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Episode

카라의 "카라야"촬영 @ 피나클샵 : 내게 싸인을 해준 구하라는 여신임에 틀림없다




며칠전에 카라의 박규리, 구하라, 강지영양이 카시나 피나클샵을 방문한적이 있었다.

많은 수의 스텝들과 함께 피나클샵에 나타난 그녀들의 주위에는 여럿의 포토그래퍼가 있었고

우리는 '음.. 방송 촬영은 아닌것 같은데 뭐지..' 하는 마음으로 있다가 내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정중히 어떤 촬영인지를 여쭈었더니

'카라야'라는 쇼핑몰에 올라갈 사진 촬영 이라고 한 스텝분께서 말씀을 해주셨다.






'카라야'라는 쇼핑몰은 이름에서 눈치챌수 있듯 카라 멤버들이 운영에 참여를 하고 있는 쇼핑몰 인데

나는 남자여서 그런 쇼핑몰이 있다는것 조차 알지 못했기에 '오 그런곳도 있구나' 하고 넘어갔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멤버들의 참여도도 꽤 되는것 같고 아기자기 러블리한 아이템들도 많은것 같아 '여긴 좀 되는 곳이군' 하게 되었다는 뭐 그런 ㅎㅎ






아무튼, 카라의 세 멤버들은 그렇게 촬영을 하고 유유히 사라졌는데

내가 뭔가 그대로 그녀들을 보냈다간 두고두고 한이 될 것 같아 촬영이 안 될 거라는건 짐작을 했기에 굳이 무리수는 두지 않고

조심스레 싸인 한장 부탁을 드렸더니 흔쾌히 이렇게 싸인까지 +_+



카라 여신님들 +_+ 짧게나마 반가웠어요 ㅎ 뭘 먹고 그리 다들 이쁜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나중에 또 놀러와요 ! 나는 카라를 사..사..사!!!!!



PS 1 - 박규리양도 촬영을 했었는데 업데잇이 안된건지 뭔지 아직은 이미지가 안보이네요

PS 2 - 저 위에 이미지는 모두 카라야 쇼핑몰 (http://www.karaya.co.kr) 에서 퍼왔습니다

PS 3 - 저 촬영 후 며칠이 지난 어제, 구하라양과 강지영양이 비밀리에 재방문을 해주었는데 강지영양은 참 애교가 많은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