을 만끽했으니 이제 시원한 덴샤에 몸을 맡기고 다시 시내로 꼬우!


DSC-RX100M5 | 1/60sec | F/3.5 | 8.8mm | ISO-200


덥긴 더웠나보다 ㅋ 시내로 돌아와서 가장 먼저 한 일이 과일 쥬스 사 마신거야 ㅋㅋㅋㅋ

수분 충전 필수!


DSC-RX100M5 | 1/640sec | F/3.5 | 8.8mm | ISO-200


이 앞을 지난 이틀간 계속 지나쳐놓고도 제대로 발견도 못하고 그랬어서 생각난김에 다시 찾아가 봤던 비즈빔(Visvim) 스토어.

좀 뜬금없는 곳에 있어서 내가 더 방심했던 것 같다.

아무튼 들어가 봤는데, 역시 뭐 내가 비즈빔 옷이나 신발을 살 건 아니니까 ㅎ 그냥 빠르게 휙 보고 나왔지만

정말 내 몸이 여기 옷을 소화할 수 있을 정도로 작고 마르고 그랬다면, 빚을 지면서라도 여기 옷 엄청 사 입었을 듯 ㅎㅎ 너무 멋있어...


DSC-RX100M5 | 1/1250sec | F/3.5 | 8.8mm | ISO-200


교토 오면 계속 들르게 되는 오타비 거리를 지나,


DSC-RX100M5 | 1/400sec | F/4.0 | 8.8mm | ISO-800


교토 최대 상점거리인 데라마치 상점가로 들어갔다.

여기도 정말 계속 들어가게 되네 ㅋㅋ


DSC-RX100M5 | 1/125sec | F/2.5 | 8.8mm | ISO-800


혹시나 하고 들어가 봤으나 역시나 큰 메리트는 없던 어반 리서치(Urban Reasarch)를 나와 옆 골목으로 들어가 봤는데,


DSC-RX100M5 | 1/160sec | F/2.5 | 8.8mm | ISO-800


오잉 이건 뭐지 +_+


DSC-RX100M5 | 1/250sec | F/2.5 | 8.8mm | ISO-800


우왕 와규 꼬치 구이를 이렇게 서서 먹을 수 있게 파는 곳을 발견!

갑자기 군침 확!

잠시 후에 다시 와보기로 하고,


DSC-RX100M5 | 1/1250sec | F/2.5 | 8.8mm | ISO-800


캐피탈(Kapital) 교토 스토어에 들러봤다.

캐피탈은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지에서 쇼핑 투어를 갈 때마다 빼놓지 않고 들르는 곳인데

교토 스토어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그런데 역시, 외관은 여기가 진짜 1등인 거 같아. 제일 캐피탈 이미지에 잘 맞는듯.

암튼 들어갔는데 동반자가 여기서 엄청 예쁜 셔츠를 발견하고는 한참을 고민하시다가 돌아 나왔는데 과연 셔츠의 운명은 어찌 될 지?



※ 캐피탈의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2500sec | F/2.5 | 11.1mm | ISO-800


여기는 수비니어 스토어(The Souvenir Store)라고, 진짜 말 그대로 기념품 가게인데

그냥 뭐 이것 저것 파는게 아니라 블랭크 아이템에 '교토(Kyoto)' 레터링을 새긴 것 위주로 자체 제작해서 판매를 하는?

보통 도시 관광 기념품 하면 패션이나 스타일이 철저히 배제된(?) 디자인이거나

욕심이 과해서 오히려 촌스러워 보이는 것들이 대부분인데

여기서 파는 것들은 깔끔한 캐주얼 룩 좋아하는 젊은 소비층이라면 두루두루 좋아할 것 같은 디자인이 많아서

교토에 온다면 한 번쯤 들러보면 좋을 것 같은 곳이다.

캐피탈 바로 옆에 있으니 체크하기도 좋음!


DSC-RX100M5 | 1/1600sec | F/2.8 | 13.2mm | ISO-800


근데 이 골목 일대에 괜찮은 샵들이 많더라.

구글맵에 제대로 안나오는 곳들도 많고, 구글맵에 있긴 해도 간판이 작거나 눈에 띄지 않아서 스킵하게 되는 곳들도 많고 ㅎ

여기는 프로펫(Prophet)이라는 곳인데, 진짜 가게가 작아서 그냥 지나치기 딱 좋은 편집숍이다 ㅋㅋ

홈페이지 가서 보니까 앰프램프(Amplamp)와 모회사가 같은 곳인듯.

규모는 작지만 브랜드가 알차니 여기도 교토에서 느낌있는 쇼핑이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번 들러봤으면 하는 곳이다.


DSC-RX100M5 | 1/1600sec | F/2.5 | 8.8mm | ISO-800


우왕 바이크 샵도 있네. 멋있다 여기도 +_+


DSC-RX100M5 | 1/800sec | F/2.5 | 8.8mm | ISO-320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도 궁금해서 찾아가 봤는데,

내부 공사 뭐냐...

하필 일정이 며칠 어긋나네... ㅠㅠ

저렇게 외관이 멋있었는데,

내부도 진짜 멋있었을텐데,

속상 ㅠㅠ


DSC-RX100M5 | 1/100sec | F/2.5 | 8.8mm | ISO-320


울적해진 마음 달래고자 다음으로 찾은 곳은, 교토에서 방문하게 될 모든 상점 or 쇼핑 중 가장 기대했던 곳,

전통 수공예 부채를 소개하는 아이바(Aiba)였다.

이 곳의 존재는 일본 매거진 <뽀빠이(Popeye)>를 통해서였다.

원래 부채를 좋아하는 본인이라 일본에 갔을 때 독특하거나 내 취향에 맞는 부채를 보면 꼭 사오고 있어서

부채에 대한 정보는 늘 소중하게 찾아보는 편인데 마침 뽀빠이 교토 특집편에서 딱 여기를 발견하게 된 것!

그래서 이번에 교토에 오면 무슨 일이 있어도 꼭 들러보겠다 다짐하고 있었는데 이제야 ㅠ 교토 온지 3일만에 ㅠ


DSC-RX100M5 | 1/80sec | F/2.5 | 8.8mm | ISO-320


우리가 스토어 안으로 들어서니 곱게 단장하고 계시던 할머님 한 분이 밝은 미소로 나와 우리를 맞이해 주셨는데

우리가 한국에서 왔다니 거기에 놀라셨고, 뽀빠이 매거진을 보고 왔다니 거기에 한번 더 놀라시고,

활짝 웃으시며 정말 감사하다고 고개를 숙여 인사를 해주시는데 오히려 우리가 더 감사해서 어쩔줄을 몰랐네 ㅠㅠ

진짜 여기 할머님 너무 짱 ㅠㅠ


DSC-RX100M5 | 1/250sec | F/2.5 | 10.2mm | ISO-320


할머님의 말씀에 따르면 부채를 만드는 곳은 따로 있고 이 곳은 거기서 운영하는 쇼룸이라더라.

그치만 규모는 작아도 꼭 들러보면 좋은 곳이다. 수십만원 하는 부채들도 있지만

적게는 5만원? 정도 하는, 기념하기 좋은 부채들도 있으니 ㅎ

나도 기념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채 하나를 사들고 나왔다. 아니, 선물 받았다 ㅋ 동반자님이 사주셨음 ㅠㅠ

이렇게 또 소중한 부채가 나의 컬렉션에 하나 추가 +_+

(고마워요 동반자!)



※ 아이바의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640sec | F/2.8 | 12.2mm | ISO-320


아이바를 나와 교토 골목 여기 저기 기웃기웃 하다가 슬슬 허기가 지는 것 같아서,


DSC-RX100M5 | 1/100sec | F/2.5 | 8.8mm | ISO-320


아까 데라마치 상점가에서 우연히 봤던 와규 꼬치를 먹으면 좋겠다 싶어 그 곳으로 돌아갔다.

오- 역시 분위기가 좋군!

구글맵에도 안뜨는 곳인데 이런 곳을 찾아냈다니 럭키!


DSC-RX100M5 | 1/60sec | F/2.8 | 17.3mm | ISO-320


하야끄 하야끄 어서 구워 주세효 ~


DSC-RX100M5 | 1/100sec | F/2.8 | 15.3mm | ISO-320


크 ~

하이보루와 나마비루를 부르는 꼬치로다 ~

덕분에 다시 활력 업!


DSC-RX100M5 | 1/80sec | F/2.5 | 8.8mm | ISO-320


돌아다닐 힘을 얻었으니

리얼맥코이(Real McCoy) 잠깐 발도장만 찍고,


DSC-RX100M5 | 1/400sec | F/2.8 | 24.3mm | ISO-320


다시 빔즠ㅋㅋㅋㅋㅋㅋㅋ

교토 와서 진짜 1일 1빔즠ㅋㅋㅋㅋㅋㅋㅋ

웃겨 죽겠어 진짴ㅋㅋㅋㅋㅋㅋ


DSC-RX100M5 | 1/160sec | F/2.5 | 8.8mm | ISO-320


이번에는 기왕 빔즈 보러 백화점 들어온 김에 후지이 다이마루 전 층을 싹 돌아보기로 했다.

이 백화점에 볼만한 브랜드가 제법 많더라구.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도 있고,


DSC-RX100M5 | 1/160sec | F/2.5 | 8.8mm | ISO-320


내가 요새 빠져있는 미스터젠틀맨(Mister Gentleman)도 있고,

그래서 쇼핑도 하고 ㅋㅋㅋ


DSC-RX100M5 | 1/125sec | F/2.5 | 8.8mm | ISO-320


스노우피크(Snow Peak)도 있고,


DSC-RX100M5 | 1/125sec | F/2.5 | 8.8mm | ISO-320


그래서 또 쇼핑하고 ㅋㅋㅋ

갑자기 뭐지 ㅋㅋㅋ


DSC-RX100M5 | 1/125sec | F/2.5 | 8.8mm | ISO-320


근데 진짜 이 백화점에 볼만한 브랜드가 많더라.

진작 돌아볼 걸 그랬네 여기 안돌았으면 아쉬워서 어쩔뻔 했어 정말?


DSC-RX100M5 | 1/125sec | F/2.5 | 8.8mm | ISO-320


포터(Porter)도 스윽 보고-


DSC-RX100M5 | 1/250sec | F/2.5 | 8.8mm | ISO-320


바끄로~



※ 후지이 다이마루 백화점의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400sec | F/2.8 | 25.7mm | ISO-320


짐이 늘어난 관계로 일단 숙소로 돌아가 재정비를 하고 밤에 다시 나오기로 했다.

이번에도 과연 신호등 논스톱으로 무정지 통과할 수 있을지?

궁금했는데 이번엔 한 두번 걸렸던 듯? ㅎㅎ 그래도 진짜 거의 안 멈추고 걸었던 것 같네 -


DSC-RX100M5 | 1/160sec | F/2.5 | 8.8mm | ISO-320


여긴 뭘까? 3일동안 여기 앞을 지나칠 때마다 사람들이 줄 서있는 모습을 봤는데 식당인가? 호기심이 생기는군.


DSC-RX100M5 | 1/200sec | F/2.5 | 8.8mm | ISO-320


숙소에 짐 던져놓고, 체력 재충전 좀 하고 다시 밖으로 나왔다.

하늘 색이 예쁘네. 노을이 궁금하구나.


DSC-RX100M5 | 1/80sec | F/2.5 | 8.8mm | ISO-640


결국 동반자는 다시 캐피탈로 가서 셔츠 구매를 하고야 말았다.

그래 역시 사는 게 맞았어. 아주 예뻤어 셔츠. 단추가 특히.


DSC-RX100M5 | 1/50sec | F/2.5 | 8.8mm | ISO-640


동반자의 계산을 기다리는 동안 나는 잠시 앉아서 쉬고 있는데 옹? 저건 뭐지?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640


올라가면 응?

양말, 스카프, 행복, 그리고 쥐? ㅋㅋㅋ

귀엽네 센스 ㅋㅋㅋ


DSC-RX100M5 | 1/30sec | F/2.5 | 8.8mm | ISO-1000


캐피탈을 소개한 건 난데, 어쩌다보니 동반자는 벌써 캐피탈 옷을 두 개나 갖고 있는 사람이 됐다.

나는 여기 옷 하나도 없는데.

그나마 넥타이 하나 있...


DSC-RX100M5 | 1/50sec | F/2.5 | 8.8mm | ISO-1000


귀여운 캐피탈의 스노우볼.

해외 리셀 사이트 같은 곳에선 300불 쯤에 거래 되는 거 같던데

나 왜 가격 물어볼 생각을 안했지?


DSC-RX100M5 | 1/40sec | F/2.5 | 8.8mm | ISO-1000


옷 사니까 좋은가봐. 발 끝을 들고 서 있어...

무서워...


DSC-RX100M5 | 1/125sec | F/2.5 | 8.8mm | ISO-1000


여긴 캐피탈 바로 맞은 편에 있던 곳인데, 불은 켜져 있으나 문은 닫혀 있어서 들어가보지를 못했다.

되게 궁금했는데. 까비 -


DSC-RX100M5 | 1/100sec | F/2.8 | 25.7mm | ISO-1000


교토에서의 마지막 밤.

뭘 먹는 게 좋을까 싶어 일단 폰토쵸 일대를 돌아보기로 했는데,

여기는 한 번 와보니 그 다음부턴 흥미가 좀 떨어지는 것 같다.

막상 메뉴가 다양한 거리도 아니고.


DSC-RX100M5 | 1/500sec | F/2.5 | 8.8mm | ISO-1000


진짜 한바퀴 빙 돈 것 같아 마땅한 곳이 안보여서.


DSC-RX100M5 | 1/320sec | F/2.8 | 12.3mm | ISO-400


어쩔까 하다가 결국 스시 잔마이에 자리를 잡기로 했다.

우리가 교토에서 먹지 않은 메뉴 중에 고르려다 보니 남는게 스시 밖에 없는 거 같아서 ㅋㅋ

그래 뭐 스시 잔마이 정도면 평타치는 하니까 +_+


DSC-RX100M5 | 1/80sec | F/2.8 | 20.4mm | ISO-400


역시 스타터는 나마.


DSC-RX100M5 | 1/80sec | F/2.8 | 25.7mm | ISO-400


총무 역할이었던 동반자님께서 주문할 수 있는 것들을 읊어주셨다.

기본으로 한 판을 주문해두기도 했지만 그 외에 따로 먹고 싶은 것도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동반자가 짱이다.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400


잘먹겠습니다.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400


스시 전문가들의 눈엔 완벽한 성공이 아닐 수 있겠지만

이 정도면 우리 입장에선 충분히 성공한 셈.

좋은 저녁 식사였다.


DSC-RX100M5 | 1/80sec | F/2.8 | 12.3mm | ISO-400


계산하고 나오는데 초밥 모양 사탕을 선물로 주심 ㅋㅋㅋ

귀엽네 ㅋㅋㅋ

(근데 먹진 못하겠다 징그렄ㅋㅋㅋ)



※ 스시 잔마이의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100sec | F/2.5 | 8.8mm | ISO-400


다시 숙소로 돌아가는 길.

츠케멘을 먹지 못한 것에 한이 서렸던 동반자는 츠케멘을 파는 식당을 발견하고는 고민 없이 한을 풀고자 그 안으로 들어갔다.

그래- 한을 풀 수 있어 다행이야 +_+


DSC-RX100M5 | 1/100sec | F/2.5 | 8.8mm | ISO-400


맛있게 드시어요~


DSC-RX100M5 | 1/80sec | F/2.8 | 20.1mm | ISO-400


나는 츠케멘을 먹기엔 배가 많이 불렀던 터라 그냥 사이드 메뉴 하나 시켜서 분위기만 거들었다.

정대만의 왼손 같다고나 할까.

후후.


DSC-RX100M5 | 1/30sec | F/2.8 | 15.3mm | ISO-400


어느덧 깊어진 교토의 밤.

벌써 마지막 밤이라니.


DSC-RX100M5 | 1/30sec | F/2.8 | 20.6mm | ISO-400


1일 1빔즈를 시전하던 동반자는 굳게 닫힌 빔즈 앞에서 또 한참을 서성이고 ㅋㅋㅋㅋ

그만해.... ㅋㅋㅋㅋ


SM-G965N | 1/20sec | F/1.5 | 4.3mm | ISO-250


마지막 밤이 깊어가는 것이 아쉬워 흥을 돋궈보고 싶었으나,

둘다 체력이 방전된 관계로 (배도 너무 부르고)

그냥 선선한 교토의 밤 공기를 마시며 동네 한바퀴 산책 하는 것으로 하루를 마감해 보기로 했다.


SM-G965N | 1/60sec | F/2.4 | 4.3mm | ISO-320


근데 돌아보니 우리 진짜 숙소 잘 잡은 것 같더라.

위치가 너무 좋아.

교토역에서 도보 15분 거리, 데라마치 상점가와도 도보 10분 거리, 지하철 역도 숙소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고,

그리고 숙소 인근 골목에 부티크 호텔이 많아서 산책하기에도 좋고-

크~


SM-G965N | 1/30sec | F/2.4 | 4.3mm | ISO-200


그새 떠나야 한다니 아쉬움이 가득하다.


SM-G965N | 1/30sec | F/2.4 | 4.3mm | ISO-50


더 재밌게 돌아다니지 못한 것이 아쉽네.

동반자를 위해 좀 더 치밀하게 루트를 짰어야 했는데.


SM-G965N | 1/10sec | F/1.5 | 4.3mm | ISO-500


(오 뭐지 이 느낌 쩌는 튜닝은)


SM-G965N | 1/17sec | F/1.5 | 4.3mm | ISO-250


그래도 재밌게 즐겨줘서 고마워 동반자.

남은 이틀, 오사카에서는 더 재밌게 돌아다니자 +_+




또또 교토 #3 끝.




또또 교토 #1 http://mrsense.tistory.com/3497

또또 교토 #2 http://mrsense.tistory.com/3499

또또 교토 #3 http://mrsense.tistory.com/3500

또또 교토 #4 http://mrsense.tistory.com/3501

또또 교토 #5 http://mrsense.tistory.com/3502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9.07.01 17:44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쎈스씨 2019.07.01 17: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이젠 1년에 몇번 할까 말까인데도 계속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일본 여행은 저도 가도 가도 계속 스스로 뽐뿌를 받게 되는 것 같아요 ㅎ
      또 다녀올 궁리만 하고 앉았으니 큰일입니다!
      오늘 저녁은 라멘 한그릇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