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5T | 1/30sec | F/3.5 | 16.0mm | ISO-1600


오랫만에 활기를 띈 비이커(Beaker) 청담 스토어.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800


본 사람이 많진 않았을 것 같았는데, 매장 1층 옆쪽 벽면에서 영화 '덩크슛' (원제 White Men Can't Jump)이 상영 되고 있었다.

이런 디테일을 챙길 줄 아는 행사!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800


이 날의 행사는 프랑스 파리에서 출발, 전세계를 뒤흔든 스트릿 패션 브랜드 피갈(Pigalle)의 첫 한국 팝업 스토어 오픈이었다.

비이커(Beaker)는 이를 자축하는 자리를 만들었고 흥을 돋구기 위해 우리의 큰 형님,

DJ 소울스케이프(Soulscape)의 디제잉으로 매장 전체를 들썩이게 만들고 있었다.

※ '피갈레'라고 읽는 이들이 많은 것 같던데 '피갈'이라고 읽는게 맞다. 더 정확히는 '삐걀'정도가 되겠지만 ㅎ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800


피갈을 한국에서 그것도 정식으로 수입된 제품으로 보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아무튼 들어왔다.

그 중에서도 이번에 소개된 제품은 배스킷볼 컬렉션(Basketball Collection)으로 '농구'를 주제로 한 그래픽이 쓰인 것이 특징임.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800


스냅백 귀엽네 ㅎ


NEX-5T | 1/160sec | F/3.2 | 16.0mm | ISO-800


피갈 팝업 스토어는 비이커 청담 스토어 1층 한켠에 만들어졌다.

뭐 작다면 작은 크기인데, 행거에 걸려있는 제품이 생각보다 많아서 옷을 하나하나 보는데 은근히 시간이 좀 걸렸음 ㅎ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800


PIGALLE BASKETBALL 컬렉션의 메인 그래픽.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800


스트릿 컬쳐를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다 보니 옷이 실험적이거나 뭐 그러진 않았다.

편하게 입고 활동하고 벗기 좋은 져지 소재들의 의류가 대부분이었음.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800


이 타이다이(Tie-dye) 가공이 된 후디는 나도 굉장히 탐나더라 ㅎ

이 날 모델 아이린이 이 제품을 실제로 착용하고 돌아다니고 있었는데 강렬한 컬러감이 눈에 쏙! 들어오는 게 정말 예뻤어 ㅋ

※ 후디류는 20만원대.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800


개인적으로 엄청 탐났던 스태디움 점퍼. 각 부위별로 다른 컬러가 쓰인 모델이었는데 그 배색이 어찌나 이쁘던지 ㅠ

소재도 고급스럽게 스웨이드를 써서 진짜 실물이 갑이었음!

※ 스태디움 점퍼 300만원대.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800


탐났던 것과 별개로 나한테 잘 어울릴 것 같았던 건 이 코트였다.

후디가 달려있는 코트였는데 소재도 편하게 다루기 좋았고 패턴도 마음에 들었고 ㅎ

※ 코트는 100만원대.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800


그런데 가만 보다 보니 생각보다 다양한 그래픽이 쓰이고 있어 놀랐다.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800


코튼이 아닌 다른 소재를 두루 쓰는 모습도 인상적이었음.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800


가장 튀는 소재는 아무래도 ㅋㅋㅋㅋ

아 근데 이거 되게 부티나 보이고 멋지던데 ㅠ

관리 잘 할 자신이 없어서 패스 ㅠ

※ 재킷은 100만원대.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800


이건 지금 점퍼 안에 티셔츠를 받쳐 둔 게 아니고 점퍼 안감에 그래픽이 따로 들어간 제품임.

아, 그러고보니 이거 리버시블인가? 뒤집어 볼 걸 그랬나?

이제와서 갑자기 궁금해졌네 이거 ㅋㅋㅋ ㅠㅠ


NEX-5T | 1/250sec | F/3.2 | 16.0mm | ISO-800


진리의 컬러는 역시 회색인가 +_+

시작해 보고 싶다면 회색으로 시작해 보길 권함.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800


좀 더 자신감 있게 도전하고 싶다면 여기부터 시작하고 ㅋ

슬리브리스 완전 예뻤는데 내 비루한 몸뚱이 위에 걸쳐선 안 될 ㅠㅠ

(로고 완전 예쁨!)


NEX-5T | 1/250sec | F/3.2 | 16.0mm | ISO-800


그렇게 피갈의 멋진 제품들을 다 둘러보고 나니,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800


무대 중앙쪽이 시끄러워 고개를 돌렸는데 어?

저 사람은?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800


오 맙소사 스테판!

피갈 디자이너로 잘 알려진 피갈의 남자, 스테판 애쉬풀(Stephane Ashpool)이다!

그가 직접 서울을 찾았다니!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1600


반가운 마음에 인사 건네고 사진 한 장 같이 찍었는데 ㅋ

잠깐 만난건데도 이 양반이 얼마나 유쾌한 양반인지 알겠더라 ㅋㅋ

it was Nice meeting you Stephane!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1600


그리고 잠시 후, 그 무대 위에 오랫만에 보는 이센스(E-sens)가 나타났고,


NEX-5T | 1/80sec | F/3.5 | 16.0mm | ISO-1600


비이커 피갈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는 공연이 펼쳐졌음!

덕분에 이센스 공연 오랫만에 봤다!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800


지금 가장 핫한 스트릿 웨어를 꼽으라면 피갈이 못해도 다섯 손가락 안에서 거론 될 정도니

피갈의 진짜 모습이 궁금한 분들은 비이커 청담 스토어에 들러보기를.



동률아 고생 많았어!

재밌게 보고 감!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