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on EOS 6D | 1/100sec | F/4.0 | 40.0mm | ISO-100

 

지난 3월 1일과 2일, 홍대 '1984'에서 'thisisneverthat' 2013 봄 여름 시즌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됐었다.

날 좋은 3월 2일에 응원하러 다녀왔다.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1600

 

늘 그렇듯 1984의 제일 안쪽 공간에서 이번에도.

 

Canon EOS 6D | 1/30sec | F/4.0 | 105.0mm | ISO-1600

 

방문객들을 위한 그들만의 귀여운 케이터링.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1600

 

카달록.

 

Canon EOS 6D | 1/60sec | F/4.0 | 45.0mm | ISO-1600

 

뭐가 막 엄청 많아 ㄷㄷㄷ

 

Canon EOS 6D | 1/60sec | F/4.0 | 67.0mm | ISO-1600

 

이번 시즌 타이틀이 'A Nook in the Garden'이랬다.

정원 속 그늘진 곳, 뭐 이런 뜻 인듯?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1600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1600

 

홍콩산 셀비지 데님을 이용한 쇼츠.

 

Canon EOS 6D | 1/60sec | F/4.0 | 82.0mm | ISO-1600

 

'ee'가 뭐냐 물으니 'never'에서 자음 뺀 거라고 ㅎㅎ

근데 뭔가 귀엽네?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1600

 

스태디움 자켓은 시보리가 인상적이었다.

직접 짰다고 하던데,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1600

 

이렇게 펼쳐져 우왕 +_+

뭔가 빈티지한 느낌도 들고 실용적인 것 같아 보이기도 하고 ㅎ 마음에 들었던 디테일.

 

Canon EOS 6D | 1/40sec | F/4.0 | 96.0mm | ISO-1600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1600

 

이 마드라스 셔츠는 원단이 재미있었다.

컬러는 뭐 오히려 심플했는데 만져보고 놀랐던 게, 보통 마드라스 체크 원단이 난 얇다고 알고 있는데

이건 옥스포드 셔츠 원단이더라 +_+ 굉장히 도톰해서 그 톡톡한 느낌이 참 좋았다. 참 마음에 들었던 두께감과 촉감이었음 ㅋ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1600

  

Canon EOS 6D | 1/30sec | F/4.0 | 32.0mm | ISO-1600

 

밀리터리 웨어를 기반으로 한 자켓들.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1600

 

이것도 무슨 옛날 군용 자켓을 모티브로 했다고 들었는데 뭔지 까먹었다 -_-; 레오파드 패턴이 교묘하게 프린트 된 게 특징 ㅎ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1600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2.0mm | ISO-1600

 

또 한 가지, 이번 시즌 전체를 통틀어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을 꼽으라면 난 아이템 보다는 이 '패턴'을 꼽고 싶다.

 

Canon EOS 6D | 1/30sec | F/4.0 | 73.0mm | ISO-1600

 

카모 패턴이라고 하기도 뭐하고, 그렇다고 플라워 패턴이라고 하기도 뭐한, 이 오묘한 패턴은 thisisneverthat이 직접 개발한 패턴이란다.

여러가지 식물들이 흩뿌려진 듯 한 느낌으로 만들어진 패턴인데, 이게 이렇게 더플자켓부터 가방, 티셔츠 등에 고루 프린트 되서

굉장히 화사하고 경쾌한 느낌이 들게 했다. 그게 참 인상적이었다.

그도 그럴게, 쉽게 접하기 힘든 패턴과 프린트니깐 ㅎ

 

Canon EOS 6D | 1/30sec | F/4.0 | 84.0mm | ISO-1600

 

토트백과 아이패드 파우치도 +_+

 

Canon EOS 6D | 1/25sec | F/4.0 | 84.0mm | ISO-1600

 

ace.

 

Canon EOS 6D | 1/30sec | F/4.0 | 105.0mm | ISO-1600

 

Canon EOS 6D | 1/30sec | F/4.0 | 105.0mm | ISO-1600

 

편안해 보이는 워싱된 네이비 자켓에 블루 컬러의 패턴 프린트가 보기 좋아 아이 좋아 +_+

 

Canon EOS 6D | 1/25sec | F/4.0 | 105.0mm | ISO-1600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1600

 

그러고 보면, 시즌 타이틀은 정원 속 그늘진 곳인데, 왜 옷은 경쾌해 보이지? 나만 경쾌했나? ㅋㅋ 

 

Canon EOS 6D | 1/100sec | F/4.0 | 60.0mm | ISO-1600

 

thisisneverthat의 선전을 기원하며,

내 사이즈도 출시하는 날이 오기를 +_+

종규 수고했어 ! 화이팅 !

 

 

+ 더하기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100

 

프레젠테이션 싹 돌고 밥먹으러.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1250

 

종규는 밥 먹는데 계속 전화가 와서 참 심기가 불편해 보였는데

심지어 배터리도 없어서 전화기를 들자마자 하는 말이

'여보세요'도 아니고 '배터리 없어 빨리 말해 밥 먹으러 나왔어' 였다 ㅋㅋㅋ

 

Canon EOS 6D | 1/30sec | F/4.0 | 50.0mm | ISO-1250

 

여기 뭐 맛은 그냥 저냥.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ee! 2013.03.18 15:40  댓글쓰기

    포스팅 항상 잘보고있어요!
    이컬렉션 발매는 언제하는지 아시나요?
    모자가 이쁘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