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ON D800 | 1/200sec | F/2.8 | 85.0mm | ISO-800


지난 10월 중순때, 개코형 인터뷰 하던 당시 사진.

기사에 쓸 사진을 받아 하나하나 넘겨 보다가 내가 같이 찍힌 사진이 있길래 저장함 ㅋㅋ

개코형이랑은 2008년부터 인사하고 그랬는데, 제대로 대화를 오래 나눠 본 기억이 없어 이번 인터뷰가 더 기억에 남는 것 같다 +_+

http://www.musinsa.com/magazine/9017 에서 볼 수 있음 ㅇㅇ


NIKON D4S | 1/800sec | F/3.2 | 85.0mm | ISO-1250


이건 패션위크때 사진. 문수 실장님이랑 동호랑 쇼 보러 가는 길에 스트리퍼가 찍어 준 사진 +_+

이 사진 보고 하도 웃겨서 "두 패션인과 함께 걷고 있는 흔한 선교사"라는 이름으로 페북에 올렸더니 다들 빵 터진 듯 ㅋㅋㅋ


NIKON D4S | 1/1000sec | F/3.2 | 85.0mm | ISO-1250


이것도 스트리퍼의 사진 ㅎ 그나마 형배가 수트 입고 있어서 좀 어울려 뵈는 것도 같구먼? ㅋ

http://streetper.co.kr 여기서 볼 수 있음!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에 놀러갔는데 대표님이 마실 거 주신다면서 이걸 들고 나오시길래 "잉? 대낮부터 술?" 하고 깜놀!

자세히 보니 이거 카페에서 많이 파는 스파클링 애플 쥬스더라고 ㅋㅋㅋㅋ 덕분에 웃으면서 홀짝홀짝 마심 ㅋㅋㅋㅋ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대표님이 좋은 거 보여주시겠다고 (장물아비도 아니고 ㅋㅋ) 큰 가방 하나를 들고 나오셨는데 가방부터 이미 어벤져스임.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조심스럽게 꺼내주신 박스는,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헐큉......

유민준(Yue Min Jun)과 카우스(Kaws)의 협업 피규어 박스!

이 케이스를 실제로 보다니!!!!! 고급짐이 장난이 아니네!!!!!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귀한녀석 답게 대표님도 장갑끼고 다루심 ㅎㄷㄷ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아 근데, 진짜 이렇게 박스 실제로 보는 거 완전 처음이라 심쿵심쿵 ㅋㅋ

저기 저 사인은 프린트가 아니라 친필사인임 +_+

2008년에 만들어진거라 '08'이 붙어있네 ㅎ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자 그럼 제가 잠시 만져 보겠습니다.

는 무슨 ㅋㅋ

대표님께서 한번 들어볼 수 있는 기회(라고 쓰고 읽을땐 영광)을 주시어 ㅠㅠ

장갑을 일딴 꼈는데 막상 잡으려니까 진짜 심장 터질 거 같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장난감인데?"라고 말하는 사람이라면 그냥 스크롤 휙 내려서 지나치시길.

이거 하나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이면 중형세단 정도 우습게 살 수 있으니까. 아니 모르지. 시세가 없는 물건이니까 가격을 가늠할 수도 없지?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암튼! 잡았다! 우악!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순식간에 진품명품 감정 분위기.

아 근데, 이거 진짜 묵직하더라. 2kg 정도 된다던데 들어보고 깜짝 놀랐음!

레진과 세라믹의 조합이라 그런가 +_+ 무게감이 딱 내스타일 ㅠ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뒤집어 보면 이렇게 두 작가의 사인과 함께 시리얼넘버가 뙇!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아이구 배고파쪄여? 우쭈쭈 카메라 들이대서 놀래쪄여?"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말도 안되는 영광스러운 시간을 그렇게 보낸 뒤, 대표님께서 하얀 봉투 하나를 선물이라고 주셨는데 이거이거, 범상치 않은 시리얼넘버가?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내용물을 꺼내보니 피프티피프티에서 진행중인 'Art for the Masses'展의 도록과 한정 제작된 스티커!!! 스티커라니!!!

250개 한정으로 특별히 제작한거라는데 이걸 ㅠㅠ 감사합니다 대표님 더 착하게 살께요 ㅠㅠ



=



NIKON D700 | 1/320sec | F/5.6 | 85.0mm | ISO-200


이번 주에도 외근은 계속 됐다.

지난 주말, 동대문에서 열렸던 마블매거진(Marvle Mag.)과 두타(Doota)의 협업 플리마켓에서 강매당한(?)

하동호 디자이너의 소윙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 재킷을 처음으로 입고 나와봤음.

가까이서 찍은 사진이 없는데, 저기 블랙 재킷 전체에 자수 디테일이 추가 되어 있어서 굉장히 고급져 보이는 것이 특징 +_+

내가 원단 가격을 들어버렸는데 소비자 가격이랑 대충 놓고 계산해 보니 마진이 거의 없었겠더라고?

암튼 좋은 가격에 구입한 것 같아 강매 당했지만 만족함 ㅋㅋ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환욱이와의 촬영 프로젝트는 멈추지 않았음.

오랫만에 여자 촬영 하니까 좋았다 으하하.


NEX-5T | 1/3200sec | F/2.8 | 16.0mm | ISO-100


끼가 넘치다 못해 폭발해 버린 다빈이 덕분에 촬영은 무사히 재미있게 마침 +_+

(다빈아 고기먹자!)


NEX-5T | 1/1600sec | F/2.8 | 16.0mm | ISO-100


외근은 홍대로도 이어졌는데, 와 저기 저 스타일난다 플래그십 스토어(라는 게 있는줄도 몰랐..) 실제로 처음 보고 기절할 뻔;;;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00


얼마 전에 일본으로도 진출했던데, 여긴 정말 떼돈을 벌었겠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왕복 택시비만 3만원이 훌쩍 넘는 머나 먼 홍대기 때문에, 한번 나갔을 때 돌아볼 수 있는 곳은 최대한 돌아보고 있다.

이번에는 아이졸라(izola)와 하이퍼그랜드(hypergrand), 스테레오 크루저(Stereo)를 수입 유통하고 있는 피드 인터네셔널 사무실에 들렀음.

이사한 뒤로는 첫 방문이었는데 시원하게 뚫린 통창으로 햇살 들어오는 게 어찌나 부럽던지....

지하 2층에서 일하는 나는 울어요....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800


편집매장 헨즈(Henz) 옆에 함께 둥지를 튼 어라운더스(Around Us)의 NON(Now or Never) 스토어에도 들러봤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다양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가 모아져 있는 곳이라 규모는 작아도 볼 게 음청 많음.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아 이 우산 좀 탐나던데. 담에 가도 남아 있으면 내가 살까봐 ㅎㅎ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민현아 할인 좀.

굽신굽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헨즈에 새로 입고 된 텐딥(10deep) 신상에는 태극기가 뙇! 자리하고 있으니 멋쟁이 애국자 동지들은 퍼뜩 구입하시길.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노사장 만세!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스타워즈 협업 콜렉션 발매한 브브(Brownbreath)도 만세!

내가 다녀간 줄은 몰랐겠지? 쿄쿄-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10 꼬르소 꼬모(10 Corso Como) 카페.

살다가 이렇게 한정된 공간 안에서 톰브라운(Thom Browne) 으로 도배한 분들을 한번에 많이 본 날은 처음이네 ㅎㅎ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DJ 부스와 DJ의 스타일까지 뭐, 말 다했지?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이 날은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톰브라운 우먼스 스토어가 오픈한 것을 기념하는 자축 파티가 열린 것으로

톰브라운 우먼스 컬렉션을 무려 패션쇼로 코 앞에서 볼 수 있는 호사(?)도 누려볼 수 있었다 ㅋ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톰브라운 아저씨도 오랫만에 한국에 오셨는데 아주 기분이 좋아보였음 ㅋ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이연희도 보고,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1600


톰브라운 아저씨랑 사진도 같이 찍고 ㅋ

영광스러운 날!



=



NEX-5T | 1/800sec | F/3.2 | 16.0mm | ISO-100


일상으로 돌아와 나는 또 외근을 다녔고,


Canon EOS 6D | 1/80sec | F/4.0 | 58.0mm | ISO-1250


사무실에 돌아와 보니 택배 박스가 와있길래 뭥미? 했지만 박스 겉면에 소윙바운더리스 적혀 있는 거 보고 기쁨의 미소를 씨익-


Canon EOS 6D | 1/60sec | F/4.0 | 82.0mm | ISO-1250


이것도 사실 그 날 동대문에서 같이 봤던 옷인데, 그땐 "방금 옷 샀는데 어떻게 또 사"라고 생각하며 놔두었거늘,

어째 동대문을 떠나자마자 계속해서 이 옷 생각이 나는 바람에;;;; 동호한테 다시 연락해서 이것도 그냥 사겠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뒤늦게 퀵으로 받았는데, 아 역시 실물로 다시 보니 진짜 이쁜 옷이 맞음 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60sec | F/4.0 | 80.0mm | ISO-1250


이게 소재가 좀 재미있더라. 첨엔 형태 때문에 네오프렌인 줄 알고 관리가 어렵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알고 보니 100% 면 소재에 무려 동호가 직접 개발한 소재라고 ㄷㄷㄷ

덕분에 난 완전 관리 편한 옷, 예쁜 옷을 구입한 센스 쟁이가 됐다 +_+


Canon EOS 6D | 1/400sec | F/4.0 | 82.0mm | ISO-320


입으면 이런 핏이 나옴 ㅋ

그나저나 이거 입었던 날 좋은 일이 좀 많았다- 옷 뭐냐고 묻는 사람도 많았고

성경이랑 같은 날 같은 옷 입고 같은 행사장에서 마주치기도 하고 ㅋ 인증샷을 남겼어야 하는데 그게 좀 아쉬웠네 ㅋㅋ

암튼 기분 좋은 옷 인정!



=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250


사무실에서 조용히 일하고 있는데 가르텐 에이전시 장환 실장님이 '친히' 사무실 앞까지 오셔서 이걸 선물이라고 주고 가셨다.


Canon EOS 6D | 1/80sec | F/4.0 | 58.0mm | ISO-1250


알고 보니 결혼식 감사 인사 선물이었는데 손수 쓴 카드까지 넣어 주시고!

챙길 사람이 한 둘이 아니었을텐데 내가 진짜 몸둘 바를 모르겠네 ㅠ


Canon EOS 6D | 1/100sec | F/4.0 | 70.0mm | ISO-1250


떡 완전 맛있음!

※ 감사해요 장환 실장님! 다시 한번 결혼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같이 좋은 작업 많이 해요!



=



Canon EOS 6D | 1/80sec | F/4.0 | 96.0mm | ISO-1250


29센티미터(29cm)에서 뭘 구입한 기억이 없는데 택배가 하나 날아와서 이게 대체 뭐지- 하고 개봉해 봤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97.0mm | ISO-1250


오 근데 이거 보는 순간 뭔지 딱! 알겠더라고!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2.0mm | ISO-1250


여름이 끝나갈 무렵이었나- 드하모니(De L'Harmonie) 라고 도메스틱 슈즈 브랜드 하나가 런칭을 했는데

디럭테로 계신 재영님이 선물로 하나 보내주시겠다는 약속을 하시고는, 정말로 그를 지켜주셨음 ㅠㅠ


Canon EOS 6D | 1/60sec | F/4.0 | 60.0mm | ISO-1250


생긴 건 이렇다. 뭐 엄청나게 특이하고 신박한 디자인은 아닌데, 그래서 더 두고두고 신을 수 있는 녀석임 +_+


Canon EOS 6D | 1/50sec | F/4.0 | 98.0mm | ISO-1250


그리고 사실 내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여기, 굽 높이가 두툼해서 좋았다. 키높이 그런 효과를 말하는 건 아니고 (난 그게 더 싫음)

내가 덩치가 크니까, 이렇게 좀 굽이 두께감 있는게 잘 맞는데 이게 딱이라 ㅋ 하이탑인데 옆에 지퍼 디테일 둔 것도 참 마음에 들고 +_+


Canon EOS 6D | 1/40sec | F/4.0 | 55.0mm | ISO-1250


신발 신고 끈 묶으면 뭐 이런 형상이 된다.


Canon EOS 6D | 1/40sec | F/4.0 | 47.0mm | ISO-1250


맨발에 윙팁 신었던 날이라 저기 맨살 보이는 게 좀 에러지만, 아무튼 신어보니 아주 예쁨!

잘 신고 당겨야겠다 ㅋ



=



Canon EOS 6D | 1/400sec | F/4.0 | 35.0mm | ISO-160


가로수길에 최근 오픈한 SJYP.

스티브요니(Steve J & Yoni P)의 데님 레이블인 SJYP 전문 매장이라

매장이 화이트와 블루톤이다.

덕분에 겨울이 다 되어가는 이 시점에 한기가 느껴진다 ㅋ


Canon EOS 6D | 1/80sec | F/4.0 | 60.0mm | ISO-640


S 빼면 제와피.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640


데님 레이블 답게 데님 옷이 그득그득.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640


화이트 데님도 있네 ㅎ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640


데님 레이블이라 겨울을 어찌 보낼지가 좀 궁금하긴 하다.

르미엘 있던 자리에 있으니 매장 방문하고픈 분들은 참고하긔-



=



Canon EOS 6D | 1/40sec | F/4.0 | 85.0mm | ISO-1250


요즘 배가 고플때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지구당 소고기덮밥이다.

자꾸 이렇게 소문 내면 내가 불리해진다는 걸 알지만, 그래도 집 근처에 이런 곳이 있다는 건 행복이니까 +_+


Canon EOS 6D | 1/80sec | F/4.0 | 84.0mm | ISO-1250


지구당은 느낌있는 곳.

그러면서도 고집있는 곳.


Canon EOS 6D | 1/80sec | F/4.0 | 28.0mm | ISO-1250


바(Bar)형태로 된 곳이라 스태프랑 가까이 있을 수 밖에 없는데, 음식에 집중하라고 스태프들은 무조건 저렇게 벽만 보고 서있다.

그 마음이 참으로 감사한데, 가끔 보면 조금 무섭기도 하다.


Canon EOS 6D | 1/80sec | F/4.0 | 45.0mm | ISO-1250


지구당의 소고기덮밥은 구차한 설명이 필요 없다.

밥과 같은 양이거나 조금 더 많은 양의 소고기 불고기는 촉촉함이 살아있어 식욕을 돋군다.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1250


정말 밥이 안보인다.

이 소고기 불고기 위에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1250


온센다마고를 올려 젓가락으로 톡- 터뜨리면 그때부터는 천국의 맛이 무엇인지를 제대로 체감할 수 있다.

(비비면 안된다)



=



NEX-5T | 1/30sec | F/3.5 | 16.0mm | ISO-1600


오랫만에 활기를 띈 청담 비이커(Beaker).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800


비이커 2주년을 기념하는 이 시점에 깜짝 등장한 피갈(Pigalle) 팝업 스토어!

비이커에서 피갈을 만날 줄이야!

※ 우리나라 사람들 자꾸 피갈레 피갈레 하는데 피갈이 맞음. (더 정확히는 삐걀 정도 되려나? ㅎㅎ)


NEX-5T | 1/160sec | F/3.2 | 16.0mm | ISO-800


못 찍은 줄 알겠지만 나는 놓치는 법이 없지 후후 -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1600


피갈의 남자, 디자이너 스테판 애쉬풀(Stephane Ashpool)을 만났다.

아 어찌나 유쾌하던지! 머리부터 발 끝은 물론 뼛속까지 끼가 대단한 양반이었어!


NEX-5T | 1/80sec | F/3.5 | 16.0mm | ISO-1600


하이라이트로는 이센스가 라이브 공연을 펼치기도 했는데

자세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 할 예정! 스킵!



=



Canon EOS 6D | 1/50sec | F/4.0 | 58.0mm | ISO-1250


훈남 모델 사진이 가지런히 걸려있는 이곳은 커머스(Curmas) 에이전시가 운영하는 커머스펍(Curmas Pub)


Canon EOS 6D | 1/30sec | F/4.0 | 58.0mm | ISO-1250


커머스 소속 모델들이 직접 스태프로 근무 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내가 방문했던 이 날은 이뻐라 하는 모델 민준기와 최민홍이 매장을 지키고 있었다.


Canon EOS 6D | 1/30sec | F/4.0 | 105.0mm | ISO-1250


다른 테이블에서 피자 주문이 들어오자 준기가 피자를 만들기 시작했다.

준기는 피자를 잘 만든다.


Canon EOS 6D | 1/60sec | F/4.0 | 58.0mm | ISO-800


카메라 의식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30sec | F/4.0 | 58.0mm | ISO-1250


다시 집중.


Canon EOS 6D | 1/50sec | F/4.0 | 32.0mm | ISO-1250


문득 얘가 모델이 맞나 싶을 정도로 피자를 잘 만들고 잘 굽는다.


Canon EOS 6D | 1/40sec | F/4.0 | 93.0mm | ISO-1250


나도 시켜먹을걸 그랬나?


Canon EOS 6D | 1/100sec | F/4.0 | 60.0mm | ISO-1250


재미있는 테이블.


Canon EOS 6D | 1/40sec | F/4.0 | 92.0mm | ISO-1250


커머스펍에서 판매하는 당근케익.

최근 먹어 본 당근케익 중 가장 촉촉했다.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1250


다음엔 꼭 피자를 주문해 먹어야겠다.



=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1600


경복궁 야간개장.

나는 문화시민이니까 문화생활 하러.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1600


는 무슨. 그냥 지나가다 야간개장 했다길래 앞에 지나가면서 찍음 ㅋㅋㅋ

ㅠㅠ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삼청동(이라고 쓰지만 실제 주소로는 팔판동)에 새로 오픈한 슬로우 스테디 클럽(Slow Steady Club).

무려 블랭코브(Blankof)의 원덕현 디렉터가 야심차게 준비한 공간이다.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800


오픈이라고 축하 행렬이 끊이질 않았음.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400


카페이기도 한 공간.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여기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

슬로우 스테디 클럽에 대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할 예정이니 스킵!


NEX-5T | 1/15sec | F/3.2 | 16.0mm | ISO-3200


루프탑 야경이 죽이던 슬로우 스테디 클럽을 나와,


NEX-5T | 1/15sec | F/3.5 | 16.0mm | ISO-400


온 김에 삼청동 밤길 산책.

그러고 보니 밤에 걸어본 적은 별로 없는 듯.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400


좋다 괜히.


NEX-5T | 1/15sec | F/3.5 | 16.0mm | ISO-400


이 날이 할로윈이었다고 하면 믿을까.

사람 미어 터진다던 이태원 홍대 같은 곳과는 말도 안되게 다른 조용한 분위기라 정말 좋았어 +_+

할로윈 언제부터 챙겼다고 다들 난리인지 홍홍-


NEX-5T | 1/15sec | F/3.5 | 16.0mm | ISO-400


예전에 H&M Home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보러 와봤던 에이 비앤비.

영업 잘 되고 있으려나? ㅎㅎ


NEX-5T | 1/30sec | F/3.5 | 16.0mm | ISO-1600


안녕 삼청동 -



=



NEX-5T | 1/3200sec | F/3.5 | 16.0mm | ISO-100


주말엔 또 결혼식 참석 스케쥴이...

아 진짜 완전 트렌드...

이번에는 무려 명동대성당에서 +_+


NEX-5T | 1/2500sec | F/3.5 | 16.0mm | ISO-100


진수는 언제부터 건수가 됐노?


NEX-5T | 1/200sec | F/3.5 | 16.0mm | ISO-1600


명동 대성당에서의 결혼식은 그러고 보니 처음 참관해 보는 것 같았다.

성당이 예쁘니 혼인예배가 완전 영화 같았음 ㅠㅠ


NEX-5T | 1/125sec | F/3.5 | 16.0mm | ISO-1600


진수와 재연이 결혼 너무너무 축하해 ^-^


NEX-5T | 1/125sec | F/3.5 | 16.0mm | ISO-100


뽀뽀 그만해 ^-^


NEX-5T | 1/200sec | F/3.5 | 16.0mm | ISO-1600


밥은 뭐.

응 뭐.


NEX-5T | 1/400sec | F/3.5 | 16.0mm | ISO-400


명동 온 김에 또 몇 군데 순찰(?) 좀 돌아봤는데,

롯데 영플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데코가....

근데 '러블리 크리스마스'가 '론리 크리스마스'로 읽힌 게 함정....

아....


NEX-5T | 1/200sec | F/4.0 | 16.0mm | ISO-1600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 마련되었던 리타(Leata)의 팝업 스토어 방문.


NEX-5T | 1/125sec | F/4.0 | 16.0mm | ISO-1600


리타에서 새로 출시 된 페도라!

무려 크러셔블(Crushable)임 +_+

둘둘 말아 보관할 수 있다는 뜻! 짱짱!


NEX-5T | 1/125sec | F/4.0 | 16.0mm | ISO-1600


이건 조금 다른 페도라였는데, 완전 빳빳한 모양이라 이대로 보관해야 함 ㅎ

희락이형 고생했어요!


NEX-5T | 1/320sec | F/4.0 | 16.0mm | ISO-1600


신세계 간 김에 지하 식품관 베키아애누보(Vecchia & nuovo)도 출첵!


NEX-5T | 1/200sec | F/4.0 | 16.0mm | ISO-1600


마감세일은 행복함 홍홍홍-


NEX-5T | 1/640sec | F/4.0 | 16.0mm | ISO-1600


남자 둘이 브릭팝(Brickpop) 아이스크림 먹은건 좀 슬펐지만, 아무튼 오랫만에 주말 오후답게 보낸 듯 ㅋㅋ


NEX-5T | 1/25sec | F/4.0 | 16.0mm | ISO-1600


일요일에도 결혼식에 참석했다;;

근데 사회를 노홍철이 보고 축가를 김종국, 위너가 부르고 하객으로 CL이 참석하는 어마어마한 결혼식!


NEX-5T | 1/200sec | F/4.0 | 16.0mm | ISO-1600


동석아 결혼 축하해!!!

완전 멋졌어!!!


NEX-5T | 1/80sec | F/4.0 | 16.0mm | ISO-1600


더채플앳청담 뷔페 좀 짱임 ㅋ


NEX-5T | 1/3200sec | F/4.0 | 16.0mm | ISO-400


그렇게 주말까지 쉴 틈 없이 달린 한 주.

지는 노을을 보며 무사히 마무리 했다.


끝.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