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7~2009/Daily & more

"뿌린대로 거두리라" 라는 말은 이럴때 쓰는 건가? - 강남 눈앤아이 안과 너무 고마워요 !




원래 일정 대로라면 내가 병원에 가야 하는 날은 이달 말, 그러니까 못해도 3주는 더 있어야 하는데,

어제 밤에 급하게 병원에서 전화가 와 '동원님 병원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하는 바람에

나는 업무에 최대한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해 점심시간에 밥도 먹지 않은채 강남역으로 향했다;;






거의 한달 좀 넘은 기간 만에 찾은 병원 ㅎ

그러고보니 내가 라섹수술을 받은지 벌써 5달이 지났구나 +_+

시간 참 빠르네 역시 ㅎㅎ






병원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었는데,

이상하게 이전과는 달리 나를 보는 병원 선생님들 모두가 너무나 활짝 웃으며 내 이름을 불러주시는게 아닌가;;

아 민망했다 ㅠㅠ 이렇게나 환대를 해주시다니 ㅠㅠ






실은 검사를 받으러 온게 목적이 아니라 병원측에서 나에게 작은 선물을 주겠다 하여,

선물 받을 겸, 그 참에 눈 검사도 할 겸, 겸사겸사 하여 병원을 찾은것이었는데 -

그 선물 때문인지 모든 선생님들이 나를 볼때마다 활짝 웃으시는 거였다 ㅋ

아 ㅋ 선생님들 저 민망합니다 ㅠ






내가 지난 5월에 이곳 '눈앤아이안과'에서 라섹 수술을 한 뒤,

결과가 만족스러워 즐거운 마음으로 '나 이 병원에서 수술했노라 - 관심있으신분들 고고씽 하시라-' 하고 블로그에 글을 썼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내 블로그를 보고 진짜 이곳 병원을 찾아주셨나 보더라 +_+

때마침 가수 비와 함께 밝은 세상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계시던 원장선생님께

비의 콘서트 티켓이 증정되었는데,

나에게 감사의 의미로 그 티켓을 주시겠다고 한것 ㅠㅠ

우어 ㅠㅠ

나 진짜 완전 깜짝 놀랐다 !

내 블로그가 그만큼의 영향력을 행사했다니 ㅎㄷㄷ






아 ㅠㅠ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제가 진짜 이런거 받아도 되는건지 ;;;

수술 잘 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한데 으헝헝헣어어허ㅓㅇ어ㅓㅇ엉ㅇ어어어허헣엉ㅠㅠ






잘 다녀오겠습니다 !

강남역 눈앤아이안과 엄승룡 원장선생님과 이하 모든 선생님들 -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고마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