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on EOS 6D | 1/1250sec | F/4.0 | 24.0mm | ISO-100


영종대교.

비가 내릴까 조마조마.


Canon EOS 6D | 1/640sec | F/4.0 | 105.0mm | ISO-100


비밀의 스팟으로 이동하던 중에 발견한 충격적인 광경.

여기가 개발 단계에서 아예 죽은 도시라 도로 이정표에 공항 말고 아무것도 적혀있지가 않더라;;;;

여기 비 오는 날 밤엔 진짜 무서울 듯;;;;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100


비밀의 스팟 도착.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100


찬바람이 휘 불었지만 비가 오지 않는 게 어디냐.

경덕아 잘 부탁해 +_+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100


는 알아서 멋있게 찍히니 나만 진행 잘 하면 됨 ㅇㅇ


Canon EOS 6D | 1/400sec | F/4.0 | 96.0mm | ISO-100


원래는 맑은 날이길 바라고 온 거였는데, 그냥 흐린 분위기가 더 느낌 있는 듯.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100


해인이도 슛.

(재원이는 혼자 내셔널 지오그래픽 포토그래퍼 빙의함)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100


캬 분위기 죽이구요-


Canon EOS 6D | 1/60sec | F/4.0 | 58.0mm | ISO-100


바닥에 앉는 거 나이스였음.


Canon EOS 6D | 1/640sec | F/4.0 | 100.0mm | ISO-100


흑염소도 나이스였.

응?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100


진짜 내셔널지오그래픽 로고 박아야 되나....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100


로케 나가는 길은 멀고도 지루했지만, 온 보람이 있구먼?


Canon EOS 6D | 1/200sec | F/4.0 | 88.0mm | ISO-100


누구는 이거 보고 좀 징그럽다던데 ㅋㅋㅋㅋ


Canon EOS 6D | 1/200sec | F/4.0 | 55.0mm | ISO-100


아무튼 이번에도 모델이 설 자리에 미리 서 봄.

테스트 전문 ㅇㅇ


Canon EOS 6D | 1/200sec | F/4.0 | 50.0mm | ISO-100


돕바 등장.


Canon EOS 6D | 1/200sec | F/4.0 | 88.0mm | ISO-100


혼내는 거 아님 ㅇㅇ

이번에도 촬영 자체는 어렵지 않아서 잘 마무리 됐다 ㅎ

이동이 좀 귀찮았을 뿐.

재원이가 고생 많았다 +_+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오랜만에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

귀여운 그림체로 잔인한(?) 사회 비판을 하는 것으로 유명해진 일러스트레이터 조안 코넬라(Joan Cornella)의 전시가 오픈한다기에

오픈 하루 전날 열린 VIP 오프닝 파티에 참석해 작품을 미리 둘러 봤다.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00


굉장히 충격적인 그림이 많아 입장할 때 신분증 검사를 해야 했던 것도 인상적이었으나

피프티피프티 갤러리 개관 이래 첫 유료 전시라는 것도 아주 인상적이었던 것 같다.

(입장료가 7천원임)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400


유료 전시이기 때문에 작품을 전부 다 소개하지는 않겠음. 슬쩍 맛보기로만 보시길.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00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조안 코넬라의 일러스트 북도 판매를 +_+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이건 애니메이션임. 꽤 잘 만들었던데 ㅎ

피프티피프티 계속 이런 전시 해줬으면 쿄쿄쿄.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일전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압구정 스토어에서 진행됐던

제록스 아트 이벤트에 참여한 리워드로 아디다스 코리아에서 튜블라(Tubular)를 선물로 한 켤레 보내주셨다 +_+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지금은 추운 겨울이라 신기 좀 애매해서 일단은 보관만 할 건데,

이렇게 예쁜 녀석을 당장 신을 수 없다니 가슴이 아프구먼!

아무튼 아디다스 짱짱맨!



=




어느 날 점심 먹고 들른 카페 한 켠에 후지필름(Fujifilm)의 인스탁스 쉐어 SP2 프로모션 부스가 있길래 뭔가 했더니만,

우왕 - 핸드폰에 인스탁스 쉐어 앱 설치만 하면 핸드폰에 있는 사진을 폴라로이드로 뽑아 낼 수 있는거더라!

세상이 이렇게나 신기해졌구나 +_+

(다음에 또 가서 뽑아야지 쿄쿄)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비밀리에 겟한 베이프(Bape) x 챔피언 후드 짚업이 도착!

베이프 패턴을 쓴 챔피언 후디라 사이즈가 좀 작은게 함정이지만 그래도 챔피언 재팬 라인이니 그냥 아닥하고 입겠음.



=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문제의 택배가 왔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무려 LA에서 날아온!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립앤딥(Rip N Dip)의 우산!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그리고 인형!!!!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내가 저 인형 처음 나왔을 때 부터 살까 말까 고민을 한참 했는데

헨즈(Henz)에 입고 되지 않을까 하고 기다려 봤으나 헨즈에 안들어오는 것 같길래 그냥 또 직구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우산이 나온 것을 보고 그냥 이참에 직구로 빡!!!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고양이가 뽀큐뽀큐하는 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직원들 앞에 가서 무작위로 뽀큐뽀큐를 날려줬음 ㅋㅋㅋㅋㅋㅋ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우산도 완전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

비오지마 뽀큐뽀큐!!!!


Canon EOS 6D | 1/60sec | F/4.0 | 35.0mm | ISO-800


는 택배가 비오는 날 도착해서 바로 개시함.

뽀큐뽀큐!!!!



=



Canon EOS 6D | 1/80sec | F/4.0 | 47.0mm | ISO-320


이직 이래 첫 난관.

푸드 컨텐츠 촬영!


Canon EOS 6D | 1/125sec | F/4.0 | 55.0mm | ISO-320


패션 얘기만 하던 내가 푸드라니!!!

내가 푸드라니!!!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320


이건 '배달의민족'으로 잘 알려진 배민프레쉬에서 운영하는 배민쿡(Baemincook)이라는 브랜드에서 출시된 쿠킹박스라는 상품인데,

이게 하나의 요리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손질까지 끝낸 채로 포장해서 보내주는 시스템이다.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320


저기 보이는 건 미트볼 '에그-인-헬'이라는 메뉴를 만들기 위한 재료인데,

진짜 저렇게 (접시 빼고) 다 손질 되서 온다. 그냥 저거만 가지고 조리하면 끝인 매우 간편한 시스템임.



근데 그걸 내가 함.... -_-

나 아는 사람은 알텐데, 내가 진짜 요리 안하고 사는거....

왜 내가 해야 되는지 모르겠지만....

내가 담당 에디터라 그랬겠지....

휴....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320


근데 생각보다 진짜 쉬워서 놀랐음 ㅇㅇ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320


이게 내가 만든거라니 ㄷㄷㄷㄷ



파스타도 만들고 미트볼 요리도 만들고 마지막엔 찌개까지 만듬 ㅋㅋㅋㅋㅋㅋ

별 걸 다 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320


근데 또 그럴싸하게 완성됨 ㅎㄷㄷ


Canon EOS 6D | 1/25sec | F/4.0 | 28.0mm | ISO-1000


우여곡절 끝에 요리 3개를 만들고 또 연출컷 셋팅;;;

먹을 수는 없는 운명...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1000


결국 밤이 되었다는 후문...

이거 촬영 끝내고 이 음식으로 점심 먹으려고 했는데 밤이 됐엌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1000


아무튼 차돌박이 고추장 찌개가 굉장히 맛있었고,


Canon EOS 6D | 1/60sec | F/4.0 | 73.0mm | ISO-1000


미트볼 '에그-인-헬' 또한 맛이 기가막혔다는 후문.

볼로네즈 파스타도!

배민쿡 덕분에 내가 별 걸 다 만들어 봤다!! ㅋㅋ



=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아라 모던 아트 뮤지엄에서 데이비드 라샤펠(David Lachapelle)의 사진전이 열렸다.

나는 정식 개장 하루 전날 VIP 오프닝 파티에 초대 받아 미리 보고 왔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촬영이 자유롭게 허가되는 전시라 마음에 들었던 작품 몇가지는 사진으로 담아왔다.

설명은 최대한 자제하겠음.

어차피 각자가 보기 나름인거니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마이클잭슨 +_+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그 유명한 에미넴의 바로 그 사진!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엘튼 존 쨔응!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해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엄청 패러디(오마주) 된 사진!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국내에선 처음 공개되는 작품도!

(안젤리나 졸리 쨔응!)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보위!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디카프리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힐튼!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400


촬영이 금지되는 작품들도 물론 있었음 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데이비드 라샤펠의 사진은 굉장히 강렬한 색감과 자극적인 요소들이 많기로 유명한데

이 사진들이 거의 후보정이 되지 않은 사진들이라는게 진짜 대박!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다음에 평일에 시간 내서 다시 한 번 가서 볼 생각이다.

인상적인 작품들이 참 많았음 ㅋ



=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800


밤길 산책.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800


크리스마스구나.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800


저녁으로는 란주칼면에서,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800


호호호.



=



NEX-5T | 1/80sec | F/3.5 | 16.0mm | ISO-800


주말엔 문수권(MunsooKwon)의 게릴라 패밀리세일 현장 방문!


NEX-5T | 1/50sec | F/3.5 | 16.0mm | ISO-800


오왕 할인 시원시원하다.


NEX-5T | 1/50sec | F/3.5 | 16.0mm | ISO-800


어디 보석이 숨었나 ~


NEX-5T | 1/50sec | F/3.5 | 16.0mm | ISO-800


는 로브 득템 굿!



=



SM-G920S | 1/14sec | F/1.9 | 4.3mm | ISO-200


이게 대체 몇 년 만이지?

VM 키친이 부활했다!

범진이의 정말 오랜만의 콜!

아 완전 재밌었는데 옛날에 ㅋ



이번엔 완전히 뉴 멤버!

정아 은성이 해인이 모두 반가워!!


SM-G920S | 1/20sec | F/1.9 | 4.3mm | ISO-200


이번 VM 키친의 메뉴는 수비드 스테이크와 갈비찜!

수비드 스테이크라니 +_+


SM-G920S | 1/10sec | F/1.9 | 4.3mm | ISO-250


갈비찜도 짱짱맨!

(이 날 갈비찜은 3번 리필이 되었고 스테이크도 두 번이나 먹었.... ㅋㅋㅋ)

VM 키친의 부활 너무너무 좋음!!!!


SM-G920S | 1/50sec | F/1.9 | 4.3mm | ISO-320


주말의 끝은 혼네(Honne) 형아들의 내한공연 애프터 파티 참석으로!



진짜 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쎈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