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NIKON D70s | 1/1250sec | F/4.5 | 52.0mm | ISO-200



오전에 카시나 본사에서 미팅 약속이 있어 삼성역을 지나치다가 영상으로만 봐왔던 문제의 그 사건현장(?)과 맞닥드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NIKON D70s | 1/1250sec | F/3.5 | 18.0mm | ISO-200



삼성역 사거리 한쪽에 POLICE LINE으로 둘러싸인 문제의 UFO 추락현장이 바로 그것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NIKON D70s | 1/1250sec | F/3.5 | 18.0mm | ISO-200



UFO 옆 한쪽에는 충남 보령의 미스테리 서클과 일치하는 모양의 아이콘이 붙어있는 박스가 있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NIKON D70s | 1/1250sec | F/3.5 | 18.0mm | ISO-200



헌데 계속 보고 있자니 뭔가 주변 건물과 어울려 보이는건 대체 왜였을까 -_-;



사용자 삽입 이미지NIKON D70s | 1/1250sec | F/3.5 | 18.0mm | ISO-200



2008년 7월 29일. 서태지의 여덟번째 사운드가 드디어 다가온다 !

>>ㅑ !



PS - 사진 찍고 있는데 옆에서 한 아주머니가 다가오시더니 "저기요 - 이게 뭐에요?" 하셔서 친절하게 설명을;;

다행이었던건 아주머니가 서태지를 알고 계셨다는것 ㅎㅎ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siLenTdeSirE 2008.07.15 19:47 신고  댓글쓰기

    근데 서태지 좀 짱인듯.... 저런 퍼포먼스를 생각했다는게 더 대단 (뭐 서태지가 생각한게 아닐수도 있겠지만)

  2. KOJU 2008.07.16 00:37  댓글쓰기

    타이루 옥의 티다ㅋㅋ
    바닥 블럭이랑 다르잖아-ㅋ

    아..이런 퍼포먼스...멋짐..서태지컴퍼니의 위력인가-

  3. 김맨유 2008.07.16 23:43  댓글쓰기

    들어가진 못했나?

  4. BlogIcon 에뤽 2008.07.18 01:59 신고  댓글쓰기

    나 칠레서 서태지보고 그냥 지나쳐 버렸는데;;;;;;
    (사실 못알아봄.ㅜㅜ)

    그 달의계곡이란데서 모 찍고 있던 한국 사람들이 서태지 뮤비 제작진들

    그리고 서태지....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