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회가 먹고 싶어서 찾은 신선도.

뭐 어마어마하다고는 못하겠지만 가성비가 꽤 괜찮은 작은 횟집이다.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신선도라는 동명의 셋트메뉴가 있는데 그걸 시키면 가장 먼저 이렇게 우동이 나오고,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이런 셋트가 나온다.

솔직히 내 식성 기준이면 혼자 다 먹어도 성에 안차지만 회가 배부르자고 먹는 음식은 아니니께 ㅋㅋ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아 참치랑 연어 정말 너무 좋음 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뭐 이런것도 나오고 은근 쏠쏠하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하지만 결국 배가 안차서 나는 초밥까지 시켜먹음 ㅇㅇ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그리고 디저트로 피자를 먹ㅇ...

?????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여기는 구로디지털단지역 앞 깔깔거리에 있는 브롱스라는 곳인데,

내가 구디앞을 많이 다녀본 건 아니지만 내가 다녀본 곳 중엔 여기가 가장 구로같지 않고 강남이나 홍대 같음 ㅋㅋㅋ

암튼 머 회랑 초밥 열심히 먹었지만, 여기 피맥도 싸고 맛있는 걸 어쩌겠니.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인데.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당신의 손목을 응원합니다"



=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400


홍콩의 유명 딤섬 전문점인 딩딤1968(DingDim1968)이 한국에도 분점을 냈는데,

너무 놀랍게도 그 한국 첫 분점인 한국본점이 집 바로 앞 건물에 들어와서 내가 너무 깜짝 놀람 ㅋ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400


한국본점의 첫 오픈이라 본국에서 그 뭐라 해야 되지? 일종의 적응 기간이라고 해야 하나 -

아무튼 본국의 맛과 동일한 맛을 내기 위해 본국의 쉐프가 잠시 와있다는 얘길 들었어서

지금 가보는게 좋겠다 싶어 (결국 사람 많아지면 또 못갈테니) 서둘러 방문해 봤다.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400


메뉴는 위와 같으니 참고 하고,

나는 셋트 메뉴가 보이길래 셋트 C를 주문했음.

(근데 왜 셋트 이름이 A와 C일까. B는 어디가고..)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400


목이 마르니 맥주부터 벌컥벌컥.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400


가장 먼저 나온 건 로마이까이라는 중식 연잎밥이다.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400


이렇게 연잎을 까면 그 안에 숨은 찹쌀밥이 고운 자태를 드러내는데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400


아 진짜 이미 저 찰기만 봐도 행복함.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400


근데 그 안에 닭고기가 숨어있어 ㅠㅠ

아 진짜 완전 사랑함 ㅠㅠ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400


그래서 기분좋게 로마이까이를 먹다가, 차슈바오가 나왔길래 그것도 바로 한 입 베어물어봤음.

차슈바오는 돼지고기 바베큐가 들어간 소보로 딤섬인데,

뭐 말이 딤섬이지 그냥 고기 들어간 소보로빵임.

그래서 이걸 괜히 먹었네 했다.

이건 디저트에 더 적합한 메뉴 같았거든 ㅠㅠ 소보로 식감 땜에 좀 전까지 맛있게 먹었던 로마이까이의 식감이 사라짐 ㅠㅠ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400


좀 기다리니 나머지 음식들이 모두 나왔다.

이 뒤로는 사진을 찍을 겨를 없이 열심히 먹어 치우기 바빴어서 이게 마지막 인증샷이니

이 사진 기준으로 소개를 하자면 맨 왼쪽에 있는 게 딤섬의 가장 기본이 되는 하가우(새우 딤섬),

두번째에 있는 건 야채와 새우가 들어간 초이가우, 그리고 세번째에 있는 노르스름한 게

딩딤1968의 인기 메뉴 시우마이(돼지고기와 새우가 들어간 딤섬) 되시겠다.

그 뒤로 세가지 딤섬이 더 있는데 그것들은 순서대로,

메추리알과 돼지고기 그리고 새우가 들어간 첸마이, 계란과 새우가 들어간 스프링롤인 춘권,

마지막으로 이 셋트의 디저트격이라 할 수 있는, 코코넛가루가 뿌려진 망고 찹쌀떡 로마이치다.

개인적으로는 시우마이 > 로마이까이 > 초이가우> 첸마이 > 하가우 > 춘권 > 차슈바오 > 로마이치 순으로 맛있었음.

여기가 테이크아웃이 된다면 참 좋을텐데 그건 물어보지 않아서 모르겠고, 뭐 그냥 오픈 기념으로 잘 가봤다고 느끼는 정도였음.


SM-G920S | 1/30sec | F/1.9 | 4.3mm | ISO-400


2차로는 가로수길 스페인클럽에 갔는데,

여긴 다시 갈 일은 없을 것 같다.

내가 솔직히 가로수길 거주 7년차에 여기 처음 가봤는데

서비스도 별로고 뭐 그렇게 대단한 곳인지를 전혀 모르겠어서,

그냥 가봤으니 됐다 정도로 여길 예정.

안가본 사람들이 있다면 굳이 추천하고 싶지도 않음.



=



Canon EOS 6D | 1/160sec | F/4.0 | 50.0mm | ISO-100


어느 날의 나.

블루블루해.

코돈블루해.

※ 모자는 카브엠트(Cavempt), 셔츠는 로우투로우(Raw to Raw), 부채는 일본에서 사온 거.



=



SM-G920S | 1/30sec | F/1.9 | 4.3mm | ISO-500


갑자기 벌어진 술자리.


SM-G920S | 1/30sec | F/1.9 | 4.3mm | ISO-500


명란 널 좋아해.


SM-G920S | 1/30sec | F/1.9 | 4.3mm | ISO-500


안주 클라스보소.

영욱이 덕분에 우니까지 먹고 내가 갑자기 호강을 어마어마하게 했네 +_+


SM-G920S | 1/30sec | F/1.9 | 4.3mm | ISO-500


제인이랑 영상통화도 했다 ㅠ

제인이가 날 보고 웃어준 건 제인이가 태어나고 난 지난 4년 간 처음이었어 ㅠㅠ

제인아 고마워 엉엉 ㅠㅠ


SM-G920S | 1/30sec | F/1.9 | 4.3mm | ISO-500


요즘은 정말 나이가 들어서인지, 사람 많은 자리 요란한 자리보다 그냥 친구랑 이렇게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꽃 피우는 게 훨씬 좋다.

우리네 사는 얘기, 앞으로에 대한 얘기 같은 의미있는 대화들 나누면서.

그렇게 어른이 되어가는걸까 ㅎㅎ



=



Canon EOS 6D | 1/80sec | F/4.0 | 65.0mm | ISO-1250


어느 날의 나.

까망까망해.

까방메르해.

※ 모자는 엠엔더블유(withMNW), 피케셔츠는 문수권세컨(MSKN2ND).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인케이스(incase)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여기서 스케이트보드 컬처 기반의 매거진 더 콰이엇 리프(The Quiet Leaf)의 5번째 이슈 런칭 행사가 열렸다.

인케이스랑 더 콰이엇 리프가 무슨 관계가 있나 할 수 있을텐데

이번 5번째 이슈에서는 태국의 스케이트보드 컬처를 소개하는데 그걸 인케이스의 '캡춰 더 모먼트' 캠페인과 함께 진행했다고.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그래서 인케이스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는 태국의 야시장을 연상케 하는 매점과 간이 테이블로 채워졌는데

이런 귀여운 발상은 누가 한건지 +_+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아 심지어 ㅋㅋ 케이터링 센스 어쩔거야 ㅋㅋ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케이터링이 태국 컵라면이야 ㅠㅠ 똠양꿍맛 ㅠ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맥주 안주까지 ㅋㅋ 귀여움 ㅋㅋ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200


나는 잠시 더 콰이엇 리프 구경.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200


더 콰이엇 리프는 모든 아티클이 우리말과 영어, 그리고 해당 이슈에서 다뤄지는 나라의 언어로 이루어져있는데

진짜 이게 보통 작업이 아닐텐데 매번 볼 때마다 감탄에 감탄 ㅠㅠ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200


그래서 못 읽음 ㅇㅇ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200


뻥임. 우리말로 이렇게 다 번역 되어있지 ㅋ

더 콰이엇 리프의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한 친구들은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thequietleaf_mag 를 검색해볼 것.



=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160


내가 탄 버스가 145번인데 저 앞에 145번이 보이고,

더 기가막힌건 그 앞에 보이는 저 멀리 버스도 145번...

야...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까올리포차나 오랜만이야.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인케이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태국 감성을 냄새로만 맡고 왔는데 아예 까올리포차나까지 와버림 ㅋㅋ 웃기다 ㅋ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시작은 창(Chang).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에피타이저는 얌운센.

나 진짜 이거 짱 좋아함 ㅇㅇ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슬슬 달려볼까 하고 카오팟뿌(게살볶음밥), 꾸웨이띠여우(쌀국수)로 본 식사를 시작했는데


NEX-5T | 1/10sec | F/2.8 | 16.0mm | ISO-1600


헐 ㅋㅋㅋㅋㅋㅋ 논현동 정전 ㅋㅋㅋㅋㅋㅋ

저기 앞건물에는 불이 들어오는 거 보니 이쪽 일대만 정전이 된 모양인데

진짜 깜짝놀라서 밖에 나가보니 다들 웅성웅성대고,

근데 웃긴데 이 뒤로도 두 세번 더 정전이 됐는데 계속 불이 들어왔다 나갔다 하니까 다들 막 환호지름 ㅋㅋㅋㅋㅋㅋ

정전 되는 순간에 조리하시던 분들은 진짜 식겁했을텐데 ㅠㅠㅠ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근데 우리가 무사히 밥 먹고 나와서 자리 옮기려고 그 근처를 좀 걸었는데

걷다보니 또 정전이 되더라 ㄷㄷㄷㄷ

대충 범위로 보면 골목 기준으로 한 세블럭 정도가 싹 정전된 듯 ㄷㄷㄷㄷ

(근데 진짜 ㅋㅋㅋㅋ 다들 정전 될 때마다 소리지름 ㅋㅋㅋ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래서 뭐 암튼 무사히 2차를 갔는데,

뭐 별거 없어서 먹다가 말았...

...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주말에는 만화방에 가서 마블 빠답게 마블 그래픽 노블만 골라보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캠핑 느낌 내려고 캠핑 포차 가서 이런 것도 해먹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나름 뭐 괜찮았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라면 호로록 +_+



=



SM-G920S | 1/950sec | F/1.9 | 4.3mm | ISO-40


비밀의 낮맥.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500


하이드 스토어(hidestore.co.kr)에서 시즌오프 마지막날 플리마켓을 함께 연다기에 슬쩍 구경가봤다.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500


쇼핑할 팔자가 아니라서 그냥 입닫고 구경만 했는데 탐나던게 너무 많아서 내가 혼쭐남 ㅠ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500


내 취향은 아니지만 조지콕스 슈즈는 볼때마다 참 개성만점이라는 생각.

멋있다.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500


하마터면 올드조(Old Joe & Co)의 부채를 살뻔.

진짜 저거 들었다 놨다만 한 5분 한 듯 ㅋㅋㅋㅋㅋ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500


멋있는 거 너무 많다 여기.

올 때마다 지름신 물리치기가 힘드렁.



=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640


강남역 캠브리지 멤버스(Cambridge Members).


Canon EOS 6D | 1/100sec | F/4.0 | 58.0mm | ISO-640


이곳 2층에서는 비스포크(Bespoke)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

이곳에서는 그 서비스를 MTM이라고 부른다.

"MADE TO MEASURE"의 약자임.


Canon EOS 6D | 1/100sec | F/4.0 | 90.0mm | ISO-640


노란색 좋아.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640


여기가 2층이고 저 안쪽이 MTM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Canon EOS 6D | 1/125sec | F/4.0 | 70.0mm | ISO-640


인테리어에 신경을 정말 많이 쓴 느낌.


Canon EOS 6D | 1/50sec | F/4.0 | 65.0mm | ISO-400


체촌은 이미 지난 번에 다 했고, 오늘은 수트를 찾으러 갔던 날이었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50.0mm | ISO-400


그리고 비밀의 촬영도 있었지.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400


근데 카메라 스케일 보소...


Canon EOS 6D | 1/80sec | F/4.0 | 88.0mm | ISO-400


좀 민망하지만 수트를 입어 봄.


Canon EOS 6D | 1/25sec | F/4.0 | 24.0mm | ISO-640


퇴근하고 간 거라 머리가 좀 엉망이었는데,

아무튼 수트는 엄청 잘 나온 것 같았다.

체촌해주셨건 선생님께서 굉장히 눈썰미가 좋으시다는 걸 느낀게,

진짜 내 몸 한번 딱 보더니 허리 휜 거, 팔 길이가 틀린거 다 알아맞춤 ㄷㄷㄷㄷ

암튼 잘 만들어주셨으니 이제 열심히 입어야지 +_+



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NEX-5T | 1/2500sec | F/2.8 | 16.0mm | ISO-100


스튜디오 콘크리트(Studio Concrete).

월요일에 연차를 낸 김에 문화 생활 좀 하려고 여기저기 갤러리 영업시간 체크를 좀 했으나

월요일에 휴관하는 곳이 많은 우리나라 갤러리 시장의 요상한 특성 때문에 갈 수 있는 곳이 거의 없어 좌절하고 있었는데,

다행히도 여기는 카페를 겸하고 있는 곳이라 영업한다기에 한적한 월요일 오후에 콘크리트를 찾았음.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마침 보고 싶어했던 목정욱 실장님의 개인전이 열리고 있어 잘됐다 생각함 ㅎ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개인적으로 목정욱 작가님의 '주유소(Gas Station)' 시리즈를 참 좋아하는데,

주유소의 색감도 그렇고, 현대적인 모습과 오래된 옛 것의 모습이 공존하는 듯한 묘한 그 느낌?

실존하지만 실존하지 않는 것 같은 그 희한한 느낌이 너무 맘에 들어 좋아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전시를 통해 만나볼 수 있어 아주 좋았음.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주유소 시리즈 외에 자동차 시리즈도 연작중이심)


NEX-5T | 1/20sec | F/3.2 | 16.0mm | ISO-100


아래부턴 그냥 쭉 봐도 될 듯.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800


(내가 참 좋아하는 사진)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100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100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100


이번 전시의 타이틀을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루프탑에 빌보드로 세워 올린 작품도 있었는데,

너무 멋져서 한 컷 좀 담아보려 했더니 어떻게 찍어도 옆 건물의 윤세영식당 간판이 겹쳐....

맘에 안들어....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100


기념 사진이라도 대충 남겨봤지만, 역시 맘에 안들어....


NEX-5T | 1/20sec | F/3.2 | 16.0mm | ISO-100


전시를 다 둘러보고 내려오니 전시 기념 티셔츠와 포스터를 판매하는 곳이 눈에 들어왔는데,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100


오! 딱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 포스터로!

그래서 저 주유소 시리즈 포스터를 바로 구입함 ㅇㅇ 실제 사진 작품은 7백만원인가 하던데 나는 1만원에 포스터로 ㅋㅋ

물론 실제 사진 작품에 비할 바는 못 되지만 아무튼 포스터라도 구해서 굿 +_+ 액자 만들어야집 ㅋㅋ


NEX-5T | 1/4000sec | F/2.8 | 16.0mm | ISO-100


이 전시는 7월 초까지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무료로 관람 가능하니

관심있는 친구들은 꼭 들러보기를!



=



NEX-5T | 1/4000sec | F/2.8 | 16.0mm | ISO-100


이번에는 길 건너편에 위치한 블루스퀘어(Blue Square)에 새로 오픈했다는 북파크(Book Park)에 가보기로 했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400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곳이라 완벽하게 정리 됐다는 느낌은 없었지만

그래도 월요일 오후 한가한 시간에 오니 천천히 둘러볼 수 있어 좋았던 것 같다.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400


그리고 생각보다 규모가 큰 것 같아 더 놀랐음 ㄷㄷㄷ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내부 인테리어나 동선 구성도 굉장히 흥미로웠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각 층마다, 또 각 공간마다 이렇게 편하게 앉아 책을 볼 수 있도록 테이블이나 스툴 등을 배치해 두었다는 것.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이름이 왜 북'파크'인지 알게 해 주는 대목이었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책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 들러볼만 한 공간인 듯.

서점이라고만 부르기엔 좀 더 다른 무언가의 느낌이 있었거든.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400


두루두루 둘러보다보니,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400


다른 층으로 이어지는 계단도 있길래 그 쪽으로 가봤는데 오메 -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400


빼곡하게 책이 들어찬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언젠간 이 책장들을 다 책으로 채우겠다는 의지랄까.

그런게 보여서 소오름;;;;

비주얼은 정말 신경 많이 쓴 느낌.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월요일 오후인데도 책 보러 온 사람들이 참 많더라.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저런 곳에는 책을 어떻게 넣고 또 빼는지 궁금했는데

사진엔 없지만 저기 윗쪽에 곤돌라가 설치되어 있던 것이 눈에 띄었으니

아마도 그걸 타고 오르락내리락하며 책정리를 하는 듯 ㅇㅇ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근데 정렬은 무슨 기준으로 한 건지...

또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중간중간 책을 찾을 수 있는 터치스크린 기계가 있긴 했는데, 아무리 봐도 정렬법은 모르겠단 말이지?)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다른 층으로 이동해보니 서점이 계속 이어지긴 했으나 라이프스타일 용품(이라곤 하나 거의 문구류들) 아일랜드가 날 먼저 반겨주더라.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400


그 중에는 LP를 파는 곳도 자그마하게 만들어져 있었는데

와.. 이거 보고 좀 소름끼쳤음 '내일은늦으리'라니 ㄷㄷㄷㄷ

(이거 아는 사람 최소 아재)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여기 주말에도 이렇게 한산하면 또 오고 싶은 마음이 가득한데 과연 주말엔 어떨지.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400


북파크 구경을 마치고,


NEX-5T | 1/4000sec | F/2.8 | 16.0mm | ISO-400


YMC와 띠어리 팝업 스토어를 지나,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400


앤트러사이트 방문.

사실 앤트러사이트에 가고 싶어 들어갔다기보다, 너무 태양이 뜨거워서 덥고 목마르고 그래서 당 충전 좀 하려고;;;;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400


근데 과일 주스가 다 떨어졌다는 비보를 듣는 바람에 아이스 초코를 주문함.

당 충전이 제대로 되긴 했지만, 아 진짜 너무 찐득해서 좀 ㅋㅋㅋㅋ

다른 날씨엔 좋았을 것 같은데 더워 죽겠는데 아이스 초코 마시려니 참 ㅋㅋㅋㅋ

(맛은 좋았음. 인정)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앤트러사이트에서 발걸음을 멈춘 김에 디앤디파트먼트(D&Department) 구경도 해보기로.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아 - 올때마다 사고 싶어 죽겠는 컵들 ㅠ 식기판도 ㅠ

다 너무 이쁨 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결국 건빵만 사들고 조용히 밖으로....

ㅋㅋㅋㅋ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MMMG 매장 구경 슬쩍 하고는,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400


지하2층 프라이탁(Freitag) 매장까지 내려갔다가 그쪽 출구로 MMMG 건물 뒷 골목으로 빠져나갔다.

그 곳에는 작년 여름 오픈한 스트릿 패션 편집매장 웝트샵(Warped)이 위치해 있는데

한 번도 들어가 본 적이 없었어서 이번에 구경해 보기로 함.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400


웝트샵은, 위치 때문인지 아니면 디렉터의 성격 덕분인지

다른 뻔한 편집샵과는 달리 규모는 좀 더 작을지언정

훨씬 오리지널리티 느낌 충만한 브랜드들이 과하지 않게 소개되고 있는 것이 특징이었다.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400


덕분에 일반 대중들은 잘 모를 수도 있는 브랜드가 많았지만

내가 봤을땐 차라리 이런 곳에서 쇼핑하는 것이 적어도 뻔하고 재미없는 레이블의 옷을 사 입는 것 보다 훨씬 낫겠다는 생각이었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웝트의 움직임은 그러니까, 꼭 체크해두고 있는 것이 좋다고 내가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을 정도임.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응.

분명함.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웝트샵 잘 보고 갑니다앙 - ☆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400


PS - 혹시 이 근처에서 증명사진 잃어버린 여성 분 계시면 여기 가서 찾아가시길 ㅎ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문래동 삼부리.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월요일 저녁에 갔는데,

현충일 전날이라 그런건가 - 이상하게 손님이 별로 없더라 ㅎ

나야 뭐 다행이라고 생각 +_+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삼부리에서는 삼부리를 판다.

삼부리가 뭐냐면 ㅋ

뭐 대단한 건 아니고, 돈부리인데 '돈'을 삼겹살의 '삼'으로 바꿔서 표기한 이들만의 메뉴 이름임 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근데 확실히 돈부리랑은 좀 다르다. 한식 느낌이 더 강함.

암튼 이게 삼부리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건 김치 삼부리다.

개인적으로는, 둘 다 맛있는데, 삼부리가 좀 더 먹기 편한듯.

김치 삼부리는 고기보다 김치맛이 좀 더 강하니깐.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쿠마모토현의 마스코트 쿠마몬이 그려진 쿠마모토 소주 하쿠타케 +_+

이거 보기엔 이렇게 귀여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도수가 25도나 되는 어마어마한 술임 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에 그러니까 이 쿠마몬이 얼마나 인기가 많냐면..." 부터 "우리나라에서 쿠마몬 따라한답시고 만든게..." 라는 썰을 풀어봤음.

결론은 뭐,

우리나라는 진짜 외국에서 뭐 보고 따라하는 거 참 좋아하는데 결과적으로 늘 다 안이쁘고 엉망임.

아니 뭐 관리라도 잘하든가. 관리도 안해. 만들면 끝인가 뭐.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맥주가 계속 마시고파서 안주로 모듬 꼬치 튀김을 시켰는데,

이것도 맛나고 좋더라.

나 여기 나중에 또 올거야. 맘에 들었음.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기분 좋게 밥 먹고 나서는 문래동 골목길 산책.

여기 사실 처음 와 봐서 헤헤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오 근데 여기 느낌 충만한 곳들 엄청 많더라.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그저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골목길일 뿐인데 왜 일본 느낌이 나는거지?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준섭이 보고있나.

너의 놀이터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내 다음 목표는 여기.

경성카레.

이미 삼부리로 배를 채운터라 더 먹을 수가 없어서 그냥 구경만 잠깐 했는데,

여기 느낌 제대로인거 같아.

뭐 네이버 블로그 디깅 같은거 해본 것도 아니고, 실제로 어떤지도 모르는데,

그냥 외관만 봐도 여기다 싶었어 진짜.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근데 그런 곳이 또 있더라.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양키스 슬라이스 피자(Yankees Slice Pizza)라는 곳인데,

와 진짜 이 날 문래동에 있는 젊은이들은 다 여기와있는 느낌 ㅋㅋㅋㅋ

진짜 여기만 꽉 차 있더라 ㅋㅋㅋㅋ

문득 도쿄의 피자 슬라이스(Pizza Slice)가 생각났는데, 여기는 피자 외에 버거도 파는 곳 같았지만 암튼 여기도 나중에 꼭 와봐야겠음.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점점 문래동이 좋아지기 시작하고 있는 상태.

골목 골목 가는 곳 마다 다 느낌 충만하고 좋더라구 정말.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우왕 여긴 또 뭐람 ㅎ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그러다 진짜 문래동에 있는 젊은이들이 다 모여있는 것만 같은 곳에 다다름.

여기는 올드 문래(Old Mullae)라는 카페? 펍? 같은 곳인데,

마치 성수동 대림창고를 보는 것만 같은 어마어마한 내부 스케일에 혀를 내둘렀음 ㄷㄷㄷ

근데 난 오히려 사람 너무 많아서 여긴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없더라;;;;

이런데는 그냥 스킵하는 게 더 맘에 편한 듯 ㅋㅋㅋ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결국 돌고 돌다가, 집에 바로 가기 아쉬워서 아스팔트라는 작은 가게에 들어가 자리를 잡기로 했다.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600


간판은 아스팔트지만 도대체 왜 아스팔트인지는 알 수 없는 인테리어.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간단히 먹으려 시킨 골뱅이 소면은, 대단하진 않았지만 엄마 인심과 손맛같은 것이 느껴져서 기분 좋게 먹었다는 후문.

문래동 아무튼, 처음으로 돌아다녀본 건데 아주 맘에 들었다.

나중에 꼭 다시 와보는걸로!



=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500


원더우먼을 봤다.

정말 DC코믹스 소재 영화는 다크나이트 트릴로지 이후로 죄다 망작이었어서

배트맨 대 슈퍼맨도 그렇고 수어사이드 스쿼드도 그렇고, "내가 진짜 이번에 한 번만 더 속아본다"하는 맘으로 봤었는데

원더우먼은 그래도 그 두 망작보다는 잘 만든 것 같아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대신, 너무 갤가돗 얼굴만 기억에 남는 것 같은 건 좀 아쉬웠음.

아무튼 원더우먼은 그래도 좀 괜찮았으니 이제 저스티스 리그를 기다려보기로.

내가 진짜 이번에 한 번만 더 속아본다 ㅋㅋㅋㅋ



=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8.0mm | ISO-500


부슬비가 종일 내려 멜랑꼴리 했던 날.

날도 추워서 아예 후디 입고 출근했었는데 별로 덥지도 않고 그래서 좋긴 했지만

그래도 기분은 멜랑꼴리~



=



SM-G920S | 1/45sec | F/1.9 | 4.3mm | ISO-400


팟타이를 먹으러 갔는데 테이블 위에 귀여운 모형이 있어서 기분이 좋아졌다.


SM-G920S | 1/45sec | F/1.9 | 4.3mm | ISO-400


근데 팟타이가 역대급으로 짜서 내가 저거 한접시 먹는 동안 물을 다섯 컵이나 마셨 -_-;;;;

어디라곤 말 안하겠는데, 나 다신 안가...



=



SM-G920S | 1/180sec | F/1.9 | 4.3mm | ISO-50


요즘 구로 가는 일이 잦아졌는데,

하절기가 되니 이젠 퇴근하고 가도 여전히 하늘이 밝다.

근데 이 날 하늘 색이 참 묘했어.

뭔가 기분이, 좀 묘하더라.

모르겠다. 무슨 감정이었는지.


SM-G920S | 1/30sec | F/1.9 | 4.3mm | ISO-250


짜파게티에 계란후라이로 하루를 마감할 수 있어서 행복했던 밤.


SM-G920S | 1/30sec | F/1.9 | 4.3mm | ISO-400


짜파게티에 반숙 노른자를 섞어 먹는 그 감동, 알랑가 모르겄네.


SM-G920S | 1/30sec | F/1.9 | 4.3mm | ISO-400


사람들 많은 곳에 가는 일은 줄어들었지만,

즐겁기는 요즘이 더 즐겁다.



=



SM-G920S | 1/4000sec | F/1.9 | 4.3mm | ISO-400


과자중의 과자.

태극당.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0


그 곳의 2층에서 재미있는 프로젝트의 결과물이 공개된다 하여 구경차 들러봤다.


SM-G920S | 1/180sec | F/1.9 | 4.3mm | ISO-400


이 프로젝트는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가 2013년부터 비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B'의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으로

대한민국 최초라는 수식어와 더불어 70여년에 가까운 역사를 지닌 과자점 태극당의 철학을

브라운브레스의 제품으로 풀어냈다는 것이 특징이다.


SM-G920S | 1/180sec | F/1.9 | 4.3mm | ISO-400


뭐 그렇다는 이야기.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0


그나저나 태극당 2층에 이렇게 모던한 공간이 있을 줄은 몰랐는데,

따로 듣자니 여기가 곧 카페가 된다고? ㅎㅎ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0


아무튼 ㅎ 브라운브레스는 태극당과의 협업 결과물을 소개하는 룩북도 제작했는데,

이 룩북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무려 태극당의 실제 장인들이라고 ㄷㄷㄷ

사진 보니까 아우라가 장난 아니던데 +_+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0


화합할 協(협), 업 業(업), 전할 傳(전), 꾸짖을 喝(갈).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0


결과물은 다음과 같다.

태극당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시-본 케익의 그래픽을 담은 토트백.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0


이 컬래버레이션의 슬로건인 '협업전갈'과 빵집 아저씨 그래픽을 새긴 티셔츠.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0


태극당의 장인을 상진하는 에이프런.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0


역시 태극당의 시그니처 모델인 모나카를 담을 수 있는 보냉 가방.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0


태극당의 시그니처 모델인 고방 카스테라의 그래픽을 차용한 토트백.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0


협업전갈 그래픽을 담은 파우치.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0


시-본 케익의 그래픽 아이덴티티를 품은 브라운브레스 로고 티셔츠.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0


그리고 협업전갈 그래픽이 전면에 새겨진 짐 색.

예상 가능했던 아이템이 대부분이긴 했는데,

그래픽은 예상 못했던 것들이라 굉장히 재미있게 다가왔던 것 같다.

특히 시-본케익과 고방카스테라의 그래픽을 차용한 캔버스 토트백은 아주 결과물이 잘 나와준 듯!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0


(어느새 프로젝트B의 제품을 구경하고 계시는 태극당의 장인 선생님! - 흰 모자 쓰신 분!)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0


이 축하 케이크도 아마 태극당에서 만들어 준 거겠지? ㅋㅋㅋ 귀엽다 ㅋㅋㅋㅋ 올드스쿨 간지 팍팍!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0


케이터링도 당연히 태극당의 빵 ㅋㅋㅋㅋ

당연한 선택이었겠지만 아주 맘에 들었다 이거 ㅋㅋㅋㅋ


SM-G920S | 1/250sec | F/1.9 | 4.3mm | ISO-400


그래서 행사 다 보고 나오는 길에 태극당 빵을 몇개 구입하기로.

(이 사람들 이거이거 가만 생각해보니 엄청 전략적?)


SM-G920S | 1/250sec | F/1.9 | 4.3mm | ISO-400


근데 진짜 너무 다 맛있어 보여서 내가 선택장애 오고 한동안 멍때림 ㅠㅠ


SM-G920S | 1/90sec | F/1.9 | 4.3mm | ISO-400


빵을 몇개 사들고,

모나카도 빼놓을 수 없었기에,


SM-G920S | 1/4000sec | F/1.9 | 4.3mm | ISO-400


내가 그럼 그렇지.



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패키지가 쓸데없이 정갈하군.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29CM(www.29cm.co.kr)에서 스페셜오더로 판매되고 있는 살균 스프레이 베리클린(Very Clean)을 주문해봤다.

낱개로도 팔고는 있는데 기왕 사는거 한번에 편하게 사려고 셋트로 주문했는데

포장 박스가 정갈하니 예뻐서 좋더라.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스프레이는 이렇게 생겼음.

별 대단한 건 없는 디자인.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뒷면에는 어디에 쓰면 좋은지가 나와있는데,

주방, 도마, 욕실, 생활용품 등 예상 가능한 상황들이 적혀있었는데

유아용품과 반려동물에게까지 사용 가능하다는 게 좀 놀랍게 다가왔음.

그만큼 깨끗하단건가.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생활에 이렇게 많은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가 있단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내친김에 바로 노트북과 핸드폰에 뿌려봤음.

(설명서를 읽어보니 가전기기에 사용이 가능하며 기기 부속을 부식시키지 않는다고 되어있더라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일단 뭐, 살균이 됐는지 안됐는지 그런건 내 눈으로 볼 수 없으니, 설명서 기준으로 보면 거의 15초 안에 99% 살균이 된다고 하더라.

근데 기분 탓이겠지만, 확실히 이거 뿌리고 난 다음에 괜히 좀 깨끗해진 기분 들어서 맘에 들었음 ㅋ

셋트로 샀으니까 하나는 사무실에 두고 하나는 집에 두고 써야겠다. 굿굿.



=



SM-G920S | 1/24sec | F/1.9 | 4.3mm | ISO-250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착해보이는 메뉴판.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320


심지어 밤 10시 이전에는 소주와 막걸리가 무한리필!

"역시 담소입니다~"


SM-G920S | 1/20sec | F/1.9 | 4.3mm | ISO-500


'담소 소사골 순대'라는 체인점인데,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곳 같았다.

순대국이 먹고 싶어서 그냥 가까운 곳으로 간건데 예상 외로 맘에 쏙 들었음.


SM-G920S | 1/10sec | F/1.9 | 4.3mm | ISO-320


이건 심지어 식사 주문한 사람들에 한해서 추가로 주문하면 나오는 모듬 순대인데 이게 7천원밖에 안하는 놀라운 가격 +_+

일단 소주와 막걸리가 무한리필인걸로 게임 끝난듯 ㅇㅇ



=



NEX-5T | 1/2500sec | F/2.8 | 16.0mm | ISO-100


정동제일교회가 보수 공사에 들어간 모양이다.

원래 여기 앞에서 화보 촬영 하려고 했는데,

가는날이 장날인지 하필 딱 촬영하러 간 날 아시바 작업을 ㅠㅠ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100


그래서 어떡하지 - 화보 촬영해야 하는데 - 하고 고민하며 근처를 돌아다니기 시작;;


Canon EOS 5D Mark III | 1/125sec | F/4.0 | 70.0mm | ISO-100


마땅한 장소가 잘 안떠올라 잠시 공황상태.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100


한참을 돌다 이런 모습도 보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전혀 포토존 같지 않은 곳에 '여기서 사진 찍으시라'는 포토존 안내 푯말이 서 있는 것도 보고,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100


결국 어찌저찌 수습을 겨우 하긴 했는데,

좀 아쉬웠다.

아 - 정동제일교회 너무해 ㅠㅠ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촬영 마치고는 오랜만에 소공동뚝배기집에서 제육볶음을 먹기로 ㅎ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100


접시가 보트모양 ㅋㅋㅋㅋ

아 소공동뚝배기집 제육은 언제 먹어도 참 그 불맛이 잘 나서 좋아.

괜히 막 기분좋아지는 그런 불맛 굿 +_+



=



SM-G920S | 1/180sec | F/1.9 | 4.3mm | ISO-200


말로만 듣던 중국집 용무있습니까를 방문.

식당 이름이 왜 '용무있습니까'인가 했는데 여기 사장님 성함이 김용무씨...

...


SM-G920S | 1/90sec | F/1.9 | 4.3mm | ISO-200


여기 용무 있나요 ?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200


상호명도, 인테리어도 전부 뭔가 느낌이 참 좋았는데,

왜 메뉴판은 이렇게 성의없게 만들었는지 모르겠다.

메뉴판까지 좀만 더 신경썼더라면.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200


요즘 꽂혀있는 양장피를 주문해봤다.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200


생각보다 퀄리티가 아주 좋아보여서 대만족.

메뉴판에서 받은 실망따위 진작에 사라짐 +_+

양장피 널 좋아해 >_<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200


짬뽕이 유명하다고 해서 함께간 지인은 짬뽕을 주문했는데,

뭔가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좀 걸죽하게 나와서 묵직함이 좀 강했던 것이 특징이었다.

확실히 다른 곳의 짬뽕과는 조직감이라고 해야 하나? 그게 달랐음.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200


근데 짬뽕에 함께 먹으라고 내어 준 공기밥 사이즈가,

여보세요?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200


나는 자장면을 시켰는데, 계란후라이가 올라간 게 참 맘에 들었다.

다른 무엇보다, 정말 그게 아주 맘에 들었음 ㅋ

그것도 보통 중식집은 웍에 기름 휘- 두르고 계란후라이를 만들기 때문에

웍의 밑바닥에 고이는 기름에 거의 튀겨지다시피한 계란후라이로 만들어주는데

여긴 그것과는 전혀 다른 보들보들한 반숙으로 만들어주는 게 아주 맘에 들었음 +_+


SM-G920S | 1/180sec | F/1.9 | 4.3mm | ISO-200


확실히 짬뽕과 짜장에 자신감이 있으신가 봄.

들어갈 땐 못봤는데 나올 때 보니 저기 적혀있는게 "짬뽕 & 짜장" ㅋㅋㅋㅋㅋㅋ

담에 또 가봐야겠당 ㅎ



=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0


아니 대체 이 분들 무슨 작당모의를 하길래....

(잘 보면 쇼핑백 안에 있는 것도 스트라이프....)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320


근데 한 명 더 나타남 ㄷㄷㄷ

여러분의 우정이 영원하기를.....



=



NEX-5T | 1/2000sec | F/2.8 | 16.0mm | ISO-100


시내버스를 탔는데 강변도로로 나간다 우왕.


NEX-5T | 1/1600sec | F/2.8 | 16.0mm | ISO-100


세상은 넓고 멋쟁이는 많다.


NEX-5T | 1/2000sec | F/2.8 | 16.0mm | ISO-100


버스타고 비밀의 목적지로 가던 도중, 서울로 7017을 실제로 처음 봤다.

아 - 역시 정말 구리더라.

못봐주겠다 정말.

도대체 저 길을 만드는데 가나다순의 식물도감식 정렬을 왜 해야 했는지도 모르겠고

기껏 그렇게 정리한 식물들을 왜 멋대가리 없는 콘트리트 화분에 심어놨는지도 모르겠고

진짜 정이 1도 안가는 최악의 결과물이다.


NEX-5T | 1/2000sec | F/2.8 | 16.0mm | ISO-100


그 시작점은 그래도 봐줄만 했는데, 이렇게 생긴 길이 그 고가도로 위까지 이렇게 이어진다는 걸 생각하면

정말 끔찍하기 그지없음.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00


화보 소품 살 일이 있어 남대문시장에 왔다.

여기 와 본 게 대체 몇 년 만인지 기억도 안나는군.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하지만 남대문 시장도 슈프림과 챔피언이 요즘 대세라는 건 잘 알고 있는 모양이었다.

돌아다니다보니 오프화이트 티셔츠도 있던데 ㅋㅋㅋㅋ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이 놋그릇 아저씨는 여전하시네. 몇 년째 같은 자리 같은 모습.

부디 계속 건강하시길.



=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200


어렸을 때 이런 주전자를 들고 다니는 웨이터 아저씨들이 그렇게 멋져보였는데.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200


오랜만에 월남쌈.

월남쌈은 역시 만만한 포베이가 짱.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200


요즘 양장피에 꽂혀있는데 월남쌈도 괜히 플레이팅이 비슷하게 생겨서 이것도 내가 진짜 좋아함 ㅋㅋ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200


직업병인지 쓸데없이 이쁘게 싸서 먹으려는 경향이 가득함.

피곤한 삶 ㅋㅋㅋㅋ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반스(Vans)에서 어센틱 모델을 주제로 하는 아티스트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열고 있는데

아마도 내가 알기로 이번이 마지막 프로그램이라고 하는 것 같아서 응원차 압구정 반스 스토어를 찾았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내부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던 어센틱 이미지들.

(이 사진을 찍은 시점 기준으로 다음날 모두 철거 된다고 +_+)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2층에서 열린 아티스트 프로그램.

이번에는 작가 김영진과 KKKIM, 이렇게 두 명이 라인업으로 나섰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반스랑 잘 어울리는 무드.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내 취향은 아니지만 이런 이미지가 반스와는 또 기가막히게 잘 어울리기에 정말 멋지다고 생각하며 감상했음.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오히려 내 취향은 KKKIM의 작품에 더 맞았지.

이 그림 진짜 너무 귀여웠는데 ㅠ

이미 팔렸다고 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그냥 인쇄된 이미지라도 구경하기로.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아 진짜 캔버스 작품들 다 맘에든당 +_+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매장 한 켠에서는 라이브 실크스크린 퍼포먼스도 열렸는데

나도 하나 만들까 하다가 시간이 여의치 않아 바라보기만 ㅠㅠ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반스의 멋진 프로그램들 덕분에 요새 눈이 즐겁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전시 체크 빠르게 하고 케이터링 코너에 가봤는데,

인천의 더파운드(PWNED)의 바베큐가 뙇!!!!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우왕 아무 생각 없이 왔다가 입이 호강한다 ㅋ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더파운드 바베큐 짱맛!

반스 케이터링 초이스가 신의 경지네 아주 ㅋ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신사역 근처에서 대충 아무대나 들어가 시킨 안주.

가격은 눈에 보이는 수준에 걸맞는 정도.

뭐 그냥. 쏘쏘.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오히려 이 대게라면이 좀 깜짝 놀랐네.

엄청 짰던게 함정이지만 괜히 또 생각나는 맛.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떡볶이와 김밥으로 마무리.



=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50.0mm | ISO-500


엄청 짧아 보이지만 187cm.

돼지라 내게서 훤칠함따위는 기대할 수 없다.


SM-G920S | 1/45sec | F/1.9 | 4.3mm | ISO-400


이정도는 되야 훤칠하다 하지.

간단한 화보 촬영이 있었는데,

지섭이 채원이가 모두 잘해줘서 참 후딱 잘 끝냈음 +_+

아 - 나도 저렇게 반바지가 잘 어울리는 몸매였으면...

...


SM-G920S | 1/15sec | F/1.9 | 4.3mm | ISO-200


그나저나 미안하다 얘들아 ㅋㅋㅋㅋ

후후후.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3200


한 주의 마무리는 논현동 쎈에서 감베리로.

여기 감베리 너무 맛있음 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3200


카레돈까스도 빼놓을수 없지 +_+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3200


쎈 안주 탑3, 감베리-카레돈까스-미니핫도그 콤보.

맥주에 딱이다.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주말엔 홍콩반점에 가서 냉짬뽕을 주문해 봤는데,

이거 장점은, 더운 여름에 짬뽕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단점은, 해장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ㅇㅇ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이건 차가면이라고, 고명 넣어서 비벼먹는 메뉴인데,

뭐 맛은 나쁘지 않더라.

가성비도 괜찮고.

근데 뭐, 백종원 브랜드가 다 그렇지만, 그냥 딱 그정도임.

ㅇㅇ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배 채우고 난 뒤에는 또 카페에서 열일하고,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열일했으니 또 부대찌개로 스스로에게 고생했다고 포상하고 ㅋㅋㅋ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아 진짜 끝도없이 먹기만 하는구나 휴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한 주 잘 마무리 했다 +_+



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일본에서 온 소포.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닛신(Nissin)이 스노우피크(Snow Peak)와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든 소형 냄비(?)다.

뭐 말이 냄비지 그냥 작은 컵라면 용기만한 사이즈임. 머그라고 부르는 게 맞겠네.

암튼 닛신 컵누들을 굉장히 좋아해서 작년에 도쿄 갔을때는 아예 요코하마에 일부러 가서 컵누들 박물관 관람까지 하고 왔을 정도라

이 제품이 정말 갖고 싶었는데 도저히 구할 길이 없어 어쩌나 끙끙대다가 결국 이베이 매물 디깅해서 구입을 ㅋㅋ



=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1000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에서 도쿄팩이라는 이름으로 출시 됐던 NMD R2.

내가 좋아하는 R1도 아니고, 내가 좋아하는 프라임니트 소재가 쓰이지도 않았지만,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1000


이상하게 이 힐 센터의 스트라이프 패턴 패치가 너무 예뻐 보여서 손에 넣게 됐던 모델이다.

이래뵈도 전세계 플래그십 스토어 딱 10군데 매장에서만 출시 됐고 그 수량을 다 합쳐도 400족 밖에 안되는 귀한 모델임 ㅇㅇ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1000


나름 스트라이프 패턴의 컬러도 바깥쪽과 안쪽이 다르고 인솔에도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가있고 은근 볼매임 ㅋ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50.0mm | ISO-640


그래서 이렇게 오프화이트(Off-white) 양말이랑 맞춰 신으면 정말 완벽한

깔맞춤병자가 됨 ㅇㅇ

아무튼 NMD는 사랑 +_+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슈퍼 선글라스(SUPER by RETROSUPERFUTURE)에서 선물이 날아왔다.

런칭 기념 키트같은데,

캔버스 토트백, 애슬레저 삭스(이게 의외!) 그리고 노트와 펜.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제일 핵심은 역시 선글라스였는데, 기본 패키지 위에 'Hello Seoul'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패키지를 하나 더해서 괜히 달라보이는 느낌!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나는 투토렌테(Tuttolente)를 받았다.

이 투토렌테는 슈퍼 선글라스에서 새로 출시한 모델인데 이게 진짜 되게 신기하게 생겼다.

보면 알겠지만 렌즈랑 템플이 일체형임! 아예 프레임이 없는 형태! 살면서 이렇게 특이하게 생긴 선글라스는 처음 보는 듯 ㅎ

근데 이게 워낙 기본 쉐입을 가지고 있는지라 막상 써보면 생각처럼 튀지가 않더라고?

오히려 엄청 가볍고 그래서 여름에 편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았다.

아주 맘에 듬!



=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베트남 음식이 먹고파서 에머이(Emoi) 방문.

가로수길 에머이는 사람이 미어터지고 그래서 코 앞에 살면서도 도통 갈 엄두가 안나고 그러는데

다른 동네 에머이는 늘 자리가 있으니 이 글 보는 사람들 에머이 가로수길점이 유명하다던데 거기 가야 하는거 아니냐 묻지 말고

그냥 속 편하게 다른 동네 찾아보길.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원래 식당 내부에도 자리가 있어서 안에 앉을까 하다가 밤바람 쐬고 싶어서 바깥에서 먹기로 했는데

그래서 테이블이 좀 안예쁘긴 하지만 에머이는 이렇게 예쁜 컵과 포트를 쓰고 있어 시각적으로 꽤 좋은 만족감을 주는 곳이다.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시원하게 맥주가 마시고 싶어서 우리는 사이공 스페셜 주문.

양이 좀 적은 게 맘에 안들지만, 그래도 가볍게 마시기에 부담없어 좋다.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일단 에머이에 왔으니 쌀국수를 먹어야겠지?

그래서 양지 쌀국수를 시켰고,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분짜를 시켰음 +_+

아 진짜 나 분짜 엄청 좋아함 ㅠㅠ

분짜만 한 달 먹고 살라고 해도 먹고 살겠다 증말!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그리고 이건 여태까지 한 번도 안 먹어봤던 메뉴인데 궁금해서 시켜본 야채 볶음.

오 근데 이거 생각보다 맛이 아주 괜찮아서 놀람.

밥도둑이 따로 없겠던데 ㅎㄷㄷ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월남쌈같은 메뉴가 있어도 좋겠는데 그런게 없다는 게 좀 아쉽지만

그래도 단품 메뉴들의 맛이나 비주얼같은 것들이 워낙 훌륭해서 괜찮았음.

다음에 또 가야지 헤헤.



=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640


레드락(RedRock) 맥주의 하우스 오브 레드락(House of RedRock) 파티가 열리던 날.


SM-G920S | 1/13sec | F/1.9 | 4.3mm | ISO-1000


홍대는 그야말로 난장판이었다.

물론 실제 홍대가 난장판은 아니었고

여기 파티장이 난장판이었던 거지만,

어쨌든 홍대에서, 아니 서울에서 좀 논다 하는 친구들은 다 여기에 와 있었으니

이쯤이면 그리 말하는 것도 억지는 아닐듯 ㅎㅎ


SM-G920S | 1/10sec | F/1.9 | 4.3mm | ISO-320


나는 레드락 맥주 홀짝홀짝 마시며 공연 보고 오랜만에 친구들과 칠린 +_+

레드락 맥주 정말 얼마만에 다시 보는 건지 ㅋㅋㅋㅋ

이게 내 기억으로는 2000년도 이전에도 있던 맥주인데? 물론 그땐 미성년자라 실제로 마시지는 못했지만

2000년대 초반에는 대학생이었기 때문에 그래도 좀 마셨던 기억이 있으니까 진짜 반가운 순간이었던 ㅋㅋㅋㅋ


SM-G920S | 1/90sec | F/1.9 | 4.3mm | ISO-800


고맙게도 이 날 맥주가 무한 서브 되면서 함께 먹으면 좋을 안주(?)들도 함께 무한 서브 되었는데

피자, 해시포테이토 등 맥주랑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메뉴들로 구성이 되서 완전 맘에 들었음 ㅋ

심지어 퀄리티도 너무 좋아서 깜놀!


SM-G920S | 1/15sec | F/1.9 | 4.3mm | ISO-200


이 날 하우스 오브 레드락 파티에는 크라잉넛, MC 메타, DJ 코난 등

맥주, 파티 같은 키워드와 뗄레야 뗄 수 없는 멋진 뮤지션들이 총출동해서

오랜만에 술 마시며 어깨 들썩이고 놀았던 것 같다 ㅋ 이렇게 흥나는 파티 정말 오랜만에 가 본 듯 +_+

레드락 맥주의 부활에 앞으로 청신호가 켜질 것 같은 느낌이었다!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팀원들과 회식 자리를 가졌다.

매번 고기 먹던 것에 물린 우리는 좀 고급지게 먹어보자!는 생각으로 하나 되어

중식당에서 요리를 시켜먹기로 함 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일단 시작은 내 사랑 고추잡채로부터 +_+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동파육도 시킴 ㅋㅋㅋㅋ

가격따위 ㅋㅋㅋㅋ 일단 시키고 보자!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양장피도 빼놓을 수 없지 ㅎ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거기다 찹쌀탕수육에,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누룽지탕도 시켜먹고 사진에는 없지만 짬쫑도 시켜먹었음 ㅋㅋㅋ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결국 여기 중식당에서 많이 먹은게 고마웠는지 서비스로 가지튀김을 내어주심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여기서 매상 올린게 80만원쯤 됐다는 후문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원이 하도 많았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40sec | F/4.0 | 35.0mm | ISO-3200


기분 좋게 배가 부르니 그대로 집에 가기가 아쉬워 2차를 희망하는 멤버들과 자리를 옮겨 발렌타인을 마시기로 했다.


Canon EOS 6D | 1/40sec | F/4.0 | 70.0mm | ISO-3200


아 진짜 생각해보니 엄청 럭셔리한 회식이었네? ㅋㅋㅋㅋ

발렌타인으로 마무리 하니 기분 쏘 굿!

다음달 회식도 기대된다 ㅋ



=



Canon EOS 6D | 1/640sec | F/4.0 | 70.0mm | ISO-100


서울 재즈 페스티벌(Seoul Jazz Festival) 2017에 놀러갔다.

날씨가 날씨가 -

입장 전부터 이미 들뜨는 기분 ㅎ


Canon EOS 6D | 1/640sec | F/4.0 | 58.0mm | ISO-100


메인 스폰서 하이네켄은 공연장 밖에 이렇게 특별 무대를 설치해서 별도로 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던데 참 보기 좋았음 ㅋ

언제부턴가 이런 공연은 당연히 하이네켄 로고가 함께 해야 멋진것 같은 느낌이랄까.


Canon EOS 6D | 1/640sec | F/4.0 | 24.0mm | ISO-100


그래서 일단 쭉 들이켜봅니다.


Canon EOS 6D | 1/500sec | F/4.0 | 24.0mm | ISO-100


그리고 슬슬 입장.


SM-G920S | 1/1488sec | F/1.9 | 4.3mm | ISO-40


서두르지 않고 그냥 느긋하게 움직인 관계로 나는 무대 왼편 멀찌감치즈음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뭐 어차피 공연 보러 간다기 보다는 바람 쐬러 간다는 느낌으로 간거라 아쉽거나 한 건 없었음 ㅋ


SM-G920S | 1/422sec | F/1.9 | 4.3mm | ISO-40


지난 도쿄 여행때부터 쓰기 시작한 인케이스(Incase)의 트래블 키트.

아 이거 진짜 짱 유용한 듯 ㅇㅇ

여행 아니더라도 나들이 갈 때도 엄청 잘 쓰이네 진짜!


SM-G920S | 1/2312sec | F/1.9 | 4.3mm | ISO-40


일단 돗자리 펴고 테이블 셋팅까지 마무리 하고는

공연장 앞 푸드존에서 사 온 피자랑 스테이크와 함께 맥주 파티부터 시작하기로 했다 ㅋ

우리는 공연이고 뭐고 피맥이 더 급했음 ㅋㅋㅋㅋ


SM-G920S | 1/1532sec | F/1.9 | 4.3mm | ISO-40


사랑해요 하이네켄(Heineken)!


SM-G920S | 1/1244sec | F/1.9 | 2.2mm | ISO-50


본격적인 여름 날씨라 나도 완전 여름룩으로 입고 나왔음 ㅇㅇ


SM-G920S | 1/1888sec | F/1.9 | 4.3mm | ISO-40


이렇게_2017년_첫_페스티벌을_관람합니다.jpg


SM-G920S | 1/1632sec | F/1.9 | 4.3mm | ISO-40


일단 배를 채웠으니 산책을 좀 해야겠다 싶어서 공연장 내 한바퀴를 돌아보기로 했는데,

오메 ㅋㅋ 사람봐 ㅋㅋㅋ 진짜 어마어마하다 ㅋㅋㅋㅋ


SM-G920S | 1/1812sec | F/1.9 | 4.3mm | ISO-40


덕분에 여기저기 설치된 푸드존도 난리난리 생난리 ㅋㅋㅋㅋ


SM-G920S | 1/2928sec | F/1.9 | 4.3mm | ISO-40


이 와중에 제2롯데월드 타워는 무슨 ㅋㅋ 사우론의 눈이냐 ㅋㅋㅋ 엄청 무섭게도 서있네 ㅋㅋㅋ


SM-G920S | 1/1268sec | F/1.9 | 4.3mm | ISO-40


자리로 돌아올 때 사 온 할랄가이즈(Halal Guys) 플래터에 이번에는 몬티스(Monteith's)로 2차 ㅋㅋㅋ

공연보러 간 게 아니라 먹으러 간 느낌 ㅋㅋㅋ


SM-G920S | 1/956sec | F/1.9 | 4.3mm | ISO-40


아몰랑 그냥 좋아 -

사람이 이렇게 많아도 좋아 ㅎ


SM-G920S | 1/195sec | F/1.9 | 4.3mm | ISO-40


결국 또 먹기로 함 ㅋㅋㅋ


SM-G920S | 1/224sec | F/1.9 | 4.3mm | ISO-40


이때가 혼네(Honne) 공연 할 때였는데,

혼네고 뭐고 그냥 쳐묵쳐묵.


SM-G920S | 1/181sec | F/1.9 | 4.3mm | ISO-40


사랑해요 몬티스 ㅎ


SM-G920S | 1/614sec | F/1.9 | 4.3mm | ISO-40


슬슬 해가 지는 느낌?


SM-G920S | 1/10sec | F/1.9 | 4.3mm | ISO-400


저녁에는 자리를 옮겨 실내에서 열리는 공연도 봤다.

귀여운(?) 바우터 하멜(Wouter Hamel)형의 공연도 보고,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320


또 크러쉬(Crush)의 공연도 봤는데,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100


아니 무슨 ㅋㅋ 얘는 진짜 이런 공연이 너무 하고 싶었나봐 ㅋㅋㅋ

계속 아무말대잔치 드립 쏟아내고 이상한 춤 추고 ㅋㅋㅋ

보는 관객보다 혼자 더 신난 느낌 ㅋㅋㅋ


SM-G920S | 1/30sec | F/1.9 | 4.3mm | ISO-500


마지막에 맥도날드 CM 송 부른건 진짜 히트였음 ㅋㅋㅋㅋ

아 - 좋았다 정말 ㅎ

뭐 남들은 운영이 별로였네 저쨌네 말도 많았던 것 같지만

난 즐겁게 잘 쉬고 잘 먹고 잘 즐기다 왔음 ㅇㅇ ㅋㅋㅋㅋ



=



SM-G920S | 1/1648sec | F/1.9 | 4.3mm | ISO-40


택시 기사님 거기서 뭐하세요....


SM-G920S | 1/1820sec | F/1.9 | 4.3mm | ISO-40


바람 솔솔 불던 한강 서래섬.


SM-G920S | 1/1216sec | F/1.9 | 4.3mm | ISO-40


빨간꽃, 노란꽃.


SM-G920S | 1/1640sec | F/1.9 | 4.3mm | ISO-40


대체 여기에서 무슨 결혼식을 한다는건가 하고 정처없이 걷다 보니 저기 화살표가 뙇!


SM-G920S | 1/1220sec | F/1.9 | 4.3mm | ISO-40


설마설마 했는데 꽃길이 뙇!


SM-G920S | 1/1556sec | F/1.9 | 4.3mm | ISO-40


낚시하는 아저씨가 똬...ㅎ

아 이건 아니고 ㅋ


SM-G920S | 1/768sec | F/1.9 | 4.3mm | ISO-40


이야 ㅋ 내가 진짜 살면서 참 많은 결혼식을 다녀봤지만 세상에 한강에서의 결혼식이라니 이건 완전 처음이네!


SM-G920S | 1/2696sec | F/1.9 | 4.3mm | ISO-40


비주얼 보고 ㅋ


SM-G920S | 1/2056sec | F/1.9 | 4.3mm | ISO-40


이런 프로그램이 있는 줄도 몰랐는데,

알고 보니까 이게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사업 중 하나라고 ㅎ

그래서 결혼 신청하는 커플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커플에게는 이런 결혼식을 '무료로'! 지원해준다던데 진짜 이거 장난 아닌듯 ㅇㅇ

들어보니 경쟁률이 몇천대 1이라고 ㄷㄷㄷ


SM-G920S | 1/1456sec | F/1.9 | 4.3mm | ISO-40


그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고 이런 멋진 곳에서 결혼하는 회운이네 커플 너무 부러웠다 ㅠㅠ


SM-G920S | 1/1656sec | F/1.9 | 4.3mm | ISO-40


근데 여기 단 하나 문제점이 ㅎ

테이블 수가 적어서 하객 절반은 테이블에서 밥을 먹을 수가 없음 ㅋㅋㅋㅋ

그래서 나도 근처 벤치가서 뷔페 접시 받은 거 무릎에 올려놓고 먹음 ㅋㅋㅋㅋ


SM-G920S | 1/2272sec | F/1.9 | 4.3mm | ISO-40


겸손해진 내 무릎 ㅇㅇ ㅋㅋㅋㅋㅋ


SM-G920S | 1/1604sec | F/1.9 | 4.3mm | ISO-40


아예 벤치도 못 잡은 분들은 그냥 잔디밭에 앉아서 ㅋㅋㅋㅋ

좀 재미있던 순간 ㅋㅋㅋㅋ

(아무튼 회운아 결혼 축하한다!! 멋쟁이야 진짜!! 행복해!!)



=



SM-G920S | 1/40sec | F/1.9 | 4.3mm | ISO-500


1주일의 마무리는 오랜만에 딸부자네 불백으로 했다는 소식.


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NEX-5T | 1/2500sec | F/2.8 | 16.0mm | ISO-100


다시 찾은 통의동.

답사 잘 했으니 이제 본 촬영을 해야 하니깐 ㅎ

날씨 좋아 다행이다 +_+


NEX-5T | 1/1600sec | F/2.8 | 16.0mm | ISO-100


재원이의 보호색 본능.




NEX-5T | 1/2500sec | F/2.8 | 16.0mm | ISO-100


희준씨는 카메라 앞에 서기 위해 태어난 사람 같다.

진짜 너무 잘함.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100


덕분에 2시간쯤 걸릴 줄 알았던 촬영이 1시간만에 끝났다는 후문.

카메라 앞에서 잘 노는 모델 만나면 진짜 일하는 게 너무 즐겁다.

굿이에요 굿굿굿!



=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100


촬영을 마치고, 통의동 갔으니 메밀꽃필무렵 안 가면 섭하겠지?

오늘 점심은 메밀이다!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100


7천원짜리 메밀부침의 포스 +_+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100


7천원짜리 메밀칼국수의 포스 ㄷㄷㄷ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100


는 사실 2인분을 한 번에 내어주신 거임 ㅋㅋㅋㅋ

그래봤자 14,000원인데 진짜 말이 안되는 퀄리티!

결국 깔끔하게 싹 격파했음!



=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100


궁금했던 사진책방 이라선.

이름 참 예쁘다.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이름보면 알겠지만 여기는 사진집만 다루는 사진집 편집숍이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다른 서점에서는 구하기 힘든 레어템들이 즐비한 곳인데

통의동이라는 동네 특성 덕분인지 럭셔리하고 거리감 느껴지는 그런 무드가 아니라 진짜 그냥 동네 책방 느낌이라 너무 좋았음.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이런 디스플레이 무드 조쿠욧.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커버만 봐도 예쁜 책들이 한가득.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100


여긴 그냥 지나가다 들르고 그러기에는 제대로 좀 공부하고 와야 할 느낌이지만

그래도 중간중간 가볍게 소비하기 좋은 책들도 좀 있는 것 같아 맘에 들었음.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테이블도 귀엽네 ㅎ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전세계 1000부 한정판이라는? 로에베(Loewe)의 170주년 기념 북 구경도 해 봤음 +_+

페이지 수만 600페이지에 달하고 패키지도 엄청 고급스럽고 이건 진짜 소장 가치가 어마어마한 듯 ㅎㄷㄷ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패키지를 조심스럽게 다루는 직원분과 사진책방 이라선의 사장님 간지.

는 사실 왼쪽이 대표님이고 오른쪽은 걍 호갱 이재원임 ㅇㅇ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100


통의동_구경_나온_여대생_둘과_동네_주민.jpg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사진책방 둘러보고 나니 나도 괜히 감성적 포토그래퍼가 되고 싶어져서 마침 눈에 띈 편의점을 한 장 찍어봤음.

이 사진의 이름은 카우스.

X X.

....

....

젠장.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오밤중에 우연히 들어간 카페에서 샐러드를 하나 주문해 봤는데 생각보다 고퀄로 나와서 놀람.

역시 프랜차이즈 카페보다 동네 카페가 훨씬 잘 맞는 것 같다 나는.

(신사동이 아닌 게 좀 아쉽)



=



NEX-5T | 1/2500sec | F/2.8 | 16.0mm | ISO-100


GS25의 자사 브랜드 유어스(Youus)가 스티키몬스터랩(Sticky Monster Lab)과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든 음료가 출시 됐다.

총 8종이 나오는데 첫 출시 날에는 그 중 3종만 먼저 출시가 됐다.

회사 앞 편의점에 내가 갔을 때는 이렇게 2종만 남아 있어서 이거만 겨우 사왔음 ㅠ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100


후앙 너무 귀엽자낭 ㅠㅠ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100


심지어 이렇게 모자 벗겨 마시는거야 후앙 ㅠㅠ

#살인자

하지만 어쩔 수 없음.

사이코패스답게 기분 좋게 마심 ㅋㅋㅋㅋ

음료 담긴 채로 보관할까 하다가, 그냥 마셔버림 ㅋ 이게 뭐 대수라고 ㅋㅋㅋㅋ

아 - 남은 6종은 또 언제 모으고 앉았냐;;; ㅋㅋㅋㅋ



=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0


무슨 생각하니.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125


주말을 맞아 기분 좋은 외식이 하고 싶었는데 어쩌다 자연별곡엘 갔다.

이상하게 자연별곡 갈 일이 한 번도 없어서 어쩌다보니 이번이 첫 방문이었는데 나름 나쁘지 않은듯?

한식 뷔페라면 응당 있어야 할 메뉴들이 좀 안 보였던 것이 의아했지만 (잡채나 전 같은?)

그래도 나름 보쌈도 있고 전골도 있고 괜찮은 것 같았다.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40


화장실 가려고 근처 영화관에 잠깐 들어갔는데,

팝콘통에 혹해서 한참을 쳐다봤네 ㅎㅎ


SM-G920S | 1/40sec | F/1.9 | 4.3mm | ISO-160


오 그러다 우연히 불량식품 파는 곳을 발견해서 신나게 아이쇼핑함 ㅋ


SM-G920S | 1/24sec | F/1.9 | 4.3mm | ISO-160


은 무슨

결국 이것저것 막 담고 빼고 쇼를 했네 ㅋㅋㅋㅋ



=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800


결국 나머지 하나도 찾았다 후후.

이제 아직 출시 안 된 나머지 5개만 더 모으면 끝 +_+

어쩔 수 없이 난 스티키 몬스터 랩의 노예야 ㅠ



=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400


강시냐.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400


이 빨간 상자가 뭔가 했더니.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400


헐.

무슨 인비테이션이 ㅋㅋㅋㅋㅋ

아 진짜 우리나라 대행사 사람들 이러다 서로 자멸하는 거 아냐? ㅋㅋㅋㅋㅋ

너무 고퀄이야 ㅋㅋㅋㅋㅋ

심지어 이거 음악 소리도 막 나옴 ㅋㅋㅋㅋㅋ

아 제발 ㅠㅠㅠㅠㅠ

창의력 발휘는 조금만 줄여요 모두 ㅠㅠㅠㅠ

힘들겠어 정말 ㅠㅠㅠㅠ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촬영을 위해 공수한 미니언즈(Minions) 친구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몰스킨(Moleskine) 노트가 미니언즈랑 컬래버레이션을 단행했다길래 그 촬영에 쓰려고 ㅋㅋㅋㅋ

노트 귀엽네 +_+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촬영은 정말 내 맘대로 함 ㅋㅋㅋㅋ

이 촬영은 다 필요없고 그냥 귀여운 게 생명이니깐 ㅋㅋㅋㅋ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오랜만에 서초역 부근의 옵티컬 W(Optical W) 스토어.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한때 한국에서도 나름 인지도를 알렸던

슈퍼 바이 레트로슈퍼퓨처(SUPER by RETROSUPERFUTURE)가 새롭게 돌아오는 자리라고 해서 구경차 들러봤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오 근데, 오랜만에 보는거라 그런지 뭔가 이미지가 많이 바뀐 느낌!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이런 풀프레임 선글라스는 처음 보는 거 같은데?

아 - 풀프레임이라고 말하는게 맞나? 풀렌즈인가?

아무튼! 진짜 뭔가 슈퍼!한 느낌 +_+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예전의 슈퍼 선글라스는 뭔가 볼드한 이미지가 강했는데 이번에 새로 돌아온 슈퍼 선글라스는

그보다 많이 세련되고 많이 트렌디하고 무엇보다 많이 미래지향적이 된 느낌이었다 ㅎ

(저 선글라스는 자세히 보면 렌즈를 감싸는 프레임에 가죽 띠가 둘러져 있음!)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아일랜드 테이블 위에도 이미 뭔가 엄청 많았는데 서랍장 안에도 엄청나게 다양한 선글라스들이 ㅎㄷㄷ

대체 얼마나 공격적으로 시장 진출 하려는건지 +_+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오픈 파티라 관계자들이 제법 많이 왔다.

비가 엄청 왔는데도 불구하고 ㅎ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선글라스 말고 안경 제품들도 굉장히 다양해짐 ㅎ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나도 한때 슈퍼 선글라스도 엄청 쓰고 다니고,

심지어 그 중 일부 모델은 선글라스 알을 빼고 그냥 안경으로 쓰고 다니기도 했었는데 -

이 참에 다시 한 번 슈퍼 선글라스 구입을 해야 할 것 같은 느낌.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400


나는 오프닝 세레머니로 참석했던 건데 이 공간은 앞으로 6개월간 계속 이 모습 그대로 팝업 스토어로 운영 된다니

궁금한 것이 있는 친구들은 옵티컬 W를 찾아보는걸로!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비밀의 공간.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은 아니고 ㅎ

강남역 사거리에 위치한 캠브리지멤버스(Cambridge Members) 플래그십 스토어 2층이다.

1층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캠브리지멤버스의 수트를 판매하는 곳인데,

여기 2층은 맞춤 수트 서비스부터 바버샵 같은 그루밍 서비스까지 한자리에서 받아볼 수 있는 일종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같은 곳이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강남역에 캠브리지멤버스 매장이 있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무려 30년도 넘은 곳이니까!)

그 안에 이런 공간이 숨어있는 줄은 몰랐어서 이번에 방문해보고 굉장히 놀랐음 +_+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그래 그냥 수트도 좋지만 오래 입을 거 생각하면 맞춤으로 가는 게 좋은 방법이겠지 ㅎ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400


그래서 도전해 봄 ㅇㅇ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400


가장 먼저 원단을 고르는 것 부터.

나는 그레이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집에 사실 제대로 된 블랙 수트가 하나도 없는데

(그 흔한 네이비 수트도 없음)

그래서 이번에 블랙이나 네이비로 만들까 했으나, 역시 내겐 그레이가 짱인 것 같아서 이번에도 그레이컬러의 원단을 고름 ㅋ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400


라이닝도 고를 수 있었는데, 아무래도 하절기에 입을 거라 좀 시원해 보이는 스트라이프로 ㅇㅇ

그리고 안감이 수트를 다 덮어버리면 하절기엔 못 입으니 언컷으로 맞췄다.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400


가장 내가 고민했던 건 사실 버튼 고르는 거 였는데 ㅋㅋㅋㅋ

너무 오래 고르고 있으니까 옆에서 같이 갔던 동생이 이렇게 진지하게 고를 일이냐고 ㅋㅋㅋㅋ

아니 당연히 평생 입을 거 생각하고 고르는건데 어떻게 대충 고름 ㅋㅋㅋㅋ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400


그렇게 원단을 포함한 부자재들의 선택을 모두 마치고는 디자인 선택의 시간을 가졌다.

싱글로 할지, 더블로 할지, 노치드로 할지, 피크로 할지, 벤트를 사이드로 둘지, 센터에 둘지, 소매 버튼을 3개로 할지, 4개로 할지 등등

정말 많은 것들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

내가 살면서 비스포크로 수트를 만드는 건 이번이 딱 두 번째 체험이라

아직까지도 이렇게 뭔가 골라 나가는 과정이 참 재밌고 신기하고 그렇더라 ㅎ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그 다음엔 체촌의 시간을 가졌는데,

이 곳 캠브리지멤버스 강남점의 점장님께서 내 몸을 이리재고 저리재더니 몸이 휘었다는 걸 딱 잡아내시더라 ㅠ

심지어 어떻게 휘었는지도 정확하게 ㄷㄷㄷㄷ

사실 그 얘기는 내가 아무한테도 굳이 하지 않는 얘기인데 역시 매의 눈!!! 내공이 남다르시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그렇게 한시간 좀 넘는 시간을 비스포크 작업하는 데에 쏟아 부으니 모든 과정이 다 끝났다더라.

수트는 아마도 한 3주정도 후에 받아볼 수 있을 것 같은데, 과연 어떻게 나와줄 지 너무 기대됨 ㅋ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캠브리지멤버스 관계자분들께 무한 감사를 올린다!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비스포크 작업 마치고 나서는 강남역 간 김에 오랜만에 타코벨(Taco Bell)을 먹기로.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근데 뭐, 맛은 있었다만, 어렸을 때 당시 받았던 그런 감동은 어째 없더라.

아무래도 부리또나 타코 같은 메뉴를 내가 요새 워낙 여러군데에서 쉽게 먹을 수 있어서 그런걸까.

그래도 뭐 이렇게 가볍게 소비할 수 있는 브랜드는 또 없으니깐.

오랜만에 먹어서 좋았음.



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