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Diary

LAST WEEK :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풍물시장과 만물시장, 웨일런 스테이션, 락웰 바이 파라, 일일향, 켈로그 토니, 마탈레오, 블라인드리즌, 안녕 이환욱


지난 리바이스(Levi's) 501CT 런칭 파티때 스트리퍼가 찍어준 사진 발견.

오랫만에 좀 재미있게 놀아보려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상/하의를 모두 리바이스 데님 제품으로 맞춰 입고 갔는데

개인사정으로 행사장을 30분만에 나오게 되는 바람에, 코트 안에 숨겨져 있던 회심의 리바이스 옷을 아무에게도 보여주지 못했네 ㅎ

어쨌든 주은이랑 오랫만에 봐서 인사 하다가 찍힌 사진인데 뭔가 맘에 든다 이거 +_+



=




월요일부터 만찬.

살 빼야 하는데 이런 약속이 자꾸 잡힌다.



긱<GEEK> 매거진 3월호가 사무실로 뙇- 배송 왔길래 찬찬히 읽어 봤는데,



새 단장이 필요한 3월, 특별한 취향과 직업을 가진 남자 20명에게 봄맞이 위시리스트를 물었다는 기사에,



규원이가 도와달래서 그냥 대답만 잠깐 해줬는데 기사가 요로코롬 나갔네 ㅎㅎ

난 은근히 까다로운 스타일이지만 이거다 싶으면 바로 사는 사람. +_+



=




어느날의 퇴근 시간. 굉장히 오랫만에 축하(?)할 일이 생겨서 직원들이 한자리에.



사무실에서 과자파티 참 오랫만이다.



입사 3년만에 회사를 떠나게 된 환욱이의 단체 셀카 ㅎㅎ



환욱이랑 취재 참 많이 다녔는데, 거리 패션도 많이 찍으러 다녔고.

조용조용한 청년이라 사내에서도 유독 인기 많았던 환욱이, 앞으로 가는 곳에서도 멋진 작업 많이 하기를 빈다 +_+



일본에서 날아 온 선물.

무려 봉투가 무인양품!



이지만 속에는 전혀 관계 없는 것들이 담겨 있었다는게 함정.

그래도 무려 도쿄바나나와 비밀의 선물이! ㅋㅋ (고마워 유미!!!)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와의 미팅.

선물이라고 칫솔하고 콘돔을 건네줬는데, 선물의 기준이 뭐냐 ㅋㅋㅋㅋㅋㅋㅋ



칫솔은 아주 마음에 드는구만.

고마워 브브!



=




도진이가 촬영하러 스튜디오에 왔길래 도진이랑 기념 사진 한 장 남겼다.

나는 도진이를 술 마시면서 처음 봤는데 얼추 취해있던 사이로 본 거라

가끔 매거진이나 쇼를 통해 모델로 분하고 있는 도진이를 보면 좀 어색한데, 이렇게 같이 서서 사진을 찍어보니 역시 모델은 모델이구나 싶네 ㅋㅋ

도진이 옆에 있으니까 내가 대왕오징어같다 ㅋㅋㅋㅋ 도진이가 짱짱맨!



=




건이형님이 전개하고 있는 마탈레오(Mataleao)의 2015 S/S 프레젠테이션을 보러 신사장에 들렀다.



마탈레오는 작년에 런칭한 신규 브랜드인데, 건이 형님이 의류 사업을 처음 하는 게 아니다보니 이런 무게감있는 옷도 보이고 좋네.





마탈레오의 프레젠테이션은 블라인드리즌(Blindreason)의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진행 됐다.

블라인드리즌도 이제 갓 두번째 시즌을 달리게 된 신생 브랜드.



레더 재킷의 임팩트가 대단했는데,

일단 이거 되게 무거워서 내가 사진 찍으려고 들다가 깜짝 놀람;;;



재킷 뒤엔 이런 디테일도 ㄷㄷㄷ



두 브랜드 모두 승전하기를.



=




가로수길에도 이런 곳이 있길래 심심해서 들어가봤다.

역시 뭐 볼 건 없더라.



이거 신발 사이즈가 335mm던데...

???



오랫만에 들른 피프티피프티(FiftyFifty).



예전에 이베이에서 보고 살까말까 했던건데, 여기 사이즈별로 입고됐네 ㅎㅎ



잠깐만 이거 어떻게 하는...



나는 파라(Parra)를 참 좋아한다. 그리고 그의 아트웍이 담기는 브랜드 락웰 바이 파라(Rockwell by Parra)도 참 좋아한다.

피프티피프티에 갔더니 작년에 출시 됐던 락웰의 비치타월 '더 다이브'가 떡하니 있길래 반가워서 바로 펼쳐봤는데, 이거 엄청 크고 이뻐 +_+

하마터면 충동구매할 뻔했다... 이런거 솔직히, 사도 쓸 곳도 딱히 없는데 그냥 나도 모르게 지갑 열 뻔했어;;;;



예고에 없던 청첩장을 피프티피프티에서 받음;;;



=




오랫만에 상인이가 놀러왔다. 밥먹자 그래서 어딜갈까- 하다가 속으로 '일일향'에 가자고 할까 하고 있었는데,

상인이가 귀신같이 "일일향 갈까?" 라고 하길래 속으로 깜짝 놀라서 고개를 끄덕거렸음 ㅋㅋㅋ



둘이서 말도 안되게 시킴 ㅋㅋㅋㅋㅋ 탕수육에 볶음밥에 물짜장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뭐, 여기 오면 다 먹어야 하는 것들이라....



이 글 보는 사람들 혹시 일일향 가거들랑 계란후라이를 별도로 주문해서 먹어보기를-

약간 튀겨져 나오는 듯한 반숙의 계란후라이는 감칠맛이 상상을 초월함 ㅇㅇ



=




동석이랑 미팅하는데 딸기쉐이크를 주문해 봤다.

생각보다 굉장히 맛있어서 놀랐는데, 난 왜 이런걸 남자랑 먹고 앉았는지 모르겠다.



=




가로수길에 새로 오픈한 라인프렌즈(Line Friends) 플래그십 스토어.

입구 바로 앞에 떡하니 앉아있는 초대형 '브라운'의 위엄이 장난 아니다.

근데 이렇게 큰데도 귀여워 +_+



작아도 귀여워.



지하1층부터 지상2층까지 총 3개층 규모로 꾸려지고 있는데 생각 이상으로 잘 꾸며놔서 좀 놀랬다.



찬우형님 a.k.a. 쿨레인형님께서 모델링한 것으로 잘 알려진 라인피규어들.

15cm 버전인데 완전 귀엽다 +_+



비매품으로 전시만 되어있는, 이건 뭐라 그래야 하나, 크롬 도색이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실버 브라운. 말이 좀 이상하네 브라운은 캐릭터 이름인데 앞에 컬러명인 실버를 붙이니, 묘하다. 실버 브라운.

암튼 나 이거 엄청 갖고 싶은데.... ㅠㅠ



마무리는 행봉이로!!

애봉이는 어딨나!!



=




오랫만에 진경이를 만났는데, 정말 맛있는 거라고 제주산 귤을 주더라.

근데 진짜 달아서 좀 놀람 ㅇㅇ



보답으로 선물을 하나 했다.

는 농담이고,

전에 생일이라 그러길래 선물로 주려고 챙겨뒀던걸 이제야 건넨거;;;

나름 국내에서 구할 수 없는 걸로 엄선했다 ㅋㅋ 켈로그 토니 쿠션 +_+

저거 진짜 완전 귀여운 것 같음 ㅋㅋ

때가 꼬질꼬질해질 때까지 썼음 좋겠다.



그리고 좀 예쁘게 앉았으면 좋겠다.



=




청담동에 위치한 아이콘서플라이(IconSupply) 본사 뒷마당에서 파티가 열렸다.



열심히 뛰고 오신 PRRC 크루들이 잔뜩 계셔서 내가 아주 놀랬어 +_+



일단 배부터 채우자.



소세지와 데스페라도스(Desperados)의 궁합 너무 좋음 ㅋ



아이콘서플라이 본사 1층에 오픈한 웨일런 스테이션 매장 구경도 잠깐 하고,



마지막에는 럭키드로우 참관도 했는데 내가 됐을리 없지...

그럼 그렇지...



=




주말엔 비밀의 소품을 사기 위해 중고 가전 가게도 뒤지고,



비밀의 멤버들과 함께 맥주도 마시고,



비밀의 소품 구매 때문에 일요일까지 회사에 나가게 되는 바람에 긍정 마인드를 위해 배드파머스(Bad Farmers)에서 주스를 테이크아웃 해다가,



풍물시장으로....

아 사람....

과연 미션 수행을 할 수 있을지...



오메....



오메....



중간중간 내 눈길을 사로잡았던 물건들이 많이 보였는데, 나는 비밀의 소품 구매 때문에 갔던거니 목적 달성을 위해 정신 바짝 차리는걸로,



그러다가 엄청 걸음 빠른 할아버지한테 어깨 어택 당해서 핸드폰이 추라..ㄱ.......

아....ㅆ.................



결국 걷고 걷다 보니 청계천을 지나 황학동 만물시장까지 오게 됐음.



라보 한대 겨우 지나다닐 수 있는 좁은 골목길로 이어지는 시장을 쭉 훑다가,



황당하게도 개포동에서 비밀의 소품을 협찬 받게 되어 개포동에 다녀왔는데,

사무실 와서 내 행색을 보니 거울 속에 중국집 배달원이?????

?????



비밀의 소품은 TV였다는 마무리...


뭐 없는 것 같은데 되게 피곤했던 한 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