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Diary

얼굴도장 찍으러 플래툰 갔다가 졸지에 돌곰네까지

 

비밀의 저녁을 가로수길에서 간단하지 않게 해결한 후, 조금 늦은 시간에 플래툰을 찾았다.

이날은 저녁 7시부터 플래툰에서 컨버스의 "3 Artists, 1 Song" 행사가 열리는 날이었고

3 아티스트에 해당하는 Idiotape, Jaurim, Aziatix 가 공연을 하기로 되어 있었는데 사실 뭐 행사에 대해 제대로 들은게 없었어서 뭐 ㅎ

암튼 나는 9시 다 되서 간듯 ?

 

 

플래툰 안으로 들어가니,

 

 

역시나 예상대로 공연은 거의 끝물이었다.

달아오를대로 달아올랐던 타이밍즈음 이었던듯.

 

 

무대위에서는 이디오테잎의 마지막 퍼포먼스가 한창이었고,

 

 

슬쩍 둘러보니 1층부터 저 위에까지 발 디딜 틈 없이 사람들이 꽉꽉 들어찼더라 ㅎ

 

 

저 위에는 뭐 일반인 출입 불가 였다고 영화배우 누구 있고 뭐 연예인 누구 있다그러던데

큰 관심이 안갔어..

 

 

나는 그보다,

 

 

반가워요 친구들 +_+ 오랫만에 보네 ! 라는 마음으로 셔터를 눌렀건만

혜인이만 반갑게 맞아줬어.. 역시 혜인이 뿐이야 ㅠ

 

 

 

 

마지막 무대는 합동공연 이었던듯.

내 비록 늦게 왔으나 자우림 김윤아느님의 무대를 봤으니 그걸로 만족한다 !

나는 애시당초 이렇게 패션브랜드에서 자신들의 브랜드 네이밍 걸고 하는 "공연을 겸한" 파티는 크게 열광하는 편은 아닌지라

엄청난 기대 뭐 이런게 없었어서 실망도 딱히 한 건 없었다 ㅎ 뭐 그냥 김윤아느님 라이브 한곡 봤으면 그걸로 만족 !

 

 

공연이 끝나고,

 

 

사실 난 전혀 생각 없었는데 친구들과 함께 돌곰네를 방문하게 됐네 ㅋㅋ

 

 

부끄럽지만 첫 방문 이었음.

신세계에 온 것 마냥 눈 똥그랗게 뜨고 있자니 친구들이 그러더라.

"돌곰네 처음왔다고? 아 - 인생 헛살았네"

야이 -_- ㅋㅋ

 

 

자리에 앉으면 일단 이런 셋팅이 마련되는데,

 

 

놀랍게도 이게 에피타이저;;;

 

 

맛이 막 로비ㅕㅑㅎ라ㅕ뵬읍호즈ㅜㅇㅌㅎ런숕ㄹ멓ㅍㅊ,ㅓㅠ니머

와 진짜 이거 장금이의 잃어버린 미각도 바로 찾아줄 맛 ㅂ지ㅑㅕㅎ아벼ㅛ오ㅓㅁㅍㄴ,ㅡㅊ호ㅓㄴㅊㅍㅁ

 

 

잠시 후 우리의 메인 안주, 문어톳쌈님 등장.

 

 

문어랑 이 톳이랑 미역을 김이랑 싸서 초장에 찍어 ㅑㅈ오볒입ㅎㅇ,ㅏㅗㅁㅍㄴㅊㅁㄹㄴㅊ,ㅏㅗㅌㅍㅋ

 

 

브브 식구들은 왜 같이 와놓고 자체 회식을?

 

 

우리 이쁜 애기들은 자기들 얼굴 검열 중인거 같았고,

 

 

한대표는 표정이 어둡길래 뭔가 했는데,

 

 

이 사진을 보여주며 ㅋㅋㅋㅋ "궁서체에 심지어 코팅까지 했다"며 ㅋㅋㅋㅋㅋ 감동받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요새 스테레오 바이닐 크루저 유행 된거 같더라 ㅎ

우리 사무실 식구들도 꽤 많이 타고, 길거리에도 타는 사람 참 많이 보이던데 (그냥 폼 잡겠다고 들고 다니는 애들도 있고)

한대표 그래도 이렇게 잘나가니 보기 좋구나 !

 

 

혜인이는 귀여운 시계 모양의 시계 악세사리를 차고 나왔는데

이거 컬러 플레이 잘만 하면 꽤 반응 좋을듯?

 

 

어느샌가 염승재가 합류를..

근데 피곤하다고 다 죽어가는 모습으로 있어서 존재감이 없었다는게 함정.

 

 

문어에 이어 꼼장어.

 

 

우리 이때 무슨 얘기 할 때더라?

영어 이메일 속 감정 표현에 대한 얘기 할 때 였나? ㅋㅋㅋㅋㅋ

Dope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도는 분명 자신이 리코더로 시스타의 '나 혼자' 가 가능하다고 했다.

일요일에 기대하겠다.

 

 

돌곰네 이모가 서비스라고 준 머리 !

비밀의 그것의 머리 !

근데 맛있었어 !

머리 알고 먹는데도 !

 

 

잔치국수도 서비스였나? 아닌가?

 

 

두부김치는 대체 언제 시켜먹은거지? 난 왜 몰랐지?

 

 

돌멍게도 서비스인가? 아닌가?

왜 계산이 안되지?

 

 

브브 식구들이 결국 이 모든걸 시원하게 계산 !

해준건 아니고, 그냥 돈 걷기만 했는데 나중에 듣자니 모자란 돈 브브가 다 메꿨다네 ?

멋쟁이들 !

 

일요일날 비밀의 그 모임, 기대하고 있을테니

일단 다른거 필요없고 키도는 내 의자를 준비해 주길 ! ㅋ

반가웠어요 친구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