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살다 살다 이런 신박한 물건은 처음 봤다.

이게 행사 초대장이라니, 도대체가 믿을 수가 있어야지?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근데 진짜 행사 초대장이 맞았음 ㄷㄷㄷㄷ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리바이스(Levi's)의 501CT 런칭 기념 행사 초대장이었는데, 진짜 좀 소름 끼치는 수준이었다.

청바지의 키 포인트하면 역시 백포켓이고 그 중에서도 스티치의 모양새가 정말 중요한건데,

만드는 이들이 그걸 온전히 이해하고 있었으니 이런 초대장이 나온걸거아냐? (심지어 스티치 부분은 음각으로 눌러놔서 괜히 실제 같았음 ㄷㄷ)

게다가 내가 받은 건 리바이스 매니아들이라면 다들 알고 있을 블랭크 탭 버전인데, 저것도 어떤 사람들은 일반 탭 버전으로 배송 됐단다.

그건 순전히 랜덤 발송이라고 하던데 아무튼 ㅋ 리바이스의 A to Z를 뼛속 깊이 이해한 관계자들 덕에 작품에 가까운 초대장이 나왔어 ㅠㅠ

(저기 저 포켓에 꽂혀있는 반다나도 실제 반다나임 ㄷㄷㄷㄷ)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행사 날짜를 사이즈 확인용 스티커로 붙여두는 센스까지 완벽하게 만점!!!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밀러 코리아의 깜짝 선물! (함앤파트너스 고마워요!)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800


별 건 아니고 밀러 캔 맥주 1박스를 보내주신건데,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800


오- 디자인이 싹 바꼈다 +_+

생각없이 보느라 몰랐는데, 달라졌음 ㅎㅎ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800


돌려보니 진짜 확 바뀐 게 티가 나더라 ㅎ

개인적으로는 이 부분의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들었음! (이 큼지막한 로고 있는 부분은 컨템포러리 사이드라고 부른다고 함)

암튼 사무실로 받은 거라 곧바로 마셔보지는 못하고 ㅋㅋ 집에 야금야금 가져가서 마시는걸로! 올레!



=



NEX-5T | 1/500sec | F/3.5 | 16.0mm | ISO-800


퇴근 후 배드파머스(Bad Farmers) 출첵.


NEX-5T | 1/30sec | F/3.5 | 16.0mm | ISO-800


내가 요새 완전히 꽂혀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여기 배드파머스의 착즙 주스인데,

뭐 아무런 첨가물 없이 100% 과일과 채소만 써서 만들었다는 거야 기본적인거고, 나는 이 패키지 디자인이 너무 좋은거지 정말 ㅠㅠ

'원펀치 쓰리오렌지'는 블러드 오렌지만 넣어 만든 주스 +_+ (이렇게 한가지 재료만 쓴 것도 있고 채소 혼합 주스도 있듬)


NEX-5T | 1/40sec | F/3.5 | 16.0mm | ISO-800


아 옳은 식단이다.

배드파머스 아보콥 완전 사랑함 ㅠㅠㅠ


NEX-5T | 1/40sec | F/3.5 | 16.0mm | ISO-800


결국 먹다가 주스가 또 먹고 싶어서 하나 더 시켜 먹음 ㅋㅋㅋ 이번에는 '제주발 감귤폭격'으로!

옆에 있는 건 샐러리 스낵이랑 포도인데, 감사하게도 서비스로 뙇!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죄다 건강식이므로 기분 좋게 쳐묵쳐묵 ㅋㅋ



=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800


올해에는 이사를 하는 것이 내 가장 큰 목표라, 어지간하면 큰 쇼핑은 안하려고 하고 있었는데....

레일소(Railso)에서 말도 안되는 물건을 보는 바람에....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800


톰브라운(Thom Browne)의 처카부츠다. 아 이리 봐도 곱네 ㅋㅋ

암튼 이거 사실, 언제더라? 작년 가을 지나갈 무렵 부터였나? 일모 아울렛에서 80만원엔가 팔고 있어서 발을 동동 굴리며 바라만 봤던건데,

결국 나랑은 결국 인연이 아닌가보다 하고 잊어가고 있던 며칠 전에 아주 우연히 50% 넘게 세일하는 레일소 홈페이지를 발견한거지...

그래서 결국 정신이 혼미해진 상태로 어느샌가 결제를 해버렸다는...

결국 이렇게 톰브라운 구두가 어느새 3켤레째가 되었네?

*^^*;;;;


NEX-5T | 1/160sec | F/3.5 | 16.0mm | ISO-800


이것도 완전 꿀쇼핑의 결과물.

이쯤 되면 과연 이사 가고 싶다는 사람이 할 행동이 맞나 싶지만...

이것도 다 그만한 이유가 있던거니깐...


NEX-5T | 1/160sec | F/3.5 | 16.0mm | ISO-800


아 추억의 로고다.

스투시 디럭스(Stussy Deluxe)와 메이든 느와르(Maiden Noir).

안타깝게도 2015년 현재 스투시 디럭스는 전개가 중단된 역사 속 브랜드...


NEX-5T | 1/80sec | F/4.0 | 16.0mm | ISO-800


둘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셀비지 데님 팬츠인데, 이거 진짜 잘 만들었다.

내가 청바지를 사면서 '단단하다'는 느낌을 받아본 건 이번이 처음일 정도다.

(바택도 쓰지 않고 저렇게 안쪽에서 리벳으로 포켓들을 죄다 고정 시킨 것도 내가 사 입은 청바지 중엔 처음인 것 같다)


NEX-5T | 1/125sec | F/3.5 | 16.0mm | ISO-800


이 바지의 핵심은 이거, 서스펜더다. 맞다 멜빵. 새빨간 서스펜더가 함께 제공되는 바지인데, 나는 사실 이 바지를

2009년? 2010년? 아마도 그 언젠가 즈음에 실제로 본 적이 있다. 당시에 카시나에 근무하면서 그때 입고 되서 판매 하는 것도 본 기억이 있는데,

뭐 어찌됐건 그건 다 옛날 이야기고 내가 굳이 이 바지를 수 년이 흐른 지금 산 데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는 거지.

이걸, 무려 새상품인데, 단돈 10만원에 샀다 +_+ 역시 이베이(ebay)는 타이밍!

다시 구해보라고 해도 구할 수 없는 이 마스터피스를 10만원에 살 수 있던 기회였으니, 그걸 걷어차면 그게 죄지. 안그래?

(라고 자가 최면을 걸어본다)



=



NEX-5T | 1/80sec | F/4.0 | 16.0mm | ISO-1600


신사역 안쪽 골목 깊숙한 곳에 노박주스(NovacJuice)라는 가게가 새로 생겼다.


NEX-5T | 1/30sec | F/4.0 | 16.0mm | ISO-1600


노박주스는 친구 승미가 오픈한 가게다.

남들보다 늘 빠르고 남들과 늘 경쟁했던 패션 홍보 실무자의 선택이 맞나 싶을 정도로 이 곳은 온화하고 여유롭다.

지금 생각해보면, 오히려 그런 것을 더욱 갈망했던걸지도.


NEX-5T | 1/40sec | F/4.0 | 16.0mm | ISO-1600


가게가 참 작고 아담한데, 그 안을 녹색 식물들이 가득 채우고 있다.


NEX-5T | 1/20sec | F/4.0 | 16.0mm | ISO-1600


바 시트(Bar Seat)를 제외하면 테이블 시트(Table Seat)는 지금 보이는 3개가 전부다.

그 마저도 크기가 작은데 심지어 큼지막한 화분들 사이사이에 놓여있으니 이 곳이 화분이 주인지 테이블이 주인지 헷갈릴 정도 ㅎ


NEX-5T | 1/30sec | F/4.0 | 16.0mm | ISO-1600


식물원 안에 카페가 있네?

ㅋㅋㅋ


NEX-5T | 1/25sec | F/4.0 | 16.0mm | ISO-1600


여기 주스 메뉴 이름이 다 꽃 이름이라 아직 정확히 기억하지 못해서 저 노란거 이름을 뭔지 말을 못하겠네;;;


NEX-5T | 1/30sec | F/4.0 | 16.0mm | ISO-1600


이건 샌드위치 메뉴에 있는 닭가슴살 샌드위치.

파니니로 구워내 주는게 특징이다 +_+


NEX-5T | 1/25sec | F/4.0 | 16.0mm | ISO-1600


나는 노박주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노박주스를 주문해 봤다.

이 곳은 어떤 첨가물도 없는 100% 착즙주스 전문점으로 각 메뉴들마다 3가지 이상의 과일 혹은 채소가 들어가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 사진에 보이는 3가지 색깔의 각기 다른 주스도 전부 다 다른 과일 혹은 채소가 들어가 있어서 맛이 전부 명확하게 다름 ㅎㅎ

아 그리고 내 주스가 컵이 아닌 병에 담겨 나온 건 테이크아웃(혹은 배달) 용기를 보여주기 위함 ㅋ

매장 내에서 주문하면 그냥 컵에 따라준다.

이 곳은 앞으로 내 블로그에 드문드문 등장할 것 같네 +_+

집 앞이라 자주 들를 것 같아 ㅋ



=



NEX-5T | 1/100sec | F/4.0 | 16.0mm | ISO-1600


보통 이런 시딩이 나올 땐 기별이 먼저 오는 법인데, 이건 진짜 아무 말도 없이 갑자기 배달 되서 좀 놀랬다 ㅎㅎ


NEX-5T | 1/125sec | F/4.0 | 16.0mm | ISO-1600


무려 1680년에 시작되었다는 기가막힌 간지 비어,

네덜란드의 스윙켈스(Swinckels)!!!!

얼마전에 국내에 정식 런칭했다는 소식은 접했는데 이렇게 마셔보라고 선물로 보내주셨나봐 ㅠㅠ


NEX-5T | 1/30sec | F/4.0 | 16.0mm | ISO-1600


이야 기가막히다 캔이 아니고 병이다 ㅋㅋㅋ

이 병이 내가 알기로 2007년에 처음 나왔을때 무슨 디자인 상 받았었는데... 펜타워드2007 이었나?


NEX-5T | 1/125sec | F/4.0 | 16.0mm | ISO-1600


이거 봐 병 디자인 진짜 이쁨 ㅋ

사무실에서 받은 거라 회사에서 마셔볼 순 없었기에 일단 야근하던 직원들 몇몇에게 나눠주고 나도 집으로 가져가서 마셔보기로 함!

스윙켈스에 기대가 많다!!!



=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400


한국 코카콜라에서 코코넛워터 '지코(Zico)'를 런칭했다기에 프레젠테이션 현장에 참석해 맛을 보기로 했다.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400


국내에서는 이제 막 런칭했지만 지코는 코코넛워터의 붐이 일어날 때 즈음 글로벌 런칭 되었다.

흐름으로 치자면 비타민워터가 누리던 영광의 자리를 꿰찬 정도가 될 것 같다.


NEX-5T | 1/100sec | F/4.0 | 16.0mm | ISO-400


스태프의 친절한 설명을 고분고분 들었다.

으레 이런 시간에는 따분한 논문 발표에 버금 가는 정보 전달만 실시하기에 기계적으로 리액션을 취하곤 하는데

나름 아이패드 가지고 재미있게 소개해 줘서 껄껄대며 들은듯 ㅋㅋ


NEX-5T | 1/100sec | F/4.0 | 16.0mm | ISO-400


좋다 좋다 하는 얘기들은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금방 나오니 따로 찾아 보시고,

나는 개인적으로 바나나 1개와 동일한 수준의 칼륨을 함유하고 있다는 얘기가 기억에 남았다.


NEX-5T | 1/100sec | F/4.0 | 16.0mm | ISO-400


스태프의 그런 설명이 쭉 이어지던 와중에 "잠깐만!" 하더니 내게 한번 마셔보라고 아예 권해주셔서 그 자리에서 마셔봤는데,

사실 코코넛워터라는 걸 처음 마셔본 게 아니라서 어느정도 예상했던 터라 맛을 보고 놀라거나 하진 않았다.

맛을 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굳이 설명을 꾸역꾸역 해보자면

약간 호박엿의 기운이 느껴지는 시원한 음료 정도?

(아마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듯)


NEX-5T | 1/100sec | F/4.0 | 16.0mm | ISO-400


심리테스트 비스무리한 것도 나오길래 나는 B를 골라봤다.

딱 내스타일! 까지는 솔직히 아니었으니까 ㅎㅎ


NEX-5T | 1/100sec | F/4.0 | 16.0mm | ISO-400


결국은 마시라는 이야기 ㅇㅇ

ㅋㅋㅋㅋ


NEX-5T | 1/40sec | F/4.0 | 16.0mm | ISO-400


설명을 다 듣고 나서는 곧장 농수산물 시자, 아니 케이터링 코너로.

+_+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400


여기도 지코가 쌓여있길래 하나 마실까 하다가,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400


옆으로 고개를 돌려보니 지코를 활용한 레시피 소개를 하는 곳이 있길래

두유를 섞었다는 그린 스무디를 마셔봤다.

오 근데, 이거 굉장한 레시피더라고?

코코넛워터에 불호를 느끼는 사람들도 아무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 정도였음 ㅎㅎ

코코넛 워터에 두유랑 바나나 섞는 거 강추!


NEX-5T | 1/50sec | F/3.5 | 16.0mm | ISO-400


그 외 궁금한 건 지코 인스타그램을 체크해 보시고,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400


동네 슈퍼마켓 같은 데에선 못 보겠지만 올리브영 같은 곳에선 볼 수 있다고 하니 맛이 궁금하거들랑 체크해 보시라.



=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400


화보 촬영 때문에 택배로 제품 픽업을 했는데 이런 편지가.

바쁘고 정신 없이 일하는 와중에 이런거 보면 참 기분 좋더라 ㅎㅎ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400


그래서 곧장 먹음 ㅇㅇ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400


그리고 아소스(asos)에서 주문했던 옷 몇가지들이 드디어 도착을 했는데,

나는 무지티 몇개랑,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400


짜잔.

리바이스 재킷을 샀음 ㅋ

이거 한국 매장에서는 20만원 정도에 파는 건데

아소스에서 반값에 후려치고 있더라고? ㅋㅋㅋㅋㅋ 내가 마지막 남은 1장 구매하며 솔드아웃 시킴 +_+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400


입어보니 매우 좋다!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400


가로수길에 최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서 큰 인기라는 네이버 라인프렌즈.

관련 상품 중 이 아트토이는 무려 "자랑스럽게도" 쿨레인 형님이 모델링 해주신 상품이라는 사실!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400


일본 하라주쿠에 작년 12월에 오픈한 라인 스토어에 갔을때도 이 피규어의 인기가 대단한 것을 두 눈으로 똑똑히 봤던 기억이 있는데,

찬우형님이 만드셨다는 것을 알고 있던 내가 당시 느꼈던 그 말로 못할 감동은 정말...

암튼 찬우형님이 이번에 선물로 하나 보내주셨는데 진짜 완전 귀여워 죽겠음 ㅠㅠ

더욱 더 열심히 응원해야겠다!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1000


네이버 라인프렌즈 피규어 많이 사랑해 주시길!



=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리바이스(Levi's)가 아주 대대적인 규모로 501CT 라인 런칭을 알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금요일 밤에 열렸던 이 파티 역시 그 중 하나였는데,

베뉴 스케일이 상상을 초월해서 아주 깜짝 놀랐음!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제일 먼저는 리바이스의 아이코닉 모델인 501의 140년 역사를 정리하는 시간.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1890년이라니.

이런 숫자를 쉽게 쓸 수 있는 브랜드가 몇이나 될꼬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가장 501 답다는 평가를 받는 1947년 모델 ㅎ

다 같아 보여도, 자세히 보면 하나하나 전부 다 핏도 색깔도 소재도 다르다는 사실 +_+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501CT는 501넘버 뒤에 저기 보이는 커스터마이즈드 앤 테이퍼드의 약자를 붙인 새로운 모델이다.

사이즈를 달리 해 입고 싶은대로 입으면 하나의 새로운 고유 모델이 된다는, (사실 별 얘기 아니지만) 아주 멋진 뜻을 담고 있음!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지난 달에 그래서 지인들이 꽤 많이 참여한 룩북 촬영 프로젝트가 진행 됐었는데

그 결과물을 여기서 모두 볼 수 있었다.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내가 뽑은 베스트는 노보!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400


본격적인 파티장 안으로 들어서니 우왕-

위압감 쩐당.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800


공간이 워낙 넓어야 말이지.

사람들도 진짜 많았는데, 많은 게 티가 안났음 ㅋㅋㅋㅋ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400


이번 파티의 주인공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작게 입어도, 딱 맞게 입어도, 좀 넉넉하게 입어도 좋다고 함.

그냥 "이게 짱이야" 뭐 그런거임 ㅋㅋㅋ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400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오랫만에 진짜 큰 규모의 파티를 봤고 분위기도 진짜 좋아 보여서 나도 작정하고 오래 머무르며 놀려고 했었는데,

피치못할 사정으로 입장 30분만에 이 곳을 나와야만 했다는 슬픈 전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집에 돌아가는 길, 발걸음이 유독 무거웠다지...

...



=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200


삼청동(주소로는 팔판동)에 위치한 슬로우 스테디 클럽(Slow Steady Club)에서

블랭코브(BlankOf)와 엠엔더블유(withMNW)의 프레젠테이션이 열렸다.

덕분에 오랫만에 슬로우 스테디 클럽을 찾았네 ㅎ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200


오우 룸 슬리퍼 +_+

돌돌 말아서 여행 다닐때 들고 다녀도 좋겠는데?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100


이쪽은 엠엔더블유의 컬렉션.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100


시즌 컨셉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승훈이형이 셋팅했다는 디오라마.

내 스타일이었어 +_+


NEX-5T | 1/8sec | F/3.2 | 16.0mm | ISO-100


승훈이형에게 제품 설명을 하나하나 차근차근 듣고는,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응?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슬로우 스테디 클럽 2층 카페에서 목 축이고 나왔다.

블랭코브와 엠엔더블유의 프레젠테이션에 대해서는 따로 포스팅 할 예정이니 스킵.


NEX-5T | 1/160sec | F/3.2 | 16.0mm | ISO-100


얍.



=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400


노박주스를 재방문했다.

집 바로 앞 골목이라 이거 뭐 부담이 없어 +_+

요깃거리를 찾으러 간 건데 승미가 직접 말린 과일이라며 몇개 먹어보라고 주더라.

이건 파인애플인데, 말린 파인애플이야 뭐 종종 먹어본 거라 어느정도 맛이 예상 됐었는데,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400


이게 대박이었음;;;

말린 딸기라니...

태어나서 처음 본 건데, 그도 그럴 것이 이 딸기를 말려서 먹는게 보통 큰 지출을 요하는게 아니더라고?

딸기 값도 값이지만 딸기 한 개에서 나오는 양도 얼마 되지도 않는다며;;;

향도 엄청났고 맛도 엄청나서 진짜 딱 한 입 베어물고 그대로 반함 ㅠㅠㅠ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400


앞에 두개 보다 약간은 쌉싸름하지만 이 또한 꽤나 매력적이었던 말린 귤까지,

승미 덕분에 별 걸 다 먹어본다 ㅋ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400


저번엔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먹었어서 이번엔 햄&치즈 샌드위치를 주문해 봤다.

주스도 전에 먹어보지 않은 걸로.

(이건 이름을 기억한다. '데이지'다)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400


역시 파니니로 구워내주기 때문에 따뜻하고 바삭한 식감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음 ㅋ

주말 오후에 여기 노박주스 바 테이블에 앉아 주스랑 샌드위치 먹으며

따로 온 손님들이랑 노닥거리니 괜히 기분이 좋았는데

그래서 내가 혼잔가.....

....

??



끝.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현이 2016.01.30 01:07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레일소 직구 하셨던데
    여기 관세면제를 위한 원산지 서류를 다 동봉 해주나요??


    원산지를 물어봐도 답이 없고 세금면제에 대한 서류를 보내주냐고 물어봐도 답이 없네여 ㅠㅠ
    railso직구 하는분들 없는거 같은데 검색하다 보니 여기 한군데 나와 염치 불구하고 여쭤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