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on EOS 6D | 1/100sec | F/16.0 | 100.0mm | ISO-100


브랜드도 소비자도 모두 거셌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의 스탠 스미스 이야기다.

작년 1월의 리-런칭 이후, 스탠 스미스의 열풍은 정말 대단했다. '아디다스=슈퍼스타'라는 대중의 인식에 스탠 스미스는 제대로 한 방 날려줬다.


Canon EOS 6D | 1/100sec | F/16.0 | 105.0mm | ISO-100


어찌보면 스탠 스미스의 인기는 오히려, 없었다면 이상했을수도 있겠다. 모난 디테일도 없었고 관리가 어려운 소재를 쓴 것도 아니었으니까.

스탠 스미스는 아무튼 그 후로 순풍에 돛 단것 마냥 지금까지도 순항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Canon EOS 6D | 1/100sec | F/16.0 | 100.0mm | ISO-100


사이사이 몇몇의 에디션이 출시 된 적은 있지만 나는 최근 출시 된 이 프라임니트(Primeknit) 버전에 주목했다.

프라임니트가 무엇이더냐. 어퍼를 단 하나의 실로 만들었다는, 아디다스가 야심차게 내놓은 혁신적 테크널러지가 아니던가!


Canon EOS 6D | 1/100sec | F/16.0 | 105.0mm | ISO-100


프라임니트가 주는 혜택은 시각적인 것 외에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우선은 어퍼의 두께가 얇아졌기 때문에 자연히 무게가 줄었고 니트처럼 실을 엮어 만들었기 때문에 엄청난 통풍 효과까지 누릴 수 있게 됐다.


Canon EOS 6D | 1/100sec | F/16.0 | 75.0mm | ISO-100


아 물론 단점도 있다. 아, 단점이라고 부르는 것 보다 주의할 점이라고 부르는 게 맞겠네.

일단 오염이나 상처에 약한 것이 가장 두드러지게 보이는 걱정거리겠고, 사이즈 선택을 평소와 다르게 해야 한다는 것이 새로 주의할 부분이다.

앞서 얘기했듯 이 신발이 다른 신발보다 두께가 얇다보니 자연히 내부 공간이 다른 신발보다 좀 넓다.

- 프라임니트가 실로 이루어져있다 보니 쉽게 늘어나는 탓도 있겠다 -

그래서 평소 신는 신발보다 한 치수 작게 선택을 해도 신는데에는 별다른 무리가 없겠다는 것이 내 의견. (이라기 보다 경험에서 우러나온;;)


Canon EOS 6D | 1/100sec | F/16.0 | 105.0mm | ISO-100


러닝 슈즈에 더 어울리는 소재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긴 하지만,

이렇게 클래식한 스니커즈 위에서 만나니 신는 재미도 있고 보는 재미도 있어 즐거운 것 같다.

(일단 다 제치고, 가만히 있어도 가볍고 시원한 것이 참 마음에 듬 ㅋ)


Canon EOS 6D | 1/100sec | F/14.0 | 105.0mm | ISO-100


양말 신고 신었던 날 찍은 사진인데, 다음엔 양말 없이도 한 번 도전해 봐야겠음!



Photographed by Mr.Sense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1250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에서 날아온 멋진 인비테이션.

근래 받아 본 인비테이션 중 가장 고퀄에 고가의 인비테이션이 아니었을까...

무려 렌티큘러 카드!!!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1250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변한다.

렌티큘러의 묘미를 잘 살린 것 같았다 ㅎ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1250


인비테이션이 참 멋져.

그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



=



Canon EOS 6D | 1/800sec | F/4.0 | 73.0mm | ISO-100


지금의 회사로 이직한 뒤 내가 카메라를 들고 직접 제품을 찍는 일은 안했는데, 어쩌다 보니 티저 이미지를 내가 찍게 됐...

그래서 모처럼 카메라 들고 밖으로 나가 녹슨 실력에 다시 시동을 걸어봤다.

나름 뭐 괜찮게 나온듯?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55.0mm | ISO-100


비밀의 조력자가 있었기에 물론 가능했다.

ㅇㅇ.....



=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1000


미팅 나갔다 돌아와보니 읭? 이건 또 뭐야? 하고 뜯어봤는데,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1000


헐...

이게 뭐야...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1000


아 ㅠㅠ

스티키몬스터랩(Sticky Monster Lab)에서 감사하게도 우산을 선물로 보내주셨다 ㅠㅠ

이거 심지어 비매품인데 ㅠㅠ 흐엉엉 ㅠㅠ 내가 진짜.. 비 오는 거 엄청 싫어하는데 이 우산을 받는 순간 비를 기다리게 됐어 ㅠㅠ

미천한 나에게 이런 멋진 선물을 안겨주신 스티키몬스터랩에게 무한 감사의 인사를!!!!!



=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105.0mm | ISO-160


또 상품 사진을 찍었다.

점점 내가 찍는걸로 굳어질까봐 겁난다.

아무튼, 실로 오랫만에 운동화 사진을 찍었다.

내 과거를 기억하는 사람들은 알겠지 내게 운동화 사진이 갖는 의미가 어떤지 ㅎ

별거 아닌 것 같아도 이게 참...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그 뭔가가 있음...



=



NEX-5T | 1/800sec | F/2.8 | 16.0mm | ISO-100


2주만에 보뚜아사이(Boto Acai) 방문.

역시나 자리 잡는 게 쉽지 않다.

12시 거의 맞춰서 갔음에도, 비밀의 친구가 먼저 도착해서 비밀의 자리를 잡아 둔 덕분에 겨우 앉았지 그냥 세월아네월아 갔으면 큰일났을 뻔.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400


바나나 가게 아니고 보뚜아사이임.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400


남자는 역시 라지.

그 옆에는 비밀의 친구가 준 귀여운 멜론빵.


Canon EOS 6D | 1/200sec | F/4.0 | 65.0mm | ISO-1000


자기가 그렇게 좋아한다면서 내게 줬다. 그냥 먹지. 미안하게.

고맙다 그래도. 다음엔 내가 빵 사줘야겠다.



=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400


핸드폰 이어폰이 고장나서 근 2주 가까이 이어폰 없이 살았는데, 확실히 이어폰이 없으니까 불편한 점이 많았다.

그래서 새로 사려고 이것 저것 알아봤는데, 결국 번들 이어폰을 다시 구입하는 것으로 결정이 됐다.

예전엔 소니가 어쩌고 베이스가 저쩌고 커널이 뭐 Y와 y가 뭐 참 깐깐하게도 비교하고 그랬는데,

요즘은 생각이, 뭐 몇 십만원짜리 비싼 이어폰 쓸 거 아니면 그냥 번들이 최고인 것 같더라고.

볼륨 조절도 되고 통화도 되고 칼국수 끈이라 꼬이지도 않고. 가성비 절대 갑인 것 같아 구매를 하게 됐다. 이어폰이 다시 생기니 기분이 좋았다.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400


옆자리에 앉는 심준섭은 나를 볼 때 마다 오덕 같다느니 장난감 가게 차렸냐느니 매번 말이 많았는데,

내가 봤을 땐 덕력으로 보면 심준섭이 나보다 한 수 위다. 난 그냥 디자인이 예쁘게 된 캐릭터만 좋아할 뿐 이지만 심준섭은 그걸 파고 들어가니까.

요즘은 이종격투기 선수들의 피규어를 사 모으기 시작했는데 매일 혼자 저걸 만지작 거리며 포즈를 바꾸고 혼자 그걸 또 찍고 웃는다.

진짜 무서운 사람은 내가 봤을 때 분명히 심준섭이다.



=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000


월요일에 받았던 인비테이션 속에 적혀있던 바로 그 날. 7월 31일.

압구정 로데오거리 중앙로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플래그쉽 스토어가 화려하게 오픈했다.

개념 정리가 필요한 부분이 있는데,

이 플래그쉽 스토어는 전세계에서 3번째로 오픈한, 그러니까 지구상에 단 3곳에만 존재하는 매장이다. (베를린과 상하이 다음이다)

그럼 그 외에 오리지널스 매장 큰 것들은 뭐냐 하겠지?

그 곳들은 컨셉 스토어라고 부르는 게 맞다고 ㅎ

플래그쉽 스토어는 결론적으로 우리나라엔 압구정에 있는 여기가 유일하다고 ㅎ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1000


전세계 3번째 매장 답게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다양한 라인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규모로 따지면 내가 봤을 땐 사실 베를린 보다 여기가 더 큰 것 같다. (베를린 출장기 2-1편 참조)

거긴 단층 매장이었고 여긴 3개층을 쓰고 있었으니까.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400


셀러브리티와 포토월이 있을 거라는 생각을 난 왜 안했을까 -_-; 정신이 정말 없었나봐.

아무튼 취재차 매장에 들렀을 때 바깥에는 연예인을 보겠다고 몰려든 시민들로 이미 거리가 마비!

매장 안에서 나도 많은 연예인들과 마주쳤는데 사진은 그냥 찍지 않았다.

찍다가 제지 당하면 내 멀쩡한 기분도 괜히 상하고 굳이 내가 찍을 필요가 있을까 싶기도 하고 뭐 ㅎㅎ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8.0mm | ISO-1000


아디다스 코리아는 이번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한가지 재미있는 아이템을 선보였다.


Canon EOS 6D | 1/320sec | F/4.0 | 55.0mm | ISO-1000


바로 이 놈.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요즘 열심히 푸시하고 있는 ZX FLUX인데

겉면에 프린트 된 이미지가 한국을 뜻한다.

잘 보면 뭐 하회탈도 있고 태극 무늬도 있고 뭐, 주워들은 이야기로는 K-POP 같은 문화도 녹여내고 했다는데 암튼 머 250족 한정이라며 +_+

(베를린과 상하이에서도 이렇게 지역 한정 모델을 내놨는데 두 지역은 모두 위성 지도를 그려낸 모델을 만들었다)


Canon EOS 6D | 1/60sec | F/4.0 | 40.0mm | ISO-1000


베를린에서 보고 놀랬던 자판기! 서울에서도 보게 됐네!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400


3개층의 위엄.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400


볼때마다 예쁘다고 생각하는 베드윈 컬렉션.


Canon EOS 6D | 1/60sec | F/4.0 | 60.0mm | ISO-400


아 곱다-


Canon EOS 6D | 1/400sec | F/4.0 | 80.0mm | ISO-400


매장 내부 인테리어도 어반 느낌 잘 살려서 만든 듯.

노출 콘크리트가 전체적으로 쓰였던데 지나치게 밝거나 어둡지 않아서 둘러보는 데 눈이 불편하고 그러지 않아서 좋았다.


Canon EOS 6D | 1/100sec | F/4.0 | 58.0mm | ISO-1000


1층 카운터 벽에 걸려있는 서울 지도.

베를린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베를린 지도로 만든 이 설치물을 보고 입을 쩍! 벌렸던 기억이 있는데

서울에서도 서울 지도로 만든 설치물을 볼 수 있다니 +_+ 기분이 묘하더라 ㅎ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8.0mm | ISO-1000


뒷 마당에는 여러 작가들의 작품이 함께하는 전시 공간이 라운지 파티와 어우러질 수 있도록 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그 중 인상적이었던 스티커 출력기.

서울이 좋은 이유를 입력하면 그 글자를 랜덤한 한글 폰트로 이렇게 만들어서 스티커로 출력해주는 식이었는데

나는 내 닉네임을 써서 뽑았다 +_+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000


매장도 매장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케이터링에 후한 점수를 주고 싶었다.

"서울"에 촛점을 맞춘 행사 답게 케이터링 메뉴는 모두 국적이 '한국'이었다.

파전, 순대볶음, 꼬치, 도토리묵, 오징어볶음과 밥, 김치 등 평소 다녀 본 행사들에서는 전혀 경험해 보지 못한 메뉴들이 핑거푸드로 셋팅되어 나왔다.

내 블로그를 꾸준히 본 사람들은 내가 행사 음식에 유독 민감하게 구는 것을 알텐데,

집어 먹기에도 좋은 형태와 양이었고 구색도 나름 괜찮았다고 생각한다.

마치 지방 어디 지역 행사에 온 것 같은 즐겁고 묘한 기분?

아 물론, 아쉬운 점도 있었다.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을 만나야 하는 정신 없는 행사인데, 고춧가루가 들어간 음식이 좀 많았던 것 정도?

자칫 잘못하면 본의 아니게 민폐를 끼칠 수도 있었을테니 ㅎㅎ 그거 빼면 뭐 +_+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800


음식에 걸맞게 음료 또한 엄청났다. 소주와 막걸리를 활용한 칵테일이었는데,

이 병 디자인 어쩔거야 ㅠㅠ 진짜 너무 귀여워서 이거 보느라 계속 마시다가 내가 취해버림 ㅋㅋㅋㅋㅋㅋ 에라이 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25sec | F/4.0 | 24.0mm | ISO-1000


그리는 데 무려 5일 정도의 시간이 걸렸다던 로스타(Rostarr)의 작품.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쉽 스토어 건물 뒤로 돌아가면 만나볼 수 있다.

스케일이 실로 어마어마하다.



=



Canon EOS 6D | 1/60sec | F/4.0 | 45.0mm | ISO-1000


논현동 어느 작은 골목 안에 숨어있는 참치in.

그렇게 보자보자 했던 성희와 드디어 술자리를 가졌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행사 참석 직후 간 거라 만취한 상태로 시작한 게 함정이지만;;;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1000


사장님께서 내가 카메라로 이것저것 찍고 있었더니 이걸 찍으라며 내밀어 보여 주셨다.

참치 꼬릿살이란다. 이게 꼬릿살의 1/4 정도 되는 크기고 이정도 양이면 실제 참치는 한 300kg 나가는 녀석이었을 거라고 ㄷㄷㄷ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1000


열심히 각 부위별 이름을 들었으나 내가 그걸 기억할 리가 없다.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1000


분명한 건 태어나서 먹어본 참치 중 가장 맛이 있었다는 것.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1000


진짜 별별 부위를 다 먹어본 거 같음 ㅋㅋ


Canon EOS 6D | 1/160sec | F/4.0 | 70.0mm | ISO-1000


"누구냐 넌"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1000


애교.


Canon EOS 6D | 1/100sec | F/4.0 | 55.0mm | ISO-1000


기교.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1000


성희랑 준섭이랑 셋이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우고 있자니

평소엔 그리도 안 마시는 술이 이 날은 잘도 넘어가더라.

청하라서 그랬을 수도 있지만 아무튼, 이미 아디다스 행사장에서 취한 상태로 온 거였는데 여기서 청하를 또 쭈욱 들이켰더니 이미 나는 $%*#&^!@!%


Canon EOS 6D | 1/20sec | F/4.0 | 24.0mm | ISO-1000


결국 마무리는, 응?



=



NEX-5T | 1/2500sec | F/3.2 | 16.0mm | ISO-100


사진만 봐서는 참 예쁘고 맑은 하늘이지만 날씨가 가히 살인적이었던 금요일.

진짜 숨이 턱턱 막혔지.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400


전 날의 해장을 위해 오랫만에 돈심이에 가서 돈까스를 시켜 먹었다.

오랫만에 먹으니 역시 맛이 있어 ㅎ

돈심이는 반찬도 실하고 음식도 맛있고 가격도 가로수길 치고 착해서 내가 참 좋아하는 곳임.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800


밥을 다 먹고 사무실에 왔더니 문제의 라이카(Leica) T가 퀵으로 날아와 있었음.

내 새로운 카메라!

면 참 좋겠지만..

그건 아니고, 감사하게도 며칠 좀 써보게 됐음 ㅋ

사용기는 곧 따로 올리는 걸로.


NEX-5T | 1/125sec | F/3.2 | 16.0mm | ISO-800


그리고 다시 떠날 준비.

후후후.



=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800


휴가 첫 날 이었지만 마무리 짓지 못한 업무가 있어 주말에 출근을 했다.

점심을 안먹고 갔던 터라 그냥 김밥천국에서 왕새우김밥 한 줄 사고 바나나우유 사서 사무실에서 먹는데 아 잠깐만 눈물 좀 닦고.....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800


고작 며칠 비우는 것 뿐인데 왜 이렇게 불안할까....



=



NEX-5T | 1/160sec | F/3.2 | 16.0mm | ISO-800


휴가 둘째 날. 일본으로 출국하기 위해 인천공항으로!

매번 김포-하네다 노선만 이용하다가 처음으로 인턴-나리타 노선을 이용해 봤는데,

역시 내겐 김포-하네다가 훨씬 맞는 것 같.....


NEX-5T | 1/320sec | F/3.2 | 16.0mm | ISO-100


어찌저찌 비행기 타고 쓩 날아가서,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어찌저찌 신주쿠 역 앞에 도착.

이미 밤이네 ㅠ 하루가 다 갔어 벌써 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리고 또 그렇게 어찌저찌하여 호텔에 도착해 짐을 풀었다.

도쿄 여행기는 따로 또 (늘 그랬던 것 처럼) 올릴 예정이라 이정도로 간단히 마무으리!



끝!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방문객 2014.08.04 00:32  댓글쓰기

    진짜 맛있는거 많이 드시는거 같아요.ㅠ부럽
    항상 바뿌신 모습 보기좋으네용^..^

  2. BlogIcon 전스티마리 2014.08.04 21:44  댓글쓰기

    조심히 다녀오세유!!!

  3. BlogIcon 문현철 2014.08.05 00:08  댓글쓰기

    그 돈심이를 9개월째 다니다보니.. 지칩니다요ㅠ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월요일 아침부터 순수한 친구를 마주했다.

동진이는 생각보다 순수한 아이였다.


NEX-5T | 1/1600sec | F/2.8 | 16.0mm | ISO-100


운동화 아이템 화보를 찍으려고 비밀의 학교 운동장에 갔다.

해는 떠 있었지만 구름이 끼어있었고 바람은 불지 않는데 습하기까지 해서 보는 것과 달리 끔찍한 컨디션 속에서 아무렇지 않은 척 촬영 시작.


NEX-5T | 1/2500sec | F/2.8 | 16.0mm | ISO-100


환욱이가 고생 많이 했음.

여름의 야외 화보는 역시, 결과물이 예쁘니까 하는거지 정말 할 짓이 못 됨 ㅋㅋㅋ



=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펠틱스(Feltics)의 2014 가을 시즌 컬렉션 품평회가 있다 해서 가로수길 피프티피프티에 들렀다.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600


펠틱스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그의 끝에 서 있는 남자 상인이와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출동!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600


펠틱스에서 역시 - 당연히 - 가장 많은 매출을 차지하고 있는 베이직라인.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600


반응이 좋았던 디즈니(Disney)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헤비 아우터 라인에선 난 성인용보다 저 아동용 보고 깜놀 ㅋㅋ 왜 저렇게 귀여워? ㅋㅋ

(작다고 무시하면 안 됨. 무려 덕다운.)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600


이번 시즌부터 펠틱스가 새롭게 전개하는 하이프(Hype)라인.

이 라인은 블랙&화이트 모노톤을 베이스로 본격적인 스트리트 무드를 다룬다.

펠틱스 로고가 없는 게 특징이기도 하다.

(생각보다 괜찮은 아이템이 몇몇 보여서 깜놀!)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600


디즈니(라고는 하나 미키가 위주이니 미키)라인보다 규모는 좀 작지만 그래도 가을 출격을 기다리고 있는 몬스터(Monster) 라인.

단순 프레젠테이션이 아니고 딜러샵을 상대로 하는 품평회였기 때문에 나도 모든 컬렉션을 쭉 둘러본 뒤

설문조사도 하고 솔직한 내 의견도 전달했다.

결과적으로 잘 되라는 의미가 앞섰기에 좀 직설적으로 아니다 싶은 건 바로바로 얘기 했는데 오해 없이 전달 됐기를 ㅎㅎ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렇게 품평회 참관을 마치고,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오랫만에 또 사무실 마지막 퇴근자가 되었다는 마무으.......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래서 스트레스는 비밀의 남정네 모임에서 시사모 구이로 풀었음 ㅋㅋㅋ



=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상남자 모델들이 가득한 가르텐 에이전시와의 미팅이 잡혀 사무실에 처음 방문했는데 오왕- 여기 가정집을 개조한 곳이더라 ㅎ

뭐 아무튼 어찌저찌 볼 일을 다 마치고 나왔는데,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00


폭우가 쏟아지길래 급하게 편의점에서 3,500원이나 주고 미니 우산을 하나 샀는데 왜 비가 그치니....

내 돈....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또 다시 스트레스를 풀어야겠어서 비밀의 돌곰네로 돌진!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돌곰네에 첫 방문한 준섭이의 반응이 궁금했다.

이 녀석이 아무래도 식당 평가를 좀 열심히 하는지라, 기대에 못 미치면 어쩌지 하는 어떤 그런 아빠마음이랄까...

물론, 돌곰네라면 자신 있긴 했지만 ㅋㅋ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문제의 돌문어 톳쌈이 나오고 나는 준섭이가 한 쌈 싸서 먹을때 까지 잠자코 준섭이를 지켜보기로 했는데,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그렇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곰네가 실패할 수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엔 꼼장어도 먹자!!



=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800


시계 매니아라면 모를리 없는 블랑팡(Blancpain)의 우먼스 컬렉션 행사에 잠시 다녀왔다.

진짜 시간 없어서 안가려고 했는데 자영이랑 광욱이가 쌍으로 달려들어서 내가 의리로 다녀옴 "점심도 포기하고".


Canon EOS 6D | 1/125sec | F/5.0 | 105.0mm | ISO-2000


오 근데 이거 좀 싱기방기하더라. 디지털이라는 게 존재하지 않던 그 옛날에 새끼 손톱보다 작은 시계를 만들었었다니...

클래식은 역시 다르구나...

(이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 예정이니 스킵)


Canon EOS 6D | 1/160sec | F/4.0 | 67.0mm | ISO-800


"우와 내가 지금 먹은 이건 도대체 뭐야?"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800


살 빼더니 아름다워진 자영이랑 기념 사진.

나랑 찍으니까 작아 보이고 좋지?



=



NEX-5T | 1/1000sec | F/2.8 | 16.0mm | ISO-200


가르텐 에이전시 방문에 이어 이번에는 케이플러스에 미팅차 방문했는데, YG 로고 파워 돋네 ㄷㄷㄷ

뭐 아무튼 케플과도 무사히 미팅 잘 마치고,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오랫만에 압구정 로데오 간 김에 시장조사(?)를 잠시 함.

절대 빼 놓을 수 없는 잼스토어(JamStore)도 들렀지.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여름이로구나 ㅎ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준섭이는 시원하게 쇼핑까지 해주는 패기를 보임.

이게 시장조사야 욕구해소야?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다음 주, 1주일 출장으로 사무실을 비우게 되서 이번 한 주는 진짜 업무 차질 없이 돌아갈 수 있게 하려고 맨날 야근하고 그러고 있는데

룩티크에서 사투리를 담당하고 있는 재원이가 저녁 같이 먹자고 해서 재원이 데리고 깐부치킨에 갔다.

재원이가 로데오에서 압구정역 오는데 금호역을 찍고 오는 희한한 개인기를 보이는 바람에 내가 배고파서 죽는 줄....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아무튼 뭐 순식간에 둘이 치킨 두 마리를 격파해 버리고, 그냥 저녁 먹기로 한 거 였는데 어쩌다 맥주 마시면서 굉장히 딥한 얘기까지 막 함 ㄷㄷㄷ

근데 함정은, 이렇게 시간 보내고 또 사무실 들어와서 일 했다는 거....

.......



=



GomPlayer 2, 1, 46, 5131 (KOR)


본방을 못봐서 모르고 있었는데 제보를 받았다.

"팀장님 '제시카&크리스탈'에 나왔던데요?"

???

내가??

이게 뭔 소린가 했는데 찾아보니 ㅋㅋㅋㅋ 지난 봄에 대구에서 열렸던 크리스탈 팬 싸인회 스케치에 내가 나왔던 거 ㅋㅋㅋㅋㅋ

아 그 때 정체 불명의 영상팀이 하나 있길래 이 사람들은 어디서 나온거지 했는데, 그게 이 방송 촬영 팀이었다니 ㄷㄷㄷㄷ

아무튼 나는 일단 저기 저 화면 오른쪽 아래에 ㅋㅋㅋ 목소리 자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만 친해보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내가 한 얘기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mPlayer 2, 1, 46, 5131 (KOR)


모습은 이렇게 담겼네 휙- 지나가는걸로 ㅋㅋㅋㅋ 아 웃겨 죽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 진짜 당일치기로 저 일만 딱 하고 올라오느라 피곤했는데 그래도 재밌었던 기억 ㅎ 이 방송 보니 새록새록 뭔가 즐거운 기분이다 ㅋㅋㅋ



=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베를린 출장을 위해 약간의 환전을 했다.

유럽엔 가 본 적이 없다. 유로의 생김새가 무척 낯설었다.

내가 써 본 '유로'라는 단어는 대학생일 때 PC게임으로 했던 축구게임 이름을 읊을 때 뿐이었는데 ㅋㅋㅋ

(여행이 아니고 출장이라 대부분의 경비가 지원된 관계로 환전은 걍 많이 안했음)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이번 출장을 위해 아디다스(adidas Originals) 슈퍼스타와 스탠스미스를 준비했다.

클래식 중의 클래식이라 아무 옷에나 매치해도 좋고 아무렇게 신어도 좋고 +_+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그리고 뜻 밖의 선물을 하나 받았다.

써코니(Saucony)에서 새로 출시 된 그리드8000 이라는 운동화인데 이거 컬러 배합이 깔끔해서 참 마음에 든다 ㅎ

너무 얄쌍하지도 않고 너무 투박하지도 않고 ㅎ

(감사합니다 써코니!!)



=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800


이곳은 삼청동.

(이라고 적었으나 정확히는 팔판동)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H&M이 곧 런칭한다는 H&M HOME 제품 프레젠테이션 방문을 위해 들렀다.

아 근데 생각보다 제품들이 굉장히 예쁘고 가격도 착해서 내가 깜짝 놀랐음!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다양한 패브릭, 리빙 용품을 소개 받았는데 곧 H&M 매장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을 듯.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꽤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다 ㅎ

(이에 대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할 예정이니 스킵)



=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600


비밀의 스토구.

은비의 소개로 알게 된 엄청난 곳.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600


맥주가 숨 넘어갈만큼 부드럽고 시원해서 내가 진짜 깜짝 놀랐다.

크림이 진짜 날 녹여버릴 수준 ㄷㄷㄷ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스토구의 간판 메뉴.

메뉴 이름이 무려 새우깡이다.

새우를 튀겨서 주시는데, 이거 진짜 한 젓가락 먹고 나도 모르게 피식 웃었음 ㅋㅋㅋㅋㅋㅋ

진짜 완전 맛있어 뭐 이런 게 다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오꼬노미야끼도 시켜 먹었는데 내가 두툼한 오꼬노미야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그리 두껍지도 않고

생각보다 - 고추 때문에 - 칼칼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_+

자리 잡기가 조금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인데 은비 덕분에 내가 아주 호강했어? ㅋㅋㅋ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청담동에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새로 오픈했다는 전스틴의 이야기에 칼질하러 들렀다.

사장님이 알고 보니 어반자카파의 용인씨 +_+ 예전에 모 행사장에서 어반자카파의 라이브 공연 보고 진짜 멋지다고 생각했었는데

그 멤버를 이 곳에서 사장님으로 소개 받아 인사를 하게 되다니 ㅋㅋ 기분 묘했네 ㅋㅋ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건 속에 리조또가 들었어 ㄷㄷㄷ)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레스토랑 이름이 1988 il mio Piatto (일구팔팔 일 미오 피아또) 인데,

느낌 있는 곳이라 마음에 들었다.

(이 곳에 대한 내용은 따로 포스팅할 예정이니 스킵)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00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가 또 한번 큰 사고를 쳤다.

의류 제작 판매외에 다양한 문화 지원 활동을 하던 그들이 이번엔 아예 커피숍을 차린 것 ㄷㄷㄷ

홍대 브브 매장 윗 층에 생긴 워드커피(Word Coffee)가 그것이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바리스타 크루 세컨드 플레이버(2ND FLAVOR)와의 합작으로 운영되는 곳인데 여기 인테리어 느낌이 굿 쏘 굿!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800


소울 충만한 보컬 보니의 축하 공연.

(뭐 이에 대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할 예정이니 스킵)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워드커피에서 나와 곧장 합정으로 가서 새로 오픈한 스컬프(Sculp)의 매장을 방문해 봤다.

희한한 골목에 숨어있어서 깜놀!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헌데 들어가자마자 옷 보기도 전에 이걸 먼저 보는 바람에..

멘탈이 그 자리에서 무너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왜케 귀엽노 ㅠㅠㅠㅠㅠㅠㅠㅠ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여기 매장 너무 멋있어서 어안렌즈 달린 디카만 갖고 있던 당시 내 상황에 조금 후회를 했네;;

DSLR 있었으면 좀 더 멋지게 찍었을 텐데..

(이 곳에 대한 더 많은 사진은 따로 포스팅할 예정이니 스킵)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400


믿거나 말거나,

그렇게 홍대에서 토요일 오후를 만끽하다가 나는 사무실로 가서 일요일 새벽 1시 반이 될 때 까지 일을 하다가 퇴근했다는 어떤 그런 마무으리!!



끝!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4.07.07 12:20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