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역시 도쿄에서의 3일은 짧다. 벌써 마지막 날이야.

아침은 간단히 전날 밤 편의점에서 사 온 것들로 해결하고,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나는 숙소 밖으로 나왔다.

원래 체크아웃이 11시라 캐리어를 끌고 나와야 맞으나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 시간이 저녁 8시였기에 체크아웃을 연장하기로 하여 캐리어를 숙소에 그냥 두고 나올 수 있었다.

(하지만 호스트가 그냥 연장 해 준 건 아니고 추가금을 요구했다는 사실....ㅠㅠ)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00


범진이는 따로 볼 일이 있었기에 나보다 먼저 숙소 밖으로 나갔고

나는 혼자 뭐할까- 하다가 일단 발길 닫는대로 걸어보기로 ㅎ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한적하니 좋구먼.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200


조금 걷다 보니 전부터 '가보고 싶다'까진 아니지만 '가보면 좋겠다' 정도로 생각하고 있던 바이미스탠드(Buy Me Stand)가 나오더라.

이번에 묵은 숙소를 내가 정한 것이 아니어서 숙소 근처에 뭐가 있는지를 아예 모르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이런 핫스팟이!!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도 없고 굿.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내가 방문한 시간은 런치 타임이 적용 될 때라 먹어보고 싶었던 건 못 먹었고,

뭘 먹을까 하다가 상호명과 같은 이름의 메뉴가 있길래 그걸 주문해 봤음.

이 메뉴의 이름은 바이미(Buy Me)고, 약간 말장난 식으로 만든 것 같은데 '반미' 샌드위치다. 발음이 비슷해서 이름을 그렇게 지은 듯.

암튼 머, 이거도 꽤 맛있네 ㅎ 고수 굿!


NEX-5T | 1/2500sec | F/2.8 | 16.0mm | ISO-100


천천~히 걷다 보니 어느덧 시부야 크로싱.

숙소가 시부야였기 때문에 시부야 훑는 건 마지막 날에 하는 것이 좋겠다 싶어 일부러 마지막 날에야 이렇게 찾아왔다.

아 - 반갑네! 마지막 날이었지만 괜히 들뜨고!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하치코의 목에 빨간 띠가 둘러져있길래 목도리 두른건가? 하고 가까이 와봤더니 보타이야 ㅋㅋ

짱귀염 ㅋㅋ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오메 근데 시부야 츠타야쪽 골목으로 들어가니까 못보던 가게가 생겼네?

웬디스(Wendy's)라니 세상에! 여기 원래 그냥 김밥천국 비슷한 식당 있던 곳인데!

이제 웬디스 찾아 롯폰기까지 안가도 되는구나 ㅠ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만다라케(Mandarake)에 들렀다.

카우스(Kaws)의 컴패니언 오픈 에디션이 있길래 살까 말까 고민을 한참 했는데,

아무래도 발매가보다 3배나 높은 리셀가격은 내가 감당하기 힘들어서 그냥 GG ㅠㅠ

아 근데 진짜 아름답긴 아름답구나 +_+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00


베이프(Bape) 스토어에도 들렀는데,

호오- 내가 역대 들렀던 것 중에 이번이 가장 볼 게 없더라;;;; 왜지 ㅠㅠ

진짜 단 하나도 사고 싶은 것이 없어서 그냥 도로 나옴 ㅠㅠ

매번 그래도 뭐라도 사들고 나왔었는데 ㅠ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지난 번 방문때 처음 알게 된 후로 맘에 들어 또 가 본 셀렉트세븐(Select 7).

여기가 세컨핸즈 샵 중엔 요새 핫한 브랜드 옷이 그나마 많은 곳이라 ㅎ

여기서도 뭔가를 살까 말까 고민을 좀 했지만, 역시 그냥 돌아 나왔음.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슈프림(Supreme)도 역시나 볼 게 없었고,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카시라(Ca4la)엔 볼 게 좀 있나 하고 들어가 봤는데,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호호호 -

역시 카시라는 실망시키는 법이 없구나 ㅋ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숨어있는_아톰을_찾아라.jpg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캬 - 올드카 클라스 보소....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아까 봤던 웬디스 생각이 계속 나서 결국 재방문.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맘 같아선 거하게 먹고 싶었지만

진짜 먹고 싶은 음식은 따로 있었기에 그냥 가장 기본이 되는 웬디스 버거 하나만 사먹었다.

프렌치프라이도 주문 안하고 진짜 딱 버거 하나만.

배가 찼을 리 없지만 먹은 것에 만족하기로 ㅎㅎ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발 다쳐서 고생 중이니 휴족시간 2팩 사고,


NEX-5T | 1/1600sec | F/2.8 | 16.0mm | ISO-100


안녕 시부야.

난 이제 간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200


그리고는 다시 숙소쪽으로 돌아와 진짜 먹어보고 싶었던 것을 먹어보기로 했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200


이 곳은 피자 슬라이스(Pizza Slice).

요즘 뜨는 핫한 피자집인데 이 곳도 운 좋게 숙소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길래 ㅋㅋ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아 느낌 좋구나 여기!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여기가, 와 본 사람은 알겠지만 진짜 인적 드문 골목 깊숙한 곳에 자리해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나 사람들이 많다 +_+

심지어 월요일 낮 3시였나 그랬는데도!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주문 간단히 하고 경건히 앉아 대기.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가장 기본이 되는 치즈 피자랑 페퍼로니 피자를 한 조각씩 주문해 먹었는데,

오 - 여기 진짜 맛있드라 +_+

바삭한 도우의 그 맛! 아 정말 짱짱!!

특히 치즈 피자 굿!!!!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200


다 먹고 나와보니 반가운 친구들의 스티커도 보이네!!!!

다음에도 또 시부야에 오면 여기 꼭 다시 와야지!!!!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시간이 좀 남긴 했지만 아픈 다리 더 혹사시키고 싶지 않아 나는 숙소로 돌아와 공항으로 떠날 시간까지 좀 더 쉬기로 했다.

쩔뚝거리면서, 뭐 맘만 먹으면 더 돌아다닐 수도 있었겠지만 내 건강을 위해 그러면 안 될 것 같아 이성적으로 판단했음 ㅋㅋㅋㅋ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길이 좀 막히긴 했지만 아무튼 나는 그 후 무사히 공항으로 넘어갔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그리고 또 휠체어 서비스를....

ㅠ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그래도 살 건 사야지....

ㅠ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정말 사람들이 "진짜 그 다리로 일본을 간다고?" 라며 놀랬고,

나 스스로도 다리 다친게 참 짜증났지만 "그래도 갈래" 라고 말한 것도 놀라웠고,

뭐 어쨌든 "어차피 아픈 거, 서울에서 아프면 아무데도 못 가고 방 안에 누워서 외롭게 있어야 하니 그럴 바에야..." 라는 생각이 든거라.

많이 느리고 쩔뚝거리고 아프고 그랬지만 이번 여행엔 다행히 일행이 있어서 힘이 많이 되었고

도쿄 자체도 내게 많은 힘을 주는(?) 도시라 기분은 좋았기에,

무리 아닌 무리를 했지만 내겐 좋은 경험으로 기억이 될 것 같다 ㅎ

공항에서의 휠체어 서비스만 빼고 ㅋㅋ

이게 진짜, 내가 아팠던 것도 사실이고 휠체서 서비스가 참 편하긴 편한데 그래도 몸 건강히 다니는 게 더 좋은거니까 ㅠㅠ

(공항에서 휠체어 밀어주신 모든 분들께 이 글을 빌어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ㅠ)



아, 그나저나,

이제 도쿄 또 언제 가지?

ㅋㅋㅋㅋㅋ



끝!



아픈 다리 이끌고 도쿄로 #1 - http://mrsense.tistory.com/3363

아픈 다리 이끌고 도쿄로 #2 - http://mrsense.tistory.com/3364

아픈 다리 이끌고 도쿄로 #3 - http://mrsense.tistory.com/3365



※ 쎈스씨 도쿄 방문기 전편 ▽



2013년 8월, 7일간의 첫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2950

2014년 5월, 골든위크의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059

2014년 8월, 5일간의 3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10

2014년 12월, 3일간의 4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5년 9월, 5일간의 5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249

2016년 8월, 3일간의 도쿄 출장기 | http://mrsense.tistory.com/3341

2016년 9월, 4일간의 7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47

2016년 12월, 3일간의 8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63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전날 무리했더니 확실히 잠이 잘 왔다.

그래도 평소 습관 때문에 눈은 일찍 떴음.

일단 전날 못본 <무한도전>을 다운 받아 보면서 아침 식사를 +_+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아 진짜 언제 먹어도 감탄인 일본의 편의점 주먹밥 시리즈.

전날 밤에 사서 냉장고에 넣어둔건데 여전히 노른자가 촉촉하다 +_+


NEX-5T | 1/3200sec | F/2.8 | 16.0mm | ISO-100


이번 도쿄 방문 중엔 다리 다친거 때문에 지하철은 안타려고 했으나,

결국 나는 시부야 역 안으로....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날씨 좋다아 -


NEX-5T | 1/2500sec | F/2.8 | 16.0mm | ISO-100


나카노로 이동했다.

오랜만이야 나카노!

라고 하지만 고작 3달만임 ㅎㅎ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일단 빠르게 -는 쩔뚝거리면서- 상점가를 뚫고 직진!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나카노는 역시 만다라케(Mandarake) 때문에 온 거지롱 ㅎ

범진이가 만다라케에 가겠다고 하길래 그럴거면 시부야점 가지 말고 나카노 브로드웨이점에 가는게 낫다!고 말해준 덕에 ㅎㅎ

나도 만다라케 보는 건 좋으니깐 ㅎ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으랏쌰!!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내가 이 시리즈를 좋아했더라면 아마 다 샀을듯.

이런 컬렉션 좋음.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사토!!!

너무 귀여워서 살뻔!!!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저기 퍼즐 속 여자 분 아이린 닮았다 ㅋㅋ

기여엉 +_+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이건 올때마다 있네 ㅎㅎ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베놈베놈.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아 이거 하마터면 살뻔했다.

슬링키 모자인데 완전 귀욤 ㅠㅠ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내가 니 산타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데드풀2 개봉이 언제지?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나카노 만다라케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곳 +_+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여긴 별 희한한 골동품이 많아서 좋음 ㅎ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대체 알파로메오 그릴은 여기 왜 있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요즘 친구들은 딕트레이시 모르겠지?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진격의거인이 되는 참 빠른 방법.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여기선 3만원이면 불로영생 세계정복이 가능함.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캬 라이프 사이즈 ㅠㅠ

역시 뭐든 장난감은 커야 제 맛임 ㅠ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이 안에 있는 건 심하게 비쌈...

애초에 손님을 잘 받을 마음도 없으니까 저렇게 들어가기도 애매하게 해놨지...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두개 합쳐서 30이면 고민 좀 했을텐데 슈퍼마리오 하나만 30만원이라 그냥 지나침.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언제봐도 포근한 바 징가로(Bar Zingaro).

무라카미 타카시(Murakami Takashi) 작품 참 좋음 +_+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만다라케를 다 돌아보고 나오는 길엔

내가 나카노에 가면 꼭 사먹는 고로케 집에 들렀다.

일어를 읽을 줄 모르기에 상호명은 모르는데 아무튼 여기 고로케를 전에 우연히 사먹어 봤다가

그 뒤로 너무 팬이 되서 나카노에 가면 꼭 사먹음 ㅇㅇ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테이크아웃 해서 먹을 수 있는데 맨 왼쪽이 비프 카레, 그 다음은 기억이 안나고

오른쪽에서 두번째가 계란 카레, 맨 오른쪽이 치즈 카레 맛이다.

난 개인적으로 오른쪽의 두 개를 좋아함 ㅇㅇ

(4개 다 샀다 ㅋㅋ)


NEX-5T | 1/2500sec | F/2.8 | 16.0mm | ISO-100


밥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원래는 시부야에 가기로 했었는데

범진이가 시즈루(Sizzle)에 가고 싶어하는 눈치가 보여서 시부야 가는 길에 그냥 하라주쿠에서 내렸다.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100


아 일본 좋아.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00


근데 시즈루 앞에 줄이 너무 길어서 나는 다리 아파서 도저히 못 기다리겠다! 하고 다른 맛집을 찾아가자고 했었는데,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결국 돌아옴 ㅇㅇ

캣스트리트에서 도저히 맛집 생각이 안나서 ㅠ

다리 아파서 더 걷지도 못하겠구 ㅠ

기다리는거 짱 싫은데 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그래도 막상 오니 좋다 +_+

시즈루(Sizzle)의 규 하라미 텐 쇼끄!!!!

이건 진짜 핵 맛!!!!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400


밥 맛있게 먹고는 기왕 여기 온 김에 라그타그(Ragtag)도 잠깐 들러보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숙소로...

역시 또 택시 ㅠㅠ

내 다리 ㅠ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숙소 돌아와서 아까 사왔던 고로케 냠냠.

이거 땜에 일부러 시즈루에서 곱빼기 안 먹었지롱 ㅎㅎ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계란 봐 ㅠ 이거 시간으로 따지면 구입한 지 2시간도 가까이 지난 건데 어떻게 이렇게 노른자가 반숙으로 살아있지 ㅠㅠ

그것도 고로케 안에서 ㅠㅠ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고로케 다 먹고는 취침.

이 아니라 저녁 약속 기다리면서 또 다리 휴식.

아 진짜, 다리 다친 거 너무 싫다 ㅠㅠ

좀만 돌아다녀도 힘들어 ㅠㅠ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한참을 숙소에 누워있다가 나와서 간 곳은

롯폰기의 곤파치(Gonpachi)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전에 시부야점에 가 본 적은 있는데 이렇게 롯폰기점에 와 본 건 이번이 처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곤파치 롯폰기점은 영화 <킬 빌(Kill Bill)>의 무대로도 잘 알려진 곳인데

나는 그 곤파치의 2층에 있는 '스시 곤파치'로 올라갔다.

내가 스시같은 게 먹고 싶다고 하니 저녁 약속의 주인공이었던 민톨이가 여기로 데려왔기 때문 +_+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알아서 주문해주는 친절한 민톨이.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코스를 주문해 줬는데 코스 이름이 뭔진 모르겠고,

이건 일단 민어로 무친 샐러드.

민어 향이 확! 올라오는 게 좋았음 ㅎ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전채였나.

아무튼 너무 맛있었엉 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내가 제일 좋아하는 광어랑 참치 +_+

아 참치 진짜 씹는 맛 예술이드라 ㅠ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건 새우 완자 튀김? 같은 뭐 그런거였는데

아까 먹은 고로케 생각나고 막 ㅋㅋ

근데 맛있드라 진짜 ㅋ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 ㅠㅠ

민톨이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ㅠ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거 뭐였지. 방어였나.

맞다 방어 +_+

이때부터 스시가 나오는 순서였는데 방어가 제일 먼저 나왔듬 ㅎ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옥돔 하악 >_<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중간에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이 몇 개 빠졌는데,

이건 사실 코스 다 끝나고나서 따로 주문해 먹은거다.

이게 바로 푸아그라 초밥임 ㄷㄷㄷㄷㄷㄷㄷ

나 살면서 푸아그라 초밥 처음 먹어봤음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세상엔 정말 먹어봐야 할 음식이 많구나 ㅠㅠㅠ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맨 끝으로는 우니를 먹었는데 ㅠㅠ

이것도 무려 우니중의 우니, 홋카이도산 우니 ㅠㅠ

왼쪽 오른쪽의 색깔이 다른건 그 뭐라더라.

심해 깊이가 다른 곳에서 잡은거라 색깔이 다른거랬나 ㅠㅠ

뭐 아무튼 우니는 신앙 ㅇㅇ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값비싼 음식 먹은 것도 황송했는데 민톨이가 생일선물도 챙겨줬다 ㅠㅠ

아 진짜 ㅠㅠ

연말에 생일에 크리스마스에 발 다치고 그래서 완전 우울하고 예민해지고 그랬는데

"오늘은 모두가 행복해야지"라며 ㅠㅠ

흐엉 ㅠㅠ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민톨이랑 헤어진 뒤, 일본에서의 휴가도 이제 끝이 보인다.

(여기는 곤파치랑 관계 없는 곳임)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넌 먹으라고 나온거니 키우라고 나온거니.....?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편의점에서 사온 야식이랑 내일 아침 ㅎㅎ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아까 민톨이가 준 생일 선물 ㅠ

무려 키츠네(Maison Kitsune) 카디건 ㅠㅠ

잘 입을께 ㅠ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돌아갈 시간이 다가와서 짐을 싸려는데,

이거 뭐 딱 봐도 캐리어보다 부피 큰 짐들만 생겼네 -_-???

.....

.....



아픈 다리 이끌고 도쿄로 #1 - http://mrsense.tistory.com/3363

아픈 다리 이끌고 도쿄로 #2 - http://mrsense.tistory.com/3364

아픈 다리 이끌고 도쿄로 #3 - http://mrsense.tistory.com/3365



※ 쎈스씨 도쿄 방문기 전편 ▽



2013년 8월, 7일간의 첫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2950

2014년 5월, 골든위크의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059

2014년 8월, 5일간의 3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10

2014년 12월, 3일간의 4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5년 9월, 5일간의 5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249

2016년 8월, 3일간의 도쿄 출장기 | http://mrsense.tistory.com/3341

2016년 9월, 4일간의 7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47

2016년 12월, 3일간의 8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63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깜깜한 새벽에 김포 공항 가는 그 미묘하게 설레는 기분은 느껴본 사람만 알지.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연말을 맞아 김포공항엔 어마어마한 여행 인파가 ㄷㄷㄷ

이때 시간이 아침 7시였는데 ㄷㄷㄷ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내가 다리를 다친 상태라 이동이 굉장히 느리고 어려운 상태였는데,

아니 탑승 게이트에서 비행기까지 왜케 멈?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출국 수속때 승무원이 "거리가 먼데 이동이 어려우시면 휠체어 서비스 해드릴까요?" 라고 친절히 물어봐주셨으나

내가 거절해서 벌어진 결과임 ㅎㅎ 승무원에겐 잘못이 없듬 ㅇㅇ)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저 긴 통로를 쩔뚝대머 걸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서비스 받을 걸 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4000sec | F/5.0 | 16.0mm | ISO-400


한참을 날다 보니 어느 덧 후지산 +_+


NEX-5T | 1/4000sec | F/2.8 | 16.0mm | ISO-400


결국 하네다 공항에 내려서는 휠체어 서비스를 받았다.

김포 공항에서의 서비스 제안을 받았을 때 문득

하네다 공항의 게이트부터 수하물 찾는 곳까지의 거리가 어마어마하게 멀다는 게 생각나서

"하네다 공항에서는 휠체어 서비스를 받고 싶다"고 승무원에게 얘기를 미리 했던것 덕분에 ㅎ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아 근데 비행기 바로 앞부터 공항 건물 바깥의 버스 정류장에 갈 때 까지 계속 태워주실 줄은 몰랐는데;;;;

수하물 찾는 것도 직원분이 다 해주시고 입국 수속 밟는 것도 줄도 하나도 안 서고 그냥 논스톱으로 ㄷㄷㄷㄷ

빠르고 편하니 좋긴 했다만 몸이 불편하신 분들께 정말 잘 해야겠다는 생각이 다시 한번;;;;

난 이런 서비스 그만 받을거야 ㅠㅠ 다치는 거 싫음 ㅠㅠ

(김포 공항과 하네다 공항에서 제게 도움 주신 모든 분께 이 글을 빌어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NEX-5T | 1/2000sec | F/2.8 | 16.0mm | ISO-100


3달 만이구나.

올해도 이렇게 '1년에 도쿄는 3번 가야지'라는 슬로건을 지켰음 ㅎㅎ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이번 여정의 숙소는 시부야 세룰리앙 타워 도큐 호텔 근처의 에어비앤비로.

내가 잡은 건 아니고 같이 온 동생 범진이가 잡아준 곳이다.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내가 자기로 한 방에 들어가 봤는데

저기 침대 위에 ㅋㅋㅋㅋㅋ

아 저거 너무 웃겨 컵라면 미리 사다놨어 범진이가 ㅋㅋㅋㅋㅋ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아무튼 다시 한번 아프지 말자고 다치지 말자고 다짐....

ㅠㅠ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다리를 다친 상태라 도보 이동에 무리가 있어서 이번 여행에선 부득이 택시를 계속 잡아 탔다.

진짜 일본 택시비 엄청 비싸서 출혈이 심각했지만, 어쩔 수 없었음 ㅠ 다리 아파서 못 걸어 ㅠㅠ


NEX-5T | 1/2000sec | F/2.8 | 16.0mm | ISO-100


아무튼 아오야마 도착.

날씨 너무 좋더라. 크리스마스 이브였던 이때 날씨가, 10도쯤?

바로 전 날이었던 23일엔 18도 20도까지 올라갔었다던데 ㅎㅎㅎ

암튼 선선하고 좋았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일단 범진이가 가고 싶어했던 카브엠트(Cav Empt) 부터.

전에는 여기 찾느라 엄청 애썼는데 한 번 가보니 이제 뭐 눈 감고도 가겠네 ㅎㅎ

하지만 역시 볼 게 없다는 것이 함정.


NEX-5T | 1/4000sec | F/2.8 | 16.0mm | ISO-100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도 방문.

근데 남성복이 2층에 있어서 나는 계단 오르내릴 자신이 없는 관계로 그냥 밖으로 나왔다는 후문 ㅋㅋㅋㅋ

ㅠㅠ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00


전용 주차장 클라스 보소.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100


언더커버(Undercover) 방문.

얼마 전 출시 됐다는 길라플 시계가 보고 싶어서 간 건데,

여긴 발매를 안한건지 솔드아웃 된 건지 아예 구경 조차 할 수 없더라고?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100


다리 아파서 천천히 걸으며 바람 쐬는데 돌체앤가바나(Dolce & Gabbana) 앞에 저거 뭐지?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100


아 ㅋㅋㅋ 진짜 돌체앤가바나에 웬 인형탈 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라고 그런 것 같은데 하나도 안 어울렼ㅋㅋㅋㅋㅋㅋㅋ

난 그게 너무 귀여워서 기념 사진 찍음 ㅇㅇ 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언제나 친절하고 멋진 오프화이트(Off-White).

참 예쁜 재킷을 발견했는데 내 사이즈가 없었다는 슬픈 후문.


NEX-5T | 1/2000sec | F/2.8 | 16.0mm | ISO-100


아오야마 간 김에 며칠 전 새로 오픈했다는 나이키랩(NikeLab MA5)에도 가봤다.

다리가 아팠지만 여긴 가봐야 했음 ㅇㅇ

위치는 이제 추억 속으로 사라진 더풀아오야마(The POOL aoyama) 자리!

건물을 그대로 썼음!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내부는 이렇게 바뀌었더라.

더풀아오야마때는 수영장 바닥을 그대로 살린 인테리어를 써서 참 좋았는데

이제 그 느낌은 다 사라졌네 ㅠ

집기가 많이 들어와서 답답해 보이는 것도 좀 아쉬웠고 ㅠ

근데 직원분들 참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여기 제일교포 직원이 있어서 우리말로 응대를 해주심!)

다음에도 또 가보고 싶은 곳이긴 함!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100


아 - 좋다 아오야마.

언제 걸어도 좋아 이 동네는.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오모테산도로 내려오다 보니 결혼식이 열리고 있더라.

퍼포먼스 아니고 아예 진짜 결혼식이던데, 부부 행진을 건물 바깥까지 나와서 아예 오모테산도 대로를 걸어버림 ㄷㄷㄷ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오모테산도 대로를 행진하는 부부라니 ㅠ

너무 부럽다 ㅠ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00


난 언제 여길 내 님과 걸어볼까 ㅎㅎ....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3200


오모테산도 힐즈(Omotesando Hills) 안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3200


이뉴이트 친구들을 만나 간단하게 밥을 먹었다.

크리스마스 이브라 둘다 바빴을텐데 시간 내줘 내가 고마웠네 ㅠ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3200


식당 이름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잘 먹었음!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400


원래는 예정에 없었으나 기왕 오모테산도 힐즈 안에 들어갔으니

그 참에 메디콤토이 플러스(Medicom Toy Plus) 매장에도 들어가봤다.

맨날 바깥에서 창문 너머로만 보던 샵이었는데 ㅎㅎ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400


으와 - 크리스탈 박은 베어브릭;;;;

가격 패기 보소;;;;;

700만원이 넘어 ㄷㄷㄷㄷㄷ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400


오! 아까 언더커버 매장에서 못 봤던 길라플 시계다! 여긴 있네!

생각보다 크기도 커서 놀랐음! 램프보다 커!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400


나도 크지!

?????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400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없기에,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400


오모테산도 힐즈 간 김에 마이센을 찾았음.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400


밥은 좀 전에 먹었으니 가츠산도만 깔끔하게 테이크아웃.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400


베이프(Bape) 매장 앞엔 웬 사람들이 이렇게 줄을 섰나 했더니만

이 날 마스터마인드(Mastermind Japan)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 발매했다고 ㅎㅎ

난 이번 협업 참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중국사람들한텐 인기가 어마어마했다네 ㅎㅎ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400


암튼 매장 안으로 들어갈 수 없었기에 그냥 그 아래 새로 생겼다는 베이비 마일로(Baby Milo) 스토어만 바깥에서 좀 들여다 봤음 ㅇㅇ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인테리어 귀엽게 잘 해놨드라.

인형 뽑기 ㅎㅎ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400


안에서 파는 것도, 물론 옷이 있긴 있었지만 옷보다는 액세서리나 선물같은 것에 촛점을 더 맞춘 듯.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400


저 차는 아이언맨에 촛점을 맞췄나 -_-;;;;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400


어쩌다보니 짐이 늘어나서 가뜩이나 걷기 힘든데 어쩌나 했거늘,

고마운 동생들이 내 짐 다 들어줌 ㅠㅠ

고맙다 ㅠ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나 한약 잠깐만 먹자....

환자라....

ㅠ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응??????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범진이가 찾는 운동화가 있다 하여 범진이 쇼핑할 시간도 실컷 줌.

나는 그 사이에 좀 쉬다가,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빔즈(Beams) 잠깐 보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오메 - 뉴발란스 크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어느 덧 어둑어둑.

슬슬 오모테산도의 밤 거리가 예뻐지는구나.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자이르(Gyre)에도 잠깐 들어갔음.

여기도 그러고 보면 나 도쿄 올때마다 꼭 들르는 곳인 듯 ㅎㅎ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사실 여기 온 것도 범진이 보여주려고 ㅎㅎ

나는 뭐 딱히 살 거 없는데 범진이가 이런거 보는 거 좋아하는 거 같아서 +_+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그 사이 오모테산도 거리는 완전하게 아름다운 야경을 뽐내고 있었다.

아 - 크리스마스구나 ㅎㅎ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400


귀엽당.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나는 결국 또 택시.

길 엄청 막혀서 택시 타기 싫었지만

진짜 좀만 더 걸었다간 다리가 망가질 거 같았기에 ㅠㅠ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안녕 오모테산도 ㅠ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숙소로 돌아왔다.

사진으로 보면 무슨 밤 9시쯤 된 거 같은데 이때 시간이 저녁 5시 반인가? 6시도 채 안됐을 때 였음 ㄷㄷㄷㄷ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아니 근데 숙소 앞 자판기를 무심코 쳐다보다가, 이거 웬 옥수수스프가 냉음료 자판기 안에 있지? 해서

호기심에 뽑아봤는데 세상에나, 완전 뜨겁게 데워진 채로 나와서 엄청 놀랐음 ㄷㄷㄷㄷ

맛은 뭐 그냥 오뚜기 옥수수 스프같은 인공의 맛이 가득했는데

옥수수 알갱이가 엄청 많아서 놀래가지구 ㅋㅋㅋㅋ

이건 또 뽑아 먹어야겠음 ㅋㅋㅋㅋ 좋다 일본 ㅋㅋㅋㅋ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조금이라도 쉬렴 내 발아....

미안하다 주인 잘못 만나서....

(붓기 조금이라도 빠지라고 신발 박스로 발 높게 받침;;;;)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한참을 쉬다가 저녁을 먹기 위해 다시 시부야 거리로 나왔다.

원래 가려던 곳은 한 2시간은 기다려야 한다기에 근처에 아무곳이나 가자! 하다가 주테이(Jutei)라는 곳에 들어가게 됐는데,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와 여기 뭔가 느낌있어.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와규를 와규와규.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다리 때문에 회복할 때 까진 술을 마시지 않기로 다짐했기에 나는 소다를 마심 ㅇㅇ

맥주 생각이 간절했지만 진짜 눈물을 머금고 참았다 내가 ㅠㅠ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다른 것도 시켜 봄.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계속 시켜 봄.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ㅠㅠ

행복해 ㅠㅠ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무심코 들어간 곳 치고 너무 맛있어서 진짜 감동 ㅠㅠ

돈은 많이 냈지만 그래도 진짜 잘 먹었으니 됐음!!!!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숙소로 돌아오는 길, 내가 일본 편의점에서 꼭 사먹는 것들만 소박하게 사들고 옴 ㅎㅎ

아 소박하다 소박해 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언제 먹어도 맛있는 패밀리마트 오므라이스 ㅠㅠ

진짜 짱 맛있음 ㅠㅠ

먹어본 사람만 알아 진짜 이건 ㅠㅠ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그리고 다시 한약을....

....



아픈 다리 이끌고 도쿄로 #1 - http://mrsense.tistory.com/3363

아픈 다리 이끌고 도쿄로 #2 - http://mrsense.tistory.com/3364

아픈 다리 이끌고 도쿄로 #3 - http://mrsense.tistory.com/3365



※ 쎈스씨 도쿄 방문기 전편 ▽



2013년 8월, 7일간의 첫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2950

2014년 5월, 골든위크의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059

2014년 8월, 5일간의 3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10

2014년 12월, 3일간의 4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5년 9월, 5일간의 5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249

2016년 8월, 3일간의 도쿄 출장기 | http://mrsense.tistory.com/3341

2016년 9월, 4일간의 7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47

2016년 12월, 3일간의 8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63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Canon EOS 6D | 1/160sec | F/4.0 | 55.0mm | ISO-500


날이 추워질수록 점점 복장이 산책룩으로 바뀌고 있다.

에이카화이트(AecaWhite)의 스웨트팬츠를 처음 입어봤는데, 이거 되게 편하네.

원단이 좋으니 착용감이 좋다.

굳.



=




회사에서 송년회를 준비중인데 각 팀별로 팀 소개 영상 + 팀 소개 사진을 하나씩 제작하라는 미션이 떨어졌다.

사진은, 다른 팀들은 단체로 기념 사진을 찍었는데 우리는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재미있게 합성을 해보자 해서 위와 같은....

나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의 포스터를 이용해보는 것이 어떻겠냐는 의견을 냈는데 그게 통과가 되서 ㅋㅋㅋㅋㅋ

암튼 디자인팀에서 만들어 줬는데 나 왜케 웃기지 ㅋㅋㅋㅋㅋ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영상은 내가 어레인지를 했다.

다른 팀들은 영상팀에 촬영과 편집을 맡겼는데

우리는 어떻게 할까 또 고민하다가 ㅋㅋ 내가 직접 편집하는게 나을 거 같아서 ㅎㅎ

덕분에 지난주 주말 이틀 내내 잠도 못 자고 집에 틀어박혀서 편집 작업하느라 죽는 줄 알았는데

역시나 계속해서 수정할 것들이 생겨서 이번 주 내에도 틈틈이 수정 작업을....

힘들다 ㅎㅎ....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전에 일본 갔을 때 사왔던 1회용 안경 닦이.

가끔 쓰고 있는데 이거 생각보다 잘 닦여서 맘에 쏙 든다.

단지 저 팩을 뜯어서 안경 닦는 티슈를 꺼내면 순식간에 티슈가 말라버려서 얼른 닦아내야 한다는 단점이 좀 있을 뿐 ㅎ

(일어 아시는 분, 저거 뭐라고 읽는 건가염. 이름 좀 알고 싶은뎅)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쉐이크쉑(Shake Shack) 2호점이 청담 CGV 근처에 오픈한다는 소식을 건네 들었는데

얼마 뒤 쉐이크쉑 측에서 그 내용을 담은 카드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내줬다.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640


종이접기로 트리를 보낼 줄은 몰랐는데 ㅋㅋ

암튼 머 접어보니 귀엽다. 책상 한 켠 위에 올려 놨는데 분위기도 제법 나고 좋네 ㅎ

이제 강남점보다 청담점이 집이랑 더 가까우니 나는 청담점을 애용해야겠다 쿄쿄쿄.


SM-G920S | 1/250sec | F/1.9 | 4.3mm | ISO-40


며칠 뒤 오픈한 쉐이크쉑 청담점.

CGV 청담 씨네시티 바로 옆이다.

강남점보다는 덜 혼잡한 느낌임.

굳.



=



SM-G920S | 1/17sec | F/1.9 | 4.3mm | ISO-200


비밀의 회동이 있던 날.


SM-G920S | 1/24sec | F/1.9 | 4.3mm | ISO-400


이태원에서 희대의 신문물을 만났음.

소맥제조기 '마라조'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살다살다 별 희한한 걸 다 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SM-G920S | 1/15sec | F/1.9 | 4.3mm | ISO-200


진짜진짜 오랜만에 만나는 Fg2 멤버들.

처음 만났을 땐 다 아가씨들이었는데, 이젠 유부녀도 생겼고 애엄마도 있고 +_+ 참 세월이 무섭다 ㅎㅎ



오랜만에 만난 미역킴 반가웠음!

독일에서도 계속 건강하길!



=



Canon EOS 6D | 1/200sec | F/4.0 | 55.0mm | ISO-100


서점에 갔다가 충동구매한 책.

디자인이 굉장히 일본틱해서 재미삼아 사봤다.

사실 서점에서 파는 대부분의 도쿄 여행 책자는 여성 취향 위주의 정보만을 전달하기 때문에 나한테 별 필요는 없는데

맨날 도쿄 갈 때마다 너무 가는 곳만 가는 것 같아서 괜찮은 식당이라도 있을까 싶어서 구입해 봤음.

아직 제대로 보진 않았는데 역시나 책의 한 7할이 나한테 별 도움이 안 되는 내용인 듯 ㅋㅋㅋ


Canon EOS 6D | 1/100sec | F/4.0 | 47.0mm | ISO-1000


이건 진짜 보고 싶어서 산 책.

제목도 마음에 들고 커버 디자인도 마음에 쏙 든다.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1000


보통 맛집을 소개하는 책이나 쇼핑 플레이스를 소개하는 책들이 그 범위를 나라로 두는 경우가 많아서

그렇게 광범위한 지역을 다룰 경우엔 내가 원하는 정보를 찾는 게 쉽지가 않아 구매를 망설이게 되는데

이 책은 딱 내가 원하는 도쿄 지역만을 범위로 잡고 있어서 마음에 들었던 것 같다.

아니나 다를까 한번 훑어보니 내가 모르던 샵들에 대한 정보가 많아서 아주 마음에 들었음 ㅇㅇ


Canon EOS 6D | 1/100sec | F/4.0 | 90.0mm | ISO-250


독서 굳.



=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회사에서 깜짝 플리마켓을 열었다.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직원들이 직접 셀러로 나서는 플리마켓은 아니었고,

회사에서 매입해두었던 재고들 중 일부 오래된 제품을 원가 이하로 판매하는 이벤트였는데

저기 보면 막 500원짜리도 있고 ㅎ 부담 없이 둘러보기 좋았어서 스윽 구경 해봤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근데 나만 뒷짐지고 여유롭게 돌아보고 나머지 다른 직원들은 눈에 불을 켜고 이것 저것 쓸어담았다는 후문.

+_+;;;;;;


Canon EOS 6D | 1/60sec | F/4.0 | 40.0mm | ISO-1000


연말이니 플리마켓도 열리고 이러저러한 이벤트들이 회사 안에 마련되는 분위기.

엘레베이터와 복도 곳곳에는 2016년을 마무리하는 송년회가 열린다는 포스터가 붙기도 했다.

진짜 12월이긴 한가보다.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논현동 '쎈'의 카레 돈까스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다.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서비스 받음 우왕.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깜짝 생일파티를 받았다.

혜진이랑 예림이가 생일 축하를 해주겠다는데 개인 사정상 생일 직전에 한국을 잠깐 떠나있게 되서

그 전 주에 부랴부랴 ㅎㅎ

이런거 참 어색하고 쑥쓰럽고 적응 안되고 그러는데 그래도 이렇게 챙겨주니 고맙네 이쁜 내새끼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혜진이가 구찌 쇼핑백을 내밀었는데 설마! 했더니만 진짜 그 안에서 나온 박스가 구찌!!!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는 커스텀멜로우 ㅇㅇ

완전 낚임 ㅇㅇ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이건 커트러리 받침대인데 왜 이걸 줬는진 모르겠지만 귀여우니 감사하게 받음 ㅋㅋㅋ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그리고 커스텀멜로우의 양말 몇 켤레를 생일 선물로 받았다 ㅎ

포장에 너무 정성을 쏟아서 나는 선물이 뭔지는 이미 중요치 않았고 그냥 포장에 감동부터 받았네 ㅠㅠ

우리 혜진이 5959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이건 예림이가 준 선물.

박스에 딱 딥디크라고 써있어서 뭐가 들었을지 대충 짐작은 했는데

아니 웬 편지까지 이렇게 써줬담? 하고 저기 박스 겉에 끼워져있는 봉투를 열었더니

보증서가 나와서 빵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지였으면 감동 더 했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아무튼 우왕 +_+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룸스프레이랑 향수 쨔응 +_+

예림이도 5959!!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나도 질 수 없어서 혜진이와 예림이에게 각각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나씩 해줬다.

둘 다 (적어도 내가 보기엔)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아 아주 훈훈했다는 소식.

우리 셋은 앞으로도 계속 훈훈하기를 ㅎ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논현동 어느 한적한 골목가에 숨은 푸드 카페 까델룬(Cadelune).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비밀의 저녁 식사 초대를 받아 처음 가봤는데

여기 분위기 좋드라 ㅎ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샥슈카 +_+

얼마 전에 푸드 컨텐츠 하나 만들었는데 그때 샥슈카 비슷한 요리가 컨텐츠 안에 포함되어 있었어서 기억하고 있던 메뉴인데

여기서 이렇게 만나는구나!!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홍합 널 좋아해.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감자 튀김 참 좋았는데

그 옆에 가지 튀김이 더 좋았다는 후문.

바삭함이 아주 맘에 들었음.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하지만 나는 샥슈카가 정말 좋았네 ㅎ

또 먹고 싶당.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비밀의 소포.

아 - 이거 거의 한 달 걸린 듯.

아니다 한 달 좀 더 넘은 듯.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보이는가.

사대주의의 끝판왕.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진짜 이거 전에 발견하고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

예약 주문 받길래 냉큼 주문했었는데 이렇게 한 달도 더 지나서 왔다 ㅋㅋㅋㅋ

이거 제품명도 되게 웃김 ㅋㅋㅋㅋ

제품명이 'AntiSocialThraserSupremeVetementsPabloVLONEoff-whiteSocialClub'야 ㅋㅋㅋㅋ

'안티소셜쓰레셔슈프림베트멍파블로븨론오프-화이트소셜클럽' 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

이쯤되면 가품이 아니라 작품이지 ㅋㅋㅋㅋ

부담없이 입고 다녀야겠다 ㅋㅋㅋㅋ

(뒷면에도 어마어마한 브랜드 로고가 짬뽕되어 있음 ㅋㅋㅋㅋ)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기다리고 기다리던 회사 송년회가 열린 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으아 우리팀 사진이다 ㅋㅋㅋ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그리고 각 팀에서 제작한 영상 상영회도 바로 열렸음.

내가 만든 우리팀 영상은 4번째로 소개가 됐는데,

다른 팀도 생각보다 너무 재밌게 만들어서 내가 많이 놀랬고

나는 개인적으로 내가 직접 기획하고 편집한 영상이라

웃음 포인트라고 생각한 부분에서 사람들이 웃지 않으면 어떡하나 진짜 엄청 가슴 졸이고 그랬는데

다행히 빵빵 터져줘서 기분이 참 좋았다 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그리고 전체 영상 중에 우리팀 영상이 가장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고 해서 상까지 받았음 ㅠㅠㅠㅠ

아 진짜 ㅠㅠ 저거 기획, 촬영, 편집한다고 (특히 편집할 때 너무 힘들어서) 내가 대체 왜 이렇게 일을 크게 벌렸을까 자책도 많이 했는데

제일 잘했다고 상 주시니까 그간의 노고가 팍!!!!!! 풀리는 기분 ㅠㅠㅠㅠ

심지어 상이 무려 '팀원 전원에게 2017년 휴가 이틀'!!

뿌듯했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이어서 2016년에 고생한 직원들에게 상을 주는 시간도 있었는데

상품이 막 애플워치2고 막 ㄷㄷㄷ

상품 클라스가 막 ㄷㄷㄷ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호텔 숙박권, 제주도 항공권 막 ㄷㄷㄷ

스케일이 막 ㄷㄷㄷ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한 켠에서는 베스트 드레서를 뽑는 기념 사진 촬영도 열렸는데,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나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요로코롬 ㅎㅎ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우왕 직원 참 많다 ㅎㅎ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베스트 드레서 상은 다른 분께 돌아갔지만

애초에 이 부문은 송년회 드레스코드를 내가 정했던거라 욕심을 처음부터 버리고 있었기에

그냥 즐거운 추억이 된 것 같아 그걸로 만족했음 ㅋㅋ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800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필름 남았다고 팀 단체사진도 찍고 좋다 ㅎ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모든 시상식이 끝나고 본격적인 식사 시간.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우왕 +_+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마디께따 +_+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케이터링 클라스 굳.

회사 스케일 굳.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우리 남사우들이 퍼온 모양새 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대체 마카롱을 왜 저렇게 많이 가져온거얔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나는 기분이 좋은 관계로 사무실에 꽁쳐두었던(?) 비밀의 앱솔루트 보드카를 개시함 ㅋ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사옥 지하 스튜디오는 그날 밤 클럽으로 변했다는 마무리 +_+

2017년도 엄청 기대된다!



=



Canon EOS 6D | 1/25sec | F/4.0 | 24.0mm | ISO-400


택배가 한꺼번에 왔다.

같은 날 올 줄은 몰랐는데;;;;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640


29CM(www.29cm.co.kr)에서 농사펀드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중인데,

괜찮은 먹거리들을 파는 것 같아 내 호기심을 자극시킨 것 몇가지를 주문해 봤는데

그게 한날 한시에 도착한 것 ㅎ


Canon EOS 6D | 1/30sec | F/4.0 | 105.0mm | ISO-640


제일 먼저 열어본 박스 안에는 명란젓이 들어 있었다.

덕화푸드에서 나온 장석준 명장의 저염 명란이라는데,

가격이 좀 나가긴 하지만 내가 또 명란 킬러라 이런 거 그냥 못 지나쳐서 구입해 봤음.

※ 나중에 집에 가져가서 먹어봤는데, 와 이거 진짜 대박. 하나도 안짜고 맛도 엄청 좋음 ㅠㅠ 잘 샀다 이거 ㅠㅠ


Canon EOS 6D | 1/30sec | F/4.0 | 50.0mm | ISO-640


이건 '스위트미'라는 떠먹는 군고구마.

군고구마인데 떠먹을 수 있게 했다니 궁금 ㅎ


Canon EOS 6D | 1/30sec | F/4.0 | 47.0mm | ISO-800


이건 풍원농원의 복숭아 말랭이.

장호원 지역에서 나온 황도 2개를 그대로 말렸다니 복숭아 킬러로써 이것도 궁금해서 구입함 ㅇㅇ


Canon EOS 6D | 1/30sec | F/4.0 | 58.0mm | ISO-800


그리고 이건 ㅋㅋㅋㅋ


Canon EOS 6D | 1/30sec | F/4.0 | 58.0mm | ISO-800


오랜만이다 디티(DTEA) ㅋㅋㅋㅋ

1년에 그래도 두세번은 너와 함께 하는듯 휴 ㅋㅋㅋㅋ


Canon EOS 6D | 1/40sec | F/4.0 | 70.0mm | ISO-800


암튼 아까 그 복숭아 말랭이를 먼저 까봤다.

요로코롬 생겼는데, 와 이거 진짜 맛있드라.

진짜 복숭아 그대로임 ㄷㄷㄷㄷ

봉투 뒷면에 '원재료 및 함량 : 복숭아 100%'라고 써있는 패기랄까 ㅋㅋㅋㅋ

가격이 1봉지에 7천원격?인데, 처음엔 되게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충분히 납득 갈 가격 같았음.

(1봉지에 2개 들은거니까 복숭아 1개 말린거를 거의 3500원에 산 셈임)


Canon EOS 6D | 1/40sec | F/4.0 | 70.0mm | ISO-800


그리고 이게 아까 그 떠먹는 군고구마.

첨엔 편의점에서 파는 샐러드 따위랑 비슷해 보여서 그냥 그랬는데,

오 - 이것도 한입 먹어보니 왜 떠먹는 '군고구마'인지 알겠더라 ㄷㄷㄷㄷ

진짜 군고구마를 떠먹는 느낌임 ㄷㄷㄷㄷ

복숭아랑 고구마 이건 사무실에 두고 간식으로 먹어야겠음 ㅋㅋㅋㅋ 굳!

농사펀드 굳!!!



=



SM-G920S | 1/10sec | F/1.9 | 4.3mm | ISO-200


다리를 다쳤다.

진짜 예고도 없이, 갑작스럽게 염좌에.... ㅠㅠ

일본 가야 되는데 ㅠㅠ

암튼 그래서 사무실 근처 한의원을 인터넷으로 찾아 쩔뚝거리며 방문을 했는데

여기 왜 문을 닫았니 -_-;......


SM-G920S | 1/24sec | F/1.9 | 4.3mm | ISO-250


그래서 또 쩔뚝대며 다른 한의원까지 가서 치료를 받음 ㅠㅠ

내가 살면서 오른쪽 발목만 이번이 4번째 다친거라 사실 정형외과 가서 깁스 둘러야 할 상황인걸 직감하긴 했는데,

주말에 일본에 다녀오기로 한 스케쥴이 있어서 그냥 한의원 가서 침만 맞는걸로 ㅠㅠ

ㅠㅠㅠㅠㅠㅠ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80


그 덕분에 요즘 출퇴근을 택시로 하고 있다.

세상에 강남 신사동에서 마포 서교동까지 아침 저녁으로 택시 출퇴근이라니 ㅠ

상상도 못할 정도로 지출 타격이 큰 상황인데,

제대로 걷질 못하니 지하철 탈 엄두가 도통 안나서....

ㅠㅠㅠㅠ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125


아무튼 매일같이 한의원으로 출근도장을 찍고 있다.

서럽다 진짜....

짜증나고....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APR에서 갑자기 선물을 보내겠다길래 뭐지? 하고 있는데 몇시간 뒤에 퀵이 도착함;;;;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연말 선물인가.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홀.... 이름도 직접 썼엉....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와 근데 뭔 선물을 이렇게....


Canon EOS 6D | 1/60sec | F/4.0 | 50.0mm | ISO-800


이솝 스킨케어 셋트 씩이나 ㄷㄷㄷㄷ

저기 왼쪽 아래에 보이는게 엽서카드인데,

뭔가 하고 봤더니 뭐 올 한 해 감사했다 내년도 잘 부탁한다 하는 내용이라

'쑥쓰럽게 뭘 이런걸' 하고는 그 아래 적힌 이름이 낯설어서 APR 다니는 친구에게 '이 사람 누구인지 알려달라'고 했더니만 세상에나,

APR 대표님이시라고 ㄷㄷㄷㄷㄷㄷㄷ

보아하니 친필 엽서 같던데 아이고야..........

제가 더 잘하겠습니다........

영광입니다 선물 ㅠㅠ 감사히 잘 쓸께요!! 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사무실 내 자리 뒤에 창문이 하나 있는데 그 때문인지 진짜 손가락이 얼어버릴 것만 같아

월요일 아침부터 단열시트 부착 작업.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작업은 뭐 어렵지 않았는데,

하다보니 저 창문이 위쪽으로 쭉- 윗층 창문까지 이어져 있었다는 걸 알았....

바람이 계속 들어와....

....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00


넥타이 컨텐츠 촬영.

많기도 많다.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00


힘들게 셋팅해놨더니 촬영 안하고 뭐하시는....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100


착장 맞추는데 내 옷 가져다 썼다.

역시 좋은 옷은 어떻게든 쓰인다.

내 옷 쓰인 착장이 제일 예뻤음 훗.



=



NEX-5T | 1/8sec | F/2.8 | 16.0mm | ISO-100


웍스아웃(Worksout)에서 뜻깊은 행사가 열려 오프닝 세레머니에 참석했다.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사진작가 김중만 선생님이 웍스아웃과 함께 한국의 힙합 뮤지션 21인을 카메라로 담아 사진집을 낸 것인데

이들의 출연료와 사진집 판매 수익금 전액이 소아 난청 환자들의 치료를 위해 쓰인다고 ㅎ

이 어려운 시국에 정말 훈훈한 이벤트가 아닐 수 없었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웍스아웃 내부는 덕분에 힙합 내음이 물씬.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레전드급 뮤지션들도 많았지만 신인 뮤지션들도 여럿 라인업에 올라 좀 더 신선한 느낌이 있었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나 요새 지투(G2) 좀 좋아함 ㅇㅇ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저 아래 YDG +_+)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저기 테이블 위에 놓인 것들이 바로 그 사진집.

생각보다 두껍고 커서 놀랐음.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패키지 퀄리티 보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실제로 책을 볼 수 있게 해놔서 한 장 한 장 훑어 봤다.

(일단 사진집 말고 메이킹 스틸만 따로 담은 부록이 있다는 거에 놀람!)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아이들을 치유할 수 있도록, (중략) 그냥 도우는 거다. 그냥 이렇게 시작하는 거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2016년 늦은 가을, 겨울 미칠 것 같이 우울해지는 이 X같은 대한민국의 하늘 아래"

캬.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이 책에는 참여 뮤지션들의 노래가 담긴 앨범도 포함되어 있음!)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도끼(Dok2) 멋있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이 사진집에는 김중만이 각 뮤지션들을 만나보고 느낀 점도 함께 기록 되어 있었는데,

마스타 우(Masta Wu)에 대한 그의 코멘트가 참 인상적이었다.

"너는 나의 Motherfucker 라고" ㅋ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지금 대세 비와이(Bewhy).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아, 역시 다르다.

연기 내공이 더해지니 카메라 앞에서 이렇게 멋지네.

YDG 짱!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자이언티(Zion.T)는 이 사진집에 유일하게 컬러로 등장을 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사진집은 2000부 한정!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이건 아까 얘기했던 메이킹 스틸이 담긴 부록.

저기 보이는 최동원이가 진짜 고생 많았을듯 ㅠ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김중만의 자필 코멘트도 함께 수록.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멋지다.

진짜 멋지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웍스아웃은 이번 프로젝트 외에 별도로 김중만 선생님의 이전 작품들도 함께 전시를 하고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좀 인상적이었던 건 웍스아웃의 행거를 이용해서 김중만 선생님의 사진 작품들을 마치 옷가게에서 옷 보는 것 처럼 볼 수 있게 했다는 것.

심지어 이것들은 모두 '아주 착한' 가격으로 판매까지 해 눈길을 끌었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와 이건 사진인지 그림인지 ㄷㄷㄷ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이거 좀 내 스타일.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아 멋지다.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과감한 사진이지만 진짜 멋있어....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그 사진을 담은 데크 시리즈도 멋지데.

이 사진전과 프로젝트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빠른 시일 내에 웍스아웃 압구정 스토어에 방문해 보길 ㅎ



=



NEX-5T | 1/5sec | F/2.8 | 16.0mm | ISO-100


압구정 로데오거리 근처의 한 카페에서 핀란드 라이프스타일 & 디자인 페어가 열려 거기에 다녀왔다.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00


얼마 전 인연이 닿은 핀란드 무역 대표부 담당자의 초대로 참석하게 된 것인데

규모가 크진 않았지만 내실을 단단히 다진 느낌이라 규모와 관계없이 기대가 많았다.

야근하다 가서 좀 늦게 참석한 것이 오히려 죄송할 따름.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100


오르텍스(Orthex)는 특수하게 가공한 강화 플라스틱으로 만들 수 있는 생활용품들을 제작, 소개하는 브랜드다.

작게는 아동용 숟가락부터 크게는 구급 상자까지 폭넓은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브랜드인데

사진으론 뭐 별거 없어보이는 것 처럼 보이겠지만 나는 이 페어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브랜드로 꼽는다.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건지 있을거라는건지는 정확히 기억 안나지만 아무튼 한국 유통망과의 컨택은 있는 모양이었음.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100


많지는 않았지만 패션 브랜드도 함께 들어와 있었는데,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라푸안 칸쿠리트(Lapuan Kankurit)는 패션 브랜드로 보긴 좀 어렵고, 텍스타일 브랜드라고 하면 맞는 표현이 될 것 같다.

근 100년 역사를 가진 라푸안 지역의 집안 기업이라는데 천연 소재를 친환경 공법으로 가공해 상품들을 만든다고 하네.

담요가 유명한 브랜드라는데 내겐 목욕 용품들이 꽤 인상적으로 다가왔다.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100


후카 디자인(Hukka Design)은 핀란드 북동쪽에서만 생산되는 2억년 된 자연석을 다듬어 만든 제품들을 소개하는 브랜드다.

단순히 돌을 깎아 만든 거라고만 하기엔 조각품 이상의 기능을 갖춘 생활 용품들이 많았는데

저기 왼쪽에 보이는 건 마사지 기구고 오른쪽에는 보냉 기능이 있는 컵과 보울이며

놀랍게도 사진 가장 오른쪽 가운데에 보이는 각설탕 같이 생긴 물건은 얼음 대용으로 쓸 수 있다고 ㄷㄷㄷ

그냥 얼렸다가 컵에 넣으면 바로 얼음 기능을 한다네 +_+ 완전 놀람 ㄷㄷㄷ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100


그 밖에도 뭐 이러저러한 브랜드들이 함께 전시가 되고 있었는데,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카페에서 한다길래 규모가 정말 작을거라 생각했으나

생각보다는 볼 거리가 많아서 놀랐음 ㅇㅇ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이딸라(iittala)는 나도 이름을 들어봤을 정도로 잘 알려진 도자기, 글라스 브랜드다.

깔끔한 홈 셋트를 만들어내기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이렇게 가까이서 자세히 들여다 본 적이 없었기에 즐거운 조우였던 것 같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피스카스(Fiskars)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가위 브랜드란다. 가위를 떠나 그냥 역사만 놓고 봐도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기업 중 하나라고.

이 브랜드가 얼마나 대단하냐면, 영국 여왕이 쓰는데다 페라리(자동차)를 만드는 장인들과

명품 브랜드의 가죽 장인들이 쓰는 가위로 유명하다네 ㄷㄷㄷ

심지어 피스카스가 현대 가위의 원형을 만들어 낸 브랜드란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클래식 넘버원일세!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귀여운 보울과 플레이트 셋트를 소개했던 마기쏘(Magisso)까지 싹 둘러보고 나서는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100


축하 공연과 럭키드러우 이벤트도 즐겼다.

물론 나는 아무것도 당첨되지 않았다.

그렇다.

....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핀란드 라이프스타일 & 디자인 페어가 열렸던 날, 바로 근처에서

지큐(GQ) 매거진의 '맨 오브 더 이어' 시상식이 열려 거기에도 참석을 했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근데 여기도 사실상 늦게 가서 시상식 다 끝나고 뭐 그냥저냥 칠린하는 분위기일때 가서 좀 죄송했음 ㅎㅎ;;;;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400


그래서 친구들이랑 다트 게임이나 좀 하다가,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예정에도 없던 쎈에 가서 맥주 한잔을....

다이어트 중이었는데....

쎈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쎈은 내가 거부할 수 없었어....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과메기 ㅠㅠㅠㅠ

다이어트 망 ㅠㅠㅠㅠ



=



Canon EOS 6D | 1/40sec | F/4.0 | 50.0mm | ISO-100


갑자기 퀵이 막 와서 이게 뭐지? 했는데 -


Canon EOS 6D | 1/30sec | F/4.0 | 47.0mm | ISO-200


먼저 온 것은 크리틱(Critic)에서 온 연말 선물 ㅎ


Canon EOS 6D | 1/30sec | F/4.0 | 40.0mm | ISO-200


크리틱의 후디와 모자 그리고 양말이 왔는데 진짜 너무 깔끔하고 예뻐서 딱 내 취향 ㅠ

잘 입어야겠다 ㅋ 크리틱 짱짱맨!


Canon EOS 6D | 1/30sec | F/4.0 | 50.0mm | ISO-200


이건 몬티스(Monteith's) 맥주가 함께하는 '30데이즈 인 서울(30Days in Seoul)'이라는 파티의 인비테이션!

맥주가 같이 왔다 오예! ㅋㅋ


Canon EOS 6D | 1/30sec | F/4.0 | 105.0mm | ISO-200


인비테이션이랑 타임테이블이 같이 왔는데,

보니까 이 행사는 12월 내내 이태원에서 펼쳐지며

다수의 영상팀이 참여하는 전시와 다수의 뮤지션이 참여하는 공연으로 채워진다고 ㅎㅎ

자세한 내용이 궁금한 친구들은 페이스북 가서 '30Days in Seoul' 검색하면 페이지가 하나 나오니까 확인해보길!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잠실의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아, 진짜 여기 잠실 롯데월드타워는 평생 안가려고 했던 곳인데,

내가 이렇게 결국 들어가게 됐다 ㅠ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친구 GFX, 동진이의 개인전이 여기서 열리게 되었으니 뭐 어쩔 수 없었지....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아무튼 오랜만에 동진이를 만났다! 동진이는 2008년부터 알았으니 벌써 8년을 알았는데

진짜 늘 한결같이 밝고 유쾌해서 내가 엄청 좋아하고 또 존경하는 친구임 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이번 전시의 타이틀은 볼드 팩토리(Bold Factory).

GFX 특유의 볼드한 라인으로 이루어진 다양한 그래픽과 조형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벌써 다섯번째가 된 개인전이다.

첫번째 개인전을 홍대에서 본 게 엊그제처럼 아직도 생생한데 벌써 다섯번째야 ㄷㄷㄷㄷ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왼쪽 벽면을 가득 메운 그림들은 GFX를 대표하는 그래픽이고 (컬러만 좀 새롭고)

저기 오른쪽 멀리 보이는 그림들이 이번 부터 새롭게 소개되는 그래픽 작업물들이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GFX는 새로 공개하는 작품들에 쓰인 10가지 도형에 대한 뜻을 갤러리 한 가운데에 이렇게 늘어놓고 뜻을 소개하고 있었는데

그의 설명을 듣고 있자니 이건 마치 GFX만의 새로운 언어랄까? 이것들을 다양하게 조합해 하나의 작품을 만들었다는 말을 들으니

정말 그 만의 언어로 새로운 단어나 문장을 만들어나가는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결론은 뭐 심오하게 볼 건 없다는 거임.

역시 그냥 즐기면 됨 ㅎ

굿.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아 귀여웡 ㅋ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800


매우 인상적으로 다가왔던 한쪽 벽면.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800


입체적인 영역들을 섞어 단조로움을 피했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볼드 팩토리라서 컨베이어 벨트 설치했나? ㅋㅋ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중간중간에는 그가 이전까지 선보였던 타입의 작품들도 ㅎ

그래도 이렇게 컬러풀하게 만든 건 처음 보는 것 같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오 저기 저건 스케치들 +_+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가까이서 보니 하나하나가 다 귀여워서 내가 참 ㅎㅎ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갤러리 바깥 전시 공간에도 요로코롬 볼거리를 ㅎ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동진이, GFX의 개인전 '볼드 팩토리'는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6층에서 1월 초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니

관심있는 친구들은 꼭 들러보기를!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청담 구찌(Gucci)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스니커즈 파티가 열린다는 소식에 구찌 매장으로 향했다.

전에 딱 한번 친구 바지 산다고 해서 따라와 본 것이 첫 방문이었는데

이렇게 두 번째 방문을 +_+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진짜 요즘은 구찌가 짱인듯.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구찌 스토어 한 켠에 마련된 2016 구찌 가든!

아 정말 너무 예쁘다 !


SM-G920S | 1/24sec | F/1.9 | 4.3mm | ISO-500


이때부터 카메라 배터리가 없어서 핸드폰 사진이랑 카메라 사진을 섞어가며 찍었네 ㅎ


SM-G920S | 1/20sec | F/1.9 | 4.3mm | ISO-800


구찌의 놀라운 디테일에 감탄하고 있는 대웅이형과 범수 ㅋㅋㅋ

역시 다들 업자(?)들이라 매의 눈으로 보더라 ㅋㅋㅋ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아 - 진짜 첨에 이 화려한 아이들 처음 봤을 땐 이걸 대체 어떻게 신을까 - 철 지나면 쳐다도 안 볼 것 같은데 - 라는 생각이 많았는데,

요즘엔 나도 하나 갖고 싶다는 생각이....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200


물론 이런 건 진짜 못 신겠고,


SM-G920S | 1/24sec | F/1.9 | 4.3mm | ISO-160


이런 건 여자분들이 신어야 할거고,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80


나는 이 정도라면 ㅎㅎ

저기 화이트 +_+

너무 이쁘자낭.....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암튼 파티니까 나는 다시 파티 분위기에 취하기로 ㅎ

기범이가 분위기 잘 돋궈줌!


SM-G920S | 1/20sec | F/1.9 | 4.3mm | ISO-800


핑거푸드 디테일 보소 ㅋ

이거 귀여운데 맛까지 좋아서 내가 한 10개 집어먹었다 ㅋㅋ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매장 한 켠에서 재미있는 이벤트가 열리길래 나도 이건 참여를 해봤다.

핸드폰으로 파티 현장 속에서 사진 1장을 찍은 뒤 '#2016구찌가든'을 담아 인스타그램에 업데이트를 하면

진짜 자동으로 여기서 사진을 바로 출력해주는 이벤트였는데, 이거 무슨 원리지 +_+ 완전 신기하던데 ㅋ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래서 나도 참여했지 후후.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600


우왕 이거 짱이당 ㅎ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기념 굿!

추리닝 입고 갔는데 굿!

결론은 나도 구찌 스니커즈 신고 싶다는 거!

ㅋㅋ

ㅠㅠ



=



주말엔 비밀의 영상 편집 작업이 있어서 이틀 내내 잠도 안자고 편집만 하다가 사망함.

ㅇㅇ.



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