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7~2009/Daily & more

컵케이크의 참진리를 느껴보고 싶다면, 주저말고 Good Ovening ^-^




퇴근 후, 지체없이 '굿오브닝'(http://www.goodovening.com/)으로.

굿오브닝은 이미 알만한 사람들 사이에서는 제법 입소문이 퍼진 홈메이드 컵케이크 브랜드로,

태어난지 1년만에 초고속 성장세를 보이며 그 인기가 장난이 아니라는 대한민국 컵케이크계의 전설이 아니라 레전드 +_+

(근데 다 좋은데 내가 찾아가는 이 신사동 본점의 위치가 너무 어정쩡함 ㅠㅠ)






뭔가 편안한 느낌을 전해주는 약간 낡은듯한 입구로 들어오면 굿오브닝으로 들어가는 복도의 벽을 가득 메운,

미디어에 출연한 굿오브닝 아가(?)들을 만나볼수 있다 ㅎ






이곳이 굿오브닝의 내부.

리뉴얼을 한 뒤 뭐랄까 굉장히 포근한 느낌을 전달해 주고 있다.

특히 매장 정 가운데 떡하니 자리잡고 있는 거대한 테이블은 정말 굿 아이디어 인듯 ㅋ

만약에 저 큰 테이블 대신 작은 2인용 테이블을 여러개 두었다면 오히려 정신 산만하고 뭔가 뚝뚝 끊어지는 분위기가 연출됐을듯 ㅎㅎ






그리고 그런 매장 한켠에는 맛있게 드셔줄 주인을 기다리고 있는 예쁜 아가들이 가지런히 셋팅이 되어 있다 ㅎ

내가 정확히 알고 있는건 아닌데 그냥 어디서 주워들은 이야기로는 다 팔린 메뉴는 그날 추가로 만들지 않는다고.. 맞나요? 아무튼 ㅎ

나는 남아있는 아가들중 4개를 초이스 +_+






가격은 한쪽 벽에 요로코롬 적혀있으니

가보실 분들은 참고하시고,






털실로 짜여진 예쁜 컵케익 모형 +_+









확실히 홈메이드 컵케이크를 판매하는곳 답게 실내 인테리어도 굉장히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이다 ㅎ

이런 인테리어 자칫 잘못하면 굉장히 부담스럽게 느껴질수도 있는데 뭔가 마음에 들었음 ^-^






팬레터 인가요 -






아 그리고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내 눈에 쏙 들어온 이 예쁜 열쇠고리들 ♡

아쉽게 판매용은 아니고 샘플로 만들어 본거 라는데

내가 이거 반드시 상용화(?)를 해달라고 했다 ㅋ

너무 귀여워서 내가 감탄사를 마구 날려줬다능 히히 -






아무튼 난 컵케이크 구매를 완료하고 유유히 굿오브닝을 빠져나왔다 ㅎ

굿오브닝 ! 계속해서 예쁘고 맛있는 컵케이크 개발에 힘써주세요 ㅋ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