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on EOS 6D | 1/80sec | F/4.0 | 28.0mm | ISO-3200

 

가로수길 머그 포 래빗(Mug for Rabbit).

 

Canon EOS 6D | 1/60sec | F/4.0 | 47.0mm | ISO-3200

 

이 곳에서 리바이스의 사진전이 열려 오픈날 다녀왔다.

 

Canon EOS 6D | 1/40sec | F/4.0 | 40.0mm | ISO-3200

 

본론부터 얘기하자면 이 사진전은 사실 한국에서는 애초에 열릴 계획이 없던 전시였다.

런던, 파리, 도쿄 그리고 뉴욕, 이 네 곳에서만 오픈되는 것이 원래 플랜이었는데 서울에서의 전시 오픈이 뒤늦게 추가 된 거라고 ㅎ

그 만큼 남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는 행사였기에 규모가 조금 작더라도 볼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을 했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3200

 

머그 포 래빗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마릴린 먼로의 숨막히는 뒷태(?)를 시작으로

리바이스 오리지널 블루진 501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사진전은 시작 된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55.0mm | ISO-3200

 

리바이스 하면 누가 뭐래도 역시 501이라는 숫자가 가장 먼저 떠오를 것이다. 이는 나 혼자만의 생각은 아닐 것 같은데.

501은 정말 어느 한 브랜드의 단일 제품명이라고 하기엔 이미 너무나도 고유명사가 되어버린 녀석이라,

아니 그도 그럴게 이 501이 탄생한 지 벌써 140년이나 됐으니 뭐 ㅎ

그만큼 단순히 다양한 데님 모델 중 하나 뭐 그런게 아니라 진짜 문화의 아이콘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Canon EOS 6D | 1/100sec | F/4.0 | 80.0mm | ISO-3200

  

Canon EOS 6D | 1/60sec | F/4.0 | 47.0mm | ISO-3200

 

오 나 저 해골 사진 보고 진짜 0_0!!!!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3200

 

다양한 사진이 다양한 크기로 출력되어 전시 중이었는데 이렇게 각 사진들 옆에 간단한 사진 출처가 표기 되어 있었다.

나름 사진에 대한 설명 같은 것도 함께 되어 있더라면 좀 더 좋지 않았을까 싶지만, 뭐 그냥 사진만 보는 것 자체도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Canon EOS 6D | 1/100sec | F/4.0 | 90.0mm | ISO-320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3200

 

이 사진에 사람이 두 명 있다는 건 한참 후에나 깨달음 ㄷㄷㄷ

 

Canon EOS 6D | 1/160sec | F/4.0 | 40.0mm | ISO-3200

  

Canon EOS 6D | 1/60sec | F/4.0 | 73.0mm | ISO-3200

  

Canon EOS 6D | 1/50sec | F/4.0 | 99.0mm | ISO-3200

 

아 - 굿 샷!

 

Canon EOS 6D | 1/60sec | F/4.0 | 80.0mm | ISO-3200

 

그렇게 사진 하나하나를 구경하고 있는데, 그녀가 나타났다.

 

Canon EOS 6D | 1/40sec | F/4.0 | 73.0mm | ISO-3200

 

맞다. 클라라다.

시구로 대한민국 남심을 단번에 사로잡고,

스프라이트 광고 하나로 섹시의 아이콘이 되어버린 클라라.

 

Canon EOS 6D | 1/40sec | F/4.0 | 93.0mm | ISO-3200

 

의 뒷태.

???

 

Canon EOS 6D | 1/60sec | F/4.0 | 50.0mm | ISO-3200

 

난 사실 뭐 클라라를 그렇게 좋아하고 열광하는 편은 아닌데, (실물로 본 것도 이번이 처음이고)

뭐 다른건 다 제치고 참 돋보이긴 하더라 ㅎ

 

Canon EOS 6D | 1/40sec | F/4.0 | 47.0mm | ISO-3200

  

Canon EOS 6D | 1/80sec | F/4.0 | 82.0mm | ISO-3200

 

그리고 내가 참, 나름 브랜드 행사도 많이 보러 다니고 덕분에 유명한 셀렙도 참 많이 봤는데

감히 내가 여태까지 봤던 셀렙 중에 가장 참 거침없는 몸매가 아니었나 싶더라 ㅎㅎ

진짜 좀 자비없다고 생각 될 만큼 공격적인 몸매여서 다..당황하셨어요...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3200

 

의상도 어마어마했..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3200

 

일단 좀 정신 차릴 필요를 느껴서 1층의 전시를 뒤로하고 2층을 통해 계속해서 전시회를 감상하기로.

 

Canon EOS 6D | 1/40sec | F/4.0 | 35.0mm | ISO-3200

 

계단을 통해 위로 올라오니 여기선 또 다른 느낌의 파티가 한창이더라.

 

Canon EOS 6D | 1/80sec | F/4.0 | 35.0mm | ISO-3200

 

리바이스의 사진전 역시 이 곳에서 계속 되고 있었다.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3200

 

아니 이게 누구야 +_+ 애드리언 호(Adrianne Ho)!

리바이스 화보도 찍었었구나 +_+ 역시 좀 되는 모델!

 

Canon EOS 6D | 1/100sec | F/4.0 | 96.0mm | ISO-3200

 

개인적으로 참 멋지게 찍었다고 생각한 사진.

 

Canon EOS 6D | 1/60sec | F/4.0 | 96.0mm | ISO-3200

 

가장 패셔너블해 보였던 건 이 사진.

스타일링 참 잘 한 듯.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3200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3200

 

전시장의 분위기는 락 밴드 유즈드카셋츠(Used Cassettes)가 흥겹게 돋궈주고 있었음.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3200

 

대니(Danny)의 말에 따르면 곧 새 앨범이 나올 예정이라고 ㅎ

곧 또 유즈드카셋츠의 좋은 소식을 접할 수 있을 것 같다!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3200

 

분위기는 뭐 이러했음.

 

Canon EOS 6D | 1/100sec | F/4.0 | 82.0mm | ISO-3200

 

저 뒤에도 사진이 많네.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3200

 

1층에서 본 사진들의 연장선으로 역시 리바이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3200

 

이 화보는 뭔가 했더니 501 캠페인 화보 ㅎㄷㄷ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3200

 

이 스타일링도 꽤 인상적이었다.

데님을 커스텀한건가, 아님 무슨 에디션으로 나온건가? 암튼 좀 멋있었던 ㅎ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3200

 

읽으면서 읽을 수 없었던 폴란드 사진이라는 것만 알게 됨 ㅎ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3200

  

Canon EOS 6D | 1/200sec | F/4.0 | 50.0mm | ISO-3200

 

사진이 보니까 거의 90여점 되어 보였다.

(듣자니 오프닝때만 그랬고 그 후로는 80점 정도만 전시 된다고?)

 

Canon EOS 6D | 1/50sec | F/4.0 | 82.0mm | ISO-3200

 

아 어느새 2층에 올라온 클라라.

결국 여기서도 돋보여...

너무 돋보ㅇ...

 

Canon EOS 6D | 1/50sec | F/4.0 | 85.0mm | ISO-3200

 

저 뒤에 낯익은 분ㄷ....

클라라 보느라 정신이 없어서 내가 참 +_+ ㅋㅋ

 

Canon EOS 6D | 1/80sec | F/4.0 | 65.0mm | ISO-3200

 

이 전시의 오프닝에는 시바스리갈(Chivas Regal)도 함께 했다.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3200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3200

 

무료로 제공 되길래 나도 뭐 쿨러랑 제네러시티를 주문해서 마셔봤음.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3200

 

색 참 곱다.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3200

 

맛은 썼다.

ㅇㅇ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3200

 

유즈드카셋츠의 공연에 이어 재즈밴드 바버렛츠(The Barberettes)의 무대가 이어졌다.

이번 전시를 통해 그 존재를 처음 알게 된 밴드인데 노래 선곡이 꽤 좋아서 행사장 분위기를 잘 조성해 준 것 같았다.

응 아주 마음에 들었음 ㅎ

 

Canon EOS 6D | 1/60sec | F/4.0 | 105.0mm | ISO-3200

 

페이스북 페이지 홍보를 하시던데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바로 나오더라 ㅎ

앞으로 팬!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3200

 

전시 오픈이라고 리바이스가 케이터링을 준비했던데,

이거 케이터링이라기엔 너무 메뉴가 과해서 내가 진짜 깜짝 놀랐음 ㅋㅋㅋ

 

Canon EOS 6D | 1/80sec | F/4.0 | 93.0mm | ISO-3200

 

아니 무슨 밥이 다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밥 주는 행사 처음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팠는데 진짜 배를 너무 든든히 채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3200

 

생각보다 음식이 튼실(?)해서 진짜 든든하게 먹었던 것 같다 ㅋㅋㅋ 굿 ㅋㅋㅋ

 

Canon EOS 6D | 1/50sec | F/4.0 | 90.0mm | ISO-3200

 

이 날 "바지 뭐야?" 라는 질문을 참 많이 받았다.

나름 리바이스 사진전이라 TPO에 맞게 리바이스 매장에서 구입했던 501 노라기(Noragi)에디션을 입었던 건데 ㅎ

국내에 애초에 몇 장 안들어왔던 거라 빨리 완판되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 듯 ㅋ 난 암튼 잘 입고 다니고 있음.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3200

 

이 전시는 리바이스 사진집 '501 인터프리테이션(501 Interpretation)'의 출간을 기념하는 전시라고 한다.

그래서 먼저 전시를 했던 다른 도시에서는 그 사진집을 판매도 했다고 하는데

아쉽게도 한국은 판권이 없어서 사진전만 오픈하고 책은 구경할 수 없다고..

(것도 기가막히게 501권 한정이라는 그런 어떤 느낌적인 느낌)

 

규모가 큰 것도 아니고 막 '꼭 보길!' 할 정도도 아니긴 하지만 12월 4일까지 한다고 하니 가로수길에 갈 일 있는 분들은

머그 포 래빗 지나칠 때 한번씩 보면 좋을 것 같다. (일부러 찾아가기 보단 뭐 그렇게 보는게 편하게 보기 좋을듯)

 

 

지현이 수고했어! 덕분에 잘 봄!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쎈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