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C-RX100M5 | 1/1250sec | F/2.5 | 11.1mm | ISO-320


새벽 4시부터 일어나 준비하고 공항 오느라 너무 피곤했지만 그래도 곧 도쿄 갈 생각에 기분은 매우 들뜨고 좋았다.

이게 정말 얼마만의 도쿄야 ㅠ

1년 반 만에 가는 것 같은데, 매번 거의 길어야 5-6개월마다 1번씩 갔던 도쿄를 1년 반 만에 간다니 어찌나 설레든지 +_+


DSC-RX100M5 | 1/60sec | F/1.8 | 8.8mm | ISO-800


졸렸지만 기내식도 맛있게 먹어본다.


DSC-RX100M5 | 1/160sec | F/1.8 | 8.8mm | ISO-320


도쿄까지는 그래도 시간이 좀 되니 영화도 한 편 볼까 했다.

웨스 앤더슨의 '개들의 섬'을 골라 틀었는데

새벽 4시에 일어났던 것이 힘들었는지 나도 모르는 사이에 단잠에 빠져버렸다는 후문 z z z


DSC-RX100M5 | 1/400sec | F/2.8 | 24.6mm | ISO-800


실컷 자고 일어나니 어느 덧 도쿄였는데.

아 뿔 싸.

이 폭우는 뭐람.

일기예보를 미리 봤었어서 각오를 하고 있긴 했지만, 막상 내리는 비의 양을 보니 이거 보통 상황이 아닌 것 같은 느낌 ㅠ

(그 와중에 ANA의 스타워즈 R2D2 래핑은 소오름!)


DSC-RX100M5 | 1/1000sec | F/1.8 | 8.8mm | ISO-800


개인적으로 도쿄 갈 때 인천-나리타 노선은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김포-하네다 노선보다 내가 움직어야 하는 거리가 더 먼 이유떄문이기도 하지만

인간적으로 나리타 공항 여기 빠져나가는 데 진짜 오래 걸림 ㅠ

너무 길어 ㅠ


DSC-RX100M5 | 1/400sec | F/1.8 | 8.8mm | ISO-800


공항을 벗어나는 것만해도 이미 진이 다 빠진 것 같아 사진이 띄엄띄엄인데

아무튼 무사히 잘 빠져나와서 도쿄 시내로 가기 위해 NEX를 타기로 했다.


DSC-RX100M5 | 1/400sec | F/1.8 | 8.8mm | ISO-800


감정 이입 빨리 하기 위해

주전부리도 잊지 않고 챙겨보고,


DSC-RX100M5 | 1/30sec | F/1.8 | 8.8mm | ISO-800


NEX, 요로시꾸-


DSC-RX100M5 | 1/25sec | F/1.8 | 8.8mm | ISO-800


일단 캐리어는 잘 보관해두고 시부야로 출발!


DSC-RX100M5 | 1/400sec | F/1.8 | 8.8mm | ISO-800


그런데 이 비는 과연 언제까지 내릴까....


DSC-RX100M5 | 1/1000sec | F/1.8 | 8.8mm | ISO-800


결국 비는 그치지 않았지만, 무사히 시부야에 도착했다.

생일은 아니었지만 저렇게 축하 메세지도 받았고 ㅋㅋ


DSC-RX100M5 | 1/640sec | F/1.8 | 8.8mm | ISO-800


시부야역에서 숙소까지 쭉 오르막길이라 우산들고 캐리어 끌고 가기가 좀 힘들었는데

다행히도 거리가 가까워서 정신력으로 버티며 숙소까지 힘차게 이동했다.


DSC-RX100M5 | 1/640sec | F/2.0 | 8.8mm | ISO-100


그리고 역을 벗어난지 5분여만에 숙소 도착꾸.

저기 저 위에 있는 방이었는데, 여지껏 구했던 에어비앤비 중 거의 역대급으로 방이 넓어서 아주 좋았다.

4층이었는데 엘레베이터가 없었다는 것만 빼고...

...

캐리어 들고 계단 올라갈 때 죽는 줄 알았음 진짜...


DSC-RX100M5 | 1/640sec | F/1.8 | 8.8mm | ISO-800


숙소에 짐을 던져놓고는 바로 밖으로 나왔다.

그리고 일단 첫 식사부터 해야 할 것 같아 숙소 앞에 있던, 미리 찾아둔 츠케멘 맛집 맘모스로 발걸음을 옮겼다.


DSC-RX100M5 | 1/160sec | F/1.8 | 8.8mm | ISO-800


츠케멘 맛집답게 이곳 메뉴판은 거의 츠케멘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저 계란을 추가하냐 마냐, 차슈를 더하냐 마냐, 양을 늘리냐 마냐, 맵냐 안맵냐 뭐 그런 정도의 차이일 뿐.

(일반 라멘도 있긴 있는데 맘모스에선 츠케멘을 고르는 것이 예의라고 보면 되겠다)


DSC-RX100M5 | 1/400sec | F/1.8 | 8.8mm | ISO-800


아, 여기가 대체 왜 맛집이냐면 -

면의 종류까지도 골라야 하는 곳이거든.

그냥 보통의 라멘집에서 츠케멘을 주문할 땐 이정도로 주문을 세분화하진 않으니,

가히 이 곳이 좀 특별한 곳이라 할 만 하겠지?

※ 밝은색 면은 매끈하고 탄력있는 모츠리멘, 진한색 면은 강한 풍미가 좋은 하이가멘.


DSC-RX100M5 | 1/160sec | F/2.8 | 17.1mm | ISO-800


믿기지 않지만 공항 가려고 눈 뜬 시간으로부터 이 맥주캔 하나를 받기까지 꼬박 12시간이 지난 상태였다.

배고픔은 둘째치고 아직 아무것도 안했는데도 괜히 힘든 것 같아 ㅋㅋ

그래서인지 더욱 기대되었던 츠케멘 +_+


DSC-RX100M5 | 1/250sec | F/2.8 | 15.3mm | ISO-800


마침내 나왔다. 맘모스의 츠케멘.

이 곳의 츠케멘은 다른 츠케멘과 다르게 좀 더 걸죽하고 가쓰오부시 향이 강하게 나는 것이 특징인데

그래서인지 국물 색이 어우 ㅋㅋㅋㅋ

마침 비도 오는데 괜찮은 선택이었다고 생각됐다.


DSC-RX100M5 | 1/200sec | F/2.8 | 15.3mm | ISO-800


그럼 어디 나도 한번 먹어볼까.

(얼마만의 도쿄 식사냐 ㅠ)


DSC-RX100M5 | 1/200sec | F/2.8 | 25.7mm | ISO-800


후기는 음,

뭐 길게 쓸 필욘 없을 것 같고 - 재방문 의사가 아주 충만하다는 정도로 말하면 될까?



※ 도겐자카 맘모스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200sec | F/2.8 | 25.7mm | ISO-800


배를 든든히 채웠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걸어봐야겠지?

다행히 거세게 쏟아지던 빗줄기도 좀 줄어드는 것 같고 아주 기분이 좋네!


DSC-RX100M5 | 1/250sec | F/2.8 | 15.9mm | ISO-800


걷다 보니 귀여운 교복(?) 입은 아이가 눈에 띄었는데 귀엽기도 귀여웠지만 왠지 모를 부내가 나길래

아마도 이쪽으로 걷는거면 다이칸야마 어디에 사는 것 같다- 그러니 부잣집 자제일 것이다-

동반자와 그런 이야기를 나눴는데 역시나 종착지를 보니 엄청 예쁜 맨션이었....

좋겠다....


DSC-RX100M5 | 1/320sec | F/2.8 | 21.0mm | ISO-800


다이칸야마로 가는 골목 어귀에서 또 한 명의 아이를 발견했는데

저 아이는 아마도 쉬가 많이 마려웠나봄 ㅋ 바지 잡고 동동 ㅋ 귀여워 ㅋㅋ


DSC-RX100M5 | 1/320sec | F/2.8 | 16.6mm | ISO-800


구글맵 따라 걷다 보면 최단거리로만 걸으니 가끔 이렇게 전혀 상업적이지 않은 주거지역을 관통할 때가 많은데

예전엔 그런 시간이 아깝다고 느껴지던 게 이제는 이런 찰나의 소경을 발견하는 데 재미가 많이 붙어서 걷는 맛이 아주 좋아졌음 ㅇㅇ

나이 들어서 그런가? ㅋㅋ


DSC-RX100M5 | 1/320sec | F/1.8 | 8.8mm | ISO-800


천천히 걷는다고 걸었는데도 츠케멘 먹고 티사이트까지 오는데 20분 밖에 안 걸렸다.

처음 도쿄 왔을 땐 시부야에서 여기까지 오는 게 참 멀다고 생각했는데 ㅎ


DSC-RX100M5 | 1/500sec | F/1.8 | 8.8mm | ISO-800


오랜만이야.


DSC-RX100M5 | 1/100sec | F/1.8 | 8.8mm | ISO-800


가장 먼저 츠타야(Tsutaya)에 들어갔다.

사실 뭐 내가 책 쇼핑을 그닥 잘 하는 편은 아니고 이 곳은 그냥 성지순례 개념으로 찾는 곳인데

예전과 달라진 게 있다면 예전엔 그냥 혼자 스윽 와서 스윽 보고 나가던 것을

이제는 동반자와 함께 이것저것 훑어보는 재미가 생겼다는 것 정도?


DSC-RX100M5 | 1/500sec | F/1.8 | 8.8mm | ISO-800


그렇게 보다가 참 마음에 들었던 긴자(Ginza) 10월호.

80년대 무드가 가득했던 특집이었는데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진짜 재현 수준이 높은) 비주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매체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디테일이 좋은 화보가 인상적이었음.

한국에서도 구할 수 있는 매거진이니 나중에 가격 떨어지면 구매할까 생각까지 함 ㅇㅇ


DSC-RX100M5 | 1/100sec | F/1.8 | 8.8mm | ISO-800


퍼지(Fudge) 10월호는 런던 걸스 특집. 이번 호는 착장도 착장이지만 모델 많이 쓴 거랑 로케이션이 진짜 다 만들었음.

너무 부럽다 해외 나가서 촬영하고 이러는 거 ㅠ

사람들은 모를거야 서울 도심 안에서 이국적이거나 예쁜 화보 찍는 게 얼마나 힘든지 ㅠ


DSC-RX100M5 | 1/100sec | F/1.8 | 8.8mm | ISO-800


어 그런데! 그렇게 츠타야 이곳 저곳을 보다가 우연히 빈티지 매거진을 판매하는 팝업 부스를 발견!

매번 있는 게 아니라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것 같은 매대 구성이었는데 호기심에 이것 저것 뒤적거려 보다가

표지가 너무 예쁜 매거진 하나를 발견해서 충동 구매 하기로 함 ㅋ

근데 내가 정신줄을 놨는지 지갑을 캐리어 안에 둔 채로 나왔다는 걸 여기서 알게 되는 바람에 패닉에 빠졌는데

그런 내가 안쓰러웠는지 동반자님이 쿨하게 선물을!

동반자님에게 무한 충성을 이렇게 또 맹세해 봅니다.



※ 다이칸야마 티사이트 위치는 위 지도 참고


DSC-RX100M5 | 1/125sec | F/2.8 | 22.9mm | ISO-800


티사이트를 빠져 나와서는,


DSC-RX100M5 | 1/200sec | F/1.8 | 8.8mm | ISO-800


바로 앞에 있는 메종 키츠네(Maison Kitsune)로 향했는데 오잉?


DSC-RX100M5 | 1/200sec | F/2.8 | 16.6mm | ISO-800


오 이번 시즌에 블루블루재팬(Blue Blue Japan)과 협업을 했구나 +_+

결과물이 궁금해서 들어가 실물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 해봤는데

키츠네의 감성보다는 블루블루의 색채가 더욱 강해서 인상적이었던 컬래버레이션이 아니었나 싶었다.


DSC-RX100M5 | 1/200sec | F/1.8 | 8.8mm | ISO-800


좋아 그럼 이제 몸도 다 풀렸으니 빠르게 다이칸야마의 멋진 스토어 투어를 시작해 볼까?

※ 아래의 스토어들은 모두 츠타야 골목에 쭉 붙어 있으니 지도는 더하지 않겠음 ㅇㅇ


DSC-RX100M5 | 1/200sec | F/1.8 | 8.8mm | ISO-800


먼저 오쿠라(Okura).

일본색이 좀 많이 짙은 곳이지만 구경하는 재미는 참 좋은 곳.

이 곳에서 쇼핑을 딱 한 번 해봤는데, 세일을 한참 하고 있던 기간이었음에도 그때 재킷 하나 사는데 30만원이 넘게 들었더랬...

호호호


DSC-RX100M5 | 1/250sec | F/1.8 | 8.8mm | ISO-800


이 곳은 포터(Porter) 가방으로 가득한 비 지루시 요시다(B印Yoshida) 매장.

비 지루시 요시다는 빔즈(Beams)와 포터의 협업으로 운영되는 곳인데 포터의 다양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경하기에 좋은 곳이다.


DSC-RX100M5 | 1/250sec | F/2.8 | 13.7mm | ISO-800


그 바로 맞은편에는 엘리미네이터(Eliminator)가 있다.

다이칸야마에서는 거의 유일하게(?) 하이엔드 스트리트 패션을 취급하는 곳인데

매장 디스플레이가 좀 특이해서 난 사실 여기서 뭔가를 살 생각은 하지 않고 그냥 그 분위기를 구경하러 들르는 편임 ㅋㅋ


DSC-RX100M5 | 1/200sec | F/2.8 | 17.9mm | ISO-800


나가사키에서 처음 그 맛을 보고는 조금씩 정이 들어가고 있는 옴므 플리세(Homme Plisse Issey Miyake).

여기서 어마어마한 아우라를 지닌 아우터를 발견했지만 입어보면 왠지 마음 흔들릴 것 같아서 안 입으려고 버텼는데

직원이 진짜 응대를 물 미끄러지듯이 그럴싸하게 잘 해서 어느샌가 내가 그걸 입고 있더라고? ㅋㅋㅋㅋ

심지어 동반자가 그 모습을 보더니 엄청 잘 어울린다고 극찬을 해줘서 이걸 어쩌나 고민까지 하고 그랬는데

다행히 평정심을 되찾고 무사히 매장을 빠져나올 수 있었음 ㅋ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800


아무 일도 없었던 듯 들어간 다음 스토어는 봉주르 레코드(Bonjour Records).

언제부턴가 예전의 감동은 더 이상 느낄 수 없게 된 곳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봉주르 레코드의 음악 셀렉은 충분히 체크할 가치가 있다.

이번 방문에서도 좋은 뮤지션 한 명을 알게 되서 아주 뿌듯했음.

돌아온 뒤로도 계속 찾아 듣고 있으니까 훗-


DSC-RX100M5 | 1/80sec | F/2.5 | 11.1mm | ISO-800


아페쎄(A.P.C)까지 싹 둘러보고는 이제 슬슬 다이칸야마를 벗어나볼까 하고,


DSC-RX100M5 | 1/80sec | F/1.8 | 8.8mm | ISO-800


시부야로 돌아가는 길.

당 충전이 필요할 것 같아 간식할 요량으로 미스터 프렌들리(Mr.Friendly)의 핫 케이크를 테이크아웃 해봤다.

여기서 먹고 가려는 것이 원래 계획이었지만 시간도 많이 늦었고 분위기가 생각보다 너무 팬시팬시해서 차마 앉아있긴 좀 그래가지구 ㅋ


DSC-RX100M5 | 1/25sec | F/1.8 | 8.8mm | ISO-1000


미스터 프렌들리까지 간 김에 바로 옆에 있던 로그로드(Log Road)에도 들러봤다.

뭐 살 게 있었던 건 아니고 동반자에게 다이칸야마에는 이런 곳도 있다는 걸 소개해 주고 싶어서 ㅎㅎ


DSC-RX100M5 | 1/25sec | F/2.8 | 18.5mm | ISO-1000


다만 아쉬웠던 건 비가 다시 내리고 있었고 문을 닫은 곳들도 있어서 온전한 재미를 느끼게 해주진 못했다는 거?

여긴 맑은 날 낮에 와야 진짜 제맛인데 말이지 ㅎ


DSC-RX100M5 | 1/250sec | F/1.8 | 8.8mm | ISO-1000


다시 돌아온 시부야에서는 동반자가 부탁받았다는 비밀의 구매 대행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센터 스포츠(Center Sports)를 찾았다.

이름에 걸맞게 정말 별별 운동 관련 용품을 다 판매하고 있었는데

아쉽게도 딱 구매 대행 부탁 받은 그 상품만 솔드아웃 ㅠ 그걸 딱 샀더라면 진짜 뿌듯했을텐데 ㅠ


DSC-RX100M5 | 1/250sec | F/2.8 | 25.5mm | ISO-1000


무튼 첫 날부터 하얗게 불태우고 있다.


DSC-RX100M5 | 1/320sec | F/2.2 | 9.8mm | ISO-1000


첫 낳의 마지막 만찬은 텐구 사카바(Tengu Sakaba)에서 가졌다.

텐구 사카바는 도쿄 내에 7개 분점이 있는 이자까야로 한국 관광객들에겐 사실상 알려지지 않았다고 해도 될 정도인 곳이다.


DSC-RX100M5 | 1/200sec | F/1.8 | 8.8mm | ISO-1000


나와 동반자는 이 곳을 작년에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분위기 좋고 음식 맛도 이 정도면 뭐 평타치고 무엇보다 한국인 손님이 없어서 좋게 기억하고 있었다.

그래서 재방문 하게 된 것.


DSC-RX100M5 | 1/200sec | F/2.8 | 19.3mm | ISO-1000


나마비루로 시작해본다.


DSC-RX100M5 | 1/400sec | F/1.8 | 8.8mm | ISO-1000


그리웠다 야키토리 ㅠㅠ


DSC-RX100M5 | 1/80sec | F/2.8 | 25.7mm | ISO-1000


츠쿠네 널 좋아해 >_<


DSC-RX100M5 | 1/125sec | F/2.8 | 25.7mm | ISO-1000


이 곳의 안주들이 사실 좀 짠 편이긴 한데,

난 뭐 맥주랑 먹기 딱 좋더라구 ㅋ


DSC-RX100M5 | 1/125sec | F/2.8 | 25.7mm | ISO-1000


하지만 다이어트와 운동을 병행하던 차에 방문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이 먹지를 못하게 된 요즘이라

우리의 첫 날 만찬은 생각보다 빨리 끝나게 되었다.

암튼 머 이곳이 엄청 맛집이라고 할 순 없지만

한국말이 들리지 않는 곳, 실패 확률이 거의 없는 정도로 만족되는 곳을 찾는다면 이 곳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ㅎ


DSC-RX100M5 | 1/320sec | F/1.8 | 8.8mm | ISO-1000


숙소 들어가기 전에 베이프(Bape)에도 잠깐 들렀는데


DSC-RX100M5 | 1/320sec | F/1.8 | 8.8mm | ISO-1000


와 하마터면 쇼핑할 뻔 ㅋㅋㅋㅋ

바지 핏이 맘에 들어서 고민을 상당히 많이 했는데 원단이 좀 맘에 안들어서 결국 포기했네.

하지만 괜찮아 뭐 이제 첫 날이니까 ㅋㅋㅋㅋ

곧 다른 데서 또 실컷 카드 긁을 일이 생기겠지 ㅋㅋㅋㅋ


DSC-RX100M5 | 1/320sec | F/1.8 | 8.8mm | ISO-1000


베이프를 나와서는 시부야 돈키호테가 메가 돈키호테로 리뉴얼 되었다길래 구경한 번 해봤는데

오우 너무 사람 많아서 혼만 쏙 빠진채로 빠져나왔음 ㅠㅠ

오히려 정신 사나워진 것 같다 ㅠㅠ


DSC-RX100M5 | 1/160sec | F/2.8 | 13.2mm | ISO-1000


숙소로 돌아와서는 아까 다이칸야마에서 사왔던 미스터 프렌들리의 핫케이크로 간단히 야식타임~마


DSC-RX100M5 | 1/160sec | F/2.8 | 25.7mm | ISO-1000


근데 이거 왜 이렇게 실물이 작냐 ㅋㅋㅋㅋ

귀엽고 맛있긴 한데 크기가 너무하네 진짜 ㅋㅋㅋㅋ



비와 함께 도쿄 #1 끝.



=



비와 함께 도쿄 #1 (http://mrsense.tistory.com/3486)

비와 함께 도쿄 #2 (http://mrsense.tistory.com/3487)

비와 함께 도쿄 #3 (http://mrsense.tistory.com/3488)

비와 함께 도쿄 #4 (http://mrsense.tistory.com/3489)

비와 함께 도쿄 #5 (http://mrsense.tistory.com/3490)

비와 함께 도쿄 #6 (http://mrsense.tistory.com/3491)



Posted by 쎈스씨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전날 무리했더니 확실히 잠이 잘 왔다.

그래도 평소 습관 때문에 눈은 일찍 떴음.

일단 전날 못본 <무한도전>을 다운 받아 보면서 아침 식사를 +_+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아 진짜 언제 먹어도 감탄인 일본의 편의점 주먹밥 시리즈.

전날 밤에 사서 냉장고에 넣어둔건데 여전히 노른자가 촉촉하다 +_+


NEX-5T | 1/3200sec | F/2.8 | 16.0mm | ISO-100


이번 도쿄 방문 중엔 다리 다친거 때문에 지하철은 안타려고 했으나,

결국 나는 시부야 역 안으로....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날씨 좋다아 -


NEX-5T | 1/2500sec | F/2.8 | 16.0mm | ISO-100


나카노로 이동했다.

오랜만이야 나카노!

라고 하지만 고작 3달만임 ㅎㅎ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일단 빠르게 -는 쩔뚝거리면서- 상점가를 뚫고 직진!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나카노는 역시 만다라케(Mandarake) 때문에 온 거지롱 ㅎ

범진이가 만다라케에 가겠다고 하길래 그럴거면 시부야점 가지 말고 나카노 브로드웨이점에 가는게 낫다!고 말해준 덕에 ㅎㅎ

나도 만다라케 보는 건 좋으니깐 ㅎ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으랏쌰!!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내가 이 시리즈를 좋아했더라면 아마 다 샀을듯.

이런 컬렉션 좋음.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사토!!!

너무 귀여워서 살뻔!!!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저기 퍼즐 속 여자 분 아이린 닮았다 ㅋㅋ

기여엉 +_+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이건 올때마다 있네 ㅎㅎ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베놈베놈.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아 이거 하마터면 살뻔했다.

슬링키 모자인데 완전 귀욤 ㅠㅠ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내가 니 산타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데드풀2 개봉이 언제지?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나카노 만다라케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곳 +_+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여긴 별 희한한 골동품이 많아서 좋음 ㅎ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대체 알파로메오 그릴은 여기 왜 있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요즘 친구들은 딕트레이시 모르겠지?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진격의거인이 되는 참 빠른 방법.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여기선 3만원이면 불로영생 세계정복이 가능함.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캬 라이프 사이즈 ㅠㅠ

역시 뭐든 장난감은 커야 제 맛임 ㅠ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이 안에 있는 건 심하게 비쌈...

애초에 손님을 잘 받을 마음도 없으니까 저렇게 들어가기도 애매하게 해놨지...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두개 합쳐서 30이면 고민 좀 했을텐데 슈퍼마리오 하나만 30만원이라 그냥 지나침.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언제봐도 포근한 바 징가로(Bar Zingaro).

무라카미 타카시(Murakami Takashi) 작품 참 좋음 +_+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만다라케를 다 돌아보고 나오는 길엔

내가 나카노에 가면 꼭 사먹는 고로케 집에 들렀다.

일어를 읽을 줄 모르기에 상호명은 모르는데 아무튼 여기 고로케를 전에 우연히 사먹어 봤다가

그 뒤로 너무 팬이 되서 나카노에 가면 꼭 사먹음 ㅇㅇ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테이크아웃 해서 먹을 수 있는데 맨 왼쪽이 비프 카레, 그 다음은 기억이 안나고

오른쪽에서 두번째가 계란 카레, 맨 오른쪽이 치즈 카레 맛이다.

난 개인적으로 오른쪽의 두 개를 좋아함 ㅇㅇ

(4개 다 샀다 ㅋㅋ)


NEX-5T | 1/2500sec | F/2.8 | 16.0mm | ISO-100


밥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원래는 시부야에 가기로 했었는데

범진이가 시즈루(Sizzle)에 가고 싶어하는 눈치가 보여서 시부야 가는 길에 그냥 하라주쿠에서 내렸다.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100


아 일본 좋아.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00


근데 시즈루 앞에 줄이 너무 길어서 나는 다리 아파서 도저히 못 기다리겠다! 하고 다른 맛집을 찾아가자고 했었는데,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결국 돌아옴 ㅇㅇ

캣스트리트에서 도저히 맛집 생각이 안나서 ㅠ

다리 아파서 더 걷지도 못하겠구 ㅠ

기다리는거 짱 싫은데 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그래도 막상 오니 좋다 +_+

시즈루(Sizzle)의 규 하라미 텐 쇼끄!!!!

이건 진짜 핵 맛!!!!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400


밥 맛있게 먹고는 기왕 여기 온 김에 라그타그(Ragtag)도 잠깐 들러보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숙소로...

역시 또 택시 ㅠㅠ

내 다리 ㅠ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숙소 돌아와서 아까 사왔던 고로케 냠냠.

이거 땜에 일부러 시즈루에서 곱빼기 안 먹었지롱 ㅎㅎ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계란 봐 ㅠ 이거 시간으로 따지면 구입한 지 2시간도 가까이 지난 건데 어떻게 이렇게 노른자가 반숙으로 살아있지 ㅠㅠ

그것도 고로케 안에서 ㅠㅠ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고로케 다 먹고는 취침.

이 아니라 저녁 약속 기다리면서 또 다리 휴식.

아 진짜, 다리 다친 거 너무 싫다 ㅠㅠ

좀만 돌아다녀도 힘들어 ㅠㅠ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한참을 숙소에 누워있다가 나와서 간 곳은

롯폰기의 곤파치(Gonpachi)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전에 시부야점에 가 본 적은 있는데 이렇게 롯폰기점에 와 본 건 이번이 처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곤파치 롯폰기점은 영화 <킬 빌(Kill Bill)>의 무대로도 잘 알려진 곳인데

나는 그 곤파치의 2층에 있는 '스시 곤파치'로 올라갔다.

내가 스시같은 게 먹고 싶다고 하니 저녁 약속의 주인공이었던 민톨이가 여기로 데려왔기 때문 +_+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알아서 주문해주는 친절한 민톨이.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코스를 주문해 줬는데 코스 이름이 뭔진 모르겠고,

이건 일단 민어로 무친 샐러드.

민어 향이 확! 올라오는 게 좋았음 ㅎ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전채였나.

아무튼 너무 맛있었엉 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내가 제일 좋아하는 광어랑 참치 +_+

아 참치 진짜 씹는 맛 예술이드라 ㅠ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건 새우 완자 튀김? 같은 뭐 그런거였는데

아까 먹은 고로케 생각나고 막 ㅋㅋ

근데 맛있드라 진짜 ㅋ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 ㅠㅠ

민톨이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ㅠ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거 뭐였지. 방어였나.

맞다 방어 +_+

이때부터 스시가 나오는 순서였는데 방어가 제일 먼저 나왔듬 ㅎ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옥돔 하악 >_<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중간에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이 몇 개 빠졌는데,

이건 사실 코스 다 끝나고나서 따로 주문해 먹은거다.

이게 바로 푸아그라 초밥임 ㄷㄷㄷㄷㄷㄷㄷ

나 살면서 푸아그라 초밥 처음 먹어봤음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세상엔 정말 먹어봐야 할 음식이 많구나 ㅠㅠㅠ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맨 끝으로는 우니를 먹었는데 ㅠㅠ

이것도 무려 우니중의 우니, 홋카이도산 우니 ㅠㅠ

왼쪽 오른쪽의 색깔이 다른건 그 뭐라더라.

심해 깊이가 다른 곳에서 잡은거라 색깔이 다른거랬나 ㅠㅠ

뭐 아무튼 우니는 신앙 ㅇㅇ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값비싼 음식 먹은 것도 황송했는데 민톨이가 생일선물도 챙겨줬다 ㅠㅠ

아 진짜 ㅠㅠ

연말에 생일에 크리스마스에 발 다치고 그래서 완전 우울하고 예민해지고 그랬는데

"오늘은 모두가 행복해야지"라며 ㅠㅠ

흐엉 ㅠㅠ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민톨이랑 헤어진 뒤, 일본에서의 휴가도 이제 끝이 보인다.

(여기는 곤파치랑 관계 없는 곳임)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넌 먹으라고 나온거니 키우라고 나온거니.....?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편의점에서 사온 야식이랑 내일 아침 ㅎㅎ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아까 민톨이가 준 생일 선물 ㅠ

무려 키츠네(Maison Kitsune) 카디건 ㅠㅠ

잘 입을께 ㅠ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돌아갈 시간이 다가와서 짐을 싸려는데,

이거 뭐 딱 봐도 캐리어보다 부피 큰 짐들만 생겼네 -_-???

.....

.....



아픈 다리 이끌고 도쿄로 #1 - http://mrsense.tistory.com/3363

아픈 다리 이끌고 도쿄로 #2 - http://mrsense.tistory.com/3364

아픈 다리 이끌고 도쿄로 #3 - http://mrsense.tistory.com/3365



※ 쎈스씨 도쿄 방문기 전편 ▽



2013년 8월, 7일간의 첫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2950

2014년 5월, 골든위크의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059

2014년 8월, 5일간의 3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10

2014년 12월, 3일간의 4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5년 9월, 5일간의 5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249

2016년 8월, 3일간의 도쿄 출장기 | http://mrsense.tistory.com/3341

2016년 9월, 4일간의 7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47

2016년 12월, 3일간의 8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63

2017년 4월, 4일간의 9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88



Posted by 쎈스씨


※ 출장의 업무에 대한 이야기는 거의 기록하지 않았음.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아침 6시.

더워지기 직전의 고요한 서울.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전날 밤 배드파머스에서 사둔 주스 한병으로 아침 식사를 대신한 채 택시에 몸을 싣고,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김포 공항 습격.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환전을 좀 했다.

이번에도 역시나 신한은행 써니뱅크 앱으로.

8월 말까지 90% 우대라는 파격 이벤트를 실시해 준 덕에.

그래도 엔화가 많이 올라서 이젠 좀 부담스러운 느낌.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일본 가는데 대한항공 타본 건 이번이 처음이다.

매번 일본공수 혹은 그보다 낮은 그레이드의 항공사를 이용했었는데.

역시 대한항공은 기내식 클라스가 좋다.


NEX-5T | 1/2000sec | F/2.8 | 16.0mm | ISO-100


2시간 훌쩍.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하네다 공항에 내려서는 택시를 잡아탔다.

여행이 아니라 출장이었기에 회사의 배려로 감사하게 +_+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200


택시타고 가니 편하고 좋네.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200


숙소는 롯폰기 역 근처의 APA 호텔로 부킹이 되어 있었다.

도쿄 오면서 롯폰기에서 묵어보는 것도 이번이 처음이네.

신선한 기분.

하지만 체크인 시간보다 너무 빨리 도착해버려서 짐을 풀진 못하고 일단 로비에 맡겨두기만 한 뒤 우리는 곧장 밖으로 나왔다.


NEX-5T | 1/4000sec | F/2.8 | 16.0mm | ISO-200


일단 아오야마로 갔다.

슬슬 날이 더워짐을 느끼고 있었지만 이제 갓 도착한 우리는 마냥 들뜬 걸음.


NEX-5T | 1/4000sec | F/2.8 | 16.0mm | ISO-200


그래도 출장 업무를 보려면 체력 안배를 해야했기에 일단 티 타임 좀 갖기로.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그래서 카페 키츠네(Cafe Kitsune)에 들어가 잠시 브레이크 타임을 가졌다.

난 커피를 마시지 않기에 카페 키츠네에서만 판매되는 토모마스 x 키츠네 컬래버레이션 사이다를 주문해 마셨는데,

맛도 좋고 보틀 디자인도 좋고 다 좋은데 이건 정말 너무 비싼게 함정.

한 병에 750엔임 -_-;


NEX-5T | 1/1600sec | F/2.8 | 16.0mm | ISO-100


그래도 키츠네 사이다 마시니 기분이 금새 좋아졌다. 내가 널 얼마나 그리워했다구 ㅠ

(체크인을 못했기에 하는 수 없이 슬리퍼 신은채로 거리를 활보하게 되었..)


NEX-5T | 1/1600sec | F/2.8 | 16.0mm | ISO-100


아오야마는, 쇼핑하기엔 좀 부담스러운 브랜드가 많은 게 함정이지만, 동네가 너무 예뻐 어쩔 수 없이 걷게 되는 곳.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100


(디펜더 클라스 보소)


NEX-5T | 1/3200sec | F/2.8 | 16.0mm | ISO-100


아무튼 출장 업무를 빙자한 샵 투어 시작.

여긴 트래디셔널 웨더웨어 아오야마 챕터(Tradional Weatherwear).

지하에 있지만 매장 인테리어가 참 산뜻해서 좋은 곳이다.

레인코트나 우산이 눈여겨 볼 만한 아이템임.


NEX-5T | 1/3200sec | F/2.8 | 16.0mm | ISO-100


언더커버(Undercover).

늘 뭔가 어지럽고 정신없는 것 같은 매장이지만

그래도 결국 오래 머무르게 되는 샵.


NEX-5T | 1/2000sec | F/2.8 | 16.0mm | ISO-100


몽클레어보단 그 앞에 비틀에 주목.

아 - 일본은 진짜 올드카 보는 재미가 쏠쏠.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아오야마 왔으니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도 봐야지.

여긴 개인적으로, 매장보다는 스태프 보는 재미가 참 좋다.

특히 연세가 있으신 노년의 멋쟁이 스태프들이 많은데, 뭐랄까, 그 자부심? 같은게 느껴져서 참 좋다.

진짜 멋쟁이 어른들이야.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예쁜 꽃도 꽃이지만 기막히게 아름다운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아오야마 플라워 마켓(Aoyama Flower Market).

예전에 더 풀 아오야마(The POOL Aoyama)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기도 했었지.

여기 한 번 들어가면 꽃에 별 관심 없는 사람이라도 감탄할 수 밖에 없을 정도로 예뻐서 내가 참 구경만 하는게 힘듬.

(벽따라 늘어선 줄이 플라워 마켓의 카페에 들어가려고 기다리고 있는 손님들임)


NEX-5T | 1/2000sec | F/2.8 | 16.0mm | ISO-100


걷다보니 어느덧 오모테산도 사거리.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하늘.

비록 더웠지만 반가웠기에 좋다.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00


없어진다는 루머가 돌았으나 결국 리뉴얼이었던 것으로 확인 된 246커먼(246Common).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내가 여기 마지막으로 온 게 2013년인데, 그때에 비하면 입점한 상점은 좀 줄어든 것 같고 대신 좌석이 늘어난 것 같다.

이국적인 비주얼은 여전히 멋있었으나 246커먼의 가장 큰 문제는 음식이 맛이 없다는 것.

이건 진짜 답이 없어;;;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100


립톤은 무슨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나봐.

기간 표기가 되어 있던데, 그 앞에 줄이 어찌나 길던지;;;

요새 우리나라도 줄 서는 거 엄청 당연한 일처럼 보여지기 시작했는데, 이게 다 일본에서 받은 영향이겠지.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다이슨(Dyson) 스토어에도 들어가봤다.

패션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도 많이 봐둬야하니까.

암튼 들어갔다가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 사고 싶어지는 바람에 마음 다잡느라 혼쭐;;;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입구 앞에 이 대리석 조각 센스 어쩔..?)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파운드 무지(Found MUJI) 체크.

나름 일반 무인양품과는 좀 다른 구성.

물론 전에도 와봤기에 딱히 놀랍진 않았지만,

그래도 이런 차별점은 늘 자극이다.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100


하라주쿠쪽으로 내려가기 위해 골목길 속으로.


NEX-5T | 1/1600sec | F/2.8 | 16.0mm | ISO-100


아이 예뻐라.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아이 멋져라.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100


오모테산도 근처쯤 내려왔을 때 우연히 들어가게 된 프롬보넘(From Bonum).

빈티지 데님 원단을 해체하고는 그걸 다시 다른 원단들과 재조합해서 전혀 새로운 옷이나 소품을 만들어내는 곳인데,

여기 지하 남성복 코너에 갔다가 하마터면 큰 충동 구매를 할 뻔 했다;;;

직접 리메이크하는 옷을 만들어 팔다 보니 자연스레 가격이 억소리 날 정도로 비싸게 책정되어 있는데,

그 중 한 재킷을 입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예뻐서 진짜 하마터면 구입할 뻔;;;

(40% 세일 해서 90만원쯤 한 게 함정 ㅋㅋㅋㅋㅋ 얼른 마음 접음 ㅋㅋㅋㅋㅋ)


NEX-5T | 1/2000sec | F/2.8 | 16.0mm | ISO-100


생각해보니 기내식 이후로 아무것도 먹질 않았어서 우리는 점심 식사를 하기 위해 시즈루(Sizzle)를 찾았다.

줄이 길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안에 빈자리가 있어서 대기 없이 바로 입장했음!!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아 - 널 얼마만에 다시 먹는건지 +_+

메뉴 이름은 규 하라미! 갈매기살 스테이크인데, 저렇게 다 썰어져서 나오는게 참 재밌다.

덕분에 스테이크를 주문해 먹는 거지만 가정식 먹는 기분이 나는게 묘함 ㅋ

물론 맛도 기가막히지!!!


NEX-5T | 1/2000sec | F/2.8 | 16.0mm | ISO-100


배를 든든히 채웠으니 또 계속해서 시장 조사를 해볼까!!!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이번엔 빔즈(Beams) 거리를 걸어봤다.

여기도 사실 매번 도쿄 올 때마다 들르는 곳이라 딱히 새로울 것도 없고 뭐 그냥 익숙하기만 한 곳인데

나름 출장으로 오니까 대하는 자세가 좀 달라지는 것도 같고 막 그르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물론 쇼핑도 함;;; 업무 보는 거지만 그래도 이럴때 쇼핑해야지 언제 또 하겠엉 ㅎ)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매번 휙휙 지나치기만 했던 샵들도 이번 출장땐 거의 다 들어가봤다.

여긴 빔즈거리 끝에 있는 가든(Garden)이라는 편집샵인데,

혹시 여기 존재를 몰랐던 친구들이 있다면 나중에 하라주쿠 가게 될 때 한번 들러보길.

MD 구성이 굉장히 좋다. VMD도 상당하고.

아주 마음에 들었던 샵임.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한국 사람들에겐 좀 생소하겠지만 도쿄에선 그래도 들러 봄 직한 샵 중 하나가 바로 여기 간트러거(Gant Rugger)다.

취급 브랜드가 막 엄청 대단하다고 하긴 좀 뭐하지만 그래도 체크해 볼 가치는 있는 곳임.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물론 우리에게 익숙한 유나이티드 애로우즈(United Arrows)도 빼 놓을 순 없겠지.

특히나 하라주쿠 UA의 지하에 있는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앤 선즈(United Arrows & Sons)는 머스트 체크 플레이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그래서 또 뭔가를 샀...

????


SM-G920S | 1/163sec | F/1.9 | 2.2mm | ISO-50


출장 중에 시간이 맞아 이뉴이트(Inuuit) 친구들도 잠깐 만났다 +_+

원래 8월에 한국 들어오겠다고 했었는데 비행기 티켓 값이 너무 비싸져서 한국 방문을 포기했다던 친구들 ㅋㅋ

근데 내가 이렇게 가서 만나네 ㅋㅋ

암튼 잠깐이었지만 반가웠음!!!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00


국내에서도 슬슬 인지도를 쌓아가는 -것 같은?- 데우스(Deus)도 들러봤다.

지하는 갤러리, 1층은 카페, 2층은 샵으로 운영이 되는 곳인데,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카페는 대충 이렇게 생겼다.

(일본은 보통의 샵들이 촬영을 불허하기 때문에 내부 모습을 기록으로 남기기가 참 어려운데 여긴 별 말 없길래 찍어놨음)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브랜드 분위기 때문인지 여기 직원들이 엄청 멋짐.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난 역시나 커피를 마시지 않기 때문에 주스를 마시기로.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잠깐의 티타임을 갖는 동안 태영이가 포켓몬고(Pokemon Go)를 시연해줬는데,

진짜 앉은 자리에서 바로 포켓몬 한 마리를 잡아버리길래 내가 진짜 깜짝 놀랐음!

(여자 등짝 도촬하는 게 절대 아님 ㅋㅋㅋ)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100


일행들과 잠깐 찢어져서 개인 시간을 30분 정도 갖게 되서 나는 데우스까지 온 김에 근처에 있던 페이보릿 플레이스에 가보기로 했다.

먼저 여기는 피규어 편집샵인 토이 사피엔스(Toy Sapiens).

액션 피규어로 시장을 재패한 핫토이(Hot Toys)의 공식 딜러이기도 하고 그 외 다른 많은 피규어들을 다루고 있기도 한데

특히나 마니아층이 두터운 영화 캐릭터 위주로만 모아놓은 곳이라 여기도 한번 들어가면 쉽게 나올 수가 없는 게 함정임 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아아 +_+ 언제 봐도 탐난다.

이번에 2편 버전 피규어도 프로토타입이 공개 됐던데...

마티랑 브라운박사 거기에 딜로리언까지 다 구입하려면 적어도 100만원은 깨지겠지...

후아... ㅠㅠ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정신을 가다듬도 나와 다음으로 들른 곳은 소프넷(Soph.).

여긴 참 간판도 없고 외딴 곳에 홀로 떨어져있어서 찾아가기도 쉽지 않고 그렇지만 늘 찾아가게 되는 마성의 브랜드 스토어다.

여기도 지금 사진에는 전혀 안보이지만 저 안에 손님이 한 10명 정도? 매장 안을 꽉 채우고 있었음 ㄷㄷㄷ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나는 다시 출장 멤버들과 합류해 샵 투어를 계속 이어나갔는데,

어느새 은비도 포켓몬고에 푹 빠져버려ㅆ......

야......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더워서 일단 자이르(Gyre) 안으로.

꼼데가르송 박스샵은 원래부터 있던거라 익숙했는데

이번에는 겐조(Kenzo) 박스샵도 생겼더라고?

물론 내가 살 건 없음 ㅋ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비즈빔(Visvim) 스토어가 재미없는 은비를 위해,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키디랜드(Kiddy Land)에도 잠깐 들렀음.

나도 예전엔 오모테산도 오면 꼭 들르는 샵 중 하나였는데, 어느샌가 이젠 그냥저냥 ㅎㅎ

(역시 난 만다라케 체질인가!!!)


NEX-5T | 1/13sec | F/2.8 | 16.0mm | ISO-200


하라주쿠에서의 볼 일을 어느 정도 다 본 것 같아 이번에는 시부야로!

여행이었다면 이 더운 날씨에 헥헥거리며 걸어갔겠지만 출장이니 역시 택시를!!!

아리갓또 +_+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200


오랜만이다 시부야.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200


시부야에서도 봐야 할 곳들이 있었지만 더는 안되겠다 싶어 일단 드러그 스토어에 들어가,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200


비오레(Biore) 페이셜 시트를 구입했음!

이거 하나 있으면 여름에 땀 뻘뻘 흘려도 천하무적이 될 수 있지! 음무핫핫핫!!!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목이 말라 일행들과 근처 카페에 들어가 목을 축이기로 했는데,

하필 들어간 곳이 무려 JS 버거 카페(JS Burger Cafe).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JS는 저널 스탠다드(Journal Standard)의 약자로, 역시 저널 스탠다드가 운영하는 버거 전문점이다.

알고 들어온 게 아니었는데 들어와서 보니 거기더라고? ㅎㅎ

암튼 여기 입구에 고스트 버스터즈 로고가 크게 그려져 있길래 이게 뭔가 했더니만 세상에;

고스트 버스터즈 영화 프로모션으로 한정 메뉴가 판매중이었어!!!!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200


귀여운 네온 사인 ㅋ 버거 들고 있는거 봐 ㅋㅋㅋ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저널 스탠다드라는 걸 몰랐다면 그냥 별 생각 없이 봤을 것 같은데 갑자기 인테리어가 이뻐 보인다.

기분 탓은 아니겠지.

(근데 진짜 잘 보면 벽쪽에 있는 테이블 배치가 좀 재미있음 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아무튼 저녁 식사 약속이 따로 잡혀있었기에 우리는 욕심 부리지 않고 목만 축이기로.

(감튀는 애교로 봐주긔)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다른 손님을 잠시 기다리던 차에 살짝 베이프(Bape) 시부야 챕터도 구경.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일하러 온거야.

일하러 온거야.

시장 조사 하자.

시장 조사 하자.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는 또 쇼핑.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시부야의 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저녁 식사 약속에 참석하기 위해 일행들을 따라 걷다가 나도 포켓몬고를 잠시 해봤는데,

아 이거 진짜 마성의 게임이 맞더라.

왜 사람들이 이 게임을 하다 다치고 사고가 나고 그러는지 알겠음;;;;

진짜 이것만 보게 돼;;;;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정신을 차리니 어느덧 목적지.

사카나토(Sakanato)?라는 이름의 이자카야였다.

밥 먹을 줄 알았는데 술자리였....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래도 나마비루는 언제나 옳아 +_+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접시가 예쁘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도란도란 이야기꽃 피우는 시간.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오왕.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오왕 +_+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우오왕 >_<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맛난 음식으로 배를 채우고는 다시 시부야 역으로.

근데 생각해보니 호텔 체크인을 아직도 안한채, 계속 하드 워킹을;;;;

나 김포공항 가려고 아침 5시에 눈 떴는데.... 그 이후로 계속 비행기타고 택시타고 걷고 또 걷고 땀 흘리고;;;;

심지어 나 슬리퍼 신고 있었는데....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래서 2차를 갈 줄도 몰랐고,

2차를 간다는 걸 알았을 때 정말 혼자 숙소로 가버리고 싶었....

.....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하지만 단체 생활이니 꾹 참고 참석.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했으나 결국 여기서 비몽사몽 눈을 뜬건지 감은건지, 정신이 든건지 나간건지도 잘 모르겠을 상태로 앉아있다 망함.

(미안해요 모두 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결국 내 초췌한 모습에 모두들 자리를 일어나 주었다는 훈훈하면서도 미안한 마무리.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래도 숙소로 돌아간다니 좋았다 ㅠ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아 이게 얼마만의 체크인임 ㅠㅠㅠ

짐이 많진 않았지만, 슬리퍼를 신고 있어서 망한 하루였어 ㅠㅠㅠ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숙소는 뭐 이렇게 생겼더랬다.

역대 도쿄에서 머물러 본 숙소 중 가장 좁았어 ㅋㅋㅋㅋ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심지어 침대가 어마어마하게 숨막힘 ㅋㅋㅋㅋ 공간의 여유따위 허락하지 않는다 ㅋㅋㅋㅋ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아 몰라.

너무 피곤했기에 잠은 어쨌든 잘 올 거 같았어.

호로요이 한 캔 쭉 들이키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휴족시간으로 지친 내 발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의 시간을 주고 곧장 뻗어버렸음 ㅋ


끝.



=



급 도쿄 출장 #1 (http://mrsense.tistory.com/3341)

급 도쿄 출장 #2 (http://mrsense.tistory.com/3342)

급 도쿄 출장 #3 (http://mrsense.tistory.com/3343)



※ 쎈스씨 도쿄 방문기 전편 ▽



2013년 8월, 7일간의 첫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2950

2014년 5월, 골든위크의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059

2014년 8월, 5일간의 3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10

2014년 12월, 3일간의 4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5년 9월, 5일간의 5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249

2016년 8월, 3일간의 도쿄 출장기 | http://mrsense.tistory.com/3341

2016년 9월, 4일간의 7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47

2016년 12월, 3일간의 8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63

2017년 4월, 4일간의 9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88



Posted by 쎈스씨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4일째 아침은 전 날 밤 편의점에서 사 온 오므라이스로 시작해 봤다. (렌지에 돌렸더니 폭탄맞은 것 같네;;;)

아침 메뉴라고 하기에 어떻게는 가볍지만 어떻게는 좀 헤비한 느낌이 강한 메뉴긴 한데, 편의점에서 이걸 보는 순간 "안 살 수 없었다"랄까 ㅋㅋㅋ

근데, 진짜 와... 내가 태어나서 먹어 본 '모든' 편의점 밥 중 단연 갑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

와 진짜 이건... 이건 진짜 말이 안되는 음식이었음....

이게 어떻게 편의점 도시락이야 식당에서 팔아도 될 정도던데.... 진짜 인정을 넘어 경의를 표할 정도로 맛있었다 ㅠ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200


이 끊이지 않고 쏟아져 내리는 비에게도 경의를....

지겨워 진짜....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200


비가 얼마나 '옆으로' 강하게 불었는지를 보여주는 대목....

건물 밖으로 나오면 바지가 왜 10초만에 다 젖는다고 했는지 알겠지....?....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200


장애물....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비가 어찌나 오던지 길에 차도 없고 사람도 없고....

이번에는 아오야마에 가기로 했기에 덴샤 탈 일이 없어서 그냥 쭉 걷기만 했다.

당연히, 5분도 안되서 양말이 젖기 시작했고, 이내 발 전체가 젖어 버렸다지....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제일 먼저 지난 12월에 가지 못했던 파운드 무지(Found MUJI)에 들렀다.

무인양품이 만들어진 곳이 바로 여기 아오야마였기에, 일반 무인양품 매장보다 좀 더 일본의 근 현대적 물건들이 많기로도 유명한 곳이라 체크!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여긴 2층이 특히 볼 게 많더라.

괜히 집에 있는 것들 싹다 바꿔버리고 싶어지는 곳....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결국 여기서 자그마한 거 2개를 구입했는데,

한국 와서 보니까 1개는 한국에서도 파는거네? ㅋㅋㅋ 역시 아는만큼 보이는 법인가 ㅠ

그래도 나머지 1개는 한국에 없는거라 기분 좋음 +_+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근데 다시 밖으로 나갈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지 않다...;;;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귀엽게 차려입은 자매님을 따라 걷다 보니,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더 풀 아오야마(The POOL aoyama) 도착.

이번에는 시크한 블랙으로 매장을 싹 덮고 '멜라니즘(Melanizm)'이라는 테마로 운영을 하고 있었는데,

뭐라도 하나 사올까 고민을 좀 했지만, 내 맘을 확 사로잡는게 없었기에 그냥 에어컨 바람만 쐬다 나옴.

늘 매장 컨셉을 바꾸는 걸 보면 정말 기가막히게 잘하는 것 같은데, 이상하게 매번 내 지갑을 열게 하는 횟수는 꽤 적은 듯.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일단 목을 축이기 위해 비끄루 한 병 구입.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자전거 귀엽다.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아오야마의 베이프 스토어인 베이펙스클루시브(Bapexclusive).

매장을 이쁘게 잘 만들긴 했는데, 어째 뭐 살 건 없데.

트래플 컬렉션이 좀 끌리긴 했지만 파우치 나부랭이를 20만원 돈 주고 살 용기는 없어서 GG.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아오야마 갈 때마다 들르는 톰브라운(Thom Browne)과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

갈 때마다 들르는데 갈 때마다 5분안에 나옴 ㅋㅋㅋㅋ 그냥 눈 호강만 하고 나오는 거지 뭐 ㅋㅋㅋㅋ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그리고 또 다시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아오야마를 배회하다가,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200


문제의 그 곳,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 매장에 들어갔다.

꼼데는 둘째 날 긴자 도버 스트리트 마켓에 갔을 때 싹 훑긴 했었는데 혹시나 여기에 거기서 못 본 게 또 있을까 싶어서 ㅎㅎ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00


근데 여기서 내 혼을 쏙 빼앗아 버린 어마어마한 니트 가디건을 보는 바람에....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

....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정신을 차려야 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ㅋㅋㅋㅋ) 늦은 점심도 대충 해결할 겸, 잠시 쉬기로 했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그래서 들른 곳은 카페 키츠네(Cafe Kitsune).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테라스에 '당연히' 사람이 없었는데, 어째 카페 안에도 사람이 없다? ㅋㅋㅋㅋ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덕분에 평온한 마음으로 쉴 수 있을 것 같아 점잖게 주문 ㄱㄱ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아 고즈넉한 분위기 너무 좋다.

(저 밖이 제법 어두웠는데, 고작 낮 3시 정도밖에 안됐던 시간...)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카페 키츠네에서 판매하는 MD 상품들.

나는 저기 저 사이다에 꽃혀버리는 바람에;;;;

라벨이 너무 예뻤는데 1병에 무슨 750엔이나 하냐 -_-;;;;; 순 날강도들.....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빨리 음료나 내놔라.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커피를 안마시기에 키츠네 그라니타(Kitsune Granita)를 주문했다.

그라니타가 뭔지 몰라서 이거 뭐냐니까 "프라푸치노"라고 하길래 ㄱㄱ

이거 말고 빵도 하나 시켰는데 빵은 안찍었네 -_-; 아무튼 그렇게 빵이랑 음료 마시면서 마음의 안식을.... (발도 잠깐이나마 말리고 ㅋㅋ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하지만 또 빗 속으로 뛰어들어야 하는 운명...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안녕 키츠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아오야마에 이렇게 큰 브룩스 브라더스(Brooks Brothers) 매장이 있는 줄 이전엔 왜 몰랐을까...

톰브라운 형님의 블랙 플리스(Black Fleece) 라인이 이제 종료된다는 소식을 들었던 상태라

뭐 좀 건질 게 있나 하고 들어갔지만 역시나 만만치 않은 가격 때문에 조용히 돌아 나옴 ㅎㅎ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아오야마를 얼추 돌아봤으니 하라주쿠에도 좀 가보자 하고 골목길을 뚫고 내려가기 시작했는데,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오- 아오야마에 이런 곳도 있었구나...

뭔가 깔끔하게 정돈된 예쁜 길과 건물들만 보다가 이런 곳 보니까 되게 기분이 묘하데. 철거를 기다리는 곳 같던데...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그렇게 쭉 걸어 내려오다 보니,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어느새 마이센(Maisen). 마이센 온 김에 카츠산도나 좀 사갈까 했는데, 내가 사려던 3개들이 팩은 품절 ㅠㅠ 6개는 너무 비싸서 포기 ㅠ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그런데 딱 그 때 부터, 마이센을 지나칠 딱 그 때 부터는 하늘이 작정을 했는지 비를 정말 하늘에 구멍낸 것 처럼 쏟아붓기 시작했다.

와 진짜.... 진짜 첫 날 밤의 그 공포가 다시 떠오를 정도로 끔찍하게 쏟아지기 시작 ㅠㅠ

살려줘 ㅠㅠ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하라주쿠 골목이 이렇게 한산한 거 처음 본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걷다 걷다 도저히 안되겠어서 중간 중간 처마가 있는 건물 보이면 바로 숨어들어서 비 좀 피해보고 그랬지만, 역시나 소용 없는 상황;;;;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여기 하라주쿠 슈프림(Supreme) 챕터 있는 그 핫한 골목인데 사람이 이렇게 없었음 ㅇㅇ;;;;;

돌아다니는 것 자체가 무리;;;;;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그래서 결국 택시를 잡아타버렸다;;;

그렇게 무리하면서까지 돌아다니고 싶지도 않았고 그럴 필요도 없었기에

후덜덜한 도쿄 택시비를 걱정할 때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강하게 퍼부어 내리던 비를 피해 일단 택시 안으로 대피를...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깔끔하게 모든 일정 포기하고 기사님께 "시부야 스테이숀" 한마디 호기롭게 외쳤는데,

창밖을 보는 내 마음 한구석엔 왜 아쉬움이 가득했을까.... 기분 탓이었겠지....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이번 여행에 혹시 몰라 챙겨왔던 컨버스(Converse) 척투 프로모션용 LMC 캔버스 토트백.

생활 방수 코팅이 되어있었나 이거? 암튼 내부가 젖지 않아 다행 ㅠ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400


그렇게 시부야로 돌아왔다.

도보로 한 20분이면 닿는 거리지만 택시비는 한 8000원 나오더라.... 역시 일본....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400


기왕 포기한거 숙소로 깔끔하게 들어가버리자! 해서 이번엔 뭘 사들고 갈까 하다가 롯데리아에서 저기 사진에 보이는 거 하나 괜히 사들고 나옴.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400


아 여기 오르막 너무 싫어.....

숙소가, 시부야역 바로 옆 인건 정말 좋았는데 유일한 단점이 오르막이 심하다는 것;;;;;

매번 숙소 복귀 할 때마다 헥헥거리느라 내가 ㅠㅠ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아무튼 힘겹게 돌아와서 물 잔뜩 먹은 바지를 벗어 보니 진짜 물이 흥건하게 나오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아니 근데 말이야...

롯데리아에서 산 버거 왜 이렇게 작음? 이거 애초에 좀 주니어 사이즈로 나오는 걸 내가 모르고 주문한 건가?

2012년에 히로시마에서 먹었던 롯데리아 버거는 아주 만족스러웠는데, 이거 크기가 영....

근데 한 가지 놀라웠던 건, 맛은 기가막혔다는 거;;;; 스모키향이라고 해야 하나.... 그 향이 확~ 느껴지는데 진짜 맛은 어마어마하게 좋았음;;;;;

뭐 배가 엄청 고팠던 건 아니니까... 나름 만족.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폭우 속에서 고생을 하긴 했는지, 젖은 옷 다 벗고 에어컨 약하게 틀어놓은채로 햄버거 먹으니까 잠이 슬슬 오데....

결국 모든 걸 다 잊기로 하고 잠을 청했다;;;; 그렇게 돌아다니기 좋아하는 내가 모든 걸 포기하고 잠을 자기로 할 정도면 날씨 진짜 대단한 거야....

저기 위에 건물 사진 보면 이미 밤처럼 보이겠지만 저게 저녁 6시쯤 됐을 땐가... 한창 밝아야 할 시간에 저렇게 컴컴했었으니 잠이 올 법도...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한 한두시간 잤나? 비도 좀 줄어든 것 같고 해서 주섬 주섬 에어컨 바람으로 말리던 옷 다시 주워입고 밖으로 기어나왔다.

(아 - 젖은 신발 도로 신어야 하는 그 끔찍한 경험....)

숙소 근처에 있던 식당에서 어마어마하게 맛있는 냄새와 연기가 뿜어져 나오길래 들어가볼까 했지만 자리도 없었고 영어 메뉴도 없어 보여서 포기...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그래서 저녁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전에 먹으려다 실패했던 규카츠에 다시 도전해 보고자 빗길을 뚫고 식당이 있는 골목까지 가봤는데,

와 진짜 일본 사람들 대단해..... 이렇게 비가 쏟아지는대도 이걸 줄을 서서 먹으려고 기다리는구나;;;;;;

(저기 벽면에 서 있는 사람들이 줄 선거고, 밝게 비춰지는 곳 바로 안쪽부터 또 줄이 있음;;;;; 그 정도면 거의 1시간 기다려야 한다는 뜻...)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비가 좀 줄어드나 싶어서 밖으로 나온 건데, 또 빗방울이 거세지네 -_-;;;;;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어휴.... 그래.... 비가 그치길 바란 내가 바보지 ㅎㅎ

그냥 걷자 걸어....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잠시 후 태영이에게 퇴근했다는 연락이 와서 앗싸리 태영이를 보기 위해 신오쿠보로 옮겨갔다.

여기도 다시 올 일 없을 줄 알았는데, 뭐 할 일도 없고 어느 덧 마지막 날 밤이었기에 그냥 기분 내러 ㅎㅎ

한인 타운 오니까 마음이 편하긴 하네 ㅎㅎ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태영이 그리고 승우까지 만나 비밀의 아지트로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막걸리 먹자고 막걸리 이야기라는 곳으로 들어갔는데,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우린 왜 맥주만 마셨을까.

아무튼 ㅋㅋ 깜짝 게스트 은호가 합류했음 +_+ 은호는 전 직장 동료로 지금은 일본에서 신발 디자인을 공부하고 있는 멋진 청년.

일본에서 열심히 사업하고 있는 승우 그리고 태영이와도 친하게 지내라고 소개시켜줄 겸 오랫만에 얼굴 보려고 불렀는데 분위기 완전 좋았음 ㅋㅋ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은호야 잘 먹을께 ㅋㅋㅋ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결국 덴샤 끊긴 시간이 되어버려서 나는 또다시 택시를 타고 귀가를....

한국이면 한 6~7천원? 할 거리였는데 거의 2만 5천원 정도 나왔.... 어휴;;;;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새벽 2시의 시부야.

여기에 사람이 이렇게 없는 건 처음 보는 것 같더라.

그렇게 퍼붓던 비도 제법 많이 줄어들고, 운치있었던 시부야의 새벽....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편의점에서 그렇게 마지막 쇼핑을 마치고 넷째 날 마무리.



=



(내용이 얼마 안 되어 마지막 날 이야기도 이어 쓴다)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200


기어이 도쿄에서의 마지막 날 아침이 밝았다.

나의 슈퍼스타는 끝내 마를 겨를이 없었고, 4일동안 젖은채로 온갖 고생을 다 한 뒤라 나는 결국 눈물을 머금고 이 아이를 놓아주기로....

주인 잘못 만나 고생만 하고 미안하다.... 저 세상에서 편히 쉬렴.... 다음 생에 만나자....

(진짜 젖어도 너무 확 젖은채로 며칠 있었더니 도저히 복구 될 기미가 안보였음;;;;;)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일단 숙소 체크아웃을 해야 해서 부랴부랴 짐 싸들고 일단 밖으로.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00


원래는 시부야역에 있는 코인 락카에 캐리어를 넣어두려고 했는데 코인 락카 빈 곳이 하나도 없길래;;;;

이걸 어쩌지? 싶어서 집 주인한테 다시 메시지로

"나 방금 체크아웃 했는데, 어찌저찌해서 내가 지금 난처해졌어. 괜찮으면 너 방에다 캐리어 몇시간 동안 맡겨도 됨?" 하고 물었더니

흔쾌히 그러라는 답변이! ㅠㅠ

그래서 정말 그렇게 하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그 숙소 앞 오르막 길을 캐리어 끌고 다시 올라가기가 너무 겁이 나는거다;;;;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기억 속 어딘가 남아있던,

공항 리무진 버스 타는 곳 옆에 있던 몇 개 안 되던 그 코인 락카 생각을 끄집어내며 "제발 자리가 남아있길!"

하고 버스 승강장으로 미리 올라가 봤는데,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우와 ㅠㅠ 자리 남아있다 ㅠㅠㅠ

제일 큰 캐리어를 쓰는 상황이라 이 가장 큰 코인 락카를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만큼 어려웠는데, 다행히 남아있었어 ㅠ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근데 바로 옆 시부야 역의 코인락카보다 200엔이나 더 비싸.... 이 건물 바로 밖에 있는 게 600엔이었는데..... 순 날강도들........

하지만 뭐 달리 뾰족한 수가 없었으니 그냥 이용하기로 함.....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그리고 오후에 탈 버스 티켓도 미리 끊어 놓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00


나는 마지막으로 시부야 투어 시작!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먼저 슈프림(Supreme) 시부야 챕터에 들어가 비밀의 물건을 하나 잽싸게 사들고 나온 다음!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디스플레이 죽이는 안경점 구경을 잠깐 하다가,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새로운 음료수 하나 또 체험!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와 이건 뭐야... 유키스 샵이야 뭐야...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00


아 - 여기 나름 유명한 신발 가게였나? 그거 있던 곳인데 없어졌네? ;;; ㅠ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00


시간이 없으므로 서둘러 더블탭스(Wtaps)의 깁스토어(GIP Store)도 체크하고,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맘 먹은 김에 하라주쿠로!

아 근데 이번에 도쿄 와서 놀란 게 전에는 보지 못했던 언더아머(Under Armor) 매장을 시부야와 하라주쿠에서 하나씩 봤다는 것이었다.

전에 듣자니 미국에서도 스포츠브랜드 인기 순위 2위까지 치고 올라갔다던데,

중국 상하이 출장 갔을때도 언더아머 매장이 많이 생긴 걸 보고 놀랐었고 말이야... 일본에서도 그 인기가 대단한가보더라....

한국에선 잘 안 될 것 같은데... 음....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아무튼 하라주쿠 도착!

근데, 이때부터 비가 그치기 시작하던데....

뭐야....

왜 내가 돌아갈 때 다 되어가니까 비가 그치냐.....

뭐냐 진짜....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뭔가 갑자기 열받는데? 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아무튼 뭐 우산을 안써도 되니 이동이 한결 빨라지는 것 같아 속사포로 생각나는 스토어들 빠르게 체크!

굳이 쇼핑을 하지 않더라도 멋진 샵들을 둘러보는 것 만으로도 뭔가 머리에, 가슴에 남는 게 많기에 하나하나 놓칠 수 없어!

아오야마에서 못 갔던 원엘디케이(1LDK)도 보고,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스투시(Stussy) 하라주쿠 챕터도 빠르게 체크!

(여기서 한국 연예인 커플 본 건 나만 아는 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다시 시부야로 돌아가야 할 시간이라 자판기에서 마지막으로 또 눈에 띄는 음료 아무거나 뽑아먹어봤는데,

커피를 안마시는 나에게 하필 커피맛이 나는 음료가 걸리다니 으으으-

비가 개는 것부터 뭔가 맘에 안든다 괜히 ㅋㅋㅋㅋ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하라주쿠, 안녕~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시부야로 돌아오는 길에 마지막으로 리얼맥코이(Real McCoy's) 체크 후,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버스 타러 가기 전 뭘 먹을까 하다가,

뭔가 도쿄 서민다운 음식을 한번쯤 먹자 해서 요시노야(Yoshinoya)에 들어감 ㅇㅇ

생각해보니 작년에도 도쿄를 3번이나 다녀가면서 요시노야에 한 번도 안가봤더라고? ㅎ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고민없이 가장 기본적인 덮밥을 시켜 먹음.

그래 클래식이 정답이지 뭐.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그렇게 밥 한그릇 뚝딱 하고 나는 공항으로 떠나기 위해 버스에 몸을 실었다.

시부야, 너도 안녕~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공항으로 가는 길.

도쿄타워를 보는데 이제 아예 무지개까지 뜨는구나 ㅎㅎㅎ

진짜 ㅎㅎㅎㅎ

지난 4일 동안 나를 그렇게 괴롭히던 폭우가, 내가 떠날 시간이 되니 싹 사라지네 ㅎㅎㅎㅎ

하하하하하하핳하........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원래는 이번에 오다이바 한 번 더 가려고 했었는데, 폭우때문에 포기했었거늘.... 이렇게 막판에 비가 그치다니....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첫 날 김포공항에서 호되게 당한(?) 그 일이 무서워서 이번에 좀 서둘렀더니 생각보다 일찍 공항에 도착했다;;;

근데 평일 하네다 공항은 원래 이렇게 사람이 없나? ㅎㅎ;;;;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남은 엔화 동전을 탈탈 털어내기 위해 밥을 한 끼 더 먹기로 했다 ㅋㅋㅋㅋㅋ

딱 남은 동전 금액 기억해 둔 다음에 푸드코트 한바퀴 돌면서 가장 효율적으로 다 쓸 수 있는 메뉴를 찾아봤는데,

카페테리아에서 파는 어린이 메뉴에 맥주 한 잔 시키면 딱 될 것 같아서 이렇게 주문함 ㅋㅋㅋㅋㅋ

어린이 메뉴를 어른이 시켜도 나오다니!! 멋지다!!

(근데 어린이 메뉴 치고 너무 짜서 내가 한 입 베어물고 깜짝 놀랐음;;;; 이게 무슨 어린이 메뉴야 나트륨 메뉴인 줄;;;;)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이렇게 어찌저찌, 나의 다섯번 째 도쿄 투어가 끝이 났다.

진짜 비 맞은 기억 밖에 없어서 참 힘들었는데,

이 또한 뭐 청춘의 잊지 못할 추억 아니겠나 ㅎㅎㅎ

일본에서 폭염과 폭우 모두 경험해 본 셈이니까 나름 그 또한 만족이다 ㅋㅋㅋㅋ


NEX-5T | 1/8sec | F/2.8 | 16.0mm | ISO-200


근데 같은 비행기 타려고 기다리다가 조셉이랑 덕현씨 만난 게 진짜 깜짝 에피소드 ㅋㅋㅋㅋㅋ

일본 와있는 줄 몰랐는데 묘하게도 서울 돌아가는 비행기가 다 같은 비행기 ㅋㅋㅋㅋㅋ 셋 다 다른 이유로 온 거였는데 ㅋㅋㅋㅋㅋㅋ

암튼 여기서 깜짝 조우하는 덕에 완전 빵터짐 ㅋㅋㅋㅋㅋㅋ 다들 비 때문에 고생했다곸ㅋㅋㅋㅋㅋ 재밌닼ㅋㅋㅋㅋㅋㅋ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내가 참 먹어도 엄청 먹지?

기내식도 놓칠 수 없었음.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알로하'라는 영화를 보며 무사히 귀국!

진짜 이야기 끝!

끝!

도쿄 빠염!



고삐풀린 망아지마냥 다시 간 도쿄 #1 | http://mrsense.tistory.com/3249

고삐풀린 망아지마냥 다시 간 도쿄 #2 | http://mrsense.tistory.com/3250

고삐풀린 망아지마냥 다시 간 도쿄 #3 | http://mrsense.tistory.com/3251

고삐풀린 망아지마냥 다시 간 도쿄 #4,5 | http://mrsense.tistory.com/3252



※ 쎈스씨 도쿄 방문기 전편 ▽



2013년 8월, 7일간의 첫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2950

2014년 5월, 골든위크의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059

2014년 8월, 5일간의 3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10

2014년 12월, 3일간의 4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5년 9월, 5일간의 5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249

2016년 8월, 3일간의 도쿄 출장기 | http://mrsense.tistory.com/3341

2016년 9월, 4일간의 7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47

2016년 12월, 3일간의 8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63

2017년 4월, 4일간의 9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88



Posted by 쎈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