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Diary

WEEKEND UPDATE : 홍대 미팅, 친구들과의 짧은 만남들, 닥터 로마넬리, 심슨 레고 구경

 

설 연휴의 마지막 날이었던 일요일에, 내가 좋아하는 신사동 맛집 쌀가게에서 '월요일 메뉴는 돈까스'라는 글을 우연히 페이스북에서 보고는

다음날인 월요일에 곧장 쌀가게에 방문을 했다. 역시나 건강하고 깔끔한 집밥st 정식이 나왔는데 쌀가게에서 그간 본 적 없는 돈까스가 진짜로!

 

 

기억을 더듬어보니, 근래 먹은 돈까스는 정말 일식 스타일이 대부분 이었다. (분식집st에서 파는 분쇄육 돈까스 제외)

그런 와중에 참한 돈까스를 - 그것도 찐득한 돈까스 소스에 찍어 - 먹을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음 ㅋ

(사진은 없으나 결국 주중에 쌀가게를 또 한번 방문하기까지 함)

 

 

=

 

 

 

오랫만에 청명한 하늘을 바라보며 홍대로 외근을 떠났다.

그러고보니 이렇게 낮에 홍대에 외근 나가는 거 참 오랫만인듯.

근데 이젠 택시비가 정말 부담스러워서 가급적이면 홍대 한번 나갈때마다 볼일을 싹 보고 돌아오는 쪽으로 스케쥴을 잡아야 할 것 같다.

 

 

목적지로 향하는 도중에, 아니 무슨 가게 간판이 이렇게 정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닐거야 아닐거야 'FARM'을 그냥 한글로 표기한 걸 꺼야.. 다른 뜻이 있었을꺼야 했지만..

그냥 이어폰 판다는 뜻..

..

 

 

브라운브레스와 미팅을 가졌다. 전에 브브 식구들이 미팅을 위해 신사동으로 와주었기에 이번엔 내가 홍대로.

근데 키도가 나보고 자기 양치질 하고 오겠다고 여기 앉아서 기다리라며..

2014년 들어 앉아 본 의자 중 가장 불편했다.

 

 

미팅을 모두 마치고 오랫만에 홍대 나온 김에 지인들을 싹 만나기로 했다.

비즈니스적인 것도 있고, 얼굴 안 본지도 오래 됐으니 겸사겸사 ㅎ

스테레오 바이닐 크루저(Stereo)와 아이졸라(Izola)를 국내에 정식 수입, 유통하는 피드인터네셔널에 먼저 들렀는데

기범이는 뭔가 뒤적거리느라 바빠보였고 애플이는 페이스북 마케팅에 한창이더라 ㅎ (근데 애플이 정말 얼굴 많이 폈더라.. 부러웠어..)

 

 

이 사무실은 올 때마다 신기한 걸 보는 재미가 참 쏠쏠해 ㅎ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뉴욕 브루클린을 대표하는 수제 쳑글릿 마스트 브라더스(Mast Brothers)를 수입해 온 피드.

판매 지금쯤 시작 했으려나? 암튼 이거 뉴욕에서 굉장히 유명한 초코렛 브랜드인데 국내에서 이렇게 만나볼 수 있다니 어마어마하네!

(맛이 포장별로 모두 다르다)

 

 

마침 기범이가 미판매분을 하나 뜯어놓고 먹고 있길래 나도 살짝 먹어봤는데, 충격적이게도 이거 소금맛 ㅋㅋㅋㅋ 아우 짜 이거 ㅋㅋㅋㅋ

암튼 피드인터네셔널의 채널에서 판매한다고 하니 발렌타인데이 준비할 센스있는 분들은 이걸 선물해 보시길 -

 

 

기범이가 뒤적거리던 건 결국 서류가 아니라 스티커였음을 알았고,

나도 잠시 구경 ㅋ

그중 탐나던 오리지널페이크 +_+

 

 

이거도 은근 >_<

 

 

라클리크(Raclique)의 망배형도 잠깐 보고 왔다. 지난 시즌 이야기도 하고 앞으로의 이야기도 하고, 시시콜콜한 이야기도 하고 ㅎ

근데 확실히 느끼는 거지만, 이렇게 사람들을 자꾸 만나고 다녀야 뭐라도 즐거운 일이 생기는 듯.

그게 회사 일이 될 수도 있는거고 개인적인 일이 될 수도 있는거고 암튼 ㅎ 매번 혼신의 힘을 다해 토크박스를 굴려주는 망배형을 난 사랑해 -

 

 

=

 

 

 

언젠가의 저녁엔 오랫만에 민현이를 만났다. 철이는 가끔씩 봤고 ㅎ

 

 

저녁으로는 한성문고의 인라멘을 먹음.

 

 

토크박스를 굴리기 위해 커피워커스로 갔는데, 황송하게도 해시브라운을 서비스로 ㅠㅠ

(제가 더욱 홍보에 박차를 가하겠어요!!)

 

 

민현이와 진행 중인 비밀의 프로젝트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고, 지인들의 비즈니스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는데

요즘 더 심하게 느끼는 거지만, 또래 지인들 중에 '사장', '대표' 라는 직함을 달고 있는 분들은 참 대단한 것 같다.

월급쟁이 신세인 내 눈에는 정말 다 위대해 보여.. 회사를 설립하는 것도, 그걸 이끌고 나가는 것도, 직원들에게 월급을 주는 것도..

난 과연 '사장'이라는 직함을 달 수는 있을까?

 

 

=

 

 

 

한 주간의 빅이슈를 꼽으라면 역시 닥터로마넬리(Dr.Romanelli a.k.a. Dr.X)를 만난 것.

닥터로마넬리는 가위 하나로 세계를 평정한 리폼의 제왕이다. 이에 대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 할 예정이니 스킵하고,

인터뷰를 하기 위해 만났는데 사람 성격이 너무 쿨하고 밝아서 인터뷰 하는 내내 많은 감명을 받았다.

외국인 인터뷰라 긴장이 상당히 많이 됐는데 중간에 로마넬리가 내게 "Good Question!"이라고 한마디 던져줘서 내가 정말 울 뻔함 ㅠㅠ

(인터뷰는 곧 매거진에 업데이트 됨)

아 정말.. 언제 다시 볼 지 모르는 위대한 분을 뵙게 되어 너무나도 큰 영광이었다!!

 

 

=

 

 

 

소리소문없이 레고의 습격이 있었다.

사무실에서 조용히 일하고 있던 금요일 아침, 페이스북을 통해 지인이 이거 안사냐고 링크를 보내줬길래 뭐지?하고 클릭했더니만,

내가 전부터 꼭 사겠다고 했던 심슨 25주년 기념 레고가 슬쩍 판매 개시를 한 것이 아닌가!!

사실 가격이 내가 예상했던 그대로 나와버그려서 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사고자 했던거라 망설이지 않고 구매를 했는데,

놀랍게도 내가 이거 주문하고 한 5분? 10분?쯤 뒤에 이렇게 품절이 되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지에 위너가 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 지인들 중에도 이걸 구입한 사람이 몇 있다. 그 중엔 피프티피프티 갤러리의 대표님 내외도 계신데,

정말 그냥 생각없이 피프티피프티에 점심시간에 들렀더니만 이걸 까서 조립을 하려고 하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모르고 갔는데 이게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난 내가 주문한 거 배송 받기도 전에 실물을 여기서 미리 볼 수 있었음 ㅋㅋ

근데 이거.. 진짜 왜케 큼? 나 정말 크기 보고 놀라 자빠질 뻔;;

설명서도 무려 3권이나 있고..

듣자니 조립도 몇 시간 걸리는 거 기본이라ㄴ......

.............

 

 

근데 막상 실물 보니까 진짜 ㅋㅋㅋ 정말 내가 잘 샀구나 싶었다 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여워 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정말 망설이지 않고 주문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 ㅋㅋ

품절 이후로 구입 못한 지인들의 하소연이 장난 아니던데 +_+

좀 이기적인 생각이지만 이거 한정발매로 그렇게 끝난거였으면 좋겠다 움하하하하하 ㅋㅋㅋㅋ

(이래놓고 대량으로 풀리면 뭐... 그냥 뭐 ㅋㅋㅋㅋㅋㅋ)

 

 

=

 

 

 

닥터로마넬리의 한국 방문의 이유였던 코카콜라 코리아 에디션 발매가 마침내 카시나 647 매장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로마넬리 촬영 차 방문한 것도 이유지만 내가 원채 코카콜라를 좋아하니 ㅎ 이거 덕후로써 취재하면서 참 둑흔둑흔 ㅋ

이 이야기도 추후 따로 포스팅 예정! 

 

 

카시나 취재를 마치고 사무실로 돌아와 야근을 좀 하다가,

친구 나영이가 일하는 킨키로봇에서 패밀리세일이 시작했다고 놀러오라 한게 생각나 잠깐 또 다녀왔다.

(진짜 잠깐. 퇴근도 아니고 일하다 잠깐 나왔음 ㅋㅋ)

 

 

베어브릭 1000%가 무려 반값이라는 반가운 소식을 접했으나, 둘 다 내 스타일이 아닌 관계로 단호하게 구입을 안했음.

 

 

심지어 미키는 솔드아웃 +_+

주말 동안 계속 세일 한다는데 추가 물량이 없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그냥 나는 잠깐 머물러 있다가 조용히 사무실로 돌아왔다 ㅋ

그래, 장난감은 이제 큰 거만 사는거야! 작은거는 다 부질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