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Daily

설빔 입고 화보놀이

 

일전에 설빔으로 장만했다고 슬쩍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 아무튼 얼마전 문제의 그 옷을 입고 출근했던 날,

사무실 스튜디오에서 어슬렁 거리다가 장난삼아 사진 몇장 찍어봤다.

 

 

아는 사람은 다 알아볼 문제의 그 셋트. 강동원 형님이 입고 룩북에 등장하면서 난리났던 그 셋트.

저거 근데 난 트랙탑인줄 알았는데 정식 명칭이 트랙탑이 아니고 그냥 써머 드라이빙 자켓 이더만?

뭐 어차피 이름이 중요하진 않지만 ㅎ 손목이랑 허리 부분에 시보리도 없고 그냥 슬림핏이라 스웨터? 터틀넥? 입은 느낌?

가젤은 뭐, 그냥 다 아는 그 가젤이고 그 착용감 ㅎ

나랑 강동원 형님이랑 이름 두글자도 똑같고 옷도 똑같고 신발도 똑같고 키도 거의 같은데

얼굴과 몸매가 정반대라서 망..

....

 

 

암튼 아래부터 화보놀이 결과물.

 

 

내가 '기왕 찍는거 재밌게 찍어보자' 했더니 잭실장이 이런 포즈를 지시함 ㅋㅋㅋㅋ

주저주저 하다가 에라 모르겠다 하고 그냥 해봤는데 차라리 잘한듯?

 

 

자켓 색감 좀 장난 아닌듯 ㅋㅋㅋ

머리 색감도 좀 장난 아니고 ?

아 맞다. 저거 주머니 위에도 손 들어감 ㅋㅋㅋ

 

 

하정우 형님의 먹짤은 아무나 따라할 수 있는게 아니었다. 

 

 

꾸아아아아아악!!!!!

ㅋㅋㅋㅋㅋㅋ

 

 

....

강동원 형님은 역시 사람이 아니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