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Diary

비가 쏟아지던 누드본즈 두번째 전시회 마지막날, 남자 셋이 오붓하게 집 밥 모임.

 

가을비가 촉촉히는 아니고 엄청나게 쏟아져 내리던 토요일 밤.

홍대 구)삼거리포차 모퉁이에 위치한 파운드스토어 1층에 도메스틱 브랜드 누드본즈의 두번째 전시회 마지막날 방문을 했다.

 

 

이번 전시회는 오랫만에 다시 움직이는 누드본즈의 겨울시즌 상품 디스플레이와

누드본즈의 아트디렉터 헬독씨의 아트웍 전시가 함께 하였다.

 

 

안으로 들어갔을때에도 이 큰 캔버스의 그림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왔는데,

 

 

이 핀업걸 그림은 헬독씨가 그린것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세상에.. 모든 그림을 색연필로 그렸기로도 유명하다;;

와 진짜.. 말도 안돼;; 이게 다 색연필 ㄷㄷㄷㄷ 

 

 

핀업걸은 뭐 이런 뜻.

 

 

그 다음으로 눈에 들어왔던 이 한복 스러운 옷은,

 

 

화제가 되었던 바로 그 누드본즈 화보를 위해 제작되었던 진짜 한복 ㅋ

 

 

그 외에도, 

 

 

핀업걸 아트웍이 들어간 비타민워터와 스케잇보드 데크.

 

 

이 그림이, 

 

 

이렇게 데크에,

 

 

이렇게 비타민워터에.

 

 

이것도 색연필....

 

 

누드본즈의 겨울 신상품들.

 

 

셔츠.

 

 

자켓.

 

 

사파리 민사장은 뭐가 그리 궁금하누 -

 

 

난 이게 그리 멋져보이던데.

 

 

말가죽을 썼다 하지요 -

 

 

곧 있으면 나올 피코트.

이거 기대 만빵 +_+

 

 

사실 뭐 볼게 많고 그런 전시는 아니었고 소소하게 작은 규모로 진행된 전시회라 꽤 금방 다 봐버렸는데

때마침 누드본즈 아트디렉터 헬독씨가 직접 라이브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시더라 ㅎ

좀 진득하니 옆에서 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다음 약속이 있어 그림을 다 보지는 못하고 밖으로 나왔다.

 

 

폭우를 뚫고 비밀의 오피스텔로.

근데 집 주인이 나보다 늦게 도착하게 되는 돌발상황이 벌어지는 바람에, 

 

 

혼자 오피스텔 입구에 서서 무한도전 시청을;;;;

망함.

 

 

한참을 기다리니 집 주인이 도착하고,

 

 

미안해 하면서도 연락을 똑바로 안했다며 내게 화를 낸 집주인 범진이는 곧바로 요리를 하기 시작했다.

범진이가 요새 요리하는 재미에 푹 빠졌다며, 여자친구도 없는 애가 날 불러놓고 요리를 만들어 준다니 내가 너무 무서웠듬 ㄷㄷㄷ

 

 

무서움을 잊고자 무한도전 어게인.

 

 

범진이가 새로 맞췄다는 자전거.

 

 

프레임 쩔긔....

 

 

상남자의 손으로,

 

 

파무침을 원, 투, 쓰리, 포, 버물 - , 버 - 물.

 

 

뒤늦게 합류한 신쿤은 밥을 퍼 담고,

 

 

...........................................

이게 뭐야.................세상에........................

이건 요리에 재미 들린 수준이 아니라 아예 가게를 오픈해야 할 정돈데;;;;;;;

아니 대체;;;;; 얘 왜이래 무섭게............

완전 기가막히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렇게 허벅돼 남자 셋은, 말없이 각자의 카메라에 이 상황을 담는 중..

....우울해............... 

 

 

아무튼 맛 보기로 !

 

 

아 근데, 진짜 장난 아니더라 ㄷㄷㄷ

맛이 어쩜 그리 좋던지...

세상에 더 놀라운건, 우리가 열심히 먹고 있는데

"나 사실 이거 처음 해본건데" 라는 폭탄 고백을;;;;;;;;;;

난 갈비찜이 자신있어서 초대하고 해준건 줄 알았는데 이걸 처음 해봤데 ㄷㄷㄷㄷㄷㄷ

근데 그 맛이 장난이 아냐;;;;;;;

얘 도대체 정체가 뭐야 ㄷㄷㄷㄷㄷㄷㄷㄷ

 

 

결과는 뭐 반전 따위 없음.

완벽 정복. 

 

 

디저트까지 대접해주는 범진이.

진짜 장난아니게 맛있었다고 나랑 신쿤이 계속 띄워줬더니

이녀석 어깨에 힘이 들어가서 내가 '갈부심 쩌네'라고 디스했음 ㅋㅋㅋㅋ

갈비찜 자부심 ㅋㅋ 갈부심 ㅋㅋ

 

 

설겆이는 신쿤이 하고.

 

 

허벅돼 남자 셋은 그렇게 오손도손 정성 가득한 갈비찜을 먹고

모여앉아 '이거 앞으로 정기적으로 하자' 라는 나의 의견을 시작으로

'로고를 만들자' '이름을 정하자' '메뉴도 딱 정해라' 부터 '게스트를 받자' '회비를 걷어라' 까지 진짜 ㅋㅋ

별별 이야기를 다 해가며 갈비찜 극찬과 함께 훈훈한 토크박스를 이어갔다.

(그래서 일단 진짜로 두번째 모임이 곧 열리게 되었다. 그리고 이 갈비찜의 정식 메뉴이름은 내가 '조범찜' 이라고 지어줌.)

 

 

최근 이러저러한 다큐멘터리를 찾아 보는데 푹 빠졌다는 범진이는,

갈비찜을 기가막히게 만들어낸 직후에 하필이면 또,

초밥을 만드는 장인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틀어버리는 바람에

'이 녀석 설마.....' 라고 내가 놀라게끔 했지만 다행히 그건 아니었고 ㅋ 

 

 

힙합음악과 DJ 그리고 스크래치에 관한 다큐멘터리도 잠깐 보여줬음.

 

 

허벅돼 남자 셋이 그렇게 참 초식남 스럽게 토요일 밤을 보내고 있는데

허벅지가 가늘기로 유명한 (그러고보니 아이러니하게 허빅의 일원인) 보험왕 김그라가 비즈니스적인 문제로 방문하는 바람에

나와 신쿤은 집으로 유유히...

 

범진아 ㅋㅋ 진짜 다시한번 완전 잘 먹었고,

이번 두번째 모임에서 내가 다시 디테일한 이야기들을 좀 해보겠다 ㅋㅋㅋㅋ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그라 차 좀 간지야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