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확실히 여기 엘레베이터 참 정감있다.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오- 날이 좋네?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나름 아침이었기 때문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전날 길게 늘어선 줄을 보고 돌아서야만 했던 '모토무라 규카츠'에 다시 가볼까 했는데,

길 건너기 전 부터 저기 사람들이 줄 서 있는 모습이 보여서...

아 진짜 징하다 너네 ㅋㅋㅋㅋ 밥 시간도 아닌데 ㅋㅋㅋㅋ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그래서 발걸음을 돌려 오모테산도 쪽으로 걸어가보기 시작했는데 오? 무슨 장터 같은게 열렸네?

구경하는 거 좋아하니까 나도 들어가 보는걸로!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타이틀이 무려 앤틱 마켓!

이런 플리마켓 좋아하는데 잘 됐다 ㅋㅋㅋ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근데 여기 들어오자마자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해서;;;

좀 당황하는 바람에 제대로 구경을 못했다;;;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암튼 뭐 이런 수제 먹거리들과 유기농 채소, 과일 같은 걸 파는 그런 곳이었음 ㅎㅎ

옷이랑 빈티지 가구를 파는 셀러도 있었는데 내가 일단 비 때문에 당황하는 바람에 제대로 못 봄 ㅠㅠ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00


오모테산도 역 부근에 위치한 파운드 무지(Found MUJI).

문을 열기 전이라 안에 들어가보지는 못하고 바깥에서 쇼윈도만 봤는데,

한국에 없는 매장이라 굉장히 내부가 궁금했다 ㅠ

파운드 무지는 음... 쉽게 설명하자면 일반 무인양품 매장보다 좀 더 일본스럽고 좀 더 전통적이지만 좀 더 개량된? 쉬운 설명이 아닌가? ㅋㅋㅋ

암튼 무인양품의 시발점이 아오야마였기에 좀 더 남다른 의미가 있는 매장임 ㅎㅎ

(다음에 도쿄 오게 되면 들러봐야겠음!)


NEX-5T | 1/1250sec | F/2.8 | 16.0mm | ISO-100


비가 막 쏟아지는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추적추적 오래 내렸다. 숙소 갓 나왔을 때 본 해는... 그게 마지막 해였나...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아무튼 그렇게 한 30분 정도 걸었나? 브런치를 먹기 위해 내가 벼르고 있던 월드 브랙퍼스트 올데이(World Breakfast Allday)에 도착했다.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하라주쿠, 아오야마 번화가의 끝자락에 위치해 있으며 전세계의 아침 식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 곳의 존재는 지난 8월에 처음 알게 되었지만 그간 도쿄에 올 때 마다 숙소도 전부 신주쿠였고 이 근처에 올 일이 없었어서 방문하지 못했었다.

이번에는 다행히도 숙소를 시부야에 잡게 되어 이렇게 감격의 첫 방문을!!!!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아, 근데 들어와서는 솔직히 좀 당황했다 ㅋㅋㅋㅋ

일단 아담한 규모에 좀 놀라긴 했지만 그건 뭐 그러려니 할 수 있는 수준이라 오케이 했지만, 테이블이 하나였을 줄이야 ㅋㅋㅋㅋㅋㅋ

이 작은 가게 안을 가득 채우고 있는 단 한개의 테이블에 12개의 의자가 다닥다닥 붙어 있는 구조에 엄청 놀라고 당황을 했다 ㅋㅋㅋㅋㅋㅋ

(나는 그래서 저 수 많은 일본 여성들 사이에 끼어 앉아 조용히 밥을 먹어야 했지)

헌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이게 좀 소름끼치는거지?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800


이 곳이 '가정식 아침식사'를 맛 볼 수 있는 곳이잖아? 그러니까 인테리어 컨셉 자체를 아예 실제 가정집 다이닝룸처럼 잡은 거겠지?

아 이 기가막힌 센스 ㅠㅠ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800


한번 감동 받아서인지 괜히 이런 빈티지 패브릭도 대단해 보임 ㅇㅇ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800


이쑤시개 용기 클라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00


아, 이 식당에 대해서 이야기를 좀 더 해야겠다.

일단 '아침식사'가 메인 테마인 곳이긴 하지만 그걸 그렇다고 아침에만 팔지는 않는다. 이래뵈도 저녁 9시까지 영업함 ㄷㄷㄷ

물론 아침식사가 주제이기 때문에 실제로 아침 7시 반에 영업을 시작함. 바람직한 영업시간 +_+

그리고 '전세계'의 아침식사를 맛 볼 수 있다고는 하지만 그것이 '언제나'를 옵션으로 두는 것은 아니다.

고정 메뉴는 2가지이고, 그 외에 기간 한정으로 세계 각국의 아침 식사가 하나씩 스페셜 메뉴로 붙는 식이다.

내가 갔을 때에는 '미국'의 아침식사가 스페셜 메뉴로 제공되고 있었다.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방금 테이블에 접혀있던 삼각 모양의 종이를 펼치면 스페셜 메뉴의 국가인 미국의 식사 문화에 대한 몇가지 이야기가 나오는데,

죄다 일어라 단 하나도 이해하지 못했음 ㅇㅇ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800


마지막엔 뭐 식당 컨셉이랑 주소, 영업시간 이야기가.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800


잠시 기다리고 있자니 내가 주문한 스페셜 메뉴가 나왔다.

롤케익처럼 보이는 건 삶은 채소를 닭가슴살로 둘둘 말아 낸 것이고,

그 옆에는 삶은 단호박과 당근, 양파, 브로콜리와 채 썬 감자로 둘러 튀긴 고로케 같은 것들이 함께 나왔다.

그 앞에 보이는 음료는 오렌지 쥬스인데 오렌지와 우유를 갈아 쉐이크 까지는 아니지만 조금 걸죽하게 만들어서 든든하게 마실 수 있었다.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만족스럽게 식사를 마친 뒤 밖으로 나와보니 여전히 빗방울이 떨어지고 있었지만, 우산 없이 충분히 걸을 수 있는 수준이라 그냥 걷기로 했다.

내 목표는 저기 저 멀리 흐릿하게 보이는, 우뚝 솟은 건물! 롯폰기힐즈(Roppongi Hills)!

지금까지의 내 도쿄 방문기를 쭉 봐왔던 사람들은 알겠지만 나는 일단 어지간한 거리는 거의 도보로 해결하려고 하기 때문에

이번에도 롯폰기힐즈가 시야에 들어온 이상 걸어가는 것이 맞다고 생각해 무작정 또 걷기로 ㅋㅋㅋ

그리고 어차피, 남는게 시간이니까?


NEX-5T | 1/320sec | F/2.8 | 16.0mm | ISO-100


걷다 보니 일본 감성.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00


걷다 보니 일본 감성.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00


롯폰기힐즈가 금새 가까워졌다!

신주쿠에 숙소를 잡았을 땐 전혀 몰랐는데, 시부야에 숙소를 잡으니 롯폰기도 걸어올 수 있구나 ㅠㅠ 완전 좋다 ㅠㅠ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100


여기도 그러고 보니 도쿄 올 때마다 거의 빠지지 않고 들르는 곳 인 듯 ㅎㅎㅎ

롯폰기의 다른 곳은 (도쿄타워 빼고는) 가보지 않아서 이 동네에 뭐가 더 있는지 여전히 모르는데 롯폰기힐즈는 꾸준하게 오네 ㅋㅋ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내가 이 곳에 꾸준히 오는 이유는 바로 여기, 모리 아트 뮤지엄(Mori Art Museum) 때문이다.

도쿄에 올 때 마다 이 곳에서 흥미로운 전시가 열리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어 계속 오게 된 것인데

이른 시간이라 그런가? 줄이 하나도 없네!!!

여기서 줄 이렇게 안 서 본 거 처음인듯!!!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내가 보러 온 전시는 팀버튼의 세계(The World of Tim Burton)!

서울에서 전시 했을 때 못 간 것이 한이 되었는데, 때마침 내가 도쿄에 가는 기간에 딱 맞물려서 이렇게 전시를 해주시니 내가 안 갈 수 있나 ㅠㅠ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하지만 아뿔싸....

티켓부스에 줄이 없는 것이 신기했거늘, 역시나 전시장 입구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ㅠㅠ

휴... 뭐 어쩔 수 없지 이것은 피할 수 없는 운명의 데스티니...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600


우리말 설명이 없었기에 빈약한 영어 설명만으로 만족해야 했던 전시 관람을 뒤로 하고 MD샵에 왔더니 이곳은 또 다른 헬게이트...

하아...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400


겨우겨우 기념품 몇가지 구입.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무사히 전시장을 빠져 나오니 오오- 크리스마스라고 이런 걸 만들어 놨더라 ㅎㅎ

팀버튼의 구루구루트리(Guru Guru Tree)!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00


밤에 봤더라면 좀 더 이뻤겠지만, 환한 낮에 보는 것도 나름 창백하니(?) 매력이 있는듯 ㅋㅋ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롯폰기힐즈에서 팀버튼 전시를 보겠다는 다짐 외엔 그 후 정해둔 일정이 없어서 뭘 할까- 어디를 가볼까- 고민하다가,

기왕 롯폰기까지 왔으니 아키하바라와 긴자에 가야겠다 다짐하고 곧장 지하철을 타러 갔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400


지상철이라 부르는 덴샤를 탈 땐 확실히 일본의 스멜이 강하게 느껴지지만, 지하로 달리는 지하철을 타면

역사 내부도 그렇고 지하철 내부도 그렇고, 한국이라 별 다른 차이를 못 느끼겠음 ㅎ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잠시 후 아키하바라 도착꾸.


NEX-5T | 1/200sec | F/2.8 | 16.0mm | ISO-100


오- 지난 8월에 문닫았던 라디오회관이 이렇게 새단장을 해서 문을 열었다! 4개월만에 다시 오니 이런 변화가!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하지만 나는 라디오회관을 휙- 지나쳐 곧장 만다라케(Mandarake)로 향했지.

만다라케에서는 덕후들을 위한 온갖 장르의 물건들이 중고 위탁 거래가 되는데

나는 특히나 피규어와 떼기들을 좋아하는 관계로 늘 도쿄에 오면 만다라케를 찾기로 유명함 ㅇㅇ

암튼 오자마자 이런 어마어마한 물건을 발견했는데 순간 서울의 지인들 몇몇이 떠올라서 찍어봤음 ㅋㅋ

보고있나요 찰리형 재석이형 의령이형? 가격 어쩔?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아 이곳은 보물창고.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한국에선 구할래야 구할수도 없는 진귀한 떼기들은 여기 다 있음 ㅋㅋ

펩시(Pepsi) x 혹성탈출(Planet of the Apes) 병뚜껑 컬렉션이라니 ㅋㅋ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800


진지하게 구입을 고민했던 네카(Neca)의 ET.

저리 큰 게 단돈 2만원 +_+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내 유년시절 로망을 여기서 이룰 뻔 함 ㅇㅇ....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아 이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집에 유선 전화기를 두는 삶을 살았더라면 고민 없이 샀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배트모빌(Batmobil) 전화기라니 ㅠㅠ 그것도 내가 역대 배트모빌 중 가장 좋아하는 배트맨포에버(Batman Forever) 버전 ㅠㅠㅠ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 시즌이라고 직원들이 꺼내놓은건가 ㅋㅋㅋㅋㅋㅋ 생전 본 적 없는 스파이더맨 크리스마스 에디션 ㅋㅋㅋㅋ

아 심지어 스파이더맨 크리스마스 버전 그래픽으로 만들어진 마그넷 포함이라니 ㅠㅠ 이것도 완전 사고 싶었는데 너무 시즈널 아이템이라 포기 ㅠㅠ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질수록 엄청난 것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별 게 다 나오는구나 ㅠㅠ 같은 제조 회사 제품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800


결국 내 영혼까지 뒤 흔들어 버린 엄청난 아이템을 발견했다 ㅋㅋㅋㅋ

무려 스노보딩 펩시맨(Pepsi Man)!!!!

교체 가능한 얼굴 파츠, 펩시 캔, 스노보드 데크와 부츠 그리고 목발까지 풀셋 구성에 심지어 미개봉품!!!!

이걸 단 돈 2만원에 팔길래 단박에 구매 결심 ㅋㅋㅋㅋ 제대로 건졌다!!!!

(그 오른쪽 아래에 보이는 글루미베어도 샀다는 후문)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100


아키하바라에서 꽤 만족스러운(?) 쇼핑을 완료하고는 곧장 긴자로 떠나기로 했다.

만다라케 봤으면 이 동네에 더 머물 필요 없으니 ㅋㅋ 더 있다간 공황상태에 빠질지도 모르는 곳이니까 ㅠㅠ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100


긴자까지도 역시, 지하철을 타고 가기로 했다.

긴자부터의 이야기는 다음 편에 계속.


2-1부 끝.



2014년에만 세번째, 도쿄 #1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4년에만 세번째, 도쿄 #2-1 | http://mrsense.tistory.com/3165

2014년에만 세번째, 도쿄 #2-2 | http://mrsense.tistory.com/3166

2014년에만 세번째, 도쿄 #3 | http://mrsense.tistory.com/3167



※ 쎈스씨 도쿄 방문기 전편 ▽



2013년 8월, 7일간의 첫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2950

2014년 5월, 골든위크의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059

2014년 8월, 5일간의 3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10

2014년 12월, 3일간의 4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163

2015년 9월, 5일간의 5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249

2016년 8월, 3일간의 도쿄 출장기 | http://mrsense.tistory.com/3341

2016년 9월, 4일간의 7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47

2016년 12월, 3일간의 8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63

2017년 4월, 4일간의 9번째 도쿄 방문기 | http://mrsense.tistory.com/3388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최유미 2015.02.24 10:20  댓글쓰기

    아 베이컨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

NIKON D800 | 1/200sec | F/2.8 | 85.0mm | ISO-800


지난 10월 중순때, 개코형 인터뷰 하던 당시 사진.

기사에 쓸 사진을 받아 하나하나 넘겨 보다가 내가 같이 찍힌 사진이 있길래 저장함 ㅋㅋ

개코형이랑은 2008년부터 인사하고 그랬는데, 제대로 대화를 오래 나눠 본 기억이 없어 이번 인터뷰가 더 기억에 남는 것 같다 +_+

http://www.musinsa.com/magazine/9017 에서 볼 수 있음 ㅇㅇ


NIKON D4S | 1/800sec | F/3.2 | 85.0mm | ISO-1250


이건 패션위크때 사진. 문수 실장님이랑 동호랑 쇼 보러 가는 길에 스트리퍼가 찍어 준 사진 +_+

이 사진 보고 하도 웃겨서 "두 패션인과 함께 걷고 있는 흔한 선교사"라는 이름으로 페북에 올렸더니 다들 빵 터진 듯 ㅋㅋㅋ


NIKON D4S | 1/1000sec | F/3.2 | 85.0mm | ISO-1250


이것도 스트리퍼의 사진 ㅎ 그나마 형배가 수트 입고 있어서 좀 어울려 뵈는 것도 같구먼? ㅋ

http://streetper.co.kr 여기서 볼 수 있음!



=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에 놀러갔는데 대표님이 마실 거 주신다면서 이걸 들고 나오시길래 "잉? 대낮부터 술?" 하고 깜놀!

자세히 보니 이거 카페에서 많이 파는 스파클링 애플 쥬스더라고 ㅋㅋㅋㅋ 덕분에 웃으면서 홀짝홀짝 마심 ㅋㅋㅋㅋ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대표님이 좋은 거 보여주시겠다고 (장물아비도 아니고 ㅋㅋ) 큰 가방 하나를 들고 나오셨는데 가방부터 이미 어벤져스임.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조심스럽게 꺼내주신 박스는,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헐큉......

유민준(Yue Min Jun)과 카우스(Kaws)의 협업 피규어 박스!

이 케이스를 실제로 보다니!!!!! 고급짐이 장난이 아니네!!!!!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귀한녀석 답게 대표님도 장갑끼고 다루심 ㅎㄷㄷ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아 근데, 진짜 이렇게 박스 실제로 보는 거 완전 처음이라 심쿵심쿵 ㅋㅋ

저기 저 사인은 프린트가 아니라 친필사인임 +_+

2008년에 만들어진거라 '08'이 붙어있네 ㅎ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자 그럼 제가 잠시 만져 보겠습니다.

는 무슨 ㅋㅋ

대표님께서 한번 들어볼 수 있는 기회(라고 쓰고 읽을땐 영광)을 주시어 ㅠㅠ

장갑을 일딴 꼈는데 막상 잡으려니까 진짜 심장 터질 거 같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장난감인데?"라고 말하는 사람이라면 그냥 스크롤 휙 내려서 지나치시길.

이거 하나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이면 중형세단 정도 우습게 살 수 있으니까. 아니 모르지. 시세가 없는 물건이니까 가격을 가늠할 수도 없지?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암튼! 잡았다! 우악!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순식간에 진품명품 감정 분위기.

아 근데, 이거 진짜 묵직하더라. 2kg 정도 된다던데 들어보고 깜짝 놀랐음!

레진과 세라믹의 조합이라 그런가 +_+ 무게감이 딱 내스타일 ㅠ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뒤집어 보면 이렇게 두 작가의 사인과 함께 시리얼넘버가 뙇!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800


"아이구 배고파쪄여? 우쭈쭈 카메라 들이대서 놀래쪄여?"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말도 안되는 영광스러운 시간을 그렇게 보낸 뒤, 대표님께서 하얀 봉투 하나를 선물이라고 주셨는데 이거이거, 범상치 않은 시리얼넘버가?


NEX-5T | 1/100sec | F/2.8 | 16.0mm | ISO-800


내용물을 꺼내보니 피프티피프티에서 진행중인 'Art for the Masses'展의 도록과 한정 제작된 스티커!!! 스티커라니!!!

250개 한정으로 특별히 제작한거라는데 이걸 ㅠㅠ 감사합니다 대표님 더 착하게 살께요 ㅠㅠ



=



NIKON D700 | 1/320sec | F/5.6 | 85.0mm | ISO-200


이번 주에도 외근은 계속 됐다.

지난 주말, 동대문에서 열렸던 마블매거진(Marvle Mag.)과 두타(Doota)의 협업 플리마켓에서 강매당한(?)

하동호 디자이너의 소윙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 재킷을 처음으로 입고 나와봤음.

가까이서 찍은 사진이 없는데, 저기 블랙 재킷 전체에 자수 디테일이 추가 되어 있어서 굉장히 고급져 보이는 것이 특징 +_+

내가 원단 가격을 들어버렸는데 소비자 가격이랑 대충 놓고 계산해 보니 마진이 거의 없었겠더라고?

암튼 좋은 가격에 구입한 것 같아 강매 당했지만 만족함 ㅋㅋ


NEX-5T | 1/400sec | F/2.8 | 16.0mm | ISO-100


환욱이와의 촬영 프로젝트는 멈추지 않았음.

오랫만에 여자 촬영 하니까 좋았다 으하하.


NEX-5T | 1/3200sec | F/2.8 | 16.0mm | ISO-100


끼가 넘치다 못해 폭발해 버린 다빈이 덕분에 촬영은 무사히 재미있게 마침 +_+

(다빈아 고기먹자!)


NEX-5T | 1/1600sec | F/2.8 | 16.0mm | ISO-100


외근은 홍대로도 이어졌는데, 와 저기 저 스타일난다 플래그십 스토어(라는 게 있는줄도 몰랐..) 실제로 처음 보고 기절할 뻔;;;


NEX-5T | 1/640sec | F/2.8 | 16.0mm | ISO-100


얼마 전에 일본으로도 진출했던데, 여긴 정말 떼돈을 벌었겠다.....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100


왕복 택시비만 3만원이 훌쩍 넘는 머나 먼 홍대기 때문에, 한번 나갔을 때 돌아볼 수 있는 곳은 최대한 돌아보고 있다.

이번에는 아이졸라(izola)와 하이퍼그랜드(hypergrand), 스테레오 크루저(Stereo)를 수입 유통하고 있는 피드 인터네셔널 사무실에 들렀음.

이사한 뒤로는 첫 방문이었는데 시원하게 뚫린 통창으로 햇살 들어오는 게 어찌나 부럽던지....

지하 2층에서 일하는 나는 울어요....


NEX-5T | 1/500sec | F/2.8 | 16.0mm | ISO-800


편집매장 헨즈(Henz) 옆에 함께 둥지를 튼 어라운더스(Around Us)의 NON(Now or Never) 스토어에도 들러봤다.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200


다양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가 모아져 있는 곳이라 규모는 작아도 볼 게 음청 많음.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아 이 우산 좀 탐나던데. 담에 가도 남아 있으면 내가 살까봐 ㅎㅎ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200


NEX-5T | 1/50sec | F/2.8 | 16.0mm | ISO-200


민현아 할인 좀.

굽신굽신.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헨즈에 새로 입고 된 텐딥(10deep) 신상에는 태극기가 뙇! 자리하고 있으니 멋쟁이 애국자 동지들은 퍼뜩 구입하시길.


NEX-5T | 1/125sec | F/2.8 | 16.0mm | ISO-1600


노사장 만세!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스타워즈 협업 콜렉션 발매한 브브(Brownbreath)도 만세!

내가 다녀간 줄은 몰랐겠지? 쿄쿄-



=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10 꼬르소 꼬모(10 Corso Como) 카페.

살다가 이렇게 한정된 공간 안에서 톰브라운(Thom Browne) 으로 도배한 분들을 한번에 많이 본 날은 처음이네 ㅎㅎ


NEX-5T | 1/40sec | F/2.8 | 16.0mm | ISO-1600


DJ 부스와 DJ의 스타일까지 뭐, 말 다했지?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이 날은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톰브라운 우먼스 스토어가 오픈한 것을 기념하는 자축 파티가 열린 것으로

톰브라운 우먼스 컬렉션을 무려 패션쇼로 코 앞에서 볼 수 있는 호사(?)도 누려볼 수 있었다 ㅋ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1600


톰브라운 아저씨도 오랫만에 한국에 오셨는데 아주 기분이 좋아보였음 ㅋ


NEX-5T | 1/250sec | F/2.8 | 16.0mm | ISO-1600


이연희도 보고,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1600


톰브라운 아저씨랑 사진도 같이 찍고 ㅋ

영광스러운 날!



=



NEX-5T | 1/800sec | F/3.2 | 16.0mm | ISO-100


일상으로 돌아와 나는 또 외근을 다녔고,


Canon EOS 6D | 1/80sec | F/4.0 | 58.0mm | ISO-1250


사무실에 돌아와 보니 택배 박스가 와있길래 뭥미? 했지만 박스 겉면에 소윙바운더리스 적혀 있는 거 보고 기쁨의 미소를 씨익-


Canon EOS 6D | 1/60sec | F/4.0 | 82.0mm | ISO-1250


이것도 사실 그 날 동대문에서 같이 봤던 옷인데, 그땐 "방금 옷 샀는데 어떻게 또 사"라고 생각하며 놔두었거늘,

어째 동대문을 떠나자마자 계속해서 이 옷 생각이 나는 바람에;;;; 동호한테 다시 연락해서 이것도 그냥 사겠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뒤늦게 퀵으로 받았는데, 아 역시 실물로 다시 보니 진짜 이쁜 옷이 맞음 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60sec | F/4.0 | 80.0mm | ISO-1250


이게 소재가 좀 재미있더라. 첨엔 형태 때문에 네오프렌인 줄 알고 관리가 어렵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알고 보니 100% 면 소재에 무려 동호가 직접 개발한 소재라고 ㄷㄷㄷ

덕분에 난 완전 관리 편한 옷, 예쁜 옷을 구입한 센스 쟁이가 됐다 +_+


Canon EOS 6D | 1/400sec | F/4.0 | 82.0mm | ISO-320


입으면 이런 핏이 나옴 ㅋ

그나저나 이거 입었던 날 좋은 일이 좀 많았다- 옷 뭐냐고 묻는 사람도 많았고

성경이랑 같은 날 같은 옷 입고 같은 행사장에서 마주치기도 하고 ㅋ 인증샷을 남겼어야 하는데 그게 좀 아쉬웠네 ㅋㅋ

암튼 기분 좋은 옷 인정!



=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250


사무실에서 조용히 일하고 있는데 가르텐 에이전시 장환 실장님이 '친히' 사무실 앞까지 오셔서 이걸 선물이라고 주고 가셨다.


Canon EOS 6D | 1/80sec | F/4.0 | 58.0mm | ISO-1250


알고 보니 결혼식 감사 인사 선물이었는데 손수 쓴 카드까지 넣어 주시고!

챙길 사람이 한 둘이 아니었을텐데 내가 진짜 몸둘 바를 모르겠네 ㅠ


Canon EOS 6D | 1/100sec | F/4.0 | 70.0mm | ISO-1250


떡 완전 맛있음!

※ 감사해요 장환 실장님! 다시 한번 결혼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같이 좋은 작업 많이 해요!



=



Canon EOS 6D | 1/80sec | F/4.0 | 96.0mm | ISO-1250


29센티미터(29cm)에서 뭘 구입한 기억이 없는데 택배가 하나 날아와서 이게 대체 뭐지- 하고 개봉해 봤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97.0mm | ISO-1250


오 근데 이거 보는 순간 뭔지 딱! 알겠더라고!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2.0mm | ISO-1250


여름이 끝나갈 무렵이었나- 드하모니(De L'Harmonie) 라고 도메스틱 슈즈 브랜드 하나가 런칭을 했는데

디럭테로 계신 재영님이 선물로 하나 보내주시겠다는 약속을 하시고는, 정말로 그를 지켜주셨음 ㅠㅠ


Canon EOS 6D | 1/60sec | F/4.0 | 60.0mm | ISO-1250


생긴 건 이렇다. 뭐 엄청나게 특이하고 신박한 디자인은 아닌데, 그래서 더 두고두고 신을 수 있는 녀석임 +_+


Canon EOS 6D | 1/50sec | F/4.0 | 98.0mm | ISO-1250


그리고 사실 내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여기, 굽 높이가 두툼해서 좋았다. 키높이 그런 효과를 말하는 건 아니고 (난 그게 더 싫음)

내가 덩치가 크니까, 이렇게 좀 굽이 두께감 있는게 잘 맞는데 이게 딱이라 ㅋ 하이탑인데 옆에 지퍼 디테일 둔 것도 참 마음에 들고 +_+


Canon EOS 6D | 1/40sec | F/4.0 | 55.0mm | ISO-1250


신발 신고 끈 묶으면 뭐 이런 형상이 된다.


Canon EOS 6D | 1/40sec | F/4.0 | 47.0mm | ISO-1250


맨발에 윙팁 신었던 날이라 저기 맨살 보이는 게 좀 에러지만, 아무튼 신어보니 아주 예쁨!

잘 신고 당겨야겠다 ㅋ



=



Canon EOS 6D | 1/400sec | F/4.0 | 35.0mm | ISO-160


가로수길에 최근 오픈한 SJYP.

스티브요니(Steve J & Yoni P)의 데님 레이블인 SJYP 전문 매장이라

매장이 화이트와 블루톤이다.

덕분에 겨울이 다 되어가는 이 시점에 한기가 느껴진다 ㅋ


Canon EOS 6D | 1/80sec | F/4.0 | 60.0mm | ISO-640


S 빼면 제와피.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640


데님 레이블 답게 데님 옷이 그득그득.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640


화이트 데님도 있네 ㅎ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640


데님 레이블이라 겨울을 어찌 보낼지가 좀 궁금하긴 하다.

르미엘 있던 자리에 있으니 매장 방문하고픈 분들은 참고하긔-



=



Canon EOS 6D | 1/40sec | F/4.0 | 85.0mm | ISO-1250


요즘 배가 고플때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지구당 소고기덮밥이다.

자꾸 이렇게 소문 내면 내가 불리해진다는 걸 알지만, 그래도 집 근처에 이런 곳이 있다는 건 행복이니까 +_+


Canon EOS 6D | 1/80sec | F/4.0 | 84.0mm | ISO-1250


지구당은 느낌있는 곳.

그러면서도 고집있는 곳.


Canon EOS 6D | 1/80sec | F/4.0 | 28.0mm | ISO-1250


바(Bar)형태로 된 곳이라 스태프랑 가까이 있을 수 밖에 없는데, 음식에 집중하라고 스태프들은 무조건 저렇게 벽만 보고 서있다.

그 마음이 참으로 감사한데, 가끔 보면 조금 무섭기도 하다.


Canon EOS 6D | 1/80sec | F/4.0 | 45.0mm | ISO-1250


지구당의 소고기덮밥은 구차한 설명이 필요 없다.

밥과 같은 양이거나 조금 더 많은 양의 소고기 불고기는 촉촉함이 살아있어 식욕을 돋군다.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1250


정말 밥이 안보인다.

이 소고기 불고기 위에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1250


온센다마고를 올려 젓가락으로 톡- 터뜨리면 그때부터는 천국의 맛이 무엇인지를 제대로 체감할 수 있다.

(비비면 안된다)



=



NEX-5T | 1/30sec | F/3.5 | 16.0mm | ISO-1600


오랫만에 활기를 띈 청담 비이커(Beaker).


NEX-5T | 1/25sec | F/3.2 | 16.0mm | ISO-800


비이커 2주년을 기념하는 이 시점에 깜짝 등장한 피갈(Pigalle) 팝업 스토어!

비이커에서 피갈을 만날 줄이야!

※ 우리나라 사람들 자꾸 피갈레 피갈레 하는데 피갈이 맞음. (더 정확히는 삐걀 정도 되려나? ㅎㅎ)


NEX-5T | 1/160sec | F/3.2 | 16.0mm | ISO-800


못 찍은 줄 알겠지만 나는 놓치는 법이 없지 후후 -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1600


피갈의 남자, 디자이너 스테판 애쉬풀(Stephane Ashpool)을 만났다.

아 어찌나 유쾌하던지! 머리부터 발 끝은 물론 뼛속까지 끼가 대단한 양반이었어!


NEX-5T | 1/80sec | F/3.5 | 16.0mm | ISO-1600


하이라이트로는 이센스가 라이브 공연을 펼치기도 했는데

자세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 할 예정! 스킵!



=



Canon EOS 6D | 1/50sec | F/4.0 | 58.0mm | ISO-1250


훈남 모델 사진이 가지런히 걸려있는 이곳은 커머스(Curmas) 에이전시가 운영하는 커머스펍(Curmas Pub)


Canon EOS 6D | 1/30sec | F/4.0 | 58.0mm | ISO-1250


커머스 소속 모델들이 직접 스태프로 근무 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내가 방문했던 이 날은 이뻐라 하는 모델 민준기와 최민홍이 매장을 지키고 있었다.


Canon EOS 6D | 1/30sec | F/4.0 | 105.0mm | ISO-1250


다른 테이블에서 피자 주문이 들어오자 준기가 피자를 만들기 시작했다.

준기는 피자를 잘 만든다.


Canon EOS 6D | 1/60sec | F/4.0 | 58.0mm | ISO-800


카메라 의식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30sec | F/4.0 | 58.0mm | ISO-1250


다시 집중.


Canon EOS 6D | 1/50sec | F/4.0 | 32.0mm | ISO-1250


문득 얘가 모델이 맞나 싶을 정도로 피자를 잘 만들고 잘 굽는다.


Canon EOS 6D | 1/40sec | F/4.0 | 93.0mm | ISO-1250


나도 시켜먹을걸 그랬나?


Canon EOS 6D | 1/100sec | F/4.0 | 60.0mm | ISO-1250


재미있는 테이블.


Canon EOS 6D | 1/40sec | F/4.0 | 92.0mm | ISO-1250


커머스펍에서 판매하는 당근케익.

최근 먹어 본 당근케익 중 가장 촉촉했다.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1250


다음엔 꼭 피자를 주문해 먹어야겠다.



=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1600


경복궁 야간개장.

나는 문화시민이니까 문화생활 하러.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1600


는 무슨. 그냥 지나가다 야간개장 했다길래 앞에 지나가면서 찍음 ㅋㅋㅋ

ㅠㅠ


NEX-5T | 1/160sec | F/2.8 | 16.0mm | ISO-800


삼청동(이라고 쓰지만 실제 주소로는 팔판동)에 새로 오픈한 슬로우 스테디 클럽(Slow Steady Club).

무려 블랭코브(Blankof)의 원덕현 디렉터가 야심차게 준비한 공간이다.


NEX-5T | 1/100sec | F/3.2 | 16.0mm | ISO-800


오픈이라고 축하 행렬이 끊이질 않았음.


NEX-5T | 1/40sec | F/3.2 | 16.0mm | ISO-400


카페이기도 한 공간.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800


여기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

슬로우 스테디 클럽에 대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할 예정이니 스킵!


NEX-5T | 1/15sec | F/3.2 | 16.0mm | ISO-3200


루프탑 야경이 죽이던 슬로우 스테디 클럽을 나와,


NEX-5T | 1/15sec | F/3.5 | 16.0mm | ISO-400


온 김에 삼청동 밤길 산책.

그러고 보니 밤에 걸어본 적은 별로 없는 듯.


NEX-5T | 1/25sec | F/3.5 | 16.0mm | ISO-400


좋다 괜히.


NEX-5T | 1/15sec | F/3.5 | 16.0mm | ISO-400


이 날이 할로윈이었다고 하면 믿을까.

사람 미어 터진다던 이태원 홍대 같은 곳과는 말도 안되게 다른 조용한 분위기라 정말 좋았어 +_+

할로윈 언제부터 챙겼다고 다들 난리인지 홍홍-


NEX-5T | 1/15sec | F/3.5 | 16.0mm | ISO-400


예전에 H&M Home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보러 와봤던 에이 비앤비.

영업 잘 되고 있으려나? ㅎㅎ


NEX-5T | 1/30sec | F/3.5 | 16.0mm | ISO-1600


안녕 삼청동 -



=



NEX-5T | 1/3200sec | F/3.5 | 16.0mm | ISO-100


주말엔 또 결혼식 참석 스케쥴이...

아 진짜 완전 트렌드...

이번에는 무려 명동대성당에서 +_+


NEX-5T | 1/2500sec | F/3.5 | 16.0mm | ISO-100


진수는 언제부터 건수가 됐노?


NEX-5T | 1/200sec | F/3.5 | 16.0mm | ISO-1600


명동 대성당에서의 결혼식은 그러고 보니 처음 참관해 보는 것 같았다.

성당이 예쁘니 혼인예배가 완전 영화 같았음 ㅠㅠ


NEX-5T | 1/125sec | F/3.5 | 16.0mm | ISO-1600


진수와 재연이 결혼 너무너무 축하해 ^-^


NEX-5T | 1/125sec | F/3.5 | 16.0mm | ISO-100


뽀뽀 그만해 ^-^


NEX-5T | 1/200sec | F/3.5 | 16.0mm | ISO-1600


밥은 뭐.

응 뭐.


NEX-5T | 1/400sec | F/3.5 | 16.0mm | ISO-400


명동 온 김에 또 몇 군데 순찰(?) 좀 돌아봤는데,

롯데 영플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데코가....

근데 '러블리 크리스마스'가 '론리 크리스마스'로 읽힌 게 함정....

아....


NEX-5T | 1/200sec | F/4.0 | 16.0mm | ISO-1600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 마련되었던 리타(Leata)의 팝업 스토어 방문.


NEX-5T | 1/125sec | F/4.0 | 16.0mm | ISO-1600


리타에서 새로 출시 된 페도라!

무려 크러셔블(Crushable)임 +_+

둘둘 말아 보관할 수 있다는 뜻! 짱짱!


NEX-5T | 1/125sec | F/4.0 | 16.0mm | ISO-1600


이건 조금 다른 페도라였는데, 완전 빳빳한 모양이라 이대로 보관해야 함 ㅎ

희락이형 고생했어요!


NEX-5T | 1/320sec | F/4.0 | 16.0mm | ISO-1600


신세계 간 김에 지하 식품관 베키아애누보(Vecchia & nuovo)도 출첵!


NEX-5T | 1/200sec | F/4.0 | 16.0mm | ISO-1600


마감세일은 행복함 홍홍홍-


NEX-5T | 1/640sec | F/4.0 | 16.0mm | ISO-1600


남자 둘이 브릭팝(Brickpop) 아이스크림 먹은건 좀 슬펐지만, 아무튼 오랫만에 주말 오후답게 보낸 듯 ㅋㅋ


NEX-5T | 1/25sec | F/4.0 | 16.0mm | ISO-1600


일요일에도 결혼식에 참석했다;;

근데 사회를 노홍철이 보고 축가를 김종국, 위너가 부르고 하객으로 CL이 참석하는 어마어마한 결혼식!


NEX-5T | 1/200sec | F/4.0 | 16.0mm | ISO-1600


동석아 결혼 축하해!!!

완전 멋졌어!!!


NEX-5T | 1/80sec | F/4.0 | 16.0mm | ISO-1600


더채플앳청담 뷔페 좀 짱임 ㅋ


NEX-5T | 1/3200sec | F/4.0 | 16.0mm | ISO-400


그렇게 주말까지 쉴 틈 없이 달린 한 주.

지는 노을을 보며 무사히 마무리 했다.


끝.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Canon EOS 6D | 1/30sec | F/4.0 | 24.0mm | ISO-2500


내가 플래툰(Platoon Kunsthalle)에 들어섰을 땐 이미 이곳은 인산인해!

꽤 일찍 갔다고 생각했지만 그건 내 크나큰 경기도 오산 +_+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2500


영화 스타워즈(StarWars)와 엄청난 콜라보레이션을 펼친 반스(Vans)가 마련한 이 날 파티의 이름은 '반스 x 스타워즈 무비 나이트'.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는 자리로 이 날의 플래툰은 스타워즈 마니아라면 눈이 휘둥그레질 수 밖에 없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었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2500


트루퍼가 아무렇지 않게 사진도 같이 찍어주고 막!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0.0mm | ISO-2500


이쁜 자매님들도 많고 막!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2000


이런 분들도 있고 막?


Canon EOS 6D | 1/200sec | F/4.0 | 92.0mm | ISO-1000


이런 응???????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2500


플래툰의 유일한 단점이라 생각되는 '더위'때문에 일단 시원한 게 필요했다.

먼저 그롤쉬부터 격파!


Canon EOS 6D | 1/20sec | F/4.0 | 24.0mm | ISO-2500


맥주 한 병 꼴깍꼴깍 마시며 보니 이번 행사는 이미 흥한 느낌이야 ㅎ


Canon EOS 6D | 1/60sec | F/4.0 | 65.0mm | ISO-2500


맞은편 전시 공간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길래 나도 곧바로 구경!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2500


짠.

이게 바로 반스 x 스타워즈 컬렉션이다.

어센틱, 스케이트하이, 에라, 슬립온 4개 모델에 각각 다양한 스타워즈 그래픽이 입혀진 것이 특징!

(놀랍게도 프린트의 패턴은 새로 개발한 것이 아니라 기존의 반스 그래픽에 스타워즈 디테일을 더한 식이라고 ㅎ)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2500


짱 멋졌던 트루퍼 반다나 패턴 >_<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2500


개인적으로 가장 예쁘다고 생각한 스케이트 하이 요다 플로럴 패턴 !!!

(색 배합 슈퍼 갑!!)


Canon EOS 6D | 1/250sec | F/4.0 | 55.0mm | ISO-2500


신발만 나오고 끝난 게 아니라 모자와 티셔츠 그리고 유아용 신발까지 출시 ㅠㅠㅠㅠ

아 진짜 이거 신고 다닐 아가들 상상만 해도 ㅠㅠㅠㅠ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2500


가방도 귀엽고로~!!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2500


컬렉션을 다 보고 옆 방으로 이동하니 낯익은 피규어들이 보이네!


Canon EOS 6D | 1/125sec | F/4.0 | 73.0mm | ISO-2500


국내 최고 피규어 아티스트 쿨레인(Coolrain)형님의 작품들이다 ㅎ

최근 밀고 계시는 브레이크타임(Break Time) 시리즈에 스타워즈 캐릭터의 헤드를 접목해 이색적인 토이를 만들어 내셨음 ㅋ


Canon EOS 6D | 1/50sec | F/4.0 | 67.0mm | ISO-2500


아따 멋지다잉 0_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65.0mm | ISO-2500


12인치 액션 피규어에 다스 베이더를 형상화 한 덩키즈 헤드를 씌운 작품도 보이고 ㅎ


Canon EOS 6D | 1/250sec | F/4.0 | 58.0mm | ISO-2500


잘 보면 신발이 실제 반스 x 스타워즈 컬렉션과 동일함.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2500


디테일 클라스 ㄷㄷㄷ


Canon EOS 6D | 1/200sec | F/4.0 | 65.0mm | ISO-2500


티셔츠까지 완벽 재현! 역시 놀라운 작품들이었다 ㅎ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2500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지.

진짜 놀라운 순간은 이제부터다.


Canon EOS 6D | 1/125sec | F/4.0 | 60.0mm | ISO-2500


국내 최고의 스타워즈 용품 컬렉터로 알려진 수집가 조웅님의 희귀 컬렉션을 여기서 모두 만나볼 수 있었던 것인데

진짜 수집의 범위나 스케일이 상상을 초월하더라...

난 명함이 뭐야 진짜 "피규어 좋아합니다"라고 말 꺼내기도 민망한 수준이었음 ㅋㅋㅋㅋ


Canon EOS 6D | 1/125sec | F/4.0 | 60.0mm | ISO-2500


Canon EOS 6D | 1/125sec | F/4.0 | 47.0mm | ISO-2500


1:1 스케일의 위엄 ㄷㄷㄷ

웬지 저 레이저 검은 진짜로 레이저가 나올 것 같고 막 그래 ㄷㄷㄷ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2500


역시, 작은 장난감 나부랭이는 살 필요가 없어..

다시 한 번 느꼈음 ㅋㅋ

피규어든 스테츄든 큰 걸 사야함 ㅇㅇ


Canon EOS 6D | 1/125sec | F/4.0 | 60.0mm | ISO-2500


이건 진짜 깜짝 놀랐음 ㅋㅋㅋㅋ

DVD 셋트의 리모콘인가벼 ㅋㅋㅋㅋ

진짜 별의 별게 다 나왔었구나 ㅋㅋㅋㅋ


Canon EOS 6D | 1/125sec | F/4.0 | 60.0mm | ISO-2500


이거랑 셋트가 아닐까 싶더라.

디스크 슬럿도 있고 하니까?


Canon EOS 6D | 1/160sec | F/4.0 | 58.0mm | ISO-2500


하앙... 이건 또 뭐양...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2500


트루퍼랑 다스 베이더.. 12인치로 쫙 보니까 완전 탐나..

역시 피규어는 셋트로 있어야 간지가..

이렇게 또 파산의 길이..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2500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2500


AT-AT ㅠㅠㅠ

며칠 전에 화보 찍는다고 모모트(Momot)가 만든 AT-AT 모형을 잠시 쓴 적이 있는데 진짜 이거 보니까 다르긴 다르구낰ㅋㅋㅋㅋㅋㅋ

(모모트 친구들 미안 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400sec | F/4.0 | 58.0mm | ISO-2500


깨알같은 R2-D2!!!!!


Canon EOS 6D | 1/20sec | F/4.0 | 105.0mm | ISO-2500


엄청난 컬렉션 관람 후 뭔가 세상은 내가 아는 것 보다 거대하고 큰 뭔가가 있구나- 싶어서 우울해짐 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20sec | F/4.0 | 100.0mm | ISO-2500


스트레스 해소엔 팝콘이지....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2500


다들 즐거우신가봉가 -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2500


안되겠다 싶어 이번엔 예거 한 잔 하기로.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2500


마시고 다 잊어버릴테다.


Canon EOS 6D | 1/20sec | F/4.0 | 28.0mm | ISO-2500


근데 진짜 먹으니까 금새 기분 좋아짐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2500


빌리 오랫만이야?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2500


한편 전시 부스 반대편 공간에서는 반가운 얼굴 근남이(Okeh)를 비롯

SUPACRQS, 오리지널 펑크의 스타워즈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가 한창 진행 중인 모습도 볼 수 있었다.

반스의 모든 이슈에 이들이 함께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이런 꾸준한 서포트 참 보기 좋은 것 같다.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2500


근남이 응원해!!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2500


또 저기 한 켠에서는 DJ Ffan이 멋진 스피닝을 +_+

(근데 그 앞에 자매님??????? 아까 그 분하고 친구??????)


Canon EOS 6D | 1/60sec | F/4.0 | 35.0mm | ISO-3200


그리고 분위기가 무르익어 갈 무렵, 무대 앞에 트루퍼 두 명이 자리를 잡고 서자 사람들이 환호성을 보내기 시작했다.


Canon EOS 6D | 1/60sec | F/4.0 | 58.0mm | ISO-3200


그리고 그 앞에 다스 베이더가 나타나,


Canon EOS 6D | 1/100sec | F/4.0 | 35.0mm | ISO-3200


'취유우우웅' 소리를 내며 레이저 광선검을 치켜 들었고


Canon EOS 6D | 1/100sec | F/4.0 | 35.0mm | ISO-3200


그와 동시에 뒤에 걸려 있던 현수막이 아래로 떨어졌는데!


Canon EOS 6D | 1/100sec | F/4.0 | 35.0mm | ISO-3200


"빰-빰-빰- 빰-빠밤- 빰-빠바암-♬"

아 진짜!!!! 말도 안되게 36인조 오케스트라가 등장!!!!

스타워즈의 테마곡 중 하나인 '임페리얼 마치(Imperial March)'를 연주하기 시작했다 ㅠㅠㅠ

아 진짜 완전 소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3200


진짜 완전 멋졌음 ㅠㅠㅠㅠ

내가 스타워즈 OST를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듣게 될 줄이야 허어헣엉허어어허어어헝허어ㅓ헝ㅎㅎ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3200


근데 가만보니 이 오케스트라, 다들 좀 어려뵈길래 무슨 팀인가 했더니만

대학생 오케스트라 연합회라고 하더라 ㄷㄷ

이름이 쿠코(KUCO)? 라고 하던데 캐주얼하게 반스 티셔츠 입고 연주하니까 뭔가 이거 느낌 장난 아니던데?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3200


다스 베이더와 트루퍼가 퇴장하고 나자 본격적인 메인 테마 연주!!


Canon EOS 6D | 1/40sec | F/4.0 | 97.0mm | ISO-3200


반스 티셔츠 입고 지휘라니.. 아 멋지다 진짜..

(근데 뭐 어떻게 보면, 다들 편한 복장이라 사실 그냥 합주 연습하는 것 같기도? ㅋㅋ)


Canon EOS 6D | 1/40sec | F/4.0 | 35.0mm | ISO-3200


근데 히트는 그 다음 부터였다.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3200


갑자기 오케스트라의 뒤 벽면에 낯익은 자막이 뜨기 시작하더니,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3200


설마 설마 했는데!

영화 '스타워즈 에피소드 4 - 새로운 희망'이 상영되기 시작!!


Canon EOS 6D | 1/20sec | F/4.0 | 24.0mm | ISO-3200


관중들 환호하고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었음 +_+!!


Canon EOS 6D | 1/40sec | F/4.0 | 105.0mm | ISO-3200


영화의 도입부가 나올 때 까지 오케스트라는 계속해서 스타워즈 테마를 연주!!

아 미친다 진짜!!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3200


감동의 순간이 그렇게 지나가고,


Canon EOS 6D | 1/25sec | F/4.0 | 45.0mm | ISO-3200


플래툰에 모인 사람들은 다같이 스타워즈 영화 관람을 시작했다.

아 이래서 행사 타이틀이 '무비 나이트'였구만!!


Canon EOS 6D | 1/25sec | F/4.0 | 45.0mm | ISO-3200


반스 x 스타워즈 컬렉션이 벌써 완판이라는데 이젠 어쩌지?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3200


농담이 아니라 이 날 일부 키 샵에서 반스 x 스타워즈 컬렉션이 발매 됐는데 이틀?만에 거의 다 완판 됐다더라..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버린 게 아닌가 싶었는데 뭐 그만큼 스타워즈에 대한 인기는 여전했다는 걸 확인할 수 있었으니 ㅋ


멋진 컬렉션 소개해 준 반스 고마워요!

허반스와 최반스 모두 감사합니다!

또 멋진 콜라보레이션 들고 와 주길!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F챨리 2014.06.19 01:17  댓글쓰기

    류현진경기 후에 매팅리인터뷰 기다리는 것처럼, 행사하고 나면 쎈쓰씨 후기봐야 제맛! 멋진 후기 감솨해요!!!

  2. eunyo 2014.07.03 00:37  댓글쓰기

    연주에 참여했던 단원입니당! :D
    공연 즐겁게 들어주셨다니 너무 감사드려요.
    관객분들 환호성에 연주하는 저희도 덩달아 신났었던.. XD
    KUCO는 전국 대학생들이 모여 만들어졌는데요,
    모두 다른 전공을 가지고 있는 아마추어 오케스트라 동아리입니다!
    앞으로도 여러 활동이 예정되어 있어서, 혹시라도 어딘가에서 또 만나뵙길 기대하겠습니다 ;)

Canon EOS 6D | 1/80sec | F/4.0 | 58.0mm | ISO-1600

 

 

지난 주말 가로수길에서 반짝 열렸던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의 전시 심바이오시스(Symbiosis)는 나로 하여금 그런 생각을 하게 했다.

"대체 어디까지 갈 생각이야?"

 

Canon EOS 6D | 1/125sec | F/4.0 | 55.0mm | ISO-1250

 

 

프레젠테이션이라 부르지 않고 굳이 '전시회'라는 표현을 쓴 게 사실 의아했는데, 전시회를 다 보고나니 아주 조금은 이해를 하겠더라.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1250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건 입구 바로 안쪽 벽을 크게 채우고 있던 브라운브레스의 새로운 로고와 폰트 안내였다.

 

Canon EOS 6D | 1/125sec | F/4.0 | 50.0mm | ISO-1250

 

 

이번 시즌부터 브라운브레스의 로고가 새롭게 바뀌었는데, 로고가 바뀐 것도 바뀐 거지만 나는 저기 위에 적혀있는 문구가 더 크게 와 닿았다.

"우리는 방직공일뿐 아니라 전달자이기도 하다"

브라운브레스가 창립 초기부터 외쳤던 'Spread the Message'의 연장선이라 봐도 될 만한 문장이었는데,

지금부터 보게 될 전시 내용 중 상당수가 그들이 '만들어 판매하는 옷'과 어느 정도는 - 혹은 완전히 - 관계 없는 것들이기에

이 문장이 브라운브레스의 행보에 더욱 기대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정말 멋진 장치가 아니었을까 싶었다.

 

Canon EOS 6D | 1/50sec | F/4.0 | 24.0mm | ISO-1250

 

 

그럼 이제부터 뜸 안들이고 바로 소개하는걸로.

 

Canon EOS 6D | 1/100sec | F/4.0 | 45.0mm | ISO-1250

 

 

벽에 붙어있는 이미지만 봐도 대충 감이 올텐데,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250

 

 

그 중 첫번째 협업의 주인공은 구스토 타코(Gusto Taco).

구스토 타코는 홍대와 상수에 자그마한 지점을 갖고 있는 타코 전문점이다.

사장님은 뉴욕의 증권가에서 일하던 미쿡 아저씨고 와이프가 한국분이라고 들었다.

어쩌다 한국에서 타코 가게를 운영하게 됐는지에 대해 들었는데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구먼...

 

Canon EOS 6D | 1/100sec | F/4.0 | 80.0mm | ISO-1250

 

 

각설하고, 브라운브레스는 구스토 타코와 함께 특제 소스를 개발했다고 한다.

그래서 전시장에 난데없는 소스 병이 이렇게 전시 +_+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1250

 

 

어떤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보기만해도 군침이 쫙- 도는 빛깔인데, 브라운브레스는 소스 개발 이외에도

브라운브레스가 직접 참여한 메뉴를 한정 판매할 계획이라고 했다.

아직 판매하는 건 아니고 올해 안에 만나볼 수 있다고 ㅎㅎ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250

 

 

두번째 협업의 주인공은 전남 담양의 무형문화재 제 48호.

타이틀부터 범상치 않은 전통공예 장인 김대석 부채장이다.

브라운브레스는 김대석 부채장과 함께 민합죽선을 제작했다.

(듣자니 국내에 마지막 남은 부채장이라며...)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1250

 

 

부채는 이런 모양이다. 한자 8글자가 크게, 동양적인 느낌의 그림과 함께

부채 위를 가득 채우고 있는 모습으로 다른 컬러 2종까지 총 3종류가 제작되었다.

한자 8글자는.. 내가 한자에 약한 탓에 읽지를 못ㅎ.....

두 글자씩 끊어 읽는 것 같던데 아무튼 뭐 좋은 뜻인걸로.....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1250

 

 

세번째 협업의 주인공은 모헤닉 개러지스(Mohenic Garages)다. 개인적으로 가장 놀랍고 반가웠던 소식이었는데

내가 자동차는 없지만 이래뵈도 꽤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지라 최근 불고 있는 리스토어 문화에도 상당히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는데

기가막히게도 딱 모헤닉 개러지스와 협업을 한다니 ㄷㄷㄷ

 

Canon EOS 6D | 1/160sec | F/4.0 | 60.0mm | ISO-1250

 

 

리스토어는 단종된 자동차를 전부 뜯어낸 뒤, 섬세한 공정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자동차로 재탄생 시키는 작업을 뜻한다.

국내에서는 특히 갤로퍼 리스토어가 유명한데, 브라운브레스가 올해 말 쯤, 브라운브레스의 아이덴티티를 가득 담은

세상에 단 하나 뿐인 갤로퍼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_+ 그리고 실제로 판매까지 한다고 !!!!

(내가 봤을 땐 진짜 판매 순식간에 끝날 듯 ㅋ 진짜 리스토어 시장이 장난이 아니거든......)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1250

 

 

스트라이크 3연타로 날 놀래킨 브라운브레스의 콜라보레이션은 거기서 그치지 않았다.

옆으로 고개를 돌려보니 와- 이건 또 뭐야....

 

Canon EOS 6D | 1/200sec | F/4.0 | 85.0mm | ISO-1250

 

 

스타워즈!!!!!

 

Canon EOS 6D | 1/200sec | F/4.0 | 84.0mm | ISO-1250

 

 

브라운브레스는 스타워즈와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단다.

해서 스타워즈의 다양한 캐릭터와 대사를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풀어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할 예정이라는데,

 

Canon EOS 6D | 1/200sec | F/4.0 | 73.0mm | ISO-1250

 

 

예를 들면 이런식 ㅋㅋ

보통 스타워즈 하면 "I'm Your Father" 같은 명대사만 떠올릴텐데

브라운브레스는 거기서 한번 비틀어서 누구나 아는 대사지만 사실 그렇게 '명대사'라고 꼽지 않는 것들을 그래픽으로 만들어 냈다 ㅋㅋ

R2D2의 비입- 붑 빕 같은 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05.0mm | ISO-1250

 

 

보아하니 티셔츠, 가방, 컵, 반다나, 모자, 양말이 나오나보다.

개인적으로 양말이랑 반다나가 가장 기대가 됐는데,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1250

 

 

반다나 같은 경우는 이렇게 스타워즈 캐릭터를 응용한 패턴으로 제작한다고 +_+

(이거 필구 예약!!)

 

Canon EOS 6D | 1/320sec | F/4.0 | 80.0mm | ISO-1250

 

 

마지막으로 날 놀래킨 브라운브레스 협업의 주인공은 매터앤매터(Matter & Matter).

매터앤매터는 리사이클링 가구 전문 브랜드다.

사실 둘의 만남은, 소식이야 처음 들었지만 뭔가, 듣자마자 '아 그래 이 둘은 뭔가 어울리겠어' 하는 익숙한 생각이 함께 들어서 ㅎ

막 놀랐다기 보다는 '아 왜 이제!'라는 느낌이 좀 더? ㅋㅋ

 

Canon EOS 6D | 1/125sec | F/4.0 | 24.0mm | ISO-1250

 

 

브라운브레스는 매터앤매터와 함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제작 중에 있었다.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1250

 

 

매터앤매터 의자에 씌울 수 있는 패브릭이라든지, 매터앤매터가 제작하는 손잡이가 쓰일 우산이라든지

향초 거치대나 펜 케이스, 노트 케이스 같은 게 그것들.

저 패턴은 브라운브레스와 매터앤매터가 만나 서로의 문화를, 시장을 엮는다 뭐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사실 설명을 들었는데 잘 기억이 안나.....)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1250

 

 

이 향초 같은 경우는 기존의 브라운브레스 썸띵크와 또 다른 향을 갖고 있단다.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1250

 

 

저 거치대 참 맘에 들던데-

 

Canon EOS 6D | 1/40sec | F/4.0 | 24.0mm | ISO-1250

 

 

브라운브레스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자신들의 주특기인 가방까지 특별 제작, 매터앤매터 의자에 딱 걸 수 있도록 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물론 다른 팔걸이 의자에도 얼마든지 호환이 된다고 ㅎ)

 

Canon EOS 6D | 1/320sec | F/4.0 | 73.0mm | ISO-1250

 

 

오- 지포(Zippo)와도 귀여운 협업을?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1250

 

 

그렇게 깜짝 놀랄 협업의 공개 이후로는 브라운브레스의 2014 S/S 컬렉션의 전시가 이어졌다.

 

Canon EOS 6D | 1/80sec | F/4.0 | 47.0mm | ISO-1250

 

 

한가지 재미있던 건 바닥에 누워있던 브라운브레스의 가방 컬렉션이었는데,

패턴별 시리즈로 구분을 지은것도 좋았고 그룹을 나눈 규모도 적당해서 좋았고 했는데

무엇보다 바닥을 이렇게 활용했다는 점에서 굉장히 큰 감명을 받았음.

피프티피프티에서 열리는 대부분의 행사를 봤던 입장이기에 어떤 브랜드가 어떻게 공간을 활용하는지 거의 다 보고 기억하고 있는데

그 중 가장 이 공간의 활용을 잘 한 브랜드가 아닐까 싶을 만큼 +_+

 

Canon EOS 6D | 1/100sec | F/4.0 | 67.0mm | ISO-1250

 

 

본론으로 돌아와 이야기를 이어가자면 브라운브레스는 이번 시즌 새로운 패턴 개발에 많은 공을 들인 듯 했다.

좀 전에 봤던 뉴스보이(Newsboy) 카모플라주(Camoflage)도 그렇고 이 심바이오스(Symbiosis) 패턴도.

딱 그들답게 과감하지만 튀지 않는 스타일로 잘 풀어낸 듯 ㅎ

 

Canon EOS 6D | 1/80sec | F/4.0 | 67.0mm | ISO-1250

 

 

사실 내 취향대로 고르라고 하면 난 이 시리즈를 고르겠지만 케케- 

 

Canon EOS 6D | 1/125sec | F/4.0 | 67.0mm | ISO-1250

 

 

이번 시즌 룩북에서 봤던, 모자이크 형태의 거대한 이미지들이 피프티피프티의 벽도 가득 채우고 있었다.

(이것도 공간 활용 잘 한 듯)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1250

 

 

처음 이 이미지를 모니터 속 룩북으로 접했을 땐, 모자이크 효과를 합성으로 만든 줄 알았었는데, 이렇게 진짜 한장 한장 따로 떨어져 있을 줄이야;;

브라운브레스의 노가다 정신이 아낌없는 박수를 ㅋㅋ

 

Canon EOS 6D | 1/100sec | F/4.0 | 67.0mm | ISO-1250

 

 

아, 벌써 여름 준비를 해야 하나..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1250

 

 

액세서리들도 이렇게 아일랜드에 모아 전시하고 있었는데,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1250

 

 

개인적으로 가장 탐났던 목걸이.

브라운브레스의 모든 지갑류가 호환된다고 하는데

그것도 그거지만 디자인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가격도 만원도 안하고 +_+

(이건 딱 내 스타일인듯 ㅋ)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1250

 

 

머그컵도 나왔다. 개인적으로는 아래쪽의 로고타입을 추천!

(이것도 만원초반대)

 

Canon EOS 6D | 1/60sec | F/4.0 | 85.0mm | ISO-1250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1250

 

 

이번 시즌에는 쿠션도 출시 되는 모양이다 +_+

(도도하게 커버만 판매하는게 아니라 실제 쿠션까지 함께)

 

Canon EOS 6D | 1/50sec | F/4.0 | 105.0mm | ISO-1250

 

 

우산은 이미 출시가 되서 꽤 잘 나간다고 들었는데, 이번 시즌에는 3단우산도 출시!

나는 작년의 검정색 장우산을 지금까지 잘 쓰고 있는 관계로 이번 시즌엔 패스 ㅋ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250

 

 

또 하나 탐나는 물건을 발견!

이 빈티지 감성 가득 담긴 에이프런은 사실 내가 진짜로 쓸 일은 없지만, 정말 하나 사고 싶게끔 만들었더라 ㅎ

(가격은 4만원대)

 

Canon EOS 6D | 1/100sec | F/4.0 | 105.0mm | ISO-1250

 

 

고민 조금만 더 해보고 구매 결정 해야겠어 ㅋㅋ

 

Canon EOS 6D | 1/125sec | F/4.0 | 67.0mm | ISO-1250

 

 

(스냅백도 가지런히 정렬해 놓고 출격을 기다리는 모습) 

 

Canon EOS 6D | 1/80sec | F/4.0 | 50.0mm | ISO-1250

 

 

피프티피프티의 중앙 기둥에는 뭔가 그림들이 가득했는데,

이는 브라운브레스의 초창기부터 현재까지 사용된 대부분의 로고와 그래픽들이라고.

일종의 아카이브 같은 전시였다.

 

Canon EOS 6D | 1/80sec | F/4.0 | 24.0mm | ISO-1250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도 잊지 않음.

역시, 처음 봤던 문구처럼 그들은 전달자이기까지 했으니.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1250

 

 

그 그래픽들 위로 또 다시 영상을 쏘아 다양한 그들의 그래픽을 상영하는 센스!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1250

 

 

센스!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1250

 

 

센스!

 

Canon EOS 6D | 1/60sec | F/4.0 | 24.0mm | ISO-1250

 

 

안쪽 룸에서는 브라운브레스가 제작한 커머셜 영상의 상영이 한창이었다.

설명은 저기 사진 안에 글을 읽으면 됨 ㅋ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250

 

 

아쉽게도 최종 편집이 안 된 미완성 버전이긴 했지만 브라운브레스의 느낌을 잘 담아낸 듯한 영상이라고 생각했다.

나중에 최종 완성본이 공개되면 유투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한다니 그때를 기다리시라 ㅎ

 

Canon EOS 6D | 1/80sec | F/4.0 | 45.0mm | ISO-1250

 

 

브라운브레스는 역시 브라운브레스였다.

이 정도면 충분하다고, 참 잘 했다고 생각하는데 그들은 만족하지 않는 듯 했다.

아직도 갈 길이 멀다고 느끼는 것 같았다.

대체 어디까지 갈 속셈인지 걱정도 조금 되지만 그보다는 기대감이 더 크기에 계속해서 응원하련다.

 

브브 식구들 고생 많았어요!!

따봉!!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4.04.30 20:45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 BlogIcon 전어진 2014.05.01 10:39  댓글쓰기

    ㅠㅡㅠ 쎈스씨님 잘 보고있습니다. 오늘은 사진을보고 결국 브라운브레쓰 sym크로스백 하나 질렀습니다...겨...ㄹ국.. 항상 재밌는 이야기와 질좋은 사진들 감사합니다~

  3. 2014.05.01 16:55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5.0mm | ISO-2500

 

360사운즈의 스타디움 파티를 가기 위해 들렀던 명동. 신세계 본점은 겨울 밤에 유독 예쁘다.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5.0mm | ISO-2500

 

혼자 걸었던 건 예쁘지 못했지만....

....

 

Canon EOS 6D | 1/200sec | F/4.0 | 15.0mm | ISO-1250

 

오랫만에 온 김에 민아 보러 베이프로.

매장이 새롭게 리뉴얼되면서 키즈라인이 분리되는 바람에(덕분에?) 매장 규모가 좀 줄어들었다.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5.0mm | ISO-1250

 

오랫만에 DSLR 들고 나왔지롱-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5.0mm | ISO-1250

 

카시나 롯데 영플라자점도 손님이 많더라. 말일 저녁인데도 버글버글-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5.0mm | ISO-1250

 

어흥어흥-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5.0mm | ISO-1250

 

한 해의 마지막 식사를 뭘로 할까 하다가, 쿨하게 갈비만두로.

 

Canon EOS 6D | 1/80sec | F/4.0 | 15.0mm | ISO-1250

 

신세계 본점보단 좀 약하다는 생각이지만 롯데 영플과 애비뉴엘도 예쁘긴 매한가지 ㅎ

뭔가 그, 12월의 겨울 밤이 주는 그런 포근한 이미지랄까?

 

Canon EOS 6D | 1/80sec | F/4.0 | 15.0mm | ISO-1250

 

내가 봤을때 갑은 하지만 백화점보다는 롯데 호텔인듯 ㅋ 여기 정말 예뻤어 +_+

 

Canon EOS 6D | 1/125sec | F/2.8 | 15.0mm | ISO-3200

 

360스타디움에선 뭐 다 좋았는데 역시 마스타우 형님의 공연을 볼 수 있던게 가장 기억에 남는듯.

(이 파티 이야기는 http://mrsense.tistory.com/3011 에서)

 

 

=

 

 

NEX-5T | 1/400sec | F/11.0 | 16.0mm | ISO-200

 

2014년 첫 임무는 인터뷰였는데, 장소가 놀랍게도 도곡동 타워팰리스였다....

내가 태어나서 여길 다 들어가보게 될 줄이야...

 

NEX-5T | 1/3sec | F/2.8 | 16.0mm | ISO-200

 

보이는 모든 경비원분들이 인사를 밝게 해주시는 것도 놀라웠고, 복도에서도 온통 놀라운 풍경 뿐이었고.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200

 

이 곳이 인터뷰를 진행했던 공간.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스테레오 바이널즈 컬렉션(Stereo Vinyls Collection)이라는 도메스틱 인디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재영님을 뵈었다.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와 뭐 이러저러한 이야기를 나눴는데, 사실 별 감흥 없던 브랜드라 그냥 있나보다- 정도로 인식하고 있었는데

알지 못했던 부분들에 대해 흥미로운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되서 좋았던 자리였다.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200

 

선물로 미발매 제품까지 주시고... 무려 양가죽(Lamb Skin)이라고 ㄷㄷㄷ

뇌물 받아서 내가 이거 큰일나부렀엉...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200

 

근데 천하의 도곡동도 결국 사람 사는 곳인가봐 ㅋㅋㅋ

밖으로 나오다가 타워팰리스 앞 건물 지하상가에 들어갔는데 이게 언젯적 포스터임 ㅋㅋㅋ

 

 

=

 

 

NEX-5T | 1/60sec | F/4.0 | 16.0mm | ISO-1600

 

로데오에서 점심시간 근처로 외근이 있어서 앗싸리 점심을 로데오에 가서 먹기로 하고 화전민에 들렀다.

화전민은 뭐 압구정 로데오에서 일을 하거나 자주 가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오래된 식당인데

점심시간 뷔페 퀄리티가 타의 추종을 불허하지. (근데 오랫만에 가보니 가격이 너무 올라서 내가 당황함)

 

NEX-5T | 1/60sec | F/3.5 | 16.0mm | ISO-1600

 

그래서 가격 뽕 빼려고 엄청 먹음 ㅇㅇ

 

NEX-5T | 1/125sec | F/5.6 | 16.0mm | ISO-1600

 

밥 다 먹고 시간이 잠깐 비어서 탑맨 스토어에 들렀다.

파워 SNSer 영스타가 뒤늦게 생일 선물을 사주겠다해서 ㅎㅎ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1600

 

전에 왔을때 이게 정상가격에 판매중이라 그냥 군침만 흘렸는데 때마침 세일중이라 이걸로 선물해 달라고 했음 후후 -

탑맨은 세일할 때 사야 제맛 +_+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1600

 

잘입을께. 이거 입고 예거 마시면 딱 좋을듯 +_+

 

NEX-5T | 1/15sec | F/2.8 | 16.0mm | ISO-400

 

로데오가 가까워도 막상 잘 안오게 되는 곳이라 나온 김에 순찰 한바퀴.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스테이지나인에서는 Sheen666 형님의 실버 주얼리를 만나볼 수 있는데 그 안에 엄청난 녀석이 하나 숨어있다.

저기 보이는 저 반지인데,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400

 

내가 차고 있는거랑 똑같은거 ㅋ

2008년 2월에 제작된건데 오피셜하게는 23개 한정 제작된 마이클조던 23주년 기념 반지 ㅎㅎ

벌써 2014년이 됐는데 아직까지도 매일매일 끼고 다니는 값진 보물이다.

 

NEX-5T | 1/160sec | F/6.3 | 16.0mm | ISO-400

 

새해가 됐고 하니, 비밀의 밤빵을 사다가,

 

NEX-5T | 1/160sec | F/10.0 | 16.0mm | ISO-400

 

내 머리를 책임지고 있는 준오헤어 명현누나에게 조공으로 바쳤다.

내 머리가 범상치 않다는 거 지인들은 뭐 다 잘 알텐데, 이게 다 여기 명현누나 작품임 ㅋㅋ

(압구정에서 머리 할 지인은 언제든 연락 주시라- 소개시켜드림 ㅇㅇ)

 

NEX-5T | 1/160sec | F/8.0 | 16.0mm | ISO-400

 

로데오에 이런 바버샵도 생겼네?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1600

 

외근 장소는 휴먼트리였다. 여기도 오랫만에 왔네 ㅎ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1600

 

포토그래퍼는 전성수.

 

NEX-5T | 1/25sec | F/2.8 | 16.0mm | ISO-400

 

휴먼트리에서 발매 했을때 바로 안 산 걸 후회하는 아이템 1.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400

 

휴먼트리에서 발매 했을때 바로 안 산 걸 후회하는 아이템 2.

 

NEX-5T | 1/60sec | F/3.2 | 16.0mm | ISO-400

 

내가 좋아하는 파라의 일러스트가 가득한 락웰(rockwell).

 

NEX-5T | 1/60sec | F/4.0 | 16.0mm | ISO-1600

 

요다야 안녕?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1600

 

Jayass의 기가막힌 랜턴 수집품들. 언제봐도 놀라울 따름 ㅎㅎ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1600

 

일하러 갔다가 결국 쇼핑을 하고 나온 나는 바보같은 남자.... 

 

 

=

 

 

NEX-5T | 1/60sec | F/4.0 | 16.0mm | ISO-800

 

오랫만의 불백.

신사동에 딸부자네불백집이 두 곳인데 이 두 곳이 분점인데 요리 스타일이 판이하게 달라서 참 큰일이다.

강남시장쪽 불백집은 안맵게 해달라고 해도 쌔빨갛게 볶아주는데 현대고쪽 불백집은 안맵게 해달라고 하면 그냥 불고기가 나옴 ㅋㅋㅋ

(근데 둘 다 맛있는게 반전)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800

 

불백집의 백미가 물론 불백이지만 숨은 고수는 고추튀김을 주문하지 후후.

한추의 고추튀김따위 내가 봤을땐 우습게 발라버리는 수준임 +_+

 

NEX-5T | 1/100sec | F/5.0 | 16.0mm | ISO-800

 

밥 다 먹고 자전거를 맡겨둔 피프티피프티에 들렀는데 현철이가 내 자전거를 복도도 아니고 사무실 안쪽에 보관해 준 덕분에(?)

매장 아래까지 내려갔다가 이런 사진을 한 장 찍어봤음 ㅋ

(저 유아용 자전거가 생각보다 안비싸서 내가 볼때마다 지름 욕구 참느라 힘두렁...)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800

 

흔태는 생긴것과 다르게 스누피를 너무 좋아해서 내가 볼때마다 참 놀랜다.

생긴건 꼭 무협지 좋아하게 생겼는데..

 

NEX-5T | 1/160sec | F/6.3 | 16.0mm | ISO-800

 

이젠 뭐 알만한 사람은 알겠지만 내가 코카콜라 덕후다. 로고만 보면 정신 못차리는데, 요즘 갖고 싶은 코카콜라 구즈가 주위에 많이 보여 큰일이야;;

이 요요도 진짜.. 난 요요 할 줄도 모르는데 볼때마다 ㅠㅠ '작은거 그만 사야지. 큰 거 사는게 현명한 길이야' 라고 마인드컨트롤 해보지만

늘 볼 때 마다 내가 정말 미춰버리겠음....

 

NEX-5T | 1/100sec | F/5.6 | 16.0mm | ISO-800

 

이렇게 큰거.

작은거 말고 큰거.

장난감은 큰게 진리!

 

 

=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1600

 

요즘 지인들의 SNS에서 심심치않게 등장하는 커피워커스. 가로수길 안쪽에 새로 오픈한 커피숍인데 나도 결국 방문을 하게 됐다.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800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나는 자주 찾아갈 듯 하다는거?

나는 커피를 마시지 않아서 내가 먼저 커피숍 가자고 하는 일은 사실 드문데,

일단 내가 여기가 마음에 든 이유는 다른 커피숍과 다르게 감성 코드가 아닌 힙합 코드를 꺼내든 곳이라는 거.

 

NEX-5T | 1/80sec | F/4.5 | 16.0mm | ISO-1600

 

잘 보면 저 로고가 우탱 로고가 아니다. 우탱을 패러디한 커피 워커스 로고인데 것도 그렇지만

음식 데코한 것도 가만 보면 블랙 컬러를 많이 써서 음식이 달콤해 보이고 그런거보다 강해 보이는 느낌이랄까 - 신선했음 ㅎ

 

NEX-5T | 1/60sec | F/2.8 | 16.0mm | ISO-1600

 

그리고 결정적으로, 여긴 힙합 음악을 틀어준다 ㅋ 흔히 알고 있는 커피숍과는 완전히 달라 ㅋ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오베이 쿠션 센스 보소-

 

NEX-5T | 1/20sec | F/2.8 | 16.0mm | ISO-800

 

나는 커피를 안마시는 관계로 포도쥬스를 주문해 봤는데, 포도를 직접 갈아준 건 상당히 고맙고 인상적이었으나

포도 껍질 채 그대로 갈아주는 터프한 배려 덕분에 이거 여자랑 있을 때 마시면 자칫 끔찍한 지옥을 경험할 수도 있을 것 같다 ㄷㄷㄷ

(맛은 아주 굿)

 

NEX-5T | 1/30sec | F/2.8 | 16.0mm | ISO-1600

 

흔태가 헤어질 때 선물이라고 모모트(Momot) x 티앤피(TNP) 스타워즈 클립을 건네줬음.

고마워! 잘 쓸께!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民동 2014.01.10 02:03 신고  댓글쓰기

    고등학교 1학년 때 sense씨 블로그 처음 나올때 부터 항상 봐오다가 이제 수줍게 글 올려보네요 ㅎㅎ
    항상 블로그 잘 보구 있고요. 요번에 2013년 베블이 안되신 거는 티스토리에서 뭔가 착오가 있었는 듯 하네요
    ^^;;;;
    무튼 즐거운 연말 잘 보내시구요 복많은 2014년 되세요 ㅎ

  2. 김반장 2014.01.16 16:01  댓글쓰기

    Orc x 산슈엔코 구두는 아직 판매하는데 ㅎ

  3. 조립식 2014.02.12 15:19  댓글쓰기

    커피워커스 검색하니까 쎈스가 1등으로 뜸.





지난 1월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를 통해 발매된 스타워즈팩 시리즈와 함께 온라인상으로 공개 되었던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기억하는지 -

그때 그 영상 속에서 우리는 데이비드 베컴, 스눕 독, 대프트 펑크 등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다 알만한 슈퍼스타 들을 볼수 있었는데

이번에 그 영상의 완전판이 새롭게 공개가 되서 눈 크게 뜨고 다시 한번 봤다.

그, 런, 데.

와.. 여기 이효리가 나오네;;;

완전 깜짝 놀랐다 !

저기 다 같이 모여서 찍은건 설마 아니겠지- 하는 생각인데 뭐 어찌됐건 저 영상에 한국의 스타가 나온다는것 자체 부터가 정말 깜놀 !!

그것도 지나가는 모습 휙 나오고 마는게 아니라 클로즈업으로 한 컷 제대로 나온다 !

아 죽는다 진짜 !



PS 1 - 아래는 출연진 목록.

Adrienne Bailon, Agyness Deyn, Ana Ivanovic, Calle 13, Cheer Chen, Ciara, David Beckham,

DJ Neil Armstrong, Fernando Verdasco, Hyori Lee, Ian Brown, Jay Baruchel, Jeremy Scott, Louise Roe,

Mr. Hudson, N-Dubz, Noel Gallagher, Snoop Dogg, Tallulah Morton and Whitney Port.



PS 2 - 영상 화면 우측 아래 부분에서 360p 를 1080p HD 로 바꿔서 고화질로 보시길 ^^

Posted by 쎈스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youngsta 2010.03.19 10:12  댓글쓰기

    역시 몸매 하나는 끝내줘!
    ㅋㅋ

  2. J 2010.03.19 10:15  댓글쓰기

    우와 효리T_T 너무 좋아하는데ㅠㅠㅠㅠ

  3. BlogIcon 서정혁 2010.03.19 13:51  댓글쓰기

    쇼프로에서 나오는 맨얼굴과 화장을 뭔가 진하게 한 얼굴이

    너무 다르다..?? 아니면 화장발이 너무너무 잘받아서 너무 좋다!!

    중점은 맨얼굴도 화장한 얼굴도 너무 예쁘답니다!!

    이효리는 뭐 대한민국 남자라면 많이들 좋아하고 나도 좋아하고-

  4. BlogIcon 녹색가로등 2010.03.19 15:24 신고  댓글쓰기

    역시 효리누나만이!!
    2002년돈가..압구정 로드샵에서 한 번 스쳤는데..심장이 멎는 줄 알았어요..ㅎㅎ

    • BlogIcon 쎈스씨 2010.03.19 17: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진짜 실제로 보셨다니 공감하시겠지만..

      아 이효리는 진짜 연예인이구나- 하는 생각 안드시던가요 ㅋ

      전 정말 인정할수 밖에 없었다능 +_+

  5. KingDavid 2010.03.19 17:05  댓글쓰기

    ㅋㅋ스눕더그도나오네

    진짜좀 대단한곳에 나온듯...

  6. 2010.03.22 00:41  댓글쓰기

    Oasis 노엘 갤러거도 나왔어요!

  7. 2010.03.22 22:35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8. BlogIcon 에뤽 2010.03.25 21:46  댓글쓰기

    오....이효리..+_+

    다시 열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