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C-RX100M5 | 1/50sec | F/2.8 | 15.7mm | ISO-800


오랜만에 화이타가 먹고싶어서 남미 느낌이 사실 많이 나는 곳은 아니지만 아무튼 사무실 근처에 있는 란타나(Lantana)를 찾았다.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800


이 곳에서 파는 맥주들.

하지만 난 술을 마시지 않겠다.


DSC-RX100M5 | 1/20sec | F/2.8 | 25.7mm | ISO-800


아 반가워 고기야 >_<


DSC-RX100M5 | 1/20sec | F/2.8 | 25.7mm | ISO-800


반가워 소스야 ㅠ_ㅠ


DSC-RX100M5 | 1/20sec | F/2.8 | 25.7mm | ISO-800


사이드 메뉴로 빠지면 섭섭한 아보카도 크림 새우도 반가워 +_+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800


아 정말 화이타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

여기 화이타는 너무 맛이 찐하지도, 재료들이 따로 놀지도 않아서 먹을 때마다 기분이 좋음.

역세 셰프님이 멕시코에서 직접 음식 공부를 해 온 덕분인가!

란타나 굿.



=



DSC-RX100M5 | 1/30sec | F/2.2 | 8.8mm | ISO-800


사무실 인근 골목 어귀에 있는 마일즈 와인 테이스팅 바(Miles Wine Tasting Bar).

사실 있는지도 몰랐다.

이쪽 골목을 자주 돌아다니기는 하지만 거의 점심시간에만 돌아다녔기에 밤에만 문을 여는 이 곳의 존재를 느꼈을리가 없지.

아무튼 첫 방문.


DSC-RX100M5 | 1/60sec | F/2.8 | 12.3mm | ISO-1000


상호명에 대놓고 '와인 테이스팅 바'라고 표기해 둔 곳이니 이 곳이 어떤 곳인지는 굳이 설명 안해도 되젰지?

바(Bar) 안쪽에 멋지게 들어서있는 저 와인 디스펜서의 스케일부터가 이미 분위기를 압도한다.


DSC-RX100M5 | 1/30sec | F/2.2 | 8.8mm | ISO-800


바 자리에 앉을까 하다가 조용히 있고 싶어서 편안한 안쪽 테이블 석에 자리를 잡았음.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1000


처음 여기 들어올 때만 해도 사실 글라스 와인을 마시고 싶어서 온 거 였는데 (1차로 식사를 배불리 했던 상황이었음)

근데 막상 메뉴판을 보고 있으니 글라스로 주문하는 것 보다 보틀로 주문하는 게 낫겠다 싶어서 계획을 변경해버렸음 ㅋ

주문한 와인은 모스카토, 보르고 라메 비앙코(Borgo Lame Bianco).

드라이 테이스트의 와인은 거의 못 마시는 나를 위해 동반자가 배려해 주어서 고르게 된 스파클링 와인이었다.


DSC-RX100M5 | 1/25sec | F/2.2 | 8.8mm | ISO-1000


글라스로 마시려던 원래 계획대로라면 안주도 시키지 않았어야 했지만 보틀로 계획을 바꿨으니 안주도 ㅋㅋ

대신 식사를 많이 하고 온 상황이라 그냥 간단한 비스킷 플레이트로 주문해봤다. 뭐 그냥저냥 쏘쏘 ㅎㅎ

어쩔 때는 여기가 자리가 없을 정도로 꽉 찬다던데 우리가 갔을 때는 우리 말곤 손님이 없어서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다.

자주 가진 않겠지만 언젠가 또 한 번 들를수도 있을 만한 그런 곳이었음.



=



DSC-RX100M5 | 1/160sec | F/2.5 | 10.9mm | ISO-500


나이키(Nike)의 깜짝 선물.


DSC-RX100M5 | 1/160sec | F/2.8 | 25.7mm | ISO-640


아따 케이스 고급진거보소.


DSC-RX100M5 | 1/80sec | F/2.8 | 25.7mm | ISO-640


어렴풋이 보이는 글자.

이제는 안봐도 아는 메세지.


DSC-RX100M5 | 1/125sec | F/2.8 | 25.7mm | ISO-640


#미친존재감.


DSC-RX100M5 | 1/125sec | F/2.8 | 25.7mm | ISO-640


열어보니 자랑스러운 태극기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DSC-RX100M5 | 1/125sec | F/2.8 | 25.7mm | ISO-1000


생전 처음 보는 사이즈 표기법. 58이 뭐지?

그 아래 적힌 "MADE IN CANADA" 그리고 "어센틱 컬렉션(Authentic Collection)"도 인상적이다.

살면서 캐나다발 의류는 처음 보네.


DSC-RX100M5 | 1/100sec | F/2.8 | 25.7mm | ISO-1000


나이키의 앰블럼도 너무 멋지게 박음질되어있고,


DSC-RX100M5 | 1/125sec | F/2.8 | 25.7mm | ISO-640


그리고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로고도 한 켠에 가지런하게 패치워크되어 있다.

이 옷이 뭐냐면, 나중에 자세히 소개하겠지만 일단 결론부터 말하면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공식 유니폼이다.

래플리카도 아니고 무려 어센틱!

나이키에서 동계올림픽 성공 기원의 의미를 담은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쿨하게 별다른 조건 없이 기념으로 주는거라며 +_+


DSC-RX100M5 | 1/160sec | F/2.8 | 8.8mm | ISO-1000


(며칠 뒤에 나는 이걸 실제로 입고 평창 동계올림픽 현장을 방문했다!!!)

감사합니다 나이키 코리아!



=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1000


초 장기적 관점의 다이어트를 하겠노라 다짐하고는,

극단적이진 않지만 아무튼 탄수화물, 즉 밥을 잘 안먹으려고 하는 편이다. (물론 정 밥을 먹어야 하는 상황이면 그냥 먹는다)

그래서 요새는 밥이 포함되지 않는 식사를 하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회를 먹는 빈도가 전보다 좀 늘어난 것 같다.

물론 회도 많이 먹으면 살 찌는 건 똑같겠지만 ㅋㅋㅋㅋ

아무튼 회는 먹으면서 적어도 죄책감은 들지 않아 그게 참 좋은 것 같다.

라고 합리화해본다 ㅋㅋㅋㅋ



=



DSC-RX100M5 | 1/200sec | F/2.8 | 25.7mm | ISO-1000


베스트 컬렉션 오브 와인 기프트....

라고 적혀는 있는데....

뭔가 도장 찍어놓은 것 같아 글자가....

고급진느낌은 없....


DSC-RX100M5 | 1/200sec | F/2.8 | 25.7mm | ISO-1000


그래도 뭐 박스가 중요한가 내용물이 중요하지 ㅎ

곧바로 열어봤다.

짙고 어두운 유리병을 감싸고 있는 샛노란 라벨이 너무 예뻐서 방금 본 그 케이스 정도는 그냥 귀엽게 봐주기로 ㅋㅋ


DSC-RX100M5 | 1/200sec | F/2.8 | 25.7mm | ISO-1000


울프 블라스(Wolf Blass)의 와인 셋트였다.

처음엔 하나의 와인을 두 병 넣은 구성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둘의 이름이 다르다.

하나는 2013년의 울프 블라스 옐로우 라벨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이었고

다른 하나는 2014년의 울프 블라스 옐로우 라벨 쉬라즈(Shiraz)였다.

둘 다 마셔보지 않은 상품이라 기대되는군 +_+


DSC-RX100M5 | 1/200sec | F/2.8 | 25.7mm | ISO-1000


2015년 와이너리 오브 더 이어 수상작의 품격이란.

일단 고이 모셔뒀다가 즐거운 날이 오면 개봉해야겠다.

기분 좋아 룰루 +_+



=




얼마 전에 들렀던 베이프(Bape) 청담 스토어.



사실 이걸 사려고 갔던거다.

국내에는 입고되지 않을 줄 알았던건데, 입고 소식듣고 놀라서 달려감.

웃돈주고 사기 싫었는데 다행히 매장 발매 ㅠㅠ

물론 베이프 코리아가 일본 발매가격보다 훨씬 비싸게 팔긴 하지만,

그래도 일반 리셀러처럼 2배 뻥튀기 하는 건 아니니 그냥 감사하기로...



예약도 안되고 홀드도 안되고 택배 거래도 안된다고 해서

이거 품절 될까봐 곧장 달려갔는데 무사히 구해서 다행이었다 +_+

럭키!



=



DSC-RX100M5 | 1/60sec | F/1.8 | 8.8mm | ISO-1000


화난게 아니고 고기가 빨리 익기를 바라고 있는 모습.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1000


경복궁 당산점에 갔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동반자님께서 친히 만찬을 대접해주겠다며 ㅠㅠ

내가 정말 더 착하게 살아야겠다 +_+

동반자님께 입은 은공이 어마어마해 아주 ㅋㅋ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1000


여기서는 두 명이 방문해도 조용하고 좋은 룸을 이용할 수 있는데

모든 서비스를 여사님께서 직접 다 해주시니 (심지어 고기까지 다 구워주시고 잘라주심!)

기분 내기에는 정말 더할 나위 없이 괜찮은 가성비를 가지고 있는 곳이다.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1000


디쉬 하나하나를 내어 주실 때 마다 이게 뭐라고 다 설명을 해주시는데

사실 잘 알아듣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웃으며 설명해주시니 기분 좋게 듣고 또 맛 볼 수 있어 그게 아주 좋은 포인트인듯.


DSC-RX100M5 | 1/80sec | F/1.8 | 8.8mm | ISO-1000


발렌타인데이라고 동반자님께서 와인까지 선물로 하사하심.

심지어 내 입맛을 고려해 드라이하지 않은, 엄청 스윗한 걸로 ㅠㅠ

(이례적으로 내 블로그 포스팅 중에 한 회분 안에 가장 많은 와인이 등장하고 있다...)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1000


그래서 더욱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었던 경복궁에서의 만찬.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1000


아 갈비야 너가 너무 그리웠다 ㅠ


DSC-RX100M5 | 1/100sec | F/2.8 | 25.7mm | ISO-1000


갈비 먹으면 냉면은 기본이지.


DSC-RX100M5 | 1/60sec | F/1.8 | 8.8mm | ISO-1000


기분 너무 좋아져서 한 병 더!

(와인 콜키지 정도는 서비스로 잘 받아주시니 한식에 와인이 마시고 싶다면 이렇게 챙겨가는 것도 좋다!)

경복궁 당산점은 정말 갈 때마다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너무 좋음.

다음에도 또 가야지 +_+



=




설 연휴를 맞아 오랜만에 안양 본집에 갔다.

어마마마랑 같이 마트 가서 장도 보고,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1000


떡국도 먹고,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1000


명절 음식하면 빠질 수 없는 전도 먹고 +_+

이번에도 탄수화물 최대한 안먹으려고 밥은 거의 손도 대지 않았는데

그래도 평소보다 엄청 먹어서 배가 빵빵 ㅠㅠ



그래서 혼자 밤에 안양천 따라서 산책도 좀 하고 그랬는데,

내가 안양이 이렇게 개발되기 이전에 서울로 자취를 나와서 이번에 산책하다가 좀 놀랬다.

아니 동네가 왜 이렇게 좋아졌지?

진짜 깜짝 놀랐네 +_+

동네 자체는 물론 오래된 동네인데, 못 보던 아파트나 못 보던 건물이 너무 많아진데다가 이쪽 산책로가 진짜 엄청 좋아서 충격 받음;;

안양이 짱이었네!!!



끝.



Posted by 쎈스씨

DSC-RX100M5 | 1/200sec | F/2.8 | 25.7mm | ISO-200


눈이 예쁘게 내렸다.

쌓이길래 제법 날씨와 도로 상황이 걱정됐지만, 아무튼 예쁘게 내리니 좋았다.


DSC-RX100M5 | 1/160sec | F/2.8 | 20.4mm | ISO-1000


비는 소리가 나서 좋지만 눈은 소리가 나지 않아서 좋다.

할 일은 태산이었지만, 눈 내리는 창 밖을 보니 속절없이 나는 또 그렇게 좋아만 했다.



=


DSC-RX100M5 | 1/100sec | F/2.8 | 25.7mm | ISO-500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쇼핑.

케이스가 예쁘다.

인트레치아토 패턴이 예쁘게 표현됐네.


DSC-RX100M5 | 1/125sec | F/2.8 | 25.7mm | ISO-500


캬 품격.


DSC-RX100M5 | 1/125sec | F/2.8 | 25.7mm | ISO-500


사실 쇼핑한게 아니고 초콜렛이다 ㅋ

보테가 베네타의 놋 클러치 모양으로 만든 초콜렛이라고 +_+


DSC-RX100M5 | 1/100sec | F/2.8 | 25.7mm | ISO-500


오 ㅋ 제법 그럴싸함 ㅋㅋㅋ

패턴도 이쁘게 넣었네 ㅋㅋㅋ


DSC-RX100M5 | 1/100sec | F/2.8 | 25.7mm | ISO-500


나는 화이트 초콜렛을 참 좋아함.

씁쓸한 맛이 강한 다크 초콜렛 별로 안 좋아하는 초딩 입맛임.


DSC-RX100M5 | 1/100sec | F/2.8 | 25.7mm | ISO-500


직원들하고 나눠 먹으려고 아깝지만 과감히 반토막 냄.

다들 맛있게 먹어서 나도 기분 좋네 +_+



=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500


포터(Porter)에서 날아온 우편물.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500


캬 고급스럽게 실링왁스 썼네 +_+

포터 고유의 블랙 & 오렌지 컬러 조합 너무 예쁘다.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500


2월 1일, 한남동에 포터 서울의 2호점, 포터 서울 한남 스토어가 오픈한다는 반가운 인비테이션.

포터 가방과 포터 지갑을 애용하는 본인이니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러 가야겠다! 오예!



=



DSC-RX100M5 | 1/160sec | F/2.8 | 25.7mm | ISO-2500


계속되는 눈.

예쁘긴 하다만.

나이가 드니 이제 다음날 출근길 걱정.


DSC-RX100M5 | 1/15sec | F/2.8 | 8.8mm | ISO-2500


누군가는 목도리를 애타게 찾고 있겠구나.

안타깝네.



=



DSC-RX100M5 | 1/40sec | F/2.8 | 16.4mm | ISO-320


포터(Porter) 서울이 한남동에 2번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와봤다.


DSC-RX100M5 | 1/60sec | F/2.8 | 8.8mm | ISO-320


우왕.

강남점대비 2배도 더 넓은 느낌 +_+


DSC-RX100M5 | 1/60sec | F/2.8 | 24.1mm | ISO-320


가방 천국.


DSC-RX100M5 | 1/100sec | F/2.8 | 25.7mm | ISO-320


언제나 갖고 싶은 마이클라우(Michael Lau)의 포터 80주년 기념 피규어.

진짜 너무 잘 만든듯.


DSC-RX100M5 | 1/80sec | F/2.8 | 11.2mm | ISO-320


한남점을 위해 특별히 주문 제작 했다는 이동식 선반의 옆모습인데,

이거 정말 너무 멋지더라.

담당자한테 이 선반은 안파냐고 우스갯소리로 물어봤더니 "다들 그거 물어본다"며 ㅋㅋ


DSC-RX100M5 | 1/50sec | F/2.8 | 22.8mm | ISO-320


팀버랜드(Timberland)와의 컬래버레이션 부츠도 뙇.


DSC-RX100M5 | 1/160sec | F/2.8 | 25.7mm | ISO-320


스누피(Snoopy) 자수 너무 귀여운거 아님? ㅠㅠ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320


오프닝 세레머니 이벤트 데이에 방문한거라 케이터링이 있었는데,

와 도시락일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네 클라스 ㄷㄷㄷ


DSC-RX100M5 | 1/30sec | F/2.8 | 19.7mm | ISO-320


포터 가방도 득템했다 오예!

포터 러기지는 실물로 봐야 그 진가가 드러나는 법이니

이제 강남도 좋지만 한남동의 이 플래그십 스토어로 방문해보면 아주 좋을 것 같다.

이 곳에 어떤 아이템들이 있는지 자세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해 두었으니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볼 것!

http://mrsense.tistory.com/3449



=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320


슈퍼문, 블루문, 블러드문이 모두 겹쳤다던 날.

뒤늦게 하늘을 올려다 봤는데 다행히 월식이 진행중이라 잠깐이나마 그 진귀한 순간을 실제로 접해볼 수 있었다.

카메라로 찍어서 보니 그림자가 명확하게 밤하늘과 구분되어 보이는 것이 너무 신기했음!!!


DSC-RX100M5 | 1/80sec | F/2.8 | 17.1mm | ISO-4000


그 날 밤엔 이런 칠면조 요리를 먹었다.

비주얼이 너무 만화같아서 깜짝 놀랐는데

맛은 너무 영화처럼 맛있어서 더 놀람 ㅇㅇ



그래.

참 밝더라.



=



DSC-RX100M5 | 1/60sec | F/2.8 | 12.3mm | ISO-2000


홍대 정문 앞에 코카콜라(Coca-Cola)의 자이언트 자판기가 들어섰다.


DSC-RX100M5 | 1/200sec | F/2.8 | 8.8mm | ISO-1250


이곳은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가 평창 동계 올림픽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기 위해 만든 곳으로

코카콜라와 함께 다양한 즐길거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문화 공간이다.


DSC-RX100M5 | 1/200sec | F/2.8 | 8.8mm | ISO-1250


무려 평창 동계 올림픽을 위해 실제로 쓰였던 성화봉도 이렇게 만나볼 수 있음 ㅇㅇ


DSC-RX100M5 | 1/320sec | F/2.8 | 8.8mm | ISO-1250


코카콜라 덕후인 내 취향도 저격해주는 다양한 빈티지 코카콜라 굿즈 컬렉션도 한가득.


DSC-RX100M5 | 1/160sec | F/2.8 | 8.8mm | ISO-1250


동계 올림픽 테마이니 당연히 윈터 스포츠 체험도 빠질 수 없지.


DSC-RX100M5 | 1/320sec | F/2.8 | 8.8mm | ISO-1250


라운지 정도는 기본이고,


DSC-RX100M5 | 1/80sec | F/2.8 | 8.8mm | ISO-1250


무엇보다,

자신의 이름을 새긴 코카콜라 보틀과 사진을 넣은 포토 보틀을 만들어 볼 수도 있다 +_+

이 곳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따로 자세히 소개할테니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볼 것!

http://mrsense.tistory.com/3450



=



DSC-RX100M5 | 1/60sec | F/2.8 | 8.8mm | ISO-500


체중 관리 기간이지만 '정신이 피폐해지는 고통을 받아가면서 살 빼지는 말자'는 주의라서

먹을땐 그냥 즐겁게 먹으려고 하는 성격이다.

이춘복참치에 간 명분을 보기좋게 그럴싸하게 만들어내는 성격이기도 ㅋㅋㅋ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500


하지만 참치가 맛있는 걸 어떡행.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500


너무 좋아 +_+



=



DSC-RX100M5 | 1/60sec | F/2.8 | 11.9mm | ISO-400


머릿속에 그려놨던 촬영 시안을 몸소 시범 보여봤으나,


DSC-RX100M5 | 1/50sec | F/2.8 | 23.5mm | ISO-100


어쩔 수 없이 비주얼이 다름 ㅇㅇ


DSC-RX100M5 | 1/200sec | F/2.8 | 25.0mm | ISO-100


아직 한파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지만, 이제 화보 속 세상은 봄으로 넘어가야하니 따스한 봄날 느낌 가득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DSC-RX100M5 | 1/100sec | F/2.8 | 15.3mm | ISO-100


아주 느낌 쏘 굿.


DSC-RX100M5 | 1/100sec | F/2.8 | 15.9mm | ISO-100


어서 정말 저렇게 입고 다녀도 될 봄이 왔으면.


DSC-RX100M5 | 1/100sec | F/2.8 | 8.8mm | ISO-100


열일해준 재근과 재원 듀오에게 감사의 인사를.

화보는 곧 29CM에서 공개됨!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400


그나저나 여기 되게 우연히 발견한 카페인데 촬영 스팟으로 너무 좋더라 ㅠ

어쩜 소품 하나하나가 그냥 지나칠게 없어 +_+


DSC-RX100M5 | 1/100sec | F/2.8 | 25.7mm | ISO-400


아기자기해.


DSC-RX100M5 | 1/640sec | F/2.8 | 25.7mm | ISO-400


이런건 어디서 구하시는거지 ㅎ


DSC-RX100M5 | 1/200sec | F/2.8 | 25.7mm | ISO-400


어딘지는 비밀.

나중에 몰래 또 가야지 키키.



=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1000


회사 근처에 일칠오도씨라는 곳이 있는데,

매번 그냥 지나치기만 했었는데 이번에 처음 들어가봤더니 오우- 진작 와볼걸 그랬구나 여기.

즉석떡볶이 너무 좋아 ㅠ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1000


튀김도 너무 좋아 ㅠ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1000


그런데 무엇보다 삼겹살김밥이 진짜 좋아 ㅠ

이거 땜에 여기 또 가고 싶어졌음 ㅠ



=



DSC-RX100M5 | 1/60sec | F/2.8 | 12.5mm | ISO-200


평일이었지만 케익샵(Cakeshop)에 들렀다.

춤추러 간 건 아니고 -


DSC-RX100M5 | 1/30sec | F/2.2 | 8.8mm | ISO-5000


혁오밴드의 공연을 보기 위해 ㅋ

본 행사는 원래 같은 날 낮에 있었던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의 2018 S/S 프레젠테이션 행사의 애프터파티였는데

이 애프터파티에서 혁오밴드의 공연이 깜짝 이벤트로 열렸던 것 +_+


DSC-RX100M5 | 1/30sec | F/2.8 | 25.5mm | ISO-5000


케익샵이 애초에 사진촬영하기 좋은 정식 공연장이 아니라서 조명 시설이 열악한지라 사진 촬영이 거의 안될 지경이었는데

그래도 운 좋게 이렇게 멋진 사진도 얻어걸렸다 럭키 v


DSC-RX100M5 | 1/30sec | F/2.8 | 17.1mm | ISO-5000


근데 다른 멤버들은,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5000


아....


DSC-RX100M5 | 1/30sec | F/2.8 | 16.2mm | ISO-5000


아 미안해요 정말.....

내 의지와 상관없었음.....

그나마 오혁과 임현제는 앞쪽에 있어서 조명을 조금이라도 받아 괜찮았는데

뒷쪽에 있던 임동건과 이인우는 정말 미안할 정도로 사진 제대로 찍기가 어려웠음 ㅠㅠㅠㅠ

심지어 임동건은 각도상 임현제에게 완전히 가려져서 더더욱.....

ㅠㅠ


DSC-RX100M5 | 1/40sec | F/2.8 | 20.6mm | ISO-5000


아무튼, 혁오밴드의 공연을 그래도 이전에 운 좋게 본 적이 한 두번 있었던 것 같은데

이렇게 가까이서 본 건 처음이라 제대로 혁오밴드의 에너지에 취해볼 수 있었던 것 같다.

역시 밴드 음악은 라이브로 들어야 해 +_+


DSC-RX100M5 | 1/30sec | F/2.2 | 8.8mm | ISO-5000


근데 정말 왜 하필 여기였을까...

사진은 둘째치고 진짜 너무 어두워서 뒤에 있던 사람들은 진짜 혁오밴드가 눈 앞에 있는데도 못 볼 정도였는데...

간지는 났다면 베뉴가 좀 아쉬웠다...


DSC-RX100M5 | 1/30sec | F/1.8 | 8.8mm | ISO-5000


원래 날씨가 너무 추웠던 날이라 가지 말까- 고민을 10번도 더 했었는데

그래도 이렇게 혁오밴드 공연도 바로 코 앞에서 보고 좋았다 +_+

당분간은 내 이어폰 속에서 혁오밴드의 노래가 자주 흘러 나올듯 ㅋ



끝.



Posted by 쎈스씨

DSC-RX100M5 | 1/250sec | F/2.8 | 10.2mm | ISO-640


그 유명하다는 상수역 라멘트럭.

1호점 갔더니 자리가 없어서 재빠르게 2호점으로 달려갔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1호점과 2호점은 골목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있다)


DSC-RX100M5 | 1/40sec | F/2.2 | 8.8mm | ISO-640


그렇다고 자리가 넉넉하진 않았고, 운 좋게 바(Bar) 자리가 좀 남아있어서 거기 앉은 것이었다.

테이블은 완벽한 만석이었음.

그래도 뭐 나는 원래 바 자리에 앉는 걸 좋아하니까. 이렇게 분주히 돌아가는 주방 쳐다보는 재미가 쏠쏠하지.


DSC-RX100M5 | 1/40sec | F/2.2 | 8.8mm | ISO-640


라멘트럭은 메뉴가 하나다. (사이드 제외)

그래서 주문할 땐 무슨 라멘을 먹을지 고르는 것이 아니라, 무슨 토핑을 추가할지만 결정하면 된다.

나는 계란과 공기밥을 추가했는데,

사실 계란이, 반토막짜리가 나올것이라 예상했기에 하나 더 추가한 것이었는데

막상 나오고나서 계란을 보니 애초에 1개가 통으로 들어가있더라. 추가하지 않았어도 됐을 일이었다는 걸 알고 잠시 허탈해했으나

그래도 나는 원채 계란 먹는 걸 좋아하니 기분 좋게 즐기기로 했다.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1250


이 곳도 역시나 토치로 겉을 그을린 차슈가 툭.

차슈 덕분에 대충 맛이 예상이 됐는데, 예상한 맛 그대로였지만 그렇다고 해서 평범하진 않았다.

면발의 굵기나 익힘 정도도 내가 아주 좋아하는 정도였고 국물도 내가 좋아하는 정도의 진함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좀 담백한 느낌이 있어서 소스를 조금만 더 뿌려달라고 스태프에게 이야기해서 간을 세게 조절해 먹긴 했다.

사무실에서 좀 떨어져 있는 곳이라 평소엔 갈 일이 없던 곳이었는데 이렇게나마 와서 다행이었다.

좋은 라멘집을 알게 됐으니.

(심지어 꽤 늦은시간까지 영업함!)



=



DSC-RX100M5 | 1/25sec | F/2.8 | 8.8mm | ISO-640


동반자가 모처럼 뷔페에 가고 싶다 하여 애슐리를 찾았다.


DSC-RX100M5 | 1/80sec | F/2.8 | 8.8mm | ISO-640


홍대점은 올 때마다 느끼지만 이 안을 가득 채우고 있는 레코드 음반이나,

당대의 명가수들이 사용한 악기나 착용 의상들이 좀 놀라운 수준이다.

전국 각지에 들어선 애슐리 중 일부 지역 매장은 지역 특색을 고려한 인테리어로 차별화를 두는데

홍대점은 인디 밴드나 뮤지션들이 많이 모이는 지역 특색에 맞춰 로큰롤 뮤직을 테마로 두고 있다더라.

근데 아무리 그렇다해도 '롤링스톤(Rolling Stone)'지가 선정한 위대한 기타리스트 탑100에 선정된 기타리스트 중

7명의 뮤지션이 실제로 사용했던 기타를 모아둔 건 정말 놀랠 '노'자 아닌가!


DSC-RX100M5 | 1/100sec | F/2.8 | 8.8mm | ISO-640


아무튼 뭐 인테리어 감상하러 온 게 아니라 밥 먹으러 온 거니까 샐러드 뷔페부터 재빠르게 스캔.


DSC-RX100M5 | 1/160sec | F/2.8 | 25.7mm | ISO-640


뭐 이것저것 신메뉴가 많이 추가됐다길래 잔뜩 기대 +_+


DSC-RX100M5 | 1/40sec | F/2.8 | 8.8mm | ISO-640


일단 가볍게 샐러드와 찬 음식으로 시작.

이래뵈도 내가 뷔페 교육은 잘 받은 사람이라 찬 음식부터 더운 음식 순으로 먹어야 한다는 기본 상식 정도는 칼같이 맞춰주는 남자임.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640


그래서 곧바로 더운 음식으로 넘어감 ㅇㅇ


DSC-RX100M5 | 1/30sec | F/2.8 | 8.8mm | ISO-640


기대에 못미치는 메뉴들이 더러 있었지만 그래도 내가 뭐 까다로운 미식가도 아니고,

걍 먹을만하면 맛있게 잘 먹는 타입이라 ㅋㅋ


DSC-RX100M5 | 1/30sec | F/2.8 | 8.8mm | ISO-640


끝까지 열심히 먹었음 ㅋㅋㅋㅋㅋ

뷔페 굿.



=



DSC-RX100M5 | 1/60sec | F/2.8 | 8.8mm | ISO-640


나이키가 2018년부터 밀고 있는 '#미친존재감 Just Do It' 캠페인.

이제 지하철 광고까지 하는구나.


DSC-RX100M5 | 1/60sec | F/2.8 | 8.8mm | ISO-640


바닥 전체에 미친 존재감 빡!


DSC-RX100M5 | 1/60sec | F/2.8 | 8.8mm | ISO-640


멋있다. 나이키 이번 캠페인은 좀 멋진 거 같아.



=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640


신도림역 근처에 새로생긴 고깃집이 있다길래 가봤다.

이름은 정식당.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그 정식당 아님)

정을 나누는 어쩌고 그런 느낌이었는데 이름 뜻이 생각보다 좀 식상했...

아무튼 고깃집인데 여기가 좋게 보였던 건 직접 굽지 않아도 된다는 것 때문이었다.

다 익힌 걸 내어주는 곳이더라구 +_+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640


그래서 뭐 사이드 메뉴도 국수랑 밥같은 걸 추가해서 먹어봤는데,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640


생각보다 맛이 다 평범해서 또 놀람 ㅋㅋㅋ

이 중에 뭐 하나쯤은 기가막히게 맛이 있었어야 하는데, 뭔가 그냥 다 평범해 ㅋㅋㅋ

국수도 그렇고 밥도 그렇고 ㅋㅋㅋ

아니 심지어 밥은 왜케 밍밍한지. 더구나, 이게 지금 버터 장조림 밥인가 그런데,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640


빨간 저거, 무말랭이를 잘라넣은 건지 그냥 빨간 무를 잘게 썰어넣은 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저거 때문에 버터랑 장조림 맛이 하나도 안나 ㅋㅋㅋㅋ 정체성을 잃음 ㅋㅋㅋㅋ

쨌든 나는 원채 초딩입맛이라 거의 다 먹긴 했는데,

엄청 맛있다거나 또 가야한다는 이유를 찾았거나 한 건 아니어서 큰 칭찬은 못하겠네 +_+



=



참 가지가지한다.


DSC-RX100M5 | 1/1250sec | F/3.2 | 13.5mm | ISO-640


You are not Supreme.


DSC-RX100M5 | 1/3200sec | F/3.5 | 22.0mm | ISO-6400


춥다춥다 말 많은 요즘인데, 아니 진짜 이렇게 추워도 되나 싶을만큼 너무 추우니까 아무것도 못하겠다.

군시절 혹한기 훈련 생각이 날 정도네 요 며칠은.

▲ 퍼퍼 재킷 withMNW, 팬츠 Stone Island, 후디 Bape, 슈즈 Nike, 캡 Saturdays Surf NYC, 글러브 Nike ▲



=



DSC-RX100M5 | 1/100sec | F/2.8 | 13.5mm | ISO-640


오랜만에 더페이머스버거(The Famous Burger).

너무 추운 날이라 회사 동료들이 뜨끈한 국물이 있는 음식을 먹길 원했지만

1주일 전부터 제발 햄버거 한번만 먹자고 울어댄 덕에 이렇게 햄버거를 먹으러 오게 됐다.

근데 ㅋㅋ

사장 형이 우리를 보더니 ㅋㅋ

"이 추운 날에 햄버거가 생각나시냐"며 ㅋㅋ

ㅋㅋ

ㅋㅋ

ㅋㅋ


DSC-RX100M5 | 1/100sec | F/2.8 | 25.7mm | ISO-640


나는 스노우버거를 주문했다.

스노우버거는 2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기간 한정 메뉴인데,

버거 전체가 화이트톤으로 이루어진 게 특징이다.

(우연히 알게 된 사실인데, 이 스노우버거를 고안해 낸 사장 형의 첫 출발점은 "올빽포스처럼 하얀버거를 만들고 싶었다"였다고 ㅎㅎ)


DSC-RX100M5 | 1/100sec | F/2.8 | 25.7mm | ISO-640


사랑스러운 골든 스테이트 프라이즈 비주얼 >_<


DSC-RX100M5 | 1/100sec | F/2.8 | 8.8mm | ISO-640


버거 랩퍼 컬러가 오늘 내 바지랑 좋은 궁합이다.

그나저나 더페이머스버거 로고는 언제봐도 너무 귀여움 +_+


DSC-RX100M5 | 1/100sec | F/2.8 | 25.7mm | ISO-640


아 스노우버거는 진짜, 기간 한정 메뉴인게 너무 아까울 정도로 맛있다.

이거 그냥 정식메뉴 해주면 안되나? 최고인데 정말 ㅠ



=



DSC-RX100M5 | 1/320sec | F/2.8 | 9.0mm | ISO-1600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의 2018 S/S 컬렉션을 만나보고 왔다.


DSC-RX100M5 | 1/200sec | F/4.0 | 8.8mm | ISO-1600


보테가 베네타하면 떠오르는 단편적인 이미지들이 있는데 (인트레치아토 패턴 타령은 그만하자...)

이번 시즌에는 젠틀하면서도 동시에 좀 더 자유롭거나 엘레강스한, 그런 무드가 강조된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좋았던 것 같다.

그리고 무엇보다 컬러 플레이가 더욱 도드라졌던 컬렉션이었음.


DSC-RX100M5 | 1/100sec | F/3.5 | 25.7mm | ISO-1600


옷을 만들고 나서 마지막에 겉감의 위에 스프레이같은 무언가를 뿌린 것 같은 디테일, 작지만 강한 인상.


DSC-RX100M5 | 1/320sec | F/2.8 | 23.9mm | ISO-1600


안그래도 요즘 크로스 활용이 되는 레더 토트백을 찾고 있었는데,

보테가 베네타에서 딱 예쁜 모습으로 만들어줬더라.


DSC-RX100M5 | 1/125sec | F/3.5 | 19.1mm | ISO-1600


자세한 시즌 리뷰는 별도 포스팅으로 기록해 두었으니

궁금한 사람은 아래 URL을 클릭해볼 것.

http://mrsense.tistory.com/3447



=



DSC-RX100M5 | 1/13sec | F/4.0 | 16.6mm | ISO-640


한파를 뚫고 찾은 레게치킨.

상수역쪽에 있는 곳을 가려다 홍대입구역쪽에 있는 곳으로 발걸음을 돌렸다.


DSC-RX100M5 | 1/30sec | F/4.0 | 8.8mm | ISO-2500


이 곳은 처음.


DSC-RX100M5 | 1/13sec | F/4.0 | 8.8mm | ISO-2500


레게치킨을 대표하는 메뉴, 레게 커리 치킨을 주문했다.

뼈 발라 먹는 걸 좀 안좋아 해서 순살치킨을 선호하는 취향인데 맛 뿐만 아니라 순살로 나와주니 먹기까지 편해서 내가 너무 좋았음 +_+


DSC-RX100M5 | 1/13sec | F/4.0 | 8.8mm | ISO-2500


얘기 좀 나누다보니 어느새 뚝딱 사라져버려서 아쉬운 마음에 감자튀김을 시켜봤더니,

작은 사이드 메뉴일거라 생각했거능 너무 거대한 한 접시가 나와서 놀랐네 ㅋㅋㅋㅋ

아무튼 레게치킨 굿!

화장실이 좀 좁은 것 빼고 굿!



=




지나가다 괜히 찍어 봄.

여기 볼 때마다 자꾸 도쿄 가고 싶어져서 가급적 잘 안보려고 하는 곳.

애증의 베이프.

서울...


SM-G920S | 1/20sec | F/1.9 | 4.3mm | ISO-800


요새 진짜 너무 추워서 몸올 꽁꽁 싸매고 다닌다.

진짜 어쩔 수 없이 후드 쓰는 날이 좀 많아졌는데, 그래서 옆이나 뒤에서 나 부르는 걸 잘 못듣는다. 이어폰 낀 것도 티가 안나니까.

암튼 절대 씹는 거 아니니까 건방지다고 생각하지 말길 ㅋ

▲ 퍼퍼 재킷 withMNW, 후디 Yeezy Season 3, 팬츠 Neighborhood, 슈즈 adidas Originals x Pharrell, 백 Human Made



끝.



Posted by 쎈스씨


지난 포스팅에 까먹고 안 올린 사진들이 있어서 뒤늦게 포스트.

그 날은 참 추운 날이었는데, 하늘은 야속하게도 파랬지.



비밀의 촬영 스팟.



여기는 컴퓨터 마우스부터 이미 간지가 철철.



비밀의 촬영 스팟에서 작업 시작.

물건 꺼내서 셋팅하고 그러고 있었는데

어느샌가 내 손가락에서 피가 나고 있더라.

어느 사이엔가 날카로운 것이 긁혔나본데, 다친 줄도 몰랐네;;;

아무튼 놀래서 촬영 소품에 피 안 묻었나 확인부터 ㅠ

다친거고 뭐고 직업병이 이래서 안좋다;;;



무사히 촬영 마치고,



점심을 뭘 먹을까 하다가

투뿔등심에서 하루에 15그릇만 판매한다는 갈비폭탄밥으로 영양 보충해줬음.

왜냐면 난 부상자였으니까 호호호.

근데 이거, 맛도 좋고 배부르긴 한데 뼈 발라먹는게 너무 귀찮아;;;



=




신사역 근처에 있는 월드매거진.



온갖 장르의 외국 서적은 여기 다 있다.



없는 거 빼고 있을 건 다 있는 곳.

한참 구경하다 나왔네.

내 취향에 딱 맞는 패션 사진집을 하나 사고 싶었는데, 일본 느낌을 잘 담은,

근데 늘 그런 책은 없더라구.

역시 그런 건 그냥 잡지를 봐야 하는걸까.



=




또 어느 날의 촬영.

표정으로 분위기 씹어먹는 엄지랑 촬영을 했었고,



오랜만에 만나는 건식이랑도 촬영을 했었다.



포즈 알아서 잘 취해주는 모델들 만나면 참 기분이 좋다.

촬영 시간도 단축되고, 셀렉하는 재미도 좋고.

올해도 예쁜 화보 많이 만들어봐야지.



=




어느 날의 지하철인데,

2호선 지하철치고 굉장히 최신형 지하철이라 의자가 재밌게 생겨서 의자를 한참 바라보고 있었는데,

문득 맞은편에 계신 분들 신발이 눈에 띄어서 신발을 가만히 보니까 -



여기 이 분은 이지 부스트를 신으셨는데,



저 옆에 아저씨가 신은 게 어째 ㅋㅋㅋㅋ

ㅋㅋㅋㅋ



=



DSC-RX100M5 | 1/40sec | F/2.8 | 8.8mm | ISO-800


상상마당 근처에 있는 분짜라붐.

어마어마하게 크게 들어섰는데 볼 때마다 손님은 많지가 않다.

역시 자리가 애매한 탓이겠지.


DSC-RX100M5 | 1/80sec | F/2.8 | 23.1mm | ISO-800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


DSC-RX100M5 | 1/50sec | F/2.8 | 20.1mm | ISO-800


요새 우리나라에서 베트남 음식이 참 유행인가보다.

분짜라붐, 에머이, 그 외 유사 상표들. 뭔가 최근 1-2년 사이에 갑자기 확 생겨난 것 같아. 왜일까.

몇 년 전의 독일을 보는 느낌.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800


물론 맛있으니 좋긴하다.

난 베트남 음식 좋아하니까.

태국 음식도.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800


날씨가 추워서 그런 탓도 있겠고 ㅎ



=



DSC-RX100M5 | 1/40sec | F/2.8 | 17.1mm | ISO-200


나이키에서 깜짝 선물이.

정신 차리고 운동 좀 하라는 뜻인가 +_+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200


돼지에 걸맞는 사이즈.

굿.



=



DSC-RX100M5 | 1/100sec | F/2.8 | 25.7mm | ISO-200


어느 날의 건강식.

나는 덩치에 걸맞지 않게 이런 건강식 먹는 걸 참 좋아한다.

운동을 따로 하지도 않고 몸매 관리를 하는 것도 아닌데 그냥 좋음. 맛있어 풀떼기들.

사실 드레싱 맛이겠지만 ㅋㅋㅋ


DSC-RX100M5 | 1/100sec | F/2.8 | 25.7mm | ISO-200


풀만 먹으면 그래도 힘이 안나니까 빵도 주문.


DSC-RX100M5 | 1/100sec | F/2.8 | 25.7mm | ISO-200


샌드위치 굿.

포만감 굿.



=



DSC-RX100M5 | 1/40sec | F/2.8 | 22.2mm | ISO-200


크룬(Croon)이라고, 퍼프 브랜드가 한국에 새로 런칭했다.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200


괜히 주방에서 쓰는 수세미처럼 보이는 것 같지만 사실은 세안할 때 쓰는 퍼프다.

특수 섬유를 써서 비누나 세안제 없이 그냥 물에 적시기만 해도 세안이 가능한 퍼프라고 0_0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200


왼쪽은 그냥 세안할 때 쓰는거고 오른쪽은 각질 제거용이라는데

각질 제거용은 안써봤고 일반 세안용은 호기심반 기대반으로 한 번 써봤는데 와 -

어떻게 이럴 수가 있지?

진짜 비누나 세안제 하나도 안 쓰고 저거 하나만 물에 적셔서 세안 해봤는데

얼굴이 뽀드득거릴 정도로 세안이 잘 됨 ㄷㄷㄷ

내가 설명은 더 정확히는 못하겠고 궁금하면 아래 링크 눌러서 보길.

http://pt.29cm.co.kr/croon


DSC-RX100M5 | 1/40sec | F/2.8 | 18.5mm | ISO-200


2달 정도 쓰고 있다는 친구가 자기는 이거 쓴 뒤로 메이크업 안하고 생얼로 자신있게 돌아다니고 있다고 하니까 나도 열심히 써봐야겠다.

크룬 아주 싱기방기해!!



=



DSC-RX100M5 | 1/160sec | F/2.8 | 8.8mm | ISO-200


DDP에 갔더니 야외 아이스링크가 ㅋㅋ 나도 타보고 싶다 +_+

하지만 볼 일이 있어 할 수 없이 여기는 빠르게 스킵.


DSC-RX100M5 | 1/1250sec | F/2.8 | 8.8mm | ISO-1000


나이키(Nike)가 새로운 테크놀로지인 나이키 리액트(Nike React)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자리가 있어서 들러봤다.

나이키 리액트의 세계 최초 런칭이라는 이슈 때문인지 친히 나이키 글로벌에서 근무하는 어네스트 킴 이노베이션 디렉터가 직접 내한,

친절하게 나이키 리액트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해주는 영광스러운 자리로 채워졌다!


DSC-RX100M5 | 1/400sec | F/2.8 | 8.8mm | ISO-1000


프레젠테이션이 끝난 뒤에는 나이키 리액트를 즐겨볼 수 있는 다양한 부스가 들어선 #미친존재감 Just Do It 이벤트 현장으로 이동했는데,

너무 멋진 공간 비주얼이라 들어서자마자 '우와-' 하고 바라봤던 것 같다.


DSC-RX100M5 | 1/800sec | F/2.8 | 25.7mm | ISO-1000


그 가운데에 전시되고 있던 이 스니커즈가 바로

나이키 리액트 폼이 적용된 최초의 스니커즈, '나이키 에픽 리액트 플라이니트(Nike Epic React Flyknit)'다.

이 신발과 행사에 대한 이야기는 별도로 정리해 둔 포스팅이 있으니 궁금한 사람은 하기 URL을 클릭해서 보면 된다.

http://mrsense.tistory.com/3445


DSC-RX100M5 | 1/500sec | F/2.8 | 18.9mm | ISO-1000


행사장 한 켠에는 재미있는 일러스트가 그려진 박스가 주루룩 놓여져 있었는데,


DSC-RX100M5 | 1/500sec | F/2.8 | 25.7mm | ISO-1000


우왕 내이름 >_<


DSC-RX100M5 | 1/160sec | F/2.8 | 25.7mm | ISO-1000


황송하게도 이 행사의 주인공이었던 나이키 에픽 리액트 플라이니트 한 켤레를 선물해주셨음 ㅠ

박스도 너무 이쁘구 신발도 너무 이쁘구 ㅠ


DSC-RX100M5 | 1/800sec | F/2.5 | 8.8mm | ISO-1000


나이키 정말 미친존재감!

▲ 코트 Beslow, 후디 Yeezy Season 3, 팬츠 Bape, 슈즈 Nike x Off-White, 가방 Porter ▲



=



DSC-RX100M5 | 1/80sec | F/2.8 | 25.7mm | ISO-1000


어느 날의 보쌈.

어딘지도 자세히 기억 안나는 골목길 걷다가 무심코 들어간 술집이었는데 얻어걸렸다 v


DSC-RX100M5 | 1/80sec | F/2.8 | 25.7mm | ISO-1000


기분 좋아서 굴떡국도 시켜봄.

여기 평타치가 좋네!


DSC-RX100M5 | 1/80sec | F/2.8 | 25.7mm | ISO-1000


그래 꼭 유명하고 으리으리한 곳에 가야만 맛있고 즐거울 건 아니지.

소소한 요즘이 그래서 더 좋은 것 같다 나는.



=



DSC-RX100M5 | 1/100sec | F/2.8 | 15.1mm | ISO-1000


얼마 전에 득템한 휴먼메이드(Human Made) 캔버스 크로스백.

이렇게 작은 힙색이,


DSC-RX100M5 | 1/100sec | F/2.8 | 15.1mm | ISO-1000


단추 3개만 열어서 펼치면 어마어마하게 큰 가방으로 바뀐다 +_+


DSC-RX100M5 | 1/80sec | F/2.8 | 21.2mm | ISO-2500


평소에는 저렇게 메고 다니다가,


DSC-RX100M5 | 1/80sec | F/2.8 | 21.2mm | ISO-2500


짐이 늘어나면 이렇게 바꿔 메면 됨.

이거 굉장히 굿.

▲ 스웨트셔츠 Yeezy Season 3, 팬츠 Neighborhood, 슬라이드 RipNDip, 캡 Saturdays Surf NYC, 백 Human Made ▲



=



DSC-RX100M5 | 1/200sec | F/2.2 | 8.8mm | ISO-1000


연남동 초입의 중화복춘에 가봤다.


DSC-RX100M5 | 1/80sec | F/2.8 | 25.7mm | ISO-1000


예약안하고 가면 웨이팅이 필수라는 곳.

다행히 예약하고 편하게 착석.


DSC-RX100M5 | 1/100sec | F/2.8 | 25.7mm | ISO-1000


메뉴판이 신기하게 나무 액자로 되어있다. 경첩 달아서 책처럼 만들어 놨던데, 되게 올드한 느낌이라 굿.


DSC-RX100M5 | 1/100sec | F/2.5 | 8.8mm | ISO-1000


시작은 전가복으로.


DSC-RX100M5 | 1/125sec | F/2.8 | 25.7mm | ISO-1000


중화복춘의 전가복은 대륙본토식으로 만드는데 버섯이나 전복이 들어가는 것도 좋지만

저 가운데 큼지막하게 들어가는 사자두 완자가 히트 +_+

저 큰 완자가 입 안으로 들어가면 사르르 녹는게 너무 신기함 ㅠ


DSC-RX100M5 | 1/125sec | F/2.8 | 25.7mm | ISO-1000


남경본토식으로 만든다는 유린기도 너무 맛있고,


DSC-RX100M5 | 1/125sec | F/2.8 | 25.7mm | ISO-1000


호불호가 없을 목화솜 크림새우도 짱짱!


DSC-RX100M5 | 1/125sec | F/2.8 | 25.7mm | ISO-1000


근데 사실 제일 놀란 건 이거였음. 볶음밥 메뉴인 오향 챠오판인데,

흑미밥으로 볶아주는 것도 신기했는데 맛이 진짜 우아 -

저 옆에 뿌려져 있던 소스 적셔서 먹으니까 예술이더만 이거 ㄷㄷㄷ

너무 맛있는 음식 잘 먹어서 기분 최고였다 ㅋ


DSC-RX100M5 | 1/40sec | F/2.5 | 8.8mm | ISO-1000


정계 진출을 위해 이미지 메이킹 중인 윤영욱의 사진은 그냥 올려본다.


DSC-RX100M5 | 1/80sec | F/2.2 | 8.8mm | ISO-5000


사랑해 제인아 오랜만에 봐서 반가웠어 >_<

다음에 또 보자 우리 제인이~



=



DSC-RX100M5 | 1/80sec | F/2.2 | 8.8mm | ISO-3200


연남 방앗간.


DSC-RX100M5 | 1/160sec | F/2.2 | 8.8mm | ISO-3200


이름은 방앗간이지만 실제 방앗간은 아니고 다양한 와인을 파는 술집이다.

공간이 좁은 편은 아닌데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웨이팅이 필수인 곳인데

분위기가 좋은 곳이라 웨이팅을 무릅쓰고 기다렸다가 자리를 잡아봤다.


DSC-RX100M5 | 1/20sec | F/2.8 | 16.4mm | ISO-800


와인을 잘 모르는 나에겐 그저 예쁜 소품들.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3200


오 근데 여기 안쪽 인테리어 진짜 괜찮네 느낌.

딱 여성분들이 좋아할 스타일.


DSC-RX100M5 | 1/25sec | F/2.2 | 8.8mm | ISO-3200


와인을 시켜봤더니 와인을 담아주는 얼음 담긴 통이 양은냄비 ㅋㅋㅋㅋ

센스 보소.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3200


와 근데 여기 플레이트가 아주 괜찮드만?

종류가 몇 가지 있길래 기본이 되는 방앗간 플레이트를 시켜봤는데

가격도 나쁘지 않고 플레이트도 예쁘게 나오고 아주 굿이었음.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3200


이런저런 이야기가 오간, 평소와 다름 없는 그런 술자리였지만

내가 좋아하는 친구와 내 곁에 있어주는 동반자와 함께하는 자리라 그런지

뭔가 더욱 뜻깊고 포근했던 시간이 아니었나 싶다.


그런 순간 만큼은 핸드폰을 쳐다보는 시간이 현저하게 줄어드는 것 같아서, 그게 참 좋다 나는.

행복하다.



끝.



Posted by 쎈스씨

DSC-RX100M5 | 1/20sec | F/2.8 | 25.7mm | ISO-1000


혹독한 한파에 눈까지 많이 내렸던 요즘이라, 딱히 뭐 한 게 없다.

거의 회사 야근 집 회사 야근 집의 루틴을 반복했던 것 같데.

오죽하면 내 카메라 메모리카드를 열어보니 음식 사진 말고 아무것도 없음 ㅋㅋ


DSC-RX100M5 | 1/20sec | F/2.8 | 25.7mm | ISO-1000


한식을 사랑하는 동반자의 취향이 메뉴 선정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거의 메뉴는 두부김치, 부침, 국수 류.

거진 한식.


DSC-RX100M5 | 1/20sec | F/2.8 | 25.7mm | ISO-1000


물론 나도 좋아하니 즐겁게 먹음.

그리고 또 성장 ㅋㅋㅋ

성장하는 삶을 살고 있다.



=



DSC-RX100M5 | 1/30sec | F/2.8 | 8.8mm | ISO-160


그래서인지 한식 이외의 메뉴는 점심에 회사에서 많이 먹는 것 같다.

이 날은 샤이바나에 갔었네.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160


치즈 굿, 계란 굿.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160


햄 굿, 기름 굿.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160


미국 맛 굿, 그냥 미국 굿.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너무 먹은 얘기만 하는 것 같아서 잠깐 다른 얘기.

쇼핑한 것과 받은 것 이야기다.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먼저, 쇼핑한 건 이거.

니고(Nigo)상이 전개하는 브랜드 휴먼메이드(Human Made)의 스페셜 북인데,

책이 이렇게 두꺼운 건 아니고 ㅋㅋ

내가 구입한 이유도 사실은 책 때문이 아니었다.



바로 이 부록 때문이었는데,

뭐 일본에서는 이렇게 패션 브랜드 무크지가 판매 촉진을 위해 부록을 끼워 넣어 파는 일이 잦으니 놀랄 일은 아니다만

다른 부록들에 비해 이 부록은 좀 퀄리티가 좋아보이는 것 같아서 호기심에 구입해 보기로 한 것이었음.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근데 내가 너무 놀란게 ㅋㅋㅋ

스페셜 북이 이거야 ㅋㅋㅋ

두께 도랏 ㅋㅋㅋ

무슨 전단지 주는 줄 ㅋㅋㅋ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나름 뭐 안에 이것저것 제품 카달로그랑 룩북이 있긴 했지만 진짜 너무 얇게 만든거 아니냐고 ㅋㅋㅋ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그 와중에 저 유틸리티들은 좀 탐나는군.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도대체 이게 왜 스페셜 북인지는 모르겠지만,

추측으로는, 퍼렐이 나오는 룩북 이미지를 써서 만든거라 스페셜인듯?

액자로 만들면 이쁘긴 하겠네 ㅎㅎ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암튼 본래 목적은 부록이었으니 부록을 꺼내보기로 한다.

오 근데 생각보다 잘 만들었다.

두께감도 제법 있고, 내가 늘 이런 일본 매거진 부록 받아 볼 때마다 "그래 결국 부록은 부록이야" 하고 피식할 때가 많았는데

이번엔 좀 달랐음.

일단 이게 이렇게 작게 생긴 크로스 겸용 웨이스트백 처럼 보이겠지만,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펼치면 큰 토트백으로 바뀜 ㄷㄷㄷ

진짜 이게 얼마나 크냐면,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이게 내가 쓰고 있는 13인치 노트북 파우치인데 위 아래로 저렇게 많이 남음 ㅋㅋ

완전 커서 좋더라!

반 접어서 힙쌕처럼 써도 되겠고 그냥 펼쳐서 이것저것 막 넣고 다니기에도 좋겠고 +_+

간만에 맘에 드는 부록이었음 ㅋ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쉐이크쉑(Shake Shack)이 인천 공항 제2터미널에 오픈한다는 소식은 미리 들어서 알고 있었는데,

오픈을 앞두고 하우스워밍 파티를 갖기로 했다면서 보내준 인비테이션이 이렇게 멋지고 센스 넘치는 물건일 줄은 몰라서 깜놀했다.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내부가 이렇게 생긴 플라스틱 파우치인데,


DSC-RX100M5 | 1/400sec | F/2.8 | 25.7mm | ISO-800


생긴게 마치 리모와 캐리어를 쏙 빼닮은 모양이라 다용도로 활용하기에 진짜 너무 좋을 것 같은 아이템인 것 같았다.


DSC-RX100M5 | 1/320sec | F/2.8 | 25.7mm | ISO-800


심플하게 자리잡은 쉐이크쉑 로고.


DSC-RX100M5 | 1/250sec | F/2.8 | 25.7mm | ISO-800


버거 아이콘도 귀엽게 쏙 ㅋ

아 이거 누구 아이디어인지 몰라도 아주 칭찬함!

여행 다닐 때 잘 쓰겠다 +_+

PS - 쉐이크쉑 인천공항점 오픈도 축하!!!!



=




상수역 뒷편에 숨어있는 슬런치 팩토리.


DSC-RX100M5 | 1/30sec | F/2.8 | 8.8mm | ISO-800


모처럼 건강한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들러봤다.

보통은 손님이 이것보단 많은 걸로 아는데, 우리가 방문한 날이 진짜 엄청 추웠던 날이라 그런지 손님이 거의 없었음 X_X;;;


DSC-RX100M5 | 1/30sec | F/2.8 | 17.3mm | ISO-800


크게 신경 안쓴 것 같은 인테리어지만

역시 다 그런 것 처럼 보이게 하는 컨셉일 뿐이겠지.

무드가 꽤 맘에 들었다. 마음 편히 있기 딱 좋은 무드.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800


저 영화는 뭘까.


DSC-RX100M5 | 1/25sec | F/2.8 | 21.0mm | ISO-800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이러했다.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800


슬런치팩토리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버섯 크림 리조또.

식감이나 맛이 너무나 내 스타일 +_+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800


브로콜리 스프와 호밀빵.

스프가 생각보다 너무 고소하고 따뜻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서 놀랐음 ㅠㅠ


DSC-RX100M5 | 1/25sec | F/2.8 | 25.7mm | ISO-800


이건 마지막으로 새우 쌀국수 샐러드.

쌀국수를 샐러드로 먹어본 기억이 딱히 없는 것 같아서 기대가 컸는데

쌀국수 특유의 식감 때문에 샐러드를 먹는다기보다는 비빔국수를 먹는 느낌이었는데

덕분에 인상적인 맛을 즐길 수 있었던 것 같다.

아 여기 처음 가 본 건데 너무 만족! 다음에 또 한번 들러봐야겠다 ㅋ



=



DSC-RX100M5 | 1/15sec | F/2.8 | 8.8mm | ISO-800


얼마만의 이리카페냐.


DSC-RX100M5 | 1/30sec | F/2.8 | 8.8mm | ISO-800


예전에 여기 참 좋아했는데 ㅎ


DSC-RX100M5 | 1/30sec | F/2.8 | 8.8mm | ISO-800


정작 여기서 책을 본 적은 없지만,

여긴 늘 책을 볼 수 있는 곳이라 그게 참 좋다.


DSC-RX100M5 | 1/40sec | F/2.8 | 17.5mm | ISO-800


따뜻한 핫초코 한 잔 마시며 하루 마무리.



=



DSC-RX100M5 | 1/160sec | F/2.8 | 14.3mm | ISO-800


언젠가 탔던 신분당선.

사람이 없네.


DSC-RX100M5 | 1/160sec | F/2.8 | 25.7mm | ISO-800


요새 비트코인 때문에 참 말 많은데,

불행인지 다행인지 내 지인들 중엔 비트코인으로 돈 벌었다는 사람이 없어서 내가 배 아플 일이 없다.

근데 신기한 건

꼭 한다리 건너면 돈 번 사람이 있대 ㅋㅋㅋㅋ

뭥미.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6400


눈도 많이 내리고, 그래서 또 한참 추웠던 나날들.

그래서인지 자꾸 밤에 퇴근하면 이런 걸 찾아 먹는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6400


그래서 고민이다.

대체 나의 이 시들지 않는 식성을 어떻게 잡는담? ㅋㅋㅋㅋ

저런게 맛있는 걸 너무 잘 아니까 계속 먹고는 있는데,

안먹어야 하는데 자꾸 먹음 ㅋㅋㅋㅋ

휴.



=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800


그러다보니 요새 음식 사진 찍는 일이 참 많아졌는데,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800


끓여야 하는 음식은 역시 셋팅 되서 나왔을 때 말고 다 끓었을 때 찍어야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것 같다.

아니 뭐 사실 당연한건데,

내가 요새 드는 궁금증 중 하나가 그거랑 비슷하다.

왜 우리나라 고깃집에서는 익히지 않은 고기를 메뉴 사진으로 쓸까.

삼겹살도 갈비도 결국은 다 맛있게 익혀졌을 때의 모습을 메뉴 사진으로 써야 하는 거 아닐까.

회처럼 그냥 날로 먹는 음식을 제외하고,

지구상에 우리나라처럼 요리 전 모습을 가지고 메뉴 사진을 찍는 나라가 또 있을지 요새 그게 참 궁금하다.



끝.



Posted by 쎈스씨

DSC-RX100M5 | 1/100sec | F/2.5 | 8.8mm | ISO-1000


새해에는 건강하자는 의미로(?) 한우정육식당에서 질 좋은 소고기를 먹기로 했다.

여기는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있는 곳인데 가격이 생각보다 착한 것 같아서 맘에 들었음.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1000


일단 1+ 등급으로 시작하고 다음으로 1++ 등급까지 도전했는데,

근데 기분 탓인지 이상하게 1+ 등급이 더 맛있는 거 같....?

아무튼 나는 뭐 고기라면 다 좋으니까 굿굿.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1000


파무침 널 좋아해.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1000


차돌라면이라는 게 있길래 대단한 기대감을 시켜봤더니 이건 걍 쏘쏘.

역시 고기는 고기로 끝내야 함 ㅋㅋㅋㅋ

암튼 맛있게 잘 먹었으니 새해 건강하자!



=



DSC-RX100M5 | 1/250sec | F/2.5 | 8.8mm | ISO-100


새해 첫 촬영은 믿고 가는 현석이랑.

머리를 짧게 잘라서 예전 같은 느낌은 사라졌지만 그래도 현석이는 잘하니까.


DSC-RX100M5 | 1/100sec | F/2.8 | 24.6mm | ISO-100


다음에 한다는 파마가 상당히 기대되는데 파마 하면 한번 또 불러봐야겠음 ㅋㅋㅋㅋ



=



DSC-RX100M5 | 1/20sec | F/2.8 | 21.0mm | ISO-2500


찬바람 불던 어느 날 중경삼림 방문.

여긴 언제 와도 조용하고 아늑해서 좋아.


DSC-RX100M5 | 1/40sec | F/2.8 | 20.1mm | ISO-2500


그런 분위기에서 이렇게 칼칼한 코리안찌개를 먹을 수 있다는 것도 매우 좋은 부분이지.


DSC-RX100M5 | 1/40sec | F/2.5 | 8.8mm | ISO-2500


이번엔 기분 좀 내보려고 와인도 주문해 봤음 ㅋㅋ

와인에 약한 내가 그나마 좀 마실 수 있는 베린저 진판델로 ㅋㅋ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2500


그리고 오랜만에 주먹밥을 시켰다.

이건 사실 뭐 대단한 건 아닌데, 동반자와 나 사이에 이 메뉴에 얽힌 웃긴 에피소드가 있어서 ㅋㅋ

추억팔이 메뉴 ㅋㅋ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2500


조물조물.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2500


칼칼한 코리안찌개에 참치마요 주먹밥 만들어서 와인이랑 먹는 우리 식성 코드란 ㅋㅋㅋ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2500


내친김에 잡채까지 시켜봤음.

그래 다이어트는 늘 내일부터 하는거지 ㅋㅋ


DSC-RX100M5 | 1/30sec | F/2.8 | 25.7mm | ISO-2500


1년 전만 해도 와인은 거들떠도 안보던 내가 이젠 잘도 이러고 있네.

삶이란 참 ㅋㅋ



=



DSC-RX100M5 | 1/100sec | F/2.5 | 8.8mm | ISO-1000


여의도 IFC몰 갔다가 CGV쪽에 잠깐 들어갔는데 울프블라스(Wolf Blass)라는 와인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가 열려있길래 구경해봤다.

마침 와인에 입문은 아니지만 아무튼 와인 좀 마셔보기 시작한 때라서 ㅋㅋ



근데 뭐 대단한 건 아니지만 이 포토월에서 인증샷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와인하고 팝콘을 (비록 시식용이지만) 그냥 준다길래

영화 볼때 그거 들고 들어가면 좋겠다 싶어서 나도 사진 좀 찍어보기로 했음 ㅋㅋ


DSC-RX100M5 | 1/100sec | F/2.8 | 13.9mm | ISO-1000


아 근데 옆에 진행요원 같은 스태프가 계속 내가 저기 서있는 걸 큰 소리로 중계해서 엄청 민망해 함 ㅋㅋㅋㅋㅋ

쪽팔려서 혼났네 아주 ㅋㅋㅋㅋ

▲ 모자 Ca4la, 코트 Beslow, 머플러 Gucci, 니트 Rick Owens, 팬츠 ASOS, 슈즈 Thom Browne ▲


DSC-RX100M5 | 1/100sec | F/2.8 | 13.2mm | ISO-1000


암튼 무사히 인증샷 찍어 올리니 와인이 따란~


DSC-RX100M5 | 1/100sec | F/2.5 | 8.8mm | ISO-1000


팝콘이랑 같이 주셔서 옆에 마련된 테이블에 앉아 잠깐 시음, 시식해봤는데

와- 와인도 와인이지만 팝콘이 진짜 너무 맛있어서 엄청 놀랐음.

저녁 먹어야 하는데 식사도 잊고 저거 한 통 비움 ㅋㅋㅋㅋ

와인은, 내가 아직 드라이한 건 잘 못 마시는데 울프블라스는 (다 그런건 아니겠지만 내가 마신건) 많이 드라이 하더라고?

그래서 많이는 못 마셨음. 이건 드라이한 거 적응하게 되면 나중에 다시 마셔보기로 ㅋ



=



DSC-RX100M5 | 1/1000sec | F/2.5 | 8.8mm | ISO-1000


무슨 홍보 부스가 이렇게 무섭냐.


DSC-RX100M5 | 1/125sec | F/2.5 | 8.8mm | ISO-1000


평소에 올 일 거의 없는 여의도 IFC몰.

여기 진짜 몇 년만에 와 본건지...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1000


식당가 돌아다니며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그 길 끝에 있는 락앤웍이라는 중식당으로 들어가봤다.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1000


뭘 먹을까 메뉴판을 한참 보다가 오랜만에 고추잡채가 땡겨서 주문해 봤는데,

오 여기 고추잡채 꽤 잘 나오네?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1000


국물도 필요할 거 같아서 소고기 야채 탕면도 시켜봤는데,

여기 나쁘지 않았다. 프랜차이즈답게 어느 정도 평타치는 있어 보였음.

음악 선곡이 좀 희한했던 것만 빼면 ㅋㅋ (90년대 가요 메들리를 틀었다가 2017 K-POP을 틀고 막 ㅋㅋ)

코스 메뉴가 괜찮아보였는데 다음에는 코스 메뉴에 도전해 봐야겠음.



=



DSC-RX100M5 | 1/800sec | F/2.8 | 16.6mm | ISO-1000


집 근처에 멘야산다이메가 생겼는데, 사실 생긴지는 1달 좀 넘었는데 매번 지나다니기만 하다가 이번에 한 번 들러봤음.

다른 지점들과 달리 사람이 많지가 않아서 좋더라고?


DSC-RX100M5 | 1/50sec | F/2.8 | 25.7mm | ISO-1000


좋아하는 분위기.


DSC-RX100M5 | 1/80sec | F/2.8 | 11.4mm | ISO-1000


매번 늘 궁금한 게, 가끔 이자카야나 이런 일본풍 식당 가면 꼭 빈병을 죽 늘어놓던데,

저런건 실제 사용한 병인가 아니면 빈병만 따로 파는게 있는건가?


DSC-RX100M5 | 1/50sec | F/2.8 | 15.1mm | ISO-1000


우리나라 사람들은 '멘야산 다이메'라고 많이 읽는 거 같던데 '멘야 산다이메'라고 읽어야 함.

3대째 면옥(면 전문식당)이란 뜻인데,

그럼 언젠가 상호가 바뀌어야 하나. 4대째가 되면?

그건 아니겠지.


DSC-RX100M5 | 1/60sec | F/2.8 | 8.8mm | ISO-1000


멘야산다이메 정석 코스로 주문했다.

돈코츠 라멘에 맛달걀 추가하고 미니 부타동에 나마비루 캬 >_<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1000


뽀얀 저 국물 좀 보소.

거기다 내가 좋아하는 멘야산다이메의 불맛 가득 베인 차슈 크~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1000


미니 부타동도 양이 과하지 않아서 너무 좋음.

스푼이 없어서 먹기가 쉽진 않지만 그래도 내사랑 계란이 듬뿍 들어가서 좋아 ㅋ



=



DSC-RX100M5 | 1/800sec | F/2.8 | 16.6mm | ISO-1000


2018년부터 시내버스 탈 때 테이크아웃 컵은 그냥 안 들고 타야 하나보다.

법이 바뀌었는지 이런 안내문이 붙어있네.



=



DSC-RX100M5 | 1/160sec | F/2.8 | 8.8mm | ISO-1000


퀸마마마켓의 매뉴팩트 방문.

여기 갈 때마다 자리 잡기 힘들어서 아쉬워했는데 이번엔 기막히게 아주 명당을 잡아 앉을 수 있어 좋았음 ㅋ


DSC-RX100M5 | 1/125sec | F/2.8 | 8.8mm | ISO-1000


로스터리 카페 답게 여긴 커피 외엔 아무것도 마실 게 없다.

그리고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나는 커피를 안마시기 때문에 사실 여기에 큰 흥미를 느끼지는 못한다.

그나마 내가 이 곳에 오는 이유는 여기의 인테리어가 좋기 때문.


DSC-RX100M5 | 1/125sec | F/2.8 | 15.1mm | ISO-1000


제일 좋은 건 역시 지붕 덕에 높게 솟은 천장이 주는 공간감.

거기에 양 옆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채광이 잘 되니 실내가 한껏 밝아서, 그런 무드가 참 좋더라구.


DSC-RX100M5 | 1/160sec | F/2.8 | 19.7mm | ISO-1000


암튼 뭐라도 마셔야할 거 같아서 디카페인이라도 시켜봤지만,

아 - 난 역시 커피는 아닌듯 ㅋㅋㅋ

그냥 주스나 콜라 이런게 더 좋아 ㅋㅋㅋ


DSC-RX100M5 | 1/125sec | F/2.8 | 8.8mm | ISO-1000


퀸마마마켓 왔으니 서점 파크도 아니 들를 수 없다.


DSC-RX100M5 | 1/125sec | F/2.8 | 8.8mm | ISO-1000


오 얼마전에 우연히 인터넷에서 이 책 접했었는데 실물로 만나네 여기서?


DSC-RX100M5 | 1/125sec | F/2.8 | 8.8mm | ISO-1000


캬 아름답다.

확실히, 요즘 나오는 슈퍼카들도 멋있긴 한데

70-80년대에 만든 슈퍼카나 컨셉트카가 진짜 아름다운 거 같음.

뭔가 공상과학소설에 나올 것 같은 그런 비주얼 ♡


DSC-RX100M5 | 1/125sec | F/2.8 | 8.8mm | ISO-1000


걸윙도어 너무 이뻐.


DSC-RX100M5 | 1/80sec | F/2.8 | 8.8mm | ISO-1000


매뉴팩트와 파크 싹 훑고 아래로 내려오며 퀸마마마켓 구경하다 보니 어느새 저녁 먹을 시간.

여기 오면 진짜 시간 잘 간다.


DSC-RX100M5 | 1/30sec | F/2.8 | 10.8mm | ISO-1000


그래서, 저녁은 뭘 먹지?

▲ 모자 Saturdays Surf NYC, 코트 Beslow, 로브 Thisisneverthat, 후디 Bape, 팬츠 Off-White, 슈즈 Comme Des Garcons x Vans ▲



=



DSC-RX100M5 | 1/40sec | F/2.8 | 8.8mm | ISO-1000


오랜만에 배드파머스.

올해엔 건강해져야 하니까.


DSC-RX100M5 | 1/60sec | F/2.8 | 8.8mm | ISO-1000


그래도 여기 가끔 와서 포장해간 적은 있는데

안에 자리 잡고 앉아서 먹는 건 진짜 몇 년만에 처음인 듯.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1000


나는 언제나 여기 오면 상호명과 같은 이름의 메뉴를 시켜 먹는다.

배드파머스에서는 배드파머스가 제일 맛있는 거 같아.

거기에 역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아보통 한 병이랑 새우/두부 마요네즈 샌드위치까지 ㅋ

불긋불긋하니 보기만해도 힘이 솟는 것 같군.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1000


내사랑 퀴노아 >_<

퀴노아 너무 좋앙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1000


새우와 두부 마요네즈 샌드위치도 진짜 맛있음.

새우 꼬리 떼어먹어야 하는게 좀 귀찮지만 그 수고만 감수한다면 진짜 굉장한 맛을 느낄 수 있음!

역시 생명연장에는 배드파머스가 정답!



=



DSC-RX100M5 | 1/100sec | F/2.8 | 8.8mm | ISO-1000


가로수길을 걷는데 19금편의점이라는 안내문구가 눈에 띄어서 그 안에 잠깐 들어가봤다.

N19라는 곳인데, 와 여기 성인용품 파는 곳이더라고? 완전 충격.


DSC-RX100M5 | 1/160sec | F/2.8 | 8.8mm | ISO-1000


무려 4개층을 쓰는데다 층별로 테마가 달라서 성인용품을 파는 곳인데도 그냥 둘러보게 되더라.

그리고 다 둘러보고 날 때 즈음엔 그런 생각이 들었다.

여기 구상한 사람은 젠틀몬스터에서 되게 많은 자극을 받았나보다 - 하고 ㅎㅎ

실제 구매를 하는 사람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이슈 몰이는 잘 되겠다는 생각 ㅎ

근데 오래 갈지는 잘 모르겠네?



=



DSC-RX100M5 | 1/100sec | F/2.8 | 8.8mm | ISO-1000


길거리에서 부침개 파는 충격적인 현장을 우연히 발견하는 바람에 집 가다 말고 저거 포장해서 귀가했다는 것으로 한 주의 일기를 마감.

부침개 짱!



끝.



Posted by 쎈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