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사운즈의 스타디움 파티를 가기 위해 들렀던 명동. 신세계 본점은 겨울 밤에 유독 예쁘다.

 

 

혼자 걸었던 건 예쁘지 못했지만....

....

 

 

오랫만에 온 김에 민아 보러 베이프로.

매장이 새롭게 리뉴얼되면서 키즈라인이 분리되는 바람에(덕분에?) 매장 규모가 좀 줄어들었다.

 

 

오랫만에 DSLR 들고 나왔지롱-

 

 

카시나 롯데 영플라자점도 손님이 많더라. 말일 저녁인데도 버글버글-

 

 

어흥어흥-

 

 

한 해의 마지막 식사를 뭘로 할까 하다가, 쿨하게 갈비만두로.

 

 

신세계 본점보단 좀 약하다는 생각이지만 롯데 영플과 애비뉴엘도 예쁘긴 매한가지 ㅎ

뭔가 그, 12월의 겨울 밤이 주는 그런 포근한 이미지랄까?

 

 

내가 봤을때 갑은 하지만 백화점보다는 롯데 호텔인듯 ㅋ 여기 정말 예뻤어 +_+

 

 

360스타디움에선 뭐 다 좋았는데 역시 마스타우 형님의 공연을 볼 수 있던게 가장 기억에 남는듯.

(이 파티 이야기는 http://mrsense.tistory.com/3011 에서)

 

 

=

 

 

 

2014년 첫 임무는 인터뷰였는데, 장소가 놀랍게도 도곡동 타워팰리스였다....

내가 태어나서 여길 다 들어가보게 될 줄이야...

 

 

보이는 모든 경비원분들이 인사를 밝게 해주시는 것도 놀라웠고, 복도에서도 온통 놀라운 풍경 뿐이었고.

 

 

이 곳이 인터뷰를 진행했던 공간.

 

 

스테레오 바이널즈 컬렉션(Stereo Vinyls Collection)이라는 도메스틱 인디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재영님을 뵈었다.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와 뭐 이러저러한 이야기를 나눴는데, 사실 별 감흥 없던 브랜드라 그냥 있나보다- 정도로 인식하고 있었는데

알지 못했던 부분들에 대해 흥미로운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되서 좋았던 자리였다.

 

 

선물로 미발매 제품까지 주시고... 무려 양가죽(Lamb Skin)이라고 ㄷㄷㄷ

뇌물 받아서 내가 이거 큰일나부렀엉...

 

 

근데 천하의 도곡동도 결국 사람 사는 곳인가봐 ㅋㅋㅋ

밖으로 나오다가 타워팰리스 앞 건물 지하상가에 들어갔는데 이게 언젯적 포스터임 ㅋㅋㅋ

 

 

=

 

 

 

로데오에서 점심시간 근처로 외근이 있어서 앗싸리 점심을 로데오에 가서 먹기로 하고 화전민에 들렀다.

화전민은 뭐 압구정 로데오에서 일을 하거나 자주 가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오래된 식당인데

점심시간 뷔페 퀄리티가 타의 추종을 불허하지. (근데 오랫만에 가보니 가격이 너무 올라서 내가 당황함)

 

 

그래서 가격 뽕 빼려고 엄청 먹음 ㅇㅇ

 

 

밥 다 먹고 시간이 잠깐 비어서 탑맨 스토어에 들렀다.

파워 SNSer 영스타가 뒤늦게 생일 선물을 사주겠다해서 ㅎㅎ

 

 

전에 왔을때 이게 정상가격에 판매중이라 그냥 군침만 흘렸는데 때마침 세일중이라 이걸로 선물해 달라고 했음 후후 -

탑맨은 세일할 때 사야 제맛 +_+

 

 

잘입을께. 이거 입고 예거 마시면 딱 좋을듯 +_+

 

 

로데오가 가까워도 막상 잘 안오게 되는 곳이라 나온 김에 순찰 한바퀴.

 

 

스테이지나인에서는 Sheen666 형님의 실버 주얼리를 만나볼 수 있는데 그 안에 엄청난 녀석이 하나 숨어있다.

저기 보이는 저 반지인데,

 

 

내가 차고 있는거랑 똑같은거 ㅋ

2008년 2월에 제작된건데 오피셜하게는 23개 한정 제작된 마이클조던 23주년 기념 반지 ㅎㅎ

벌써 2014년이 됐는데 아직까지도 매일매일 끼고 다니는 값진 보물이다.

 

 

새해가 됐고 하니, 비밀의 밤빵을 사다가,

 

 

내 머리를 책임지고 있는 준오헤어 명현누나에게 조공으로 바쳤다.

내 머리가 범상치 않다는 거 지인들은 뭐 다 잘 알텐데, 이게 다 여기 명현누나 작품임 ㅋㅋ

(압구정에서 머리 할 지인은 언제든 연락 주시라- 소개시켜드림 ㅇㅇ)

 

 

로데오에 이런 바버샵도 생겼네?

 

 

외근 장소는 휴먼트리였다. 여기도 오랫만에 왔네 ㅎ

 

 

포토그래퍼는 전성수.

 

 

휴먼트리에서 발매 했을때 바로 안 산 걸 후회하는 아이템 1.

 

 

휴먼트리에서 발매 했을때 바로 안 산 걸 후회하는 아이템 2.

 

 

내가 좋아하는 파라의 일러스트가 가득한 락웰(rockwell).

 

 

요다야 안녕?

 

 

Jayass의 기가막힌 랜턴 수집품들. 언제봐도 놀라울 따름 ㅎㅎ

 

 

일하러 갔다가 결국 쇼핑을 하고 나온 나는 바보같은 남자.... 

 

 

=

 

 

 

오랫만의 불백.

신사동에 딸부자네불백집이 두 곳인데 이 두 곳이 분점인데 요리 스타일이 판이하게 달라서 참 큰일이다.

강남시장쪽 불백집은 안맵게 해달라고 해도 쌔빨갛게 볶아주는데 현대고쪽 불백집은 안맵게 해달라고 하면 그냥 불고기가 나옴 ㅋㅋㅋ

(근데 둘 다 맛있는게 반전) 

 

 

불백집의 백미가 물론 불백이지만 숨은 고수는 고추튀김을 주문하지 후후.

한추의 고추튀김따위 내가 봤을땐 우습게 발라버리는 수준임 +_+

 

 

밥 다 먹고 자전거를 맡겨둔 피프티피프티에 들렀는데 현철이가 내 자전거를 복도도 아니고 사무실 안쪽에 보관해 준 덕분에(?)

매장 아래까지 내려갔다가 이런 사진을 한 장 찍어봤음 ㅋ

(저 유아용 자전거가 생각보다 안비싸서 내가 볼때마다 지름 욕구 참느라 힘두렁...)

 

 

흔태는 생긴것과 다르게 스누피를 너무 좋아해서 내가 볼때마다 참 놀랜다.

생긴건 꼭 무협지 좋아하게 생겼는데..

 

 

이젠 뭐 알만한 사람은 알겠지만 내가 코카콜라 덕후다. 로고만 보면 정신 못차리는데, 요즘 갖고 싶은 코카콜라 구즈가 주위에 많이 보여 큰일이야;;

이 요요도 진짜.. 난 요요 할 줄도 모르는데 볼때마다 ㅠㅠ '작은거 그만 사야지. 큰 거 사는게 현명한 길이야' 라고 마인드컨트롤 해보지만

늘 볼 때 마다 내가 정말 미춰버리겠음....

 

 

이렇게 큰거.

작은거 말고 큰거.

장난감은 큰게 진리!

 

 

=

 

 

 

요즘 지인들의 SNS에서 심심치않게 등장하는 커피워커스. 가로수길 안쪽에 새로 오픈한 커피숍인데 나도 결국 방문을 하게 됐다.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나는 자주 찾아갈 듯 하다는거?

나는 커피를 마시지 않아서 내가 먼저 커피숍 가자고 하는 일은 사실 드문데,

일단 내가 여기가 마음에 든 이유는 다른 커피숍과 다르게 감성 코드가 아닌 힙합 코드를 꺼내든 곳이라는 거.

 

 

잘 보면 저 로고가 우탱 로고가 아니다. 우탱을 패러디한 커피 워커스 로고인데 것도 그렇지만

음식 데코한 것도 가만 보면 블랙 컬러를 많이 써서 음식이 달콤해 보이고 그런거보다 강해 보이는 느낌이랄까 - 신선했음 ㅎ

 

 

그리고 결정적으로, 여긴 힙합 음악을 틀어준다 ㅋ 흔히 알고 있는 커피숍과는 완전히 달라 ㅋ

 

 

오베이 쿠션 센스 보소-

 

 

나는 커피를 안마시는 관계로 포도쥬스를 주문해 봤는데, 포도를 직접 갈아준 건 상당히 고맙고 인상적이었으나

포도 껍질 채 그대로 갈아주는 터프한 배려 덕분에 이거 여자랑 있을 때 마시면 자칫 끔찍한 지옥을 경험할 수도 있을 것 같다 ㄷㄷㄷ

(맛은 아주 굿)

 

 

흔태가 헤어질 때 선물이라고 모모트(Momot) x 티앤피(TNP) 스타워즈 클립을 건네줬음.

고마워! 잘 쓸께!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民동 2014.01.10 02:03 신고  댓글쓰기

    고등학교 1학년 때 sense씨 블로그 처음 나올때 부터 항상 봐오다가 이제 수줍게 글 올려보네요 ㅎㅎ
    항상 블로그 잘 보구 있고요. 요번에 2013년 베블이 안되신 거는 티스토리에서 뭔가 착오가 있었는 듯 하네요
    ^^;;;;
    무튼 즐거운 연말 잘 보내시구요 복많은 2014년 되세요 ㅎ

  2. 김반장 2014.01.16 16:01  댓글쓰기

    Orc x 산슈엔코 구두는 아직 판매하는데 ㅎ

  3. 조립식 2014.02.12 15:19  댓글쓰기

    커피워커스 검색하니까 쎈스가 1등으로 뜸.

 

2013년 12월 31일, 한 해의 마지막 날 밤 찾은 소공동의 롯데 호텔 앞. 참 예뻐 ㅎ

 

 

360스타디움 참 오랫만이다.

작년 말일에는 뭘 할까 하다가 지인들 몇몇을 모아 아도키에서 추위와 싸워가며 새해를 맞이했었고

올해는 그럼 뭘 할까 하다가 몇년 전 감성을 다시금 느껴보고파 360사운즈(360SOUNDS)의 '360 Stadium Hello 2014' 파티에서 보내기로 했다.

 

 

'호텔 2층'이라는 공간은 으레 좀 조용하고 차분하고 얌전하고 뭐 그런 공간으로 인식되어 있었는데 이날 만큼은 젊은 혈기 바글바글 +_+

 

 

이미 대박 조짐이로구나- 그럼 나도 입장.

 

 

아 진짜 생각도 못한 광경.

호텔 2층이라고 할 때부터 눈치 챘을 수도 있었지만 '클럽 느낌은 아닐거야'라는 생각을 하긴 했는데

정말 생각지 못한 내부의 모습에 좀 놀랬다 ㅎ 조명 없이 공간만 보면 정말 무슨, 연회나 세미나 같은거 하기 딱 좋은 곳인데

클럽 조명이 그를 비추고 있으니 되게 묘한 느낌 ㅋ

 

 

오프닝은 DJ Jinmoo(진무)형님께서 해주셨고 썸씨리어스(Som Serious)와 AJ Andow(앤도)가 뒤를 이었다.

  

 

노난 파티 인증 +_+

 

 

올레~!

 

 

360사운즈 오피셜 낙샷 +_+

포토그래퍼들은 정작 자신의 모습을 기록하지 못하니 내가 대신!

 

 

훈두러 쑤ㅖ낏 ♬

 

 

오래 있지 않았던 것 같았는데 어느샌가 카운트다운의 시간이 다가왔다.

5분전부터 화면으로 카운트를 알려주는데 사실 1분전까지도 크게 실감이 안났지 ㅎㅎ

 

 

그렇게 2014년을 맞이했다! 딱 이때가 되니 뭔가 실감이 ㅋㅋ

으아! 새로운 한 해가 시작 됐어!!

한 살 더 먹었어!!!!

악!!!!!

 

 

2014년 카운트다운과 동시에 360스타디움은 열광의 도가니가 됐는데, 그 틈을 타 갑자기 무대 위로 수 많은 사람들이 우르르 올라오기 시작했다.

예정된 공연이 드디어 시작하는구나 싶어 앞으로!

 

 

무대 위에 오른 이 엄청난 인원수를 자랑하던 팀은 바로 라퍼커션(Rapercussion)이었다.

브라질의 '바투카다'라는 무도를 다루는 그룹으로 전체 인원은 한 80여명정도 된다고 알고 있는데, 여기 무대 위에도 정말 엄청 많은 멤버가 ㄷㄷㄷ

사진 속에 보이는 분이 라퍼커션의 리더이자 피브로사운드의 대표, 자이온루즈!

 

 

일단 시작부터 뭐 엄청난 에너지를 뿜어내서 '이게 뭐야?' 할 새도 없이 그냥 나도 모르게 덩실덩실 몸을 흔들게 되더라 ㅋㅋㅋ

 

 

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퍼커션, 즉 타악기가 공연의 주가 되는데 그 중에서도

굉장한 크기의 이 북(그냥 북이라고 하면 되나? 암튼 북)을 허리에 매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는게 라퍼커션 공연의 백미라면 백미 +_+

 

 

암튼 다들 신났음!

 

 

자이온루즈와 함께 라퍼커션에서 활동하고 있는 렉토루즈-  

 

 

(아리따우시네요)

 

 

이 분은 여성 보컬 혜림 +_+

이 무대는 바테리아도 여성 멤버들만 올라와서 더 보는 재미가 !!!

 

 

라퍼커션 공연 실제로 본 거 이번이 처음인데 진짜 멋있었다!!!

 

 

이 여세를 몰아 두번째 스페셜 게스트의 공연이 곧바로 이어졌는데

 

 

360사운즈 Make-1 형님도 소개를 하면서 스스로도 영광스러워하는 걸 몸소 표현을 ㅋㅋ

그래서 다음 주자가 누구냐 하면-

 

 

나는 문,제-아-!

마스타 우(Masta Wu)!!!!!

우와!!!! 마스타 우 형님을 360 무대 위에서 보게 될 줄이야 ㅠㅠ

 

 

실제로 뵙는 것도 처음인데 코 앞에서 공연하는 모습으로 만나게 되다니 나 또한 영광 ㅠㅠㅠㅠ

 

 

패션 또한 범상치가 않아서 내가 진짜 ㅎㄷㄷ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최근에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공개한 싱글 중에 개인적으로 '이리와봐'를 참 좋아하는데, 이 곡도 들려주셔서 내가 귀가 호강했어 아주 +_+

 

 

(이 사진은, 내 개인적으로는 뭔가 좀 짠했던 사진... 설명은 따로 안하겠다)

 

 

사랑합니다 우형님. 최고!!

 

 

오랫만의 360스타디움은 2014년의 카운트다운과 동시에 말도 안되는 스페셜 게스트 2팀을 몰아쳐 소개해 분위기를 달궈놨는데

여기서 멈추지 않고 더 더 더 더 더 말도 안되는 세번째 스페셜 게스트를 곧바로 등장시켜 우리가 정신 차릴 틈도 주지 않으며 달리기 시작했다.

 

 

360사운즈 x 스투시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입고 무대 위로 오른 이 흑형님은 알아 보는 이도 많겠지만 솔직히 잘 모르겠다는 분도 있을테니

내가 또 친절하게 설명을 잠깐 하고 넘어가는걸로 -

 

 

이 형님의 이름은 라지 프로페서(Large Professor).

미국이 아니라 그냥 지구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힙합 프로듀서로는 정말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장인이다.

나스(Nas)의 프로듀서이자 멘토로도 잘 알려져 있고, 맙딥(Mobb deep), 피트락(Pete Rock) 등의 프로듀서로도 유명한 '거물'이다.

 

 

이런 형님이 360스타디움을 찾아주시다니, 그리고 또 열정적으로 공연까지 해주시다니 ㅠ 이런 역사적인 현장에 함께 한 것만도 내가 또 영광 ㅠ

 

 

'호텔 2층'이라는 게 믿겨지지 않을 만큼 이미 이곳은 뜨거운 열기로 한가득 +_+

 

 

집중. 

 

 

360사운즈 진짜 따봉이야 따봉 0_0bbbbb

 

 

라지 형님도 신나셨나보다 ㅋㅋㅋ

 

  

 

너도 신났니? 

 

 

>_<

 

 

흐스므 신났네?

 

 

허반스 워럽!

 

  

 

 

나도 마실래-

 

  

 

(고마워 릴민! 덕분에 홀짝홀짝 잘 마심!)

 

 

솔스케입 형님을 볼 때면 한국에 형님이 계셔서, 형님과 동시대에 가깝게 살고 있어 정말 영광이라는 생각 ㅋ

 

 

360 신난다 !

 

 

주현이누나는 언제까지 이뻐질건가.

그만 하고 이제 그만 남자를 좀.

 

 

요즘 가장 보기 좋은 커플이라 손꼽는 진수네도 즐거이 놀고,  

 

 

임수는 삼뉵공 멤버 됐으니 2014년엔 디제이로 한번? 

 

 

리본녀를 영접함.

 

 

동률이를 얼마전 모 클럽에서 열린 모 파티에서 만났는데 그때 했던 얘기가 생각나더라.

"힙합아니면 안놀아요" ㅋㅋㅋㅋ 그래 ㅋㅋ 해답은 역시 360이야 ㅋㅋㅋ

 

 

나도 신났어 오랫만에 ㅋㅋ

몇년만이냐 진짜 이러고 논거 ㅋㅋㅋ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트루먼쇼를 방불케 하는 파워 활동을 하고 있는 업이형 새해복!

 

 

작년에 큰 거사 치른 두 처자들도 오랫만에 조우!

 

 

유탱? 

 

 

라지 형님은 그때 공연을 모두 마치고 안녕~~~

진복형님은 박수로 인사 +_+

 

 

이제부턴 오리지널 360팀의 무대가!

 

 

스무드 형님부터!

 

 

 

그래 이렇게 난장판으로 놀아야 제맛이제 +_+

 

  

 

흐스므 수액돋네 -

 

 

????

 

 

연의 행복해라.

 

  

 

킬라송과 썸원! 항상 고마운 360 동생들! 2014년에도 응원!

 

 

신혼생활 즐기고 있나 누리! 진무형님이랑 행복기원!

 

 

예절~!

(Yeezir!!!)

 

 

흐스므 사진이 유독 많네.

 

 

플라스키 무본! (Move on!!) 

 

 

지예아~!!!

 

 

'360 Stadium : Hello 2014' Two Thumbs Up!!!!!

 

 

환욱아 정신차려라 ㅋㅋㅋㅋㅋㅋ

 

 

만취한 셀렙과 인증샷 남긴 망명인 흐스므 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좀, 나도 그냥 편하게 놀고 싶어서 클럽 (잘 가지도 않지만) 가게 되면 카메라 거의 안들고 다니고 그랬는데

이번엔 작정하고 DSLR 들고 놀러 갔는데 무사히 잘 놀았던 것 같아 즐거웠다. 이렇게 논 거 몇년 된 것 같은데 ㅋㅋ

카메라 들고 있으면 그거 신경쓰느라 사실 잘 못 놀아서..

 

암튼 새해맞이를 360사운즈와 함께 한 게 이걸로 2번째가 됐구나 -

항상 즐거운 사람들 가득해 신나는 360사운즈 놀이터.

올 한해에도 즐거운 자리 많이 생겨나길 ㅋ

 

 

끝까지 있진 못했지만 함께 해서 즐거웠어요 360사운즈! 항상 응원하고 서포트 합니다!

피스 & 새해 복!!!!!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lscp 2014.01.06 12:56  댓글쓰기

    고마워!! 새해 복 많이 받어!! ^-^

  2. andow 2014.01.06 13:05  댓글쓰기

    스티브 아오키도 왔네요 ㅋㅋㅋ



























































































































































































































































































































































































2010년 9월 3일 금요일 밤.

잠실 롯데 호텔 지하 1층 메가CC.

360SOUNDS 와 양동근 a.k.a. YDG, 그리고 Souldive가 함께했던 360스타디움.

준비하신 분들. 무대에 오르신 분들. 파티를 즐겨주신 분들. 360스타디움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 !

모두모두 감사하고 고맙고 사랑합니다 !

행복했어요 !

다음에 또 봅시다 !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KAYEM 2010.09.06 20:31 신고  댓글쓰기

    정말 잘 봤습니다!
    단지 사진만으로도 그 현장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는 말을 실감할 정도로
    멋진 사진들을 많이 접해서 좋았습니다ㅎ

  2. BlogIcon 네모 2010.09.06 21:51  댓글쓰기

    사진 잘봤어요ㅋㅋ

  3. 360짱!! 2010.09.06 23:53  댓글쓰기

    진짜 대박! 양동근 공연 쩌네요!!!!! 삼육공도 짱인듯!!!

  4. BlogIcon 딸호 2010.09.07 00:37 신고  댓글쓰기

    아...춘식이 사진이 많이 빠져서 아쉽!!!!!

  5. BlogIcon 조서현 2010.09.07 01:37 신고  댓글쓰기

    나도 있다! 아름답네요! 감사합니다. ^^

  6. BlogIcon UM 2010.09.07 12:11 신고  댓글쓰기

    죽이까.....내안티냐? 저건또 언제찍힌거야...

  7. BlogIcon 김유피 2010.09.07 16:18  댓글쓰기

    근데 왜 360DJ들의 플레이 사진은 없나요??
    특히 멋진 진무형 사진이....

  8. BlogIcon 서정혁 2010.09.07 18:21  댓글쓰기

    전 만족스러운데요???

  9. BlogIcon 이브루스 2010.09.08 00:18  댓글쓰기

    이욜!! 아름답네요!!!
    lsd블로그 갔다 들렀는데 유쾌한 홈피네요 ^^
    난 360이 어떤건지 몰라서 안갔는데..큭크
    저러한 파티는 매우 바람직하죠ㅋㅋ 암튼 사진 잘봤습니다.

    • BlogIcon 쎈스씨 2010.09.08 11: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사진속 모습들중 좀 쎄다 싶은 장면들은 전체 파티에서 일부분에 지나지 않습니다 ㅎ

      실제로는 더 밝고 유쾌하고 신나는 파티이며

      중간중간 저렇게 좀 쎈 장면들이 보여 찍었던 거구요

      파티 전체가 저렇게 쎄지는 않으니 오해는 말아주세요 ^^

  10. BlogIcon :-utang 2010.09.08 23:55  댓글쓰기

    오우 형 저 야한데요

  11. BlogIcon 순대 2010.09.09 14:46  댓글쓰기

    춘오빠 어깨에 매달려있는건 언제 찍어써여 오빠 캬캬
    내 엉덩이 지못미...

  12. BlogIcon 순대 2010.09.09 16:04  댓글쓰기

    캬캬캬컄.. 암튼 빠른시일내에 압구정 놀러갈테니까 차한잔해여 어빠ㅋ




잠실 롯데호텔 지하1층 메가CC는 들어가는 길부터 사람들이 바글바글-

진짜배기 파티를 즐길줄 아는 사람들은 반드시 찾는다는 360스타디움 때문이었다 +_+






아 입장하기 전부터 둑흔둑흔 +_+






파티는 10시부터 시작이었는데

역시나 초반에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온것이 아니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서로 눈치만 보는 느낌이었다.






그때 난데없이 히딩크 감독을 닮은 왠 외국인 아저씨가 나오셔서 알수없는 춤을 추시더라;;






나는 '아 오늘은 진짜 끝까지 있어보자!'는 마음은 굴뚝 같았으나

라섹수술의 후유증으로 요즘 계속해서 금주를 하고 있는 탓에 이거 뭐 술은 입에도 대지 못하고;;

술 안마시고 계속 버틸수 있으려나;;;



※ 이제부터는 설명을 가급적 줄이고 사진만 포스팅 합니다.












KINGSTON RUDIESKA !



















































우리에게, 첫만남의 어색함이란?












어느샌가 Mega CC를 가득채운 멋진 형제 자매님들 +_+
























GALAXY EXPRESS !



























아무렇지 않은척.



























폭주 태헌.












































































































DYNAMIC DUO !










- 공연 맛보기 영상 -









이놈들,






싸우냐 -















라이터가 위치한곳은 태헌이의 귓구멍;;;










































go yeezy -















손발이 오그라드는중;;;






























오랫만에 아주 신났다 !

아 - 시간아 멈춰라 !






360파티는 언제나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 !

절대 어려워 하지 마시고 놀러오세요 함께 즐깁시다 !

360SOUNDS 형제분들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알랍 !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망배 2009.05.23 23:01  댓글쓰기

    또 놓쳤군요...360..그나저나 중간에 낯 익은 얼굴이..+_+
    잼있으셨겠어요...

  2. BlogIcon 디노 2009.05.24 00:27  댓글쓰기

    와..사진으로 봐도 뜨거움이 느껴지네요.
    킹스턴 루디스카랑 겔럭시 익스프레스~ 참 좋아라하는 밴드입니다~ㅎ

  3. ui 2009.05.24 00:36  댓글쓰기

    아 좋네요! 사진 한장 가져갑니다!

  4. 허쉬허쉬 2009.05.24 00:51  댓글쓰기

    사진 몇장 가져 갈게요
    물론 출처는 밝히구욧~ㅎ

  5. BlogIcon MK  2009.05.24 01:04 신고  댓글쓰기

    잘봤습니다 :^)

  6. BlogIcon 정기운 2009.05.24 02:53 신고  댓글쓰기

    아 재밌었습니다!
    저도 출처 밝히고 한장 쓱 가져갈께요!

  7. NoA 2009.05.24 15:23  댓글쓰기

    청소년인데 놀러가도 되여???ㅎㅎ

  8. BlogIcon UT 2009.05.24 15:50  댓글쓰기

    우왕 후덜덜덜 저녁에 집에가서 한장 쓰윽 할께요 ㅋㅋ 형 수고하셨어요 ㅋㅋ
    근데 진짜 좀 겁나 재밌었음...

  9. BlogIcon sin kong 2009.05.24 15:54 신고  댓글쓰기

    반가운 얼굴들이 참 많네요!!!!ㅋㅋㅋㅋ 할라했습니다 형 사진 감사해요!

  10. BlogIcon 춘천막국수 2009.05.24 18:35 신고  댓글쓰기

    멋진분들만 가는곳이네요..

    저와는 거리가 먼 곳인득....

  11. BlogIcon udg 2009.05.24 19:19  댓글쓰기

    사진중에 90프로에 정보람이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2. BlogIcon 호키포키 2009.05.24 19:47 신고  댓글쓰기

    멋진사진고맙습니다!!

  13. BlogIcon choon6 2009.05.24 21:43  댓글쓰기

    아 나도 놀고 싶다

  14. BlogIcon 유탄 2009.05.25 02:00  댓글쓰기

    쎈쓰횽 사진퍼갈게요~ ㅋㅋㅋㅋㅋㅋ

    즐거웠습니다~

  15. BlogIcon STUFFY 2009.05.25 14:19 신고  댓글쓰기

    이날 쎈스씨를 발견했어요!
    저도 사진좀 데려갈께요ㅎ

  16. BlogIcon FWAAN 2009.05.26 12:23  댓글쓰기

    아...내 사진들...진짜.....

  17. BlogIcon 재윤 2009.05.26 15:23  댓글쓰기

    아 재밌었겠다..

    멀다고 안갔는데 ㅜㅜ

    우리 축구팀 베가본즈 오빠들과

    의규,희락,태헌 오라버니 등등

    많이 오셨군요..ㅋㅋㅋㅋ 아 재밌었겠당..

  18. BlogIcon 마루. 2009.05.26 15:51 신고  댓글쓰기

    사진만봐도 완전 잼나네요...아 .놀구싶다..ㅋㅋㅋ

  19. BlogIcon 88H 2009.06.07 22:43  댓글쓰기

    쇼프 패션포럼 보고왔는데
    완전 핫하네요
    가려고했다가
    너무 멀어서 포기했는데..

  20. BlogIcon 88H 2009.06.07 23:13 신고  댓글쓰기

    다음 360은 꼭 참여해야겠네요!




2008년 한해를 마감하고 새로운 2009년을 맞이하게 된 지난 12월 31일 밤.

잠실 롯데호텔의 메가CC에서는 우리의 360 형제님들의 "360 STADIUM - HELLO 200" 파티가 있었다.

이런자리는 반드시 함께 해야 했기에 나는 잠실로 향했고,

언제나 그랬든 열심히 셔터를 누르며 그날을 담았다.






아래로 그날의 사진들을 포스팅 합니다.

설명은 가급적 하지 않겠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모두모두 재미있게 놀다 가셨는지 ㅎ

360 형제님들 모두모두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함께해주신 모든분들도 수고 많으셨고

사진 속 모든 분들 새해 복 진짜 많이 받으시길 빕니다 !

사랑합니다 !



PS - 사진은 따로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nak 2009.01.02 16:35  댓글쓰기

    아 역시 형은 슈퍼블로거군요. 완전빠른업데이트
    으하하 내사진보고 이봉주인줄알았어요. 아..몰골이..
    암튼 새해복많이받으세요!

  2. BlogIcon utang 2009.01.02 16:46  댓글쓰기

    와... 공연동영상은 집에서 봐야겠음 ㅋㅋㅋㅋ
    경수형 부럽다 여자랑 놀아..

  3. BlogIcon 우주 2009.01.02 17:22  댓글쓰기

    ㅋㅋㅋ훵키했던 밤이었어요! 해피뉴이어~!ㅎㅎ

  4. KOJU 2009.01.03 02:43  댓글쓰기

    아...재미났겠다..!!



    부루마불 하우스 베이스볼 자켓 쫭!! 이쁘게 나온득!!+ _+ 하아..멋져

  5. BlogIcon Saint_KR 2009.01.03 06:38 신고  댓글쓰기

    태헌이형이 없는 사진이 없뜸..

  6. BlogIcon 정기운 2009.01.03 10:19 신고  댓글쓰기

    이야 이날 정말 재미있엇서요 하핫

  7. BlogIcon 강산 2009.01.03 22:49  댓글쓰기

    사진 감사드립니다. 너무 즐거웠네요 :) 수고하셨어요 ~

  8. 월피동빈 2009.01.04 10:58  댓글쓰기

    사진 몇개 가져가겠습니다 기억하실런지는 몰겠지만 그때정말 반가웠습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_ _)

  9. BlogIcon 웡키 2009.01.08 12:05 신고  댓글쓰기

    제 사진이 많은데요? 재밌네요 블로그 센스씨!

  10. BlogIcon 정부랄 2009.01.08 21:35  댓글쓰기

    언제나 최고. 산육공도 센스씨도

  11. BlogIcon 낚시광 2009.01.12 16:38  댓글쓰기

    해피뉴이얼~~~~~~~~~~~~~~~~~~~~~

  12. BlogIcon MiNiMi 2009.01.29 23:53  댓글쓰기

    사진들 너무 잘보고갑니다^^ 볼거리가 정말 많네요~당신의 능력이 부럽습니다.^^

  13. 강산 2009.05.05 03:27  댓글쓰기

    형님 사진 너무 잘봤습니다 ~ 출처 밝히고 제 싸이월드로 하나 가져갔습니다.
    기회되면 또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