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 고아웃'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3.10.12 더욱 거대해진 캠핑 페스티벌, 2013 (두번째) GO OUT CAMP 후기 - 1부 (1)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24.0mm | ISO-100

 

바로 전날, 정확히는 더 하루 전날 밤, KTX 타고 목포까지 내려가서 다시 또 영암까지 내려가

하루 종일 F1 그랑프리 패독클럽 체험을 한 뒤 당일치기로 다시 서울로 올라와 피로가 이미 축적된 상태였지만

내겐 쉴 틈 없는 토요일이 곧바로 이어졌다. 기상과 동시에 곧바로 서울고속터미널로! z_z!!!

 

Canon EOS 6D | 1/60sec | F/4.0 | 40.0mm | ISO-400

 

목포 내려갈 때도 롯데리아와 함께 했는데 오늘도 롯데리아 ㅋㅋ

내겐 언제나 체험이 중요하기에 집과 사무실 근처에 없는 롯데리아는 그래도 고마운 양식.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70.0mm | ISO-125

 

이천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지산 리조트까지 택시를 타면 2만원이 나온다는 슬픈 현실을 경험하고,

난 집을 떠난지 2시간 반 만에 지산 리조트에 자리한 GO OUT CAMP에 도착할 수 있었다.

이미 고아웃캠프는 둘째날을 맞이하고 있었기 때문에 티켓 부스는 한산한 모습이었다.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24.0mm | ISO-100

 

일단 가장 먼저 볼일이 있었던 코카콜라 부스로 갔다. 아침부터 부탁 받은게 있어서 내가 참 피곤했지만, 그래도 기쁜 마음으로 +_+

아 근데 여기 사이트 되게 이쁘네 ㅠ 역시 코카콜라인가 0_0!!!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105.0mm | ISO-100

 

그 이쁜 사이트 안에서 맛있는 만찬을 즐기시던 분들..

부럽다.. 난 버스 안에 쭈그리고 앉아서 롯데리아 햄버거 처묵처묵했는데..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24.0mm | ISO-100

 

일단 코카콜라 한잔 시원하게 마시고.

(※ 고아웃 캠프에서 만난 코카콜라 이야기는 번외편으로 따로 포스팅 할 예정. 고아웃 캠프 후기 본편에서는 모두 생략.)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00

 

점심은 난데없이 중국요리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내가 캠핑장까지 와서 이런걸 먹을 줄이야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신경써 주신 비밀의 관계자에게 감사하긴 한데 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웃김 ㅋㅋㅋㅋㅋㅋ

(정말 놀라운 건, 중국집 이름이 그린각인데, 접시가 전부 그린이야......+_+!!!)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105.0mm | ISO-100

 

지난 5월에도 난 고아웃 캠프를 즐겼다. 그땐 근데 뭐 정말 별 생각도 없었고 일요일에 끝나는 캠프에 토요일 밤에 갔던거라

체류 시간도 잠자는 시간 빼면 그리 길지도 않았고 그랬는데 이번에는 토요일 아침부터 온 거라 내게 주어진 시간이 상당했다.

그래서 일단은 캠핑장을 전체 한바퀴 싹 돌아보기로. (생각보다 규모가 크기 때문에 한바퀴 도는데 좀 오래 걸림)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24.0mm | ISO-100

 

지난 5월 캠핑때와 다른 점이라면, 협력 브랜드들의 홍보 이벤트가 상당히 공격적으로 보여졌다는 점?

지난 캠핑때에도 브랜드 부스는 많이 보였지만 이번 10월 캠핑에서는 좀 더 적극적인 이벤트 진행이 눈에 띄었던 것 같다.

역시 되는 캠핑이라는 뜻이겠지?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24.0mm | ISO-100

 

아 - 그나저나 진짜 맑은 하늘 아래 장관이구나 >_<

사진으로만 전달하려니 좀 아쉬운데, 진짜 이 사진 찍던 순간에, 굉장히 세상이 고요하다는 걸 느꼈던 것 같다. 진짜 평화로웠던 순간 ^-^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105.0mm | ISO-100

 

가을은 가을이야.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105.0mm | ISO-100

 

전날 밤 잘들 주무셨을까. 그래도 밤에는 굉장히 추웠을텐데.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105.0mm | ISO-100

 

캠핑에 참여한 대부분의 캠퍼들은 계속 잠을 자거나, 협력 브랜드 부스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즐길거리에 참여하러 간 듯 했고

그래서 더더욱 사이트 주위는 평화롭고 고요한 모습이었다.

 

Canon EOS 6D | 1/800sec | F/4.0 | 105.0mm | ISO-100

 

Gd'Morning -

 

Canon EOS 6D | 1/640sec | F/4.0 | 105.0mm | ISO-100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24.0mm | ISO-100

 

사이트 사이사이를 돌아다니다가 브라운브레스의 키도를 마주쳤는데 키도는 내게 이걸 내밀었다. 처음엔 뭔가 했는데 규혁이 청첩장 ㅋㅋ

결혼한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지만 결혼식을 따로 안한다고 알고 있어서 그냥 인사만 나중에 해야지 했는데,

고아웃 캠핑장 안에서 지인들과 간소하게 결혼식을 한다는 엄청난 소식! 그래서 키도도 캠핑장을 돌아다니며 하객을 끌어모으던 거였다 ㅋㅋ

아 좋아 이런거 ㅋㅋ (하객 준비물에 캠핑체어와 맥주 간지 ㅋ)

 

Canon EOS 6D | 1/800sec | F/4.0 | 105.0mm | ISO-100

 

일단은 나도 계속 캠핑장을 돌아보고 싶었기에 산책(?)을 이어갔다.

 

Canon EOS 6D | 1/800sec | F/4.0 | 105.0mm | ISO-100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75.0mm | ISO-100

 

다들 사이트 예쁘게들 꾸미셨네 ㅎㅎ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97.0mm | ISO-100

 

어느 부부와 아이가 앉았을 것으로 추정되는 캠핑체어.

너무 사랑스러워 ♡_♡

 

Canon EOS 6D | 1/640sec | F/4.0 | 58.0mm | ISO-100

 

접는 자전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내가 유일하게 부러운 순간이 이 때였다.

지난 5월 캠핑때도 이 드넓은 고아웃 캠핑장을 돌아다니며 집에 있던 자전거 생각이 간절했는데,

접을 수가 없으니 들고 올 수도 없는 노릇 ㅠ 그래서 열심히 발품만 팔고 그랬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도 똑같은 느낌이었다.

그래서 이 자전거가 어찌나 탐이 나던지 ㅠㅠ

 

Canon EOS 6D | 1/640sec | F/4.0 | 24.0mm | ISO-100

 

아, 저 텐트 안에 누우면 되게 잠 잘 오겠다 ㅎㅎ

 

Canon EOS 6D | 1/800sec | F/4.0 | 65.0mm | ISO-100

 

간밤에 습기 먹었을 침낭 말리시는 라이더 분들의 것이겠지? ㅎㅎ 이 또한 재밌는 소경.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24.0mm | ISO-100

 

아무튼 반갑다 고아웃.

캠핑체질이 아닌 날 이렇게 두번이나 오게 했구나! 대단해! ㅋㅋ

(맞아.. 난 진짜 캠퍼 스타일은 아냐 ㅋㅋ)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67.0mm | ISO-100

 

넌 캠핑 좋아하니?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105.0mm | ISO-100

 

볼때마다 느끼지만, 이런 장비며 소품이며,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105.0mm | ISO-100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105.0mm | ISO-100

 

이 엄청난 것들을 평소에는 어디에다 보관하시는 걸까? 난 사실 그게 제일 궁금했다.

텐트와 관련 장비도 그렇고 캠핑용 취사 도구들도, 이게 다 모으면 그 부피가 상당할텐데..

전에 어떤 분은 창고가 따로 있다고 한 걸 들은 기억이 있지만.. 다 그런것도 아닐텐데 참 신기해 ㅋ

 

Canon EOS 6D | 1/800sec | F/4.0 | 50.0mm | ISO-100

 

이봐이봐 이런거..ㄷㄷㄷ

이건 집이네 완전히 ㄷㄷㄷ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24.0mm | ISO-100

 

반가운 칼하트WIP와 요즘 많이 보이는 폴러스터프.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82.0mm | ISO-100

 

봐도봐도 신기하고 예쁜 사이트들 ㅎ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105.0mm | ISO-100

 

아이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60.0mm | ISO-100

 

진짜 어디서 뭘 보든 죄다 찍고 보면 화보다 진짜.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65.0mm | ISO-100

 

아무때나 막 사진 찍는거 좋아하는 내겐 엄청난 셋트(?)인 셈 ㅋㅋ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24.0mm | ISO-100

 

저건 뭐라 그러는건가. 이런 장비 이름을 몰라서 뭐라 불러야 할지 모르겠는데, 암튼 저 파란색 저기 안에 들어가면 되게 재밌겠다 ㅋㅋ

근데 내 무게도 견딜 수 있나...?......

 

Canon EOS 6D | 1/800sec | F/4.0 | 70.0mm | ISO-100

 

아예 울타리를 친 팀도 있었..

 

Canon EOS 6D | 1/800sec | F/4.0 | 105.0mm | ISO-100

 

나무랑 랜턴 +_+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50.0mm | ISO-100

 

그렇게 돌다 보니, 어느새 나는 규혁이 결혼식장(?)에 와 있었다.

아까 받았던 전단지에 장소 표시가 안 되어 있어서 '뭐 걷다 보면 나오겠지' 했는데 다행히 시간 맞춰 방문 ㅋ

근데 와 ㅋㅋㅋㅋㅋ 레드카펫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65.0mm | ISO-100

 

아스날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24.0mm | ISO-100

 

그래도 결혼식에 필요한 모든 게 다 있었다.

심지어 이 부케는 퀄리티가 상당해서 좀 전까지 깔깔대고 웃다가도 딱 이 부케 보는 순간 '아.. 진짜 결혼하는 구나..' 하고 진지해짐 ㅋㅋ

 

Canon EOS 6D | 1/800sec | F/4.0 | 105.0mm | ISO-100

 

주변 캠퍼들이 하객들로 진짜 참석을 해 주시고,

(너 왜케 귀엽니 >_<)

 

Canon EOS 6D | 1/640sec | F/4.0 | 60.0mm | ISO-100

 

말도 안되게 진짜로 캠핑이 시자, 아니 ㅋㅋ 결혼식이 시작 되었다!!!

 

Canon EOS 6D | 1/800sec | F/4.0 | 105.0mm | ISO-100

 

재석이형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 벌써 주례 데뷔라는 충격적인 기록을 세웠다.

 

Canon EOS 6D | 1/800sec | F/4.0 | 105.0mm | ISO-100

 

"잠깐만, 신랑 신부 입장 음악 좀 찾고"

 

Canon EOS 6D | 1/640sec | F/4.0 | 105.0mm | ISO-100

 

첫 주례 데뷔라 떨렸는지 재석이형은 노래 찾는데 시간을 많이 쏟아야 했다.

 

Canon EOS 6D | 1/640sec | F/4.0 | 24.0mm | ISO-100

 

어쨌든 새신랑 규혁이의 당찬 입장 ㅋ

(결혼식을 위해 진짜로 수트를 챙겨온 멋쟁이!)

 

Canon EOS 6D | 1/250sec | F/4.0 | 105.0mm | ISO-100

 

곧이어, 주인공이었던 신부 경미씨의 입장이 이어졌다.

양가 부모님이 참석하지 못하시는 상황이었기에 키도가 대신 수고를 해 줬는데

놀랍게도 키도가 맡은 역할이 '장인어른'이 아니라 '전남친' 이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640sec | F/4.0 | 50.0mm | ISO-100

 

전남친(?)과 새신랑의 훈훈한 포옹 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250sec | F/4.0 | 80.0mm | ISO-100

 

아 부럽다 ^-^ 그리고 둘다 이쁘다 ㅎㅎ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100

 

주례사.

마이크도 없어서 확성기 ㅋㅋ

 

Canon EOS 6D | 1/320sec | F/4.0 | 82.0mm | ISO-100

 

신랑 멋지네 선글라스 끼고 예식하고 ㅋㅋㅋ

 

Canon EOS 6D | 1/640sec | F/4.0 | 24.0mm | ISO-100

 

포근한 10월 푸르른 자연 속에 너무 감동적인 순간 ㅎ

 

Canon EOS 6D | 1/640sec | F/4.0 | 105.0mm | ISO-100

 

신랑의 다짐.

 

Canon EOS 6D | 1/400sec | F/4.0 | 58.0mm | ISO-100

 

결혼반지!!!!!

 

Canon EOS 6D | 1/400sec | F/4.0 | 67.0mm | ISO-100

 

신부도 신랑에게 결혼반지 ㅠㅠㅠ 좋다 진짜.. 너무 부럽다 +_+

 

Canon EOS 6D | 1/500sec | F/4.0 | 97.0mm | ISO-100

 

신랑 신부 키스하세요.

 

Canon EOS 6D | 1/640sec | F/4.0 | 105.0mm | ISO-100

 

 

Canon EOS 6D | 1/500sec | F/4.0 | 24.0mm | ISO-100

 

웃음이 끊이지 않았지만 그래도 진짜 예쁜 결혼식이었다.

 

Canon EOS 6D | 1/250sec | F/4.0 | 80.0mm | ISO-100

 

둘이 너무 잘 어울려 ㅎ

 

Canon EOS 6D | 1/500sec | F/4.0 | 32.0mm | ISO-100

 

주례 보시는 분은 체인 달고 카모 팬츠 입고 패피네 완전?

 

Canon EOS 6D | 1/800sec | F/4.0 | 32.0mm | ISO-100

 

축가는 보시다시피.

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400sec | F/4.0 | 67.0mm | ISO-100

 

그래도 진짜 좋아보였다. 진짜 멋있었고.

이렇게 친구 결혼을 위해 다같이 뭉쳐서 결혼식 준비해주고. 얼마나 멋있어 +_+

 

Canon EOS 6D | 1/500sec | F/4.0 | 67.0mm | ISO-100

 

불청객 난입.

??????

 

Canon EOS 6D | 1/400sec | F/4.0 | 65.0mm | ISO-100

 

그렇게 축가 공연도 훈훈하게 마무리 되고,

 

Canon EOS 6D | 1/640sec | F/4.0 | 24.0mm | ISO-100

 

마침내 결혼식 끝!

(레드카펫이 진짜 한몫 제대로 했네 ㅋㅋ)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60.0mm | ISO-100

 

규혁아 결혼 축하해!! 이렇게 예쁘고 멋진 야외 결혼식 너무 부럽다!! 최고!!

경미씨도 결혼 축하드려요!! 난 개인적으로 웨딩드레스에 부케 들고 캠프 팔찌 차고 있던 모습이 진짜 간지라고 생각!!

행복한 신혼 꾸리길!!

 

Canon EOS 6D | 1/640sec | F/4.0 | 100.0mm | ISO-100

 

결혼식 참관을 마치고 나는 또 계속해서 캠핑장 산책을 이어갔다.

아 대체 언제까지 산책임? 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80.0mm | ISO-100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24.0mm | ISO-100

 

지난 5월 캠핑때도 흠칫흠칫 놀랬는데, 가끔 말도 안되는 엄청난 장비를 끌고 오신 분들이 계셔서 이번에도 많이 놀라면서 구경했다.

신기해 진짜. 이런 장비는 뭐에 쓰는거지? 그냥 트렁크인가 설마?

 

Canon EOS 6D | 1/500sec | F/4.0 | 24.0mm | ISO-100

 

여긴 뭐.. 와.... 이건 진짜......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28.0mm | ISO-100

 

한참을 돌고 돌아 다시 공연 무대와 브랜드 부스가 있는 맨 앞쪽으로.

역시 사람들은 다들 이 브랜드 부스에서 마련한 즐길거리에 한창인 모습이었다.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97.0mm | ISO-100

 

롱보드 ㄷㄷㄷ

 

Canon EOS 6D | 1/1250sec | F/4.0 | 24.0mm | ISO-100

 

허쉘도 인기가 많았지라.

저기 안쪽에 보이는 폭스바겐st는, 내 블로그 꾸준히 보는 사람이라면 아마도 기억속 어딘가에 출처가 남아있을듯 ㅋㅋ

저 엄청난 차를 여기서 다시 볼 줄이야 ㅋㅋ

 

Canon EOS 6D | 1/640sec | F/4.0 | 24.0mm | ISO-100

 

고아웃 캠프는 젊은 친구들의 축제가 아니다.

생각외로 어르신들도 많고 가족단위 참가팀도 많다.

그래서 어린아이들을 위한 즐길거리도 필요했는데

이 삐에로 아저씨의 등장이 그 중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된 시간이었다.

 

Canon EOS 6D | 1/500sec | F/4.0 | 105.0mm | ISO-100

 

'클라운 진' 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시는 이 분의 등장에 고아웃 캠프에서 방황하던(?) 아이들이 모두 모였다.

우리 같은 사람들에게야 그냥 오호- 하고 말 수도 있는 일이겠지만 어린 아이들에겐 아이돌 스타가 등장한 거나 다름 없었을 테니까 ㅋㅋ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105.0mm | ISO-100

 

근데 정말 풍선 잘 만드시더라.. 스토리텔링도 상당했고.. 보면서 나도 금새 몰입해버림 ㅋㅋㅋㅋ

 

Canon EOS 6D | 1/800sec | F/4.0 | 24.0mm | ISO-100

 

'클라운 진'을 섭외했던 지인에게 저 분의 본업을 듣고 굉장히 놀랬던 기억이 있는데 아무튼 ㅋ 반응이 상당히 좋아서 나도 흐뭇했네 ㅋㅋ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24.0mm | ISO-100

 

그 외에 코카콜라를 포함한 많은 브랜드가 실제 캠핑장 안쪽에 부스를 마련한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아까도 얘기했던 공격적인 모습이 이런 부분을 뜻하기도 했다.

실제 지난 5월 캠핑에선 브랜드 부스가 이렇게 거대하지 않았다. 공연 무대도 이번보다 간소했고 그랬는데

이젠 정말 하나의 거대한 축제가 된 듯한? 브랜드 부스의 비중이 늘어난 게 참 놀라웠음.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24.0mm | ISO-100

 

이 정도 규모는 말할 것도 아니고,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24.0mm | ISO-100

 

유니클로는 아예 매장을 차림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눈쌀 찌뿌릴 그런 느낌은 아니었고,

대부분의 업체들이 캠핑과 관련된 나름의 요소를 잘 활용하고 있는듯 해서 거슬리지는 않았던 것 같다.

근데 다음에는 좀 모르겠다.

5월에 비해 10월의 캠핑에서 이렇게 두드러지게 브랜드 부스의 비중이 강해졌으니 내년 캠핑에선 얼마나 더 커질지 모르니까.

중요한 조율의 시기가 될 듯.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24.0mm | ISO-100

 

어마어마하오.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105.0mm | ISO-100

 

에스테반은 그에 아랑곳하지 않고 유유적적 ㅋ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65.0mm | ISO-100

 

암장 센터 더자스도 함께 했네 ㅎ 김자하 코치가 직접 일반인들에게 클라이밍을 가르쳐 주는 것 같던데 이런 부스라면 난 정말 좋다고 생각함.

너무 상품 홍보나 그런 부분에만 주력하는 업체들이 들어와서 분위기 흐리지 않기만을 바랄 뿐 ㅎ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24.0mm | ISO-100

 

캐논도,

 

Canon EOS 6D | 1/1000sec | F/4.0 | 24.0mm | ISO-100

 

몬로도,

 

Canon EOS 6D | 1/800sec | F/4.0 | 24.0mm | ISO-100

 

어네이티브도,

 

Canon EOS 6D | 1/2000sec | F/4.0 | 24.0mm | ISO-100

 

봄베이도 모두 지켜보겠어.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24.0mm | ISO-100

 

넌 날 지켜보니..?

무섭다 너..

 

Canon EOS 6D | 1/640sec | F/4.0 | 90.0mm | ISO-100

 

그렇게 캠핑장 한바퀴 다 돌고, 브랜드 부스 구경도 다 하고,

 

Canon EOS 6D | 1/320sec | F/4.0 | 24.0mm | ISO-100

 

나는 블링 부스에 앉아 구운 떡 하나 먹고 잠시 체력 보충의 시간을 가졌다.

Yeah, I like Thug Life.

ㅋㅋㅋㅋ

 

Canon EOS 6D | 1/320sec | F/4.0 | 73.0mm | ISO-100

 

구운떡에 치즈가루 굿.

(Thx 재우)

 

Canon EOS 6D | 1/80sec | F/4.0 | 105.0mm | ISO-100

 

두한이는 도인이 됐누.

 

Canon EOS 6D | 1/1600sec | F/4.0 | 24.0mm | ISO-100

 

코카콜라 부스에도 엄청난 줄이 섰네 ㅎ

 

Canon EOS 6D | 1/500sec | F/4.0 | 67.0mm | ISO-100

 

그와 동시에 공연 무대에서는 곧 시작 될 고아웃 캠프의 숨은 코너, 고아웃 노래자랑을 위한 무대 리허설이 시작 됐는데,

 

Canon EOS 6D | 1/500sec | F/4.0 | 67.0mm | ISO-100

 

믹, 너 혼자 필 받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on EOS 6D | 1/250sec | F/4.0 | 24.0mm | ISO-100

 

고아웃 캠프의 모든 공연 관람엔 개인 의자가 필수라는 거.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100

 

고아웃 노래자랑 MC는 프라임 +_+

고아웃 캠프와는 뗄레야 뗄 수 없는 듬직한 존재, 우리 만능 MC 프라임!

라임이형 없는 고아웃 캠프는 앙꼬없는 찐빵, 쎈스씨 없는 쎈스씨 블로그!

???

 

Canon EOS 6D | 1/160sec | F/4.0 | 105.0mm | ISO-100

 

내가 아는 지인 중엔 무려 2명이나 노래자랑에 참가했는데

두한이는 화기애애한 가족단위 캠퍼가 많은 고아웃 캠프에서 무려 "프라이머리 - 독 / feat 이센스"를 불러서 분위기를 화기애매하게 만듬 ㅋㅋ

 

Canon EOS 6D | 1/160sec | F/4.0 | 82.0mm | ISO-100

 

또 다른 지인은 에스테반으로, 두한이와 마찬가지로 힙합넘버를 초이스 했는데 세상에 "드렁큰타이거 - 난 널 원해"를 ㅋㅋㅋ

근데 중간 영어 랩 부분 부터 난데없이 제3세계 언어 랩을 구사해서 큰 웃음을 안겨주었지 ㅋㅋㅋ

 

Canon EOS 6D | 1/125sec | F/4.0 | 105.0mm | ISO-100

 

심지어 MC에게 와인을 뇌물로 ㅋㅋㅋ

 

Canon EOS 6D | 1/80sec | F/4.0 | 84.0mm | ISO-100

 

넌 언제 심사 위원까지 ㅋㅋㅋ

 

Canon EOS 6D | 1/320sec | F/4.0 | 105.0mm | ISO-100

 

아무튼 즐거운 가을 하늘 아래 고아웃 캠프다.

 

Canon EOS 6D | 1/100sec | F/4.0 | 24.0mm | ISO-100

 

노래자랑이 한창인 동안 나는 코카콜라팀과 비밀의 미션을 수행했고,

 

Canon EOS 6D | 1/125sec | F/4.0 | 85.0mm | ISO-100

 

계속해서 캠퍼들의 예쁜 사이트 구경 삼매경 ㅋ

 

Canon EOS 6D | 1/125sec | F/4.0 | 82.0mm | ISO-100

 

Canon EOS 6D | 1/320sec | F/4.0 | 96.0mm | ISO-100

 

GO OUT CAMP.

 

Canon EOS 6D | 1/160sec | F/4.0 | 24.0mm | ISO-100

 

전에도 본 기억 나는 어마어마한 차량 두대. 

 

Canon EOS 6D | 1/200sec | F/4.0 | 24.0mm | ISO-1000

 

그리고 밤에 펼쳐질 큰 이벤트를 위해 마침내 지산 리조트에 등장한 정준하 형님.

 

 

"더욱 거대해진 캠핑 페스티벌, 2013 (두번째) GO OUT CAMP 후기 - 1부" 끝.

2부에서는 밤에 만난 고아웃 캠프 이야기가 계속.

 ↓

 

더욱 거대해진 캠핑 페스티벌, 2013 (두번째) GO OUT CAMP 후기 - 2부 (http://mrsense.tistory.com/2978)

 

 

Posted by 쎈스씨