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


전 주의 눈 부상 때문에 월요일 아침이 되자마자 바로 회사 근처의 안과를 찾아가 봤다.

압구정 부근에서 일하고 살고 있는 것에 감사할 때가 많지만, 유일하게 내가 이 동네에서 생활하고 있다는 것에 불만을 품는 것이 바로 아플 때인데,

이 동네에 정말 지독할 정도로 성형외과만 수백개가 들어서 있을 뿐 내과나 안과 등 다른 과목을 다루는 병원은 거의 없어서 그게 참....


SM-G920S | 1/30sec | F/1.9 | 4.3mm | ISO-80


여기도 회사에서 가장 가까운 안과라 급한 마음에 찾아 온거긴 한데 여기도 라식/라섹만 전문으로 받는 곳이라

일반 진료가 되냐고 물어봐야 했는데 "되지만 예약은 안 받아준다"는 참 불친절한 대답이 돌아와서 기분이 더러웠음...

아무튼 뭐 무사히 진료는 받았고 새로운 약 처방도 받고 계속해서 지켜보자는 이야기를 듣고 나왔다.

(역시나 다음에 올 때도 또 예약은 안된다고 -_-;;;)

압구정 정말...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전 주에 받았던 디톡스 프로그램인 디티클렌즈(DTEA)를 월요일부터 시작했다.

아, 내가 디톡스를 다시 하게 될 줄이야...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패키지는 참 예쁘더라. 내가 좋아하는 타입의 디자인.

심플하고 미니멀해서 좋았음.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음용법을 읽어보니 다행히 하드코어한 프로그램은 아닌 듯 했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총 5일간 진행하는 프로그램인데 1일차와 5일차에는 이 밸런스 파우더라는 걸로 선식을 하게 되어있어서 그게 어느 정도 허기를 달래주지 않을까 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2,3,4일차에는 디티를 물에 타 먹고 (하루 7회)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디티를 마신 직후에는 이 에너지 리퀴드로 영양 보충도 해주는 시스템.

2012년에 다른 제품으로 디톡스 했을 때엔 쌉쌀한 맛의 무언가만 가득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디티는 그에 비하면 참 양반인 듯 싶었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일단 1일차니까 선식부터.

원래 디티클렌즈 5일 프로그램 패키지에 텀블러가(휴대용 보틀이) 포함되어 있는데 내가 이 날 깜빡하고 그걸 집에 두고 나와서

급한대로 탐앤탐스에서 받아왔던 자(유리병)를 활용했음.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선식 양은 요 정도.

미숫가루 같네.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우유 타서 마시니 이거 고소한게 꽤 맛 좋더라 ㅎ

선식은 어려움이 없는걸로 +_+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맥심 3월호의 표지 모델은 예지.

뭐 썩 좋아하는 인물은 아니라 별 감흥은 없었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감흥은 오히려 뒤에서 받았음 +_+

스웨거(Swagger)가 전효성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아주 대대적인 PR을 하는 것 같은데

솔직히 TV 광고는 그렇게 마음에 들진 않지만, 모델 자체의 임팩트는 워낙 좋게 평가함 ㅋ

브랜드랑 모델이 꽤 잘 어울리는 느낌 ㅎㅎ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역시 별 기사가 다 있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이런 생활의 꿀팁은 공유하는걸로.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이번 호에서 기대도 안했던 '엄청 좋은 내용의 글'을 봐서 놀랐다.

내가 우리 애들 원고 볼 때마다 꼭 하는 얘기가 여기 그대로 실려있네? ㅋㅋ

좋은 글은 어떻게 써야 하는지.

나도 늘 되새겨야 할 부분.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와 이 분은 정체가 뭐야.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심으뜸님 팬이에요 +_+



=




NIKON D750 | 1/60sec | F/4.5 | 38.0mm | ISO-1600


안대를 차고 다니던 주간이라 고개를 차마 들 수가 없었...ㅋㅋ

아휴. 내가 봐도 내 꼴이 말이 아니다 정말...

그 와중에 비바스튜디오(Vivastudio) 니트는 왜 이렇게 이쁜거늬 >_<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브라운브레스와 비엘씨브랜드의 프레젠테이션 초대장이 날아왔는데, 부산에서의 행사 초대장과 전 매장에서 쓸 수 있다는 쿠폰이 함께 왔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근데 인비테이션을 가만 보니 가방을 아예 커스터마이징 해준다는 이벤트 용지가 ㅎㅎ

내가 뽑힐 리는 분명 없으나 그냥 응모는 해보기로...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라이카(Leica) 강남 스토어에서 빽가 형님의 아프리카 사진전이 열린다고 하여 들러봤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저 안에 빽가 형님.

오가다 많이 뵙긴 했는데 인사는 이번에 처음 나눠봤다.

친근하게 받아 주셔서 아픈 와중에 감동을 +_+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아 느낌 좋다. 내가 좋아하는 구도 ㅎ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이런 포트레이트 멋있어...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아이구 귀여워라 ㅎ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빽가 형님이 직접 포장 하셨다는 선인장이 행사 답례품 +_+

아, 이 사진전은 4월까지 무료 관람 가능하니 라이카 강남 스토어로 고고 해보긔 ㅎ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와 비엘씨브랜드(BLCbrand)의 프레젠테이션이 열린다 하여 피프티피프티(FiftyFifty)를 방문했는데,

오픈 시간보다 먼저 가는 바람에 행사를 제대로 보지 못하게 됨 ㅋㅋ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그래도 봐야할 건 다 봤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오 +_+ ICNY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구나 ㅎ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자전거 타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컬렉션도 눈길을 끌었음 ㅎ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비엘씨 응원 +_+



=



SM-G920S | 1/726sec | F/1.9 | 4.3mm | ISO-40


예약이 안된다는 까칠한 안과에 경과를 확인해보러 다시 들렀는데, 좀 충격적인 얘기를 들어서 기분이 좋지 않았다.

다친 곳이 하필 눈알의 정중앙이라 - 물론 더 심하게 안다친게 다행이지만 - 흉터가 남았는데 그게 시야에 방해를...

...

...

다음주에 다시 병원 나와서 좀 보자는데...

아...

우울하다...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디티클렌즈 2,3,4일차에는 사진을 찍지 않아서 정작 디티에 대한 얘기를 못하겠네;;;

몰라... 눈 아파서 이번주 정말 별 생각도 의욕도 없었으니까...

아무튼 힘겹게 5일차를 맞이해 다시 또 선식을 음용했다.

디티클렌즈를 그냥 선식으로만 먹고 싶을 정도로...

ㅋㅋ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눈 다쳤지, 감기 걸렸지, 디톡스 한다고 비실대지.

그렇게 한 주를 힘겹게 보내고 있는 내가 보기 안쓰러웠는지 김영스타가 선물이라고 이런 걸 사다 줬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스티키 몬스터 랩(Sticky Monster Lab)이 어드벤처타임(Adventure Time)과 컬래버레이션한 피규어가 새로 발매 됐는데 그중 하나를 사다 줬네 ㅎ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귀욥당.


Canon EOS 6D | 1/50sec | F/4.0 | 93.0mm | ISO-1250


그래도 친구밖에 없네. 내 생각 해 주는 건.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미스치프(Mischief)가 웍스아웃(Worksout) 스토어에서 파티를 연다고 하여 퇴근 후 들러봤다.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800


이번 시즌 룩북을 한쪽 벽에 쫙 프린트해뒀던데 진짜 90년대로 돌아간 줄 ㅎ

292513=STORM 광고를 보는 것 같달까.

진짜 딱 그 시절 그 감성을 제대로 살려낸 것 같아서 깜짝 놀랐다 +_+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괜히 미스치프가 아니었어 ㅎ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이 재킷 좀 멋지던데.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크롭탑이 중요한게 아니고 하프짚업의 터틀넥이 중요한거임 ㅇㅇ

몇몇 브랜드에서 이 디테일을 살려냈던데, 다들 체크해야 할 잇 아이템이 될 듯.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오왕.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멋지다 멋져.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오랜만의 웍스아웃 방문이니 다른 것도 좀 둘러 보기로.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오 근데, 이 모자 좀 예쁘던데?

일본에서 온 모자라던데 가격도 그리 안 비쌌으니 이건 내가 곧 구매해야겠어 ㅋ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웍스아웃에선 이제 휴먼메이드(Human Made)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능 ㅎ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아니 이 청둥오리는?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이것도 휴먼메이드 제품 ㅎ

별 거 아닌 것 같겠지만 - 그리고 믿기지 않겠지만 - 이게 무려 종이로 만든 제품인데다가 페인팅을 핸드메이드로 했다는 거 +_+

종이를 일본 전통 방식으로 가공해서 만든거라는데 아무튼 그래서 생각보다 좀 많이 가볍지만

암튼 퀄리티는 좀 ㅎㄷㄷ

물론 가격도 ㅎㄷㄷ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5959.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400


사람 많다.

게다가 웍스아웃에 이렇게 여자 사람이 많이 모여있는 것도 첨보고 ㅇㅇ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AOMG의 첫 여성 멤버인 후디가 특별 공연을.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분위기 좋던데.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무려_빈지노와_오혁이_놀러왔던_자리.jpg


이번 주는 눈 때문에 사람도 잘 안만나고 뭐 별로 한 게 없어서 조용히 마무리.

끝.



Posted by 쎈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