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5T | 1/2000sec | F/2.8 | 16.0mm | ISO-100


이탈리아에 다녀온 이후 좀 더 마음 편히 쉬고 싶어 카메라를 잘 안들고 다녔다.

자연스럽게 블로그도 몇 주 쉬게 되었고, 덕분인지 잠시나마 좀 홀가분한 나날을 보낸 것 같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나는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

죽으라는 법은 없다고, 감사하게도 회사원 생활을 계속하게 되었다.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100


회사가 합정역 부근에 위치해 있어서 요즘은 그 덕에 매일매일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에서 새로운 먹거리를 접하게 되었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근 7년을 신사동에서만 돌아다니고 일하고 밥먹고 했던 나에겐 참 새로운 자극인데,

방금 말했듯 요즘은 카메라를 잘 안들고 다니느라 기록이 많이 빠져있네.

암튼 맛있는 게 많아서 좋다 이 동네.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00


가끔 미팅도 따라 나가고 뭐 슬슬 회사원 생활 다시 적응하는 중.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요새 핫하다는 끼리(kiri).

출근길에 야쿠르트 여사님을 매일 같이 마주치고 있어서

끼리에 대한 문의를 했는데 처음 며칠은 계속 없다고 하시다가

중간에 겨우 하나 구했던 게 '끼리 크림 치즈 포션'이었다.

근데 그건 그냥 치즈만 들어있는거라 다시 또 과자가 들어있는 '끼리 딥 앤 크런치'를 찾았는데

여사님이 계속 없다고 하시다가 3일쯤 지나고 나서 "여의도에서 어렵게 구해왔다"며 챙겨주셨음 ㅠㅠ

여사님 너무 감사해요 엉엉 ㅠ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암튼 일러스트가 너무 귀여워 죽겠네 이거? ㅋㅋ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내용물은 이렇다. 브레드스틱 몇개랑 끼리 치즈가 한 팩으로 포장이 되어 있는 구조인데,

끼리 치즈가 짜지도 않고 적당히 담백해서 먹기에 부담이 없더라고?

릿츠(Ritz)에 비하면 진짜 엄청 순함 +_+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한데, 다음에 또 구할 수 있으면 또 사 먹어야겠다 ㅋ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아주 우연히, 주말에 집에서 TV 보다가 리모컨 버튼을 잘못 눌러 CJ오쇼핑 채널을 틀어버렸는데

하필 거기서 어마어마하게 내 호기심을 자극하는 녀석을 판매하고 있길래 덜컥 구매를;;;;

-_-;;;;;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내가 구입한 건 이거다. 원더바스 살롱드떼(Wonder Bath Salon De Tte).

- 나중에 알고보니 인기가 겁나 많은거였;;;; 싼 가격에 구한게 기적;;;;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마스크 팩은 아니고, 프리미엄 세신 패드라고 부르던데 아무튼 얼굴 닦는거다.

나름 뭐 각질 제거 효과도 있고 블랙 헤드 제거 효과도 있다는데

홈쇼핑에서 호스트랑 출연 모델들이 쓰는거 보다가 그대로 홀려서 구입해버렸;;;

근데 이거 써 보니까 진짜 느낌이 꽤 좋더라고? 사용법도 되게 간단하고 ㅎ

무엇보다 시간이 얼마 안걸려서 맘에 들었음 ㅋㅋㅋ

자주 써야겠다 이거 헤헤-



=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200


날 마주치는 사람들이 흠칫 놀랐던 날.

왜일까.

기분 탓이겠지.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기다리고 기다리던 쉐이크쉑(ShakeShack) 한국 첫 진출의 날.

감사하게도 오픈 전에 미리 초대받아서 먹어볼 수 있게 되었다.


NEX-5T | 1/20sec | F/3.2 | 16.0mm | ISO-200


뉴욕에서 처음 먹었을 때 그 감동이 너무 컸어서 한국 진출 소식을 들었을 때 굉장히 흥분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렇게 내 눈 앞에서 그것이 실제로 일어난 모습을 보니 내가 너무 행복했음 ㅠㅠ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야채같은 신선 재료를 빼면 나머지 재료는 모두 미국에서 공수해 온 거라니 "미국에서의 그 맛이 나겠냐"는 쓸데 없는 걱정은 말긔.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200


오픈 파티때는 쉐이크쉑의 모든 메뉴가 무려 "무제한 프리 서브"!!!!!


NEX-5T | 1/20sec | F/3.2 | 16.0mm | ISO-200


오예!!! 배 터지게 먹어보자!!!!!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400


술도 공짜!!!!!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아 이 통 남나던데...)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이제부터 쉐이크쉑 폭풍 흡입을 시작하기로.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버거는 역시 양 손에 하나씩.


NEX-5T | 1/80sec | F/3.5 | 16.0mm | ISO-400


홍홍홍.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400


계속.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또 먹.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대체 몇 개를?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안멈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아마도 최근 며칠 찐 살은 전부 이 날 이 시간에 한 번에 찐 걸 거야...

ㅋㅋㅋㅋㅋㅋ

버거 5개, 감튀 1접시, 토네이도(아이스크림) 1개, 음료 1잔, 맥주 1잔, 물 1병.....

......

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오픈 파티라고 토이 선글라스도 선물 받았는데 이거 귀엽당 키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밴드 라이프앤타임(Life & Time)의 축하 공연도 굿!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진실이 굿잡!

당분간은 사람 엄청 몰릴테니 오픈 열기가 좀 식어가는 것 같을 때 다시 방문해야겠다!

쉐이크쉑 굿이에요 굿굿굿!



=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800


오랜만에 이베이 쇼핑.

셀러가 포장을 귀엽게 해줬네.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800


아 - 이런 꼼꼼한 포장 보면 난 진짜 기분 좋아 ㅋ

이런 셀러들은 계속 응원해 줘야 돼 +_+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800


짠.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800


작년부터 시작된 나의 쿠우(Qoo) 컬렉션에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 되었음 +_+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800


이게 뭐게 호호호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짠 +_+

겁나 귀엽당 ㅋㅋㅋㅋ


NEX-5T | 1/100sec | F/3.5 | 16.0mm | ISO-800


이거 무려 선풍기임 ㅋㅋ

비록 AA 건전지를 4개나 잡아먹고 바람도 그닥 시원하진 않지만 ㅋㅋ

뭐 진짜 선풍기로 쓰려고 산 건 아니니깐 ㅋㅋ


Canon EOS 6D | 1/80sec | F/4.0 | 60.0mm | ISO-100


쿠우 짱 +_+

나의 쿠우 컬렉션은 앞으로도 쭈욱!



=



NIKON D800 | 1/250sec | F/2.8 | 85.0mm | ISO-100


동남아 여행 온 줄?



=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320


그루밍이 귀찮은 나에게 스웨거(Swagger)는 언제나 만족스러운 제품을 출시해준다.

이번에는 무려 멘솔 샴푸!

머리 자르러 헤어샵 갈 때마다 거기서 머리가 싸!하게 시원해지는 샴푸를 해줘서 늘 그런 샴푸를 써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스웨거에서 기가막히게 딱 출시를 해주셨음!!!

잘 써봐야지 호호 ㅋ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이탈리아에 다녀온 이후로, 이탈리아에서 너무 많은 걸 먹고 다닌 것도 좀 화근이었지만

합정 라이프를 시작하면서 여기서도 맛난 걸 엄청 먹고 다니는 바람에;;;;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그래서 또, 디티(DTEA)를 찾았다.

디티는 클렌즈 프로그램으로 본래 목적은 다이어트가 아니라 체내에 쌓여있는 독소와 불순물을 빼주는 건데

결국 먹는 것이 디톡스 차라서 체중 감량 효과도 좀 있는지라,

그러고보니 이번이 벌써 세번째 디톡스 체험이구나....

(디티는 두번째임)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디티는 그래도 다른 디톡스랑 다르게 맛이 쓰지도 않고 5일 프로그램 안에 선식도 들어있고

달달한 에너지 보충제(에너지 리퀴드)도 들어있어서 가볍게 하기 좋음 ㅋ

5일동안 맛난 거 못 먹는 건 좀 괴롭지만, 그래도 5일만 참아보기로 +_+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집이 많이 더워져서 서큘레이터를 하나 장만했다.

29CM(www.29cm.co.kr)에서 시원하게 할인 판매하는 덕분에 단돈 7만원대에 구입했다능 +_+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귀엽다. 아담한 사이즈 굿.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서큘레이터하면 아무래도 다들 벤타 보네이도 제품만 떠올리는데

나는 그거 말고 오드앵글 제품을 샀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왜 이걸 샀냐면,

일단 방향 조절이 되는데다 상하, 좌우 회전을 동시에 할 수도 있고,

취침 모드에 타이머 기능까지 갖춘데다,

결정적으로 바람 세기 조절이 미세하게 8단까지 나뉘는 신통방통한 녀석이라서!!!

(보네이도가 아마 3단밖에 조절이 안되지? 회전이나 타이머 기능도 없고 ㅎ)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그리고 마지막으로, 리모컨까지 주기 때문에 ㅋ

내가 이걸 사지 않을 이유가 없었어 진짜로 ㅎㅎ

암튼 집에다 가져다 놓고 써봤는데 오우 - 대만족임 !

굿이에요 굿굿굿!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필영이형이 갑자기 사무실 근처에 나타나서 오랜만에 조우했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필영이형은 별다른 인사를 나누기도 전에 다짜고짜 선물부터 건네줬는데

그 중 하나는 장안의 화제였던 춘식이 피규어 3탄 여름 버전 ㅋㅋㅋ

맨 처음 이 피규어 만들고 판매 시작하기 전에, 프로토 타입만 존재했을때 하나 선물 받았었는데

그 뒤로 춘식이한테 공식적으로 소개하고 소량이지만 판매도 시작했는데 꽤 인기가 좋았다지 ㅋㅋㅋ

암튼 귀엽다 ㅋㅋㅋ (등판 글씨는 SOS Summer+_+)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그 다음으로 나온 건 김비둘씨 시리즈 ㅋㅋㅋ

역시 필영이형이 직접 만든건데, 힘들게 살아가는 직장인을 모티브로 만든 비둘기 캐릭터다 ㅋㅋㅋ 완전 귀여움 ㅋㅋ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그리고 얼마 전에는 무려 그 김비둘씨를 주인공으로 한 책도 출간했음!!!!

"도시에서 비둘기로 산다는 것"!!!! 제목 완전 귀여워 ㅠ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궁상맞고 찌질한 우리네 청춘 일기란다.

직장인을 위한 힐링 에세이라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책은 뭐 이런식이다. 그림 한 컷, 그 아래 짧은 글.

보기에 아주 부담이 없어서 좋았다 ㅋㅋ

(개인적으론, 직접 사서 보는 것도 좋지만 선물용으로 강추일 듯!!)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싸인해달랬더니 앞장에다 작은 끼를 부려놨던데 이건 책을 실제로 사 본 사람들은 뭔 소린지 알 듯 ㅋㅋ

암튼 필영이형 고마워요!! 책 많이 팔렸음 좋겠다!!!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체크체크했던 날.

퇴근 후,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신사동 리바이스(Levis) LVC 스토어에서 열린 문화 프로그램에 참석했다.

1달에 1번 하는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아무튼 '7월 프로그램'이라고 한 걸 보니 아마도 1달에 1번 하는게 맞는듯?

암튼 이번에는 포토그래퍼 백성현 a.k.a. 'BY100'님의 사진 이야기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사진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 코요테의 그분이 맞음 ㅋㅋ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암튼 빽형님과는 인사만 몇번 나눠본 사이였고 사실 사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본 적이 없어 나름 기대도 됐고 궁금한 것도 있고 했는데

생각보다 곧바로 진지모드로 사진 얘기를 시작하셔서 좀 놀라기도 하고 참석하길 잘했다는 생각도 하고 그랬네 ㅎㅎ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행사 다 끝나고 마지막에 조용히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것 하나를 따로 여쭤봤는데 명쾌하게 대답을 해주셔서 내가 기분이 좋았음!

리바이스가 앞으로 이런 문화 프로그램 계속 해줬으면 좋겠다 +_+



=



Canon EOS 6D | 1/60sec | F/4.0 | 47.0mm | ISO-500


순항중인 디티 클렌즈.

벌써 4일차.

현재 한 3kg 정도 빠진듯.

몸에 힘이 없는게 좀 곤욕이지만,

그래도 내 몸 속 한번 싹 정화한다 생각하고 참고 있음.



=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웍스아웃(Worksout)에서 키엘(Kiehl's) 그루밍 파티가 열려 다녀왔다.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이번 행사는 키엘의 멘즈 안티 에이징 라인 출시를 기념하는 축하의 자리로 꾸며졌는데

웍스아웃의 남성적인 캐릭터가 절묘하게 녹아들어서 받아들이는데 별 거부감이 없었던 듯.

굿.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한쪽에선 상담이 이뤄지고,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다른 한쪽에선 바버샵 퍼포먼스가 뙇.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멋지당.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안티 에이징이라는 걸 고민해야 할 나이.

키엘의 초대에 감사하다.



=



Canon EOS 6D | 1/50sec | F/4.0 | 50.0mm | ISO-500


디티 클렌즈 대망의 5일차.

3번째 디톡스 프로그램 체험이었고 보통 힘든 일이 아니라는 걸 너무 잘 알았기에 이번에도 그걸 다시 경험한다는게 참 어려웠지만

몸 속 독소를 빼내고 붓기 제거에 다이어트 효과까지 볼 수 있다는 희망에 나름 열심히 프로그램에 임했다.

결과는?

이번에도 5일만에 5kg 감량 +_+

평소에 식단 관리를 잘 하는 편도 아니고 운동을 열심히 하는 것도 아니기에 매번 디티 클렌즈를 할 때마다 뺀 살이

금방 도로 찌곤 했지만, 뭐 또 찌면 또 빼면 되니까 ㅋ

잘 견뎌 준 나 스스로에게 뿌듯하고 대견하고 고맙고 그렇다 ㅎ

마음 같아선 오래 유지하고 싶지만, 분명 얼마 못가 또 슬슬 살이 찔 것 같으니 너무 욕심 크게 갖진 말아야지 +_+

아무튼 디티 클렌즈 굿이에요 굿굿굿!



=



SM-G920S | 1/120sec | F/1.9 | 4.3mm | ISO-64


주말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의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주년을 기념하는

#오리지널서울 프로젝트의 일환인 '사운드 오브 서울' 전시도 보러 갔다 오고,


SM-G920S | 1/10sec | F/1.9 | 4.3mm | ISO-200


사랑하는 친구의 결혼식에도 다녀오고 그랬네.

오랜만에 블로그 하려니 양이 버겁다.

그래서 얼렁뚱땅 마무리!



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