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C-RX100M5 | 1/30sec | F/2.8 | 8.8mm | ISO-2000


병원에 간 게 아닌데 이상하게 병원에 가는 기분.


DSC-RX100M5 | 1/200sec | F/2.8 | 8.8mm | ISO-2000


원래 예술이란 게 반이 사기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원래부터 사기입니다.

라고 말하는 팔칠엠엠(87MM)의 2018 SS 프레젠테이션을 보러 갔다.


DSC-RX100M5 | 1/200sec | F/3.2 | 8.8mm | ISO-320


결론부터 말하자면 예넨 정말 잘한다.

정말 깜짝 놀랐다.

컬렉션의 무드, 옷이 주는 분위기, 눈으로 본 실루엣, 공간의 구성, 갤러리들의 참여 유도(입장객 모두에게 흰색 가운을 입혔다).

진짜 어느 하나 예상했던 모습이 아니었다.

그 이상으로 잘해서 진짜 깜짝 놀랐다.


DSC-RX100M5 | 1/200sec | F/2.8 | 12.5mm | ISO-320


팔칠엠엠은 늘 키치하다고 경쾌하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지난 시즌들을 돌이켜보면 그랬다. 무겁거나 진중한 느낌은 그들과 어울리지 않았다.

늘 신이났고 반항적이었고 밝았으며 생기넘쳤다.

헌데, 그런 느낌들이 이번 시즌에서는 마치 그들을 응원했던 우릴 비웃기라도 하는 정도로 완벽하게 사라졌다.


DSC-RX100M5 | 1/80sec | F/6.3 | 20.2mm | ISO-320


(특유의 위트는 아직 희미하게 남아있는 것 처럼 보였다. 토끼 패턴이 내겐 그래보였다. 토끼 맞지?)


DSC-RX100M5 | 1/50sec | F/6.3 | 17.9mm | ISO-320


DSC-RX100M5 | 1/200sec | F/2.8 | 12.5mm | ISO-320


빈티지 오디오 플레이어.

아마도 PT 하는 동안 사용할 BGM 때문이었던 것 같은데,

어쨌든 굳이 오디오 장치를 모델이 직접 들고 있게 한 것이 인상적이었다.

음악만 틀어놔도 됐었을텐데 굳이 들고 있게 했다는 건, 이 역시 전하고 싶은 메세지나 무드가 있기 때문이었겠지?


DSC-RX100M5 | 1/200sec | F/2.8 | 12.5mm | ISO-320


방금 사진에서 모델이 밟고 올라 서 있던 박스를 봤다면 대충 짐작이 갈텐데,

팔칠엠엠이 컨버스(Converse)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나름 깜짝 공개라서 놀라웠는데, 자세한 정보는 나도 모르기 때문에 이 부분은 좀 더 그들의 채널을 지켜보며 기다려봐야 할 듯.


DSC-RX100M5 | 1/250sec | F/1.8 | 8.8mm | ISO-320


(아 그나저나 여기 바닥이 팔필엠엠 박스 테이프로 도배가 되어있던데,

이거 시공하는데 얼마나 걸렸을까.. 아니.. 테이프가 몇개나 쓰였을까..)


DSC-RX100M5 | 1/80sec | F/6.3 | 20.2mm | ISO-320


그러다 문득 그 생각이 들었다.

공간이 지나치게 하얀 색이었는데 (조명도, 벽도, 바닥도)

생각해보니 우리도 모두 하얀색 가운을 걸치고 있었고?

근데 모델들의 옷만 어둡거나 색이 있거나 하더라고?

아 - 설마 집중하라고 그렇게 만든건가!

그 생각에 이르니 갑자기 원중이 지원이가 정말 무섭도록 대단해보이더라 +_+

그냥 옷 보라고 하는 게 아니라 그렇게 공간과 공간 안을 채울 사람들까지를 모두 계산한 움직임이라는 거니까 ㅎㄷㄷ


DSC-RX100M5 | 1/80sec | F/6.3 | 20.2mm | ISO-320


이런 PT라면 내가 100번도 더 볼 수 있겠다는 말을 지원이를 만났을 때 해줬는데,

빈말이 아니라 정말 그렇게 생각했다.

보통의 프레젠테이션이 (물론 아닌 경우도 있지만) 대게는 공간 셋팅에 대한 고민까지는 잘 안하는 편인데

이들은 공간을 새로 만들어버렸고 그 곳을 방문할 사람들이 (본인도 모르게) 그 공간의 완성을 돕도록 만들었으니

내 어찌 놀라지 않았겠어. 아 - 참 잘했어 정말.


DSC-RX100M5 | 1/80sec | F/6.3 | 20.2mm | ISO-320


내가 공간에 대한 얘기를 많이 하니 옷은 그냥 그랬나보다 싶을 수 있겠는데,

나는 사실 옷에서도 굉장히 많이 놀랐다.

앞서 말했듯 팔칠엠엠하면 으레 좀 젊고 세련되거나 키치하면서도 재미있는 옷이 많았는데

이번 시즌엔 일단 분위기가 싹 바뀌었고, 옷의 패턴이나 실루엣에서도

거의 이전의 모습과는 판이하게 다른 변신을 꾀한 것 같아 놀라웠다.

흔히 이렇게 어떤 한 브랜드가 갑자기 그들의 옷 스타일을 확 바꿨을 때 자칫 잘못하면 반감을 사거나 우습게 보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팔칠엠엠은 그걸 교묘하게 잘 빗겨나간 것 같았다.

런웨이에서 마주했다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지만, 이전 시즌들에 비하면 뭔가 갑자기 확 업그레이드가 된 느낌이랄까.


DSC-RX100M5 | 1/80sec | F/4.0 | 20.2mm | ISO-320


다음 시즌에도 이러한 무드를 계속 가져갈지가 좀 의문이긴 한데,

그건 두고보면 알 일이니 ㅎㅎ


DSC-RX100M5 | 1/60sec | F/6.3 | 8.8mm | ISO-320


아 근데 이 코트 다들 왜 증정이 아니냐고 할 정도로 탐내는 거 같던데

이 코트들 어떻게 하려나?

그게 좀 더 궁금하네? ㅋㅋㅋ



=



DSC-RX100M5 | 1/80sec | F/2.8 | 24.3mm | ISO-320


다시 돌아온 DDP에서, 이번엔 참스(Charm's)의 쇼를 봤다.

오프닝 무대가 장엄하길래 얼마나 아우라 강한 컬렉션이 펼쳐지려고 그러나 했는데,


DSC-RX100M5 | 1/400sec | F/2.8 | 25.7mm | ISO-2000


역시 참스는 참스다운 맛으로 가야지.


DSC-RX100M5 | 1/400sec | F/2.8 | 25.7mm | ISO-2000


이번 시즌에는 포멀웨어와 스포티룩이 뒤섞인 피스들이 대거 등장했다.

옷을 반반 섞는 건 확실히 스트리트 패션 시장에서는 티셔츠와 후디로 정말 지겹게 우려먹어 낸 소스인데

포멀한 옷이 스포티한 캐주얼웨어와 섞이니 그 재미가 또 남다르더군.


DSC-RX100M5 | 1/400sec | F/2.8 | 25.7mm | ISO-2000


믹스매치가 아니라 미스매치.


DSC-RX100M5 | 1/400sec | F/2.8 | 25.7mm | ISO-2000


단순히 왼쪽과 오른쪽을 섞는 것이 아니라

소재와 소재가 충돌하는 모습도 재미있었고

문득 2016 SS 시즌에 처음 마주했던 참스의 컬렉션이 떠오르니 그것과 지금의 컬렉션이 머릿속에서 충돌하는 모습도 재미있었고 ㅎ


DSC-RX100M5 | 1/400sec | F/2.8 | 25.7mm | ISO-2000


근데 이거 너무 섞은거 아냐? ㅋㅋ


DSC-RX100M5 | 1/400sec | F/2.8 | 25.7mm | ISO-2000


한편 참스는 이번 시즌 카파(Kappa)와의 협업 컬렉션도 함께 공개를 했는데,

그 와중에도 역시 반반 섞는 기교를 ㅋㅋㅋㅋ


DSC-RX100M5 | 1/400sec | F/2.8 | 25.7mm | ISO-2000


우어 -


DSC-RX100M5 | 1/400sec | F/2.8 | 25.7mm | ISO-2000


DSC-RX100M5 | 1/400sec | F/2.8 | 25.7mm | ISO-2000


우어?


DSC-RX100M5 | 1/400sec | F/2.8 | 25.7mm | ISO-2000


자세히 보면 카파가 아니라 참스.


DSC-RX100M5 | 1/400sec | F/2.8 | 25.7mm | ISO-2000


카파와 협업하는 브랜드가 늘고 있는데 다들 만드는 결과물이 비슷비슷해서 많이 아쉬운 게 사실인데,

참스도 사실 좀 예상 가능한 범위 안에서만 협업한 것 같아 그 부분이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코트같은 포멀한 옷에 카파의 띠를 두른 건 좀 재미있는 디테일이라고 생각한다.


DSC-RX100M5 | 1/400sec | F/2.8 | 25.7mm | ISO-2000


자매님들 이 코트 좀 많이 탐낼 거 같던데 ㅎㅎ


DSC-RX100M5 | 1/640sec | F/2.8 | 25.7mm | ISO-2000


이제 겨우 서울 패션 위크 2년차를 맞은 브랜드지만 그래도 참스는 점점 발전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지고 있어 앞으로가 기대된다.

바람이 있다면 주 타겟인 10대의 취향에 맞추는 것도 좋지만, 2-30대가 고개를 돌려볼 수 있을 법한 컬렉션도 고민을 해보길 ㅎ


DSC-RX100M5 | 1/400sec | F/1.8 | 8.8mm | ISO-2000


추신 - 아 진짜 이건 좀 많이 짜증나는 순간이었는데,

쇼에 참석한 셀러브리티들의 열성 팬들이 쇼장 안에 어떻게 티켓을 구해 들어왔는지 아무튼

쇼는 보지도 않고 연예인들 촬영하느라 플래시를 거의 난사하듯 쏘아대서

진짜 쇼 보기가 불편했다.

이런 쇼가 매 시즌 꼭 생기는데, 예전엔 푸시버튼이 주로 그랬던 것 같고 요즘은 참스가 유독 그게 심한 것 같더라.

근데 뭐 그게 브랜드 잘못이라고 할 순 없으니까 그냥 혼자 툴툴대고 인상쓰고 지나가긴 하지만

가만히 보고 있으면 이런 일에 짜증내는 건 나만 그러는 게 아닌 듯.

진짜 다들 너무 눈이 아파서 손으로 저쪽을 가릴 정도로,

장내가 암전이 되었음에도 플래시가 하도 많이 터져서 실내가 환히 보일 정도로 쏘아대니

다음 시즌엔 제발 이런 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물론 어림도 없겠지.

누가 막겠어 그들을.

으휴.



=



DSC-RX100M5 | 1/160sec | F/1.8 | 8.8mm | ISO-2000


헬리녹스(Helinox)의 체어원 5주년을 기념하는 행사가 한남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HCC)에서 열린다고 하여 들러봤다.

아 근데 패션위크에 회사 업무 다 겹쳐서 엄청 늦게 도착해가지고 거의 행사 끝날 때가 되었 ㅠㅠ


DSC-RX100M5 | 1/500sec | F/1.8 | 8.8mm | ISO-2000


그래서 본 전시는 하나도 못 봤다.

그냥 쇼룸 한쪽에 모여져있는 체어원 아카이브만 둘러봄 ㅠ

이거 말고 다른 전시가 또 있었던 것 같은데...


DSC-RX100M5 | 1/250sec | F/2.8 | 25.7mm | ISO-2000


그치만 이쁜게 많아서 금새 혹했다는 후문 ㅋㅋㅋ


DSC-RX100M5 | 1/250sec | F/2.8 | 25.7mm | ISO-2000


슈프림, 베이프 그리고 칼하트 컬래버레이션.

나는 베이프 컬래버레이션의 의자 대신 테이블을 가지고 있는데 ㅋㅋ

의자도 탐이 난다.


DSC-RX100M5 | 1/400sec | F/2.8 | 16.8mm | ISO-2000


아 추억의 그라미치.

이건 내가 컨텐츠 만들때 실제 사용하기도 했던 ㅎㅎ


DSC-RX100M5 | 1/800sec | F/1.8 | 8.8mm | ISO-2000


아 예쁜게 너무 많다.


DSC-RX100M5 | 1/640sec | F/2.8 | 12.1mm | ISO-2000


난 저 위에 그린, 옐로, 레드 3총사가 너무 갖고 싶어 ㅠ


DSC-RX100M5 | 1/125sec | F/1.8 | 8.8mm | ISO-2000


밖으로 나와보니 럭키드로우가 한창이던데,

상품이 어마어마하게 좋은 것들이라 내심 기대해봤지만 나는 될리가 없지 ㅇㅇ


DSC-RX100M5 | 1/60sec | F/1.8 | 8.8mm | ISO-2000


한 켠에서는 소품샵에서 티셔츠 프린트 이벤트를 해주고 있어서 나도 하나 받아볼까 했지만,

역시나 줄이 너무 긴데다 작업 시간이 오래 걸려서 나는 그냥 포기했음.

아 - 전시도 못보고 럭키드로우도 안되고 이벤트 참여도 못하고 ㅋㅋㅋ

뭐야 ㅋㅋㅋ

(그래도 헬리녹스 체어원 5주년은 진심으로 축하!!)



=



DSC-RX100M5 | 1/50sec | F/1.8 | 8.8mm | ISO-1250


카시나(Kasina) 1997 스토어.


DSC-RX100M5 | 1/50sec | F/2.8 | 22.0mm | ISO-250


카시나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리복(Reebok)과의 협업을 진행했다는 소식에

내가 또 카시나에서 20대 청춘을 보낸 입장이니 실물을 확인하지 않을 수 있나 +_+

재빠르게 달려가봤음!


DSC-RX100M5 | 1/40sec | F/2.8 | 22.0mm | ISO-100


그 주인공은 워크아웃.

리복 헤리티지의 단골 아이템이기도 한 대표적인 스니커즈다.

본디 새하얀 운동화인데, 왼쪽 어퍼에 리복의 로고를 크게 새겨넣고

오른쪽 설포의 탭에 카시나 로고를 뒤집어 새겨넣은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서 카시나의 설립년도인 1997이 프린트 되어있는 것과

리복 글자 대신 카시나 영문 철자와 태극기가 들어간 특징도 빼놓을 수 없는 디테일!


DSC-RX100M5 | 1/60sec | F/2.8 | 13.9mm | ISO-100


로고 하나 더했을 뿐인데 평범한 듯 하면서도 범상치 않은 느낌.


DSC-RX100M5 | 1/80sec | F/1.8 | 8.8mm | ISO-250


카시나에서는 이를 기념하기 위한 룩북도 제작했다.


DSC-RX100M5 | 1/60sec | F/1.8 | 8.8mm | ISO-100


오 시크한데 -


DSC-RX100M5 | 1/60sec | F/2.8 | 25.7mm | ISO-100


"1997"


DSC-RX100M5 | 1/160sec | F/2.8 | 11.8mm | ISO-2000


매장 한 켠에서는 마침 카시나와 리복의 협업을 축하하는 기념 공연이 열렸는데,


DSC-RX100M5 | 1/80sec | F/3.2 | 25.7mm | ISO-4000


오 - 레디(Reddy)!

여기서 보니 반갑다!

카시나와 리복의 협업 결과물은 카시나 1997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니

궁금한 분들안 압구정으로 지금 바로 달려가보자!



=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1250


와라와라에 대한 인식이 점점 바뀌는 요즘.

시끄러운 건 여전한데, 안주 퀄리티가 점점 좋아지고 있다.


DSC-RX100M5 | 1/40sec | F/2.8 | 25.7mm | ISO-1250


문제는 그래서 안주만 먹고 바로 나온다는 점 ㅋㅋ

무슨 식당 가는 거 같어 ㅋㅋㅋ



끝.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Canon EOS 6D | 1/125sec | F/8.0 | 39.0mm | ISO-400


회사 MT때 사진을 받았다.

직원이 엄청 많은데 왜 단체사진을 보면 별로 많지 않아 보이는걸까.


Canon EOS 6D | 1/250sec | F/4.0 | 63.0mm | ISO-200


어쩌다 조장을 맡았는데 나는 우리 조원들 경기 나갈때마다 같이 뛰어주며 훈훈한 조장임을 증명했지.

는 #이미지메이킹.


Canon EOS 6D | 1/640sec | F/2.8 | 70.0mm | ISO-500


신발 던져 과녁 넣기 게임 중.

집중하면 웃질 못함.


Canon EOS 6D | 1/125sec | F/8.0 | 61.0mm | ISO-400


우리 조는 종합 2등 +_+

부상으로 회식비 50만원을 받았지롱 ㅎ

회식은 곧!



=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00


꼴보기 싫었던 문제의 그 브랜드가 최후의 발악을 하는 현장.

근데 사람 없을 줄 알았더니 여기도 지나가면서 보니까 박터지더라.

결국 살 사람은 다 사는게 우리네 현실인가.



=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00


드디어 2017 S/S 헤라 서울 패션 위크(Hera Seoul Fashion Week)가 개막했다.

헤라는 2016 S/S, F/W 두 시즌 간 메인 스폰서로 그 이름을 올렸었는데

두 시즌 계약이 만료된 헤라의 뒤를 이어 어떤 업체가 들어올까 내심 궁금했는데,

헤라가 계약 연장에 성공한 듯. 이름이 그대로 유지 되었으니? ㅎㅎ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800


이번 시즌 부터는 - 회사를 옮기면서 매체 기자 신분을 내려놨기 때문에 - 프레스가 아닌 일반인 자격으로 참석하게 되었는데

감사하게도 초대해 주신 브랜드가 몇 있어서 패션 위크 기간 동안 DDP에 매일 출근 아닌 출근을 하게 됐다.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800


제일 먼저 관람한 쇼는 태용이형의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 +_+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800


태용이형 특유의 경쾌한 분위기가 녹은 컬렉션이 소개 되었는데,

17 S/S 컬렉션도 컬렉션이지만 오드퓨처(Odd Future)와의 컬래버레이션이 공개된 것이 충격이었음!

세상에 오드퓨처와의 협업이라니 국내 브랜드 중엔 최초인데 +_+

태용이형이 이렇게 또 사고를 쳤구나 ㅋㅋ 대단하다 정말! ㅋㅋㅋㅋ



=



NEX-5T | 1/2500sec | F/2.8 | 16.0mm | ISO-100


패션 위크는 패션 위크지만 내겐 또 본업이 있었기 때문에 동대문 나온 김에 시장 업무도 좀 보기로 했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그 전에 배가 고파서 생선구이 골목으로...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인데 +_+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00


우리는 전주집에 가서 삼치구이에 오징어볶음을 시켜 먹었음.

아 - 이런 식당이 회사 근처에도 있으면 얼마나 행복할까....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디저트는 바로 앞 주스 아주머니를 통해.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복숭아 주스 겟.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00


패션쇼 보다가 갑자기 방산 시장 돌아다니려니 기분이 이상하구먼.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00


비밀의 미션을 수행하고,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00


사무실로 돌아가는 길. 저기 반대편 시장 골목 안쪽에서 불이 난 것 같던데 소방차는 어떻게 들어가려나.

별 일 없었길.



=




그 날 DDP에서 찍혔던 사진을 받았음.

주낭이 찍어 준 사진인데 나는 잘 나온 것 같은데 내 주위에 있는 분들이 어째 다;;;;

ㅋㅋㅋㅋㅋㅋ

(주낭의 인스타그램 @uwwang)


NIKON D4 | 1/1250sec | F/2.8 | 70.0mm | ISO-100


이건 테드가 찍어 준 사진 ㅎㅎ

나보고 패션왕이래 ㅋㅋㅋㅋ

난 늘 입던대로 입고 갔을 뿐임.

패션 위크때만 오바해서 입는 사람들과는 다름 ㅇㅇ

(테드의 인스타그램 @tedlike)



=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패션 위크 기간에 자리가 개판 되는 건 전 직장에서나 여기서나 뭐 다를 게 없구나....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그 와중에 쇼핑을 했음.

스테레오 바이널즈(Stereo Vinyls)와 장 줄리앙(Jean Jullien)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중 머플러 ㅋㅋ

손 그림 너무 귀엽잖아 ㅋㅋ


SM-G920S | 1/120sec | F/1.9 | 4.3mm | ISO-64


동대문으로 출발하기 전, 뭘 먹을까 하다가 처음 가 본 식당으로.

여기 이름이 '든든'이던데, 든든하게 나오려나.


SM-G920S | 1/24sec | F/1.9 | 4.3mm | ISO-250


굉장히 푸르딩딩한게 몸에 좋은 음식이 나온 것 같지만 실상은 치즈 제육볶음 돌솥밥 ㅋㅋㅋㅋㅋ


SM-G920S | 1/60sec | F/1.9 | 4.3mm | ISO-500


하악.


SM-G920S | 1/24sec | F/1.9 | 4.3mm | ISO-400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둘째날은 문수권(Munsoo Kwon) 컬렉션 관람.

택시타고 오는데 종로에서 데모 행진에 길이 막혀 하마터면 못 올 뻔 ㄷㄷㄷ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문수권의 컬렉션은 문수형에게 사전에 힌트도 많이 듣고 옷도 사진으로 미리 봤어서 어느 정도 편안한 마음으로 봤던 것 같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문수권의 이전 컬렉션에 비해 좀 더 과감한 원단이 등장하기도 했고

이전보다 그래픽적인 부분의 비중이 좀 더 늘기도 했는데

아마도 캐주얼 시장에서의 셀링 포인트를 잡기 위한 그의 전략이 아니었을까 - 하는 생각.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어느 덧 해가 짐.

쌀쌀하다.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지난 시즌 문래동 대선제분에서의 재앙(?)을 답습하지 않기 위함인지

이번 시즌에는 DDP 지하 주차장 3층에서 제네레이션 넥스트(GN) 행사가 진행됐다.

시간이 잠깐 나서 중간에 들어가볼까 했는데 참관 신청을 하지 않은 일반인이라 들어갈 수 없었다능 ㅎㅎ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그래서 그냥 DDP에서 대충 저녁 먹고,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네이버(Naver)가 주관한 네이버 윈도(Naver Window) 프로젝트 쇼를 관람했다.

애초에 이 쇼는 사전에 초대 받았던 게 아니라 볼 생각이 없었는데

비밀의 초대를 갑자기 받게 되서 그냥 보게 되었다는 후문 ㅋ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내새끼가 걷는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네이버 윈도는 총 3명의 디자이너 브랜드 쇼를 한 번에 진행하는 방식으로 구성 되었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그래서 박은빛의 드레브(De Reve) 쇼가 끝나자마자 뒤를 이어 비키표의 VVV 쇼가 이어졌고,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마지막으로 전새미의 사이미전(Saime Jeon) 쇼가 이어졌다.

쇼 3개를 한 번에 보는 것도 나름 재미가 있네 스피디하고 ㅎㅎ

암튼 앞으로 이렇게 신진 디자이너를 응원하는 프로젝트가 계속 이어지길 +_+



=



NIKON D800 | 1/800sec | F/2.8 | 85.0mm | ISO-400


그 날 DDP에서 찍혔던 사진.

뒷모습이 우연히 찍혔더라고? ㅎㅎ

이건 누가 찍었는지는 모르겠고

출처가 #로우블로우



=



NEX-5T | 1/2500sec | F/2.8 | 16.0mm | ISO-100


패션 위크 셋째날.

이 날은 아침부터 참관할 쇼가 있어서 DDP로 바로 출근했는데

10주년을 맞은 동준형님의 디그낙(D.Gnak) 팀이 10주년 기념 도포?를 입고 나와 계신 모습을 포착했음.

(동준형님께 듣자니 저 도포는 곧 판매한다고!!)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100


아침쇼 으으.

아침쇼는 보러 오기 참 피곤한데,

그나마 좋은 건 DDP에 사람이 없는 시간이라 ㅎㅎ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800


동호의 소윙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 쇼를 관람했다.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800


지난 시즌엔 좀 요란한 색을 많이 썼는데 이번 시즌엔 키 컬러를 정해서 모든 피스가 거의 일관된 무드를 갖게 했더라.

개인적으론 이런 무드가 훨씬 좋은 듯.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예전에 내가 동호에게 "난 너네 옷이 참 착해보여서, 평화적으로 보여서 좋아"라는 말을 했었는데

오랜만에 그 말을 다시 하는 듯 ㅋ

동호야 앞으로도 계속 이런 무드로 옷 만들어주길 바래 +_+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패션 위크가 힘든 건 쇼를 보는 것도 문제지만 밥을 먹는 것도 녹록치 않기 때문인데

마땅히 밥 먹을 곳이 많지도 않은데다 밥 먹을 시간도 제대로 없어서;;;;

결국 이 날도 점심을 11시엔가 먹었다 -_-

이게 무슨 점심이야.....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대충 밥 먹고 나서 본 쇼는 윤춘호의 YCH.

YCH는 이걸로 두 번째 시즌을 맞게 된 신생 브랜드지만

윤춘호의 내공이 워낙 강하기 때문에 컬렉션에 대한 기대는 사실 어마어마했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근데 역시나.

말해 무엇할까. 진짜 윤춘호는 대단하다.

정말 잘한다.

쇼를 보는 내내 그 생각.

(옷도 옷인데 이번 무대에선 음악까지도 선곡 잘 한 듯! 특히 피날레! 무드 이해가 완벽하게 됐음!)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낮엔 또 다음 쇼까지 시간이 좀 떠서 문수형의 GN 부스에 가 있기로 했다.

입장은 문수형이 도와주심 +_+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쇼 마친 동호는 짐 정리하러 갔는지 부스를 비웠네.

(그 와중에 부스 위에 '진입금지' 너무 웃긴거 아니라고? ㅋㅋ)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전 날 무대에서 봤던 문수권의 17 S/S 컬렉션 피스들.

나 로브 너무 탐났음 +_+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쇼에 초대 받았었지만 하필 화보 촬영 스케쥴이 겹치면서 아깝게 보지 못했던 뮌(Munn)의 부스.

쇼에 올랐던 피스들이 걸려있었는데 부스가 닫혀있어서 들어가서 보진 못했네 ㅠ

(현민이 쾌유하길!!)


NEX-5T | 1/2500sec | F/2.8 | 16.0mm | ISO-400


지하 3층에 숨어있다 나오니 어우야 사람 많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동준형님의 디그낙(D.Gnak) 쇼를 봤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찬이 설마 이 쇼 때문에 파란머리 한 거? ㅋㅋ)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디그낙 10주년을 맞아 진행된 이번 컬렉션은 뭔가 17 S/S 시즌의 옷을 보여주었다기보다

1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에디션을 보여주었다고 보는 게 맞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

역시는 역시였어.

#역시는역시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지운이 잠깐 반가웠다 ㅋㅋㅋㅋ

(웃음 참지 못해 미안 ㅋㅋ)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저녁엔 사무실로 돌아와 파워 야근을 감행했는데

사무실 근처에서 갑자기 급 술약속이 잡히게 되어 야근 마치고 합정역의 숨은 맛집 라함 키친(Laham Kitchen)에 들렀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메뉴판을 펼쳤더니 제철 음식 새우로 만든 요리들이 있길래 그 중 하나였던 버터 갈릭 쉬림프였나 그거랑 하이볼을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내가 기절할 뻔 ㄷㄷㄷㄷ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결국 안주를 또 시킴.

이건 소라숙회와 그린빈 +_+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리고 이건 남자의만두.

라함키친 음식은 다 맛있는듯!!



=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100


슬슬 패션 위크 피로가 쌓여간다.

넷째날도 아침에 곧장 동대문으로 출근크리 ㅠ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600


아침 첫 스케쥴은 김태근의 요하닉스(Yohanix) 관람.

마고로비가 나와서 깜짝 놀랐네 ㅎㅎ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요하닉스의 옷은 보고 있으면 참 징하다(?)는 생각이 든다.

옷을 쉽게 만드는 법을 모르는 걸까.

컬렉션을 보는 내내 "와 - 저걸 어떻게 만들었지"라는 생각;;;

원단을 오리가미해서 쓰질 않나 비즈 수 십개, 옷핀 수 백개를 옷 하나에 쓰질 않나...

심지어 그런 작업을 수 년 째 계속 하고 있으니 이젠 좀 존경스럽기까지 하다.

대단해 ㅎㅎ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비와이의 깜짝 공연도 대단해 ㅋㅋ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600


다음으론 곧바로 이어진 강요한의 참스(Charm's) 쇼를 관람했음.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600


패션 위크 직전에 컬렉션 전체를 전면 수정하는 모험을 했다던데,

이번 시즌 피스들을 보면서 정말 강요한은 욕심이 많구나 - 하는 생각이 들었다.

하고 싶은 게 참 많은 것 같은 디자이너.

그걸 또 한 시즌 안에 다 보여주려 하니 착장이 어마어마하던데 그 많은 걸 패션 위크 직전에 갈아 엎었다는 게 안 믿겨질 정도다.

정말 힘들었을 것 같은데, 다음 시즌엔 조금 힘을 빼도 좋을 것 같아 ㅎㅎ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600


플랙(Plac)과의 협업이 기억에 남았음!

내년 상반기에 기대해 봐야겠다!


NEX-5T | 1/2500sec | F/2.8 | 16.0mm | ISO-800


참스 쇼를 보고 나서는 동준이형에게 비밀의 짐이 많아졌다는 후문 ㅋㅋㅋㅋ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200


다음 쇼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원래는 좀 쉴까 했는데,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어쩌다 최무열의 블라데스(Vlades) 쇼를 보게 됐다.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800


동양의 양아치(?)를 표현한 컬렉션이라는데 피날레때 혁이가 흥을 주체하지 못한 듯? ㅋㅋㅋㅋ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패션 위크에는 샤브샤브 한 번 먹어줘야지 ㅇㅇ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오후엔 원중이의 87엠엠(87MM) 쇼를 보러 왔다.

전 좌석이 스탠딩이라는 소문을 일찌감치 듣고 과연 무대 배치를 어떻게 할까 되게 궁금했는데

양쪽 객석은 예상한대로 배열 되었는데 무대 중앙에도 스탠딩석을 둘 줄은 몰랐네? ㅎ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연예인들도 전부 스탠딩 굿.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600


팔칠엠엠은 하나의 분명한 테마가 있기 보다는 그들이 만든 옷을 위트있는 스타일링에 녹여내는 것에 집중한 느낌이었다.

그래서 "결론이 뭐냐" 묻는다면 딱히 대답할 수 있는 건 없는데

뭐 어쨌든 본질은 '옷이 어땠느냐'하는 것이니 그 관점에서 본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꽤 만족스러웠노라 하겠다.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600


군 복무중인 박지운의 빈자리가 크게 느껴지지 않을 만큼 김원중의 내공이 많이 쌓인 느낌이랄까.

착장 수가 좀 적어서 쇼가 너무 빨리 끝난 것이 아쉬울 정도로 잘 봤던 것 같다.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600


다음 시즌엔 박지운의 컴백이 예고 되었으니 더욱 더 기대를 해봐도 될 듯!



=




그 날 DDP에서 찍힌 사진.

동준형님 기룡이형이랑 나란히 찍혔네 ㅎㅎ

사진은 역시 스트리퍼 +_+

(스트리퍼의 인스타그램 @streetper)


Canon EOS 5D Mark III | 1/400sec | F/5.6 | 205.0mm | ISO-1600


이건 그 날 87MM 쇼 피날레 때 사진인데

원중이는 V하고 있고 그 옆에 스탠딩석에서 엄지 들고 있는 게 나 ㅋㅋㅋㅋ

재밌는 찰나였다 +_+ ㅋㅋㅋ



=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오랜만에 사무실에 나갔더니 택배 하나가 자리에 뙇.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며칠 전에 충동 구매했던 나이키 에어 조던 3 사이버 먼데이 에디션 +_+

캐나다에서 구매한거라 좀 비싸게 한 게 흠인데 그래도 예쁜 실물 보니 기분은 좋구나 ㅎ

이렇게 난 또 카드 빚의 노예가 되었지만....



=



SM-G920S | 1/7sec | F/1.9 | 4.3mm | ISO-1000



그 날 밤, 비밀의 뒷풀이 현장.

휴 ㅋㅋㅋㅋ



=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100


비밀의 뒷풀이 현장에 새벽까지 있었던 탓에 아침에 눈 뜨기가 쉽지 않았지만

내겐 또 스케쥴이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에 토요일 아침 9시에 멀고 먼 상암으로;;;;

으으....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100


나 여기 처음 와봤당.

우왕 어벤저스에 나온 MBC +_+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100


상암에서의 스케쥴을 후다닥 마치고 나는 또 다시 동대문으로;;;;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김희진의 키미제이(Kimmy.J) 쇼를 보기 위함이었는데

차가 너무 막혀서 쇼장에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내 자리에 앉지도 못하고 맨 뒤에서 관람을 해야 했다;;;

희진씨가 감사하게도 프론트로에 자리 잡고 연락도 직접 주시고 그랬는데 죄송스럽네 ㅠ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00


패션 위크 마지막 날인데다 토요일이었어서 DDP는 인산인해.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내 공식적인 패션 위크 마지막 스케쥴은 장형철의 오디너리 피플(Ordinary People) 쇼 관람이었다.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장형철은 볼 때마다 여유롭고 힘 있고 그런데, 그게 그의 옷에도 참 잘 녹아드는 것 같아 멋진 것 같다.

스키니한 옷은 하나도 없는데 기가막히게 섹시하단 말야.

음악도 좋았고 모델들의 워킹도 좋았고.

멋진 쇼를 마지막으로 봐서 좋았음!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오디너리 피플 피날레는 이번에도 떼샷(?)으로 ㅋㅋㅋ



=




그 날 DDP에서 찍힌 사진. 공식 퇴근샷이군.

오디너리피플 쇼 보고 나와서 DDP 떠나기 직전에 동준형님 태용이형이랑 같이 기념 사진 남겼다 ㅎ

두 형님들 고생 많으셨을텐데 푹 쉬시고, 태용이형 출장 돌아오면 같이 보는걸로!

(사진 찍어준 재원이 인스타그램은 @jaewonlee_)



=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00


패션 위크는 그 뒤로도 몇 개의 쇼를 더 남겨두고 있었지만 나는 공식 퇴근 했으니 다시 강남으로 +_+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지난 주 부터 보고 싶었던 세동이의 개인전. 회사 MT에다 서울 패션 위크에다 야근까지 겹치는 바람에 이제야 보러 오게 됐다;;;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 갤러리도 오랜만 ㅎㅎ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샘바이펜(Sam by Pen)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세동이는 미쉐린 타이어 캐릭터를 응용한 아트웍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가로 유명하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그의 작품은 굳이 어렵지도 굳이 추상적이지도 않아서 좋아한다.

심플하고 볼드한 그림체도 좋고.

무엇보다 귀여워서 좋음 ㅋ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아 저 왼쪽에 핑크 캔버스 작품 너무 좋다 +_+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실크스크린 뙇.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세동이가 개인적으로 모으고 있다는 핀 컬렉션 뙇.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우왕 라이트 쩔 +_+

나는 저기 누워있는 작은 라이트 중에 가운데 있는 노란색의 웃는 모양 라이트가 너무 탐나던데 ㅠ

가격 때문에 고민하다 마음 접었음 ㅠㅠ 내가 카드 대금 나갈 게 너무 많은 상태라 ㅠㅠ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구경만 조용히 하다 나왔다는 후문 ㅎㅎㅎ

세동이 있을 때 봤음 더 좋았으련만 그건 좀 아쉽넹 ㅎ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주말의 마무리는 그릴5(Grill5)에서 배불리.



끝.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200


월요일 오전부터 비상이었다. 전주 일요일에 공쳤던 아날로그 TV 구입 때문에;;; 출근하자마자 곧장 황학동 만물시장 골목으로;;;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200


운 좋게 원하던 모양의 TV를 구입하고는 구형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구하기 위해 또 발품을 좀 팔았는데,

운 좋게 15,000원에 구형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구함 +_+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200


주인 아저씨는 시장답게 카메라를 비닐 봉투에 담아주심 bb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200


이런 시장 올 일이 거의 없기에, 꽈배기를 보고는 가던 길을 잠깐 멈추고 회사 아이들 주려고 몇개 사기로 함.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200


시장 인심답게 1개는 서비스로 주시더라 ㅋㅋ 굿굿 +_+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200


사무실로 돌아와 카메라 정리 해놓고 (필름은 인터넷에서 따로 삼)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200


전주 일요일에 빌린 TV(오른쪽)와 내가 시장 가서 사 온 TV(왼쪽)도 정리.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200


아 비주얼은 이게 간진데 ㅋ 작동이 안되는게 함정 ㅠㅠ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오후에는 아무튼 그 TV와 폴라로이드를 써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화보 때문에 함께 작업한 욱이랑 촬영 다 마치고 사진 한장 ㅋ

아- 욱이랑은 카시나에서 함께 일했던 사이인데, 이제 욱이는 멋진 스타일리스트가 되었고 나는 (일개) 에디터가 되서 일하는 사이가 됐네 -

세상 일 참 묘하고 시간 가는 것도 참 빠르다 +_+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모델로 함께 작업한 기리보이랑도 한 컷 ㅋ

이제 결과물만 기다리는걸로!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미루고 미루던 비밀의 회사 팀 점심 회동의 날.

메뉴는 별님이가 먹고 싶었다던 스시로!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장어찜밥이 메뉴에 있길래 주문해 봤는데, 생긴것과 달리 밥이 연필 두께만큼만 깔려있는 적은 양이라 당황함 -_-;;;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400


간장새우 하악.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이만큼을 먹었다는 마무리.

(나 혼자 말고 -_-)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어마어마한 택배가 사무실로 도착.

처음 몇 초간 "뭐지?" 했는데,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짜잔-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박스를 깠는데 또 박스가 나와.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래서 다시 또 박스를 깠는데 또 박스가 나와.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래서 또 박스를 깠는데 또 박스 야이 ㅆ.......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아무튼 어마어마한 크기의 마지막 박스(로 추정되는 박스)가 책상 위에 우뚝 섰다.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600


두근두근.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꺄 +_+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캐릭터인 브라운의 피규어다.

'29센티미터'에서 한정 판매했던 녀석으로 한국에서는 구할 수 없는 나름 귀한 리미티드 에디션임!

크기가 무려 50cm라구!!!!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리고 곁다리(?)로 15cm 피규어도 두개 더 샀다 ㅋ

(난 돈 모으긴 글렀어....)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왼쪽부터 코니, 제임스 그리고 문.

왼쪽 두개가 이번에 산거고 오른쪽 문은 전에 찬우형님에게 선물받았던 것 ㅎ

50cm 브라운까지 합치면 캐릭터 다 모은 셈!


NIKON D700 | 1/125sec | F/8.0 | 70.0mm | ISO-200


니가 뉴욕에서 한정 판매된 브라운이라구?


NIKON D700 | 1/125sec | F/8.0 | 70.0mm | ISO-200


기쁨의 몸짓을 사진으로 남겼다.



=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400


약속이 있어 오랫만에 점심으로 배드파머스(Bad Farmers) 격파를 한 어느 날,


Canon EOS 5D Mark III | 1/1600sec | F/2.8 | 50.0mm | ISO-400


재원이가 사진을 찍어줬는데 이거 뭔가 어마어마하다.

색감이 봄의 완결판이네 아주 ㅋㅋㅋㅋㅋ


Canon EOS 5D Mark III | 1/1600sec | F/2.8 | 70.0mm | ISO-400


배드파머스 벽 이뻐서 좋다 ㅋ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또 어느 날에는 점심 약속이 있어 지구당엘 갔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가격이 올랐다는 소식.

하지만 가격이 올라도 기분이 아무렇지 않다는 느낌.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낮맥.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그리고 경건한 마음으로 소고기 덮밥님 영접.

굿.



=



NEX-5T | 1/3200sec | F/2.8 | 16.0mm | ISO-100


벌써 또 반년이 흘러 이 곳에 왔다. DDP.

서울패션위크(Seoul Fashion Week) 15FW 시즌이 개막했으므로!


Canon EOS 6D | 1/200sec | F/4.5 | 95.0mm | ISO-1600


나는 장형철 디자이너의 오디너리 피플(Ordinary People) 쇼부터 관람했다.

남주혁이 피날레에 입고 나온 코트가 내 마음을 단박에 사로잡아 버려서 내가 큰일났음;;;


Canon EOS 6D | 1/200sec | F/4.5 | 24.0mm | ISO-1600


피날레 멋지다 +_+


Canon EOS 6D | 1/160sec | F/4.5 | 45.0mm | ISO-1600


장실장님 짱짱!


Canon EOS 6D | 1/160sec | F/4.5 | 85.0mm | ISO-2000


다음은 ZZZ 패턴이 인상적이었던 문수권(MunsooKwon)의 쇼.


Canon EOS 6D | 1/200sec | F/4.5 | 105.0mm | ISO-2000


바지 밑단에 끼 부린것 좀 봐 ㅋ


Canon EOS 6D | 1/200sec | F/4.5 | 45.0mm | ISO-2000


민호 기분 좋아?


Canon EOS 6D | 1/160sec | F/4.5 | 92.0mm | ISO-2000


문수형님 이번 시즌도 대박!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쇼 중간 텀에는 DDP 안에 새로 오픈한 삼바존 보뚜아사이 카페 방문!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가로수길에서 보던 걸 여기서 보니 기분이 또 묘하구먼.


Canon EOS 6D | 1/200sec | F/4.5 | 100.0mm | ISO-1000


세번째로는 이번에 처음으로 제네레이션 넥스트를 통해 런웨이에 선 소윙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 관람.

김원중이 입은 코트 너무 귀여워!


Canon EOS 6D | 1/200sec | F/4.5 | 105.0mm | ISO-1000


절개 끼 부렸어!


Canon EOS 6D | 1/200sec | F/4.5 | 24.0mm | ISO-1000


쇼가 모두 끝나고는,


Canon EOS 6D | 1/200sec | F/4.5 | 105.0mm | ISO-1000


동호가 인사하러 나왔는데 동준형님이 나가서 포옹을 해주셨다 ㅠ

아 이거 진짜 좀 뭉클했어...

이 의미를 아는 사람들은 아마 다 같은 마음이었을거야...

동호 멋지다! 이제 시작!


Canon EOS 6D | 1/200sec | F/4.0 | 47.0mm | ISO-2000


곧바로 한상혁 실장님의 에이치에스에이치(Heich es Heich) 관람. 바쁘다 +_+;;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2000


아이린이 입은 코트는 아이린 아니면 소화도 잘 못할 것 같아 ㅎㅎ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2000


쇼가 끝나고,


Canon EOS 6D | 1/200sec | F/4.0 | 84.0mm | ISO-2000


드론의 등장 ㅋㅋㅋㅋㅋ

(사실 쇼 중간에도 등장했었음)


Canon EOS 6D | 1/200sec | F/4.0 | 82.0mm | ISO-2000


오예!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2000


첫 날 마지막 관람은 태용형님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이번 시즌에는 뉴오렌지족을 그렸다고 ㅎ


Canon EOS 6D | 1/250sec | F/4.0 | 88.0mm | ISO-1000


하하하하. 역시 ㅋ


Canon EOS 6D | 1/250sec | F/4.0 | 99.0mm | ISO-1000


아 이 코트는 내가 꼭 입고 말겠다!!!!!!


Canon EOS 6D | 1/250sec | F/4.0 | 58.0mm | ISO-1000


피날레에는 지코가 나와서 또 멋지게 공연을 bb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1000


태용이형 고생 많으셨세영!!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서울패션위크 첫째날 스케쥴을 마치고는 곧장 또 홍대로 날아갔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안나와 정우가 결혼한다는 충격적인 소식에 청첩장을 받으러 ㄷㄷㄷ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카시나에서 무려 2년여 시간을 비밀 연애하다가 결혼까지 하게 됐다는 두 동생 때문에 내가 얼마나 놀랬던지...

아무튼 그래서 퇴사했던 친구들 다 모이는 자리를 만들었다길래 내가 빠질 수 있나! 해서 달려왔더니 통닭 시켜먹고 난리가 났네 아주.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근데 예네들 무슨 사진을 그렇게 많이 찍어 ㅋㅋ 뭐 대화 좀 할라 치면 "여기 보세요!" "여기 사진찍어요!" 촬영회야 무슨 ㅋㅋ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근데 그렇게 다들 사진 찍더니 그 사진들은 왜 다 공유가 안되냐?

결혼식때 다시 보자 암튼 ㅋㅋ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집에 가나 했지만 나는 또 신드롬으로 소환 당해서, 태용이형 쇼 뒷풀이에 참석함.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이 형은 왜 나만 보면 욕할까.

팬들이 이런 걸 알아야 돼.

다들 이거 보면 좀 퍼가요....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분위기는 좋았으니 나도 일단 놀아보는걸로.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필수 요즘 좀 많이 멋있어진 것 같다.

부럽다.



=



Canon EOS 6D | 1/250sec | F/4.0 | 93.0mm | ISO-1600


둘째날도 아침 시작을 DDP에서 했다.

여섯번째 참관 브랜드는 블라인드니스(Blindness).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1600


자수가 어마어마하다.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4.0mm | ISO-1600


전체적으로 무난했던 컬렉션.


Canon EOS 6D | 1/320sec | F/4.0 | 90.0mm | ISO-1600


초대 고마워요! 응원!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으아 사람 짱 많다;;;

2년 반만에 컴백한다는 디자이너 예란지의 더센토르(The Centaur).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800


아직 패션위크 기간 중이지만, 더센토르 이전까지 봤던 쇼 중에서는 음악이 가장 멋있었음 bb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800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보지 못했던 선하도 여기서 런웨이로 만나고 좋네 ㅎ

더센토르 짱짱!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믿기지 않겠지만 아침부터 동대문 가서 서울패션위크 참관하다가 곧장 역삼으로 내려와서 결혼식 참석;;;

아;;;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희태의 결혼을 축하하러 온 건데, 식장에 비해 하객이 너무 많아 안에 들어가보지도 못함 ㅋㅋㅋㅋ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희태야 결혼 축하한다. 더 멋진 남자가 되기를!



=



Canon EOS 6D | 1/125sec | F/4.0 | 40.0mm | ISO-160


식장이 좁았던만큼 밥 먹을 곳도 마땅치 않아 가로수길로 다시 올라와 노박주스(NovacJuine)에 들렀다.

햇살 좋은 낮에 온 건 이번이 처음이네?


Canon EOS 6D | 1/100sec | F/4.0 | 67.0mm | ISO-640


바쁜 와중에 숨 돌리기 딱 좋은 코스.

햄치즈 파니니에 골든주스 한잔.


Canon EOS 6D | 1/200sec | F/4.0 | 55.0mm | ISO-1600


몸과 마음을 잠시 달래주고는,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800


가로수길에서 열리고 있는 나이키(Nike)의 에어맥스(Air Max) 행사 참관.

아 정신없다 진짜 ㅋㅋ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아 저 벽 너무 이쁜거 같아. 집 한쪽 벽을 저 사진으로 도배하고 싶어 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나이키를 대표하는 디자이너 팅커 햇필드(Tinker Hatfield)옹의 책상을 재현했다는 셋트.

그 위에 이번에 새로 출시 된 에어맥스제로(Air Max Zero)가 뙇!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거 실물이 좀 궁금했는데 직접 보니까 되게 예쁘더라고?

가벼우면서 땅땅한 느낌도 마음에 들고.

+_+

26일까지 가로수길 피프티피프티에서 볼 수 있으니 체크하시길.



=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100


나는 말도 안되게 또 다시 동대문으로....

아....


Canon EOS 6D | 1/400sec | F/4.0 | 88.0mm | ISO-1000


DDP에서 벌써 여덟번째 스케쥴이다.

이번에는 서병문 디자이너의 병문서(Byungmun Seo) 관람.


Canon EOS 6D | 1/400sec | F/4.0 | 65.0mm | ISO-1000


대부분의 의상이 올 블랙이라 디테일이나 패턴에 촛점을 두고 봤는데, 역시나 패턴이 독특하더라고 ㅎ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1000


지난 시즌부터 봐 온 터라 샘의 런웨이 등장은 이제 크게 놀랍진 않다 ㅋ


Canon EOS 6D | 1/160sec | F/4.0 | 73.0mm | ISO-1000


병문서 쇼를 본 다음엔,


Canon EOS 6D | 1/200sec | F/4.0 | 73.0mm | ISO-1000


곧장 김원중, 박지운 듀오의 팔칠엠엠(87mm)을 보러.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1000


아무래도 관련 업계 종사자나 대중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브랜드의 쇼다 보니 나 또한 기대감과 궁금증이 상당했는데,


Canon EOS 6D | 1/200sec | F/4.0 | 67.0mm | ISO-1000


나는 꽤 만족하며 봤던 것 같다.

'모델 출신'이라는 말로 걱정을 앞세울 필요가 정말 없는 것 같아.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1000


팔칠엠엠의 옷을 거리에서도 많이 볼 수 있기를!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800


둘째날 마지막으로 선택한 쇼는 홍혜진 디자이너의 더스튜디오케이(The Studio K).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800


진경이가 입은 착장들이 마음에 들던데,

기분탓인가.

???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800


홍혜진 실장님께도 박수를!



=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동대문을 빠져나와서는 문수형과 아이스크림 사들고 비밀의 누군가를 만나러 갔고,


SHV-E300S | F/2.2 | 4.2mm


집에 왔다가는 또 다시 동준형님과 동호의 호출을 받고 나가서 술 한잔 하고 왔네 ㅎ

서울패션위크덕에 바쁜 기간이지만, 기분은 이상하게 좋다 +_+

정말이야.


끝.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5.03.29 01:57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쎈스씨 2015.03.29 21: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남겨주신 댓글을 본 지 반나절 정도 지난 것 같습니다.
      여기에 어떻게 답글을 다는 것이 좋을지 고민이 좀 되어서였는데요.
      거두절미하고 말씀드리자면, 저는 듣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거꾸로, 저 또한 어떠한 물음에 답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사람들은 자신과 관계된 이성의 과거사에 관심을 가집니다.
      그리고 그것이 결국 판도라의 상자라는 것도 모르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사람들은 그 상자를 열어보려고들 하죠.
      "지난 일이니까 이해할 수 있어"라며.

      저는 생각이 다릅니다. 어떤 과거가 밝혀진다 한들,
      그것을 모르던 때와 알게 된 후는 같을 수 없습니다.
      '같지 않음'에서 알게 된 후가 '더 좋음'이 될 수도 없지요.
      어떤식으로든 상자를 연 사람은 더욱 더 아프게 된다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일단 저부터도 어떠한 판도라의 상자도 열지 않으며
      누군가가 열려고 한다면 그 역시 가급적 말리는 편 입니다.
      (곧죽어도 열어야겠다면 그러라고 물론 말은 하겠지만, 돕지는 않습니다)

      남겨주신 말씀만을 가지고 저는 아무것도 알아낼 수 없습니다.
      (알아낼 수 없는 것이 맞고, 알아낼 이유도 사실 없습니다)
      그렇기에 지금 제가 드리는 이 답변이 아무 힘이 되지 않을지 모르겠지만,
      어떤 속사정인지 모르겠기에 더욱 단언해서 제 생각을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어떠한 개입도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는,
      귀찮아서가 아니라 댓글 남겨주신 본인을 위해서입니다.
      제가 무슨 이야기를 듣고 어떤 대답을 한들, 무엇이 달라질까 싶네요.
      단순한 호기심인지, 과거의 일이 현재에 불거진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이야기를 듣고 본인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린다고 나아지진 않을 것 같습니다.

      다 지나간 일입니다. 살아야 할 날도, 웃어야 할 날도, 또 챙겨야 할 사람도 아직 많습니다.
      그러니 과거에 대한 생각, 넋두리, 푸념. 무엇이든 더는 하지 마세요.
      본인을 더 위하고 본인을 더 소중히 챙기는데 집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불편하지 않았으니 죄송해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2. 2015.03.30 15:37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NEX-5T | 1/320sec | F/3.2 | 16.0mm | ISO-1600


지난 주 금요일에 연차를 내고 쉬었는데 그 사이에 내 자리로 초대장이 하나 날아와 있었다.

에브리데이몬데이(Everyday Mooonday)에서 새로운 전시를 알리는 초대장이었는데

대표님과 인사 한번 못해 본 사이임에도 이렇게 챙겨주시니 제가 황송하옵나이다 ㅠ


NEX-5T | 1/320sec | F/3.2 | 16.0mm | ISO-1600


새로운 전시의 주인공은 앤디리멘터(Andy Rementer).

꽤 유명한 작가로 알고 있는데 송구스럽게도 2주 가까이 지난 지금까지도 못가고 있네 ㅠㅠ

11월에나 갈 거 같은 불길한 느낌적인 느낌;;



=



NEX-5T | 1/1600sec | F/3.2 | 16.0mm | ISO-200


완연한 가을이다.


NEX-5T | 1/1600sec | F/3.2 | 16.0mm | ISO-200


짧은 미팅을 위해 들른 팬케이크 에피데믹 서울(TPE Seoul).


NEX-5T | 1/1600sec | F/3.2 | 16.0mm | ISO-200


압구정에 이런 카페가 있다는 건 참 기분 좋은 일 ㅎ

테라스에 앉아있기에도 너무너무 좋은 날씨였다.


NEX-5T | 1/1600sec | F/3.2 | 16.0mm | ISO-200


로데오에 오쿠스(Ohkoos)라는 편집매장이 새로 문을 열었다길래 로데오 간 김에 들러봤다.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200


오 여기 내부 제법 실하던데? 옷부터 피부 관리 용품, 신발, 신발 관리 용품까지 없는 게 없더라고?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200


인테리어도 제법 신경 쓴 느낌.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200


바닥에 에폭시 깔아놓은 게 조금 마음에 안들었지만, 이정도면 뭐 굿잡.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200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200


취급하는 브랜드들도 제법 헤리티지가 있어 보였음.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200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200


이 부츠의 가격이 250만원대라는 사실에 조금 당황하긴 했지만 ㅋ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200


아 나 이거 너무너무 갖고 싶다 ㅠ

여지껏 본 향 거치대 중 제일 예쁨 ㅠ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200


스투시(Stussy) 서울 챕터 부근에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씩 들러보길.



=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1600


AOMG의 펌킨(Dj Pumkin)이 갑자기 밥 먹자고 연락해 왔길래 가로수길 히든 플레이스, 지구당에 데려갔다.

(지금은 근데 굳이 히든 플레이스도 아닌 듯;; 이미 유명해진 느낌적인 느낌)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1600


"오늘도 수고가 많아요. 와줘서 고마워요"

^-^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1600


파워 인스타그래머 김펌킨은 지구당의 규동이 제법 마음에 든 모양이다 ㅋ

곧장 포스팅!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1600


나왔다 소고기덮밥.

내가 보장하는데, 진짜 여기는 가성비로 아무곳에서도 따라잡을 수 없다.

밥보다 고기가 많은데 6,000원이 채 안 되는 지나치게 착한 가격.

따봉 +_+



=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1600


디안티도트(D-Antidote) 환성 형님의 갑작스런 호출로 가로수길에 달려 나갔다. (진짜 달려감)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1600


디그낙(D.gnak) 동준형님과 소윙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 동호랑 같이 조촐히 술 한잔 하자는 부름이었는데,

어쩌다 보니 시작 멤버가 8며..ㅇ... 응?????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1600


뭐 어쨌든 즐거운 모임이니 일단은 즐겁게 먹는걸로!

다이어트 기간이었지만 이 날 만큼은 봉인해제!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1600


자리 분위기가 무르익어갈 때 즈음, 룩캐스트(Lookast) 형배와 커머스(Curmas)의 얼굴 준기도 합류하고, 이거 자리가 거의 송년회 수준인데?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1600


곱창도 맛있게 먹고 술도 홀짝홀짝 마시다가 밥까지 볶아내기 시작했는데,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1600


그 타이밍에 어김없이 돌아온 카드 뽑기!

참석한 멤버 전원의 카드를 모아서 사장님이 뽑는 카드 하나로 일괄 계산해 버리는 우리만의 공포의 룰인데,

저기 사장님이 딱 잡은 게,

왜..

내꺼니 왜..

사장님..

..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1600


야 다 먹고 일어나. 아무도 못 나가.

내 18만원.....

환성이형 ㅠㅠ


NEX-5T | 1/20sec | F/3.2 | 16.0mm | ISO-1600


그렇게 우리는 2차까지 자리를 이어갔고, 이때는 멤버가 거의 15명~20명 사이쯤 되었던 듯......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1600


결국 만취.

준기 사망.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1600


나는 새벽 2시 반에 동준형님이 맥도날드에 가자고 하셔서...

안내해 드렸다가 의도치 않게 한 셋트를 받아 들고 나오게 됨...

아 몰라 내 18만원 ㅋㅋ



=



NEX-5T | 1/2500sec | F/3.2 | 16.0mm | ISO-200


다음날의 첫 스케쥴은 또 다시 촬영!

씨유(CU)에서 판매하는 청포도 스파클링으로 굳은 몸 좀 풀어주시고,


NEX-5T | 1/2500sec | F/3.2 | 16.0mm | ISO-200


슛.

슛.


NEX-5T | 1/3200sec | F/3.2 | 16.0mm | ISO-200


외근 나간 김에 경리단길에도 잠시 들렀다.

네버그린스토어 언더그라운드(Never Green Store Underground)가 목적지였는데,

지난 번에 오픈 축하 선물을 전달하지 못한 것 같아 가는 길에 맥주 6캔을 사들고 갔음.

후후-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200


오랫만이다 여기.

다시 봐도 참 굉장한 공간.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200


승훈이형의 엠엔더블유(withMNW) 섹션에는 겨울이 왔구나.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200


이런 디스플레이는 어떻게 생각하는거지 ㅋ 귀여워 +_+


NEX-5T | 1/20sec | F/3.2 | 16.0mm | ISO-200


내 방문의 이유는 이것. 네이더스(Neithers) 셔츠 구입.


NEX-5T | 1/20sec | F/3.2 | 16.0mm | ISO-200


이 귀여운 범고래 로고를 보는 순간, 사지 않을 수가 없더라니까?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200


그래서 화이트 셔츠 성애자인 나는 당연히 화이트로 구입!

(잘 보면 손목 안쪽에 셀비지 라인 디테일이 뙇!)

네이더스는 블랭코브(Blankof)의 원덕현 디렉터와 엠엔더블유의 이승훈 디렉터가 손잡고 전개하는 본격 베이직 어패럴 라인이다.

엠엔더블유에서 힘을 쫙 뺀 디테일에 블랭코브의 담백한 감각이 더해지는 브랜드로 이제 갓 시작한 브랜드이지만 난 이미 그들의 팬이 됨 ㅇㅇ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800


진짜 범고래 로고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듯 ㅋ

네이더스 응원합니다!

진짜 짱짱!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200


구매 인증샷을 남기고,


NEX-5T | 1/160sec | F/3.2 | 16.0mm | ISO-200


홈그로운커피(Homegrown Coffee)에 잠시 앉아 승훈이형이랑 이런저런 이야기를 좀 나누었는데,

그나저나 이 아이스초코 왜 이렇게 맛있어졌지? 처음에 와서 먹어봤을 때랑 진짜 전혀 다른 카페 메뉴라고 생각할 정도로 맛있어졌다!

엄청나게 노력을 하고 있는 것 같을 정도? 진짜 뻥 안치고 여기 아이스초코 좀 장난 아니게 맛있음 ㅋ 이건 내가 보장!



=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200


개막을 앞둔 서울패션위크와 관련 해서 인비테이션이 속속 도착하기 시작했다.

근데 같은 봉투 2개가 왜 한꺼번에 왔나 싶어 자세히 봤더니만,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200


응?

므스크샵으로 가야 할 봉투가 왜 내게? ㅋㅋㅋㅋㅋ

배달해 주시는 분이 헷갈리셨나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거 내가 므스크에 가져다 줌 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200


문수권(Munsoo Kwon)의 인비테이션에는 뭔가가 함께 딸려왔는데,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200


이거 열어보니까,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200


오 거울이다! 근데 이거 또 가만히 보니까,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200


와 세상에 ㅋㅋ 거울 안을 들여다 봐야 진짜 인비테이션이!!

이런 기발한 상상은 누가 했는교? bbb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200


스티브J&요니P(Steve J and Yoni P)에서도 감사히 초대장을 보내주셨네 +_+



=



NEX-5T | 1/250sec | F/3.2 | 16.0mm | ISO-200


나의 외근은 계속 됐다. (아 진짜 정신없어 ㅋ)

오랫만에 들른 스테이지9(Stage9) 앞에서 만난 정재와 용건이. 둘이 리타(Leata) 신상 후드짚업을 사이좋게 맞춰 입고 있네?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1600


너넨 거기서 뭐하니.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1600


비밀의 외근을 마치고,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200


잠깐 또 TPE서울에서 춘식이 조우.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200


너넨 거기서 뭐하니.



=



NEX-5T | 1/80sec | F/3.2 | 16.0mm | ISO-400


푸시버튼(Push Botton)에서도 감사하게 초대장을 보내주셨다.

무려 캘리그래피까지 넣어서!

15SS 시즌 메인 패턴을 넣은 카드 꾸러미와 함께 받으니 기분이 더 설렜다 ㅎ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800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은 난데없이 선글라스 케이스를 보내주셨길래 이거 뭔가 했더니만,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800


헐퀴. 진짜 선글라스;;;

(무려 옵티컬W와 콜라보레이션 한 진짜 되는 퀄리티!)


NEX-5T | 1/250sec | F/3.2 | 16.0mm | ISO-800


더욱 놀라웠던 건 인비테이션이 안경 수건이었다는 점 ㄷㄷㄷㄷ

진짜 잘하는구나!!!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800


나는 야근을 잘하지만....

....



=



Canon EOS 6D | 1/50sec | F/4.0 | 60.0mm | ISO-1600


자세히 얘기할 수는 없으나 곧 해외에서 공개 될 비밀의 커스텀 슈즈를 운 좋게 만나보게 되었다.


Canon EOS 6D | 1/80sec | F/6.3 | 60.0mm | ISO-1600


이거 진짜 실물이 ㅎㄷㄷ하던데, 곧 저 멀리 어느 나라에선가 공개 되면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ㅎㅎ



=



NIKON D800 | 1/320sec | F/2.8 | 85.0mm | ISO-800


서울패션위크 개막 직전에 나는 개코(Gaeko)형을 인터뷰 했다.

솔로 1집 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를 발표하고나서 첫 스케쥴이 나와의 인터뷰!! ㅠㅠ

암튼 나는 개코형을 2008년부터 뵈어 왔지만 매번 진짜 신기하게도 행사장에서 만나기만 하고 그닥 얘기를 많이 나누지 못한 인연이었는데,

이번에 인터뷰 하면서 이런 저런 얘기 좀 나눌 수 있어 좋았다 ㅎ 개코형과 아메바컬쳐는 내가 완전 응원하니까 잘 되어야 해!!

(개코형과의 인터뷰는 곧 공개 될 예정)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그리고 마침내, 서울패션위크 15SS가 개막했다.

아, 다시 한번 이 지옥의 레이스를 달려야 하다니 ㅋㅋㅋ ㅠㅠ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800


일단 가자마자 프레스 비표 부터 찾고,


NEX-5T | 1/1250sec | F/3.2 | 16.0mm | ISO-200


미어터지는구마잉.


NEX-5T | 1/200sec | F/3.2 | 16.0mm | ISO-200


영광스럽게도 브루스 패스크(Bruce Pask)를 뵈었다.

서울패션위크에서 그를 마주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너무 매너 좋으셔서 정말 큰 사람은 다르구나- 싶었음 ㅎㅎ

브루스 패스크는 뉴욕타임즈의 스타일매거진인 T매거진 패션 디렉터로 잘 알려져 있는데 본인 자체가 워낙 패피라 늘 화제가 되는 인물임!

그가 서울패션위크에 나타났다니!!


Canon EOS 6D | 1/250sec | F/4.0 | 84.0mm | ISO-1600


어쨌든 개막은 했으니 나는 또 취재를 위해 쇼를 돌아보기 시작.

첫번째 관람은 디자이너 장형철의 오디너리 피플(Ordinary People).


Canon EOS 6D | 1/250sec | F/5.6 | 24.0mm | ISO-1600


자세한 리뷰는 나중에 따로 포스팅 할 예정이라 스킵하겠음.

(이 밑으로 언급 될 모든 브랜드 전부!)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500


두번째 쇼를 보러 온 이곳은 이번에 아예 야외 간이 무대로 나온 S3관.

(근데 왜 실내에서 안하고 굳이 바깥으로 나왔는지는 좀 궁금하더라. 이유가 뭘까-)


Canon EOS 6D | 1/400sec | F/4.0 | 84.0mm | ISO-500


브루스 패스크도 보러 온 이 쇼는,


Canon EOS 6D | 1/400sec | F/4.0 | 28.0mm | ISO-800


디자이너 한현민의 뮌(Munn).

(승수 멋지다!)


Canon EOS 6D | 1/400sec | F/4.0 | 55.0mm | ISO-800


모델들아 비켜라 내가 나간다.

(현민이 짱짱!)


Canon EOS 6D | 1/50sec | F/4.0 | 60.0mm | ISO-1250


세번째 쇼는,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1250


디자이너 권문수의 문수권(Munsoo Kwon)!

스포티한 느낌이 가미된 단정함. 역시!bbb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1250


수고하셨슴다!!!


Canon EOS 6D | 1/40sec | F/4.0 | 90.0mm | ISO-1250


다음으로 본 쇼는 시즌 컨셉의 분위기 설정을 위해 아예 책상을 가져다 둔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Canon EOS 6D | 1/250sec | F/4.0 | 75.0mm | ISO-1000


이렇게 멋지고 예쁜 불량학생이 어딨담?

(스페셜 게스트로 런웨이에 오른 위너의 송민호와 강승윤 대박!)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1000


고태용 실장님도 만세!


Canon EOS 6D | 1/500sec | F/4.0 | 24.0mm | ISO-1250


다섯번째로 본 쇼는 팔칠엠엠(87mm)!


Canon EOS 6D | 1/500sec | F/4.0 | 99.0mm | ISO-1250


탑모델로 유명한 김원중, 박지운이 디자이너라는 이름으로 첫 발걸음을 내딘 현장!

멋졌다 진짜! 앞으로가 기대됨!


Canon EOS 6D | 1/160sec | F/4.0 | 67.0mm | ISO-1600


여섯번째로 관람한 컬렉션은 디자이너 이상현의 레이(Leigh).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1600


레이의 그 묵직함이 나는 좋았다.


Canon EOS 6D | 1/320sec | F/4.0 | 73.0mm | ISO-1600


곧바로 디자이너 최철용의 씨와이초이(CY Choi) 컬렉션도 관람.

(준기 굿)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1600


뭐 말이 필요 없었음 ㅋ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1250


여덟번째로 관람한 건 디자이너 강동준, 이병대 듀오의 리디(Re.d) 컬렉션이었다.

워낙 핫한 쇼라 진짜 컬렉션 보는 내내 웃으면서 본 듯 ㅋㅋ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1250


스페셜 게스트로 정기고 형도 무대위에 섰지 +_+

지난 시즌 빈지노에 이어 역시 깜짝 모델 데뷔!


Canon EOS 6D | 1/320sec | F/4.0 | 93.0mm | ISO-1250


아 진짜 제일 좋음 ㅋㅋㅋㅋ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1250


아홉번째로 관람한 쇼는 디자이너 이수형, 이은경의 서리얼 벗 나이스(Surreal but Nice).

에스닉한 무드가 인상적이었다.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1250


민호야 지금 내 카메라 보고 있는거니?

ㅋㅋ


Canon EOS 6D | 1/400sec | F/4.0 | 24.0mm | ISO-800


열번째로 관람한 쇼는 디자이너 홍승완의 로리엣.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무드가 굉장히 예쁘게 다가왔다.


Canon EOS 6D | 1/400sec | F/4.0 | 105.0mm | ISO-800


(멋졌어요!)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1250


열한번째 쇼는 디자이너 구연주와 최진우가 만드는 제이쿠(J Koo) +_+

컬러 블러킹이 인상적이었다 ㅎ


Canon EOS 6D | 1/250sec | F/4.0 | 82.0mm | ISO-1250


진경이 화이팅! +_+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1250


두 분께 박수를!


Canon EOS 6D | 1/400sec | F/4.0 | 24.0mm | ISO-1250


열두번째;;로 본 쇼는 디자이너 홍혜진의 더스튜디오케이(The Studio K).

서늘한 여름이 벌써부터 기다려지던 느낌!


Canon EOS 6D | 1/400sec | F/4.0 | 92.0mm | ISO-1250


고생하셨습니다 실장님!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4.0mm | ISO-1250


열세번째로 선택한 쇼는 앤디앤뎁(Andy & Debb).

마린룩 디테일을 응용한 예쁜 아이템들이 가득!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0.0mm | ISO-1250


쇼가 다 끝나고 디자이너 김석원, 윤원정 부부가 인사를 하러 나왔는데,


Canon EOS 6D | 1/200sec | F/4.0 | 99.0mm | ISO-1250


갑자기 ㅋㅋ 아 이때 진짜 갤러리들 웃음 터지면서 박수 갈채 나오고 ㅋㅋ 완전 귀여우셔 ㅋㅋ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800


쇼 중간중간 대기 시간에는 딱히 할 것도 없고 이동할 곳도 없고 그래서 DDP 안에 있는 카페를 엄청 들락거렸던 것 같다.

공차도 가고,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800


도츠라는 곳도 가고,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800


나중에는 이런 피자 같은 걸 파는 카페에도 가고 ㅎㅎ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옥루몽에도 갔다가;;;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400


배고프다고 바깥에 나가서 부리또도 사먹고 ㅋㅋ

(아 근데 진짜 체력 소모가 장난 아니었음 ㅠㅠ)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또 공차에 가고 ㅋㅋ

아 몰라! 패션위크 고작 3일차를 마쳤을 뿐인데도 온 몸이 천근만근 ㅠㅠ



=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1600


개코형이 앨범 발표와 동시에 전시회도 열었다고 해서 신사장에 들렀다.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1600


패션위크 관람 마치고 간 상황이라 꼴이 말이 아니었지만,

사랑해 마지 않는 예은(핫펠트)을 보는 순간 사진을 안 찍을 수 없었기에 초췌한 몰골을 앞세워 같이 사진 한 장 찍었음 ㅋ

예은은 내가 진짜 원더걸스 1집때부터 제일 좋아했던 멤버였는데 ㅠ 이렇게 보게 되니 후엉 ㅠㅠ


NEX-5T | 1/30sec | F/3.2 | 16.0mm | ISO-1600


암튼 전시에 대한 이야기는 따로 할 예정이라 스킵하고,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400


곧장 또 청담동으로 날아가 분더샵(Boon the Shop)에 들렀다.

아 진짜 ㅋㅋㅋㅋ 스케쥴이 왜 이래 ㅋㅋㅋㅋ

ㅠ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새로 리뉴얼 오픈 했다는 분더샵은 거의 백화점 하나의 스케일과 맞먹을 정도의 규모를 자랑하고 있었다.

진짜 상상을 초월하는 몸집에 으리으리한 인테리어를 보고 있노라니 여기는 딴 세상인가 싶더라고 ㅎ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심지어 건물 5층에서는 전시회도 열고 있었고,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400


암튼 여기 좀 짱인 것 같았다.

나중에 다시 한번 여유롭게 들러봐야겠어 ㅎㅎ



=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3200


아까부터 내 카메라를 자꾸 보던 민호는 술집에서도 날 요염하게 바라봤다.

서리얼 벗 나이스 쇼에서 몸에 남겼던 페이크 타투를 부득이하게 그대로 붙인 채 왔었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ㅋㅋㅋㅋ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3200


이 술자리는 동준형님의 리디(Re.D) 쇼 뒷풀이가 주제였는데 나는 불쑥 끼어들게 됨 ㅋㅋㅋㅋ

암튼 성경이가 쇼 영상 떴다고 동준형님 보여드리니 우재랑 같이 이리 즐겁게 보는 모습 보니까 나도 기분 좋더라 ㅎㅎ


NEX-5T | 1/50sec | F/3.2 | 16.0mm | ISO-3200


문수형님도 오셨는데, 셋이 지금 뭐 보는거지?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3200


리디의 또 다른 수장, 이병대 실장님은 뒷풀이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 주셔서 참 감사했는데, 기쁨이 주체가 안되셨는지,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3200


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사진 찍고 나도 뒤집어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3200


너무 즐거운 자리라 다 같이 단사! 멋진 분들과 함께 해서 영광!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3200


물론 이게 진짜 영광.

훗.


끝.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