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Episode

2010 티스토리 우수블로거 상품이 도착했네요 ^-^;




모니터 화면만 뻐꿈뻐꿈 보며 일하고 있는데 난데없이 택배가 하나 왔길래 요새 뭐 산것도 없는데 뭐가 온거지- 하며 뜯어봤더니 오우 !

2010 티스토리 우수블로거들에게 보내주겠다는 상품이 이제야 도착 !

2월도 벌써 중순을 향해 가는데 이제야 도착 ! ㅋㅋ

뭐 아무튼 왔으니 기분 좋게 하나하나 살펴 봤다 -






개인적으로는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다.

작년과 제작년에도 몰스킨에서 상품이 오긴 했었는데 다이어리가 와서;; 나는 다이어리는 그리 열심히 쓰는 편이 아닌지라 ㅎㅎ

이번엔 근데 기본 노트가 와서 너무 좋다 ^-^ 디자인도 완전 심플해서 내 취향이고 색깔도 레드고 ㅋ

원래는 근데 아래쪽에 내 블로그 주소가 들어가기로 되어있었는데

티스토리측이랑 몰스킨측이 뭐가 안맞았는지 티스토리측에서 전량 폐기시키고 티스토리 로고를 넣는걸로 바꿨단다 ㅎㅎ

난 별로 신경 안쓰는지라 상관없는데 괜히 좀 아쉽긴 하네? ㅋㅋ






그리고 다음으로 나온건 달력.

티스토리가 우수블로거들에게 챙겨주는 사은품중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 상품이라고 생각되는데,

이번에는 지퍼 더스트백의 이중포장에 완전 깜놀 !






특별히 이번에는 매년 주던 탁상용 달력 외에도 벽에 붙일수 있는 연력까지 ㅎㅎ






그치만 나에게 있어 큰 활용은 안될듯 ㅋ






그리고 탁상달력. 내가 이걸 좋게 평가하는게 이 탁상달력은 매년 그랬듯 일반 블로거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달력이라는 점 때문이다.

티스토리를 쓰는 블로거들에게 사진을 응모받아서 그 중 좋은 점수를 받은 사진들을 직접 달력에 넣어주는건데

사용자와 함께 한다는 그 컨셉이 난 참 마음에 들더라 ^^






생긴건 뭐 그냥 무난하다.






근데 이번에는 달력 맨 뒤에 이렇게 스티커로 달력 쓰는 재미를 조금이나마 더해줄수 있게끔 해줬고,






초대장까지 넣어줬네?

나 가까운 분들중에 초대장 필요한 분들 있으면 와서 달라고 해요 뗘줄테니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명함.

사실 티스토리 명함은 난 안쓴다.

그냥 회사 명함만 쓰는지라 ㅎ 티스토리 명함이 사실 썩 내키지 않기도 했고 -






근데 이번에는 뒷면에 QR코드가 있길래 오잉? 이게 뭐야? 이거 설마? 하는 마음에,






아이폰을 가져다 대보니,






맙소사 내 블로그가 뜬다 ㄷㄷㄷ

이거 완전 깜놀 ! 서프라이즈 !

티스토리측의 트렌드를 반영하는 모습 ! 아주 굿 !

올해 명함은 좀 쓸 맛 나겠는데?



어쩌다보니 운좋게 벌써 3번 연속으로 이런 상품들을 받게 됐다.

작년엔 초반부에도 좀 안좋은 일이 있었고 후반부에도 좀 안좋은 일이 있어서 제작년에 활동한거에 절반정도 밖에 블로그를 못했는데

운좋게도 어찌저찌 또 뽑혀서 이렇게 상품을 ㅎㅎ



블로그 찾아주시는 분들께 참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씀, 쌩뚱맞게 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