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월요일부터 귀한 친구 겸 손님이 와서 아주 오랫만에 쌀가게를 찾았다.

진짜 오랫만이네 +_+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귀한 손님은 상인이와 철이.

동갑내기 친구들이지만 둘 다 회사를 경영하고 있는 잘 나가는 친구'님'들임...

나만 월급쟁이...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쌀가게 정식 오랫만에 먹으니 좋구나 ㅎ

늘 하는 얘기지만, 1만원도 넘는 돈 주고 파스타 먹는 것 보다 9,900원 내고 이 착한 음식들 먹는 게 훨씬 기분 좋은 것 같다 +_+

(아 물론 파스타도 맛있지만 낄낄낄)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남자 셋이 밥 먹고 탐탐 가서 에그타르트도 사먹었다.

우린 참 훈훈한 아이들이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한국에서 지금 제일 잘나가는 디자이너, 태용 형님과의 접선을 위해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쇼룸에 들렀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볼 때 마다 바쁜 형님은 이 날도 나랑 얘기하는 와중에 계속해서 다른 업무를 함께 보셨다.

참 대단한 것 같다.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리복(Reebok)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 이제 아예 콜라보레이션까지 같이 했던데 출시 되면 어린 친구들이 많이들 신겠지?

(왼쪽에 블랙/화이트 버전은 미출시 샘플임)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우리 회사는 왜 이렇게 추첨이 유행이야?

준섭이가 아사이베리 쥬스를 걸고 제비뽑기를 한 적이 있고 내가 바카디 골드 한 병을 걸고 전직원 가위바위보를 시킨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영스타가 제비뽑기 이벤트를 실시했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당첨 상품은 무려 허니버터칩!

전국민이 난리나는 바로 그 녀석!

나도 한 번도 먹어본 적 없는 말도 안되는 그 것!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나도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정성스러 표를 하나 집어 들었는데,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얘가 당첨됐다.

내가 됐을 리 없다.

나는 원래 그런 사람이니까.

망했어...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그래도 결국 먹어봤다 ㅋㅋ

아, 이 녀석의 맛이 그동안 그렇게도 궁금했는데, 이렇게 궁금증을 풀게 됐어 ㅠ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허니버터칩은 뭐랄까, 감자칩 모양의 버터구이 오징어 같은 맛이랄까...

과자를 먹는 것 같은데 과자가 아닌 걸 먹는 기분.

열광할 정도는 아닌데 또 먹어보고 싶은 맛이긴 했다 ㅎㅎ

이제 남은 일은 일본에 가서 허니버터칩의 오리지널이라 불리는 행복버터칩을 먹는 것 뿐!!!



=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정확히 '송년회'라고 못박았던 건 아니지만 각자의 스케쥴을 고려해 봤을 때, 이 멤버 그대로 다시 모이는 게 쉽지 않을 듯 하여

지금은 이 날의 모임이 송년회 였다고 생각하는 중이다. 아무튼 그런 의미로, 2014년 송년회 주간이 시작되었다.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1600


이 곳은 신사동 가로수길 안쪽에 숨어있는 차알(Cha'R)이라는 중식당이다.

자장면과 탕수육을 파는 중식당은 아니고,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 정도?

분위기가 참 좋은 곳이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600


과한 음주를 안하는 본인이지만, 워낙 좋아하는 친구들이고 분위기도 좋고 해서 특별히 고량주를 입에 대기로 했다.

(준섭아 이건 정말 영광으로 알아야 해)


NEX-5T | 1/15sec | F/3.2 | 16.0mm | ISO-1600


그래서 기념 사진도 찍었다.

나는 머리에 왁스를 안 바르고 있었는데, 머리가 기가막히게 정갈하게 찍혀서 깜짝 놀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자영이, 준섭이 그리고 성희 내가 정말정말 사랑해요 +_+


NEX-5T | 1/15sec | F/3.2 | 16.0mm | ISO-1600


2차로 차알 옆 와라쿠에 새로이 자리를 잡았는데, 이 자리는 돌발 상황으로 금새 파하게 되었네.

자세히는 말 못하겠고, 그냥, 힘내요 장염 환자님들......

난 장염이 뭔지 몰라서......

ㅠㅠ



=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외근 나갔다가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서 점심을 먹었다.

굴 전문점이라길래 굴솥밥에 굴전에 굴국밥 같은 걸 주문했는데 그 속에 끼어있던 낙지볶음은 지금 생각해봐도 이해가 안간다;;;

내가 정말 한 젓가락 딱 먹어보고 "이건 무맛인데?"라고 했거든.... 없을 無무.... 어떻게 저렇게 빨간데 진짜 아무 맛이 안 날 수가 있을지...

가게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암튼 메세나폴리스에서 굴 전문점으로 보이는 식당에 가게 되는 분들은 절대 저거 주문하지 말길;;;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후식은 로아커 +_+

나는 개인적으로 킨더보다 로아커가 더 맛있는 것 같음 ㅋ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외근 중에 카메라를 하나 구입해버렸다.

약간의 홧김이 섞인 충동 구매였는데, 사실 일 때문에 필요한 물건이었으나 회사 돈으로 사면 회사 소유가 되고 금방 고장날 것 같아서

그냥 내 돈으로 내 카메라 산다 생각하고 구입함 ㅇㅇ 외근 도중이라 퀵으로 받았다 ㅋ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샀던 거라 필름을 함께 주문했는데 옆에 저건 뭐 사은품이라고 끼워보내 준 모양.

쓸 일은 없을 듯 한데 ㅎ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짠. 폴라로이드를 샀다고 해놓고 이게 왠 클래식 카메라냐 싶겠지?

하지만 이거 진짜 폴라로이드 카메라 맞음 ㅇㅇ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디자인에 끌려서 고르기도 했는데, 이거 폴라로이드 주제에 몇가지 모드 선택도 가능한 신박한 녀석이라능.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90(Fujifilm Instax Mini90) 짱짱!



=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200


외근 미팅 장소였던 터미너스(Terminus).

크리스마스 트리가 멋지게 들어섰던데 아무튼 터미너스 대장 의정이형은 왜 내 앞에 앉아서 개콘을 보고 있었나....

....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200


핫초코 서비스로 주셨길래 기분 좋게 감성샷 하나 찍어 봄.

맛있게 잘 마셨다 쿄쿄-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동진이(GFX)를 보기 위해 아메바컬쳐 사무실에도 잠깐 들르고,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찬우형님(Coolrain)을 뵙기 위해 쿨레인 스튜디오에도 잠시 들렀다.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비밀의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었는데 이는 곧 공개 되니 기대 많이 해 주시길 ㅎㅎ



=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200


외근 중에 우체국 택배에서 뭔가 배송 된다는 문자가 왔어서 "뭐지?" 했는데, 돌아와 보니 책상 위에 이게 띠용-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박스를 뜯고 이 셔츠를 빼는 순간까지 내가 뭘 샀던 건지 정말 알지 못했는데,

노스프로젝트(Norse Projects)라는 탭을 보고 나서야 "아 이거!"했네 ㅋㅋㅋㅋ

우리 회사는 생일자들에게 그 달에 쓰라고 생일 선물 명분으로 일정 금액의 쿠폰 같은 걸 지급해 주는데 그걸로 구입한 셔츠였다 ㅋ

화이트 셔츠 성애자라서 이런거 보면 가만히 못있는지라 +_+

아무튼 생일이 다가오고 있다는 사실이 뭔가, 반갑기도 하고 씁쓸하기도 하고 그러더라 ㅎㅎ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남성 그루밍 브랜드 스웨거(Swagger)에서도 선물을 하나 보내주셨다.

생일 선물은 아니고 ㅋㅋㅋ 미팅 가서 이런 저런 얘기 하고 나오는 길에 대표님이 회사에 선물 보내주시겠다고 ㅠㅠ

이런 은혜를 ㅠ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박스 안에 들어있던 건 스웨거 페이스 부스터라고, 생긴 건 물티슈와 비슷한데 알콜이 묻어있는 게 아니라 스킨+로션 성분을 담아 둔 거라

클린징 티슈로 써도 되고 영양분 공급 패드로 써도 되는 아주 기깔나는 녀석임! 회사 남자 직원들에게도 써보라고 하나씩 다 나눠줬다 ㅋ

※ 고마워요 스웨거!



=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외근은 계속 되었다.

어쩌다 보니 휠라(Fila) 본사에도 다 가보고,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크리틱(Critic)의 쇼룸인 굿네이션(Good Nation) 사무실에도 들르고 ㅎ

아 누가 보면 내가 무슨 카드사 보험사 직원인 줄 알겠네;;;;;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계속 되는 외근에 밥도 제대로 못 챙겨먹고 그래서 많이 지쳐있었는데,

때마침 길거리에서 땅콩과자 파는 아저씨를 발견해 곧장 한 봉지를 구입했다.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200


땅콩과자를 마지막으로 먹어본 게 언제인지 기억도 안날 정도였다.

그 정도로 이 녀석을 먹는 게 정말 오래간만의 일이었는데, 아... 처음에 두 개 정도 한 입에 넣었다가 진짜 온 몸에 전율이;;;;

너무 맛있어서 이거 진짜 입에 막 탈탈 털어넣으면서 순식간에 먹어버린 것 같았다 +_+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200


외근의 마지막 종착지는 제너럴 아이디어(General Idea) 사무실.

여기 건물 구조가 좀 신기하게 되어 있던데 아무튼 내 기나긴 2주 외근 프로젝트가 여기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ㅠㅠ

진짜 힘든 2주였음 ㅠㅠ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외근 프로젝트는 끝났지만 내게는 또 야근이 남았지....

그래서 야근을 자축하며 CU 파르페를 사 먹음.

편의점에서 만드는 PB 제품들이 가성비가 꽤 좋은것 같아 자주 애용하는데, 유제품은 특히 CU가 잘 만드는 것 같다는 생각 ㅇㅇ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며칠 뒤에 공개 될 폴라로이드 사진들이라 일단은 모자이크.

이것 때문에 내가 정말 죽을똥살똥 끙끙대며 2주를 ㅠㅠ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역시 곧 공개 될 프로젝트라, 이건 그래도 특별히 기대하라고 모자이크 없이 올림 ㅋ

대신 노코멘트.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노코멘트.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노코멘트.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노코멘트.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노코멘트.


NIKON D700 | 1/125sec | F/11.0 | 58.0mm | ISO-200


이건 내 기념사진 케케케-

위에 노코멘트 한 것들은 12월 18일, 무신사닷컴을 통해 공개 되니 기대하세염 호호호-



=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압구정 로데오에 오랫만에 활기가 가득 찼다.

로데오 거리 중앙에 말도 안되게 반스(Vans) 플래그쉽 스토어가 오픈했기 때문인데,

여기가 전세계에서는 최초로 인테리어 컨셉을 특별하게 채용한 곳이라네? 기가막히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들어가려고 보니 반가운 쇼리! 손에 든 건 뭔고? 했더니 방송 촬영 중이라고 ㅎㅎ

아 진짜 세상 많이 달라졌구나 +_+ 암튼 반갑게 인사 하고!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자세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 할 예정이라 일단은 패스 -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800


오와 나 이거 완전 맘에 들어 ㅠㅠ 진수야 재석이형...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2층에 올라가서는 일본의 스트리트 컬쳐 매거진 411을 만드는 브라우니 관계자와 우연히 인사를 하게 되었다 ㅎ

진짜 인사만 한 거라 아무런 주고 받은 대화 같은 게 없었는데 아무튼, 날 찍어가겠다고 하시길래 사진 한 장 찍혀드리고 나도 한 장 찍어둠 ㅋㅋ

아 나도 그럼 일본 매거진에 나오나? 우왕 - ㅋ

※ 411 매거진이 궁금한 분들은 http://411-magazine.com 에 접속해 보시길.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반가운 다빈이는 "오빠, 사진은 이렇게 찍어야 되요" 라며 날 가르쳤고,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왕의 귀환'이라는 이슈를 만들며 화려하게 홈타운으로 돌아온 에스테반은 뭘 먹고 있는 건가...

독불장군 같지 왜?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800


최근 국내에서 정식 런칭한 데스페라도스(Desperados)가 있길래 마셔봤다!

데스페라도스는 하이네켄 코리아에서 수입하는 드링크로 데낄라 베이스의 맥주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처음 딱 마시면 데낄라를 먹는 건가? 싶은데 마무리가 맥주로 되는, 그런 신기한 녀석임 ㅋ

꽤 인기 많을 것 같아!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반스코리아의 얼굴, 재석이형은 방금 전 마이크를 잡고 뭐라뭐라 한 토니알바(Tony Alva)형의 이야기를 해석해주는 중.

근데 알바형이 말을 하도 많이 해서 애먹었다는 후문 낄낄-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미어터진다!

자세한 이 날의 이야기는 곧 따로 포스팅할테니 스테이튠(Stay Tuned!)



=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1600


반스 행사장을 떠날 때, 입구에서 선물이라고 이렇게 적힌 박스 하나를 주면서 "꼭 돌아가서 꺼내보세요" 하길래 뭐지 했는데,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1600


세상에;;;;

박스 열어보고 진짜 "헐!" 했네;;;;

반스의 클래식을 담은 스니커즈들을 뭐지.. 자기로 구운건가.. 아무튼, 모형으로 만들어서 이렇게 액자로;;;;

이 사람들 왜 이렇게 고퀄이야;;;;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1600


그 안에는 반스 올드스쿨, 어센틱, 스케이트하이, 클래식 슬립온, 하프캡까지 반스를 대변하는 다섯가지 아이템에 대한 설명이 함께 있었는데,

이거이거 진짜 고퀄임.... 상상 이상이라 놀랐음....


Canon EOS 6D | 1/40sec | F/4.0 | 55.0mm | ISO-1600


하도 황송해서 기념 사진까지 찍었다 ㅋㅋㅋㅋㅋ

※ 고마워요 반스코리아 그리고 컴퍼니에프!!!!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3200


여기는 클럽 신드롬(Syndrome).

다들 가만히 서서 뭐하나 싶겠지만,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3200


이거 이래뵈도 패션쇼임 ㅋ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과 옵티컬W(OpticalW)의 콜라보레이션 연말 파티로 무려 클럽 안에서 패션쇼를 뙇!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도진이 귀엽다?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준기의 카리스마 있는 워킹으로 패션쇼가 무사히 마무으리!

오래 있지는 못했지만 아무튼 만났던 모든 형제님들 반가웠고, 초대해주신 화영 형님과 태용 형님께도 감사를!

피스!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00


쉬는 날을 맞아 이태원에 라멘을 먹으러 갔다.

여기는 그 유명한 멘야산다이메!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이렇게 직접 뽑아 쓰는 면 참 좋아함요 ㅋㅋ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길이 막혀서 조금 늦었는데 다행히도 음식이 딱 내가 자리에 앉으니까 나왔음!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차슈를 추가한 돈코츠라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는걸로.


NEX-5T | 1/80sec | F/2.8 | 16.0mm | ISO-1600


멘야산다이메에서는 차슈를 직화로도 살짝 구워내주는데 이거 맛이 일품이야 +_+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입가심으로는 산가리아 라무네 크레용신짱 에디션으로!

일본의 유명한 소다인데 진짜 맛이, 일본맛임 ㅋ 뭐라 설명할 길이 없다 그냥 일본맛이라고 하는 수 밖에 ㅋㅋㅋㅋ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00


라멘을 다 먹고는 조금 걸어서,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100


카페 플리플리(Flee Flee)로.

예전에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자주 왔었던 곳으로 유명한 곳이지 ㅎㅎ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00


비밀의 멤버들과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웠는데

얘기가 온통 일본 얘기라서 행복했음 ㅋㅋㅋ


아 이제 곧 다시 간다!

기다려라 도쿄!


끝.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RAY.DSGN 2014.12.16 00:27 신고  댓글쓰기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센쓰님 얼굴이 반쪽이 되셨네요. 비결이;; 매주 굉장히 많은 일들을 하시는군요. 화이팅입니다!

  2. 방문객 2014.12.17 14:05  댓글쓰기

    로아커 진짜 맛있죠..ㅠㅠ
    땅콩과자는 한번도 안먹어 봤는데 안에 땅콩이 들어있나여?,..
    오랜만에 와서 구경 잘 하구 갑니당^..^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800

 

내가 얼마전에 라이카 카메라를 하루 대여해서 써 보긴 했지만, 뭐 그것도 대단하긴 하지만 이런게 진짜 괴물이지.

우리 회사 포토팀 잭 실장이 새로 구입한 라이카 M9. 중고로 샀다는데도 가격이 웬만한 월세방 보증금 저리가라 할 수준이라 진짜 ㄷㄷㄷ

이걸 실제로 만져본 것도 처음인데 아무튼 난 무서워서 이런거 못 쓰겠음 ㅋㅋㅋㅋ

 

NEX-5T | 1/60sec | F/4.0 | 16.0mm | ISO-800

 

내 토이스토리 컬렉션이 며칠 전 드디어 완성 되었다.

토이스토리 캐릭터를 장난감으로 찍어내는 회사는 뭐 쎄고 쎘지만 난 뭔가 토이스토리 만큼은 리볼텍社 제품으로 사야한다는 생각이 강해서 ㅋ

우디와 버즈에 이어 작년 겨울 새로 출시 된 제시를 영입!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800

 

리볼텍의 맛은 역시 자유도가 보장되는 관절이지 +_+ 다양한 포즈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질리지 않게 가지고 놀 수 있음 ㅋ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800

 

(이렇게 재미있는 연출이 가능함 ㅋㅋ)

무엇보다 보시다시피 다양한 연출을 위해 표정도 여러가지, 손 모양도 여러가지로 구비해 주면서 가격이 저렴해서 그 매력이 쩔어 쩔어!

 

Canon EOS 6D | 1/50sec | F/4.0 | 92.0mm | ISO-1000

 

책상 한 켠에 이렇게 셋팅해 봤다.

사무실 내근은 좀 따분한 면이 커서 즐거운 표정들로 +_+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800

 

"반가워!!"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1000

 

"또 야근인가?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1000

 

"어여 퇴근하라구!"

 

 

=

 

 

NEX-5T | 1/60sec | F/4.0 | 16.0mm | ISO-800

 

그래서 하루는 정말 칼퇴를 하고 서울역으로 달려갔다.

 

NEX-5T | 1/125sec | F/5.6 | 16.0mm | ISO-800

 

굳이 서울역까지 간 건 무인양품의 파격 세일 때문이었는데,

 

NEX-5T | 1/100sec | F/5.0 | 16.0mm | ISO-800

 

생각보다 살 게 없어서 다..당황- 하셨써요오-?

 

 

=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800

 

꼭 뭘 사기만 한 건 아니고 이렇게 선물도 받았다.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800

 

재질감이 마음에 드는 이 상자 안에는 향초가 들어있다.

저기 소이 왁스 캔들이라고 스탬프도 찍혀있는데 암튼 출처가 어디냐면,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1000

 

블러프(VLUF)의 모태가 되는 코인사이드(COiNSiDE)에서 판매용이 아닌 증정용으로 소량 제작한 거라고.

95시간 연소되는 용량이라네 ㅎㄷㄷ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1000

 

아직 태워보진 않았는데 우드 심지라 타닥타닥 소리가 날 것으로 예상되서 나름 기대감이 크다.

향초 자체가 지닌 라임&시트러스 향도 강해서 이거 자체만으로도 좋은 데코레이션 아이템이 될 듯.

 

 

=

 

 

NEX-5T | 1/125sec | F/5.6 | 16.0mm | ISO-800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탠스미스 100족 선발매 이벤트의 하루 전 날 밤, 아디다스 매장에 혹시나 하고 미리 들러봤다.

뭐 매장 안엔 아무런 셋팅도 되어 있지 않았는데 개인적으론 건물 외벽 양쪽 기둥에 저 녹색 사인볼이 진짜 bbbb

 

NEX-5T | 1/60sec | F/4.0 | 16.0mm | ISO-800

 

원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메인 컬러인 새파란 색깔인데 스탠스미스 때문에 녹색으로 바꾼게 진짜 신의 한 수!!

이거 나중에 다시 파란 색깔로 바꿀때 이 녹색 판넬은 나한테 버려줬으면 좋겠다 진심 ㅠㅠ 완전 예뻐!!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아디다스 매장 구경하고 버거킹 가서 새로 나왔다는 필리치즈와퍼?인가 뭔가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뭐 그냥 그랬음.

버거킹은 주방을 오픈해놔서 제조 과정이 그대로 보이기 때문에 신뢰감을 준다 뭐 그런 걸 계속 노리는 것 같은데

정작 압구정 로데오 안에 있는 버거킹에서는 직원들이 자기들끼리 잡답 하는 모습도 너무 심하게 보이고

만드는 게 그렇다고 고퀄이냐 하면 그것도 아니라.. 보면 진짜 그냥 급하게 만들기 바빠 보이기만 해서 난 걍;;

아, 이거 맛은 음. 맛도 뭐.. 엄청 대단하진 않았음 ㅋ

버거는 뭔가, 한 손으로 들고 먹어야 해. 라는 지론을 갖고 있는지라 내용물이 깔끔하게 정리되는 버거를 선호하는 편인데

이건 이도저도 아니고 그냥 막 널부러져서;;

 

 

=

 

 

Canon EOS 6D | 1/400sec | F/5.0 | 45.0mm | ISO-160

 

다음 날 아침 무사히 스탠스미스 100족 선발매 이벤트 취재를 마치고,

(http://mrsense.tistory.com/3015 에서 관련 포스팅 볼 수 있음)

 

NEX-5T | 1/200sec | F/6.3 | 16.0mm | ISO-800

 

배정남 형님의 애완견을 안고 계신 인디케이트 준우 형님의 모습을 담았다.

준우 형님은 이 날 "잘 지내냐고 묻지마 외로우니까"라는 멘트로 우리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다지...

형님 전 형님을 항상 지지합니다...

 

NEX-5T | 1/160sec | F/6.3 | 16.0mm | ISO-800

 

너도 그래야 한다.

 

NEX-5T | 1/60sec | F/4.0 | 16.0mm | ISO-800

 

스탠스미스 취재를 마치자마자 곧장 브라운브레스 식구들과 미팅을 가졌다.

새해를 맞아 뭔가 나 스스로도 동기부여를 새로 할 겸 뭐 겸사겸사 미팅을 잡아서 진행했는데,

브라운브레스 친구들은 매번 볼 때마다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놀 때도 열심히 놀고 일 할 때도 열심히 일하는 모습이라 동생들인데도 참 멋지다는 생각.

올 해에는 재미있는 프로젝트와 협업이 많이 있을 것 같으니 브라운브레스 팬이라면 올 해를 더욱 기대해 보길 +_+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그나저나 난, 음..

분명히 일 얘기를 하는 중인 것 같은데 왜 드럼 치는 것 같지..?;;;;;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미팅 마치고 브라운브레스 매장에도 잠시 들렀는데,

 

 

오미- 스탠스미스 발매 취재 다녀와서 또 이런 귀한 신발을 보게 되다니.

이거 상당히 오래 된 귀한 모델인데 브라운브레스 패시지 스토어 매니저 감자군이 신고 있더라.

아디다스가 올 한 해 뭔가 저렇게 잘 자라날 기분이 들어 괜히 +_+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800

 

이 날 이렇게 입고 있다가 압구정에서 우연히 라이풀(LIFUL) 디렉터 찬호를 마주쳤었다.

요즘 인기 많은 영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를 지난 몇 달간 몸소 찍고 돌아온 게 반가워서 인사를 건넸더니만

찬호는 정작 나는 안보이고 내가 입고 있는 라이풀 니트만 보인다며..

내가 그렇지 뭐..

하아.. ㅠㅠ

(사랑해요 라이풀 +_+)

 

 

=

 

 

NEX-5T | 1/250sec | F/8.0 | 16.0mm | ISO-800

 

내가 페이스북에는 간간히 소개를 했지만 정작 블로그에 여기 얘기를 올린 적이 없더라.

가로수길에서 내가 참 괜찮은 식당이라 생각하는 몇 안되는 곳 중 하나. 점심 약속을 여기로 잡게 되어 카메라에 담아봤다.

 

NEX-5T | 1/250sec | F/8.0 | 16.0mm | ISO-800

 

이곳의 이름은 홍신애 선생님이 운영하시는 '쌀가게'.

 

NEX-5T | 1/60sec | F/4.0 | 16.0mm | ISO-800

 

규모가 상당히 아담한데 점심시간에 아주 조금만 늦게 가도 자리가 없는 엄청난 곳임.

이 식당의 가장 큰 매력은 저기 우측 안쪽 벽에 보이는 흰색 기계.

식당 이름이 쌀가게 인 이유가 바로 이 기계 때문이기도 하다.

쌀가게는 매일매일 직접 쌀을 도정해서 밥을 짓기로 유명하다. 덕분에 진짜 밥맛이, 정말 거짓말 아니라 정말정말 맛있음 +_+

 

NEX-5T | 1/60sec | F/4.0 | 16.0mm | ISO-800

 

그래서 여기는 물도 숭늉으로 나옴.

 

NEX-5T | 1/60sec | F/4.0 | 16.0mm | ISO-800

 

메뉴판이 있긴 한데, 거의 대부분의 손님들은 그냥 '정식'으로 주문한다.

정식은 매일매일 반찬이 바뀌기 때문에 집밥 먹는 기분으로 건강한 식사를 해결할 수 있음.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800

 

내가 갔던 이 날은 고추장 불고기와 배추 된장국 그리고 오징어젓이 나왔다.

(접시가 사람마다 모두 다른 것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디테일)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800

 

밥이 근데 진짜 기가막힘.

이게 정말 밥이구나- 싶을 만큼 밥이 맛있다.

정식의 가격이 부가세 포함 9,900원이라 가격만 들으면 비싼거 아니냐 할 수 있는데

난 진짜 여기서 밥 먹을 때 마다 돈 아깝다는 생각 한 번도 안함.

오히려 그 가격에 파스타 나부랭이 먹는 것 보다 훨씬 좋은 듯 하고 정말 +_+

(심지어 밥이랑 반찬은 더 달라면 더 줌 ㅋㅋ)

 

NEX-5T | 1/250sec | F/9.0 | 16.0mm | ISO-800

 

후식은 근처에 새로 오픈한 띵크커피.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800

 

밥을 그렇게 먹고 후식을 또 먹은게 함정;;

 

 

=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슬슬 SS시즌 시작이라 볼만한 꺼리들을 내놓을 준비를 마쳐가는 브랜드가 많아졌다.

내셔널 퍼블리시티(National Publicity)와 모노폴드(Monofold)를 운영중인 민구형 사무실에도 미팅차 방문을 했는데

봄 신상이라기 보다 겨울 끝 신상쯤 되어 보이는 울 멜튼 소재의 파우치와 가방을 보게 됐다.

이거 근데 봄에 쓰기에도 난 좋을 듯? 4월 초 정도 까지는 괜찮을 것 같아 보였는데 소재가 고급스러워 보여 좋았다.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800

 

고맙게도 파우치를 선물로 주셨음 ㅋ

 

 

=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저녁엔 사실 약속이 없어서 조용히 집에 가려고 했는데

룩티크와 일하고 있는 진우가 급 상담 요청을 하길래 진우를 만났다가 갑자기 고기도 먹게 됐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장뚜가리? 라는 곳인데 처음 와 봤는데 여기 꽤 깔끔해서 좋더만-

여자랑 데이트하기 괜찮은 스타일이었음.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다들 근데 고기 먹으면서 술을 안마시길래

후식으로 차 마시자고 하길래 커피 워커스로 끌고 와서 나는 맥주를 주문했다 ㅋㅋㅋㅋㅋㅋ

이거 근데 보통 맥주가 아님. 색깔이 좀 진해 보일텐데 이게 뭐냐면 '자몽 맥주'다.

커피 워커스 홍보 대사 중 한 분인 새벽씨가 적극 추천하길래 마셔봤는데 오홍 이거 완전 느낌 있던데!! 자몽 알갱이가 씹힘 ㅋ

(그나저나 여긴 대체 홍보 대사가 몇이야;;;;; 뭐 나도 좋긴 하다만, 소문 덜 났으면 하는 바램 ㅎ 아지트 만들고 싶단 말야..)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패션 포토그래퍼들답게 카메라 얘기도 많이 하고, 요즘 이슈인 패션위크 얘기도 하고 ㅎ

뭔가 신기하고 부럽고 뭐 그렇더라.

내가 20대일 땐 그런 시장이 없었기 때문에, 뭔가 정말 이 친구들의 세상이 놀랍고 뭐 그러네....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800

 

그 중 특히 잘나가고 있는 지미니즘.

많이 만난 건 아니지만 속이 진중해 보이는 친구라 참 맘에 들어.

오래 봤으면 하는 그런 마음 ㅎ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근데 나보고 '라디오스타 나온 양배추'처럼 입었다고 한 건 맘에 안듬 ㅇㅇ. 

 

=

 

 

NEX-5T | 1/100sec | F/5.6 | 16.0mm | ISO-800

 

주말에 머리를 자르고 피프티피프티에서 빈둥빈둥거리고 있었는데 VM 조범진선생이 집에서 저녁 먹자는 호출을 해 갑자기 마트에 가게 됐다. 

 

NEX-5T | 1/100sec | F/5.0 | 16.0mm | ISO-800

 

하지만 마트는 역시 장난감 코너부터 들러야 제맛이지.

 

NEX-5T | 1/125sec | F/5.6 | 16.0mm | ISO-800

 

근데 이건 뭐임? ㅋㅋㅋ

레고도 아닌 것이 ㅋㅋ 잘 보면 거북선은 머리가 걍 일체형 ㅋㅋ 레고였으면 저거 다 일일이 조립하게 했을텐데 ㅋㅋ

우리나라도 이런거 만들어내는 수준 보면 중국 욕하며 떳떳할 거 하나 없다.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800

 

사진을 찍진 않았지만 피프티피프티에 진짜 말도 안되는 퀄리티의 토미카 빈티지 라인이 입고되어있는 걸 봤는데

그거 보다가 곧장 여기와서 핫휠 보니까 확실히 미국이랑 일본은 달라도 너무 달라 ㅋ

난 둘 중 하나 고르라면 토미카 빈티지 라인을 +_+

 

NEX-5T | 1/100sec | F/4.5 | 16.0mm | ISO-800

 

이건 뭐 대단한 건 아니고. 지금 생각해보니 만원도 안하는 가격이었는데 걍 살 걸 그랬나 -_-?

 

NEX-5T | 1/125sec | F/5.6 | 16.0mm | ISO-800

 

요즘 마트는 별 걸 다 파는구나.. 애완동물 파는 코너가 있었는데,

아니 뭐 파는거 다 좋은데 굳이 거기 큼지막하게 "교환 환불 안된다"고 표기한 건 좀 보기 안 좋았음..

 

NEX-5T | 1/160sec | F/6.3 | 16.0mm | ISO-800

 

식품코너로 와서 이거저거 구경하다가 치즈 덕후라 나도 모르게 이거 살 뻔 했네...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800

 

요즘 대형 마트들이 자사 브랜드 출시하는거 뭐 다 좋게 본다만,

디자인 좀 똑바로 할 수 없나.

이건 디자인 한 사람보다 컨펌해 준 사람이 더 나쁘다 진짜.

끔찍한 수준이야;;;;;;

 

NEX-5T | 1/160sec | F/5.6 | 16.0mm | ISO-800

 

본업인 영상제작보다 요리를 할 때 더 큰 희열을 느끼는 것 같은 범진이는 내게 기가막힌 요리를 선보이겠다며 고기까지 사는 패기를 보임.

가끔 그래서 난 범진이가 영상 만들었다고 보여주면 흠칫 놀랜다.

요리하는 애 아니었나 하고 ㅋㅋㅋㅋ

 

NEX-5T | 1/200sec | F/7.1 | 16.0mm | ISO-800

 

뭔가 동남아 감성 돋는 디스플레이.

 

NEX-5T | 1/100sec | F/5.0 | 16.0mm | ISO-800

 

감자는 흙이 많이 묻은 걸 골라야 한다는 걸 범진이에게 배웠다.

그게 산소 접촉이 덜 된거라 좋다고.

얜 참 별걸 다 알아..

 

NEX-5T | 1/125sec | F/5.6 | 16.0mm | ISO-800

 

바나나에서 맛 볼 수 없던 사과같은 상큼한 맛이라 써있는 괴생물체를 발견했는데

시식코너에서 먹어보니 난 잘 모르겠어서 구입은 안했다.

이름부터가 뭔가 와닿지 않았어.... 바나플이라니....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800

 

혼자사는 남자에겐 이런 달력이 해답인가.

범진아 힘내.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내가 한창 인테리어에 빠져있을 때 이런 오픈 키친이 참 멋지다고 생각했었는데,

"먼지 쌓여서 막상 불편하다"던 주위 누나들 때문에 걍 '그런가보다'했던 걸 범진이는 실제로 활용하고 있더라.

근데 이게 확실히 난 좋아보임. 보기도 편하고 실용적이라 생각되고 ㅎ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800

 

난 요리를 못해서 주방에는 안가는게 사실 돕는건데, 이 날 한 30초 정도 요리를 도왔다.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800

 

그렇게 완성된 이 요리가 바로 그 듣도보도 못한 요리, 항정살조림이다.

나도 처음 들어봤다 항정살조림이라는 메뉴를.

어떻게 하게 된 거냐 물었더니

이거 그 뭐더라? 마쉐코? 마스터쉐프코리아 지난 시즌에서 우승했던 분이 뭐 8강전인가 어디서 선보였던 메뉴라고 ㅎㄷㄷ

그걸 할 생각을 하다니 이러니까 내가 얘 보고 가끔 놀랜다는거 ㅋㅋㅋ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800

 

저기 보이는 장조림이랑 양념장 같은 것도 혼자 다 만들었다던데 얘 대체 정체가 뭐야......

아니 또 밥은 왜 이런 그릇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도껏 커야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60sec | F/4.0 | 16.0mm | ISO-800

 

결국 밥 두그릇 먹고 나는 진짜.. (인간적으로다가 너무 맛나서 ㅠ)

앉아있지도 서있지도 눕지도 못하겠는 위 용량 초과의 상태를 경험함 ㅋㅋㅋㅋㅋ

얘 진짜 요리 너무 잘해서 나는 범진이네 집 가는거 무섭다 ㅠㅠ

장 볼 때 싸게 팔길래 샀던 두유랑 햄 챙겨서 집으로 복귀 ㅋ

두유 저거 1L인데 1000원밖에 안해서 ㄷㄷㄷ 두유 느므 져아 ♡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4.01.22 07:47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