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Design

Kasina Head Office Signboard

 

 

 

 

 

 

 

 

 

Kasina Head Office Signboard.

Designed by MrSense.

 

+

간판 디자인 오랫만에 해보네 ㅎ

구/프리미엄샵 명동점 간판 디자인 이후로 처음 한 거니까 3년? 4년? 만인거 같다.

하남시로 새로 이전한 신사옥에 설치될 본사 간판과

곧 새로 오픈하게 될 카시나 아울렛의 간판 디자인을 하게 되었는데

건물이 너무 깔끔한 스타일이라 간판을 어떻게 해야 너무 튀지도 않고 우리 스타일도 살리고 하려나 고민이 좀 됐는데

역시 나는 뭐 계획 잡고 디자인 하면 안되는 체질인가보다 ㅋ

이거 저거 일단 만들어 놓고 보자 해서 시안만 여러개 뽑다가

마지막에 갑자기 아스팔트 이미지가 떠올라서 그걸 그대로 살려 디자인 해 봤는데 최종 선택이 되었어 +_+

맨 끝에 스티커 덕지덕지 붙은 스타일의 디자인은 내가 구/프리미엄샵 명동점 간판 디자인 할때 써먹었던 건데

확실히 카시나 스타일에 제일 잘 맞는 모양새 인듯 ㅎ -비슷한 느낌으로 명동점이 눈스퀘어로 이전했을때 잠시 썼던 쇼핑백도 그런 디자인 이었지-

아무튼 이렇게 완성물을 보니 역시 (나는 디자인 뭐 공부도 안했고 배운적도 없고 잘 모르지만) 내가 만든걸 내가 봐서 그런지 감회가 남다른듯 ㅋ

이제 음식 배달하시는 분들, 우리 건물 잘 찾겠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